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mbbang1의 등록된 링크

 ssambbang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6건입니다.

토요타 프리우스 메인 배터리 교체하지 말고 중고차 수출 폐차 하기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타면서 아낀 기름 값은 배터리 교체를 하면 한 방에 날아간다. 도요타 프리우스의 경우 출발, 중/저속 주행 시에는 EV모드로서 엔진은 사용되지 않고 배터리에 저장된 전력을 이용해 모터(MG2)만을 사용하여 주행한다. EV모드는 33km/h의 속도까지 전기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하며 도중 속도가 높아지면 자동으로 해제된다. 배터리 잔량에 여유가 있으면 페달을 적당히 밟는 한 55km/h까지 EV주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 후 고속에서 일정한 속도로 달릴 때는 엔진이 동력원이 된다. 엔진은 바퀴의 회전 속력과 상관없이 자동차의 속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출력을 기준으로 가장 효율적인 rpm에서 동작한다. 즉, 프리우스는 15k/h 정도의 니켈 수소 전지를 사용하고 전지의 약 30%~ 50% 정..

자동차 자율주행 빨리 안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자율주행을 빨리 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전기차를 말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자율주행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율주행이라고 하면 테슬라를 떠올린다. 테슬라가 자율주행의 이슈를 상술로 이용하고 있지만, 사실 자율주행의 기술력은 구글의 웨이모가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한다. 즉 스티어링 휠이 없고, 승객이 전혀 자동차의 운행에 개입을 안 하는 단계로의 발전이라는 측면에서는 테슬라의 기술은 멀고도 멀다. 그리고 올해 하반기 출시될 G90에 자율주행 3단계가 적용된다고 한다. 핸들도 없고 페달도 없는 자율주행 5단계는 언제 실현이 되는 걸까? 5단계는 완전자율주행이라고도 한다. 즉 사람이 없어도 자동차가 알아서 주행하는 단계이다. 기술의 발전을 보자면, 금방이라도 실현될 것 같은데 늦어지는 이유는 무엇일..

2035년 경유차 퇴출, 디젤차 아직 사도 될까? [내부링크]

디젤차는 앞으로 사지도 말고, 보유하고 있지도 마라? 대통령 당선자 공약에 2035까지 디젤차 국내 신차 판매를 막겠다는 둥, 서울시에서는 2025년부터 공공부문에서 디젤차를 퇴출시켜서 '노 디젤 시대'를 열겠다는 둥 경유차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불안하게 여론이 조성이 되고 있다. 더구나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경유값이 올라서, 가솔린보다 경유가 비싼 주유소도 생기는 판이다. 이제 디젤차는 만들지도 말아야하고 사지고 말아야 하는 분위기 그 자체이다. 경유차는 대기환경 때문에 원가가 비싸지고 성능이 떨어진다. 디젤차가 더이상 지구 상에서 버티지 못하게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환경 비용이다. 대기환경 때문에 디젤 엔진 자동차 장착하는 값비싼 장치들은 원가를 상승시키고 성능을 떨어뜨리고 있다. 디젤차는 ..

아우디 엔진경고등 오일누유 수리말고 수출 폐차하기, 서울시 편 [내부링크]

오래된 아우디를 목돈을 들여서 살릴 것인가? 아님 포기하고 폐차해야 하나? 포기하고 폐차를 해야 하나, 아님 수리를 해야 더 타야 하나? 일명 독일 3사의 고급 브랜드 중 하나인 아우디... 모든 차가 그렇듯이 10년을 넘으면 수리비가 솔찬 게 들어간다. 문제는 무엇인가? 자동차는 고장 때문에 어떤 것을 한 번 수리하면, 그것으로 고장 딱 잡히면 그만인데, 그걸로 안 되면 다른 걸 또 손봐야 한다고 하고.... 이렇게 수리의 늪에 빠지면 돈 버리고 정신까지 피폐해진다는 게 문제다. 특히 아우디 같이 차주의 마음을 쏙 빼놓는 이쁜 녀석들을 키우는 차주들은 다 이 말이 공감을 하실 것으로 믿는다. 엔진 오일이 자꾸 세는 아우디 김 사장님이 제일 먼저 엔진룸을 열어본다. 아우디는 특이하게 엔진이 종치의 전륜 ..

렉서스 LS 460 중고차 수출 폐차 방법 [내부링크]

오늘의 사연은 2009년식 렉서스 LS 460 수출 폐차 의뢰 오래된 렉서스 LS 460은 어떻게 매매를 해야 할까? 30만 km 가까이 탔어도 어디 경고등 하나 들어온 곳이 없는데도 세월이 세월인지라 지인에게 권하기도 뭐하다. 이런 경우에 폐차밖에 답이 없는 것일까? 한 가지 희소식은 렉서스 차종은 대부분 다시 해외로 역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신 고객님이 자료 사진을 보내주셨다. "제 렉서스는 고칠 곳이 한 군데도 없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모니터 불량이기는 하지만, 차량 기능적으로는 완벽합니다." 이렇게 통화를 주셨는데, '10년이 넘고 30만 km를 주행한 수입차가 좋으면 얼마나 좋을까?' 사실 반만 믿었다. 하지만 사진 몇 장을 열어서 보니 고개가 끄덕여졌다. 광택은 물..

서울 서초동에서 쎄라토 중고차 수출 폐차 후기 [내부링크]

들어가며 10년이 훨씬 지난 노후차 기아 쎄라토... 아직도 잘 굴러간다면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다. 하지만 80세 어르신이 이제는 운전을 그만하신다고 하신다. 얼마 전부터 눈도 침침하시고 집중도 잘 안되신다고... 서울 서초동의 노신사와 함께 했던 쎄라토는 이제 어떻게 정리를 해 드려야 할까? 서초동에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지난 주 퇴근길에 걸려온 전화 "우리 집에 2006년식 쎄라토가 있는데 이렇게 오래된 차도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로 되나요?" 간략하지만 요점이 있는 중고차 수출문의였다. 그 뒤의 통화에서 쎄라토가 몇 킬로 탔고, 외부 상태는 어디가 안 좋고... 등등 차량의 상태와 관련되어서도 마치 준비를 하고 문의한 분인 듯 짧고 정확하게 설명이 이어졌다. 목소리를 딱 들어보면 연세가 있는 분이..

폐차 직전 NF 쏘나타도 중고차 수출이 될까요? 경기도 안성시 편 [내부링크]

그냥 폐차해도 누가 뭐라 하지 않는 차도 수출이 되나요? 지난 주말에 경기도 안성에서 전화로 중고차 수출 문의가 왔네요. 다음 주에 신차를 받는데 타던 차가 오래된 NF쏘나타라는 것이 고객님 설명입니다. 쏘나타는 전 차종 연식과 관계없이 수출이 되는 차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왠지 조심스러운 고객님..... 도대체 차가 무슨 문제가 있길래, 궁금했네요. 먼저 보내주신 안성시 쏘나타 자료 사진 어떻게 보내면 이렇게 문자로 사진이 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작은 사진 속에서도 쏘나타 부식이 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어떤 커뮤니티에 이 쏘나타를 매각하기 위해서 올리신 사진들인 지 모르겠습니다. 내용을 보면 보험처리 이력은 소소한 것들밖에 없지만, 돌아가면서 외판에 녹이 많이 난 것이 보입니다. 자동차 ..

BMW X6 40d 수출 폐차 터보 고장 강제중립 방법 [내부링크]

BMW X6 40d x drive E71 수출 폐차, 터보 고장, 강제 중립 방법 자동차 인히비터 스위치란? 인히비터 스위치는 미션 변속단의 위치를 감지하는 장치입니다. 즉 기어가 전진인지, 후진인지, 파킹인지 미션에게 알려주는 스위치인데요. 변속 단계를 설정할 때 사용되는 스위치입니다. 실질적으로는 운전을 할 때 P와 N에서만 시동이 걸리게 제어하는 역할을 주로 합니다. 인히비터 스위치가 고장이 나면 변속이 잘 안 되거나, 변속 충격이 생깁니다. 미션 자체가 고장이 나고 이런 증상은 생기지만, 주행 중에 변속 충격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미션 내부가 아니라 미션 스위치가 고장이 났을 확률이 높습니다. 위의 첫 그림을 보시면 지제모터스 사장님이 시동 불량으로 움직이지 못하는 X6를 견인할 수 있도록 강제 중..

현대차 중고차 진입해도 허위매물은 사라지지 않는다 [내부링크]

"대기업은 중고차 시장에 들어오지 말라"는 중고차 매매조합 연합회의 규탄 3.24일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가 '대기업 중고차 시장 진출 저지 및 생계형 적합업종 미지정 규탄'결의대회를 광화문 인근에서 단행했다. 중고차 조합 연합회는 "완성차업체의 중고차 시장 진입이 자동차 매매업 생태계를 파괴하는 행위이고 30만 자동차 매매업 종사자들의 생계를 위협하는 범죄행위"라며 규탄했다. 또한 중기부의 생계형 적합업종 미지정 결정은 중고차 산업 특성을 무시한 처자라고 비난했다. 또한 "중고차 허위매물 등 소비자 불만은 대부분 중고차 매매업계의 문제가 아니라 불법. 무등록 사기꾼의 범죄행위로써 형사고발과 법원 판결로 해결해야 하는데, 대기업이 허위매물 퇴치와 소비자 후생을 운운하는 것은 모순"이라고 주장했다. 그..

전북 전주에서 포르테 폐차 말고 수출보낸 이유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래된 중고차를 가지고 계시면서 과연 이 차를 언제까지 타야 하나 고민이 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 전주시에서 수출용으로 매입한 포르테도 10년 넘게 고객의 발이 되어서 출퇴근을 담당하던 대견한 녀석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연식이 되다 보니까, 수리를 하려면 거의 차값이 나오는 지경이네요. 이렇게 고칠 곳도 많고 연식이 오래된 중고차는 바로 폐차를 하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만일 당신의 차가 수출용 차량 리스트에 들어간다면 수출로 정리하는 것이 깔끔하고 폐차비도 더 받는 방법이니까요. 전주에서 보내주신 포르테 자료 사진 전주에서 보내주신 포르테 사진을 볼까요? 기본적으로 앞뒤 좌우 사진과 계기판 사진이 왔네요. 일단 외판이 험하다는 느낌이 확 옵니다. ㅎ 전주 고객님..

