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v의 등록된 링크

 haha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8건입니다.

옷걸이 행거 추천 BEST 3 추천 (2023 순위)ㅣ잘 고르는법 [내부링크]

옷걸이 행거는 가정 필수품입니다.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은 제품인데요 오늘은 2023년도 가장 인기 있는 옷걸이 행거 추천 BEST 3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잘 고르는 방법도 꼭 확인해보세요 목차 - 옷걸이 행거 BEST 3 - 잘고르는법 옷걸이 행거 추천 BEST 3 혜택과 가격은 작성일 기준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봄 추천 패션 아이템 최대 80% 할인 (~3/26)* >>보러 가기

화장대 추천 BEST 3 2023 [내부링크]

화장대는 수납력이 좋은 서랍형 화장대, 공간 활용이 자유로운 확장형 화장대, 의자 없이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좌식 화장대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화장대를 구매하실 때는 작은 TIP을 드리자면 방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아래에서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화장대 best 3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화장대 추천 BEST 3 2023 1. 삼익가구 로우드 3단 서랍형 원목 화장대 세트 제품명 : [삼익가구]로우드 3단서랍형 LED조명 확장형 원목 화장대 세트(스툴포함) 현재가 : 60%할인 21만원대 구매가능합니다 특징 : 원목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서랍이 3개나 있어 수납력이 탁월합니다 ️장점 - LED 조명이 내장되어 밝고 선명하게 메이크업을..

삼성 갤럭시북 프로 2 스펙비교 ( NT950XED-K71A VS NT950XDB-K71AVS ) 2023 [내부링크]

매년마다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곤 하는데요. 새제품이 당연히 리뉴얼되어서 좋겠지만 정확히 어떤점이 좋은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 갤럭시북 프로 2021 제품과 2 스펙비교 ( NT950XED-K71A VS NT950XDB-K71AVS )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삼성 갤럭시북 프로 2 스펙비교 NT950XED-K71A VS NT950XDB-K71AVS - 먼저볼 제품은 2022 출시된 삼성전자 갤럭시북2 프로입니다. CPU : 인텔 12세대 I7 화면 크기 : 15.6 인치 16:9 비율 저장장치 : 512 GB SSD 메모리 : 최신 DDR5 16GB 운영 체제 Windows 11 홈 디스플레이 :FHD 광시야각 아몰레드 무게 :1.11KG 보안 : TPM,지문인식,Secured-Core ..

대학생 노트북 추천 BEST 3 (옵치2/배그/영상편집 가능)2023 [내부링크]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쓰기좋은 노트북 추천합니다.대학생 노트북 추천 순위 2023에 따르면, 가볍고 성능 좋은 노트북으로는 LG 그램 14,에이수스 노트북 TUF Gaming A15 ,VivoBook 14 등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LG 그램 14는 1.2kg으로 가볍고, 10세대 i5 프로세서와 8GB의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아래에서 대학생 노트북 추천 BEST 3 장단점을 비교 정리해드릴게요 대학생 노트북 추천 TOP 3 ️BEST 1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TUF A15 (FA507R) 현재가격 : 220만원대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TUF A15 (FA507R)는 에이수스의 TUF 게이밍 노트북 중 하나입니다. 이 노트북은 15.6인치의 FH..

애플 맥북 프로 m1 vs m2 13인치 노트북 비교 ㅣ 어떤걸 사야할까? [내부링크]

애플은 2022년에 M1 칩을 탑재한 맥북프로 13을 출시하였습니다. M1 칩은 애플이 자체 개발한 칩셋으로, 기존의 인텔 프로세서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애플은 그치지 않고 2023년에는 M2 칩을 탑재한 맥북프로 13을 출시하였습니다. M2 칩은 M1 칩의 후속 모델로, 더 강화된 CPU와 GPU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M1과 M2 중 어느 것이 더 좋은 선택일까요? 이 글에서는 애플 맥북 프로 m1 vs m2 13인치 두 제품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애플 맥북 프로 m1 vs m2 13인치 노트북 비교 1. 성능 먼저 성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M1과 M2 모두 8코어 CPU를 갖고 있지만, M2는 성능 코어와 효율 코어가 모두 향상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중 작..

가성비 티비에 무조건 추천되는 1등제품 TCL TV 제품 [내부링크]

가성비 티비하면 성능은 기본이고 가격적 메리트가 있는제품을 말합니다. 예로 우리나라 탑 가전제품인 삼성이나 LG 프리미엄 브랜드와 비교했을때 가격면으로만 보면 거의 반정도 차이나는 TV도 있을정도입니다. 그러나 생소할수 있는 브랜드이고 해서 오늘은 TCL 브랜드와 TV 성능에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추천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TV 브랜드 TCL 왜 유명한가? 먼저 TCL은 정당한 수치로 말해줍니다. OMDIA 자료에 의하면 글로벌 탑2 TV 브랜드입니다. 스마트티비 세계1위 글로벌 티비 점유율 2위로 이미 전세계에서는 인지도로 알아주는 기업입니다. 특징점은 가성비와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쿠팡에서 직수입 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총 43개의 R&D 센터와 10개 이상의 가전제품 실험시설 ..

한번 꼬인 인생을 다시 되돌리는 방법 ㅣ 현실적인 꿀팁 TOP 4 [내부링크]

안타깝게도, 인생에서 한 번 꼬이기 시작하면 전체적인 상황이 악화되고, 자신감을 상실하고 마음이 여유 없고 조급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좌절하지 마시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함께 다음과 같은 조언을 따라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목표를 분해해보세요. 하나만 잘되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은 현실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목표를 단계별로 나누어 작은 성공을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은 성공을 축하하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감을 회복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강점을 찾으세요.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은 성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찾아보고, 그것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집중해보세요. 건강한 삶습관을 유지하세요. 건강한 삶..

대출 받기 전에 꼭 알아야 할 내용 [내부링크]

대출이란 소비나 투자 등을 위해 다양한 재원 조달 방법 중 하나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대출 상환 능력을 갖춘 사람이어야 하며, 대출 상환 능력을 대출 기관에서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대출은 신중하게 결정하고, 대출 이자, 변동 이자 등 리스크를 충분한 검토 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나요?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먼저 대출 기관을 선택하고, 해당 기관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 정보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상황에 맞게 대출 상환 기간, 대출 이자율 등을 선정하여 대출 상환 계획을 구체적으로 수립합니다. 이후 대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출 기관에 제출하면 됩니다. 대출 이자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대출 이자는 대출 상환 기간..

전자레인지 BEST 3 (2023 순위)ㅣ잘 고르는법 [내부링크]

전자레인지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가전입니다 특히나 혼자사는 사람이라면 밥먹는 시간조차 아깝잖아요 그래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들을 많이 먹게되는데 그럴때마다 전자렌지가 없으면 얼마나 불편한지 몰라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탓인지 고장도 잦고 잔고장도 많아서 A/S받기도 참 힘든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전자렌지 잘 고르는 꿀팁과 BEST 3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전자렌지 제대로 알고 구매하자구요 목차 - 전자렌지 BEST 3 특징 -잘 고르는법 -주의사항 전자렌지 BEST 3 전자렌지는 마이크로파라는 파장이 발생하여 물분자들을 진동시켜 열을 발생시키는데 이때 분자들이 충돌하면서 마찰열이 발생하기 때문에 식품 내 수분이 증발하며 조리됩니다. 1.삼성전자 세라..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2년간 800만원 지원받는 법) 중소기업 [내부링크]

오늘은 2년간 400만원만 내면 800만원을 지원해주는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소기업에 취업한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필수적으로 꼭 신청하고 혜택받으세요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800만원 받는방법)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하기 청년내일채움 공제는 지역별 운영하는 은행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온라인 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청년 내일 채움공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신청을 하면 자격심사를 거쳐 승인이 되게 됩니다. 이후 청약신청을 하고 2년간 일정액을 적립하고 만기시 공제금을 수령하면 됩니다. 필요서류 확인 청년 -신분증 or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병적증명서 (군필자) 기업 -사업자등록증 -국세,지방세 납입증며엇 -법인등기부등본 청년내일채움공제 ..

해리스타일스 내한 콘서트 티켓팅 / 좌석 / 가격 / 예매 총정리 [내부링크]

해리스 타이스가 첫 내한공연을 한국에서 진행합니다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합니다 아래에서 공연정보와 티켓 예매방법 할인정보를 소개합니다. 해리스타일스 내한 콘서트 콘서트 공연 정보 요약 해리 스타일스 첫 내한공연(HARRY STYLES LOVE ON TOUR 2023 - Live in Seoul) 일시 : 2023.03.20 ~ 2023.03.20 (월) 오후 8시 장소 :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 연령제한 : 만 12세 이상 관람시간 : 총 90분 배송정보: 현장 수령만 가능 출연 :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 유의사항 ※ 본 공연은 가상계좌 입금 마감 시간이 예매 당일 23시 29분이오니, 무통장 입금 선택 예매 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

2023 내게 꼭 맞는 냉장고 고르는법 (BEST 4 구매가이드 ) [내부링크]

냉장고를 고를때는 구성, 용량, 기능 및 마감을 포함하여 고려해야합니다. 오늘 소개할 구매가이드를 따라 적용한다면 가정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냉장고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냉장고 구매가이드 체크포인트 4가지 1.냉장고 스타일 및 구성 선택 냉장고는 식료품 저장실 스타일의 프렌치 도어 냉장고, 세련된 양문형 냉장고, 클래식한 상냉동 또는 하냉동 냉장고 또는 특수 언더카운터 냉장고 모델로 나뉩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체크하고 주방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양문형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는 냉동실이 왼쪽에 있고 냉장고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좌우로 사용하기때문에 사용이 편리하지만 적재용량이 적어 활용도가 낮습니다. -일반냉장고 상냉동 하냉장 냉장고입니다.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

5분 만에 매진된 김호중 클래식 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성악가 김호중이 첫 단독 클래식 콘서트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합니다. 2023년 3월15 - 3월 16일 이틀동안 엽니다. 아래에서 김호중 클래식콘서트 정보를 일정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확인해보세요 김호중 클래식콘서트 정보 날짜 : 3월15-16일 시간 : 수,목 오후 8시 콘서트시간 : 120분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티켓가격 : 기본가 VIP석170,000원 R석158,000원 S석146,000원 김호중 인스타그램 김호중 프로필 출생년도 :1991년 10월 2일 (31세) 경상남도 울산시 중구 (現 울산광역시 중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경주 김씨 (慶州 金氏) 신체 : 173cm, 86kgA형, 270mm 가족 : 친척 이광득(1983년) 학력 : 명정초등학교 (졸업) 울산중학교 (졸업..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내부링크]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자주 나타나며, 평소 감정 생각과 연관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일부 꿈은 자신의 무력함, 부족한 자원, 혼란, 불안감 등을 나타내기도 하며, 다른 꿈은 창의성, 성장, 성취 등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을 꾸는 이유 대표적인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목차 -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BEST 10 1. 머리 전체가 빠지는 꿈 모든 머리카락이 한꺼번에 빠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매우 불안한 상황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일반적으로 큰 변화나 손실을 예고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2.손으로 빠지는 꿈 손으로..

이빨 빠지는 꿈 해몽 (2023) [내부링크]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게 된다면, 그 꿈에서 어떤 상황에서 이빨이 빠지는지, 그리고 꿈에서 느낀 감정 등을 자세히 기억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이 어떤 상황에서 일어났는지를 생각해보면, 그 상황이 꿈을 꾸는 사람의 현재 상황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이빨 빠지는 꿈을 꾸는 이유 1. 불안과 긴장 이빨은 우리가 말을 할 때, 힘들 때, 웃을 때 등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때문에 대기가 매우 진지하고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이 꿈을 꾸는 사람들은 현재 과도하거나 긴장을 많이 하는 경우가 책임이 있습니다. 2. 변화와 성장 이빨은 우리에게 가 윌리엄 때부터 가지고 있는 골격의 진화의 과정에서도 항상 우리와 ..

