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댕댕이는 장수할 예정이다. - 정체 모를 냄새 때문에 수사를 시작했다.


우리 집 댕댕이는 장수할 예정이다. - 정체 모를 냄새 때문에 수사를 시작했다.

코코가 우리 가족이 된 이후, 우리 집 쓰레기통은 모두 사라졌다. 정확히는 코코 발이 닿지 않는 높은 곳으로 이동시켰다. 가끔 혼자 남겨졌던 코코가 걱정되어서 일을 마치고 얼른 집에 오면, 널브러진 쓰레기통으로 개판(?)이 되어있던 집 때문에 걱정이 역정으로 바뀌곤 했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쓰레기통 이동 프로젝트를 마친 후, 우리 집에는 평온이 찾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주지도 않은 생선 냄새가 코코 입에서 풍겨왔다. 어디 아픈 건가? 토했나? 아니면 개 버릇(?) 남 못준다더니 쓰레기통을 또 뒤져서 생선을 훔쳐먹었나? 냄새 출처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일단, 입 냄새를 맡고, 입 주변을 살폈다. 음식의 흔적을 찾기 위해. 냄새 외에는 아무것도 발견할 수 없었다. 쓰레기통 뒤진 흔적은 없다. - 자기! 혹시 코코한테 생선 줬어? - 아니. - 얘들아 혹시 코코한테 생선 준 거 있니? - (셋 모두) 아니, 없어~ 음, 분명히 냄새는 나는데... 각 방 수색을 시작했다. 안방, 아...


#강력반 #오메가3 #양발잡이 #슬기로운형사생활 #발로뛰는경찰영사 #반려생활 #반려견 #댕댕이 #건강보조식품 #강아지 #강력팀 #천지적작가시점

원문링크 : 우리 집 댕댕이는 장수할 예정이다. - 정체 모를 냄새 때문에 수사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