아반떼 HD는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 후기. 군산시 편 [내부링크]

아반떼 HD는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 후기. 군산시 편 intro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지난주에 군산시 아반떼 hd 수출용 매입 건 후기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사실 비대면이 대세이기는 하지만, 꼭 만나 뵙고 아끼시던 중고차를 처분을 해드릴 필요가 있을 때는 곧장 달려가는 쓸만한 중고차 수출업체 보따리맨입니다. 고객님의 회사에 도착해서 아반떼 hd를 검사하는 중 당초에 2시쯤 예약을 하셔서 도착을 하니 고객님이 식사를 마치시고 기다리시는 중이었습니다. 바쁜 생활에서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이 최대의 예의입니다. 저는 혹시나 늦을 까 봐 항상 15분 전에는 도착하게 출장을 갑니다. 회사 주차장에 서있는 아반떼 hd를 마음껏 살펴보라고 키를 주시는 고객님... 그런데 왠지 차량에 자신이 있어 보이..

디젤차의 멸종 위기에 어떤 차를 사야 하나? [내부링크]

디젤차의 멸종 위기에 어떤 차를 사야 하나? 저무는 디젤차의 전성시대 기름값이 덜 들고 힘이 좋다는 이유로 우리나라에서는 한동안 디젤차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일단 화물차들은 이러한 경제성 때문에 모두 디젤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포터, 마아티, 5톤부터 대형 트럭까지 디젤이 아니고 가솔린으로 된 국산차는 있을 수가 없죠. 유럽의 만, 스카이나와 일본의 히노, 이스즈까지... 죄우 지간 화물차는 세계 공용 디젤이 대세입니다. 디젤차가 퇴출위기라고 할 때는 주로 상용차 말고 승용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10년 전 쯤 부터 '클린 디젤'을 내세우며 승용차에까지 번져서 최근까지 독일 브랜드와 한국 브랜드들은 디젤 suv, 디젤 해치백 들을 잘도 판매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디젤은 앞으로 아예 생산을 ..

현대 i30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하는 방법, 전북 전주시 후기 [내부링크]

현대 i30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하는 방법, 전북 전주시 후기 오늘의 주인공 : 전주시 현대 i30 안녕하실테죠? 보따리맨입니다. 오늘은 전북 전주시에서 가져온 현대 i30 사고 차량 관련 포스팅입니다. 무사고에 킬로수도 좋은 차는 연식이 오래되었어도 국내 중고차 매매상사에서 나름대로 금액이 나옵니다. 따라서 이런 A급 현대 i30는 중고 매매상사에 의뢰를 하셔서 좋은 가격에 매매를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km도 많고 사고도 난 적이 있는 차라면 매매를 포기하고 폐차 보내기가 쉽습니다. 그런데 수출 종목에 들어가는 현대 i30 같은 인기 차는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높으니, 이럴 때는 저희 수출 업체에 문의하시는 것이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그럼 중고차 수출 폐차는 어떻게 시키는 것인지, 전주시 현대 i..

하나님의 뜻은 어떻게 알아요? 어느 청년이 목사에게 묻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뜻은 어떻게 알까요? 어느 청년이 목사에게 묻다. 인사 평안하시죠? annaga 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하고 그 뜻대로 행해야 한다고 성경은 말합니다. 주의 뜻은 알면 다행이고, 모르면 할 수 없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은 반드시 알아야 하고 만일 모르면 천국에 갈 수 없다고 까지 말합니다. 하나님의 뜻은 어떻게 전달되는가? 큰 교회를 운영하고 많은 성도들을 거드리고 있는 목사님들은 주의 뜻을 알까요? 나이도 지긋하게 드시고 거룩해 보이는 장로님들은 하나님의 뜻을 알까요? 어떤 노 목사님이 "하나님의 뜻을 어떻게 아느냐?"라는 청년의 질문에 "하나님이 나에게 무엇을 요구하는지 의욕은 있지만 답하고 싶지는 않지만 잘되지 않는 그 갈등과 갈증이 조합해서 만들어내는 더 놀라운 자리로 가는 ..

누가복음 10장 선한 사마리인의 비유, 진짜 이웃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누가복음 10장 선한 사마리인의 비유, 진짜 이웃은 누구인가? 그 사람이 자기를 옳게 보이려고 예수께 여짜오되 그러면 내 이웃이 누구니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어떤 사람이 예루살렘에서 여리고로 내려가다가 강도를 만나매 강도들이 그 옷을 벗기고 때려 거의 죽은 것을 버리고 갔더라 마침 한 제사장이 그 길로 내려가다가 그를 보고 피하여 지나가고 또 이와 같이 한 레위인도 그곳에 이르러 그를 보고 피하여 지나가되 어떤 사마리아 사람은 여행하는 중 거기 이르러 그를 보고 불쌍히 여겨 가까이 가서 기름과 포도주를 그 상처에 붓고 싸매고 자기 짐승에 태워 주막으로 데리고 가서 돌보아 주니라 그 이튿날 그가 주막 주인에게 데나리온 둘을 내어 주며 이르되 이 사람을 돌보아 주라 비용이 더 들면 내가 돌아올 때에..

오래된 쌍용 체어맨 중고차 수출 폐차 매매 가격 비교, 부천시 편 [내부링크]

오래된 쌍용 체어맨 중고차 수출 폐차 매매 가격 비교, 부천시 편 인사말... 안녕하실테죠? 보따리맨입니다.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이야기~ 보따리맨은 오래되고, 주행거리도 많지만, 아끼던 쌍용 체어맨 중고차를 폐차 수출로 제값 받고 판매하는 방식을 제안합니다. 사진 몇 장, 전화 한 통으로 바로바로 중고차 수출 견적을 받아보세요. 오늘의 주제는 국내나 해외에 기능적으로 우수한 차량이 매매가 가능하다는 것..

어린아이와 같은 믿음, 누가복음 18장,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어린아이와 같은 믿음, 누가복음 18장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여러분 교회에서 '어린아이와 같은 믿음'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는지요? 하나님 앞에서 왜 우리는 어린 아이와 병자가 되어야 하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누가복음의 어린 아이 그리고 병자 사람들이 예수께서 만져 주심을 바라고 자기 어린 아기를 데리고 오매 제자들이 보고 꾸짖거늘 예수께서 그 어린 아이들을 불러 가까이 하시고 이르시되 어린 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하나님의 나라가 이런 자의 것이니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하나님의 나라를 어린 아이와 같이 받아들이지 않는 자는 결단코 거기 들어가지 못하리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8장 15~17 마태복음 18:1-5에는 믿음이란 말이 나오지..

전남 광주시 아반떼 hd md 중고차 수출 매매 폐차 비용 비교 [내부링크]

전남 광주시 아반떼 hd md 중고차 수출 매매 폐차 비용 비교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을 지킵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intro 남들이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때도 바로 수긍을 하고 폐차장으로 보내면 손해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노후차 차주는 중고차가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많고, 고장이 나고, 사고가 나고.... 이럴 때 우리는 쉽게 '내 차'를 포기합니다. 하지만 내 차가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헐값에 폐차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동차 가격도 휠씬 좋고, 말소처리도 빠르게 되니까요. 오늘은 전남 광주시에서 문의를 주신, 폐차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내차 아반떼를 한 번 살려봅니다. 과연 내차가 배를 타고 해외로 가서 다시 달릴..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하신 이유는? [내부링크]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고 하신 이유는?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교회다니는 사람은 누구나 들어보는 '네 이웃을 사랑하라'는 말은 천국에 가는 열쇠로는 너무 평범해 보이지 않나요? 주위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풀라는 말은 너무 당연해 보이고, 어느 종교나 다 하는 말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수그리스도는 천국 가는 계명을 물어보면 꼭 이 말씀을 하시는군요. 아래의 제 글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에서도 예수님은 율법사에게 '이웃을 사랑하라'는 계명을 지키라고 하셔서, 이 말씀은 여기에서의 '이웃'이 누구냐는 질문에 까지 이어집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1.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선한 사마리..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 이삭의 하나님이요 야곱의 하나님이로라의 뜻은? [내부링크]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 이삭의 하나님이요 야곱의 하나님이로라의 뜻은? 죽은 자의 부활을 논할진대 하나님이 너희에게 말씀하신 바 나는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 이삭의 하나님이요 야곱의 하나님이로라 하신 것을 읽어 보지 못하였느냐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살아 있는 자의 하나님이시니라 하시니 무리가 듣고 그의 가르치심에 놀라더라 예수께서 사두개인들로 대답할 수 없게 하셨다 함을 바리새인들이 듣고 모였는데 (마태복음 22장 31~34) intro 안녕하세요! annaga입니다. 오늘은 알다가도 모르기 쉬운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에 대해서 알아봐요. 1. 창세기나 출애굽기에 먼저 언급된 문구 출애굽기에서 하나님이 모세에게 하신 말씀이죠? 하나님이 또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

고장난 중고차, 1톤 1.2톤 1.4톤 포터 봉고 3 트럭 윙바디 수출 폐차 매매 비교 [내부링크]

1톤 1.2톤 1.4톤 포터 봉고 3 트럭 윙바디 수출 폐차 매매 비교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을 지킵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intro 남들이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때도 바로 수긍을 하고 폐차장으로 보내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고차가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많고, 고장이 나고, 사고가 나고.... 이럴 때 우리는 쉽게 '내 차'를 포기합니다. 하지만 내 차가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헐값에 폐차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격도 휠씬 좋고, 말소처리도 빠르게 되니까요. 1톤 포터와 1.2톤 1.4톤 봉고 3 트럭 윙바디는 빈번하지는 않지만 가끔 중고차 수출이 좋은 가격으로 진행이 되는 트럭입니다. 수출 가격과 폐차 매매를 비..

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시스템 경고등 check hybrid system 뜰 때 현명한 해결 방법 [내부링크]

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시스템 경고등 check hybrid system 뜰 때 현명한 해결 방법 하이브리드 시스템 경고는 왜 들어오는 걸까? 프리우스의 하이브리드 시스템 문제가 생겼다는 것은 보통은 하이브리드 배터리 전압 불량이라고 이해가 됩니다. 토요타 프리우스는 배터리로 작동되는 전기 모터와 휘발유로 작동하는 내연 엔진이 함께 작용하는 시스템입니다. 'Check Hybrid System' 경고등은 전기 배터리와 엔진으로 번갈아 구동을 하는 협력체계에 문제가 생겼다는 의미죠. 불량 퓨즈처럼 아주 사소한 문제에서 얼터네이터 문제처럼 심각한 문제가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배터리 전압이 떨어지므로 가끔 큰 문제가 없을 때에도 시스템 에러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시스템을 ..

아반떼 md 중고차 수출 인기 yuji , 김포시 매입 후기 [내부링크]

아반떼 md 중고차 수출 인기 yuji , 김포시 매입 후기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 팀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일편단심으로 꾸준히 아반떼 md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연식이 오래되거나, 주행거리가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보통은 자동차 업계에 있는 분들이나 아니면 일반인들 조차도 매매 가격이 수출 가격보다 늘 앞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어떤 경우에는 중고차의 매매 가격보다도 수출 시세가 더 높게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로 오늘의 주인공 김포시 아반떼 md가 그런 케이스입니다. 사고도 특별히 없고 옵션도 좋지만, 주행거리가 20만 km가 넘어서 매매 시장에서 인기가 없는 차량이죠. 하..

