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루션 니엔, 한국 데뷔 꿈 이뤄 행복...멤버들 의지하며 타향살이 버텨 (+멤버 소개)


러블루션 니엔, 한국 데뷔 꿈 이뤄 행복...멤버들 의지하며 타향살이 버텨 (+멤버 소개)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러블루션(LOVElution) 니엔이 타국에 있는 부모님과 이별의 아픔을 해소했다고 밝혔다. 그룹 러블루션 니엔이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번째 미니앨범 첫 미니앨범 ‘무한(Muhan)’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하 사진) 대만과 베트남 복수국적인 니엔은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러블루션(공유빈·윤서연·카에데·서다현·박소현·정혜린·니엔·신위)의 첫 앨범 ‘CD’(무한) 쇼케이스에서 “가수가 어릴 때부터 꿈이었다”며 “부모님과 떨어져 슬프지만 멤버들과 의지하며 잘 버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중국 국적의 신위는 “드디어 데뷔를 할 수 있다. 그래서 정말 설렌다”며 “하지만 아직 팬을 만나지 못해 아쉽다. 얼른 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국 국적의 박소현은 “첫 쇼케이스인데 재밌다. 체질인거 같다”며 “유닛 내 연장자로 멤버들을 이끌어야 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먼저 데...


#니엔 #트리플에스유닛 #카에데 #유빈 #신위 #쇼케이스 #소현 #서연 #베트남대만복수국적 #러블루션 #다현 #혜린

원문링크 : 러블루션 니엔, 한국 데뷔 꿈 이뤄 행복...멤버들 의지하며 타향살이 버텨 (+멤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