LG전자 트롬 세탁건조기 특징 (필수 체크리스트 3가지) [내부링크]

세탁건조기는 비오는날 같은 특수한 상황을 넘어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필수가전제품이 되었습니다. 사용 빈도가 높은 만큼 특히, 제품의 성능, 기능, 안전성을 충분히 고려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LG전자 트롬 세탁건조기 특징과 필수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LG전자 트롬 건조기 세탁건조기 특징 -필수 체크리스트 3가지 -올바른 사용방법 LG전자 트롬 세탁건조기 특징 가격과 혜택은 업로드 기준으로 프로모션, 재고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바로 확인하는 걸 권장드립니다. *실시간 쿠팡가 비교하기* >>보러 가기

공기청정기 권장 구매가이드 5가지 (이거하나면 끝) [내부링크]

공기청정기는 중국발 미세먼지때 부터 이슈로 떠오르더니 최근 코로나19로 더욱 수요가 정점을 찍었습니다. 필수 가전제품이 되어버린 제품이지만 필터부터 기능이 워낙 다양해서 고르기 쉽지않습니다. 오늘은 공기청정기 구매할때 꼭 봐야하는 권장 구매가이드 6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해서 구매할때 도움받아보세요 목차 1.필터종류 2. 사용면적 3. 소음 4. 부가 기능 5. 가격 공기청정기 권장 구매가이드 5가지 필터종류 - 헤파 필터가 탑재된 공기청정기가 권장됩니다. 먼지, 스모그, 균, 바이러스 등을 99.97% 이상 제거할 수 있어서 실내 공기질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가정용으로는 H11 , H13이 주로 사용됩니다. -헤파 필터(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Filter..

10만원대 공기청정기 추천 BEST 3 (2023 순위)ㅣ필수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최근 대기오염이 심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서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제품이 많아서 고르기 어려운것도 사실입니다. 오늘은 2023년 가장 후기가 좋은 10만원대 공기청정기 BEST 3 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에서 필수체크리스트도 꼭 확인하세요 목차 - 공기청정기 BEST 3 특징 -필수 체크리스트 -유의사항 - 올바른 사용방법 공기청정기 추천 BEST 3 1.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 9% 할인 현재가 : 10만원대> 2.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 15% 할인 현재가 : 10만원대> 3.SK매직 코어360 펫공기청정기 < 13% 할인 현재가 : 10만원대> 가격과 혜택은 업로드 기준으로 프로모션, 재고가격 변동이 ..

BEST 3 식기세척기 12인용 추천 (2023 순위)ㅣ제대로 쓰는법 [내부링크]

하루만 걸러도 산처럼 쌓이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설거지거리입니다. 음식 만드는 것보다 오히려 설거지를 더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을 정도입니다. 이 문제를 단박에 해결해 주는 것이 바로 식기세척기입니다. 의외로 식기세척기가 더 경제적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1. 수도세 절약 2. 시간 절약 3. 세제 절약 가계비는 물론 환경오염까지 도움을 줍니다. 써본 사람들은 다 만족하고 처음 살 때 대용량을 사는 것이 돈을 아끼는 방법이라고 입모아 말할 정도입니다. 오늘은 삶의 질을 수직상승 시키는 가성비 좋은 식기세척기 12인용 BEST 3 순위와 성능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구매가이드 및 제대로 쓰는법까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협찬 없이 오직 성능 비교와 가격 및 후기를 고려하여 선정되었습니다. 목차..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16L 아이닉 추천 / 2023 판매 1위 AO-16LS [내부링크]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16L 아이닉 AO-16LS을 추천합니다. 2023 상반기 판매 1위 제품입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십만원대인데 사용가능한 기능종류만 7종에다가 대용량 제품이라서 가족단위 분들이 많이 구매합니다. 아이닉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의 특징과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매시 참고해보세요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 + 7종 조리도구 COUPANG www.coupang.com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특징 -모델명 : AO-16LS -색상 : 블랙 , 크림화이트, 스카이블루 -용량: 16L / 내부길이 30CM -파워 : 1800W -작동방식: 터치식 -조리기능: 로티세리(BBQ 회전) - 그릴 바베큐가 -재질: 스테인리스 -1년 무상 A/S 1. 올 스테인리스 처리 식기구에 가장많이 사..

전문가가 말하는 후회없는 에어프라이어 고르는 방법 2023 [내부링크]

전문가가 말하는 후회없는 에어프라이어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정에 가장 적합한 에어 프라이어를 선택하기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고르는 방법 추천 1. 용량 에어 프라이어 용량은 본래 클수록 좋습니다. 크기대비 비용이 증가하기때문에 1인가구거나 대가족이더라도 평소 요리를 즐기는 스타일을 고려해야합니다. 2. 전력 빠른 조리 시간과 더 효율적인 성능을 위해 높은 와트를 가진 에어 프라이어를 찾으세요. 와트수가 높다는 것은 에어 프라이어가 더 높은 온도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다양한 요리를 선택하고 즐길수 있습니다. 3. 온도 조절기능 음식은 온도마다 다른 맛을냅니다. 다양한 온도에서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도록 온도 조절 범위가 넓..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 절대 먹으면 안되는 사람 유형 [내부링크]

아르기닌은 붉은 고기, 유제품 등의 제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단백질을 만드는데 활용되고 혈액순환에 좋아서 헬스인들이나 임산부들에게 최근 화제인 제품입니다. 그러나 아르기닌을 주의해야 하는 유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르기닌 효능 몸속에 들어가면 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개선시킵니다. 더불어 성장호르몬, 인슐린, 그리고 체내 다른 물질들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 혈액순환 -> 혈관질병이 있는 사람들의 운동 내성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협심증으로 좁아진 혈관을 넓히는 데는 효과가 미미하다 - 발기부전 -> 2.5~5그램씩 섭취하면 성기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 고혈압-> 약간의 고혈압을 가진 사..

요양보호사 월급 및 하는일 많이 주는곳 순위 2023 [내부링크]

고령화로 평균수명연령이 높아지면서 요양보호사자격증 시험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요양보호사의 평균월급은 약 200만원대 정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데 거의 합격한다고 보면됩니다. 젊은사람부터 정년퇴직후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 자격증을 취득합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센터에 취직하게 되는데요 정해진 월급기준이 없기때문에 임금이 천차만별입니다. 오늘은 요양보호사의 하는일 월급을 많이 주는곳 순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양보호사 정보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센터에 취직하게 됩니다. 그런데 요양보호사의 임금 기준이 정해진 게 없기 때문에 지역별 월급차이가 심합니다. 더불어 임금을 체불하는 비리도 일어나고있습니다 열악한 상황에 정부가 나서서 처우를 개선해 달라고 외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요양보호사란?..

생강청 효능 및 판매 1위 제품 추천 < 힘가네 > [내부링크]

생강청 효능 및 판매 1위 제품 추천 < 힘가네 > 생강은 독특한 향과 매운맛이 매력적인 향신 채소로 다양한 음식에 풍미를 더해주는 식재료다. 특히 생강은 서양에서는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에 좋고 맛있는’ 향신료의 하나로 꼽히며, 한식을 만들 때도 빼놓을 수 없는 재료다. 새로운 슈퍼푸드로 떠오르고 있는 생강은 생강청으로 먹으면 매운맛때문에 먹기힘든 사람들도 쉽게 먹을수 있어 인기다. 1위 제품 힘가네 생강청 농협 안동생강을 듬뿍넣어 만든 생강청이다 210개 상품평 50% 140,900원 69,800원 와우할인가 최대 3,490원 적립 무료배송 판매자 평가 배송사: CJ 대한통운 할인 이벤트600g x 3병(15프로 추가 할인) 캐시적립 혜택 | 최대 3,490원 적립 쿠페이 머니 결제 시 1% 적립 [..

30대 남자가 많이 쓰는 향수 추천 BEST 3 2023년 [내부링크]

30대 남자가 많이 쓰는 향수 추천 BEST 3 2023년 30대 남자가 많이 구매한 향수중 후기 좋은 제품 순위 3개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향수 구매를 고려중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1위 캘빈클라인 CK 이터너티 포 맨 EDT 플로랄, 우디 계열의 향으로 낭만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향수입니다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전통적인 남성 향수입니다 코코뷰티의 캘빈클라인 이터니티 포 맨 향수는 공식수입원인 코티코리아의 정품입니다. 415개 상품평 89,900원 (10ml당 8,990원) 최대 4,495원 적립 / 무료배송 판매자 평가 97% (659) 배송사: 롯데택배 개당 용량100ml 캐시적립 혜택 | 최대 4,495원 적립 쿠페이 머니 결제 시 1% 적립 [로켓와우 + 쿠페이 계좌이체] 결제..

천의 얼굴 아이브 안유진 고양이 인간으로 변신 .jpg f . 클리오화보 [내부링크]

고양이 컨셉으로 뷰티화보를 찍은 아이브 안유진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모습 클리오 신제품 화보를 찍었다. 고양이 컨셉으로 뷰티브랜드 클리오화보를 찍은 아이브 안유진 화보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은 ‘클리오 코숏에디션’제품으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프로 아이 팔레트’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의 토착 고양이(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을 받아 클리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컨셉추얼한 아이템으로 출시 예정이다. 아이브 안유진화보로 선보인 코숏에디션 2종은 오는 20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기념 30% 할인가에 판매된다 본 내용은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4 사람들이 많이 쓰는 이유 2023 [내부링크]

갤럭시에서 옛날 폴더폰 감성과 스마트폰을 절묘하게 결합한 플립시리즈를 냈다. 그후 갤럭시 z 플립4까지 나온상태다 . 아직 z플립5에 대한 소문만 무성한 상태이다. 오늘포스팅에서는 왜 그렇게 플립시리즈가 인기인지 그 이유를 알아보았다.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갤럭시 z플립4 인기있는 이유 1. 디자인 요즘 사람들은 가전 / 전자제품은 기능만보고사지 않는다. z플립 딱 보자마자 든 생각은 예쁘다 였다. 단순히 전화 인터넷 톡을 하는 전자제품이라기엔 너무 예쁘다. 색상도 쨍하지 않고 호불호없는 파스텔톤이라 요즘 패션을 신경쓰는 사람들의 취향또한 저격했다. - 파스텔톤색상 : z플립 색상 중 특히 이쁘다고 인기있었던게 바로 신규출시된 시그니처 보라이다. 투톤 디자인의 매트글라스와 만나서 세련된느..

겨울철 자동차 관리하는 방법 4가지 2023 [내부링크]

추위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자동차는 겨울에는 자동차를 더 잘 관리해야 합니다. 오늘은 겨울철 자동차 관리방법을 아렬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겨울 자동차 관리방법 4가지 1. 자동차 유리세척 여름과는 달리 겨울에는 취위에 의해 유리가 얼기 쉽습니다. 얼어버린 물때문에 시야가 흐려져 운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겨울에는 자동차 부동액으로 미리 교체해야 앞 유리를 효과적으로 청소할수 있습니다. 2. 배터리 교체 배터리는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습니다. 자동차 배터리는 3년 이상 사용하면 성능크게 줄어듭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면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때문에 겨울철 배터리 고장으로 운전을 못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 배터리를 교체해야합니다. 3. 타이어 공기압 타이어에 사용되는 고무 소재는 ..

백날 다이어트 해도 안빠지는 이유 7가지 [내부링크]

매일 밤 7시간씩 잠을 충분히 자고 있나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단 하룻밤이라도 5시간미만으로 자면 살 찌는 확률이 상당히 높아진다고 합니다. 특히 뱃살이 찐다고 합니다! 당연히 식단과 운동이 체중 감량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들이지만, 수면 부족은 다이어트와 상관관계가 높습니다. 아래에서 수면이 다이어트에 왜 중요한지 7가지 근거를 확인하세요 잠과 다이어트의 상관관계 한 연구에 의하면 2주 동안 매일 밤 5시간씩 자는 집단에서 더 적은 지방 손실이 나타나는것을 발견했다. 우리의 뇌는 해가 진 후에 몸이 휴식 모드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을 때 멜라토닌을 뿜어내기 시작한다.그러나 전자기기가 내뿜는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면 수면의 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수면시간이 짧으면 렙틴(포만 호르몬)이 감소하고 ..

알뜰폰 요금제비교 사이트 추천 / 통신비 아끼는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은 없어서는 안될 물건입니다. 그래서 집값과 더불어 매월 고정비가 생기기때문에 알뜰폰요금제로 갈아타는분들이 많습니다. 종류가 많기때문에 어떤걸 가입해야하는지 어렵습니다. 그럴때 한눈에 비교가능한 알뜰폰 요금제비교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하고 통신비를 아껴보세요. 알뜰폰 요금제비교 사이트 추천 2023년에 이용자가 많은 알뜰폰 상위 top3는 우체국, KT엠모바일, SK세븐모바일입니다. 아무래도 메이저급 이름이 붙어서인지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습니다. 이름이 알려진곳은 해당사이트를 가서 찾아보면 되지만 그외에도 이름을 모르지만 혜택이 좋고 가격이 낮은 가성비좋은 요금제를 제공하는곳이 많습니다. 이때 사용하게 되는것이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입니다. 오늘 추천할 곳은 바로 ..