로체는 폐차하시면 사모님한테 혼납니다! 중고차 수출 평택시 [내부링크]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을 지킵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intro 남들이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때도 바로 수긍을 하고 폐차장으로 보내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고차가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많고, 고장이 나고, 사고가 나고.... 이럴 때 우리는 쉽게 '내 차'를 포기합니다. 하지만 내 차가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헐값에 폐차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격도 휠씬 좋고, 말소처리도 빠르게 되니까요. 오늘은 폐차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내 차 로체를 한 번 살려봅니다. 얼마 전에 엔진 경고등이 들어와서 카센터에 가보니 촉매를 교환해야 하고 목돈이 든다는 진단을 받은 평택 차주님.... 벌써 10년이 넘어서 노후된 차량을 계속 고치..

포르테, 포르테 쿱 중고차 수출 폐차 매매 견적 알아보기 #전주시 [내부링크]

포르테, 포르테 쿱 중고차 수출 폐차 매매 견적 알아보기 #전주시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을 지킵니다.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Botaryman.Blog intro 남들이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때도 바로 수긍을 하고 폐차장으로 보내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고차가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많고, 고장이 나고, 사고가 나고.... 이럴 때 우리는 쉽게 '내 차'를 포기합니다. 하지만 내 차가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헐값에 폐차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격도 휠씬 좋고, 말소처리도 빠르게 되니까요. 오늘은 폐차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내 차 포르테와 포르테 쿱을 한 번 살려봅니다. 과연 내 차가 배를 타고 해외로 가서 다시 달릴 수 있을 것인가? 보따리맨과 같이 ..

올뉴 모닝 폐차 전에 이것부터 확인하세요. 중고차 수출 전주시 [내부링크]

올뉴 모닝 폐차 전에 이것부터 확인하세요. 중고차 수출 전주시 intro.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한국에서도 운전연습용이나 초보용으로 잘 팔리는 중고차 모닝! 하지만 국내 매매 하기에 조금 어려운 점이 있다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지말고 중고차 수출을 먼저 알아보세요. 모닝은 나온 지 오래된 차량이지만 중고차 수출 오더를 받아서 인기리에 해외로 수출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대전 올뉴 모닝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봅니다. 01. 전주에서 먼저 보내주신 자료 살펴보기 한국 경차의 원조 맛집 현대 투싼! 오전에 전주에서 연락을 주신 고객님이 모닝 자료 사진을 보내주셨네요. 1. 외관 일단 외관은 나쁘지 않습니다. 트렁크에 부식이 올라온 것 빼놓고는요. 색상은 가장 안 좋은 색이 은색인데..

그랜저 tg 폐차할 땐 수출 가격 먼저 확인하세요. 안산시 편 [내부링크]

그랜저 tg 폐차할 땐 수출 가격 먼저 확인하세요. 안산시 편 intro.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한국에서 그랜저는 성공한 사람들이 타는 차라고 하는 광고를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된 그랜저를 고치고 타시다가 지갑을 여는데 지친 고객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참다 참다 못해서 아끼던 그랜저를 폐차하는 분들도 생기고 있는데요. 특히 현대 그랜저 tg의 경우에는 고질병인 엔진 때문에 결국은 포기를 하시는 경우도 종종 봅니다. 하지만 그랜저 tg 중고차는 아직도 해외에서 수출 오더를 받아서 인기리에 해외로 수출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산에서 매입한 그랜저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봅니다. 01. 안산으로 출장 매입, 외부 살펴보기 중형 세단의 원조 맛집 현대 그랜저 tg! ..

투싼 폐차하기 전에 이것부터 확인하세요. ( 중고차 수출 대전시 ) [내부링크]

투싼 폐차하기 전에 이것부터 확인하세요. ( 중고차 수출 대전시 ) intro.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퍼퓰러한 suv 투싼을 가지고 계신 차 주님들이 이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요즘 전국적으로 노후 경유차 단속이 심해지는 분위기라서 오래된 투싼을 몰고 다니기가 점점 불편해지고 있습니다.수도권에서는 마치 금연 구역에서 담배를 피는 사람처럼 도로를 다니면서 모니터가 없는지 눈치를 보면서 운전을 해야 하는 수모를 겪고 있습니다. 대전시에서도 점점 환경정책이 강해지면서 매연저감장치를 달아야할 지, 폐차를 시켜야 할지 고민할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 대전 서구에서 연락을 주신 고객님도 마찬가지 케이스입니다.폐차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현대 투싼.... 이제 중고차수출 ..

사고 나도, km 많아도, 현대 i30 폐차보다 수출, 경기도 일산시 편 [내부링크]

사고 나도, km 많아도, 현대 i 30 폐차보다 수출, 경기도 일산시 편 intro.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한국에서 차량용 반도체 때문에 신차가 너무 안 나와서 기다림에 지친 고객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참다 참다 못해서 나온 지 얼마 안 되는 중고차를 매입하시는 분들도 생기고 있을 정도인데요. 이렇게 신차로 바꾸시면서 의뢰온 일산시 i30 중고차 시세를 알아봅니다. 신차도 인기가 있지만 나온 지 오래된 차량도 중고차 수출 오더를 받아서 인기리에 해외로 수출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경기도 일산에서 매입한 현대 i30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봅니다. 주행거리도 많고 사고도 크게 난 i30... 과연 수출이 될까? 01. 일산으로 출장 매입, 외부 살펴보기 해치백 자동차의 원조 맛..

40만 km 렉스턴 폐차보다 더 받는 법? 중고차 수출 인천시 편 [내부링크]

40만 km 렉스턴 폐차보다 더 받는 법? 중고차 수출 인천시 편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40만 km를 주행한 택시도 아닌 인천시 렉스턴....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10년도 훌쩍 넘은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 만일 내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 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

김포시 K7 사고 난 차도 상관없이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 [내부링크]

김포시 K7 사고 난 차도 상관없이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이렇게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 오늘은 김포시에서 기아 k7을 타시던 차주님이 연락을 주셨네요. 2011년 3.5 엔진 모델입니다. 3.5 엔진이라서 배기량에 따라 기름이 정말 많이 먹습니다. 또 최근에 큰 사고도 있었다고 하시고 해서 수출을 보내기에 난관이 좀 있습니다. 주행거리도 많아서 거의 30만 ..

아반떼 MD 사고 차는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로 더 받으세요. 서울시 관악구 편 [내부링크]

아반떼 MD 사고 차는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로 더 받으세요. 서울시 관악구 편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10년이 다 되어가는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겁니다.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만일 내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니까요. 최근에 운전 ..

26만 km 베라크루즈, 맥스크루즈 더 받는 방법, 중고차 수출 폐차 인천시 [내부링크]

26만 km 베라크루즈, 맥스크루즈 더 받는 방법, 중고차 수출 폐차 인천시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 팀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일편단심으로 꾸준히 베라크루즈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연식이 오래되거나, 주행거리가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중고차의 매매 가격보다도 수출 시세가 더 높게 나오는 경우도 종종있습니다. 특히 오늘 인천시 베라크루즈처럼 주행거리가 26만 km 가 넘게 되면 사실 매매 시장에서 인기가 없죠. 만일 베라크루즈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매매상에 가서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차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내차도 해외 수출로 판매하는 것이 가능한지' ..

20만 km 현대 i30 폐차하면 호갱된다. 인천시 중고차 수출 업체 [내부링크]

20만 km 현대 i30 폐차하면 호갱된다. 인천시 중고차 수출 업체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한 때 인기 절정이던 현대 i30... 10년도 넘은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 현대 i30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만일 내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 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것은 아..

인천시 BMW 530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로 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인천시 BMW 530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로 정리해봅니다.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10년이 다 되어가는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 만일 내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니까요. 특히 이번에 인천시 b..

히노 5톤 중고차 수출은 화물차 전문 업체에게 [내부링크]

히노 5톤 중고차 수출은 화물차 전문 업체에게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10년이 다 되어가는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 만일 내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 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니까요. 특히 화물차는 폐차를 할 일이 별..

교회란 무엇인가? 아는 사람만 아는, 두 가지 교회의 개념 [내부링크]

교회란 무엇인가? 아는 사람만 아는, 두 가지 교회의 개념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은 헷갈리면 절대 안 되는 교회의 두 개념을 정리해봅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1.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를 살펴볼게요. 이 비유는 개인적으로 예수님 비유 중에서 가장 난해한 비유라고 생각 ssambbang1.tistory.com 위의 제 글을 보시면, 선한 사마리인이 환자를 맡겨둔 주막이 바로 교회라는 것을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주막의 주인은 바로 교회를 운영하는 목사나 장로가 되겠죠? 한편 '교회의 주인이 예수 그리스도다.'라고 할 때는 실질적으로 여러분이 이 시대에 출석하는 지역 교회를..

인천시 yf 쏘나타 엔진 고장 나도 폐차 말고 수출로 더 받으세요. [내부링크]

인천시 yf 쏘나타 엔진 고장 나도 폐차 말고 수출로 더 받으세요. 정보가 돈이고, 정보가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10년이 다 되어가는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 만일 내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 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니까요. 오늘 인천시..

인천시 20만 km 스타렉스 Urban 매매보다 중고차 수출이 유리합니다. [내부링크]

인천시 20만 km 스타렉스 Urban 매매보다 중고차 수출이 유리합니다.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 팀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일편단심으로 꾸준히 스타렉스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연식에 비해 주행거리가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보통은 자동차 업계에 있는 분들이나 아니면 일반인들 조차도 매매 가격이 수출 가격보다 늘 앞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어떤 경우에는 중고차의 매매 가격보다도 수출 시세가 더 높게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인천시에서 매입한 2019년식 스타렉스는 연식은 잘 팔리는 연식이지만, 주행거리가 20만 km가 되다 보니 찾는 사람이 없을 겁니다. 만일 아끼던 스타렉스가 아직 ..

인천시 아반떼 AD 렌터카 중고차 수출 매입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 팀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일편단심으로 꾸준히 아반떼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주행거리가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보통은 자동차 업계에 있는 분들이나 아니면 일반인들 조차도 매매 가격이 수출 가격보다 늘 앞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어떤 경우에는 중고차의 매매 가격보다도 수출 시세가 더 높게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번 인천시 아반떼 AD는 다른 이유, 즉 렌터카 경력이 있어서 매매 가격이 하락한 경우입니다. 만일 아끼던 아반떼를 매매상에 가서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차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내 차도 해외 수출로 판매하는 것이 가능한지' 같이 한..

