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gemini의 등록된 링크

 mygemi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7건입니다.

안쓰는 명품백 중고로 팔기 아깝다면 리폼 해보세요!(Feat. 명품백의 재탄생) [내부링크]

우연히 유튜브에서 명품백이 리폼 장인의 손길을 거쳐 세상에서 하나뿐이 가방으로 재탄생 하는 것을 보았다. 나에게도 거의 8년을 잊고 지낸, 팔까말까 고민했던 구찌백 하나가 떠오름. 몇군데 검색 해보니, 청주..

동북아 최고의 리조트가 영종도에! 아트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 파헤치기! _1탄(호텔, 레스토랑, 스파 씨메르, 원더박스, 클럽 크로마) [내부링크]

영종도의 개발호재를 알아보던 중 동북아 최고의 역대급 리조트가 있어서 정리 좀 해보려고 한다. 파라다이스 시티(Paradise City) 처음엔 그냥 5성급 호텔이려니 했는데, 파라다이스 시티를 제대로 즐기려면, 2박..

요가와 필라테스가 비슷한 운동이라고요? 완전히 다릅니다. [내부링크]

필라테스를 경험하지 않은 사람들은 필라테스가 요가와 비슷한 운동일 것이라고 막연히 생각한다. 요가 6개월, 필라테스 4년 둘 다 해본 경험자로서, 완전히 다른 운동이다. 공통점이 하나 있다면, 단전 호흡! 요..

다시 가고싶은 삼척 쏠비치의 산토리니광장과 마마티라 카페의 오션뷰! [내부링크]

시골집에 안 내려간지 좀 되어서, 2박3일 날잡고 내려감. 시골집은 말그대로 시골이라, 할게 아무것도 없음. 하루 정도는 이벤트가 있어야 하는데. 때마침 부모님이 삼척에 회먹으러 가자하심. 검색 좀 해보니, 삼..

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통장)의 쓸모 바로알기! [내부링크]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이하 청약통장)이 필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청약저축, 청약예금, 청약부금은 이제 가입이 불가하니 언급을 제외한다.) 그럼 질문! 납입 기간이 길 수..

[영종도 개발호재] 세계적인 복합리조트의 탄생,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내부링크]

이번에는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에 대해 히스토리부터 현재의 개발 현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려고 한다. 인천국제공항 국제업무단지 3구역(IBC-Ⅲ)에 추진 중인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는 국..

필라테스 자격증에 대한 진실! 국제 자격증이 좋다고요? [내부링크]

골반 틀어짐과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고 10년 넘게 꾸준히 운동을 해오고 있는데, 그중에 4년은 필라테스와 함께하는 중이다. 한번 시작해보니 너무나 좋은 운동이고,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운동이다. 그룹 수업 2..

[영종도 개발호재]세계 한상 드림아일랜드-해양레저 문화 복합관광단지 [내부링크]

영종도는 큼지막한 레저 문화 복합 관광 단지들의 개발 호재가 몇가지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 세계한상 드림아일랜드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한다. 한국어 명칭은 세계한상 드림아일랜드, 영어 명칭은 The Dream Is..

[뉴스]인천 영종도 인근에 한상드림아일랜드 착공…2022년 완공 [내부링크]

https://www.news1.kr/articles/?3653465 인천 영종도 인근에 한상드림아일랜드 착공…2022년 완공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여의도 면적 1.1배…워터파크·아쿠아리움 들어서..

[뉴스]119년 전 하와이로 떠난 한상의 후예들, 영종도 옆에 '드림아일랜드' 만든다. [내부링크]

2021년 9월 1차 부지조성 완료 2024년 36홀 골프장 준공 재외동포타운도 조성 호텔, 비즈니스센터 예정 과학의전당 추진 마루한, 현대건설, 미래에셋 등 투자 양창영 세계한상드림아일랜드 대표 "한상들이 모국 경..

[뉴스]인천 항공정비 산업 '일자리 창출' 날개 단다 [내부링크]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8717 인천 항공정비 산업 '일자리 창출' 날개 단다 - 인천일보 항공산업은 바이오산업과 함께 인천 미래 먹거리의 양날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항공..

[뉴스]영종도에 세계 최대 항공 정비 클러스터 구축 [내부링크]

https://www.ytn.co.kr/_ln/0115_202201060321140831 영종도에 세계 최대 항공 정비 클러스터 구축 [앵커]세계 최대규모의 항공기 엔진정비 클러스터가 인천 ... www.ytn.co.kr 인천시가 원스톱 행정 서비스를 지..

[뉴스]인천시, MRO 산업 포트폴리오 완성...2025년까지 지역 핵심 산업 도약 [내부링크]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687718 인천시, MRO 산업 포트폴리오 완성...2025년까지 지역 핵심 산업 도약 항공산업에는 뿌리산업부터 첨단산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가 집약돼 있다. 그만큼..

[뉴스]써모피셔, 영종도에 바이오의약품 원부자재 공급센터 짓는다 [내부링크]

https://economist.co.kr/2022/01/25/bioHealth/bio/20220125173450060.html 국내 중 장기적인 백신을 비롯한 바이오의약품 개발 수요 충족할 것으로 기대" data-og-host="economist.co.kr" data-og-source-url="h..

[뉴스]9개 경제자유구역 2031년 추가 투자유치 51조...일자리 21만개 창출 [내부링크]

https://www.fnnews.com/news/202202141036298013 9개 경제자유구역 2031년 추가 투자유치 51조...일자리 21만개 창출 [파이낸셜뉴스]  9개 경제자유구역청은 발전계획 추진으로 2031년까지 국내·외 추가 투자유..

영종국제도시 현재 교통망 및 교통 호재 한 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아볼 수 록 매력적인 도시, 영종국제도시! 교통인프라는 곧 그 도시의 미래. 영종도는 미래가치가 충분해보인다. 영종도가 서울과 멀게 느껴진다면, 그건 기분 탓일 뿐! 그럼 하나씩 알아보자! 현재의 교통 현..

영종국제도시 개발 계획과 호재 한 눈에 알아보기! (Feat. IFEZ) [내부링크]

3년 후, 영종도 예비 거주자로서 이제부터 영종도 개발호재와 추진 현황에 대해 관심 갖기로 했다.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홈페이지에 가면 개발 계획과 진행 단계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도시 계획 도면..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분양가가 높다고요? 입지와 주변 시세대비 분양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 분양받은 영종하늘도시 대성 베르힐 아파트의 입지와 주변 시세대비 분양가를 좀 정리 해보려고 한다. 다시 봐도 마음에 드는 입지다. 아파트 뒤에는 백운산, 앞에는 바다. 바로 배.산.임.수! 제3 연륙교..

1인 가구의 아파트 청약당첨 후기(Feat. 영종 대성 베르힐) [내부링크]

<내가 아파트 청약을 시작하게 된 이유_투자관점> 1년 전에 주거형 오피스텔 신축 입주한 1인 가구입니다. 입주 후 집값은 계속해서 오름세를 타더니 1년 새 분양가 대비 2배가 되는것을 피부로 경험했습니다. 물..

우리은행 모바일 앱에서 청약통장 해지하기, 그리고 다시 가입하기 [내부링크]

얼마 전 청약한 아파트에 예비순번 6번을 받았다. 내가 청약한 세대수의 10% 이내이면 당첨확률 100% 라고 봐도 된다고 하고, 10~20% 사이면 운에 맡기기. 그 이후면 기대 안 하기. 라고 한다. 그래서, 실제로 안..

아는 만큼 당첨되는 청약의 기술 | 열정로즈(정숙희) [내부링크]

부동산 입문자용으로 추천할 만 한 책이다. 아파트, 오피스텔 청약과 관련하여 유튜브와 인터넷을 찾아보며 부동산 지식을 쌓고 있었는데, 계속 보다보니 확실히 알겠는것도 있고 계속해서 헷갈리는 것들도 있었..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인증_입금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붙여놓고, 100불이 되면 자동으로 입금되도록 설정해두었다. 구글 에드센스에는 11월 21일에 출금완료로 나오고, 이틀 뒤인 11월 23일에 은행에서 해외송금 도착 문자를 받았다...

영종도 대성 베르힐_청약공고문 확인 및 청약 준비 [내부링크]

<청약안내> 1순위 청약 자격 - 입자주 모집공고일 현재 수도권(인천시, 서울시, 경기도)지역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 청약통장에 가입한지 2년 이상 - 세대주일 것 - 과거 5년 이내 당첨된..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_청약공고문 확인 및 청약 준비 [내부링크]

송도 아메리칸 타운 더샵 11/26(금) 청약공고문이 났다. 내용 파악해보고 청약 준비하기 청약일정 : 11/30(화)~12/1(수)  당첨자 발표 : 12/6, 오후4시 이후  청약홈에서 신청(공인인증서 필요) ..

송도 센트럴파크의 화려함 보다는, 가끔 조용히 오래 걷고 싶을 때는 여기로!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산책하는 횟수가 줄고있다. 요즘에 계속 머리도 아프고, 들고 있기가 무거울 정도라 조금 오래 걸으면서 몸과 머리를 가볍게 하고싶다. 늘 가던 센트럴파크는 왕복 한바퀴가 4키로 정도라..

청약 당첨 확률 높이기 전략 & 기초 정보 [내부링크]

"청약 당첨 전략" 이라는 키워드로 유튜브에 검색해서 나오는 10개 정도의 영상을 보니, 공통점 몇가지가 나온다. 보다 깊이있는 내용은 책을 사서 보기로하고, 유튜브를 통해 얻은 기초정보들을 정리 해보기로 한..

연금저축 펀드의 효율적인 운용 가이드(Feat. 주코노미TV) [내부링크]

존리 선생님의 영향으로 작년에 연금저축 펀드에 가입하고, 위험도는 높으나 수익율도 높은 NH투자 아문디 펀드를 전액 매수했다. 3개월 만에 20% 수익 발생! 400만원이 480만원이 되었다. 시간이 지나면 더 올라..

