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이벤트] 지구도 지키고 나도 지키는 건강한 다이어트! 데이브디톡스다이어트 #데디다 시즌3에 함께하세요 :)


[경품 이벤트] 지구도 지키고 나도 지키는 건강한 다이어트! 데이브디톡스다이어트 #데디다 시즌3에 함께하세요 :)

지난 시즌1, 시즌2에서는 ‘나’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키기 위한 다이어트를 함께 했었는데요, 우리의 건강한 식재료들이 기후위기로 인해 위협받고 있다는 사실, 혹시 아시나요? 미국, 베트남까지 소문났다구요? 힐링씨티 x 운동하는 데이브 건강한 식습관 & 다이어트 프로젝트 후기 (데디다 시즌2) 6월이 되면서 갑자기 더워진 날씨! 이젠 영락없는 여름이 왔어요. 얇은 옷을 입고 몸이 드러나기 시작하면... blog.naver.com 환경부 보고서에 따르면, 기후위기가 지금 이대로 간다면 2100년에는 더 이상 한국에서 사과, 복숭아, 배추, 고추 등 우리가 매일 먹는 식재료를 얻을 수 없고, 전세계의 12억명이 살 곳을 잃어서 난민이 된다고 해요. “사과 못먹으면 망고 먹으면 되지!” “김치 쫌 못먹는다고 큰일나냐?” 정도가 아니라 이보다도 충격적인 사실이 훨씬 많은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데디다 시즌3에서 찬찬히 알려드드리겠습니다! 혼자서는 어렵지만 함께하면 더 쉬운! 지구도 지키고 ...


#건강관리 #식량위기 #악사뮤즐리 #용기내 #용기내챌린지 #운동하는데이브 #웰니스 #재활용 #제로웨이스트 #지구를지켜라 #지구온난화 #채식다이어트 #코칭 #스프라우드 #스칸딕프라자 #소셜벤처 #건강정보 #건강한다이어트 #기후변화 #기후위기 #데디다 #동구밭 #미세플라스틱 #바디버든 #사회적기업 #생활습관 #환경오염 #북극곰 #그린먼데이 #플라스틱제로

원문링크 : [경품 이벤트] 지구도 지키고 나도 지키는 건강한 다이어트! 데이브디톡스다이어트 #데디다 시즌3에 함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