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주말 날씨가 좋았고, 기온이 오르면서 과채류와 엽채류, 감자 등 거의 모든 채소 반입량이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일요일 저녁이어서, 더 물량이 많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의 영양부추 경매분위기는 어땠는지, 6월 1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비교적 반입량 크게 감소했습니다! 전일 큰 폭의 물량증가를 보였던 양주지역과 하남지역 물량이 감소되면서 9,000단 미만으로 반입되었습니다. 전반적인 작황이 현재 부진한데다, 시세가 지속적으로 하락되면서 각 농가마다 작업량이 줄었습니다. 반면, 4kg봉지 작업물량은 2.3톤으로 증가 출하되었습니다. 시세하락세가 멈췄습니다! 주초 주문량이 증가한데다, 반입량이 비교적 큰 폭의 감소를 보이면서 전반적으로 적극적인 매수세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반입량과 지역별 차이로 인해 가격대는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당사 시세가 좋지 못해 죄송하며, 더...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