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41일] 안녕, 이사벨라. (이사벨라 섬에서 산타크루즈 섬으로 이동)


[D+41일] 안녕, 이사벨라. (이사벨라 섬에서 산타크루즈 섬으로 이동)

아내와 남미여행 벌써 41일째. 갈라파고스 제도. 이사벨라에서 산타크루즈로 이동하는 날. 이사벨라 섬에서 4박을 보내고, 산타크루즈 섬으로 돌아간다. 산타크루즈 섬에서 하루 자고, 산크리스토발 섬으로 이동할 계획이다. 이사벨라 섬은 산타크루즈 섬보다 한적했지만, 즐길거리가 더 많았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이 많았고, 투어장소가 가까워서 그런지 가격도 더 저렴했다. 4박 5일 동안 정말 많이 걸었고, 갈라파고스를 즐겼던 것 같다. 숙소 체크아웃 시간은 아침 9시. 산타크루즈로 가는 보트는 오후 3시이다.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요청했지만, 다음 투숙객이 있어서 안되는 상황이다. 우리는 9시에 체크아웃 하고 짐을 맡기고, 해변에 바다사자 구경하러 가기로 했다. 아내는 이동하는 날이라 긴장해서 새벽 6시에 일어났다고 한다. 그리고 김밥을 준비했단다. 오랜만에 김밥을 보니까 소풍가는 날 같았다. 김밥말이 발은 아내가 집에서 챙겨왔다. 당시에 나는 그런 것까지 가져가냐고 했다. 무엇이든지 챙...


#40대부부남미여행 #코코넛아이스크림 #이사벨라섬 #이사벨라산타크루즈보트 #에콰도르 #산타크루즈섬 #바다김밥 #갈라파고스보트 #갈라파고스바다사자이구아나 #갈라파고스김밥 #갈라파고스 #퇴사배낭여행

원문링크 : [D+41일] 안녕, 이사벨라. (이사벨라 섬에서 산타크루즈 섬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