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 - 파스타, 수제버거가 맛있는 바나나 토크(BANANA TALK)


[군자역 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 - 파스타, 수제버거가 맛있는 바나나 토크(BANANA TALK)

- 바나나 토크(BANANA TALK) - 영업시간 매일 11:30 - 20: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19:00 라스트 오더 ( 식기류는 셀프 세팅,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습니다. 메뉴 사진이 없으니 미리 찾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집 근처에 있는 식당 중에 가장 편안하게 식사하고 차도 마실 수 있는 곳이라서 자주 갔던 식당 '바나나 토크'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어린이 대공원에 벚꽃이 만개하는 봄에는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는 차 한 잔이 계절을 만끽하게 해주는 곳! 블루치즈 버거, 스노우 크림치즈 파스타 주문했어요. - 블루치즈 버거 - 고르곤 졸라 치즈 소스, 토마토, 베이컨, 소고기 패티가 촉촉한 빵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버거. 바나나 토크에 처음 왔을 때도 블루치즈 버거를 먹었었는데 변함없이 정말 맛있네요. 바닐라 색상 크림이 고르곤 졸라 치즈+블루치즈가 섞인 맛인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소고기 패티도 냄새 없이 고소하고 달콤해요. 조합이 아주 좋은...



원문링크 : [군자역 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 - 파스타, 수제버거가 맛있는 바나나 토크(BANANA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