쏘나타 사고난 차도 폐차 대신 수출해요. 인천 송도 출장 매입 후기 [내부링크]

정보가 돈이고, 정보를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10년이 다 되어가는 연식에 사고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 만일 내 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 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니까요. 오늘은 폐차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내 차! 인천 송도 쏘나타를 소개합니다. 과연 내..

20만 km 올뉴 투싼 매매 가격 더 받는 법 (중고차 수출 인천시) [내부링크]

20만 km 올뉴 투싼 매매 가격 더 받는 법 (중고차 수출 인천시)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 팀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현재 주행거리가 20만 km가 넘게 현대 투싼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즉 타고 계시는 투싼이 주행거리가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보통은 자동차 업계에 있는 분들이나 아니면 일반인들 조차도 매매 가격이 수출 가격보다 늘 앞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어떤 경우에는 중고차의 매매 가격보다도 수출 시세가 더 높게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만일 이번 인천시 투싼 차주님처럼 매매상에 가서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차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내차도 해외 수출로 판매하는 것..

침례의 뜻,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침례, 아는 사람만 안다.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intro 침례는 거룩한 교회의 입구이자 문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질서에 따라 아무도 침례가 없이는 교회 안으로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이 침례의 일반 관례이다. (Bernhard Rothmann) 침례는 침례교도들에게는 절대적인 교리이자, 의식입니다. 하지만 침례는 그들만의 것이 아니라 모든 그리스도인의 보물입니다. 침례가 '거룩한 교회의 입구'라면 그것은 바로 천국으로 들어가기 위해 하나님이 만들어 놓으신 '문'입니다. 침례가 그리스도인에게 과연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1. 침례의 기원 누구든지 침례가 궁금해서 알아보려고 한 분들은 그 기원에 대해서는 별로 자료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침례란 물에 푹 잠겨서..

12/1부터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 위반 차량 하루 과태료 10만원 [내부링크]

--from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자료 사진 안녕하실테죠? 보따리맨입니다. 재작년, 작년에 시행했던 계절관리제를 올해도 동일한 기간 동안 실시합니다. 미세먼지 '계절관리제'라는 것은 12월부터 3월 말까지 미세먼지가 많은 계절이라서 노후 경유차(배출가스 5등급 차량)는 이 기간 동안 특별 관리하겠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5등급 차량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행을 하면 하루에 과태료 10만 원을 내야 합니다. ㅠㅠ 단 그나마 주말과 공휴일은 넘어가 준다고 하네요. 계절 관리제가 시행되는 곳은 서울 경기 수도권과 부산광역시 등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얼마 안 있어서 전국적으로 시행이 될 상황이군요. 한편 어떤 피치 못할 이유로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중에 저감장치 부착 불가인 차량이 있습니다. 이런 차량과 ..

인천시 k3 사고차도 폐차 대신 중고차 수출 매입 #고장차 #전손차 [내부링크]

인천시 k3 사고차도 폐차 대신 중고차 수출 매입 #고장차 #전손차 정보가 돈이고, 정보를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해야 한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k3의 경우에 중요한 엔진이나 미션이 고장이 나면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이렇게 고장이난 고장차 k3는 어떻게 매매하는 것이 좋을까요? 수리하지 않은 상태에서 폐차 대신 매매가 수출이 가능할까요? 또는 내 잘못은 아닌데 남의 과속이나 부주의로 내 k3 자동차가 손상이 되었을 때 정말 속상하죠? 사고가 난 차는 다 고쳐놓아도,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더군다나 막 사고가 나서 수리를 하기 전의 ..

현대 마이티 트럭의 마력 수 종류, 변천사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내부링크]

현대 마이티 트럭의 마력 수 종류, 변천사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안녕하실테죠? 저는 보따리맨입니다. 중고차 수출업체를 운영하면서 얻게 된 현대 마이티 트럭에 대한 상식을 한 번 공유해 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알쏭달쏭한 마이티 마력수 변천사를 공부해보겠습니다. 현대 마이티 역사 마이티 트럭은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차량으로 대략 88년도에 출시했습니다. 1.구형마이티, 또는 마아티 1 88년부터 98년까지 약10년간모델 2. 마이티 2 98년부터 2004년 중 후반 모델 3. e 마이티 2004년 후반부터 출시한 모델 (2004년~2007년 말 e마이티1, 2008년~2010년 e마이티2, 2011년 부터 e마이티3로 구분 됨 ) 4. 올뉴마이티 2015년에 공개된 지금까지 생산되는 모델 마이티 마력수 변..

인천시 쏘나타 lpg 폐차 대신 수출 보내기 #k5 #그랜저 #k7 #lpg #택시부활 [내부링크]

인천시 쏘나타 lpg 폐차 대신 수출 보내기 #k5 #그랜저 #k7 #lpg #택시부활 정보가 돈이고, 정보를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쏘나타, k5, 그랜저, k7 개인택시 차량 중고차 수출용 매입 사례를 살펴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하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10년이 다 되어가는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특히 택시나 택시 부활 차량은 킬로수가 어마어마하죠? 오늘 입고된 인천시 yf 쏘나타 lpg도 엔진 미션에 아무런 고장이 없지만, 40만 km가 다 되어가는 장거리 주행이었네요.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

터보 인터쿨러(TCI) 엔진과 CRDI 엔진 구별법 [내부링크]

터보 인터쿨러(TCI) 엔진과 CRDI 엔진 구별법 안녕하실테죠? 저는 보따리맨입니다. 주로 포터 2나 봉고3 1톤 트럭을 구분할 때, 터보 인터쿨러 엔진과 CRDI 엔진에 따라서 크게 구별이 됩니다. 오늘은 두 엔진을 구별하는 구별법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관계된 상식을 나누어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신형보다 구형이 더 인가가 좋다? 1톤 차량을 기준으로 보면 2005년부터 2007년까지 현대나 기아에서 터보 인터쿨러 엔진과 CRDI 엔진 모델을 병행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당시는 신형인 CRDI 엔진이 터보 인터쿨러 엔진보다 더 인기가 좋고, 신차 가격이 더 비쌌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모든 면에서 구형인 인터쿨러 모델이 돈이 더 됩니다. 왜 그럴까? 의문이 드시는 분들이 정상입니다. 하지만 엣날..

수입차, 사고 차, 고장 차 폐차 전에 이것부터 빨리 확인하세요! (중고차 수출 시세) [내부링크]

수입차, 사고 차, 고장 차 폐차 전에 이것부터 빨리 확인하세요! (중고차 수출 시세) 정보가 돈이고, 정보를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는 보따리맨입니다. 자동차 관련 정보 보따리를 들고 오늘도 찾아뵙네요. 현대인의 필수품인 자동차! 고장만 안 나면 이렇게 안정적인 움직이는 거처가 또 있을까요? 하지만 멀쩡하던 애마의 계기판에 알 수 없는 (아니 알기 싫은) 경고들이 슬며시 들어오기 시작하면 잠잘 때도 스트레스 때문에 잠 못 이룰 만큼 차주가 괴롭기 그지없습니다. 특히 현대, 기아 차라면 내일 가까운 카센터에 들려서 바로 수리가 가능하겠지만, 내 차가 수입차라면 문제가 간단하지 않죠. 우선 해당 메이커 센터에 예약을 잡고 기다렸다가 방문을 해야겠죠. 그다음에 얼마나..

서울시 k3 아반떼 MD 차 팔때 이거부터 확인하세요. 중고차 수출 시세 [내부링크]

서울시 k3 아반떼 MD 차 팔 때 이거부터 확인하세요. 중고차 수출 시세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 팀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일편단심으로 꾸준히 K3나 아반떼 MD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연식이 오래되거나, 주행거리가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보따리맨은 전국구 매입을 진행합니다. 최근 서울은 강서구, 양천구, 금천구, 관악구, 구로구, 영등포구, 동작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지역을 우선적으로 중고차 수출용 매입 중이오니, 고장난 중고차, 사고난 중고차, 주행거리 많은 중고차는 폐차 전에 일단 수출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K3나 아반떼 MD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매매..

경기도 부천에서 법인차 1톤 트럭 봉고 3, 포터 2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내부링크]

경기도 부천에서 법인차 1톤 트럭 봉고 3, 포터 2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정보가 돈이고, 정보는 나의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실테죠? 저희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남들은 폐차할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아직 고철 값만 받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중고차가 많습니다. 20년이 다 되어가는 연식에 킬로수마저 많다면, 매매상에 가서는 좋은 가격을 받기는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미리 낙심하시고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시기 전에 꼭 하셔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차가 과연 해외로 수출이 가능한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입니다. 만일 내차가 중고차 수출 종목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일단 성공하신 것입니다. 폐차비보다는 수출 가격이 좋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니까요. 오늘..

인천시 km 많은 봉고 3 트럭은 폐차 말고 수출로 중고차 매매하면 좋습니다. [내부링크]

인천시 km 많은 봉고 3 트럭은 폐차 말고 수출로 중고차 매매하면 좋습니다.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봉고 3 트럭 몇 대를 소개합니다. 10년도 더 되었지만, 바로 폐차하기는 아깝고, 남 주기는 뭐하고, 매매 가격은 별로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하지 말고 중고차 수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봉고3 매입 사례 살펴보기 1. 인천시 봉고 3 인터쿨러 탑차 아래는 2007년 봉고 3 탑차의 자료 사진입니다. 만일 동일한 차량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한 번 비교해보시면 도..

30만 km 탄 대전시 토요타 프리우스,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이 답입니다. [내부링크]

30만 km 탄 대전시 토요타 프리우스,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이 답입니다.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던 30만 km 넘게 탄 대전시 프리우스를 소개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경고등이 들어오면서 수리비 청구서가 어마어마하게 날아왔죠. 이것을 고칠 것인가, 그냥 정리를 할 것인가.... 차주는 고민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타고 계신 차량이 수입차라면 얼릉 포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군다나 킬로수가 많고 연식이 오래된 수입차라면 더욱 그렇죠. 그러면 매매가 여의치 않다고 바로 폐차장으로 보내시는 것은 옳은 일일까요? 만일 프리우스가 다른..

인천 포르테 중고차, 폐차 전에 먼저 수출 가격 알아보세요. #k3 #쎄라토 [내부링크]

인천 포르테 중고차, 폐차 전에 먼저 수출 가격 알아보세요. #k3 #쎄라토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포르테를 소개합니다. 하지만 10년이 지난 지금에는 여기저기 수리비가 튀어나와서 "이걸 고쳐서 타야 할지 처분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것이 당연합니다. 매매상에 가지고 가봐도 연식도 연식이고 감가가 되는 부분이 많아서 헐 값을 제시하기 쉽습니다. 그렇다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보내시면 크게 후회하시게 됩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다행히도 포르테는 중..