콕플레이 해지 출금완료 까지 걸린 시간은? [내부링크]

이제부터 콕플레이 계정정리 들어간다. 총 3개 운영중인데 우선 한개씩. 해지가 어렵지는 않으나 해지하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전 과정을 한번 캡쳐해봤다. 현재 채굴중인 콕을 해지..

한 번 배워서 평생 써먹는 박곰희 투자법(by 박곰희) [내부링크]

주식을 이제 시작 해보려는 입문자에게 딱 좋은 책이다. 주식의 가,나,다 부터 알려준다고나 할까? 그러면서 이해도 쉽다. 나는 기본부터 리마인드 해보자는 마음으로 이 책을 보기 시작했다. 처음부터 마지막장..

내가 콕플레이 해지를 결심한 이유 8가지. [내부링크]

1. 복잡한 출금 과정 콕코인은 국내 거래소에는 상장된 곳이 없기 때문에 콕코인이 상장된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한다. 수익 출금과정 : 콕플레이→해외거래소→국내거래소→현금출금 간단해 보이지만, 콕코인을..

송도에서 언젠가는 내가 꼭 살고 싶은 아파트 TOP 3! 아크베이, 자이더스타, 더샵 G5 블럭 [내부링크]

송도는 대규모 택지 개발 지역이면서, 부동산 투기 과열 지구에 해당된다. 그래서 정부 정책의 대출 규제를 받는다. 그런데 또 안좋은 점은 경제자유 구역이라서 분양가 상한제 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자본..

인문학적 성장을 위한 8개의 질문_김종원 [내부링크]

젊은이는 가진 힘을 모두 써야 한다. 힘을 다 쓰면 그 자리에 지혜가 들어온다. 힘을 소진한 경험이 지식을 지혜로 바꿔준다. 가장 위대한 마지막은 지혜로운 자의 죽음이다. 읽기위한 독서는 우리를 단순히 배부..

[콕플레이]450만원을 투자했을 때, 5년 후 발생하는 일! 현실적으로 보자. [내부링크]

콕플레이 수익은 복리가 마법을 부린다는데, 얼마나 그런지 한번 정확하게, 현실적으로 봅시다. 이번 예시는, 나, 엄마, 아빠 3명의 계정을 이용하는 경우 입니다. 나의 투자원금은 50만원, 나의 후원인(내 밑으로..

[콕플레이] 채굴수익 출금시 총 수수료 얼마나 나갈까?(쿠코인 거래소 이용) [내부링크]

콕플레이 수익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조금 복잡하고 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출금, 매도, 매수, 다시 출금, 매도, 출금 위와 같이 총 6가지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그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하며, 총 얼마의 수수..

[인생영화]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싶은 말(The Last Word) [내부링크]

어쩌다가 우연히 보게된 영화인데, 재미와 감동, 메시지도 있다. 오래 기억하며 살고싶다. Now, I have determined there are four essential elements to a really great obituary. One, the deceased..

가을 드라이브하기 좋은곳,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내부링크]

하늘정원에 갔다가 인천대교 톨비가 아까워서 그냥 돌아오기 아쉬움. 영종도는 어떤 색깔이 있는 곳인지, 겸사겸사 또 공원, "씨사이트파크"로 갔다. 원래는 "레일바이크"를 찍고가다가 지나는길에 뭔가 좋아보여..

하늘위에 코스모스가 궁금하다면 영종도 하늘정원으로! (주차팁은 덤) [내부링크]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 연휴 내내 쾌청한 가을 날씨다. 오전에 서재에서 끄적끄적하다가 창문 너머로 고개를 쳐드니, 맑고 파란 청량한 하늘이 엉덩이를 들썩이게 한다. 인천대교 드라이브는 정말 멋지다는 걸 알..

[콕플레이 출금 따라하기]쿠코인 거래소를 이용한 콕코인 출금하기 [내부링크]

콕플레이 출금이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엔 그랬고, 실제로 간단한 과정은 아닙니다. 아직까지 국내거래소에 콕코인(KOK코인)이 상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심심풀이 | 송도에 사는 연예인 누가누가 있나? [내부링크]

소녀시대 효연 (지금은 팔고 이사갔다 함) 아트윈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90평 SES 유진, 기태영 집 송도 1공구 푸르지오 하버뷰 개그부분 정경미&윤형빈 더샵 그린애비뉴 축구선수 이동국 1공구 힐스테이트 펜트..

송도 바다노을 구경하려면 솔찬공원 케이슨 24로 가자. [내부링크]

송도는 섬인데, 그럼 바다를 코앞에서 볼 수 있나? 솔찬공원이 바로 그런곳이다. 마치 유람선을 타고 바다 한복판에 있는것 처럼 뻥 뚫린 인천 바다와 숱한 갈매기들을 보고 느낄 수 있다. 노을지는 모습을 가장..

송도 센트럴파크 산책, 간만에 사진 [내부링크]

시간이 될 때마다 주로 산책하는 곳, 센트럴파크. 일주일에 2~3번은 가는 것 같다. 여러 번 다녀보고 지금은 나만의 힐링코스가 정착되어 몸과 마음을 비우고 아무 생각 없이 산책시간에만 집중한다. 걸음 그 자체..

송도 BMW 미니 서비스센터 첫 방문, 호텔에 온 줄! [내부링크]

두 달 전부터 LED 써클에 "엔진오일 서비스" 라는 알람이 떴다. 한 달 반 전에 예약한게 오늘이다. 예약 필수고, 한달 이상씩 밀려있음. 차를 맡기고 2층 대기실로 올라옴. 고급 호텔 로비인줄. 3면이 전면 유리..

초보자를 위한 콕플레이 수익구조와 수익률 설명 [내부링크]

콕플레이는 누구나 다 아는 다단계, 즉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회원 모집을 한다. 그러므로 내 밑에 등록된 후원인이 아무도 없다면 소액투자시 단기간에 수익을 내기 쉽지 않다. 예치금별 수익률 테이블 아래..

콕플레이 콕프런티어들이 블로그에서 알려주지 않는 궁금증들! [내부링크]

콕플레이 스터디를 거의 독학으로 했다. 블로그, 유튜브를 찾아보고 거기에도 없는 내용은 오픈 채팅방에 물어보기도 했다. 그런데 그들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한게 아니기 때문에 질문과 답변에 한계가 있었다...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오피스 분양 공고 확인 및 계약 준비하기 [내부링크]

7월 30일,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의 오피스, 오피스텔, 상가 분양 공고가 개시되었다. 오피스 한 호실 사전 의향서 제출을 해 둔 상태라 청약 공고문을 자세히 본다. 분양공고 요약(오피스 기준) 입주예정일 :..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모델하우스 방문! 오피스 사전계약자 방문 가능. [내부링크]

7/25, 드디어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모델하우스(견본주택)가 오픈되었다. 오피스, 상가 사전 예약자&계약자만 방문 가능하다. 담당 실장으로 부터 보러 오라고 연락을 받았다. 사무실 인테리어 내가 계약한 약 1..

바다 노을이 너무나 이뻤던 송도 국제캠핑장, 모두에게 강추! [내부링크]

푹푹찌는 더위가 계속된다. 내 기분은 좀 울적하다. 일에 찌들고, 긴장감의 연속. 오늘은 드라이브가 땡긴다. 새로 가족이 된 빵빵이 미니와 함께라서. 저녁 6시 무렵, 친구가 좋다고 얘기했던 게 기억나서 오늘..

SK엔카에서 BMW 미니쿠퍼 3세대 기본형 구매 후기 [내부링크]

향 후 5년은 거의 전기차 시대가 올 것 같다. 최근 테슬라 전기차 레드가 눈에 자꾸 들어온다. 가격을 알아봤더니 신차는 8천만원 부터... 전기차가 나온지 얼마 안 돼서 중고도 비싸고 물건도 많지 않다. 아직 전..

구글에서 온 편지!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내부링크]

'20년 6월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같은 해 9월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포스팅도 몇 개 안되고 블로그를 자주 못하는 상황이어서 광고를 모두 OFF 처리해두었다가 올해 초 포스팅 하단에만 광고를..

내 생에 첫 아파트 재산세가 나왔다. [내부링크]

네이버 전자문서함으로 전국 지방세입(서울 외)가 날아왔다. - 인천이라 '(서울 외)' 오픈하자마자 좀 놀람. 재산세가 원래 이렇게 많이 나오나? 한 번도 내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아...또 거금이 나가네. ㅠ.ㅠ..

[실행]콕플레이 채굴 수익을 출금 해보았다. [내부링크]

이제 콕플레이 3주차! 채굴수익, 후원수익이 $45 쌓였다. 더 투자를 하기전, 수익금 출금이 잘 되는지 소액이지만 출금해봄. 콕코인(Kok Coin)이 상장되어 있는 쿠코인(KuCoin)거래소를 이용했는데, 좀 복잡하긴하..

콕플레이 가족계정 운영시 출금 주의사항 [내부링크]

콕플레이는 회원모집을 목표로 마케팅 비용을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구조로, 다계정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그런데 이게 수익률이 워낙 높다보니 가족들 계정을 모두 생성한 경우 한 사람이 관리하는 경우가 많..

송도는 건물 반, 공원 반! 새로운 수변공원 발견! [내부링크]

초여름의 시작, 바닷바람이 기분 좋은 오늘이라 카카오 바이크와 새로운 공원 투어를 했다. 송도33호 공원 호수와 붙어있는 수변공원인데, 이제야 알게 되다니. 수변을 따라 길쭉하게 자전거길과 인도가 숲길로..

