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9개월 만에 20억이 떨어졌다... 꼬마빌딩 불패신화 끝?(헤럴드경제)


[언론보도] 9개월 만에 20억이 떨어졌다... 꼬마빌딩 불패신화 끝?(헤럴드경제)

법무법인 명도입니다. 9개월 만에 20억이 떨어졌다…꼬마빌딩 불패신화 끝? 헤럴드경제-서영상기자 법무법인 명도 강은현 경매연구소장이 2023년 9월 21일자 헤럴드경제 "9개월 만에 20억이 떨어졌다…꼬마빌딩 불패신화 끝?" 언론보도에 대한 언론사의 요청에 따라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원문 중 인터뷰 내용 발췌 강남 꼬마빌딩이 경매시장에 매물로 나와 9개월만에 20억원 낮은 값에 낙찰됐다. 최근 수년간 크게 오르던 강남 꼬마빌딩도 본격적으로 하락기가 시작됐다는 분석까지 나온다. (중략) 지난해 12월 빌딩이 낙찰 된 후에 채무자가 법원에 개인회생 신청을 하면서 매각 불허가 됐는데, 나중 개인회생이 기각되고 다시 매물로 나온 것이다. (중략) 건물주인 채무자로서는 개인회생 신청을 함으로써 경매를 9개월만에 다시 진행시켜 결국 20억원의 손실을 본 셈이다. 법무법인 명도 강은현 경매연구소장은 다음과 같이 인터뷰했다. 최근 빌딩 부동산 시장이 횡보 또는 우햐향 하는 와중, 시간을 ...



원문링크 : [언론보도] 9개월 만에 20억이 떨어졌다... 꼬마빌딩 불패신화 끝?(헤럴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