고장난 중고 수입차 벤츠, BMW, 렉서스, 토요타 캠리 서울시 폐차 수출 매매 비교 [내부링크]

고장난 중고 수입차 벤츠, BMW, 렉서스, 토요타 캠리 서울시 폐차 수출 매매 비교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토요타 중고차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캠리가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보따리맨은 고장난 중고차 수입차 벤츠, BMW, 렉서스, 토요타 캠리는 고장 상태에 따라서 폐차 수출 매매를 진행하는 중입니다. 각 기종 마다 연식 제한과 수출 가능한 모델이 다르므로 정확한 시세는 전화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답해드리겠습니다. 만일 서울시에서 매입한 캠리처럼, 토요타 캠리가 고장은 났지만,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알아두면 돈 되는, 기아 쏘렌토 R 중고차 수출 폐차 이야기 [내부링크]

알아두면 돈 되는, 기아 쏘렌토 R 중고차 수출 폐차 이야기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쏘렌토 R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쏘렌토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쏘렌토 R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그렇다고 폐차하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차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오래됐어도 멀리서 봐도 자세가 나오는 쏘렌토... 이런 차량들은 자세히 봐도 내용이 좋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감이라는 것이 있죠? 감..

보따리맨, 인천에서 기아 k5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인천에서 기아 k5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k5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k5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k5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폐차를 보내서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차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사고유무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아래는 인천시에서 바로 입고된 k5입니다. 사고는 단순교환 외에 무사고 차량입니다. 가장 문제시 되는 것이 엔진인데 최근에 카센터에서 점검을 완료하셨다는 고객님..

와.. 나만 몰랐나요? 오래된 아반떼 가격, 폐차보다 더 받는 법 (경기도 안산시 중고차 수출) [내부링크]

와.. 나만 몰랐나요? 오래된 아반떼 가격, 폐차보다 더 받는 법 (경기도 안산시 중고차 수출)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경기도 안산시 아반떼를 소개합니다. 안산시 차주님이 아내분 운전연습용으로 구입을 하셔서 가끔 운행을 해온 아반떼 HD입니다. 아래에 처음에 보내주신 사진인데요. 사진으로는 이뻐 보인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직접 와서 보시면 부식도 좀 있고 스크래치도 많다."라고 하시는군요. 바로 처분이 가능하시다고 하셔서 안산으로 출발! 오늘은 안산 아반떼 hd 매입 후기입니다. "혹시 나만 몰랐던 것 아닐까? 중고차가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는 것이 옳은 일일까?" 결론..

보따리맨, 인천에서 NF 쏘나타 중고차 수출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인천에서 NF 쏘나타 중고차 수출 매입 중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현대 쏘나타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연식도 오래되고 주행거리도 많다면,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만일 쏘나타가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궁금하신 쏘나타 차 주님들은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인천 쏘나타 매입 사례 살펴보기 아래는 2009년 ..

보따리맨, 경기도 부천에서 기아 쏘울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경기도 부천에서 기아 쏘울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쏘울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기아 쏘울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폐차비로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기아 쏘울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참 그리고 쏘울은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이 있는데 수출이 가능한 쏘울은 가솔린입니다. 그리고 옵션으로는 선루프와 스마트키, 그리고 정품 내비게..

보따리맨, 인천에서 토요타 캠리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인천에서 토요타 캠리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토요타 캠리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캠리의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거나 사고가 있어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토요타나 #렉서스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폐차해서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토요타 캠리의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사고유무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캠리 외관 살펴보기 이번 인천에서 수출용으로 매입한 캠리는 외관 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보통 우리 나라에서 일본 수입..

보따리맨, 인천에서 스포티지 가솔린 중고차 수출 폐차 진행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인천에서 스포티지 가솔린 중고차 수출 폐차 진행 중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스포티지를 소개합니다. 얼마 전에 카센터를 들리시니, 엔진에 이런저런 소모품 수리비가 나왔어 고심을 하시다가, "이 상태로 중고차 수출이 가능할까?" 하는 마음에 연락을 주신 차주님! 참 좋은 선택을 하셨네요. 귀한 스포티지 가솔린 모델인데, 바로 폐차장으로 보내셨다면 손해가 무지 클 뻔했습니다. 만일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구독자님들도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보따리맨, 인천에서 마이티 트럭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진행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인천에서 마이티 트럭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진행 중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마이티 중고차를 소개합니다. 연식이 오래되고 킬로수가 60만 km가 넘으면 정상적인 국내 매매는 기대하기가 힘들죠?마이티 차주님도 폐차만을 생각하시다가 중고차 수출을 의뢰하셔서 이렇게 마이티가 인천 수출 단지로 입성을 하게 되었네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전화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노후 경유차 마이티 매입 사례 살펴보기 아래는 2009년 마이티 탑차 자료 사진입니다. 만일 동일한 차량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한 번 비교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

헤이딜러만 배불리는 헤이딜러: 온라인 중고차 경매의 문제점 [내부링크]

'헤이딜러'만 배불리는 헤이딜러 1. 인트로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헤이딜러는 개인이 보유한 중고차를 판매할 때 전국의 중고차 딜러들에게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자동차 경매앱인 '헤이딜러'가 과연 우리나라 중고차 생태계에 올바른 기여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2. 헤이딜러 잠정 종료 후 다시 영업을 재개하다. 사실 헤이딜러는 2015년 12월28일 국회를 통과한 '자동차 관리법 개정안'으로 서비스를 잠정 종료했습니다. 온라인 중고차 경매 사업자도 오프라인 중고차 경매 사업자와 동일하게 1000평의 주차장과 100평 이상의 경매실, 각종 시설과 인력 기준을 갖추도록 요구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후 규제 당국의 협의로 소비자 보호를 위한 최소한의..

보따리맨, 서울 관악구에서 오래된 다마스 밴 수출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서울 관악구에서 오래된 다마스 밴 수출 매입 중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고 주인의 발이 되어준 대우 다마스를 소개합니다. 영업용 차량은 아니었지만 킬로 수가 많고 오래되다가 보니까, 처분하려 할 때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장으로 보내실 생각을 하는 것은 피해야 할 함정입니다. 다마스가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 가격이 좋습니다. 따라서 아직 쓸만한 다마스를 아깝게 고철비만 받고 정리하시는 잘못을 범치 마시길 바랍니다...

보따리맨, 인천 부평 k3 사고차도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로 매매 진행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인천 부평 k3 사고차도 폐차 말고 중고차 수출로 매매 진행 중 k3 사고난 차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사고는 났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k3를 소개합니다. 아무리 중고차 시장에서 각광을 받는 모델이라고 해도 전손에 가까운 큰 사고가 있다면, 매매하기가 힘들 겁니다.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잘못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차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가격이 좋습니다.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한 번의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중고차 자동차 경매대행 단점 [내부링크]

중고차 경매대행 단점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은 중고 자동차 구매 경매 대행의 단점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중고 자동차 경매 대행 믿을 만 한가? 요즘 중고차를 경매장에서 구매하기 위해서 경매 대행을 문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신차가 더디게 뽑히니까 국내 중고차 물건이 귀해지니까 더더욱 소비자들의 중고차 구매 수요가 뜨거워진 탓이라고 보입니다. 그런데 중고차를 경매 대행으로 구입을 하는 것이 과연 합리적인 구매행동인지는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경매 대행으로 자동차를 사면 싼가? 여러분은 "중고차 매매상사의 물건은 소매 물건이고, 경매장의 물건은 도매가로 살 수 있는 물건이다."라고 생각하고 계신지요? 일반인들은 그렇게 속기 좋지만, 업자들이 들으면 코웃음을 칠 소리입니다. 소매 물건과..

성경의 원죄란 무엇인가? 죄의 유전과 해결책 [내부링크]

성경의 원죄란 무엇인가? 죄의 유전과 해결책 1.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 입니다. ~비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이 계시다는 전제하에서 글을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누구나 기독교를 접한 후, 첫 번째로 맞닥뜨리게 되는 개념이 바로 '죄'라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하나님은 믿는데 꼭 필요한 '원죄'의 의미와 해결책을 살펴봅니다. 2. 원죄 (原罪, Original sin) 에덴에서 아담이 범함으로 모든 인류에게 퍼진 죄가 바로 원죄입니다. 사람의 모든 죄의 핵심은 원죄입니다. 한편 죄가 인간에게 가장 위험한 이유는 바로 사후에 벌어질 심판 때문입니다. 심판의 내용이 ‘둘째 사망(계 2:11, 20:6)’ 곧 지옥인데, 이 둘째 사망을 야기한 죄는 원죄(原罪, Original sin)와 자범죄(自犯罪, ..

보따리맨, 부평에서 프라이드 중고차 수출 폐차 진행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부평에서 프라이드 중고차 수출 폐차 진행 중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인천시 부평구 기아 프라이드를 소개합니다. 차는 쓸만하지만 연식이 오래되고 킬로수도 많아서,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다고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크게 후회할 일입니다. 물론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오래된 프라이드가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

보따리맨, 일본 수입차 프리우스는 고장나도 폐차시키면 안 됩니다.#abs #배터리 #중고차수출 [내부링크]

보따리맨, 일본 수입차 프리우스는 고장나도 폐차시키면 안 됩니다.#abs #배터리 #중고차수출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도요타 프리우스 고장이 나면 그냥 폐차시키는 차? 일본차 수입차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로 연비가 좋기로 유명한 도요타 모델입니다.생긴거는 귀엽고 깐깐해보여서 엔간하면 큰 고장이 없이 영원히 탈 수 있는 차처럼 보이는데요.하지만 방심하시면 큰코다치는 차라면 이해가 가실런지?제 경험으로 보..

보따리맨, 천안시에서 법인 포터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천안시에서 법인 포터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오래된 포터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천안시에 한 법인이 소유한 2005년식 포터를 소개합니다. 연식이 20년이 다 되어가고 여기저기 고칠 곳도 생겼다면,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위험한 일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특히 1톤 화물차는 사실 모든 차량이 중고차 수출이 ..

보따리맨, 인천 부평에서 그랜저 HG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인천 부평에서 그랜저 HG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인천 부평에서 수출용 그랜저 hg를 매입해서 가져왔습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10년 동안 현대 그랜저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장거리 출퇴근 탓에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오래된 그랜저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그랜저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사고유무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아래 사진은 오늘 입고된 그랜저 자료입니다. 비가 갑자기 와서 자..