인천 송도국제도시 첫 지하 쓰레기 집하장 연말 준공 [내부링크]

https://www.yna.co.kr/view/AKR20210628052000065?input=1179m 인천 송도국제도시 첫 지하 쓰레기 집하장 연말 준공 | 연합뉴스 (인천=연합뉴스) 신민재 기자 =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에서 처음으로 지하..

[줌인 ifez] 송도 워터프런트 2단계 조성사업 내달 '첫발' [내부링크]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10618010003724 [줌인 ifez] 송도 워터프런트 2단계 조성사업 내달 `첫발` 타당성 조사 계획… 사업비 3513억심의거쳐 2024년 착공 2027년 완공1-1단계 공정률 65.5..

인천 송도국제도시, 게임 속 전장이 되다 [내부링크]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00114 인천 송도국제도시, 게임 속 전장이 되다 - 인천일보 2042년 어느 날 인천 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 곳곳에서 '펑'하는 폭발음과 함께 불길이 치..

인천 송도국제도시 오페라하우스·뮤지엄 2023년 첫 삽 [내부링크]

https://www.sedaily.com/NewsView/22L8FX8NUP/GK0206 인천 송도국제도시 오페라하우스·뮤지엄 2023년 첫 삽 아트센터 인천 1단계 전경. /사진제공=인천경제자유구역청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오페라하우스와 뮤지엄..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오피스 사전예약 하고 왔다! [내부링크]

결론부터 이야기 해보면, 역시 부동산은 인터넷 검색으로 정보를 얻었다면 더 상세한 내용은 발품을 팔고 현장을 가보고 직접 가이드(?)를 만나 설명을 들어봐야 한다. 더샵 센텀 하이브는 아직 홍보관도 오픈이..

[실행] 콕플레이 추천인코드가 발급되는 최소 금액 300달러 부터 시작! [내부링크]

콕플레이의 전반적인 내용은 블로그, 유튜브, 지인등을 통해 확인했고, 자료만 백날 찾아보는건 소용없다. 실천을 해봐야 진짜 이게 뭔지를 알게된다. 하나씩 실행을 해나가면서 좀 더 자세히 공부해보자. 아무리..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 분양예정(7월 견본주택 오픈) [내부링크]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자주 지나다니던 길. '여긴 뭐가 들어오려나?' 궁금증을 갖고 있었는데 '더샵 센텀하이브' 였구나. 내가 좋아하는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근처다. 그 쪽은 이제 막 개발이 진행중으로 보이는..

송도 랜드마크시티 1호 근린공원의 푸른 아침 산책 [내부링크]

지난겨울에 추위와 함께 개장(?)한 공원이 점점 푸른옷을 입기 시작한다. 겨울에는 회색빛, 누런빛. 이제는 푸른빛에 나무들도 울창해지고 있다. 주말 아침 산책은 사람이 거의 없어서 구석구석 공원을 느끼기 좋..

송도 연세대 국제캠퍼스 2단계 조성사업 ‘빨간불’ [내부링크]

https://www.sedaily.com/NewsView/22MAM3NNKL/GK0206 송도 연세대 국제캠퍼스 2단계 조성사업 ‘빨간불’ 송도세브란스병원 조감도. /사진 제공=인천경제자유구역청인천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시설인 연세대 국제..

인천 송도에 18홀 규모 파크 골프장 완공 [내부링크]

https://www.chosun.com/national/regional/gyeonggi-incheon/2021/05/05/F6A6XV2E6VDJ7AQ2NGQI4SKY4Y/ 인천 송도에 18홀 규모 파크 골프장 완공 www.chosun.com

"인천신항, 지하로 다닌다"…송도 11공구 남북 관통하나 [내부링크]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10502010000085 "인천신항, 지하로 다닌다"…송도 11공구 남북 관통하나 인천 송도국제도시 11공구를 남북으로 관통할 인천 신항 진입도로 지하차도 건설사업에..

[코로나시대 유학]④해외길 막힌 유학준비생들 송도로 ‘유턴’ [내부링크]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167686629045312&mediaCodeNo=257&OutLnkChk=Y [코로나시대 유학]④해외길 막힌 유학준비생들 송도로 ‘유턴’ 해외 유학길이 막히면서 국내 유학준비생들 사이에선..

인천 송도 주민, '151층 인천타워' 재추진 촉구 [내부링크]

https://news.v.daum.net/v/20210429152130731 인천 송도 주민, '151층 인천타워' 재추진 촉구 인천 송도국제도시 주민들이 지난 2015년 무산된 `151층 인천타워` 건립을 다시 추진하라고 인천시에 촉구하고 나섰..

인천 송도국제도시 오페라하우스·뮤지엄 2023년 첫 삽 [내부링크]

https://www.sedaily.com/NewsView/22L8FX8NUP/GK0206 인천 송도국제도시 오페라하우스·뮤지엄 2023년 첫 삽 아트센터 인천 1단계 전경. /사진제공=인천경제자유구역청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오페라하우스와 뮤지엄..

국내 최대의 우산거리, 내가 좋아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구경하기 [내부링크]

봄인데, 입을옷이 없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간다. 차가 다니지 않는 트리플스트리와 연결되어 있어 걸으면서 구경하기 좋다. 트리플스트리트는 A,B,C,D동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나는 항상 가장 끝인 D..

핫한 송도 오피스텔 시장…전년 동기 대비 거래량 600% 폭증 [내부링크]

www.ajunews.com/view/20210426062159301 [분양시장 톺아보기]핫한 송도 오피스텔 시장…전년 동기 대비 거래량 600% 폭증 송도국제도시 오피스텔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아파트값 급등이 오피스텔 시장으로 번..

인천 송도 LNG기지 국내 최대 연료전지발전소 건설 [내부링크]

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0394 인천 송도 LNG기지 국내 최대 연료전지발전소 건설 - 인천일보 인천 송도 LNG(액화천연가스) 기지에 국내 최대 규모의 연료전지발전소가 들어선다.(가칭..

누가 송도를 다 보았다 하는가 [내부링크]

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0297 누가 송도를 다 보았다 하는가 - 인천일보 인천 복합문화공간 케이슨24 내 갤러리 스페이스앤에서 '송도 국제도시 공모 사진전'이 개최된다.사단법인 광..

미래를 보고 싶다면, 송도로 오세요 [내부링크]

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735287 미래를 보고 싶다면, 송도로 오세요 인공섬에 세운 전에 없던 도시... 송도 구석구석을 탐방하다 www.ohmynews.com

송도, 해외 명문대 추가유치 나선다 [내부링크]

www.sedaily.com/NewsView/22KYBEO0Y2/GK0206 송도, 해외 명문대 추가유치 나선다 인천글로벌캠퍼스 전경./사진제공=인천경제자유구역청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인천글로벌캠퍼스(IGC)에 외국 교육기관과 연구기관..

산업용 모니터 글로벌 업체 토비스 송도 유턴 [내부링크]

www.fnnews.com/news/202104011409263426 산업용 모니터 글로벌 업체 토비스 송도 유턴 토비스 송도 제조시설 건립 장소 위치도.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산업용 모니터 분야 글로벌 기업인 토비스가..

인천 송도 9공구에 400억원 들여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건립 [내부링크]

www.viva100.com/main/view.php?key=20210329010008043 인천 송도 9공구에 400억원 들여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건립 인천항만공사가 인천항 배후단지인 송도국제도시 9공구 아암물류2단지에 국비 지원 120억원을 포..

인천 송도에 '제넥신' 자회사 들어선다...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조성 박차 [내부링크]

www.ifm.kr/news/304611 인천 송도에 '제넥신' 자회사 들어선다...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조성 박차 인천 송도에 '제넥신' 자회사 들어선다...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조성 박차 www.ifm.kr

송도주민, 이낙연에 '505'원 후원 왜?…화물주차장 반대 'SOS' [내부링크]

www.news1.kr/articles/4243074 송도주민, 이낙연에 '505'원 후원 왜?…화물주차장 반대 'SOS'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화성 동탄역 GTX-A 대방 디에트르 퍼스티지 입주자 공고 확인, 그리고 청약 결과 [내부링크]

거액의 시세차익이 예상되된 동탄 대방 디에트르 퍼스트지 아파트 분양공고가 4/29 오픈되었다. 분양가가 4~5억대로 나와 현재기준 시세차익 최소 6억 이상이다. 사업위치 :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79 (동탄..

신축 아파트의 2.5평 테라스 꾸미기 [내부링크]

이제 슬슬 테라스의 계절이 다가온다. 이 집에 이사 오면서 많은 기대를 가졌던 테라스 솔직히 조망이 매우 아쉽다. 테라스는 뚫려야 맛인데. 이번은 여기서 만족하기로. 원래 테라스 바닥은 ..

유럽가고 싶니? 그럼 송도 센트럴 파크로 와~ [내부링크]

보통은, 안 감은 머리를 올백으로 질끈 묶고 통이 넓은 추리닝 바지에 대충대충 겉옷 걸치고 산책을 나선다. 그런데 화창한 봄, 일요일 오후다. 날씨에 대한 예의, 기분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평소와 다르게..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이국적이고 이쁘지만 주말 방문은 다시 생각하기. [내부링크]

날씨가 꾸리꾸리한데 집에서 보내기는 싫은 그런 날이었는지 토요일 오전 11시 줄리에게 연락이 옴. 놀.러.가.자. 어.디.든! 운전하면서 지날 때 마다, 약간 이국적인 건물이라 눈에 띄어 나중에..

서울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조망! 너무나 살고 싶은 송도 더샵(The Sharp) 아크베이 주거형 오피스텔 청약결과 [내부링크]

송도 이사온지 어느덧 7개월째. 아직 개발이 덜 된 건 확실하지만, 살아볼 수 록 만족과 여유를 주는 것도 확실하다. 그리고, 인천 바다 옆이라는 송도의 특성상 좋은 뷰를 갈망하게 된다. 전면동 고층에 사시는..

