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레이커즈! 니들은 얼마나 잘났길래 그 따위로 말하는 거지? A : 보여 드립니다.


Q : 레이커즈! 니들은 얼마나 잘났길래 그 따위로 말하는 거지? A : 보여 드립니다.

잘난 척 했으면, 능력을 보여봐! 레이커즈 MBTI 기준 INFJ. 집착하여 헤어진 세 사람의 프로파일과 성향을 먼저 보여드립니다. 1. 성희씨. 34세. 대기업 직원. 경제력 중상. 외모 평범 성희씨는 친구가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만나면 깊이 사귑니다. 누군가 만나는 것이 편치 않습니다. 대화를 나눌 때 의미를 파악하려 노력하는 편이고 감을 중시합니다. 성격은 판단적. 업무도 잘합니다. 이런 성희씨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던 성희씨 남자친구가 조금만 연락이 안되어도 답답합니다. 전화로 어디있는지 꼬치꼬치 캡니다. 전화를 받지 않으면 카톡에 불이납니다. 남자친구 못견디다 도망갔습니다. 2. 재준씨 35세. 자영업자. 경제력 상. 외모 중상 재준씨는 수줍음을 좀 탑니다. 그래서 혼자서도 잘 할 수 있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촉이 좋아 사업은 잘 되고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이고 판단이 빠릅니다. 차분하고 사람 좋은 사람입니다. 다만 외로움을 많이 탑니다. 재준씨도 연락을 중시합니다....



원문링크 : Q : 레이커즈! 니들은 얼마나 잘났길래 그 따위로 말하는 거지? A : 보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