보따리맨, 부천시에서 30만 km 쏘렌토 R 중고차 수출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부천시에서 30만 km 쏘렌토 R 중고차 수출 매입 중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쏘렌토 R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쏘렌토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수출용 매입 기준이 킬로수는 크게 따지지 않는 것이 바로 그 이유인데요. 오늘 30만 km 주행한 부천시 쏘렌토 R도 이런 까닭에 중고차 수출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만일 가지고 계신 쏘렌토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쏘렌토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

보따리맨, 경북 김천에서 포터 중고차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내부링크]

보따리맨, 경북 김천에서 포터 중고차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포터가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항상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경북 김천시 포터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킬로수는 30만 km이고 무거운 가스통을 실어 나르며 달리고 달린 착한 포터입니다. 하지만 킬로수가 많고 외관이 험하다가 보니까 매매상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군요.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위험합니다. 폐차 ..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부천시 그랜저 tg 수출 폐차 진행 중 [내부링크]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부천시 그랜저 tg 수출 폐차 진행 중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부천시 그랜저 tg를 소개합니다. 연식이 오래되고 고칠 데도 여기저기 튀어나오고 하면,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랜저 tg의 경우에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그랜저가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우리나라 환경도 지키고...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그랜저 HG 30만 km, 매매보다 중고차 수출이죠! [내부링크]

그랜저 HG 30만 km, 매매보다 중고차 수출이죠!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마케팅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릴게요. 오늘의 주제는 ? 우리나라 중고차 시세에 간판 스타인 현대 그랜저.... 하지만 킬로수가 30만 km가 넘게 타고 사고도 있다면 아마도 이런 그랜저는 중고차 매매상에서 매입이 힘들 겁니다. 그렇다고 명차 그랜저를 바로 폐차장으로 보내야 할까요? 제 값을 받는 좋은 방법이 있다면 한 번 찾아보시고 폐차를 하더라도 해야겠죠? 이런..

화물차 수출 보따리맨, 50만 km 1톤 포터 트럭 중고차 매입 진행 [내부링크]

화물차 수출 보따리맨, 50만 km 1톤 포터 트럭 중고차 매입 진행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포터를 소개합니다. 중고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킬로수도 많고 외관도 험하고 하면 가격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헐 값에 고철로 보내기에는 아깝죠?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수출이 되면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

수입차 전문 보따리맨, 오래된 벤츠 E350 매매 시에 폐차보다 수출보내는 이유는? #BMW #토요타 #렉서스 #혼다 [내부링크]

수입차 오래된 벤츠 E350 매매 시에 폐차보다 수출 보내는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수입차 벤츠 E350을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벤츠, bmw, 렉서스, 토요타, 혼다 등의 유명한 수입차들은 중고차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지만, 연식이 10년이 넘어서 노후 차량이 되면 중고차 가치가 급속도로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왜냐면 수입차는 수리비가 많많치 않아서 고장 나기 시작하면 골치 덩어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10년 된 벤츠가 10년 된..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대우 라세티는 폐차 보내면 호구됩니다. [내부링크]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대우 라세티는 폐차 보내면 호구됩니다. 대우 라세티 중고차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더 높은 까닭은?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오래된 라세티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만일 대우 라세티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폐차해서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라세티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오늘 매입한 아래의 평택시 라세티를 살펴봅시다. 외관은 워낙 깨끗하게 타셔서 반짝반짝하네요.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스태프에 스탠을 덧대놓으셨네요. 이곳에 부식이 진행되어서 임시방편으로 ..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파맥스 트럭 매매 시에 폐차하면 호구된다! [내부링크]

중고차 수출 보따리맨, 파맥스 트럭 매매 시에 폐차하면 호구된다! 기아 파맥스 중고차 매매할 때, 호구 탈출하는 방법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기아 파맥스 트럭을 소개합니다. 차는 쓸만하지만, 너무 오래되어서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더구나 노후 트럭은 요즘 규제도 많고 해서 처분하기가 용이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파맥스 트럭이 중고차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우리나라 환경도 ..

경기도 시흥시 아반떼 HD 사고 차 폐차보다 수출이 좋아요. [내부링크]

보따리맨, 시흥시 아반떼 HD 사고 차 폐차보다 수출이 좋아요. 아반떼 HD 중고차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시흥시 아반떼를 소개합니다. 나름 안전운전한다고 했지만, 방어 운전한다고 했지만, 사고 경력이 있어서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차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아반떼hd 뿐만아니라, 아반떼md, 아반떼ad, 더뉴아반떼md, k3, 포..

보따리맨, 토요타 프리우스 ABS 고장 차 중고차 수출 폐차 진행 중#수입차 #렉서스 #하이브리드 #캠리 [내부링크]

보따리맨, 토요타 프리우스 ABS 고장 차 중고차 수출 폐차 진행 중 #수입차 #렉서스 #하이브리드 #캠리 고장 난 프리우스를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를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느날 갑자기 ABS가 고장 난 도요타 프리우스를 소개합니다. 프리우스가 일본의 대표적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것은 다 아시죠? 수입차들의 공통적인 문제점이지만, 도요타 프리우스도 고장이 나면 수리비가 어마어마합니다. 프리우스는 경제적인 차다! 이것이 프리우스를 구매할 때 소비자들이 가지는 가장 대표적인 첫인상이었을 것입니다. 하이브리드라서 연비가 좋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겉보기도 ..

서울시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 매매 수출 폐차 시세 비교 [내부링크]

서울시, YF 쏘나타 중고차 폐차보다 좋은 수출 시세 YUJI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 중고차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이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사고는 났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yf 쏘나타를 소개합니다. 차를 바꿀 생각으로 고칠 곳을 수리를 하지 않고 있지만,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이 상태로 중고차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를 폐차하거나 매매할 때 중고차 수출 견적을 한 번 받아보세요. 강동구,..

보따리맨, 전남 순천에서 스포티지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전남 순천에서 스포티지 중고차 수출 폐차 매입 중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주제는 노후 차 스포티지는 폐차보다 수출이 유리하다는 내용입니다. 전남 순천에서 폐차를 생각하시다가 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차주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현재 지역의 폐차장에서 나온 견적보다 조금 더 드리고 진행을 했지만, 만족을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연식이 오래된 차라서 외관이나 기능상에 조금은 ..

보따리맨, 부천시 스포티지 수출 폐차 진행 중 [내부링크]

보따리맨, 부천시 스포티지 수출 폐차 진행 중 부천시 노후 스포티지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부천시에서 잘 굴러가는 스포티지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사고가 있거나 주행거리가 많거나 등등 때문에,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정녕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스포티지가 해외로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직권말소 차량 중 압류 저당있는 차량의 수출 금지 [내부링크]

직권말소 차량 중 압류 저당있는 차량의 수출 금지 세관 공문의 내용 어제 관세사에서 메일이 와서 확인을 해보니 도난이나 분실 차량의 수출을 제한하는 지침이 새롭게 내려왔네요. 직권말소차량 즉 도난신고 등으로 운행 정지 또는 방치된 차량 등은 직권말소를 할 수 있는데, 이런 차량에 압류나 저당권이 있을 경우는 수출이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헷갈리는 것이 차령말소 혹은 압류 폐차 차량인데 이런 차량은 압류나 저당권이 있지만 자진말소차량이고 압류 저당권의 전가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규정과는 무관하다는 것이 유의할 점입니다.

보따리맨, 평택시 프런티어 1.3톤 수출 폐차 매입 사례 [내부링크]

보따리맨, 평택시 프런티어 1.3톤 수출 폐차 매입 사례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주인공은 평택시에서 운행하고 있는 2002년 프런티어 1.3톤 특장 차량입니다. 만일 프론티어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매매나 폐차로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특히 위험 기계, 이동식 크레인 신차 구매 관련해서 정보보조금을 받는 조건에 중고차 수출이 들어간다는 점이 유의..

중고차 수출업체 보따리맨, 여주에서 수입차 토요타 프리우스 매입 진행 [내부링크]

중고차 수출업체 보따리맨, 여주에서 수입차 토요타 프리우스 매입 진행 30만 km 수입차 중고차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신기하게도 여전히 잘 굴러가는 토요타 프리우스를 소개합니다. 매매시장에서 특히 수입차가 킬로수가 많으면 쥐약이죠. 그래서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저도 이 업계에 20년이 넘었지만, 오래된 수입차는 마음은 끌려도 겁이 나는 것은 사실입니다. 가끔씩 툭툭 튀어나오는 수리비와 소모품비를 생각하면 머리가 어지럽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

중고차 수출 업체 보따리맨, 인천시 남동공단에서 1톤 봉고 3 트럭 매입 진행 중 [내부링크]

중고차 수출 업체 보따리맨, 인천시 남동공단에서 1톤 봉고 3 트럭 매입 진행 중 봉고 3 트럭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봉고 3 트럭을 소개합니다. 인천시 남동공단에서 문의를 주셔서 방문해서 매매를 하게 된 봉고 3 트럭 매입 후기입니다.처음에 법인에서 폐차를 생각하시다가 담당자님이 연락을 주셔서 이번에 중고차 수출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노후 경유차인 1톤 트럭이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우리나라 환경도 지키..

부평시 사고차 싼타페 중고차 수출 폐차 진행 중 [내부링크]

부평시 사고차 중고차 싼타페 수출 폐차 진행 중 사고차 싼타페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코로나 19 슬기롭게 잘 대처하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부평시 싼타페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지금은 티가 안 나지만, 예전에 큰 사고가 있어서 매매가 어려운 차도 있습니다.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기 쉽습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인천시 사고차, 전손차 매매할 때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이 좋아요. [내부링크]

인천시 사고차, 전손차 매매할 때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이 좋아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사고는 있지만 잘 굴러가는 인천시 아반떼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사고가 크게 나서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사고차나 전손차가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우리나라 환경도 지키고...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오늘 인천시 차량처럼 사고경력이 있는 차량뿐만 아니라, 현재..

모닝은 폐차하기 아깝죠! ( 인천시 중고차 수출 매매 ) [내부링크]

모닝은 폐차하기 아깝죠! ( 인천시 중고차 수출 매매 ) 기아 모닝을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인천시 기아 모닝을 소개합니다. 경차 모닝의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하지만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만일 모닝이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모닝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인천시 모..

아까운 아반떼 HD, 폐차하면 호갱됩니다. ( 중고차 수출 매매 인천시 ) [내부링크]

아까운 아반떼 HD, 폐차하면 호갱됩니다. ( 중고차 수출 매매 인천시 )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주제는 폐차하기에는 아까운 아반떼 hd를 어떻게 매매를 하면 좋은가? 하는 것입니다. 만일 아반떼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매매나 폐차로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오늘 매입한 인천시 아반떼 hd를 살펴봅니다. 마침 오늘 들어온 인천시 아반떼를 보시고, ..

