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d1123의 등록된 링크

 3rd1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7가지 노력들 [내부링크]

다이어트할 때 노력해야 하는 사항들 1.다이어트 기간 동안 카메라로 몸매 찍기 사실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중간에 포기하기가 쉽다. 다이어트 기간 동안 변 화하는 자신의 모습을 수시로 찍어 계속 비교해보면..

대하 맛집 찐~으로 통하는 김포 약암 새우 양식장 [내부링크]

대하 먹을려면 이곳은 꼭 알아야 한다는 새우 맛집 후기 9월 제철 음식이 뭐가 있나요? 꽃게 !! 꽃게 중에서도 숫꽃게 껍질속에 살이 꽉 찬게 쩌서먹어도 good, 해물탕으로 먹어도 good, 해물찜으로 먹어도 good,..

DMC 상암동 부대찌게 가성비 가심비 점심메뉴 추천 [내부링크]

상암동 먹자골목 가성비 가심비 점심메뉴 몬스터 부대찌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DMC 상암동에서 점심을 먹은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DMC 상암동에 오전동안 처리할 일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적용하는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자동 광고 적용하는방법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적용을 하는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구글 광고 적용은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하는 기본적인 내용이라 간단하게 내용을 적어볼게요. 8월 21일 부..

구글 애드센스 10일만에 승인 완료 나만의 팁 공유 [내부링크]

카카오애드핏 승인 완료 and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어제 애드핏 승인이 완료 되었다고 카카오톡을 통해서 답장을 받았어요. 그리고 오늘 오후 5시30분경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 되었다고 G메일에 답장 받았어요..

놀라운 피부 영양소 집합체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피부 영양소 집합체 - 쌀겨 쌀겨란 무엇일까요? 쌀겨에는 놀랄 만한 영양소가 들어 있다. 요즘 들어 쌀겨는 주로 닭이나 돼지 등의 가축용 사료로 사용한다. 쌀겨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달걀은 윤기가 나며, 맛..

매일 5분만 투자하라 목 주름 없애는 마사지 [내부링크]

목 주름 없애는  마사지 . 뒷목 주무르기 목 앞쪽의 주름을 없애기 위해선 뒷목에도 신경 써야 한다. 손끝에 힘을 주어 뒷목을 꼬집듯 10회 정도 당겨준다. 꼬집는 동안 뒷목 근육이 긴장되며 목 전체에 탄력..

다이어트 조깅, 법칙이 있다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위한 조깅, 법칙이 있다 20분 이상 쉬지 말고 천천히 뛰어야 한다. 그리고 근력운동도 병행을 해야 한다. 조깅은 심폐기능을 높이고 체지방을 소모시켜 다이어트뿐 아니라 심혈관 질환에도 효과적이지..

하체 비만 다이어트 8계명 [내부링크]

하체 비만 다이어트 - 하체 살 빼기 예전에 어른들은 튼실한 하체가 있어야 늙어 고생안한다고 하지만 최근엔 그런 튼실한 하체는 저주받았다고 할 만큼 고민중 고민이죠?? 허벅지는 운동을 해도 쉽게 빠지지 않..

비만을 잡는 방법 [내부링크]

비만이 되는 습관은 따로 있다 1. 생활습관을 검토해보자. 먹을 것이 풍성한 이 축복 받은 시대가 우리를 살찌게 만든다. 많이 먹지 않아도 살이 찌는 것은 왜일까? 밥은 먹지 않고 간식에 치중하거나 자동판매기..

만성피로를 느끼는 사람의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만성피로를 느끼는 사람의 다이어트 방법 직장인들은 많은 업무와 운동부족, 과로가 반복되어 만성피로 증후군을 느끼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사람들의 경우 많은 업무나 활동량으로 볼 때 살이 빠져야 하..