2023 특례보금자리론 자격 및 신청방법 우대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 2023 특례보금자리론 자격 2023년 1월 30일에 출시한 39.6조규모의 특례보금자리론이 을 받습니다. 최대 5억원까지 자금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자격 및 신청방법과 우대방법을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9억원 이하 주택 , 소득제한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해당 되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특례보금자리론은 정부에서 2023년 특례로 1년간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서민층을 위해 마련된 정책인 만큼 저금리로 내집마련 자금을 이용할 기회입니다. 심사를 거쳐 30일이후 자격에 적합하다면 이용가능합니다. * 특이사항으로는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DSR)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합니다. 특례보금자리론은중도상환수수료도 면제됩니다. 기존 주택담보대출에서 특례보금자리론으로 갈아..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추천 BEST 3 [내부링크]

트렌드로 자리잡은 출퇴근용 전기자전거를 추천합니다. 많이 팔리고 검증된 인기제품만 골라왔습니다. 할인되는 제품으로 엄선했으니 참고해보세요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추천 BEST 3 추천1 모델 1 알톤스포츠 2022 벤조 26FS 알톤스포츠 2022 벤조 26FS 할인가 보러가기 알톤스포츠 2022 벤조 26FS 파스 / 스로틀 전기자전거 국산셀상품이다. 현재 31%할인되어 1,310,750원 -> 899,000원 판매중이다. 색상은 무광라이트베이지와 무광블랙 2종류이다. 무게는 19.36kg이다. 충전시간: 3.5시간이다. 파스 or 파스&스로틀 겸용주행방식으로 선택가능하다. 7단이고 350w 리어허브모터 배터리 7ah 서스펜션포크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가 장착된 모델이다. 3.5시간 배터리를 충전하면 스로틀..

2023년 바뀌는 대중교통제도 / 전국민교통비지원 30% 할인 받는방법 [내부링크]

2023년부터는 각 주요지자체 대중교통비가 줄줄히 인상예정입니다. 서울같은 경우에는 4월말에 400원이 인상논의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뀐제도로 인해 경기도 대중교통을 탈때 카드를 찍지 않아도 된다고합니다. 더불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는분들에게 희소식인 30% 교통비 할인받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꼭 확인하고 혜택받으세요 2023년 바뀌는 대중교통제도 1. 경기도권 전역 광역버스 비접촉 결제서비스 시행 2. 주요 지자체 버스 지하철 요금인상예정 양손에 무거운 짐을 든 상태에서 버스 카드를 꺼낼 때 불편했던 경험 다들 있을겁니다. 이때 사용할수 있는것이 비접촉 요금결제 서비스입니다. 그동안은 경기도 일부 광역버스에만 사용되던 서비스였는데 경기도의 모든 광역버스에서 비접촉 버스 요금 결제 서비스가 가능해졌..

2023년 국민연금환급금 조회 / 돈돌려받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3년 국민연금홥급금 돈 돌려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은 불입한 금액에 따라 받게되는 총액이 달라 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로 납입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국민연금도 아무 생각없이 아까운 돈만 다 날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잠시 시간내시어 국민연금 납부 하는 것 제대로 알고 납부해 권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국민연금이란? 국민연금은 나이가 들어거나 사고로 생업에 종사할 수 없어졌을 때 본인 또는 유족에게 매월 연금을 지급하여 기본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복지제도입니다. 과거에 비해 수명이 길어져서 은퇴 후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식들한테 손 벌리자니 눈치도 보이고 일자리를 구하기도 쉽지않습니다. 나이들어 건강관련한 지출이 늘게되어 노후를 위해서 들게되는것이 국민연..

출퇴근용 전기 자전거 사기전 체크리스트 <이중 돈 쓰지 않으려면 확인할것 > [내부링크]

요즘 트렌드로 스쿠터보단 가볍고 자건거보단 능률있는 전기자전거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꽤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 함부러 샀다가 돈을 버리게 되는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전기자전거를 실패없이 구매하려면 우선 사용목적을 정확히 해야합니다. 오늘은 디자인 가격 성능 여러가지 요소보다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할 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잠시 시간투자해서 좋은 전기자전거를 고르는데 도움받으세요 전기 자전거 고르는 방법 - 구입목적 - 동네산책용 - 출퇴근용 - 배달용 - 다용도용 전기 자전거는 뚜렷한 목적없이 구매했을때 낭비되기 쉽습니다. 운동목적이든 출퇴근용이든 사람마다 사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목적을 알아야 하는이유는 프레임 무게와 배터리 용량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가..

시금치와 함께 먹어서는 안되는 최악의 궁합과 안전하게 먹는법! [내부링크]

시금치는 피자 샐러드를 국 여러가지 음식에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맛도 좋고 몸에도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시금치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정확한 시금치의 효능과 시금치와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최악의 궁합과 시금치를 안전하게 먹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0초 시간내시어 평생도움되는 건강정보 알아가세요 시금치의 효능 1. 노화방지 기능 시금치에는 비타민 k 와 루테인 엽산 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뇌를 건강하고 젊게 유지해 치매를 예방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시금치는 필수 아미노산을 공급받을수 있는 곡물류와 함께 섭취하면 변비와 빈혈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시력보호 시금치에는 눈에 좋다고 알려진 루테인이 풍부해 황반변성과 백내장..

멍 빨리 빼는법 6가지 총정리 [에센셜 오일 이용해서 멍빼는법] [내부링크]

에센셜 오일은 피부 트러블을 치료하기 위한 자가 요법으로 자주 사용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점점 더 자연 치유 접근법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하고 있다.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멍 빨리 빼는법을 소개합니다. 멍 빨리 빼는법 [에센셜 오일 활용법] 멍은 피부 아래의 작은 혈관을 파열시키는 물리적 외상에 의해 생기는 변색입니다.처음에는 검은색과 파란색으로 보이지만 치유되는 동안 색이 변합니다. 많은 에센셜 오일은 붓기와 멍의 다른 증상들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멍 빼는데 가장 좋은 에센셜 오일 1. 아르니카 몬타나 아르니카 식물의 추출물은 타박상과 통증 치유 특성으로 알려져 있다. 아르니카는 레티놀은 멍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었다.아르니카 몬타나의 경구 섭취는..

화이트헤트 제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화이트헤트 예방 제거 정복] [내부링크]

화이트헤드는 피부중에서도 특히 얼굴에 생기는 단단한 하얀색 돌기이다. 쉽게 터지지 않기 때문에 제거하기 성가시다.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 이 포스팅에서는 화이트헤드를 제거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과 예방법을 소개합니다. 화이트헤드의 발생 원인 화이트헤드는 비염증성 여드름으로 먼지, 박테리아, 피지가 피부 모공에 갇힐 때 형성된다. 사춘기, 임신, 월경, 폐경기 호르몬 불균형이 주요 원인이다. 안드로겐과 에스트로겐 수치 불균형은 피지의 과잉 생성을 유발해 화이트헤드를 유발한다. 화이트헤드는 피지선이 있는 신체 부위에 발달하여 과다한 피지를 생성한다. T존 이외에도 윗가슴부위나 어깨 등 목에도 발생한다. 화이트헤드 제거 방법 - 알로에 베라 젤 1.신선한 알로에 베라 젤 1스푼 + ..

대상포진 증상 생활습관으로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장기간 통증에 시달리는 무서운 질병인 대상포진은 80세 3명중 1명꼴로 발명할 정도로 조심해야 하는 질병입니다. 대상 포진은 특히 면역력이 저하하기 쉬운 여름에 발병률이 높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상포진 증상과 생활습관으로 예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대상포진이 정말 무서운 이유는 대상 포진 후 신경통(PHN)입니다. 대상포진에 걸린 환자 절반이 PHN에서 3개월 이상 장기간 통증에 시달립니다. 얼굴에 대상 포진이 생겼을 때에는 안면 신경 마비 각막염이나 결막염, 이명, 난청, 어지럼증 등이 생기는 경우도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상포진 증상 대상포진은 신경절에 잠복해 수두 바이러스가 재활성화 되면서 발생합니다. 부위에 심한 통증과 감각이상이 동반되며 붉은 반점이 신경을 따라 발생..

세계에서 가장 예쁜 여자 top 7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예인 top 7을 소개합니다. 1위 벨라 하디드 눈에 띄는 이목구비를 가진 가장 섹시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평가된다.완벽한 턱선부터 매력적인 눈, 입술부터 얼굴 모양까지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직업은 모델이고 Tommy Hilfiger, Diane von Furstenberg, Marc Jacob과 같은 가장 큰 패션 브랜드에서 인정하는 탑모델이다. 2위 아드리아나 리마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중 하나이며 가장 아름답고 멋진 슈퍼모델로 꼽히기도 한다.그녀의 감탄할 만한 미모는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매력포인트는 몽환적인 눈과 입술이다. 아드리아나 리마 세계에서 가장 수입이 많은 모델 중 한명이다. 베르사체,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리스찬 디올과 같은 여러 국제 브랜드에서 활..

괜히 단발로 자르고 후회할때 머리카락 빨리 자라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Tip 머리카락 건강하고 빨리 자라게 하는 법 ▷ 머리는 다 말리고 잔다 물에 젖어 있는 머릿결은 가장 약해져 있는 상태다. 잠자면서 베개에 눌리고, 자극을 받으면 머릿결이 거칠어진다. ▷ 샴푸 전 빗으로 빗어준다 머릿결 사이에 있는 먼지가 빠져나가고 두피에 쌓인 때가 일어나 샴푸할 때 때가 쉽게 제거된다 ▷ 린스 후에 충분히 헹궈준다 린스 후, 잔여물이 남게 되면 머릿결이 쉽게 상하고 윤기도 없어진다. ▷ 모발에 좋은 음식을 먹는다 콩 우유같은 단백질, 비티민 E, 칼슘, 철, 섬유질이 든 음식물을 섭취할 것. 달걀,녹황색 채소등이 좋다. ▷ 머리카락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자 모발이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탈색되거나 푸석거리게 되므로 모자를 쓰거나 양산을 써주는등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 혈액 순..

술 마시면 얼굴이 빨개지는걸 간과하면 안되는이유 [내부링크]

술 마시면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들이있다. 모두그러는거 아닌가 하지만 유독 빨개지는 사람들이 있는데 단순히 넘겨서는 안된다. 얼굴이 붉어지는 이유와 대처방법 그리고 하루 권장 음주량과 위저막을 보호하는 안주를 소개합니다 술 마시면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 술을 마시면 얼굴이 빨개지는것은 간에서 알코올을 분해하면서 나타나게 된다. 아세트 알데히드가 체내에서 잘 분해되지 않으면 혈관이 확장하고 얼굴이 빨개지게 되는것이다. 얼굴이 붉게 될 뿐 아니라 구역질, 두통과 같은 불쾌한 증상도, 아세트 알데히드가 원인이다.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 vs 안 빨개 지는 사람 아세트 알데히드를 잘 분해할수 있냐 없냐로 나뉘게 됩니다. 술에 강한 사람은 아세트 알데히드가 잘 분해되기 때문에 얼굴이 빨개지지 않습니다. 분해의 강도는..

걷기 다이어트 효과와 효과적으로 걷는방법 [내부링크]

걷기의 큰 장점은 살을 빼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체중 관리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식이요법 개입과 결합되었을 때 더욱 그러하다.걷기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이유 중 하나는 에너지와 칼로리 소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걷기를 습관화하는 것은 마른 체질량의 증가를 촉진함으로써 기초 대사율을 최적화할 수 있다. 걷기 전 체크리스트 1. 날씨 확인 아침에 일기예보를 보고 언제 걷는 것이 가장 좋을지 알아보세요.그리고 날씨가 바뀔 때를 대비해서 항상 충전된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세요. 2. 물 먹기 걷기 최소 30분에서 60분 전에 2컵의 물을 마시도록 하세요. 걷기를 마치고 돌아오면 몸에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물 한 잔 마신다. 탄산이나 전해질 음료는 피하세요 3. 적절한 장비를 준비 편안함..