인천 k3 중고차 폐차와 매매는 전문 수출업체 보따리맨에서~ [내부링크]

인천 k3 중고차 폐차와 매매는 전문 수출업체 보따리맨에서~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중고차 해외 수출 전문 업체 보따리맨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이집트 수출용 차량 k3 매입 후기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k3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이번에 인천시에서 매입한 기아 k3는 상태가 너무 좋아서 폐차할 필요는 없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k3를 포함한 이집트 수출용 차량 가격이 급등하는 바람에 매매와 중고차 수출을 고민하시다가, 결국 전문 업체인 보따리맨에게 의뢰를 하신 사례입니다. 만일 독자님들..

오래된 스포티지 폐차 전에 중고차 수출 시세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래된 스포티지 폐차 전에 중고차 수출 시세 알아봐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뉴 스포티지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오래된 스포티지는 매매 가격이 형편없이 나와서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스포티지 매입 사례 살펴보기 아래는..

30만 km 베라크루즈 매매 시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이 답입니다. [내부링크]

30만 km 베라크루즈 매매 시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이 답입니다.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주제는 30만 km를 주행한 베라크루즈는 어떻게 파는 것이 가장 좋을까?입니다. 만일 베라크루즈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매매나 폐차로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현대 베라크루즈는 중고차 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마침 오늘 들어온 베라크루즈를 보시고 내 차와 상..

k3 매매 시에 중고차 수출 시세 꼭 알아봐야 합니다. [내부링크]

k3 매매 시에 중고차 수출 시세 꼭 알아봐야 합니다.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오늘은 기아 k3 수출 조건과 시세를 알아봅니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k3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k3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k3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차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k3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사고유무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k3가 고가 매입이 가능하려면 우선 무사고 ..

프라이드 폐차보다 더 받는 중고차 수출은 보따리맨에서 [내부링크]

프라이드 폐차보다 더 받는 중고차 수출은 보따리맨에서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이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프라이드를 소개합니다. 때로는, 연식이나 킬로수나 사고 때문에,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만일 프라이드가 중고차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프라이드가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경기도 아반떼, 아반떼hd, 아반떼md, 아반떼ad, 더뉴아반떼md, k3, 포르테 수출 폐차 매매 비교 [내부링크]

경기도 아반떼, 아반떼hd, 아반떼md, 아반떼ad, 더뉴아반떼md, k3, 포르테 수출 폐차 매매 비교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보따리맨은 전국구 매입을 진행합니다. 최근 경기도는 안산, 의왕, 과천, 성남, 하남, 용인, 수원, 오산, 화성,평택 지역을 우선적으로 중고차 수출용 매입 중이오니, 고장난 중고차, 사고난 중고차, 주행거리 많은 중고차는 폐차 전에 일단 수출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시기 바랍..

기아 카렌스 중고 매매 시 폐차 말고 수출이 good choice! [내부링크]

기아 카렌스 중고 매매 시 폐차 말고 수출이 good choice! 카렌스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이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기아 카렌스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다르겠지만,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중고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말입니다. 만일 기아 카렌스가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왜냐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우리나라 환경도 지킬 수 ..

기아 쏘울 중고, 매매상 말고 수출 보낸 이유는? [내부링크]

기아 쏘울 중고, 매매상 말고 수출 보낸 이유는? 이제 보따리맨 블로그에서 보유하신 중고차 수출 견적을 무료로 알려드립니다.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쏘울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기아 쏘울 연식이 오래돼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기아 쏘울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기아 쏘울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사고유무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사고가 있다고 해서 수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소..

기아 k3, 포르테 중고, 매매보다 수출 가격이 더 높은 까닭은? [내부링크]

기아 k3, 포르테 중고, 매매보다 수출 가격이 더 높은 까닭은?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기아 k3나 포르테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k3나 포르테가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장거리를 주행한 중고차는 항시 매매보다 수출이 가격이 좋습니다. 만일 k3나 포르테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k3나 포르테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사고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

k7 중고, 이럴 땐 매매보다 수출 가격이 더 높다? [내부링크]

k7 중고, 이럴 땐 매매보다 수출 가격이 더 높다? 보따리맨입니다.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안녕하세요!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k7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k7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k7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기아 k7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사고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항상 물어보시는 질문들... k7 킬로수가 많은데 괜찮나요? 중고차를 수출할 때 킬로수는 크게 가격을 좌우하..

인천시 포르테 쿱, 중고 매매말고 수출로 결정 [내부링크]

인천시 포르테 쿱, 중고 매매말고 수출로 결정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포르테 쿱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포르테 쿱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오늘 들어온 인천시 차량을 샘플로 수출 조건을 설명해드릴겁니다. 만일 포르테 쿱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그렇다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포르테 쿱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항상 물어보시는..

인천시 그랜드 스타렉스 4륜, 이럴 땐 중고 매매보다 수출 가격이 좋네요? [내부링크]

인천시 그랜드 스타렉스 4륜, 이럴 땐 중고 매매보다 수출 가격이 좋네요?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스타렉스를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스타렉스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오늘 입고된 인천시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는 4륜 구동이라서 매매보다 인기가 좋습니다. 만일 스타렉스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스타렉스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인천시 투싼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내부링크]

인천시 투싼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인천시 투싼을 소개합니다.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을 때 고민이 됩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특히 투싼이나 스포티지처럼 SUV차량은 어느 정도 수출 가격이 받쳐주니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인천시 현대 투싼 매입 사례 살펴보기 아래는 2006년 투싼..

오래된 스포티지 중고 매입 후기. (수출 폐차 부평시) [내부링크]

오래된 스포티지 중고 매입 후기. (수출 폐차 부평시) 노후 스포티지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경우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부평시 스포티지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상이 매입 거절 표시를 하는 중고차도 있습니다.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스포티지가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

1톤 트럭 중고 매매 시, 폐차 말고 수출해야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1톤 트럭 중고 매매 시, 폐차 말고 수출해야 하는 이유는? 1톤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코로나19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1톤 트럭을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중고차도 있지만, 인기가 없어서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트럭은 수출로 처분하시는 것이 항상 유리합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노후 경유차량이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

인천시 프라이드 중고 매매 시, 폐차보다 수출이 좋은 이유는? [내부링크]

인천시 프라이드 중고 매매 시, 폐차보다 수출이 좋은 이유는? 프라이드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인천시 기아 프라이드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오늘 인천시 프라이드가 그런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을 미리 말씀드리면,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프라이드가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

오래된 마티즈 , 폐차보다 수출이 좋네요.(고양시 중고 매매) [내부링크]

오래된 마티즈 , 폐차보다 수출이 좋네요.(고양시 중고 매매) 고양시 마티즈 수출 매입 후기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대우 마티즈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왠지 모르게, 어떤 이유로 해서 국내 매매가 힘든 케이스가 있습니다. 2008년 마티즈라면 글쎄요... 선뜻 매입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너무 오래됐으니 인기가 없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

쏘렌토 R 이럴 땐, 수출이 낫다? (광명시 중고 매매 후기) [내부링크]

쏘렌토 R 이럴 땐, 수출이 낫다? (광명시 중고 매매 후기)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는 꾸준히 오랜 세월 쏘렌토 R을 타고 계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돈 되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쏘렌토 R 주행거리가 연식에 비해 많아서 매매 가격이 만족스럽지 못한 차 주님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만일 쏘렌토 R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주행거리만 많다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기아 쏘렌토 R 중고차 수출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좀 평범해 보이죠? 맞습니다. 너무 평범합니다. 하지만..

기아 쎄라토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내부링크]

기아 쎄라토 중고 매매할 때,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좋은 이유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는 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기아 쎄라토를 소개합니다. 차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렇게 매매가 여의치 않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쎄라토가 중고 수출이 되면 폐차비보다는 가격도 더 받을 수 있고, 국익도 되고, 우리나라 환경도 지키고...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70만 km 1톤 포터도 매매가 되나요? (중고 수출 폐차 평택시) [내부링크]

70만 km 1톤 포터도 매매가 되나요? (중고 수출 폐차 평택시)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오래된 1톤 포터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일반적인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사고 없고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주행거리가 많은 포터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포터는 중고 수출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들어온 평택시 포터를 보시고 내 차 1톤 트럭과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자료 사진을 보내주세요!~ 꼬옥~필요! 1톤 트럭 견적을 위해서는..

기아 비스토, 폐차하면 나는 호갱님! (중고 수출 광명시) [내부링크]

기아 비스토, 폐차하면 나는 호갱님! (중고 수출 광명시)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여러분! 한국 차 중에 오래된 비스토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20년이 다 되어가네요. 대우 마티즈랑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이제 정들었던 비스토를 처분하려면 폐차밖에는 답이 없을까요? 연식도 오래된고 여기저기 문제도 생기고 하니 말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비스토가 아직도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만일 기아 비스토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그럼~ 비스토 중고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

투싼 가솔린은 매매상보다 수출이 더 좋아요. (중고차 광명시) [내부링크]

투싼 가솔린은 매매상보다 수출이 더 좋아요. (중고차 광명시) 오래된 투싼 가솔린 중고차,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현대 투싼을 소개합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하지만,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왜 그런지 한 번 같이 알아보시죠? 가솔린 투싼 매입 사례 아래는 2008년 투싼 자료 사진입니다. 투싼은 예멘이나 남미로 수출하지만, 가솔린 모..

너희는 믿음 안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고린도후서 13장 [내부링크]

너희는 믿음 안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고린도후서 13장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너희는 믿음 안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는 것은 고린도후서 후반에 나오는 바울의 저주에 가까운 경고입니다. 바울은 3번 째 고린도교회에 가면 자기를 모함하고 교회를 어지럽히는 교인들을 가만히 안 두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는 말이 바로 '자신이 그리스도인임을 확증하라'는 것입니다. 본론 주된 성구 너희는 믿음 안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너희가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버림 받은 자니라- 고린도후서 13장 5절 1. 확증해야 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그리스도인이라..

오래된 인천시 마이티 트럭, 매매상보다 수출이 더 좋습니다. [내부링크]

오래된 인천시 마이티 트럭, 매매상보다 수출이 더 좋습니다.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오래된 마이티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일반적인 차량에 대한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사고 없고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입니다. 하지만 오늘 들어온 차량들처럼 연식이 2001년 2003년식이라면 매매 가격보다도 중고차 수출이 가격이 더 좋습니다. 실제로 국내에서 이렇게 오래된 차량은 아무리 상태가 좋더라도 매매가 이루어지기는 힘들기 때문입니다. 인천시 마이티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들어온 마이티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

오래된 포터는 폐차 말고 슬기롭게 판매해봐요. (중고 수출 평택시) [내부링크]

오래된 포터는 폐차 말고 슬기롭게 판매해봐요. (중고 수출 평택시) 경기도 평택시에서 오래된 포터 매매 의뢰를 받고, 가장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여러분 어려운 시국에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포터 탑차를 소개합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심지어는 매입 불가 판정이 나오기도 합니다. 요즘처럼 노후 경유차 단속이 심해지는 때에는 구형 포터를 계속 보유하시고 계시는 것이 오히려 손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조기폐차가 되는 2..

