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vs 독일 전, 아이들과 인생샷을 건졌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vs 독일 전, 아이들과 인생샷을 건졌다!

가끔씩 사람들이 물었다. 저 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찍은 거냐고, 어떻게, 어디에서 합성한거냐고. 합성 아니고, 진짜 베트남 뚜오이쩨(tưởi trẻ) 뉴스 기사이다. 아이들과의 인생샷은 그렇게 우연한 기회에 탄생되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리그전 한국의 마지막 경기 vs 독일. 주 호찌민 독일 총영사관의 초대로 아이들과 같이 갔던 도이치 하우스(DEUTSCHES HOUS) 로비. 열심히 경기를 보며 응원하던 중, 카메라맨이 다니면서 간간이 사진을 찍길래 독일 총영사관에서 기념으로 사진을 찍는 줄 알았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 카메라맨은 우리나라의 조중동에 해당하는 베트남 메이저 신문사 중 하나인 뚜오이쩨(청년시절이라는 의미) 기자였다. 경기 다음 날 인터넷판 기사에 나와 첫째, 둘째가 골 들어간 순간에 환호하는 그 장면이 멋지게 실렸다. (막내는 앉아 있어서 찍히지 않았다.) 너무나 자연스러운 이 사진이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그야말로 인생샷!이다. 카타르 월드...


#호치민여행 #한국독일축구 #한국독일 #카타르월드컵 #인생샷 #인생사진 #손흥민 #베트남여행 #러시아월드컵 #러시아월드컵한국독일 #러시아월드컵한국 #조규성 #이강인 #카타르월드컵한국포르투갈 #2022월드컵 #2018월드컵한국독일 #한국포르투갈축구 #2018월드컵

원문링크 :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vs 독일 전, 아이들과 인생샷을 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