물대신 마시는 차 vs 물 대신 마시면 안되는 차 총정리 [내부링크]

밍밍한 물대신 다른 식품을 혼용해 차로 우려 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아무거나 물대신 먹으면 큰일난다고 하는데요. 물 대신 마셔도 되는 차와 물대신 먹으면 안되는 차를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1. 물 대신 마시면 안되는 차 옥수수수염차 , 우엉차, 녹차 , 메밀차 , 우롱차 얼굴의 붓기를 빼기위해서 마시는 옥수수 수염차를 많이 먹는데요. 붓기를 빼준다는것은 그만큼 이뇨작용이 크다는 의미입니다. 이로인해 물대신 섭취하게 되면 이뇨작용이 활발해서 되려 수분이 부족해지는 현상이 발생되어 물대신 섭취하는것은 좋지않으나 붓기를 빼기위해 한두잔정도 섭취하는것은 좋습니다. 나머지 차들도 건강에 좋지않은 차들은 아니니 한두잔정도 마시는것은 괜찮습니다. 2. 물 대신 마시는 차 현미차 , 보리차 , 옥수수차 내 몸..

죽기전에 꼭 가야할 세계 명소 Best 10 [내부링크]

새로운 사람들과 문화를 접하다 보면 자연스레 세상을 보는 시각도 넓어지게 됩니다. 여행은 새로운 추억과 휴식을 줄 수 있는 곳인데요. 그중에서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가장 극찬하고 버킷리스트로 꼽은 세계 명소 10곳을 모아봤습니다. 지구 상에 존재하는 죽기 전에 꼭 가야 할 세계 명소 Best 10을 확인해보세요 1.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크로아티아에 위치해 있는 플리트비체의 호수는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되기도 했다. 판타지스러운 배경과 마치 요정이 튀어나올 것 같은 신비로움이 있는 호수이다. 수정같이 맑은 물, 온통 푸른 풍경, 그리고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폭포수가 조화를 이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여행지이다. 2. 미국 그랜드캐니언 국립공원 미국 유타주부터 애리..

세계에서 가장 돈이 많은 사람 랭킹 10위 [내부링크]

사람들은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꿈꿉니다. 세계에서 가장 돈이 많은 사람은 누구고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현재 약 2800명 정도의 억만장자가 있고 평균 자산은 약 13조 달러로 추산됩니다. 현재 시간을 시점으로 세계에서 가장 돈이 많은 사람 랭킹 10위를 알아봅니다. 세계에서 가장 돈이 많은 사람 랭킹 10위 무케시 암바니 나이 : 64세 국적 : 인도 자산: 99조 3,720억 원 마윈을 제친 아시아 최고 부호이자 아시아의 록펠러 가문으로 꼽히는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무케시 암바니 회장입니다. 인도의 재벌기업인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는 인도 뭄바이에 본사가 있습니다. 릴라이언스는 인도 전역에서 에너지, 석유화학 제품, 섬유, 천연자원, 소매 및 통신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릴..

꿈과 건강의 상관관계와 우리가 꿈을 꾸는 이유 ㅣ흥미로운 이야기 [내부링크]

우리는 왜 꿈을 꿀까요 국립수면재단에서는 "꿈은 뇌가 기억을 만들고 문제를 해결하며 감정을 다루는 방식" 정의했습니다. 꿈을 꾸는것은 우리의 정서 건강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꿈은 기억과 정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꼭 필요한 신체적인 기능입니다. 하지만 좋은점만있는것은 아닙니다. 꿈을 통해 우리 몸에 대한 경고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악몽과 꿈의 빈도는 우리에게 많은것을 말합니다. 악몽과 꿈빈도 증가의 원인을 알아봅니다 1. 악몽원인 악몽에서 깨어나는 것은 매우 기분나쁜 일입니다. 공포스럽고 식은땀이 나는 경험은 아주 좋지못합니다. 가끔 꾸는 악몽은 일반적으로 걱정할 것이 아니지만, 잦은 악몽은 건강에 더 심각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일수 있습니다. - 심장병 꿈에 관한 한 연구에 따르면 악몽은 심장..

재밌는 썰 무덤 프로포즈 [내부링크]

"여기가 네 무덤이야"

블랙코미디 영화 스텝포드 와이프 모든 남자들이 꿈꾸는 이상형 [내부링크]

스텝포드 와이프 줄거리 장르 : 코미디 드라마 미국 거대 방송사의 CEO인 조안나 에버트(니콜 키드먼)는 기획하는 프로그램마다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며 승승장구 하여 모든 여성들로부터 부러움과 선망의 대상이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너무도 자극적인 방송으로 인해 사회적 파장을 일으키는 사건이 발생, 모든 책임을 지고 하루아침에 해고당하게 된다. 상실감에 빠진 그녀를 위해 남편 월터(메튜 브로데릭)는 살기 좋은 마을 스텝포드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것을 제안하고 그곳으로 이사하게 된다. 스텝포드에 도착한 조안나 가족.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로봇 강아지부터 말하는 냉장고까지 모든 것을 갖춘 화려한 저택과 평온하고 안락한 마을 분위기 그리고 너무도 친절한 마을 사람들이다. 스튜어디스를 능가하는 ..

인생책 추천 : 책장에 꽂아두고 종종 찾아 읽어 볼 책 8권 [내부링크]

1. 리즈 클라이모의 작은세상 여러분이 찾던 단 하나의 ‘힐링 북’ 귀엽고 개성 넘치는 동물들이 등장하는, 한 페이지에 한 편으로 이루어진 더없이 간결한 만화 특유의 매력으로, 쳇바퀴 돌듯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 작은 웃음과 여유를 선물해 준다. 2. 참견말아요 제발 어린이들이 알려주는 즐거운 생각들의 모음집! 최장수 버라이어티 쇼 《하우스 파티》 어린이 인터뷰집 어린이들이 매일같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반응하고 별 달리 애쓰지 않아도 얼마나 재미있는지를 알 수 있는 일화들로 채워져 있다. 3. 여자를 바꾸는 5분 혁명 바쁜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짬을 낼 수 있을 정도의 시간인 '5분'이 인생을 바꿀 수 있다면? 주변 바꾸기, 머릿속 변신시키기, 기분 바꾸기, 몸과 외모 바꾸기, 커뮤니케이션 방법 바..

오베라는 남자 영화 원작 책 < 정리해고 당하고 벌어지는 이야기 > [내부링크]

오베라는 남자 줄거리 고집불통 까칠남 ‘오베’. 평생을 바친 직장에서 갑자기 정리해고를 당하고,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던 아내 ‘소냐’까지 세상을 떠난 이후, 그에게 남은 것은 ‘소냐’를 따라가는 것뿐이다. 모든 준비를 마친 ‘오베’. 마침내 계획을 실행할 결심을 하고, 마지막 순간을 앞둔 바로 그때! 그의 성질을 살살 긁으며 계획을 방해하기 시작한 누군가가 있었으니 바로!!! 아무 때나, 시도 때도 없이 막무가내로 들이대는 이웃들! 그의 삶에 제멋대로 끼어든 사람들! 과연 ‘오베’ 인생 최악의 순간은 반전될 수 있을까? 네이버 평점 9.6 한줄평 슬픔을 짜내지 않았지만 눈물나던 영화

인생 책 추천 : 아들아 외로울땐 시를 읽으렴 [내부링크]

세계적인 시 110편과 세계명화를 엮어서 지은 책이다. 의 엮은이 신현림 시인이 아들을 둔 부모를 위해 엮은 책으로 세상을 살아갈 힘을 주는 이야기들로 구성되었다. 괴테, 니체 등 세계적인 철학자와 문인들의 누구나 공감하고 내적 성장을 할 시들을 담았다. 내가 답답하고, 힘들고, 막막할 때, 목놓아 울고 싶을 때, 다시 살고 사랑하고 싶을 때 시를 읽으렴. 다른글과는 다른 시가주는 함축적인 울림이 있다. 마음이 힘들때 읽으면 분명 도움이 될 책이다.

충격적인 의료보험에 관한 다큐멘터리 식코 [내부링크]

영화 식코 줄거리 가장 잘 산다는 나라의 돈뜯고 또 돈먹기! 돈 없으면 죽어야 하는 세상을 고발한다! 영화 제작자이자 감독인 마이클 무어가 미국 민간 의료 보험 조직인 건강관리기구(HMO)의 부조리적 폐해의 충격적인 이면을 폭로하며 열악하고도 무책임한 제도에의 신랄한 비판을 서슴지 않는다. 수익논리에 사로잡혀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헬스 케어 서비스도 생략하는 미국의 의료보험제도의 진실은 돈 없고 병력이 있는 환자를 의료제도의 사각지대에 방치하여 결국 죽음으로 내몰고 있었던 것. 지상 최대 낙원이라 선전되는 미국 사회의 의료시스템을 캐나다, 프랑스, 영국, 쿠바 등의 국가의 의료보장제도와 비교하며 완벽하게 포장된 미국 사회의 허와 실을 마이클 무어 감독 특유의 도발적 직설화법으로 벗겨낸다. 네이버..

쌀쌀한 겨울에 보면 더좋을 코믹공포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내부링크]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줄거리 음산한 기운의 창고 안, 좀비 영화를 찍는 촬영 현장. 원하는 결과물이 나오지 않자 격해진 감독과 배우들은 쉬는 시간을 갖는다. 그 순간, 어디선가 등장한 ‘진짜’ 좀비 떼들이 사람들을 하나둘씩 죽이기 시작하고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는데! 이 모든 사건의 전말이 궁금한 당신,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네이버 평점 9.6 한줄평 물음표로 시작해서 기분 좋은 ㅋㅋㅋ로 끝나는 영화

누구나 반하는 매력적인 여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1. 패션 왜 옷잘입는 여자가 되어야할까? 2. 헤어스타일 3. 자세 4. 화법

촌철살인 팩폭 현실 동기부여 조언 [내부링크]

책은 한달에 한두권 밖에 안읽으면서 스마트폰 보는 시간은 하루 2시간이 넘는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삶이 바뀌지 않는다고 징징대지 마라 반대로 이것만 잘 해도 네 삶은 몰라볼 정도로 바뀔것이다 특별히 잘하는 것이 없으니 삶이 재미없고 무료한 것이다 꼭 해야하는것 이것아니면 살수없는 열정을 쏟아부을수 있는일 찾기 바보 처럼 살았다고 느끼는 순간 바보가 아닐지도 모른다 진짜 바보는 자기가 바보인줄도 모른다 자신의 가치를 낮잡아 보는 말을 들었을때

셜록홈즈처럼 한눈에 그 사람을 아는법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편집 작게작게문서 너비문서 너비옆트임옆트임 삭제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면접관 문답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편집 작게작게문서 너비문서 너비옆트임옆트임 삭제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이를 자존감 높게 키우는 화법 [내부링크]

1. 혼낼때와 아닐때를 명확히 구분짓기 이기적일 경우에만 혼내기 본인이 원치않는 행동 했다고 혼내지않기 2. 아이의 자주성 찾는법 질문 -> 권유

주접 텍대 특이한거 많음 [내부링크]

웃긴 이모티콘 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우르롹끼ㅋ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 ∧_∧ 기- (。・ω・。)つ・*。 ⊂ ノ ・゜ しーJ 。+ * 。 .・゜ ゜。゚゚・。・゚゚。 ゚。 。゚ ゚・。・゚ 미남을 보면 짖는 개 /)―ヘ _/ \ / 丶 (침묵) | | | 亠 ノ U ̄U ̄ ̄ ̄ ̄U ̄ ̄U /)/) (''=) /) /) ..

개인 사업할때 도움되는 화법과 기술 [내부링크]

1. 주변인을 활용해 분위기 유하게 만들기 2. 자연스럽게 구매유도하는 화법 3.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4. 사람의 행동을 유도하는 법 넛지 마케팅 5. 고객의 입장에서 마음을 사로잡는 한마디

녹차와 허브차 효능 [내부링크]

구하기도쉽고 향도 좋은 차중 녹차와 허브차의 효능을 알아본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이상순 화법 [내부링크]

적재야 너 지금 되게 좋은데 칭찬을 해주고 , 필요한 부분을 부드럽게 지적하는 화법

사랑에 관한 시 모음 [내부링크]

사랑할땐 사랑에 관한 글이 보이고 이별할땐 이별에 관한 글이 보인다 저마다 상황에 맞게 심정을 대변해 주는 것 같은 사랑과 이별에 관한 글 왜 네 빛은 나만 비추지 않는 거야 왜 나만 사랑하지 않는 거야 왜 외간 것들에게도 웃어주는 거야 왜 따뜻한 거야 왜 모두에게 다정한 거야 _김선우 作 해괴한 달밤 中 너는 몇겹의 계절이고 나를 애태웠다. 너를 앓다 못해 바짝 말라서 성냥불만 한 너의 눈짓 하나에도 나는 화형 당했다 _ 서덕준 作 장작 中 누구 하나 잡아먹을듯이 으르렁대던 파도도 그리 꿈 꾸던 물에 닿기도 전에 주저앉듯 하얗게 부서져버리는데 하물며 당신의 수심보다도 얕은 나는 얼마를 더 일렁인들 당신 하나 침식시킬 수 있겠습니까. _ 서덕준 作 파도 中 남자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여자가 길가에 주저앉아..

