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일기 17주> 이번 주 포인트 (사우디 집사, 빨강 머리 앤줌마의 봄,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그리고 하늘과 나)


<주간 일기 17주> 이번 주 포인트 (사우디 집사, 빨강 머리 앤줌마의 봄,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그리고 하늘과 나)

이번 주 마음의 양식 시 쓰는 사람이지만 책을 잘 읽지 않는다고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뻔뻔스러운 나 그런 내가 이웃분들 덕분에 연간 행사로 책을 구매한다. 책이 나온 순서대로 이렇게 짠- 세 분의 작가님들께 경의를 표하며, 천천히 읽을게요. 감수성으로 바라본 이번 주 하늘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밖에 나가면 하늘을 꼭 한 번은 바라본다. 낮에 바라본 하늘 그리고 밤에 바라본 하늘이 서로 다른 듯 같다. 구름 사이로 정말 한 뼘 정도 되는 맑은 하늘이 보이는데 그런 것에 나는 또 감탄한다. 어두운 것 사이에서도 밝은 면을 바라보고 싶은 내 마음, 희망을 발견하고픈 우리 모두의 마음이다. 이번 주 나를 위한 시간 오렌지 자몽 주스 만두카 요가 매트 해야 하는 일들로 한 주를 바쁘게 보냈던 시간에서 오직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원래 커피숍에 혼자 가서 책 보고 그런 거 잘 안 하는데 평소 가보고 싶었던 대형 카페에 방문했다. 해보니 꽤 괜찮았고 다음에는 나만의 커피숍을 발견하고픈 ...


#감동 #주간일기챌린지 #자연일기 #우리가다시만날수있다면 #요가매트추천 #요가 #신간소개 #사우디집사 #빨강머리앤줌마의봄 #블랙세이지 #만두카 #독서 #나를위한시간 #카페

원문링크 : <주간 일기 17주> 이번 주 포인트 (사우디 집사, 빨강 머리 앤줌마의 봄,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다면 그리고 하늘과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