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발산역 닭볶음탕] 전날 미리 예약 안 하면 못 먹는 닭볶음탕의 맛은 어떨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을까 ~? ㅎㅎㅎㅎ :)


[정발산역 닭볶음탕] 전날 미리 예약 안 하면 못 먹는 닭볶음탕의 맛은 어떨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을까 ~? ㅎㅎㅎㅎ :)

정발산역 닭볶음탕 명계옥 백숙, 삼계탕 일산은 1기 신도시라 비교적 생긴지 오래된 도시라 그런지 맛집이 많은 편인데 ~ 회사 근처에 소방서, 세무서, 은행 등이 몰려있어서 그런지 직장인들을 위한 맛집들이 많은 듯싶다. 1달 전쯤 매우 추웠던 날 몸보신한다면서 상황버섯삼계탕을 먹으러 방문했다가 닭볶음탕은 미리 하루 전날에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솔직히 말하면 엄청나게 기대를 하고 두근두근하며 예약했던 것은 아니고 매일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 것에서 하루쯤은 벗어나고 싶어 어제 예약을 해 두었는데 ~~~~~~ 결론은, 예약할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보적인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 지나다닐 때마다 밤에 보면 소름 돋을 수도 있겠다 싶지만 자꾸 보다 보니 또 정드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돋보이는 연예인 사인들 ~~~~~ 얼굴 아는 사람들도 보이고 아닌 사람들도 보이고 오래된 맛집인 건 확실한 듯하다.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장님께서 오...


#일산정발산역닭볶음탕 #일산정발산역명계옥 #일산정발산역직장인점심메뉴 #상황버섯오리전골 #일산정발산역닭요리오리전골

원문링크 : [정발산역 닭볶음탕] 전날 미리 예약 안 하면 못 먹는 닭볶음탕의 맛은 어떨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을까 ~? 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