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일기 7주> 이번주는 축하와 감사함으로 마무리,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주간일기 7주> 이번주는 축하와 감사함으로 마무리,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이번 주 주간 일기에서 가장 큰 이슈는 뭐니뭐니 해도 내가 유튜브 채널을 시작한 지 일 년이 되었다는 사실!! 유튜브에서 친절하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새 업적이라면서 알려주신다.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들어 보세요. 하아..요즘 이 말의 무게감을 새삼 느끼고 있다. 일 년 동안 정말 꾸준히 빠지지 않고 (코로나로 아플 때 일주일 빼고는) 열심히 했다. 편집의 지옥에 대한 이야기도 했었고 악플에 대한 상처도 있었고(이것은 지금도 자유롭지 못하다.) 처음엔 실수도 많아서 재 촬영에 재 편집은 또 얼마나 했던가!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실수의 횟수가 많이 줄긴했지만 피곤하거나 마음이 바쁜 날에는 실수를 여전히 하고 있긴 하다. 누군가는 나의 결과물만을 보고 '와! 꾸준히 하신 결과가 이렇게 나온다!'라고 할 수도 있고 누군가는 '뭐 생각보다 잘 되네.' 라고 할 수도 있고 누군가는 '일 년정도 했으면 그 정도 나오는 거지.' 라고 하거나 '더 나올 수 있을텐데 더 분발하라.'고 하거나 각양 각색...


#1주년 #가져가세요 #감사합니다 #생일 #유튜브 #좋은기운 #주간일기챌린지 #첫돌 #타로

원문링크 : <주간일기 7주> 이번주는 축하와 감사함으로 마무리,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