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al / 11월 7일~11월 9일의 일상] 예비군훈련 뒤 안국역 나들이, 원즈오운과 함께하는 야근, 논문만 주구장창 읽은날.


[Journal / 11월 7일~11월 9일의 일상] 예비군훈련 뒤 안국역 나들이, 원즈오운과 함께하는 야근, 논문만 주구장창 읽은날.

날짜 11월 7일 ~11월 9일 날씨 ️️ 월요일에 예비군훈련이 있어서 이날은 출근을 안하고 학교에가서 버스를타고 예비군훈련장으로 이동해야했다. 버스출발시간이 7시였기에 아침에 새벽같이 일어나서 부랴부랴 준비를 마치고 어둑어둑하고 쌀쌀한아침을 터벅터벅 걸어갔다. 오랜만에 군복과 군화를 신으니 어색하기도했고, 옛날생각이 많이났다. 후임과 동기들이 써준 글을 다시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고 힘들긴했지만 재미있었던 군생활을 잠시 회상하며 추억에 잠겼다. 동기들이랑은 가끔 연락하지만 후임들은 뭐하고살고있는지 모르겠네.... 다들 잘 살고있겠지??? 보고싶네. 예전에 생활관에 누워서 장난치고 점호시간에 장난치고 하던거 정말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전역한지 6년차가 되었다. 배운게 참 많았던 군생활이었고, 감사한 사람도 많았으며 나의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던 시기였던터라 기억이 생생하다. 훈련장 가는내내 꾸벅꾸벅 졸며 군생활의 기억을 떠올렸다. 한 8시30분쯤 훈련장에 도착했고 코로나 검사를 마치...


#11월 #스타벅스 #안국역 #예비군 #일기 #일상 #주간일기챌린지 #케모마일릴렉서

원문링크 : [Journal / 11월 7일~11월 9일의 일상] 예비군훈련 뒤 안국역 나들이, 원즈오운과 함께하는 야근, 논문만 주구장창 읽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