[WWE] 비 온 뒤에 땅이 굳는 법! 브론 스트로우먼(Braun Strowman)과 리코셰(Ricochet)


[WWE] 비 온 뒤에 땅이 굳는 법! 브론 스트로우먼(Braun Strowman)과 리코셰(Ricochet)

상대를 압도하는 엄청난 피지컬과 힘을 가진 선수와 빠른 스피드와 점프력을 기반으로 공중기를 잘 구사하는 작은 선수. 설명만 들어서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 조합은 현재 WWE 태그팀 디비전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팀을 구성하고 있는 브론 스트로우먼과 리코셰는 서로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완벽한 모습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는데요. 사실 이 둘이 태그팀으로 만들어지기에는 많은 우여곡절을 겪어야만 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브론 스트로우먼 (Braun Strowman) 생년월일 : 1983년 9월 6일 키 : 204cm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끄는 것으로 승패를 겨루는 스트롱맨 출신으로 강력한 힘을 기반으로 하는 전형적인 빅맨 레슬러입니다. 그동안 WWE를 이끌어왔던 빅쇼, 언더테이커, 케인 등이 노쇠화로 인해 활약을 못하게 되자 여러명의 빅맨들을 시험했는데, 그 중 눈에 띄는 선수였습니다. 배런 코빈, 빅 캐스 등이 성공을 거두지 못하는 사이 좋은 경기들을 많이 만들어냈는...


#WWE #리코셰 #갈등 #브론스트로맨 #브론스트로우먼 #빨대맨 #태그팀 #파워하우스 #하이플라이어

원문링크 : [WWE] 비 온 뒤에 땅이 굳는 법! 브론 스트로우먼(Braun Strowman)과 리코셰(Ricoch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