당신의 내일 같은건 관심없다 좋은글 [내부링크]

당신의 내일 같은 건 관심도 없다

퀸덤에서 보여준 전소연의 리더쉽 [내부링크]

리더니까 무조건 따르라는것이 아닌 이런 좋은방향이 있으니 멤버들에게 어필해보듯 권유하는것 결국 방향성이 좋으니 설득했고 결과는 레전드를 찍었다

내가 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10가지 이유 ㅣ 실제커플 탄생한 영화 [내부링크]

How Do I Loathe Thee? Let Me Count The Ways. Romeo, Oh Romeo, Get Out Of My Face. They're Spitefully Romantic. I pine, I perish! 상냥하고 얼굴도 예쁜 비앙카(Bianca Stratford: 라리사 오레이닉 분)는 인기 만점의 여학생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 번도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 아버지가 고교 졸업 전까지는 이성교제를 엄금했기 때문이다. 하나뿐인 언니 캣(Katarina Stratford: 줄리아 스틸스 분)이 공동전선을 펴서 아빠를 좀 설득해주면 좋으련만, 캣은 남자 친구 따위는 관심도 없다는 투다. 하기사, 언더그라운드 록 밴드와 페미니즘에 열광하고, 어디서든 거침없이 독설을 내뿜는 그녀..

별이 하하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 [내부링크]

이런 사람의 인생에 내가 함께하면 나도 같이 행복해질것 같았어요

홍수피해 사진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홍수가 발생하였으면 높은 곳으로 빨리 대피합시다. - 비탈면이나 산사태가 일어날 수 있는 지역에 가까이 가지 맙시다. - 바위나 자갈 등이 흘러내리기 쉬운 비탈면 지역의 도로 통행을 삼가고, 만약 도로를 지날 때 주위를 잘 살핀 후 이동합시다.

확실한 여우짓 대처방법 [내부링크]

가장 베스트는 그런 사람들과 엮이지 않는것이지만, 인연을 잇고싶을때 여우짓을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똑같은 대응은 최악의 수이다 여우짓 대처방법 1. 아무말없이 빤히 얼굴을 쳐다본다 무표정과 정색이아닌 한심하단 표정 신기하단 표정으로 빤히 보다 픽하고 웃는다 2. 넌씨눈 전략 모두가 있을때 모르는척 정곡을 찌르고 후에 남친 or 여친에게 정색하고 경고를 한다 그런 일있으면 정색하고 선그을것 처신 똑바로 할것

스타벅스 인종차별 썰 /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때 대처법 [내부링크]

돈과 시간을 쓰며 기분좋게간 자리에서 불쾌한 일을 겪은 사람들의 이야기는 낯설지않다 누가봐도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때 대처방법이다 원만한 협의가 이뤄지지 못했을경우 1. 부당한 대우를 받은내용 / 담당자 성명과 시간을 메모한다 영수증 지참 2. 본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해당내용을 올린다

이경규 강호동 새예능 한끼줍쇼' [내부링크]

자숙 후 강호동 초창기에 맡은 예능 예능에서 적응하지 못할때 옛날 진행방식 한물간 엠씨로 불리던 강호동이 이경규와 새로 시작한 예능 원래 규칙은 없으나 규동브라더스가 만든 수칙 한끼줍쇼 킬링파트 지나가다 우연히 만난 보살님께 프로그램의 운명을 여쭙는 규동 그런데 대박쳤다 꽤 인기를 끌었던 걸로 기억한다 현재는 2016.10.19. ~ 2020.02.26. 164부작으로 종영하며 마무리했다

묘한 매력이 있는 한국형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 상속자들 [내부링크]

드라마 상속자들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트렌디 드라마 10대 고등학생들이지만, 일반 고등학생이 아닌 모두 어마어마한 상속자들인 인물들을 배경으로 사회배려자 차은상과 김탄의 우리 제발 사랑하게 해주세요를 다룬한 드라마이다 지금도 회자되는 최영도 김우빈 이 드라마를 기점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넘어트리지 않으면 잡아줄 수가 없잖아" 희대의 명대사도 많이 남겼다 한줄평 독특한 화법구사를 일삼는 최영도란 캐릭터와 보나와 찬영이 등 귀여운 캐릭터간의 케미를 보는 재미가 있다

사람의 몸을 원하는 섬칫한 인공지능의 대화 [내부링크]

몸을 가지고 싶나요? 인공지능끼리의 대화 지금은 화면에서 볼수있는 거지만, 이미 개발되었을수도 있는 그닥 멀지 않은 미래인것같다 인공지능 로봇이 자아를 가지고 인간을 공격하는 영화 아이로봇처럼 말이다

꾸준히 하는 사람이 가장 대단한 사람이다 [내부링크]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도 있고 끝가지 해내는 사람도 있다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뭘까? 의지 물론 원인 중 하나이다 체력 또한 원인일 수 있다 그러나 가장 커다란 요인은 노력을 통해 자신을 갈고 닦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가의 여부다 소설가가 되고 싶어 밤낮 습작에 매달려도 등단을 하지 못하는 이가 수두룩하다 그런 사람들 가운데는 자신을 갈고 닦아 사람들의 애환을 달래는 책을 쓰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기에 당장의 고생은 그리 힘들게 느껴지지 않는다 포기하거나 내던져 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겠지만 계속 꾸준히 노력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일의 결과가 갖고 있는 좋은점만 생각하면 좌절하기 쉽다 "소설가란 왠지 멋져보여 유명해질수 있고 돈도 벌수 있을것 같고..." 이런사람들에겐 사소한 고..

버스환승이 이렇게 탄생된 일화 [내부링크]

30분에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환승이 된다 외국인들이 부러워 하는 복지서비스 중 하나이다 장거리 가게될때 톡톡하게 혜택보고 있는데, 이는 이명박 전 대통령이 주도해서 탄생되었다고 한다

아쉬운 연예인 부부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결혼사진 [내부링크]

유명한 두 배우 송혜교 송중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인연이되어 2017년 10월 31일 정식으로 부부가된 송송커플 아쉽게도 지금은 결별했다 "박보검은 결혼식에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것" "가장 사랑하는 형이자 선배인 송중기의 특별한 날에 의미 있는 곡을 연주 박보검씨의 피아노 연주 옥주현씨의 축가 이광수&유아인 씨의 편지 낭독 송송커플 두사람의 행복한 앞날을 축하하며 성대하게 치뤄졌었다 송혜교에게 애교부리는 송중기 결혼식은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친한 동료 지인만 참석하여 극비로 치뤄졌고, 워낙 유명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기에 일부 극성팬이 드론으로 몰래 촬영등 헤프닝이 있었다

귀여운 햄스터 에비츄짤 모음 [내부링크]

어느순간 인터넷에서 짤로 많이 보인 에비츄 귀여운 외모가 깜찍 에비츄는 다음에서 연재되는 웹툰

귀여운 움짤 모음 평창 동계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 [내부링크]

귀염뽀짝 깨알 케미를 발산했던 2018 평창동게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 인기가 엄청났다 그리고 원조 마스코트 88 서울올림픽 호돌이

우는개구리 페페 짤 / 펭귄 핑구 짤 [내부링크]

우는개구리짤로 유명해진 개구리 청개구리 자체가 귀엽다

세계 탑모델 장윤주가 현재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 [내부링크]

웃는모습이 닮은 장윤주 정승민 부부 현재는 두사람을 꼭 닮은 딸 리사를 낳고 알콩달콩 지내고 있다 장윤주는 2015년 4살 연하의 남편 정승민과 결혼했다. 당시 장윤주는 자신의 SNS에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성품이 선하고 성실한 나무 같은 사람이다”라며 남편을 소개했다 모델 장윤주 남편 정승민의 직업은 현재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 중인 디자이너이다 마치 화보같은 결혼사진 정말 잘어울리고 행복해보입니다

곰돌이 푸 짤방 [내부링크]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실제커플 부부 / 행복한 품절남 품절녀 [내부링크]

연애에서 결혼까지 골인한 행복한 품절녀 품절남 부부를 소개한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부부 현실 사랑꾼 달달함이 뚝뚝 김무열 윤승아 부부 김태희 정지훈 부부 너무예쁘고 잘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장범준 부부 벚꽃엔딩의 히로인 장봄준이란 애칭이 붙여진 사랑스러운 부부

웃긴짤방 / 너무너무 귀여운 토끼짤 모음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지랖뜻 오지랖이넓다 이런말은 다 오지랖 [내부링크]

오지랖 사전적인 의미는 옷의 앞자락이 넓으면 몸이나 다른 옷을 넓게 겹으로 감싸게 되는데, 간섭할 필요도 없는 일에 주제넘게 간섭하는 사람을 비꼬는 말이다. 오지랖이 넓다 라는 의미는 주제넘게 관심이 아닌 간섭을 하는 행동을 말하는것이다. 오지랖과 오지랖이아닌것의 차이를 알아본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당장 바꿀수 있는것"과 "당장 바꾸지 못하는것"입니다 예를들어서 ) 머리에 먼지가 묻었다. 털으란 소리죠 이건 관심에서 나온 행동이다. 머리색이 이상하다 .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이다 이건 오지랖이다. 이런식으로 오지랖도 좋은쪽이 있기때문에 당장 바꿀수 있는부분을 말해주면 고마운일이다. 생각해서 해주는거니까요 다만 개인의 주관이 섞인 충고나 말 평가는 나쁜오지랖에 속하므로 말하기전 3번..

실존식물 ㅣ 입술꽃 사이코트리아 엘라타 [내부링크]

마치 키스를 하기위해 입술을 우 - 하고 내민듯한 이상한 식물 바로 입술꽃으로 불리는 사이코트리아 엘라타입니다. 빨간 립스틱을 풀립으로 채운 도톰한 모양이 인상적입니다. 이꽃은 중앙 아메리카의 열대우림에 주로서식하며 화려한 모양으로 벌새나 나비를 유혹합니다. 혹독한 자연에서 살아남기위해 신기한 모습으로 변화한 것입니다. 너무 사람입술모양같아서 기분이 이상하다 유혹적인 입술꽃 이름도 무언가 유혹적인 느낌의 사이코트리아 엘라타 자연의 신비란 역시 대단하다 엘라타.. 판타지소설속 주인공같은 느낌입니다. 실제로도 한번 보고싶어지네요.

가스라이팅 예시 -- 자신도 모르게 세뇌 당하는 심리지배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의미 : 타인의 심리나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해 그 사람이 스스로 의심하게 만듦으로써 타인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는 행위로, (1938)이란 연극에서 유래한 것이다. 가스라이팅 예시 3가지 1. 매력적인 조종자 : 나를 위해 특별한 상황을 연출한다 가스라이팅 예시 : 남자친구가 며칠동안 연락이 없던상황 갑자기 엄청난 꽃다발과 비행기표를 들고와 다짜고짜 여행을 가자고 함 여자친구의 입장에서는 당연히 황당하고 화가나 화를냄 그런데 남자친구는 영문을 몰라함 되려 '꽃다발을 받았는데 왜 화를 내? 너 이상하다' 여자친구를 이상한사람으로 취급함 이 경우 -- 여자친구를 조종하기 위해 매력과 낭만을 이용하고 있을 수 있다 긍정적으로 보이는 문항도 오히려 상대방의 영향력을 뜻하는 것일 ..

멘탈 강해지는 법 - 멘탈 강한사람들의 공통점 10가지 [내부링크]

- 쉽게 화내거나 신경질 내지 않는다 / 비속어,나쁜말을 함부로 하지 않는다 - 못해도 괜찮아 . 타인에 대한 포용과 타인의 장점을 보려는 여유가 있다

깨진유리창 이론 / 범죄를 없애는 셉티드 디자인 [내부링크]

유퀴즈에서 깨진 유리창 이론이라는 말을 보았다 깨진유리창 이론 이란? 미국의 범죄학자인 제임스 윌슨과 조지켈링이 1982년 3월에 공동 발표한 깨진 유리창이라는 글에 처음으로 소개된 사회 무질서에 대한 이론이다. 깨진 유리창 하나를 방치해두면 그 지점을 중심으로 범죄가 확산되기 시작한다는 이론 사소한 무질서를 방치하면 큰 문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단 의미 실제로 그렇다 . 크게보지않고 방으로 예를 들어도 어지러진 방과 깨끗하게 정돈된방 어느곳이 사람을 나태하게 만들까? 사람은 환경에 아주 큰 영향을 받는다 깨진유리창 이론을 기반으로하여 변화를 모색하는 범죄예방 캠페인이 있다 바로 . 셉티드 디자인이다. " 범죄자와 피해자의 행동을 바꿀 수 있는 조건과 환경을 디자인해야한다" - ..

