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이재욱, 밀라노서 시작된 로맨스인데...한 달 만에 끝낸 이유는?


카리나·이재욱, 밀라노서 시작된 로맨스인데...한 달 만에 끝낸 이유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시작된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카리나의 러브스토리가 한 달여 만에 막을 내렸다. 카리나(왼쪽), 이재욱. 스포츠조선DB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일 스포츠조선에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해당 사실이 지난 2월 27일 알려지면서,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를 두고 온라인에서는 악의성 댓글에 각종 설이 나와, 마냥 축하받지 못했던 교제였던 것은 사실이다. 열애 인정 당시 양측에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지만, 당시 분위기는 그렇지 않았던 것이다. 이재욱(왼쪽), 에스파 카리나. 스포츠조선DB 일각에서는 이재욱이 지난해 12월까지 한 여배우와 1년 이상 교제하던 중, 카리나와 만났다는 이른바...


#밀라노로맨스 #이재욱 #카리나 #결별 #러브스토리 #사과문

원문링크 : 카리나·이재욱, 밀라노서 시작된 로맨스인데...한 달 만에 끝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