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오늘 왜 저래?" 있지 예지-류진, 뒷담화 사건 비하인드...전말 밝혀졌다 (+출근길 사진)


"쟤 오늘 왜 저래?" 있지 예지-류진, 뒷담화 사건 비하인드...전말 밝혀졌다 (+출근길 사진)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있지(ITZY) 예지, 류진이 갈등 사건을 언급했다. 이하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그룹 있지(ITZY)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예지가 류진이 뒷담을 하고 다닌다는데”라고 물었다. 예지는 “류진이가 스케줄을 하다가 좀 예민했을 때가 있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차를 타고 숙소에 가고 있었다. 류진이한테 말을 많이 걸었는데 안 받아주길래 ‘아 오늘 예민하구나’를 느꼈다. 최종적으로 ‘류진아 이거 챙겨서 가야 할 것 같아’라고 했는데, 내가 아니라 매니저님한테 ‘저 이거 다음에 챙겨가도 될까요?’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 말에 형님들은 “이거 싸우자는 뜻 아니냐”라며 흥분했다. 김희철은 “우리였으면 바로 (주먹) 날아갔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예지는 “난 그게 너무 서운했다. 내가 뭘 서운하게 했나란 생각이 들었다”라고 털어놨다. 옆에 있던 리아는 “차에서 내려서 류진이가 먼저 올라가고 우리가 조금 ...


#갈등사건 #뒷담화비하인드 #류진 #아는형님 #예지 #있지

원문링크 : "쟤 오늘 왜 저래?" 있지 예지-류진, 뒷담화 사건 비하인드...전말 밝혀졌다 (+출근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