다이어트 도움이 되는 과일과 되지 않는 과일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는 과일> * 포도 -> 포도 작은 송이 한 개에 140kcal로 과일 중에 칼로리가 가장 높습니다. 거봉의 경우 일반포도 칼로리의 세배나 되죠. * 멜론 -> 멜론 작은 것 한개가 300kcal, 얇..

엉덩이 다이어트 [내부링크]

엉덩이 다이어트 방법 근육강화 운동 1,2,3번 운동 - 엉덩이 뒤쪽을 이루는 대둔근을 강화시키는 운동 4,5번 운동 - 엉덩이 옆쪽을 강화시키는 운동 모든 운동 동작은 좌우 각각 10-20회 정도 실시하면 된다. 1...

간식 음식 칼로리 모음 [내부링크]

여러가지 간식, 음식 칼로리 모음 식 품 칼로리(Kcal) 식 품 칼로리(Kcal) 강냉이(20g) 20kcal 감자깡(100) 481kcal 감자칩1봉(108g) 544kcal 건빵1봉(90g) 344kcal 고래밥1봉(54g) 232kcal 꼬깔콘1봉(95g) 520kc..

밥 적게먹고 배 부른 방법 5가지 [내부링크]

밥 적게먹고 배 부른 방법 5가지 아주 간단하지만 잘 지켜지지 않은 5가지 방법 입니다. 숙지하셔서 식사 하실때마다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작은 숫가락으로 먹습니다. 2.식사를 20분 이상합니다. 3.밥..

날씬한 배를 만드는 7가지 식습관 [내부링크]

날씬한 배를 만드는 7가지 식습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운동 여성이건 남성이건 간에 30대 중반에서 40대로 넘어가면 뱃살이 붙는 경우가 많다. 여성의 경우 20대 때와 비슷하게 먹고 지속적으로 운동을..

뱃살 빼기 운동요령 [내부링크]

똥배를 뺄수 있는 운동방법 1.작은 허리 돌리기 <방법> 1) 다리를 어깨넓이로 벌린다. 2) 두 손을 포개어 배꼽 아래에 두고 허리돌리기를 한다. 3) 무릎을 편 상태로 최대한 크게 돌린다. 4) 머리는 움직이지 않..

잘못알고 있는 칼로리에 대한 상식 [내부링크]

잘못 알고 있는 칼로리에 대한 상식 칼로리의 양보다는 질이 우선이다? - YES 무조건 적게 먹으면 우리 몸의 신진대사는 어떻게든 에너지를 비축해두려는 방향으로 바뀌면서 조금만 더 먹어도 기다렸다는 듯 체중..

다이어트 하기 전 알아두어야 할것들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기 전 기본상식 운동 후 바로 눕지 않는다!! - 운동 후 20분 이상 지방 분해가 계속된다. 축 늘어져서 휴식을 취할 경우, 운동의 효과를 높이기 어럽고 젖산 분해가 원할하지 않아 근육형 비만의..

혈액형별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혈액형별 다이어트 방법 꾸준한 노력파 A형 - A형은 인내심과 참을성이 강하고 꾸준히 노력하는 성격이므로 다이어트에 성공할 확률이 높다. 식탐이 적어 식이요법만으로 살을 빼도 성공할 수 있지만 영양이 부..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습관 [내부링크]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습관 1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연구 결과 수면이 부족할 경우 우리의 몸은 자연적으로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려는 경향이 생긴다고 한다. 배고픔 때문이 아닌 수면 부족으로 인해 오는..

부위별 다이어트 덤벨 운동방법(여성) [내부링크]

여성분들 부위별 다이어트 덤벨 운동방법 1. 덤벨 들고 복부 수축하기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상체를 들어주는 동작으로 복부 위쪽을 단련해 뱃살을 빼준다. 1. 천장을 바라보고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팥의 영양과 다이어트 효능 [내부링크]

팥의 영양과 다이어트 효능 1. 팥은 이뇨작용이 뛰어나서 체내의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시킵니다. 체내에 수분이 과잉으로 쌓이면 지방이 쉽게 축적되어 살이 찌기 때문에 이뇨작용이 뛰어난 팥은 다이어트에 적당..