콕플레이 시작하기_오늘은 순서만 정리해두자. [내부링크]

건너 건너의 지인이 월 1억 이상의 수익이 들어 오는 것을 목격하고 "도대체 뭐길래?" 알아보지 않을 수 없다. 콕플레이 너는 누구니? 기사, 아티클, 일부 유튜브 강의를 보기도 했지만 솔직히 아직도 100% 이해..

[금강의 창(窓)] ‘메타버스’와 ‘콕플레이’ [내부링크]

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30639 [금강의 창(窓)] ‘메타버스’와 ‘콕플레이’ - 금강일보 ‘유스티니아누스 역병’으로 보는 팬데믹 현상‘유스티니아누스 역병’은 유사 이래 최초의 팬데..

포스코건설, 깜짝 드론쇼로 송도 밤하늘 수놓다 [내부링크]

www.inews24.com/view/1354727 포스코건설, 깜짝 드론쇼로 송도 밤하늘 수놓다 에서 www.inews24.com

인천 송도 9공구에 400억원 들여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건립 [내부링크]

www.viva100.com/main/view.php?key=20210329010008043 인천 송도 9공구에 400억원 들여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건립 인천항만공사가 인천항 배후단지인 송도국제도시 9공구 아암물류2단지에 국비 지원 120억원을 포..

인천 송도에 '제넥신' 자회사 들어선다...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조성 박차 [내부링크]

www.ifm.kr/news/304611# 인천 송도에 '제넥신' 자회사 들어선다...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조성 박차 인천 송도에 '제넥신' 자회사 들어선다...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조성 박차 www.ifm.kr

"송도 화물차주차장 '답정너'였다" 주민, 최적지 선정 용역 '9공구 명분 쌓기용' 주장 [내부링크]

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5180 "송도 화물차주차장 '답정너'였다" 주민, 최적지 선정 용역 '9공구 명분 쌓기용' 주장 - 인천일보 인천 송도국제도시 주민들이 최근 인천시가 발표한 화..

송도 화물차주차장 내년 하반기 문 열듯 [내부링크]

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7217 송도 화물차주차장 내년 하반기 문 열듯 - 기호일보 인천 송도국제도시 아암물류2단지에서 추진되는 화물차주차장 조성사업이 이르면 내년 하반기께 완료..

미래에셋증권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0.003%) 이벤트(4/30까지)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한 시간이 지날 수 록 이제 주식 계좌가 여러개가 필요해진다. 해외주식 우대 혜택이 있는 전용 계좌(환전우대, 수수료 우대)  안정형 상품에 투자하는 계좌(채권, 배당주)  고수익도 욕심..

송도 센트럴 파크 봄 날 밤 산책, 오늘은 벚꽃과 맑은 공기와 함께. [내부링크]

봄 날, 주말 날씨가 좋으니 내 기분도 덩달아 좋은날. 밤 산책이 절로 가고 싶은 날. 내가 자주 다니던 산책로. 달빛축제 공원역에서 센트럴파크역으로 가는 길이다. 겨울에 앙상하던 회색빛..

화창한날 봄날, 송도 달빛축제 공원주변 벚꽃 라이딩 [내부링크]

주말 오후, 집에 있기에는 너무 아까운 날씨다. 간만에 걷기운동 좀 많이 해야겠다. 앗, 역앞에 쿠키자전거가 나를 유혹하네.. 일단 타자. 올 때 걸어오지 뭐. 자전거길 옆에 미니분수대(?) 밑에 물 채우고 조명..

푹신한 이불은 내 침대, 베개는 이불삼아. [내부링크]

나보고 자꾸 들어가라고 하는 "콩지 집"은 언니방에 있는데, 나는 이 방이 내 방 같다. 엄마 냄새나는 이불. 여기가 낮잠 자기는 딱이로구나. (주인 Feat. 아악~너무 귀여워 미쵸)

7살 댕댕이 인생, 첫 수술 경험이란.(7살 콩지의 중성화 수술) [내부링크]

내가 싫어하는 병원 후덜덜덜...왜 왔지? 주인아! 나를 안으라! 엇.. 왜 이래. 주인이 나를 버리고 나갔다. 이 언니는 누군데 나에게 이러는 거지. 순식간에 유리방 신세. 아 갑갑해. 이거 뭐지. 나에게 무슨짓을..

내 청약점수 확인하는 방법(Feat.청약홈 가점계산기) [내부링크]

내 청약점수 확인하는 방법 매우 간단함 [확인경로] 한국부동산원 청약홈(Home)>청약자격확인 >청약가점계산기 청약가점계산기 메뉴로 들어가서 아래 3가지 항목만 정확히 입력하면 바로, 청약가점 총점이 나온다..

파주 운정 신도시 대방건설 디에트르 입주자 모집공고 뽀개기+자금 계획 세우기 [내부링크]

'21년 3월 26일 파주 운정 신도시 대방 디에트르 더클래스, 라포레의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입주자 모집공고 오픈! 조정대상지역의 대출규제 50%에 맞춘 첫 분양 공고라고 하니 분양가 확인 후 자금계획까지 한..

화성 동탄 신도시 GTX-A 노선 동탄역 대방건설 디에트르 청약 준비하기 [내부링크]

여기는 부르는 명칭이 왜이리 많은지..겁나 헷갈린다. - 동탄 대방2차 - 화성동탄 2차 대방 디엠시티 - 동탄 대방 디엠시티 2차 - 화성 동탄 1차 디에트르(구 화성동탄 2차 대방 디엠시티) - 위치 : 화성 동탄 1..

파주 신도시 GTX-A노선 운정역 대방건설 디에트르 청약 준비하기 [내부링크]

대방건설 홈페이지(파주 운정신도시 디에트르)에 청약 안내문이 게시되었다. 이번에 분양할 단지는 대방건설 2차(디에트르 더클래스), 3차(디에트르 라포레). 이 번 단지는 추첨제 물량이 있기 때문에 청약 해볼..

클래스 101 리뷰요정 리남의 월 1,000만원 만들기 수익형 블로그 강의 후기 [내부링크]

유튜브 무료 강의에는 없는, 유료 강의에는 확실히 다른 점이 있다. 시행착오를 줄이고 시간을 절약하는 측면에서 유료 강의는 충분히 결제할 가치가 있다. 수십 시간의 노하우를 단 몇 시간 만에 약 20만 원의 돈..

송도 세계 최대 바이오 공장, 2023년 가동 [내부링크]

news.v.daum.net/v/20210318172816021 세계 최대 바이오 공장, 2023년 가동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종합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존 림 대표는 지난 1월 13일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생각 버리기 연습 | 코이케 류노스케 [내부링크]

여전히 나는 자주 분노하고, 성격이 급하고, 관계가 혼란스럽고, 가끔 교만하기도 하고, 후회하고, 반성하고를 반복하는 '미생'이다. 그런 나에게 이 책은 마음을 다스리는 지침서와 같다. 살아가면서 마음속에 '..

KEEP GOING | 주원규(신사임당) | 나는 월 천만원을 벌기로 결심했다. [내부링크]

지금은 거의 유재석 수준으로 유명해진 이 분을 나는 2년전에 알았고, 유튜브를 정주행했다. 그러다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보았고, 곧 책이 출간되는것도 목도했다. (유튜브에서 양..

쓸 만한 인간 | 박정민 산문집 [내부링크]

박정민 이라는 배우, '나혼자 산다'에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 그 배우가 쓴 책이라고? 배우에 대한 약간의 궁금증과 "엣세이가 다 그렇지 뭐" 라는 특별한 기대감 없이 여유를 부리고 싶어서 시작한 책이다. 그런..

역사의 쓸모| 최태성 |자유롭고 떳떳한 삶을 위한 22가지 통찰 [내부링크]

제목이 끌려서 리디북스로 보게 된 책인데, 첫 챕터를 읽자마자 별점을 찾아봤다. 역시 별점이 높다.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끊임없는 대화"라는 말을 많이 들어 봤으나 와 닿은 적이 없다. 그 말의 의미를 이해..

이정미 연수구위원장 , 송도주민들의 생명 안전 불안 더 이상 방치해선 안돼! [내부링크]

www.k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69824 이정미 연수구위원장 , 송도주민들의 생명 안전 불안 더 이상 방치해선 안돼! - 경인매일 (인천=김정호기자)정의당 이정미 연수구위원장(前국회의원)은 아암물..

주린이 생에 첫 폭락장, 깨달음의 연속이다. [내부링크]

2020년 초부터 스타벅스 해외주식으로 주식시장에 입문했다. 우량주 위주로 찾아보니 대부분 그래프들이 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었다. 이때부터 유튜브, 책 등을 찾아보며 나름 공부를 한다고는 했으나 주린이가..

아침 6시에 일어나면서 생긴 변화 5가지 [내부링크]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으로 항상 나오는 요인 중에 하나가 바로 미라클모닝이다. 수 없이 들었던 이야기. 그래서 나도 몇 번이나 시도해봤지만 매번 실패하고 말았다. 이루고 싶은 굴뚝같은 목표는 있으나 지금..

인천도시공사, 송도 8공구 R2에 5천여 세대 주상복합 추진 [내부링크]

www.ifm.kr/news/302925 인천도시공사, 송도 8공구 R2에 5천여 세대 주상복합 추진 인천도시공사, 송도 8공구 R2에 5천여 세대 주상복합 추진 www.ifm.kr 하지만 고밀도 개발을 우려한 시민들이 지난해 4월 인천시..

민현주 조직위원장, 송도 화물 주차장 건설 계획 백지화 주장 [내부링크]

www.fnnews.com/news/202103051122382747 민현주 조직위원장, 송도 화물 주차장 건설 계획 백지화 주장 민현주 인천시 연수구을 국민의힘 조직위원장.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민현주 인천시 연수구을..

