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14 30분도 읽기 아까운 똥망책 (당신이 놓치고 있는 7가지 외모의 비밀/마리 파신스키)


서평 #14 30분도 읽기 아까운 똥망책 (당신이 놓치고 있는 7가지 외모의 비밀/마리 파신스키)

뇌과학 책을 접하고 싶었을 뿐이야! <분노하라> 책의 저자 스페판 에셀이 자신의 책에서 세상에 대한 분노를 담아냈지만, 그가 아마도 이 책(당신이 놓치고 있는 7가지 외모의 비밀)을 읽게되면 분노를 넘어 놀라 까무러 칠 지도 모른다. 100페이지도 안 되는 자신의 책 분량은 차치하더라도, 실망스러운 내용에 비해 가격이 자신의 책<분노하라>보다 2배나 비싸기 때문일 것이다. 한 마디로, 똥망책이 아닐 수 없다는 이야기이다. 사실 며칠 전 뇌과학 책도 읽어봐야한다는 혹자의 말해, 무작정 아무 뇌과학책이나 읽을 수는 없으니 근처 도서관에서 청구기호 511 책장에서 관심을 가질 만 한 책을 찾아보기로했다. 다양한 뇌과학 책을 찾던 중에, 제목만큼이나 눈길을 끓었던 이 책은 목차와 저자의 머리말이 필자의 흥미를 돋우었다. 분야가 분야인만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책을 골라 읽었던 것인데, 똥망책이었던 것이다. 저명한 뇌과학자는 아닌, 저자 마리 파신스키 그리고 브랜드 알키 책의 내용이 속 빈 ...


#끝내비밀은알려주지않는다 #당신이놓치고있는7가지외모의비밀 #마리파신스키 #찾았다똥망책

원문링크 : 서평 #14 30분도 읽기 아까운 똥망책 (당신이 놓치고 있는 7가지 외모의 비밀/마리 파신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