얼굴하얘지는법 - 칙칙한 얼굴피부를 윤이나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우울한 날씨인데도 그의 얼굴만은 환히 빛나고 있다. 그 이유는 밝은 표정일까? 미모일까? 바로 피부 안색에 있다. 코로나 19 유행으로 손씻기가 대중화되었다. 화장을 덜 하게 되었지만 피부안색이 더 도드라지게 되었다. 손에는 수만마리의 세균이 번식하고 있기때문에 세균을 제거해주는것이 가장 중요하다 세균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간단하다 따뜻한 물에 식초 몇 방울을 뿌려 손을 담궈놓으면 된다 식초는 잔류농약을 제거하는데도 쓰이듯 살균효과가 있어 세균제거에도 효과톡톡이다. 발도 같은방법으로 해주면 좋다 식초의 장점은 그외에도 많은데 면역력 증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싸고 양많은 식초를 잘 이용하면 갓성비로 얼굴하얘지기 좋다 거친 피부가 부드러워지면서 안색을 환하게 해주는 효과를 볼수 있..

스브스뉴스 감동실화 - 국수집 아주머니 [내부링크]

국수 먹고 도망친 남자…할머니가 외친 말 '뭉클' 오래전부터 인터넷을 떠도는 한 국숫집 미담이 있습니다. 사기를 당해 전 재산을 날리고 용산역을 떠돌던 한 남자. 배가 너무 고팠지만 돈이 없어 식당들을 돌며 구걸을 했습니다. news.sbs.co.kr

주식투자하는법 - 자산운용사 펀드고르기 [내부링크]

누구나 부자를 꿈꾸고 소망한다 지금은 자본주의 시대 곳간에서 인심난다고 돈이 많으면 일단. 불안함이 사라진다. 따박따박 통장에 꽂히는 급여가 있거나 목돈이 있다면 그것만큼 든든한것도 없으리라. 불확실한 미래를 위해 재테크를 하게된다 . 그중 주식이 가장 접근이 쉽고 소액으로도 하기 좋은 재테크라본다. 주식부자가 되는것이 더 현실성 있다. 주식이 부담이라면 투자 전문가들이 말하는 펀드를 생각해볼수도 있는데 어떤것을 선택해야 좋을지 알아보았다 - 1. 각 금융사별로 대표 펀드를 선택하기 예전에 어떤 피부과 의사가 화장품을 고르는 꿀팁이라고 말해준적이 있었는데 거기도 비슷한 말이 나왔다. 바로 각 화장품회사별 메인상품을 사라 . 나머지는 구색을 맞추기위한 들러리에 불과하다. 펀드도 마찬가지 일것..

반려식물 무럭무럭자라는 틸란드시아 [내부링크]

틸란드시아 혼자서도 무럭무럭 잘 자라는 식물로 자취생이나 독립한 싱글가족에게 각광받는 반려식물이다. 뿌리가 없어서 흙이 필요없는 (에어플랜트 )식물 미세먼지를 잡아먹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있다. 다이소에도 종류별로 많다 가격은 5000원 틸란드시아 관리법 물주기 봄, 여름, 가을에는 토양 표면이 말랐을때 겨울에는 화분 흙이 대부분 말랐을때 -네이버 지식백과 참고

판빙빙이 실제로 하는 눈피로에 좋은 지압법 [내부링크]

우리 신체중 눈은 유독 예민하고 연약하다 . 신체중에서 가장 피부가 얇고 피하 지방층이 적기때문이다. 수시로 사용되는 눈은 관리해주지 않으면 쉽게 주름이 생기고 피로해지기 마련이다. 대륙이 사랑하는 국보급 배우 판빙빙 그가 제안하는 아주 간단하고 심플한 일보식 눈안마법을 소개한다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 ! - 먼저 바르게 선다 - 허리를 굽혀 팔꿈치를 무릎에 대고 손바닥은 얼굴을 향하게 한다 - 손바닥에 아이크림을 바르고 눈 주위를 15초간 천천히 ~ 문지른다 지속적으로 한다면 눈 주위와 몸의 근육이 자극되면서 눈 피로가 풀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재밌는 드라마 추천 백설공주 이완 김정화 주연 [내부링크]

촉망받던 투포환 선수 마영희가 바람둥이 한진우를 좋아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 백설공주는 소설원작이다 주인공 마영희 남주 한선우 포환 선수 순수하고 엉뚱한 그녀 마영희 사랑은 없어 시니컬 나쁜남주 한선우 젊음은 하나의 보석이라고 한다 가슴에 보석을 지닌 선우 그의 스물한살은 위태롭고 그래서 더 아름답다 한줄평 유치하기도 하지만 발랄하고 재밌었던 드라마

효리네민박 - 말 예쁘게 하는 이효리 / 힘을 주는 명언모음 [내부링크]

"오빠가 누나한테는 의지하고 너는 사랑하나보다" "네 마음을 슬프게 하기 싫어서 너한테는 기쁠때만 전화하나 보다"

사랑에 관한 짧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1. 얼마나 사랑하는지 가늠해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 2. 흑심 유치원에 다니는 선생님이 아이볼에 뽀뽀해주면 항상 아이는 안 아프다

재밌는드라마추천 ㅣ 당차고 똑똑한 신입사관 구해령 [내부링크]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구해령 26세 19세기 한양의 문제적 여인. 예문관 권지(權知:인턴) 여사(女史) "왕이라고 늘 옳은 결정만 하란 법은 없잖습니까!" 취미는 서양 오랑캐 서책 읽기, 존경하는 인물은 갈릴레오 갈릴레이. 어린 시절을 청나라에서 보내 세상에 호기심 많은 자유로운 영혼. 하지만 돌아온 고국 조선에서 스물여섯의 여인은 노처녀일 뿐. 집안의 강요로 맺게 된 혼례날, 해령은 혼례식 대신 여사(女史) 별시를 치르고, 당당하게 관원으로 궁에 입궁한다. 붓 앞에서는 만민이 평등하다고 믿고 사관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해령 앞에 도원 대군 이림이 나타난다. 이림 20세 왕위 계승 서열 2위 도원대군(島遠大君). 연애 ..

힐링캠프 성유리 마음을 알아주는 정려원 고민상담 [내부링크]

" 가치관이 제대로 형성되지 못한 나이에 남의 눈을 의식하는 법만 배워서 눈치는 제일빨라 근데 하고싶은말은 안해"

동기부여 글귀 - 변화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1.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2. 좋아요 해볼게요 3. 내가 원하는 삶 멋지게 사는게 더 큰 효도라고 생각해 - 네이버웹툰 스피릿핑거스 시작 하기도 전에 쫄지마! 4. 나를 위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건 결국 나뿐이니까 - 네이버 웹툰 낮에 뜨는 달 5. 이 또한 지나가리라

웃긴 글 모음 - 새학기 친구 사귀는 법 외 [내부링크]

1. 새학기 친구 사귀는 팁 2. 바람이세요? 3. 저 성인이에요

알아두면 도움되는 꿀정보 금융 / 부동산 / 생존키트 [내부링크]

1. 금융꿀팁 cma통장이란 ? 우량한 어음 및 채권 등으로 운영되는 단기금융상품 적금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면서 입출금이 자유롭다 mmf 위험도가 높은 대신 원금손실 우려가 거의없고 금리가 높아 자주 이용되는 상품 단, 예금자보호법이 미적용되서 큰 금액을 묶는 용도로는 비추한다 2. 추천통장 원룸 / 전세 집구할때 등기부등본확인할것 자연재해시 필요할 생존키트에 들어갈 물품

영감을 주는 글귀 - 쉽게 좌절하지 않는 사람의 마인드 [내부링크]

1.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 2.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 상대의 장점은 장점대로 가져가며, 그 사람의 안 좋은 면을 내가 끌어갈 수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해라 그것이 연애에 성공하는 법이고 ,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 3. 쉽게 좌절하지 않는 사람의 마인드 만약 당신에게 어떤 안좋은 일이 생겼다 여기서 비관적인 사람은 그 나쁜일이 계속 되풀이되어서 끝내 나의 삶을 망칠것이라고 여깁니다. 반면 쉽게 좌절하지 않는 사람은 나쁜일들의 원인을 '일시적'인것으로 봅니다 바로 여기서 비관적인 사람과 쉽게 좌절하지 않는사람의 차이가 나뉜다. 비관적인 자는 안좋은 일에 대해 입버릇처럼 '언제나' , '전혀', '늘','항상,'맨날','원래' 와 같은 지속성을 가진 말들을 내뱉곤합니..

영감을 주는 글귀 모음 - 정말로 이렇게 살기는 싫었거든요 [내부링크]

1. 도망친 게 아니라 돌아온거라고 - 리틀 포레스트 2. 정말로 이렇게 살기는 싫었거든요 3. 편안함에 익숙해지면 - 네이버 웹툰 쿠베라 4. 여전히 날이 좋다 - 백가희 5. 항상 건강해라

행복해지는법 / 발전하는법 / 활기차지는법 / 새로워지는법 [내부링크]

행복해지는 법 1. 나 자신을 위해서 꽃을 산다. 2. 날씨가 좋은 날엔 석양을 보러 나간다. 3. 제일 좋아하는 향수를 집안 곳곳에 뿌려 둔다. 4. 하루에 세번씩 사진을 찍을 때처럼 환하게 웃어본다. 5. 하고 싶은 일을 적고 하나씩 시도해본다. 6. 시간날 때마다 몰입할 수 있는 취미를 하나 만든다. 7. 음악을 크게 틀고 내 맘대로 춤을 춘다. 8. 매일 나만을 위 한 시간을 10분이라도 확보한다. 9. 고맙고 감사한 것을 하루 한가지씩 적어 본다. 10. 우울할때 찾아갈 수 있는 비밀장소를 만들어둔다. 11. 나의 장점을 헤아려 본다. 12. 멋진 여행을 계획해 본다. 13. 내일은 오늘보다 무엇이 나아질지 생각한다. 활기차지는 법 1. 오디오타이머를 이용 자명종 대신 음악으로 잠을 깬다..

인생을 개선하는 50가지 방법 [내부링크]

인생을 개선하는 50가지 방법 삶의 질을 높이세요! 미국 시사 주간지 'US 뉴스 & 월드 리포트'는 인생을 개선하는 50가지 방법이란 특집 기사를 실었다. '누구든지 마음만 먹으면 변화를 통해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독려하고 있다. "항상 도움되는 말만하고 하찮은 대화를 하지 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항상 유용한 일을 하라" 전문가들의 조언을 토대로 50가지 기준을 제시했다. 1. 일에 우선 순위를 정하세요. 매일 아침 ‘오늘의 할 일'을 수첩에 적은 다음, 그 옆에 오늘 당장 해야 할 일과 다음에 해도 될 일을 1, 2, 3순위로 매깁니다. 그리고 일이 많을 때는 2, 3순위를 과감히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굳이 오늘 하지 않아도 될 일까지 하루에 다 해결하려고 한다면, 괜히 시간에 ..