송도국제도시도서관, 국제설계 韓·美 공동응모작 선정 [내부링크]

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475088 송도국제도시도서관, 국제설계 韓·美 공동응모작 선정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건립될 송도국제도시 도서관이 치..

한국판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파크' 인천 송도에 개소 [내부링크]

www.fnnews.com/news/202102251046341799 한국판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파크' 인천 송도에 개소 25일 인천시 송도에서 탄생한 한국판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파크'의 세부 조감도. 사진=중기벤처기업부 [파이낸셜뉴..

[인천] 송도 세브란스병원 첫 삽..."사업 지연은 없다" [내부링크]

www.ytn.co.kr/_ln/0115_202102232123418709 [인천] 송도 세브란스병원 첫 삽..."사업 지연은 없다" [앵커]인천의 대표적 숙원 사업이었던 송도 세브란스병원 ... www.ytn.co.kr 오는 2026년 말 개원할 송도 세브..

해양신도시 분양↑ 송도·마산·거제 물량 나온다 [내부링크]

www.donga.com/news/article/all/20210216/105449524/2 해양신도시 분양↑ 송도·마산·거제 물량 나온다 바다를 접한 해양신도시가 신흥 고급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다. 바다를 볼 수 있는 탁 트인 조망권이 확보되..

'집사부일체' 유진, 송도 센트럴파크 보이는 집 공개…"기태영과 결혼 10주년" [내부링크]

sports.hankooki.com/lpage/entv/202102/sp20210214201844136660.htm?s_ref=dm '집사부일체' 유진, 송도 센트럴파크 보이는 집 공개…"기태영과 결혼 10주년"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송도 센트럴파크가 내..

송도 브로드웨이 거리(미래), 지금은 여유로운 공원길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새로운 산책코스를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오늘은 달빛축제 공원역에서 센트럴파크 공원까지 걸어가 보기. 이 거리 양쪽 사이드로는 오피스, 아파트 등이 한창 건설 중이다. 3~4년..

세상편한 내 자리 [내부링크]

다시 시골집으로 왔다. 역시 내 집이 최고다. 이 안정감과 아늑함. 그냥 기분이 좋다. 난 왜 이 자리가 이렇게 편할까. 엄마옆에 붙어 자고 싶은데 지금은 낮이니까 엄마 배게에 기대야지. 이 자리가 잠이 젤로..

자유로운 하늘공원 산책, 매일오고 싶다~! [내부링크]

 오늘은 웬일로 내가 뛸때마다 걸리는 줄이 없다. 여기 잔디밭은 정말 신난다. 맨날 왔으면 좋겠다. 킁킁, 익숙한 냄새가 나는데. 일단 표시해두자. 아고 시원해라. 폴짝폴짝~다다다닥! 여기 매일 왔으면 좋..

그네타는 댕댕이 도전 [내부링크]

요즘은 엄마랑 언니가 거의 매일 산책을 시켜준다. 산책할때가 제일 신나~! c 그런데 오늘 이건 뭐지? 움직이는 물체에 나를 태웠다. ㅎㄷㄷㄷ 무서운데 왜 자꾸 혼자 앉히는거야. 시러시러 엄마한테 붙어 있어야..

부모님과 산책하기에도 좋은곳, 센트럴파크 끝자락에서 아트센터로 마침표. [내부링크]

아버지는 내 집에 오시면, 길게는 일주일 정도 계신다. 더 오래 계시라고 하고 싶은데, 시골집에는 바둑이 혼자 있어서 붙잡을 수 없다. 오실 때 마다 부모님과 새로운 어떤 것을 경험하는..

유럽 대신 여기! 송도 센트럴파크의 끝자락, 외국 같은 곳. [내부링크]

매일 가던 공원이 살짝 식상해져, 오늘은 새로운 길을 가봐야지. 얼마 전에 아트포레 상가 쪽이 예뻤던 기억이 나서 지하철로 한정거장 반, 살짝 먼 느낌이 있지만, 가보자. 달빛축제 공원역에서 국제업무지구역..

검단 신도시 탐방(라이트하우스 영상은 덤) [내부링크]

송도는 부동산이 올라도 너무 올랐다. 검단신도시가 뜬다는데 한번 가볼까? 인터넷을 뒤적뒤적. 카페에서도 사람들이 추천하고, 특히 최근 뉴스 기사들은 좋은(?) 내용들이 많았다. 최근에 아파트값이 2배가 오르..

현대건설, ‘검단신도시 AA16BL 민간참여 주택건설사업’ 수주 [내부링크]

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102031453498940776 현대건설, ‘검단신도시 AA16BL 민간참여 주택건설사업’ 수주 www.dnews.co.kr 현대건설이 ‘검단신도시 AA16BL 민간참여 주택건설사업’을 거머쥐..

[단독] 현대차, 을지로·송도에 전기차 충전소 짓는다 [내부링크]

n.news.naver.com/article/009/0004738246 [단독] 현대차, 을지로·송도에 전기차 충전소 짓는다 초고속 충전인프라 원년 선언 올 전국 20곳에 EV스테이션 수원 광교·부산 등 8개 지역 고속道휴게소 12곳에도 설..

송도국제도시에 ‘IoT 테스트필드’ 조성 완료 [내부링크]

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468273 송도국제도시에 ‘IoT 테스트필드’ 조성 완료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다루는 기업들의..

“배후수요에 광역수요 확보”…송도 메디컬 상업시설 ‘닥터플러스몰’ 눈길 [내부링크]

www.sentv.co.kr/news/view/586993 “배후수요에 광역수요 확보”…송도 메디컬 상업시설 ‘닥터플러스몰’ 눈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정부의 고강도 규제가 2021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수익형 부동..

인천 송도∼삼성역 광역버스 노선에 2층 전기버스 도입 [내부링크]

www.yna.co.kr/view/AKR20210122103700065?input=1195m 인천 송도∼삼성역 광역버스 노선에 2층 전기버스 도입 | 연합뉴스 인천 송도∼삼성역 광역버스 노선에 2층 전기버스 도입, 김상연기자, 사회뉴스 (송고시간..

CU, 인천 송도에 미래형 편의점 오픈…"입장부터 결제까지 논스톱" [내부링크]

www.edaily.co.kr/news/read?newsId=02043446628922312&mediaCodeNo=257&OutLnkChk=Y CU, 인천 송도에 미래형 편의점 오픈…"입장부터 결제까지 논스톱" CU가 ‘미래형 편의점’이라고 불리던 최첨단 편의점 모델..

[단독] 연세대 송도세브란스병원 23일 기공식 개최 [내부링크]

www.whosaeng.com/sub_read.html?uid=124457 ≪후생신보≫ [단독] 연세대 송도세브란스병원 23일 기공식 개최 【후생신보】연세대 송도세브란스병원 건축이 본격화 된다. 연세대학교는 오는 23일 오후 3시 송도세..

[인사이드 스토리]송도에서 영그는 'K-바이오'의 꿈 [내부링크]

news.bizwatch.co.kr/article/consumer/2021/02/02/0001 [인사이드 스토리]송도에서 영그는 'K-바이오'의 꿈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지구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셀트리온 등 국내 바이오기업들이 몰려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몇배 싸게하는 방법!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부터 검색하기! [내부링크]

커피 캡슐 홀더가 필요하여 G마켓을 검색하던 중, 가격만 비싸고 딱히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로 넘어가 봤다. 맞다. 그 마윈의 알리바바 그룹의 B2C 쇼핑몰 G마켓..

적게자도 괜찮습니다. by 쓰보다 사토루 [내부링크]

이왕이면 숙면하고 맑은 두뇌로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서 열어본 책 수면의 질 높이기 배가 부른 상태에서 잠을 자면 안 된다. 먹자마자 잠을 자면 질 좋은 수면을 취할 수 없다. 왜냐하면 수면의..

연말정산에서 최대한 환급을 많이 받으려면, 기본부터 알아보자.(feat.천덩이) [내부링크]

종합소득 과세표준의 세율부터 확인. 소득구간이 높을수록 당연히 내야 하는 세금이 높아짐. 내 연봉에서 최대한 소득 공제를 많이 받은 후 과세표준 구간 확인 음, 그런데 종합소득 과세표준 구간별 범위가 넓어..

도대체 주식은 언제 매수 해야 할까? 소몽이 알려주는 매수 타이밍 [내부링크]

주식 강의를 좀 들어본 사람이라면, 많이 들어봤을 말이다. "주식은 떨어졌을 때 매수라고." 그럼 도대체 그 하락의 기준은 뭘까? 그리고 이게 진짜 하락인지 어떻게 알아본단 말인가. 이번 소..

[생각정리]머리가 복잡할 땐 산책하기! 그리고 기록으로 정리. [내부링크]

이번 주말은 유난히 머리가 복잡하다. 그 넘의 불타오르던 주식시장 때문에 지난 12월부터 흥분, 조바심, 불안감(?)... 생활의 패턴 상실... 직장 외에도 개인적으로 여러 가지 벌여놓은 일들이 있..

종이책이 사고 싶을 땐, 문화상품권으로 최대 10% 추가 할인 받기! [내부링크]

책을 필요한 부분만 쏙쏙 보고 싶을 때도 많아 리디북스 전자책 정기구독을 하고 있지만, 전자북에 없는 책들도 있고 소장하고 싶은 책이 있을 때는 종이책을 구매하기도 한다. 요즘은 책값도 만..

매번 미라클모닝에 실패한다면? 챌린저스 어플 추천! [내부링크]

어떤날은 출근, 어떤날은 재택근무, 어떤날은 주말 일어나고 자는 시간도 중구난방. 규칙성이 없는 생활은 왠지 더 피곤했다. 규칙적인 습관이 절실히 필요하다. 기존에 미라클 모닝을 몇차례 시도했..