비만의 주범-건강의 적 지방, 과연 나쁘기만 하나? [내부링크]

비만의 주범-건강의 적 지방, 과연 나쁘기만 하나? 과유불급, 지나치면 부족함만 못하다는 말이 있다. 음식이나 약의 경우 특히 그렇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는 어떨까? 잘못 전달된 정보, 단점에 대한 과장..

하체운동의 시작과 끝은 스쿼트 [내부링크]

하체운동 시작과 끝은 스쿼트 몸만들기를 위해서 웨이트트레이닝을 시작하는 분들이 가장 먼저 접하는 장애물은 복잡한 운동이름과 수많은 운동기구입니다. 각 부위별로, 각 동작별로 나눠서 이름이 붙어있어서..

탄수화물은 정말 다이어트의 적일까? [내부링크]

탄수화물은 정말 다이어트의 적? 다이어트 식이요법에도 유행이 있다. 어떤 때에는 지방 섭취 자체를 줄여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고, 또 어떤 때에는 단백질 섭취를 늘려야 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요즘..

살빼기 핵심은 의지력이 아니라 생활습관 [내부링크]

살 빼기 핵심은 의지력이 아니라 생활습관 “환경 바꾸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의 비법” 다이어트와 관련된 회사들은 홍보를 위해 ‘살을 빼는 비장의 무기’가 있는 것처럼 늘 선전한다. 그런데 정작 세계에서..

변비 걱정없는 다이어트 생활수칙 8가지 [내부링크]

변비 없는 다이어트 생활수칙 변비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지 못하거나, 포기할 필요는 없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변비가 생기는 것도 아니기 때문. 다이어트 중 변비가 생겼다면 자신의 생활수칙부터 다시 한번..

주말에도 다이어트 실패하지 않으려면 이렇게 [내부링크]

다이어트 실패하지 않으려면 이렇게 운동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는 비교적 규칙적인 식생활을 유지하기 쉽다. 하지만 휴 일이나 주말에는 늦잠이나 폭식 등으로 다..

마시면서 살을 빼는 3가지 차 [내부링크]

마시면 살을 빼주는 차 부실한 몸을 보하러 갔던 한의원. 이젠 과중한 체중을 줄이러 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유는 체질을 찾아 몸 상하지 않게 살을 뺄 수 있기 때문. 다녀온 이들이 침이 마르도록 극찬한..

내년 대비 겨울 운동 시스템 근육의 성장 터전을 키워라 [내부링크]

시스템 근육의 성장 터전을 키워라 몸만들기를 원하면서도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서, 시작은 했지만 바른 방법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세트, 반복수, 중량, 동작, 부위... 등 초보자 입장에서 고려해야..

헬스클럽 안가고 날씬해지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홈트레이닝 셀프 운동법 5가지 방법 짐 볼, 저항력 밴드 등 간편한 운동기구 많아 운동을 시작하겠다고 굳은 결심을 하고 비싼 헬스클럽 회원권을 끊는다. ‘이렇게 하면 돈이 아까워서라도 운동을 시작할 수 있..

살 뺀 상태 유지하려면 아침을 먹어라 [내부링크]

살 뺀 상태 유지하려면 아침을 먹어라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요요현상이다. 기껏 먹고 싶은 것 참아가며 열심히 운동해 살을 뺐는데 자칫 방심하면 체중이 다시 원래 자리로..

다이어트, 면역력에 특효 [우엉차] [내부링크]

다이어트, 면역력에 특효 [우엉차] 겨울이 제철인 뿌리채소 우엉은 저렴하고 친근한 채소지만 정작 우리네 식탁에서 다양하게 활용되지 못한다. 채소류 중 식이섬유 함유량이 으뜸이며 인삼에 많은 사포닌이 풍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