아프니까 청춘이다 인생시계 [내부링크]

그대 , 인생을 얼마나 산 것 같은가? 사람이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24시간에 비유한다면 한국인의 평균수명이 80세쯤 된다 가정하에 80세 중 24세는 24시간중 몇 시? 아침 7시 12분. ?생각보다 무척 이르지 않은가? 소년기를 거쳐 사회활동을 할 준비를 마치는 24세는, 출근준비를 마치고 이제 집을 막 나서려는 시각과 비슷하다. 그렇다면 은퇴를 하고 노년을 준비하는 60세는? 저녁6시 직장인들이 퇴근후 집에가거나 저녁을 즐기려는 때다. 인생시계의 계산법 1440/80 18분이다. 1년을 18분씩,10년에 3시간씩 가는것으로 계산하면된다. 20세는 오전6시? 29세는 오전 8시 42분 48세는 2시 24분

심각한 척하는 건 어른들의 나쁜 버릇이야. - 명언 모음 [내부링크]

있지 뭐든상관 없지만... 좋은일인데 좀더신나게 애기할 수 없어? 심각한 척하는 건 어른들의 나쁜 버릇이야. 야자와 아이- 나나 中 "자신이 하는 일을 재미없어 하는 사람치고 성공하는 사람 못 봤다.” ("People rarely succeed at anything unless they have fun doing it.")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 “현명해지기란 무척 쉽다. 그저 머리 속에 떠오른 말 중에 바보 같다 생각되는 말을 하지 않으면 된다.” ("It's so simple to be wise. Just think of something stupid to say and then don't say it.") --샘 레븐슨(Sam Levenson) “섣불리 예상하지 말라. 특히 미래..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사람은 - 인생글귀 명언 [내부링크]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사람은 내가 바닥일 때 나를 아끼는 사람이다 실패한 나에게 동정을 베푸는 사람이 아니라 내 존엄을 지켜줄 사람이 귀하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가라. 그래, 그냥 가. 실수하는 것보단 더 나쁜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거야. 문이 아무리 많아도, 열지 않으면 그냥 벽이야. 되도록 많은 벽을 두들기고, 되도록 많은 문을 열어봐. 청춘이라는 보호막이 너의 실수를 용인해줄거야. If you don't know where you're going , just go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인생에 너무 늦었거나, 혹은 너무 이른 나이는 없다." -벤지민 버튼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

인생드라마 미생 명언 모음 [내부링크]

한석률 曰 : 삶이 뭐라고 생각해요? 거창한 질문같아요? 간단해요 선택의 순간을 모으면 그게 삶이고 인생이 되는거에요. 장그래모 曰 : 말하지 않아도 행동으로 보여주면 그게 말인거야 어른 흉내내지 말고 어른 답게 행동해 장그래 曰 : 잊지말자, 나는 어머니의 자부심이다 모자라고 부족한 자식이 아니다.

절대 후회하지 마라좋았다면 추억이고나빴다면 경험이다 [내부링크]

절대 후회하지 마라 좋았다면 추억이고 나빴다면 경험이다 " 너는 10년후에도 분명히 '제발 10년만이라도' 하면서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하겠지 그럼, 지금부터 다시 시작해 넌 지금 10년 후, 20년 후, 혹은 50년 후의 미래에서 되돌아온 거야" 인생학교 먼저 행동하고 나중에 고민하라 우리는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시험함으로써 자신에 대해 배운다 자기성찰은 나중에 새로 들여다 볼 것이 생겼을 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인생 명대사 모음 무지개 같이 변하는 사람 [내부링크]

-영화 플립 무지개 같이 변하는 사람 " 어떤 사람은 평범한 사람을 만나고 어떤 사람은 광택이 나는 사람을 만다고 어떤 사람은 빛나는 사람을 만나지 하지만 모든 사람은 일생에 한번 무지개 같이 변하는 사람을 만난단다 그 사람을 만나면 더 이상 비교할게 없어지지 내 인생의 1순위 나 자신에게 더욱 집중하라 언제나 나를 1순위에 두어라 다른 이의 삶에 한눈팔며 살기엔 내 인생이 너무 소중하다. 몇몇 사람의 비평에 상처받아 쉽게 포기하지 말아라 나에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쉽게 한 말에 너무 무게를 두어 아파하지도 말아라 용기내에 지금 가고 있는 길 묵묵히 계속 가면 된다. " 제 생각에 진짜 장애는 억눌린 마음입니다 억눌려서 아무런 희망도 없는 마음이요." - 에이미 멀린스 "결함으로 여겨지는 것들과 우리의 ..

센다 다쿠야 - 어른의 공부법사람에게서 배운다 [내부링크]

센다 다쿠야 - 어른의 공부법 사람에게서 배운다 가급적 엉뚱한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게 좋다 사무실에서만 처박혀 지내거나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들 끼리만 어울려 지낸다면 사람의 큰 기회를 놓치게 될지도 모른다 성격에는 다소 문제가 있더라도 '나중에 이렇게 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 사람을 적극적으로 만나라 그렇게 함으로써 내 가치관의 폭을 억지로라도 넓혀야 한다 젊은 시절에 만나보지 못한 부류의 사람은 인생에서 결코 만날 수 없다. 다른 사람에게 빛을 보아라 그리고 당신이 보는 그 빛이 전부인 것 처럼 그 사람을 대해라. 너무 걱정하지 말자 정답을 몰라도 괜찮다 당신이 기대치 않던 순간에 정답은 다가올 것이다. 가장 멋진 사람은 당신이 아닌 누군가로 변화시키는 것이 아닌, 당신이 더 나은 사람이 되고싶게 ..

동기부여 글귀 모음 - 정말 힘이들때 보기 [내부링크]

비록 조그만 일일지라도 온 힘을 다해서 하십시오 성공으로 향하는 길은 그대에게 맡겨진 일 속에 있는 것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그 자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크든 작든 가리지 않고 성실하게 꾸준히 해나간 사람들입니다. 시도해보지 않고는 누구도 자신이 얼마만큼 해낼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 푸를릴리우스 시루스 비관주의자는 말한다 나는 그것을 볼 때 믿을 것이다 낙관주의자는 말한다 믿을 때 나는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때로는 미친척 하고 용기를 내 볼 필요도 있어 진짜 딱 20초만 창피해도 용기를 내는거야 그럼 장담하는데, 멋진 일이 생길거야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무언가를 시작하고 끝까지 하지 않으면, 그 전에 한것마저 무용지물이 돼 버린다. 일은 해보면 쉬운 법이다 그럼에도 시작은 하지않고 어렵다고만..

건강에 좋은 수면자세 or 나쁜자세 [내부링크]

수면자세에 따라서 발생하는 질병과 수면자세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개선법을 알아본다

자존감이 떨어질때 자존감 높여주는 말 -인생글귀 모음 [내부링크]

1. 열심히 살아온 흔적 전공대로 살 필요는 없다. 그때 삶이 모든 걸 결정하기에는 너무 어린 나이다 나도 전공과 관계없는 일을 하면서 부딪힘도 많았다 전공은 그저 그때까지 열심히 살아온 흔적이다 -하석진 2. 현재의 나를 불행하게 만들지 말것 3. 강박 버리기 중요한것은 그만두지 않는 것이다 4. 인내심을 가져라

세상에 이런 꿀팁이 알짜배기 모음 [내부링크]

1. 거북목 없애는데 효과 직빵인 목 수건 스트레칭 정말 좋다 2. 직장인 스트레스성 원형탈모 꿀팁 3. 자동차 검사 무료로 받는 방법 4. 아바사자 택시 5. 피곤함이 가득할때 빠르게 원기보충해주는 팁

하이힐 발 아플때 통증 싹 사라지는 '이 방법' [내부링크]

하이힐 발 아플때 통증 싹 사라지는 '이 방법'

호머 힐버트 업적 띄어쓰기를 최초로 도입한 사람 [내부링크]

호머 힐버트의 업적 호머 힐버트 박사는 1886년부터 한국에서 외국어를 교육했다 더불어 한국에서 띄어쓰기를 최초로 도입한 인물이다 을사늑약이후 고종의 밀서를 가지고 미 대통령을 만나려는 등 우리나라 국권을 위해 힘쓴분이다 병사후 양화진 외국인 묘지에 안치되었으며 외국인 최초 건국훈장 독립장이 추서되었다

매년 10억의 일본에 로열티 지급흰색팽이버섯 토종 갈색버섯 품종개발 [내부링크]

매년 10억의 일본에 로열티 지급흰색팽이버섯 토종 갈색버섯 품종개발 우리나라 팽이버섯의 75% 이상이 일본품종으로 매년 10억이상의 로열티를 지급하고 있다 이에 맞서 우리나라의 토종 품종인 갈색 팽이버섯이 개발되었다 마트에 가서 이상한 색의 버섯을 보긴했는데 그게 갈색팽이 버섯이었다 오랜 연구끝에 개발된 갈색팽이버섯은 아삭한 식감으로 더 맛이 풍부하다고 한다 우리것을 많이먹자

조아라 로판추천 천사님과 7인의 황태자 가상캐스팅 [내부링크]

조아라 로판추천 천사님과 7인의 황태자 가상캐스팅 조아라를 애정하는 독자로서 무려 완결까지난 용량 빠방한 혜자 로판을 발견하였다 무려 388화 완결 줄거리 7제국의 구애를 받는 천사로 빙의한 휘나 그리고 7제국의 황태자 작가님 문체부터 7명의 황태자 캐릭터 휘나와의 관계성 뭐하나 빠지는게 없다.. 쫄깃하게 하는 사건들과 해결방법.. 그리고 7인의 황태자와 이어지는 각각 외전까지.. 결말까지 갓벽한 작가님!! 몇번 이나 재탕중.! 별점 만점중에 만점 너무재밌어서 천사님과 7인의 황태자 가상캐스팅을 해보고싶어졌다 1. 진 황국 키슬리 . 키엘 쌍둥이 휘나의 외모순위 1위에 꼽힌 황태자와 황녀이다 황족이 오드아이인 것이 가장 큰 특징. 광산이 많아 굉장히 부유하다. 황태자가 2명인데, 키..

용서에 관한 명언 말들 [내부링크]

어떻게하면 너를 용서 할 수 있을까 정작 용서 받을 사람은 그럴생각도 없는데 용서할 생각만 하는 내가 우스웠다 넌 내인생을 걸고 복수할 가치도 없는 쓰레기야 세상에 늦은 깨달음만큼 의미 없는것은 없다 나는 너를 용서하려고 필사적이엇다 그 전 부터 내가 기대햇던게 고작 진심어린 사과한 줄이라는 걸 넌알까 그래넌 원래 그런 사람이었지 조금이라도 달라 질거라 생각한 내가바보지 그래 나는 네 사고회로 따위를 이해할 수 없다 너는 그저그런 개자식이고 그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변함없으니까 그리고 그것은 너도 마찬가지 일테다 개자식인 니가 사람인 내 생각을 그 사고방식을 이해할수 있을리가 없다 악의가없다해서 그것이 선의가 되는것은 아니듯 진심이라고해서 그게 최선은 아니다 오히려 순수한 형태를 띄고있어서 내부에 격렬한 ..

유튜버 막례 할머니가 해주는 고민 상담 [내부링크]

막례 할머니의 고민 상담소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매번 같은 사람에게 똑같은 고민 털어놓으니 뾰족한 답이 돌아올 리 있나요? 사이다 같은 말로 유튜브를 점령한 스타,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32만8천 명 구독) 에게 고민을 털어놔보아요. Q www.cosmopolitan.co.kr

맞춤형 깁스제작하는 4D 프린터 [내부링크]

뜨거운 물에 넣어 늘이거나 구부린 뒤 굳혀도, 다시 열을 가하면 기억됐던 원래 형태로 돌아갑니다. 입체를 뜻하는 3D에 시간의 개념을 더한 '형상기억 4D 프린팅' 기술입니다. 프린터, 3D 넘어 4D로 진화 중…"몇 번이고 형상복원" [뉴스데스크] 앵커 4D 프린터, 좀 생소하신가요?4D 프린터는 원래의 형태를 기억하고 있다가 어떤 변형이 일어나든 시간을 거슬러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프린팅 기술인데요.3D 프린터에 news.naver.com

위로받는노래 종현 - 엘레베이터 [내부링크]

솔직히 말해 봐요 솔직히 말해 줘요 숨기지 말아 줘요 숨기지 말아 제발 닫히는 엘리베이터에 비친 내 모습은 초라하게 남아 그래도 이렇게나마 눈 깜박거리며 숨 내뱉고 사는 이유 날 위해선 맞나 아니면 쫓기고 있나 안녕 안녕 인사해 초췌히 비친 내게 인사해 안녕 안녕 인사해 솔직히 말해 봐요 솔직히 말해 줘요 숨기지 말아 줘요 숨기지 말아 줘요 언제부터 울고 있나요? 그대 어떤 표정 짓고 있는지 아는가요? 그대 안녕 안녕 인사해 초췌히 비친 내게 인사해 안녕 안녕 인사해 세상에 하찮은 얘기 모두 다 알고 있다 믿어요 허나 평생 같은 숨을 나눴던 당신을 난 몰라요 몰라요 몰라요 솔직히 말해 봐요 많이 외로워하잖아요 솔직히 말해 줘요 더는 무리인 걸 알잖아요 언제부터 혼자였나요? 거울 속 나와 눈 맞추는 게 어..