우리집 거실 변천사, 미니멀라이프는 실패했지만 아늑함은 채웠다. [내부링크]

이사오면서 최대한 심플하게 살기로 다짐했다. 사실 TV도 나는 거의 안봐서 필요없는데, 부모님이 오실 때를 대비해 갖다 놓기로. 그래서 거실은 TV와 소파! 이걸로 끝내기로 했다. 그런데,..

오늘도 내가 산책하는곳! 송도 랜드마크시티 1호 근린공원. [내부링크]

출근하는 날을 제외하고는 거의 매일 산책하는 곳이다. 처음엔 생각보다 크다고 느꼈는데 어느새 익숙해져서 한 바퀴만 돌고 오기에 조금 아쉬운. 첫날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썰물 때이다. 밀물일..

IRP(개인형퇴직연금) 가입 완료 후 펀드/ETF 매수 방법 [내부링크]

작년에 연금저축펀드 400만원, IRP 300만원 입금해놓고 IRP는 상품 운용을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 스터디가 안된 상태라 보유만 하고 있었다. 이번에 매수하려고 보니, 내가 이용하는 NH투자증권..

그렇게 질문하면 원하는 답을 들을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필사하기> 커뮤니케이션을 좀 더 잘하고 싶다면 나만의 질문 리스트를 갖고 있어야 한다. (나만의 질문상자를 만들어라) 프리젠테이션 및 회의진행시 "지금부터 15분 동안 쉬겠습니다." "지금 3..

인천시, GTX-B ‘송도역 추가 없이’ 2022년 착공 [내부링크]

http://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05118 인천시, GTX-B ‘송도역 추가 없이’ 2022년 착공 - 인천투데이 인천투데이=김갑봉 기자 | 인천시가 ‘GTX-B노선 수인선 송도역 경유 노선 변경..

[ETF스터디]미국 초우량 ETF TOP 10 by 소수몽키 [내부링크]

youtu.be/UgsbTiSTHRk 우량한 규모를 가진 안정적인 ETF에 투자하자 미국에서 규모가 가장 큰 ETF TOP10 (펀드 자금이 가장 많이 몰려 있음) ETF 고르는 TIP SPY 약 350조원으로 삼성전자 ..

해외주식할 때 환율우대를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해외 고배당주 투자를 위한 계좌 계설 후, 한화 2,000만원 입금. SPHD ETF 매입할 때 2,000만원에 조금 못미치는 금액으로 매입. 그런데, 수익율이 마이너가 아님에도 총 자산이 원금 2,000만원을 넘지 않음. 10만..

10년 배당투자로 경제적 자유를 이룬 투자자 이야기(feat.소수몽키) [내부링크]

youtu.be/-s1dseaBX3o 본업 뿐 아니라 다양한 부수입, 철저한 절약 등으로 배당금을 늘리기위한 종자돈을 계속해서 마련해왔다. "완전히 놀면서 쉬는것은 내가 진짜 원하는 삶이 아니다. 그럼 오히..

인천 2호선 검단 연장·부평연안부두선·송도트램 등 우선 추진 [내부링크]

http://news.kbs.co.kr/news/view.do?ncd=5083619&ref=A 인천 2호선 검단 연장·부평연안부두선·송도트램 등 우선 추진 인천시가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을 수정하면서 `인천2호선 검단 연장`과 부평·연안부두선,..

송도세브란스병원 건립, 이달 부터 본궤도 [내부링크]

https://news.v.daum.net/v/20201231171851594 송도세브란스병원 건립, 이달 부터 본궤도 [서울경제] 인천 송도국제도시 7공구에 오는 2026년까지 500병상 이상을 갖춘 송도세브란스병원을 건립하는 사업이 새해부..

‘똘똘한 한 채’ 현상 심화…송도국제도시 신규 분양 소식에 수요자 문의 급증 [내부링크]

https://www.sedaily.com/NewsView/22H4J6KV73/GK0301 ‘똘똘한 한 채’ 현상 심화…송도국제도시 신규 분양 소식에 수요자 문의 급증 연이은 규제에도 지난 한해 인천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은 뜨겁게 달아올..

인천경제청 송도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 착공 [내부링크]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398126 인천경제청 송도 랜드마크시티 1호 공원 착공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송도국제도시에서 인천대교와 서해 앞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이..

[ETF스터디]미국 고배당 ETF_SPHD 연 배당률 5%이상, 연 성장률 10% [내부링크]

youtu.be/QFLPALQPhRo S&P500중 고배당 75개 기업을 선별하고 가장 변동성이 적은 기업 50여 개만 투자함 -> 배당이 높으면서도 변동성이 낮은 기업들로 구성(고배당, 저변동) 수수료 0.3% 로..

[ETF스터디]미국 채권TLT_주식과 채권의 황금비율은?(by 소수몽키) [내부링크]

youtu.be/Hy4AuNqdL8c 장기채권 TLT 중기채권 IEF 단기채권 SHY *배당 수익률은 연 기준이며, 매월 지급 장기채권 - 변동성이 가장 큼 - 수익률은 가장 높음 2048년 만기의 채권들이 담겨 있..

[ETF스터디] 최근 1년간 수익율 45% QQQ 마스터하기(Invesco QQQ Trust) [내부링크]

youtu.be/hqoLTNOWNVY Invesco QQQ Trust 1999 시작 수수료 0.2%로 적당 혹은 저렴한 편 운용규모 134B 달러로 큼  하루 거래량 12B 달러로 서두를 필요 없음 시가총액에 따라 기업의 비중을 리밸런싱 ..

여행 할 때 내가 시간을 수집하는 방법 [내부링크]

미니어처와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특히 여행할 때 많이 모았는데, 지금은 코로나19로 여행도 못하고 돌아다니지도 못하니 딱히 호객을 당할 일이 없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

냉장고장 가벽 철거 및 비스포크(BE SPOKE)장 재설치 [내부링크]

이번에 분양 받은 집으로 이사오면서 가장 잘한일은 냉장고장 가별 철거 후 재설치 B2 타입 평면도가 이렇게 생겼는데 김치냉장고 자리가 저렇게(빨간색 동그라미) 툭 튀어 나와있어 복도와 거실을 잇는 공..

송도 달빛축제 공원역 현재 주변 모습, 그리고 그 미래 [내부링크]

송도 달빛축제 공원역은 '20년 12월 12일 개통했다. 개통 한달 전에 나는 이사를 왔고 역으로 가는 도로도 여전히 공사중으로 폐쇄되어 있었다. 이제 이사온지 2달 됐는데, 그 사이 많은것이 바뀌고 있..

연수구립 예술단 오케스트라 공연을 아파트 발코니에서? [내부링크]

10월 26일 부터 입주시작, 나는 11월 4일 입주. 아직 집안 정리도 안되고 물건도 덜 들어온 어수선한 와중에 아파트 단지안에 발코니 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입예협(입주자 예정 협의회)에서 마..

소소.심플한 크리스마스 데코도 나름 매력있다! [내부링크]

이사오고 첫 크리스마스 미니멀 라이프로 살겠다는 다짐을 했지만, 혼자사니 집안에 물건도 별로 없고 뭔가 집안이 휑~한 느낌이 가시질 않는다. (그래서 조금 외.로.움.이....) 소소하게 크리스..

아파트 단지안에 크리스마스 내리다. [내부링크]

12월이 되니 어느 날 갑자기 아파트 단지 안에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나올 것 같은 크리스마스트리가 생겼다. 빨간 문을 열고 들어가면 환상의 애니메이션 세계가 펼쳐질 것 같은  느낌...

미술관 컨셉, 11개의 세련된 조형물 구경 한 번 해볼까? [내부링크]

아파트 단지안에 총 11개의 조형물이 있다. 작가들이 만든 미술장식품으로 미술관 컨셉의 조경계획이었다. 신기하게도,(사실은 당연한) 계획과 싱크로율 100% 조형물이 설치 되었다.  3년전 계획 단..

나와 함께 있는 콩지는 왜 슬퍼 보일까? [내부링크]

이사 오면서 부모님과 함께 올라온 콩지는 약 2주 나와 함께 지냈다. 재택근무 기간이라 하루 종일 붙어있고, 하루 1~2회 산책도 한다. 그런데 내내 표정이 슬퍼 보이는 이유는 뭘까? 산책할 ..

귀여움으로 심장어택하는 콩지 [내부링크]

생리하느라 귀저기차고 있는 모습이 왜이리 귀여운지. 6살이면 중년인데 ㅎㅎ 여전히 Baby Baby~! 아마도 영원히 Baby~! 곧 중성화 수술시켜 줘야지 생리기간 마다 콩지도 힘들어 하는게 보인다...

졸리지만 주인이 궁금한 콩지 [내부링크]

졸려서 만사 귀찮은데 주인이 하는 행동은 궁금하고, 누워서 눈으로만 나를 따라다니더니 스르륵...눈이 감긴다.

푸들은 역시 머릿발이지! 까까머리한 어른 콩지 [내부링크]

부모님은 털 관리가 힘들다며 한번 애견샵 갈 때마다 이렇게 빡빡이로 밀어 놓는다. 나는 풍성한 털 주둥이를 하고 있는 콩지가 제일 귀여운데 부모님은 지금이 가장 이쁘다고 하신다. 애기 댕댕..

봄이 기대되는 송도 랜드마크시티 1호 근린공원 [내부링크]

집 주변으로 7개의 근린공원이 생길예정. 며칠 전 랜드마크시티 1호 근린공원이 오픈했다. 오후에도 영하 10도의 날씨라 공원에 거의 사람이 없었지만 나는 완전무장하고 한바퀴 돌았다. 생각보다 넓었..

내가 좋아하는 누구와 가도 좋을 송도 핫스팟, 트리플스트리트 [내부링크]

송도에서 내가 좋아하는 또 하나의 스팟 트리플스트리트 토요일 오후인데, 코로나가 워낙 심각한 상황이라 거리에 사람도 별로 없고 길거리 매대 상점도 모두 없었다. 사실 우리도 밖에 나가는..

