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al / 11월 10일의 일상] 아쉽지만 좀 늦게 퇴근하고 배드민턴~ 늘벗배드민턴클럽!


[Journal / 11월 10일의 일상] 아쉽지만 좀 늦게 퇴근하고 배드민턴~ 늘벗배드민턴클럽!

날짜 11월 10일 목요일 날씨 ️ 쌀이 다 떨어져서 어제 저녁에 마켓컬리로 구입했는데 오늘 아침에 현관문앞에 도착해있었다! 마켓컬리 진짜 너무 편한거 아니냐.... 저번에는 고시히카리쌀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갑자기 일기를쓰면서 코시히카리쌀이 도대체 무슨쌀인지 궁금해져서 검색해보았는데 옛날 일본에서 개발된품종이고 광택이 있으며 찰기가있는 쌀이라고한다. 그래서 초밥을 만들때는 어울리지 않는다는...그런...뭐.. 그렇다! 뭔지는 알고 먹자!! 이번에는 신동진쌀을 구입! 신동진쌀은 우리나라 품종이고 쌀알이크고 식감과 윤기가 좋은 품종이라고 나와있는데 솔직히 그냥 아침에 먹는 밥이라 다 맛있다!! 딱히 차이를 모르겠는데 내일 아침에 자세히 한번 관찰해보고 생각하며 먹어봐야겠다. 아침에 백미쾌속으로 밥을 짓고, 후다닥 멸치볶음을 볶아내고 전날 담은 계란장조림, 엄마가 싸준 동치미 국물, 마늘장아찌와 함께 밥을 먹었다. 엄마 동치미국물은 진짜 이거 팔아도 될정도. 엄마가 담그는 국물이 있는 ...


#배드민턴 #삼겹살 #일기 #일상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Journal / 11월 10일의 일상] 아쉽지만 좀 늦게 퇴근하고 배드민턴~ 늘벗배드민턴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