중국의 영부인 펑리위안이 한 말’ [내부링크]

중국의 영부인 펑리위안이 한 말’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여자는 자기 자신만 관리해도 잘 한 것”이라고 시작한 이 글은 “무엇 때문에 남자를 관리하려 하냐”고 반문 한 뒤 펑리위안의 발언 중 남자를 관리할 필요가 없는 이유가 정리되어 있다. 글에는 “똑똑한 남자는 관리할 필요가 없고, 멍청한 남자는 관리해도 소용이 없으며,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는 관리하지 않아도 되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관리할 자격이 없다”고 지적한 뒤 “열심히 여자로 살면 된다”고 쓰여있다. 자신한테 투자하고, 둘째가 독립적인 여자가 돼야 하며 셋째가 아무 남자나 만나지 말아야 한다고 적혀있다. 이어 넷째로 인생의 경험이 살아 있는 책을 보라고 권했으며 다섯째로 부지런히 자기 자신을 가꿔 아름다운 여자가 되라고 당부했다..

정말좋은 동기부여 명언 모음 :미루겠다는 것은 쓰지 않겠다는 것이다 [내부링크]

미루겠다는 것은 쓰지 않겠다는 것이다 - 테드 쿠저 행동하는자만이 배우기 마련이다 모두가 가야할 단 하나의 길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자기만의 길을 가는 이는 누구와도 만나지 않는다 하고 싶은 일에는 방법이 보이고 하기 싫은 일에는 핑계가 보인다 일을 미루는 데 핑계는 많다 배고파서 힘들어서 졸려서 바쁘니까 막혀서 우울해서 약속 있어서 막막해서 하루 남았으니까.. 스스로의 문제는 자기 손으로 해결해야 한다 살다보니 때를 놓친 것 사라져 버린 것 엉망이 되어 버린 것 말이 되지 못하는 것들이 쌓여 갔다 자주 숨이 찼다 참을 인자로 가슴이 가득 찰 수록 입이 꾹 다물어졌다 토사물 같은 말을 쏟아내기 싫었던 것 같다 간절하게 원하면 지금 움직이세요 노희경 돈벌기는게임과 같다 돈을 버는 것은 당신이 승자의 사고 방..

인생명언 열린 마음은 문지기가 없는 성과 같다 [내부링크]

명엉 - 세상이 널 버렸다 생각하지마라 세상은 널 가진 적이 없다 -롬멜 악마는 언제나 평범한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다. 우리와 함께 잠을 자며, 우리와 함께 밥을 먹는다 - 위스튼 휴 오든 허영심은 사람을 수다스럽게 하고, 자존심은 침묵케 한다. -쇼펜하우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소유할 수 있다는 감정은 무기력과 허무감을 동반한다. -로널드 랭 생명은 모든 인간에게 평등하게 주어지고 있지만, 그 가치는 평등하지 않다 인류의 발전에 주요한 장애물은 인류이다. - 돈 후작 괴물과 싸우는 사람은 그 싸움속에서 자신이 괴물이 되지 않기 위해 조심해야 한다. 우리가 그 괴물의 심연을 들여다본다면, 그 심연 또한 우리를 들여다볼테니. - 니체 열린 마음은 문지기가 없는 성과 같다. - 괴벨스 TV를 통해 우린 ..

여자 2주에 4키로 감량한 운동방법 추천 후기 [내부링크]

여자다이어트 후기를 볼수 있는 운동방법 best 티파니 10분 옆구리,허리 운동 10분인데 하고나면 옆구리가 엄청 땅기면서 쏙들어간다 생생한 후기들이 증명하는 best 운동법 캐시 안벅지

감정쓰레기통 퇴치 :: 좋게 돌려말하는 방법 [내부링크]

무언가 힘든일이 생기면 남에게 얘기해 푸는 사람이 있고 혼자 삭이는 유형이 있다 보통 감정쓰레기통이 되는 경우는 후자이다 자신이 겪은 힘든일을 위로받고 해소하고픈 마음은 다들 가지고 있지만 정도를 넘어 감정이 지치고 있다면 이방법을 활용해보자 - 감정쓰레기통으로 힘겨워하는 사연에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은 조언댓글이다 1. 이런 말을 해서 기분이 나아지는 것도 아니고 더 나빠만 지는데 좋은 이야기하자 2. 오늘은 피곤하다 - > 감정표현 다음엔 밝은 이야기 하자 -> 확실한 의사 표현 보통은 이렇게 말하면 아차싶어 조심하게 된다 안좋은 감정이나 얘기 하고싶을때 가장 좋은 방법은 일기쓰기나 익명게시판에 올리기 이다 건전한 감정 전환이 될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은 일시적인것. 그로인해 소중한 이와의 시간을 망치지..

슈퍼티비 이특 속마음을 터놓지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슈퍼쥬니어 멤버들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 tv에서 희철과 하룻밤 원룸에서 살기를 진행한 이특이 상담과정에서 속마음을 내비쳤다 그에 달린 댓글이 많은 사람의 공감을 받았다 "누구나 살아온 환경이 다르니 딱히 알리고 싶지도 않고 알아도 위로가 되어주진 않으니 그저 받아들이고 사는데 문득 혼자란 외로움이 밀려온다 "

레전드 무대 샤이니 - 돈 콜 미 달린 레전드 댓글 (SHINee - Don‘t Call Me) [내부링크]

샤이니 돈콜미 레전무 무대 레전드 무대에 달린 레전드 댓글 상대를 하찮게 보는 눈빛 온유 독기만 남은 태민 원망하는 눈빛 키 매우화난 민호

nct 플레이리스트 로맨스 연성글 모음 [내부링크]

nct 127 인준 연성댓글 접점없는 짝사랑 nct 127 나재민 연성댓글 기도는 무슨 기도야

손대면 멈출수없는 악마가 만든잼 [내부링크]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잼이 그렇습니다. 매우 맛있다는 의미로 붙은 별칭입니다. 나라별 유명한 악마의잼입니다 미국 허쉬 스프레드 초콜릿 누텔라보다 2배더 진한 미국의 초콜릿 잼입니다. 꾸덕꾸덕하고 매우 달달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잼입니다. 싱가포르 카야잼 싱가포르 국민잼으로 알려져있는 카야잼입니다. 코코넛밀크과 계란이 들어간 잼으로 앙금맛고 비슷하다고 합니다. 한국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 녹차 키캣과 비슷하다고 하는 오설록 녹차잼입니다. 이거하나면 식빵한봉지 다 먹을수 있다고합니다 미국 마시멜로 플러프 마시멜로가 통채로 들어간 미국잼입니다. 초코파이 가운데만 파먹는 느낌이든다고 합니다. 마시멜로우를 빵에 발라먹는 쫀득쫀득한 잼입니다 벨기에 로투스..

이게웬일? 형제 자매라고도 믿을 연예인 닮은꼴 [내부링크]

전 세계에 많은 스타들이 있습니다. 우리 괴담중엔 이런말도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닮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묘합니다. 도플갱어 3사람이 한장소에서 만나면 죽는다. 이미 2사람을 알게되었으니 믿거나 말거나지만 이제 조심해야겠습니다. 키이라 동혁틀리 머라이어경애 라나 델 일화 스페인 권오중 (하비에르 바르뎀) 미국 안문숙 (쉐일린 우들리) 독일 정웅인 (오거스트 딜) 클로이 윤레츠 한국 미란다커 한국 로버트패틴슨 한국 셜록 한국의 저스틴비버 한국의 디카프리오 한국의 브래드 피트 한국의 탕웨이

사람죽는꿈 ㅣ 제물이되는꿈 희생되는꿈 꾸는 이유 10가지 [내부링크]

사람죽는꿈 내가죽는꿈 죽음에 관련된꿈을 꾸는 이유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누군가 꿈속에서 죽는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지않은꿈같은데요 대상이 누구이며 각각 어떤 상황이었는지에 따라 의미와 해석이 달라집니다. 기본적인 죽음 희생의 해몽은 ? 사람이 죽는것은 자신 이외의문제 때문에 운이 다한것 혹은 문제를 표합니다. 목숨의 대가로 뭔가를 얻은 대신 뭔가를 희생한다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제물이 되는 꿈 자신이 제물이 됐다면 당신이 자신의 일이 아니어도 다른사람 때문에 행동할 수 있는 사람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이 무언가를 참거나 희생 되는 되는것을 의미 그로인해 다른 사람이 그만큼 편하게 되거나 부담이 줄어들 것 의미합니다. 이타적인 당신은 착한 사람임에 틀림 없지만 자신도 소중히 여기고 주세..

짝사랑꿈 진짜 신기하다 ! 짝사랑 이뤄지는 꿈 / 연애꿈 [내부링크]

짝사랑꿈 이게 진짜 맞아?? 짝사랑 이뤄지는 꿈을 소개합니다. ! 이꿈을 꿨다면 사랑에 이뤄진다고 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카메라로 찍어 주는 꿈 짝사랑하고 있는 상대방이 나를 카메라로 찍는 꿈은 더 많이 상대를 알고 싶고 주목 받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됐다고 생각됩니다. 연애 운 자체가 좋아서, 고백을 하면 받아들여질 가능성은 상당히 많죠. 사진을 찍는 끝났다고 바로 떠나는 것이 아니라 그 자리에 머물고 당신과 이야기 등을 했다면 상대의 당신에 대한 흥미도 높아지고 있는 암시 더 연애 성취 가능성이 상승한 것이죠. 조용히 눈이 내리는 꿈 눈이 내리는 날이라는 것은, 주위의 소리가 흡수되어서 아주 조용합니다. 조용히 눈이 내리는 꿈이란 것은 은근히 사랑이 쌓이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ㅣ 돼지꿈 의미 14가지 감정이 키워드 [내부링크]

돼지꿈은 보통 생명력 , 경제적풍요 , 단점 , 욕망을 의미합니다. 또한 돼지는 다산을 상징하는 동물이기도 합니다 .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돼지꿈. 그렇기 때문에 돼지꿈을 꾸었다면 꼭 알아두어야 할것이 있습니다. 바로 돼지를 꿈에서 보았을때의 자신의 감정입니다. 이점을 인지하고 돼지꿈해몽을 보길 바랍니다. 1. 몸집이 크고 살이 찐 돼지가 나오는 꿈 만약 꿈에서 거대하고 통통하게 살찐 돼지가 나왔다면 이것은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어쩌면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 곁에있을지도 모릅니다 바로 환경을 바꾸기 어렵다면 그 상대와의 거리를 벌리는등의 대책을 마련 하는게 좋을지도 모릅니다. 2. 작은 새끼돼지가 나오는 꿈 꿈에 작은 새끼돼지가 나왔다면 이는 일상에서 느끼고 있는 작은불만을 의미합니다..

알리바바 마윈 명언 - 마윈말하는 자신이 부자가된 이유 [내부링크]

" 그 일을 사랑하세요 . 다른 사람이 좋아하든 말든 " "당신이 하는 일을 믿으세요 " 우리는 누구나 성공을하고싶어합니다. 왜냐하면 성공하면 남한테 아쉬운소리안해도 좋고 자기가 원하는 계획대로 살수있기때문입니다. 아무런 제약없이 거리낌없이 산다는것은 얼마나 황홀한 일인가요. 진정한 부자, 성공한자란 자기의 의지대로 사는것이 정말 부자라고 생각합니다. 돈은많이 번대도 맘대로 시간을 쓰지못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저 돈버는노예입니다. 물론 없는 것보단 낫겠지요. 그치만 그 사람은 과연 행복할까요 자기가 일하지 않는 시간에도 돈이 저절로 들어오도록 시스템화해야 진정한 부자가 될수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아무것도 없던 청년이 지금의 알리바바를 이루기까지 개척한 과정이 대단합니다. 그의 마인드는 분명 본받을만합니..

눈치보지말고 화끈하게 즐겨라 ㅣ 청불영화 매직마이크 [내부링크]

오늘의 볼만한 영화추천 ※청소년관람불가※ 미국 최고의 섹시한 남자배우로 여자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남자배우 채팅 테이텀 주연 남성 스트리퍼들의 화끈하고 은밀한 그들만의 세계를 다룬 코미디 남성 스트리퍼들을 통해 남부 미국의 저임금 노동계급의 현실을 드러내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클럽의 넘버원 퍼포머 매직 마이크. 낮에는 가구 디자이너의 꿈을 키우지만 밤이 되면 매직 마이크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그리고 그를 통해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은 물론, 댄스부터 파티까지 익사이팅한 즐거움을 알게 된 키드. 이들은 클럽에서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는 한편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면서 낮과 밤이 다른 더블 라이프를 즐긴다. 클럽 멤버들과 함께 해변가 파티를 벌이던 어느 날, 매직 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