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y2030의 등록된 링크

 kimcy20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홈트레이닝 맨몸운동 끝판왕! 애니멀 플로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김선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관심을 가지게 된 운동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애니멀 플로우(Animal Flow)입니다. 애니멀 플로우란 이름 그대로 애니멀, 동물의 움직임에서..

3분할 운동법을 그만하고 2분할 운동법을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하게 운동하는 일반인 김선비입니다^^ 현재 운동을 18년 11월부터 지금까지 쭉~ 해오고 있는데요 (웨이트를 접한건 15년도 부터인데 4개월했다가 6개월 안했다가 그랬습니다...ㅎ) 제가 지금까지..

시트룰린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비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오늘은 혈관 확장제의 하나로 요즘 뜨고 있다고 할 수 있는 시트룰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트룰린이란? 시트룰린이란 박과 식물에 많이..

다이어트할 때 유산소 운동은 독이된다?(Feat. 인터벌트레이닝) [내부링크]

안녕하시오~ 김선비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살빼기(다이어트)를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유산소 운동에 대해 얘기해볼려고 합니다 우리 주변에 다이어트를 위해 유산소 운동만 하시는 분들을 보면 살이 정말..

[다이어트지식] 당지수(GI지수)란? & 당지수(GI지수) 높은음식과 낮은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시오~김선비입니다 전에 말씀드린 탄수화물에 대해 더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전에 포스팅한 것을 보면 탄수화물은 먹으면 살찌는 것이라는 인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 맞습니다. 하하하하 먹은 탄수화물을..

[다이어트지식] 탄수화물이 다이어트에 안좋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시오~김선비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관한 지식을 적어볼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의 끝은 운동이라고 하지만 시작은 식단조절이라고 하죠?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식단이 80% 운동이 20%라는 말까지..

내가 3분할운동법을 하는 이유와 3분할 운동 방법(2분할, 5분할을 하지않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시오~ 김선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헬스장에서 적용시키고 있는 분할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3분할 운동법 입니다~~ 3분할 운동법이란 신체부위를 3분할로 나눠서 운동하는 방식인데요 2분할 운..

마이프로틴 코리아 광복절 할인 할인코드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김선비입니다 (※하단에 이벤트 공지 있습니다.) 오늘 8월 14일부터 내일 15일 23:59까지 마이프로틴에서 광복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광복절 할인 이벤트로 최대 81.5% 할인 + 할인 코..

내가 꾸준히 운동하면서 느낀 운동하면 좋은 점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동을 재작년 11월 부터 2020년 8월 까지 거의 2년간 해오면서 느낀 운동하면 좋은 점 3가지를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3가지를 말씀드리기 전에 제 얘기를 조금만 하고..

다이소 논슬립 힙업 밴드(힙밴드, 스쿼트밴드) 운동밴드 애플힙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하게 운동하자의 김선비입니다! 저는 가끔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는데 스쿼트를 맨몸으로만 하다보면 먼가 너무 쉬운 느낌? (3대 340, 스쿼트 110, 데드 140, 벤치90) 그래서 와이드 스쿼트랑 내..

마이프로틴 배송지연 없어진 느낌 / 8월 15일 마이프로틴 광복절 할인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비입니다! 이번 8월 8일에 마이프로틴 마프대란이 있었죠 최대 80%할인에 VIP 쿠폰을 받았다면 42%를 할인받을 수 있는 그런 마프 대란이었는데요 저도 이번 마프 대란 때 제가 먹고 있는 보충제나..

간헐적단식에 대한 정보 간단 요약(키네틱단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티스토리를 운영하게된 김선비입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제가 공부하고 있거나 알고있는 다이어트 잡지식들을 작성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 다이어트의 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