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period의 등록된 링크

 ecoperi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슈스스 한혜연이 12kg 다이어트에 성공한 단마토의 정체는? [내부링크]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 한혜연씨가 이번엔 단마토를 콕 집어 줬는데요. 그는 요새 살이 점점 빠진다. 몸에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을 병행..

저체온증 증상과 원인 그리고 응급처치법! [내부링크]

저체온증이란? 사람 몸의 정상체온은 36.5도에서 37도 사이에서 유지되며, 더위나 추위에 대해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방어기전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신체가 오랫동안 추위에 노출되면 방어기전이 약해질 수..

소화가 잘되는 음식 비타민U 슈퍼푸드! 4가지 [내부링크]

1. 양배추 양배추 속에 풍부하게 들어가있는 비타민U, 비타민U는 위 점막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염증과 궤양이 발생하는 것을 억제 시켜준다고 합니다. 샐러드, 쌈 채소, 볶음요리 등 다양하게 활용되는 양배추..

안압 낮추는 방법, 높아지는 이유 및 증상들 [내부링크]

안구 내부의 일정한 압력. 안내압이라고도 하지요. 쉽게 이야기하자면 우리 눈 속의 압력을 의미합니다. 이게 높고 낮음에 따라 녹내장 등의 질환으로 갈 수도 있고, 저안압증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눈건강을 위..

체내 독소배출에 좋은 차 5가지 [내부링크]

1. 매실차 매실의 대표적인 효능은 체내의 독소 배출입니다. 매실차 효능은 해독작용이 뛰어나다. 매실에는 피크린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신장과 간이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체내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영일자 몇부작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란? '메디컬'이라 쓰고, '라이프'라 읽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우리네 평범한 삶의 이야기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생로병사'가 모여, 수만 가지 이야기가 녹아 있는 곳. 탄생의 기쁨과 영..

이태원 클라쓰 주요 등장인물 소개 / 몇부작? /part.12 OST 스위트 나이트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등장인물 소개 박새로이 = 박서준 #소신있게살자 #중졸 #전과자 #단밤사장 대사 중 “내 인생 이제 시작이고, 난... 원하는 거 다 이루면서 살 거야.” 무릎 한 번을 꿇지 못해 퇴학을..

2020년 친환경 자동차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1. 하이브리드 자동차(HEV) 하이브리드는 두 개 이상의 요소가 합쳐진다는 뜻으로 엔진과 전기모터를 함께 사용하는 방식으로 두 종류가 있습니다. 충전할 필요가 없이 자체 동력으로 배터리를 구동하는 일반 하..

환경 보존을 위한 친환경제품 3가지 [내부링크]

환경을 지키는 브리타 정수기! 코코넛에서 추출한 친환경 필터와 BPA Free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여 환경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

챙겨드세요~ 간에 좋은 음식 5가지 추천 [내부링크]

간은 혈액을 통해 공급받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필요한 물질로 만드는 중요한 장기입니다. 그리고 간은 정신을 주관한다고 하죠. 그래서 간이 약하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잘 놀라고 화를 잘 내게 된다고 합니다...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및 정상적인 간수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몸의 적신호!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파악하고 대처하기 현대의 직장인이라면 대개 야근이나 회식, 음주로 인해 몸이 무겁고 피곤함을 쉽게 느끼기 마련입니다. 우리 몸에 축적된 피로는 간을 상하게 하..

2020년 살기에 가장 비싼 나라 10개국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가장 살기에 비싼 나라는 과연 어디일까요? 매거진 <CEO월드>가 소비자 물가 지수와 넘베오(Numbeo)의 생활 비용 지수 등을 종합하여 살기에 비싼 나라의 순위를 매겼습니다. 주거, 의류, 교통, 공공..

넷플릭스 킹덤시즌2 메인예고 방영일자와 전지현 출연 [내부링크]

무려 1년을 기다린 킹덤 시즌2 바로 오늘!!(3월6일) 넷플릭스가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의 공식 예고편을 발표했습니다. 피의 전쟁, 산 자와 죽은 자, 그 누구도 나갈 수 없다! 더욱 참담해진..

어깨통증 원인 나의 질환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활동량이 많아지면 우리는 몸 여기저기 관절의 통증을 호소합니다. 그 중 우리 몸에서 중요한 어깨, 어깨통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깨통증을 일으키는 가장 큰 원인은 어깨 자체 손상입..

한쪽귀가 먹먹해요 왜 그런거죠?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쪽 귀가 먹먹해요라는 증상을 호소한다면 어떤 문제가 동반되는지, 해결 방법은 없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괜찮아지겠지 하면서 방치하면 평생 난청 될 수도있습니다. 피곤과 스트레스를 달고 사는 현대인..