12월, 산책할 맛 나는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산책 [내부링크]

일주일째 송도 우리 집에 와계신 어머니 즐겁게 해드려야 하는데...ㅎㅎ 집 주변 공원은 아직 완공된 곳이 없어서 지하철 두정거장 떨어져 있는 센트럴파크 공원으로 고고! 처음엔 귀찮다고 하시..

송도 유럽스러운 곳, 센트럴파크 끝자락 아트포레 [내부링크]

송도 이사온지 3일째, 이사한다고 시골에서 올라온 어머니를 혼자 두고 어쩔 수 없이 회사에 출근했다. 회사에서 전화해보니, 나갔다가 집을 못 찾을까 봐 하루 종일 집안에만 있단다. 아파트 동..

[ETF스터디]미국 ETF TOP 10 by수페티비 [내부링크]

명쾌한 설명, 깔끔한 요약, 성장 가능성 높은 ETF들만 모아 놓음 ETF 투자시에 수시로 참고할 자료 수페티비님, 감사합니다. youtu.be/5xE-YtFttbI

새 집 증후군, 나에게도 올 줄 몰랐다. [내부링크]

아파트 입주 후 2주째부터  군데군데 가렵더니 상처가 났다. 마치 아토피처럼. "겨울이라 피부가 많이 건조하구나" 따뜻한 물에 목욕을 하고 보습을 듬뿍했다. 그런데도 가려움증이 여전해서,..

‘코리아마이스엑스포’ 24~27일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내부링크]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4558 ‘코리아마이스엑스포’ 24~27일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2020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KOREA MICE EXPO 2020,..

인천 송도국제도시 도서관 건립 본격 추진 [내부링크]

https://www.fnnews.com/news/202011251350240932 인천 송도국제도시 도서관 건립 본격 추진 송도국제도시 도서관 건립 대상지. 인천시 연수구 제공.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인천 연수구는 건립 예정..

인천송도 6․8공구 주민 출퇴근길 희소식...송도달빛축제공원역 개통 [내부링크]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012018937h 인천송도 6․8공구 주민 출퇴근길 희소식...송도달빛축제공원역 개통 인천송도 6․8공구 주민 출퇴근길 희소식...송도달빛축제공원역 개통, 강준완 기자,..

신축 아파트 입주 준비, 3M 단열필름 시공후기 [내부링크]

커튼은 좀 거추장스럽기도 하고 미니멀로 살기로한 내 스타일과 안 맞기도 하여 할까 말까 고민 중, 우리 아파트는 동간격이 좁은 편이라 커튼을 안할 수 없는 상황. 단열필름의 기능 중 사생활 보호..

초겨울 송도 달빛축제공원은 어떤 색깔일까? [내부링크]

이사온지 일주일 차 근처에 달빛축제 공원이 도보 10분 거리 콩지와 산책겸 둘러보았다. Beer festival, Pantaport Rock festival 등 여러 행사들을 많이 한다고 들어서 꽤나 크겠지 하는 생각..

어서와! 신축 아파트 입주 박람회는 처음이지? [내부링크]

신축 아파트는 입주 전에 입주 박람회라는 것을 한다. 이번에 처음 알게 됨. 장소: 송도 컨벤시아 4홀 기간 : 2020.10.15~2020.10.18(총 4일간) 코로나 때문에 두번이나 연기되어 입주 시작 2주전에..

처음 경험해본 새 아파트 입주 확인(서) 및 키 불출 절차 [내부링크]

잔금처리를 완료했으니, 이제 언제든지 들락난락 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공사도 해야하고) 입주 확인을 해보자. 새 아파트는 처음이라 입주 확인 후 세대 방문 시 무슨 매니저까지 동행이랴.. 생각..

국토부, 경제성 앞세워 송도갯벌 할퀸다 [내부링크]

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0290 국토부, 경제성 앞세워 송도갯벌 할퀸다 - 인천일보 국제 보호 습지인 송도갯벌을 관통하는 노선으로 계획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에..

송도국제도시 핵심상업지역 R2, 오피스텔 '벌집촌'으로 전락하나 [내부링크]

www.ifm.kr/news/289338 송도국제도시 핵심상업지역 R2, 오피스텔 '벌집촌'으로 전락하나 송도국제도시 핵심상업지역 R2, 오피스텔 '벌집촌'으로 전락하나 www.ifm.kr 지켜봐야 겠구만.

송도 국제도시에 대한 사랑과 긍지 [내부링크]

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8962 송도 국제도시에 대한 사랑과 긍지 - 인천일보 2010년경 부터 송도 국제도시에 사무실과 집을 두고 살아온 세월이 벌써 10년이 넘었다. 특히 온갖 노력..

송도-청라국제도시에 대규모 파크골프장 조성한다 [내부링크]

www.donga.com/news/article/all/20200915/102952130/1 송도-청라국제도시에 대규모 파크골프장 조성한다 최근 몇 년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크골프장’이 인천 송도 및 청라국제도시 등 경제자유구..

K-바이오의 미래 송도 바이오클러스터에 달렸다 [내부링크]

www.incheon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4818 K-바이오의 미래 송도 바이오클러스터에 달렸다 - 인천in 시민의 손으로 만드는 인터넷신문 바이오산업은 생물의 기능과 정보를 활용해 다양한 지적·물적..

슈퍼탤런트그룹, 본사 한국 송도로 이전 [내부링크]

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7619 슈퍼탤런트그룹, 본사 한국 송도로 이전 - 뉴스타운 그 동안 싱가폴 증권거래소(SGX) 상장사YuuZoo Corporation(회장 Thomas Zilliacus)과 합작으로 운영..

홈카페 공간 어떻게 만들어 볼까? 탐색중... [내부링크]

식탁 뒤 남는 공간이 있다. 가로 사이즈 1500mm 모델하우스에서는 작은 서재처럼 활용했다. 그런데 내 생각에는 주방에 뭔 서재여, 창문도 없이 답답하게. 그래서 나, 커피와 책 좋아하니까 책 선반과 함께있는..

국내외 바이오기업-연구소, 속속 송도로 [내부링크]

n.news.naver.com/article/020/0003306303 국내외 바이오기업-연구소, 속속 송도로 최고 기술력을 가진 바이오 기업이 올해 잇달아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진출하면서 송도를 세계 시장 진출을 향한 전략 요충지로..

송도 세브란스병원(가칭) 설계 계약 체결 [내부링크]

www.mk.co.kr/news/it/view/2020/08/875126/ 송도세브란스병원(가칭) 설계 계약 체결 삼우종합건축사무소 800~1000병상규모 설계 www.mk.co.kr 송도세브란스병원은 경인 지역 및 서해안권 거점병원으로 의료..

송도 '물의 도시' 로드맵 확정···2022년 1단계 스케치 끝낸다 [내부링크]

n.news.naver.com/article/011/0003780240 송도 '물의 도시' 로드맵 확정···2022년 1단계 스케치 끝낸다 [서울경제] ‘물의 도시’를 개발 콘셉트로 한 인천 송도국제도시 워터프런트 개발사업의 각 공구별 세..

인천시, 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등 2단계 건설 재정사업 추진…2025년까지 인천경제청 특별회계 2천200억원 투입 [내부링크]

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297609 인천시, 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등 2단계 건설 재정사업 추진…2025년까지 인천경제청 특별회계 2 인천시가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아트센터 인천’의 오페..

신한금융투자 미국/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0.08%! 최대 95% 환전수수료 우대 이벤트(10월 말까지) [내부링크]

유튜브 박곰희TV를 보고 신한금융투자에서 미국/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0.08% 환전 수수료 우대 최대 95% 이벤트를 알게 되고 바로 행동으로! 이제 잘 적용 되었는지 확인할 차례 혜택 종료일을 보니 2999년으로..

갑작스런 맹장염(충수돌기염)으로 하루만에 입원부터 수술까지! [내부링크]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슬슬 윗 배가 아프기 시작. 스트레스받을 때 종종 있던 현상이라 요즘 이래저래 신경 쓸 일이 많아서 그런가 보다. 잠시 TV나 보면서 쉬어야지. 3시간이 지났다. 이젠 아랫배가 심하게 아프시..

주택 담보 대출이란? LTV, DTI, DSR 이번 기회에 확실히 알아두기! [내부링크]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네. 생애 처음 주택 담보 대출을 받아야 한다. 집단 대출 은행에서 대출 안내장이 나오는걸 보니 처음 보는 용어들이 많다. 그중에 가장 많이 나오는 단어, LTV, DTI, DSR 검색 들어간다...

수도권 잇는 철도망 잇따라 개통…|2020.06.12. [내부링크]

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291621?sid=102 수도권 잇는 철도망 잇따라 개통… “출퇴근 편해지겠네” 도시철도 송도연장선 12월 운행, 내년 상반기엔 석남연장선 개통 송도역∼경부고속철도 연결,..

송도에 축구장 9개 넓이 신국제여객터미널 | 2020.06.10 [내부링크]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23&aid=0003537737&sid1=001 송도에 축구장 9개 넓이 신국제여객터미널 인천시 연수구 인천항에 건립한 신국제여객터미널. 경제자유구역인 송도국제도시 9공..

송도 항공우주융합캠퍼스 9월 문연다 | 2020.06.08 [내부링크]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20&aid=0003290582&sid1=001 송도 항공우주융합캠퍼스 9월 문연다 산학융합지구 2만 m² 규모 준공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4차 산업혁명 시대 새로운 산업을 이..

