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 못 드는 진짜 이유는? 잠을 잃은 그대에게 (불면증, 수면장애 원인)


당신이 잠 못 드는 진짜 이유는? 잠을 잃은 그대에게 (불면증, 수면장애 원인)

잠든 어린아이의 얼굴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세상 평온해지는 그 기분, 한 번쯤 느껴본 적 있으시죠? 그런데 혹시 주변에 잠 못 자서 고생하는 어린아이들 본 적이 있나요? 아마 그런 일은 없을 겁니다, 건강한 아이들은 불면증이 겪지 않기 때문이죠. 왜냐하면 우리는 자아(ego)를 키워가기 시작하면서부터 불면증을 겪기 시작하는데, 어린아이들은 자아(ego)가 완전히 형성되지 않아서 잠드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아니 그런데 잠 못 자는 게 우리 에고랑 대체 무슨 상관일까요? 평소 쉽게 잠들지 못한다면 오늘 그 근본적인 이유에 대해 설명해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 기본적으로 인간은 안정감(security)을 느낄 때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밖에서 이웃이 난동을 피우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겼는데 편안하게 잠들 수 있는 사람은 없겠죠? 인간의 안정감은 자아(ego)와 영혼(soul) 둘 사이 에너지 바이브레이션의 차이와 아주 밀접한 연관이 있는데요, 이 둘의 에너지 갭이 크면 클수록 안...


#꿀잠 #힐링씨티 #힐링 #행복 #참나 #잠 #잘자요 #에고 #숙면 #수면장애 #수면습관 #수면부족 #소울 #셀프힐링 #생활습관 #불면증 #라이프스타일코치 #힐링코치

원문링크 : 당신이 잠 못 드는 진짜 이유는? 잠을 잃은 그대에게 (불면증, 수면장애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