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섭취 제한 VS 단백질 섭취 제한. 체중 감량과 노화 방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는?


칼로리 섭취 제한 VS 단백질 섭취 제한. 체중 감량과 노화 방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는?

불과 몇 세기 전까지만 해도 인류의 평균 수명은 30세 중반이었습니다. 이 말은 즉 제가 지금쯤 생을 마감할 수도 있었다는 말이죠...! 다행히 현대 의학의 발전 덕분에 인류는 더 오래 살게 되었지만 늘어난 수명을 연명하는 동안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랫동안 아픈 상태로 살다가 죽게 되었습니다. 건강하지 않은 노인의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이상적인 장수의 모습은 아래 그래프같이 노화의 속도를 늦춤으로써 수명이 길어지고 죽기 전까지 짧은 기간 동안만 아프다가 생을 마감하는 겁니다. 생명 연장, 노화에 대한 연구는 항상 가장 핫한 연구 주제입니다. 2009년에 네이처지에 라파마이신이 장수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

칼로리 섭취 제한 VS 단백질 섭취 제한. 체중 감량과 노화 방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칼로리 섭취 제한 VS 단백질 섭취 제한. 체중 감량과 노화 방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