송도 골든하버 개발 본격화…5조8천억 투입|2020-10-11 18:16 (일) [내부링크]

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2318 [100초 브리핑] 골든하버 개발 본격화…5조8천억 투입 外 191219 - 인천일보 골든하버 개발 본격화…5조8천억 투입인천항만공사가 에스에프 마리나 컨..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오픈하우스 초대장, 사전점검 진행 결과 [내부링크]

입주 시작을 한 달 앞두고 현대건설에서 오픈하우스 초대장이 왔다. 초대장이 매우 고급지군! 사소한 것에 만족을 ^^ 3년전 모델하우스 방문 이후, 평면도를 보면서 집 구조와 사이즈를 상상하며 가구 배치등을..

[침대 프레임]선택의 시간! 3종 택1 합시다. [내부링크]

침대 프레임이 이렇게 고민이 될 줄이야 세상엔 프레임도 넘쳐난다. 그런데 100% 맘에 쏘옥! 드는 프레임 찾기가 왜 이리 어렵냐. 그 수많았던 프레임 중에 이제 선택의 시간! (더 알아보면 멀미가 날 듯 ) 3중..

[ETF 스터디_1부]21세기 최고의 금융상품 Feat.박곰희TV [내부링크]

youtu.be/okrUVN8l3zk 국내 ETF : 우리나라 주식시장에 상장된 ETF 해외 ETF : 국내 ETF인데 해외에 투자하는 ETF ETF는 나라마다 있지만, 미국 EFT가 압도적으로 크기 때문에 흔히 글로벌 ETF라 함은 미국 ETF를..

연금저축 펀드의 모든것_자세히 알아보고 실행하기 [내부링크]

재태크 공부시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는 유튜브 박곰희TV(곰희는 무슨 뜻일까?c) 연금저축 펀드와 관련된 영상 정주행 완료 주요 내용들만 요약/정리 해보자! youtu.be/iy8m_M3aaz4 연금저축 펀드 계좌에서 운..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신사의 품격 촬영지, 다시 가고 싶은 곳 [내부링크]

50일 이상 이어지는 긴 장마, 토요일 오후 갑자기 파란 하늘이 얼굴을 내밈. 텔레파시가 통한 쥴리와 접선하기로! "어디 갈까? 잠깐 커피라도 마시자." 이럴 때를 대비했을까? 내 휴대폰 속 위시리스트, '보정동..

마흔 식사법, 마흔 이후에는 어떻게 먹고 어떻게 운동해야 할까?, 물질대사를 높이는 식사 [내부링크]

나이가 들 수록 왜 계속 살이 찔까? 어디선가 나이가 들면 지방분해 능력이 저하되어 그렇다고 본 적이 있다. 그래서 평소 저녁은 6시 이 후로 먹지 않고 운동도 더 많이 하는 노력으로 나만의 기준 체중을 유지해..

리디북스 구독중, e-Book, 전자책의 나누고싶은 좋은점! [내부링크]

나는 종이책을 좋아하는 편이었다. 책장을 넘기는 맛도 있고 기억하고 싶은 문장에 밑줄을 그으면서 보는 걸 좋아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줄 친 부분만 봐야지, 하고 긋는 것도 있는데 다시 안 보게 되는 게 함정..

TV가 없으면 TV수신료 해지하기 [내부링크]

지금 살고 있는 집에 7년 전에 이사를 왔다. 기존 집은 TV가 옵션이었는데 그리 TV를 많이 보는 편이 아니어서 굳이 장만하진 않았다. TV 수신기가 있길래 전기요금 고지서에 [TV수신료] 2,500원이 나오는걸 무심..

가족여행_제천 리솜 포레스트 1박2일, 윷놀이, 나름 괜찮은 조식, 해브나인 스파까지 알찬 여행 [내부링크]

회사에서 제천 리솜 포레스트 숙박권 신청해둔 게 당첨이 되어 외가 쪽 식구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1박 2일 다녀왔다. 엄마, 아빠, 큰이모, 작은 이모, 작은 외삼촌, 나 이렇게 6명. 사정상 늦은 오후인 5시쯤 도착..

[침대 매트리스 알아보기_2탄] 브랜드별 특징 및 가격대_시몬스 침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 [내부링크]

맨날 이름도 없는 싸구려 침대에만 자다가 부모님 댁에 있는 시몬스 침대에서 하룻밤 자봤더니 수면의 질이 확실히 다르다는 걸 느꼈다. 평소에 허리디스크도 있고 골반이 틀어져서 늘 잠자리가 불편했는데 그런..

계좌 통합관리 앱, 안쓰는 계좌 정리, 신용카드/보험 가입 이력 한번에 조회 [내부링크]

얼마전 절약하는 재태크 관련 유튜브 영상에서 "계좌통합관리"라는 어플을 알게되었다. 내가 가입되어 있는 계좌를 한꺼번에 조회할 수 있고, 안쓰는 계좌는 남은잔액을 출금 후 해지 처리할 수 있다. 그 동안 이..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e-모델하우스, 명품하우징 최우수상 수상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e-모델하우스 file.hillstate.co.kr/SyberModel/SongdoTheTerrace_GG25/index.html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e-모델하우스 file.hillstate.co.kr 아래서 부터는 모델하우스 방문..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단지 내부 현재 모습(공사중)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홍보 사이트 링크 : www.hillstate.co.kr/Salesinfo/s_main_info_renew.aspx?apt_num=729 " data-og-description="송도 더테라스 메인 이미지" data-og-host="www.hillstate.co.kr" data..

강원도 정선 타임캡슐공원,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 정선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오늘의 산책코스는 타임캡슐 공원. 영화 엽기적인 그녀가 나온지가 언제적이냐 ㅎㅎ 거의 20년 전 ㅎㅎ 엽기 소나무로 유명해진 이 스팟을 정선군에서 관광지로 개발해서 잘 관리하고 있다. 공원의 사이즈는 사진..

네이버 영수증리뷰, 후기 공유 하면 네이버 포인트 적립. [내부링크]

어느날 목동에 있는 한 내과를 갔는데 의사샘이 너무 별로였다. 어떻게 왔는지 물어 보지도 않고 눈만 바라보면 말해보세요 하는 자세였다. 영양제를 맞았는데 165000원이 나왔다. 진료비 영수증을 자세히 보니 비..

강원도 추천 힐링 스팟! 하이원리조트 운암정 한옥카페 부모님과 함께! [내부링크]

요즘 쉼없는 일처리(?)에 번아웃이 왔다. 어느 순간 머릿속 세포들이 작동 중지를하고 파업하겠다는 느낌을 받았다. 아무리 구겨 넣어도 흡수가 되지 않는다. 그래서 단체 연차겸,사,겸사하여 시골집으로 갔다. 작..

요즘 내가 빠진 한강의 산책코스, 반포 한강공원, 숲길, 멋진 야경 [내부링크]

거의 주 7일을 운동하는 나인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2달을 꼼짝을 안 했더니 슬슬 여기저기 몸뚱이가 아프기 시작했다. 그나마 야외는 괜찮겠지라며 반포 한강공원을 가기 시작했는데 오잉! 코스가 너무 괜찮..

연말정산 소득공제 많이 받는 법! 연금저축펀드+IRP(개인형 퇴직연금) 12월 31일 전까지 가입하기. 최대의 세금 혜택! [내부링크]

지금까지 직장 생활을 10년 이상 하는 동안, 연말정산에서 토해(?) 낸 적이 한번 있고 모두 세금 환급을 받았었다. 대부분 100만 원 이내였지만 꽁돈 아닌 그 꽁돈을 돌려받는다는 것만으로도 기뻐했다! 주변에 추..

[침대 매트리스 알아보기_1탄] 종류는 많고 선택은 어렵다. 하나씩 알아보자. 매트리스 종류와 선택하는 팁(by 오늘의 집) [내부링크]

그동안은 매트리스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는데 허리가 안 좋아지고 잠자리가 불편해지면서 이 번 기회에 제대로 된 걸 사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워낙 관심사가 아니었다 보니 정보도 하나도 없고 어디서부터 알..

모바일 삼성페이로 현금지급기에서 입출금까지 가능! 사용할 때마다 느끼는 편리함! ATM기에서 휴대폰으로 현금 출금하기. [내부링크]

휴대폰을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바꾸면서 사람들이 극찬하던 삼성페이를 나도 쓰기 시작했다. 요즘은 어디를 가나 삼성페이가 안 되는 매장이 없기에 지갑을 가지고 다닐 일이 없어졌다. 그런데 얼마전 백화점에 가..

[소파 알아보기_1단계] 3종택1(미라지가구, 레이디가구, 이케아) [내부링크]

소파는 우선 페브릭 소재로 정했다. 가죽소파의 차가운 가죽이 피부에 닿는 느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반면에 페브릭은 아늑함이 있고 인테리어적인 면에서 컬러의 다양성도 있는 것 같다. 인터넷으로 3개의..

[냉장고 알아보기_1단계]삼성 비스포크(BE SPOKE), 기본적인 스타일과 가격대 파악 [내부링크]

냉장고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비스포크(BE SPOKE)로 정했다. 하도 광고를 많이 하니까 아마 안본사람은 없지 않을까 싶다. 냉장고에 관심없던 나도 지하철 광고판에서 '뭔데 저렇게 이쁘지?' 하고 두번 보게 되..

힐스테이스 송도 더테라스, 생애 첫 나의 집, 4개월 후 입주(2020년 10월) [내부링크]

3년 전 한창 송일국의 삼둥이들이 방송에서 인기를 누릴 때, 그들이 살고 있는 송도도 조명되었다. 송도? 어떤 곳이길래 저리 멋진 아파트가 있고, 구지 인천의 외진(?)곳에 살까? 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나중에 구..

[ETF스터디]미국ETF 기술주 QQQ 알아보기 by수페TV [내부링크]

너무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설명도 이해하기 쉽고, 내용이 신뢰도가 높다. 수페TV 유튜버님 감사합니다! 캡쳐 이미지만 봐도 이해가 쏙!쏙! 마지막에 포트폴리오 제공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youtu.be/hqo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