내 몸의 엄중한 신호? 엄지발가락 통증 저림 [내부링크]

만약에 본인이 엄지발가락 저림 증상이 있었다고 한다면, 이를 매우 어떤 질환에 대한 매우 엄중한 신호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저림이 아니라 엄지발가락 통증이라면 조금씩 생각이 바..

코로나19 폐 섬유화증? 증상 및 치료 예방 [내부링크]

폐 섬유화증 증상 및 치료 예방 폐 섬유화증 증상은? 폐에 염증이 생기기 시작하는 초기에는 자각할 수 있는 증상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증상이 진행되면서 마른기침, 호흡곤란, 피로, 발열, 체중감소, 식욕부..

시력 눈에 좋은 음식 6가지 및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눈물이 고이고 가렵고, 그래서 비비고 하다 보면 여러 염증 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특히 하루 종일 PC와 스마트폰을보는 현대인들의 눈은 쉴틈도 없답니다. 그만큼 눈에 피로를 주고..

간단하게 챙겨 먹기좋은 면연력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현재 신종 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난리가 아니죠. 메르스 때도 이렇게까지 불안해하진 않았던 것 같은데 이번 코로나는 정말 무서울 정도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바이러스를 막을 치료법이 없는건 다들 아..

초보자도 할수있는 필라테스 자세 5가지 [내부링크]

필라테스는 자세를 곧게 만들고 몸을 유연하게 유지해줄 뿐 아니라 일상속의 스트레스와 걱정을 덜어줄 시간을 제공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필라테스라는 운동을 찾습니다. 처음엔 그냥 단순한 운동으로..

맨발걷기로 건강을 찾다 운동효과 6가지 [내부링크]

봄과 가을은 걷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겨울과 여름에도 걷기는 할 수 있지만, 따스한 대기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걷는 즐거움은 차원이 다릅니다. 미국 피츠버그 대학교의 제임스 오슈만 박사(James L. Oschman..

호흡이 깊을수록 건강하다 하루 10분 복식호흡 제대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든 생명체에게는 숨쉬기가 가장 중요한 활동입니다. 나는 평소 어떤 호흡을 하고있는지 어떻게 숨을 쉬고 있는지 호흡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루 중 잠깐이라도 신경 써서 올바른 호흡에..

하루 10분 골반 교정에 좋은 자세 [내부링크]

골반을 바로 잡아줄 골반 교정 스트레칭 골반이 틀어지게 된다면 내몸은 어떻게 될까? 몸의 중심인 골반이 틀어져 버리면 얼굴부터 발끝까지 모든 몸매가 틀어져 버리고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부종등 하지정맥을..

탄탄한 복근을 키우는 5가지 요가 자세 [내부링크]

복근 운동으로만 탄탄하고 선명한 복근을 얻을 수 있는 게 아니다. 원한다면 몇 가지 요가 자세로도 복근을 키울 수 있다. 복근을 키우는 몇 가지 요가 자세를 알고 있는가? 요가의 주목적이 운동선수 같은 몸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 눈 건강에 최고 안좋다는 5가지 습관 [내부링크]

1. 겨울철 잘못된 운동습관 겨울철 잘못된 운동습관 때문에 눈 건강이 나빠질수 있어요. 한겨울 운동할때는 혈압을 조심해야 하죠. 헬스장 가면 끙끙거리면 체력에 맞지 않게 운동을 심하게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행복마인드 젊게 사는 7가지 생활습관 [내부링크]

''중요한 인간관계'' 친구와 지인들을 자주 만나세요. 플로스 의학저널의 연구에 따르면, 강한 사회적 유대 관계를 가진 사람들은 관계가 거의 없거나 충분하지 못한 사람보다 오래 살 확률이 50% 더 높았다고 합..

허리가 아프신가요? 허리통증 없애주는 운동 3가지 꿀팁 [내부링크]

''허리가 아프신가요? 허리통증 없애주는 운동 3가지 꿀팁'' 1. 엎드려서 허리 들어올리기(스완운동) 동작순서 신체 앞부분을 땅에 대고 엎드린 후 전신 근육을 이완시킨 뒤 편안하게 팔로 땅을 짚는다. 팔을 쭉..

친환경 미래 수소도시 전주 / 완주 선정 작업 본격화 [내부링크]

전북의 전주시와 완주군이 대한민국의 수소산업을 선도하는 수소경제도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전주시와 완주군은 수소를 주된 에너지원으로 도시경제와 생활에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건강하고 깨끗한 도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