기아 k5 이럴 때는, 매매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광명시) [내부링크]

기아 k5 이럴 때는, 매매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광명시)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여러분! 한국 차 중에 기아 k5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기아 k3와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이제 정들었던 k5를 처분하려면 가격이 잘 나올까요? 킬로 수가 짧고 상태가 좋다면 중고매매상에 가서 판매를 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주행거리가 많고 몇 가지 수리할 곳도 있다면,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를 못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국에서는 차량이 좋아도 km가 많으면 매매시장에서 수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가격은 킬로 좋은 차에 절반도 안 되는 상황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기아 k5나 k3가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아끼던 차량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인가요? 요한복음 1장 [내부링크]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인가요? 요한복음 1장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은 알 것 같으면서도 헷갈리는 '말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요한복음 1장 초반을 기준으로 '말씀'이라는 것이 성경에서 무엇인지 공부해봅시다. 본론 1. 말씀은 하나님의 메시지 혹은 메신저다. 주로 시편을 보시면 '하나님이 명령을 하셔서', 혹은 '천사를 보내셔서'라는 의미로 말씀이 사용됩니다. 이처럼 메신저나 메시지는 혼용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성경 기자들은 메시지를 의인화하여 메신저와 동일하게 시적 표현을 합니다. 말하는 자와 말이 같이 사용됩니다. 안경을 쓴 사람을 " 야 안경!"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시편 33:6 여호와의 말씀으로 하늘이 지음이 되었으며 그 만상을 그의 입 기운으로 이루었도다..

오래된 1톤 트럭도 제 값 받고 팔 수있나요? (수출 폐차 충남) [내부링크]

오래된 1톤 트럭도 제 값 받고 팔 수 있나요? (수출 폐차 충남)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오래된 1톤 트럭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일반적인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하지만 연식이 너무 오래된 차량은 제외된다. 2.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만일 봉고3나 포터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오늘 충남에서 올라온 1톤 차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들어온 1톤 트럭을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매입 전 충남 봉고 3 차량 사진 아래는 매입 전에 ..

경기도 안산시 아반떼 md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로 정리했어요.#엔진체크등 [내부링크]

경기도 안산시 아반떼 md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로 정리했어요.#엔진체크등 오래된 아반떼 md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경기도 안산시 아반떼 md를 소개합니다. 매매상사에서 탐내는 스펙의 중고차도 있지만, 매매 가격이 차주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죠? 보따리맨은 전국구 매입을 진행합니다. 최근 경기도는 김포, 파주, 고양, 안성, 구리, 부천, 광명, 안양, 시흥, 군포 지역을 우선적으로 중고차 수출용 매입 중이오니, 고장난 중고차, 사고난 중고차, 주행거리 많은 중고차는 폐차 전에 일단 수출 견적..

사탄 (Satan)의 정체는 무엇인가?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사탄 (Satan)의 정체는 무엇인가?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사탄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적대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범한 교인들이 알고 있는 그의 프로필은, 사탄은 거룩한 천사로서 창조되었으나, 교만하여 타락을 하고 하늘에서 쫓겨났고, 이 세상에서 공중 권세를 잡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탄은 누구인가요? 성경에 뭐라고 되어있는지 살펴봅시다. I.구약의 사탄 1. 장애물,적대자 히브리 성경은 그 자체가 사전입니다. 성경에서 가장 먼저 그 단어가 사용된 문맥이 바로 그 단어의 정확한 사전적인 의미라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처음 사탄이라는 단어가 사용된 곳은 민수기입니다. 민수기 22장 22 그가 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진노하시므로 여호와의 사자가 그를 막으려고 길에 서니라 ..

베드로의 3번 부인, 그 이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베드로의 3번 부인, 그 이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베드로 사도가 3번 주님을 부인한 사건은 너무도 유명합니다. '내가 주와 함께 죽을지언정 주를 부인하지 않겠다'던 베드로는 주님이 예언하신 대로 3번이나 명확하게 주를 모른다고 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있었을까요? 어떤 말이 베드로의 진심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듯이 베드로의 인간적인 한계와 두려움 때문에 그는 주를 부인했을까요? 혹시 이런 일이 하나님이 원대한 계획을 이루시는데 꼭 필요한 일이라는 생각은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본론 주된 성구 마가복음 14장 66~72 베드로는 아랫뜰에 있더니 대제사장의 여종 하나가 와서 베드로가 불 쬐고 있는 것을 보고 주목하여 이르되 너도 나사렛 예수와 함께 있었도다 ..

예수님은 아들 하나님인가요? [내부링크]

예수님은 아들 하나님인가요?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은 교인들이 감히 접근하면 불경스러운 것 같은 삼위일체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이라면 그분이 아버지라고 부른 분을 또 누구냐?'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봅니다. 언뜻 보기에는 아버지라는 분이 하나님이면 예수님은 하나님이 아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삼위일체에서는 예수님이 아들 하나님이고, 별도로 아버지 하나님이 있고.. 그런데 두 분은 원래 같은 분이고... 뭐 이런 식으로 문제를 풀어보려고 시도를 합니다. 이것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아버지 신과 아들 신을 조금 각색한 것에 불과합니다. 이와 같은 기괴한 논리 말고는 예수님과 아버지의 관계가 설명이 안 되는 것인지, 그냥 자연스럽게 성경으로 해결이 안 되..

전북 부안 싼타페 cm 중고차 수출로 제 값 받고 팔아보기 [내부링크]

전북 부안 싼타페 cm 중고차 수출로 제 값 받고 팔아보기 오래된 현대 싼타페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전북 부안 싼타페 cm를 소개합니다. 이상 없이 운행했지만, 몇 군데 수리비도 들여야 할 것 같고 오래도 됐고 하니까... 이제 떠나보내야 할 때가 온 것 같다는 느낌이 올 때, 고민이 되실 것입니다. 킬로수가 많거나 차 상태가 좀 안 좋다고 걱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

아는 사람만 안다!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마태복음 6 장 [내부링크]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마태복음 6 장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정말 유명한 말씀입니다. 이 말씀은... 마태복음에서 바로 뒤에 주기도문이 나오기 때문에, 주기도문을 알기 위해서도 먼저 풀어야 하는 구절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인이 '기도를 어떻게 해야하는가?'에 대한 기준이 되는 말씀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재물과 부를 구하는 신도들을 책망하는 자료로 목사님들이 많이 쓰는 성구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것이 '뭘 어떻게 하라'는 건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본론 주된 성구 마태복음 6장 7~8, 31~34 또 기도할 때에 이방인과 같이 중언부언하지 말라 그들은 말을 많이 하여야 들으실 줄 생각하느니라 그러므로 그들을 본받지..

선악과! 아담과 하와의 눈은 밝아진 것일까요? [내부링크]

선악과! 아담과 하와의 눈은 밝아진 것일까요?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성경 창세기 3장에서 뱀은 '선악과를 먹으면 눈이 밝아진다'라고 했습니다. 보통 눈이 밝아진다는 것은 좋은 뜻입니다. 원어로는 '눈이 열린다'가 맞습니다. 마치 소경이 앞을 못 보다가 시력이 생기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과연 그 말대로 눈이 밝아진 것인지 같이 알아보실까요? 본론 주된 성구 그런데 뱀은 여호와 하나님이 지으신 들짐승 중에 가장 간교하니라 뱀이 여자에게 물어 이르되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에게 동산 모든 나무의 열매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 여자가 뱀에게 말하되 동산 나무의 열매를 우리가 먹을 수 있으나 동산 중앙에 있는 나무의 열매는 하나님의 말씀에 너희는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

오래된 봉고 프런티어 지금 팔아도 제 값이 나올까?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오래된 봉고 프런티어 지금 팔아도 제 값이 나올까? (중고 수출 폐차) 노후 경유차 봉고 프런티어,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2003년식 봉고 트럭! 이렇게 오래된 차를 누가 살까? 하는 생각은 합리적인 상식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구매자가 줄 서있는 차라는 것에 놀라지 마세요. 프런티어는 아직 활발하게 수출이 되는 트럭이니까요. 그러니 앞뒤 안 가리고, 단시 오래되었다고 폐차장으로 보내는 실수를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광주시 프런티어 매입 사례 아래는 2003년 프런티어 자료 ..

yf 쏘나타 엔진 안 좋다고 그냥 폐차는 마세요! (중고 수출 광명시) [내부링크]

yf 쏘나타 엔진 안 좋다고 그냥 폐차는 마세요! (중고 수출 광명시) 10년 탄 yf 쏘나타,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특히 자영업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경기도 광명시 yf를 소개합니다. 엔진이 안 좋고, 25만 km라서 매매상에서 매입이 어렵다고 해서 암 생각 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연락을 주신 차주님 반갑습니다.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엔진 불량에 주행거리가 많은 경우는 국내 매매상사에서 처리하기..

오래된 포터, 그냥 폐차는 아까워요! (중고 수출 광명시) [내부링크]

오래된 포터, 그냥 폐차는 아까워요! (중고 수출 광명시) 노후 경유차 포터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35만 km타고 외관이 안 좋으니까 매매상에서 매입 불가 판정을 받은 광명시 포터입니다. 하지만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해외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노후차 포터의 중고차 해외 수출 가능성을 알아봅니다. 만약에 수출이 되면 차 가격도 더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더욱더 사랑을 받는 자동차로 거듭날 수 있으니... 이보다 ..

봉고 3 냉동, 그냥 폐차는 너무 아까워요! (중고 수출 평택시) [내부링크]

봉고 3 냉동, 그냥 폐차는 너무 아까워요! (중고 수출 평택시) 오래된 봉고 3 냉동차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살아있는 봉고 3을 소개합니다. 차주님은 저의 거래처 평택의 매매상사 사장님입니다. 이번 봉고 3은 냉동식품을 배달하는 일을 한 것이 아니라, 수년 전부터는 아파트 근처에 세워두시고 중고 매매 광고 차로 일을 했었군요. 노후 경유차가 오래되면 검사에 불합격할 소지가 많아서 검사날만 되면 신경이 쓰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에 정기 종합검사에서 당당히 매연 불합격을 받으시고?, 바로 수출을 결심하신 평택 사장님! 좋은 판단입니다. ㅎ 매매가 안 ..

오래된 봉고 3 4륜, 중고 수출 시세 급등 [내부링크]

오래된 봉고 3 4륜, 중고 수출 시세 급등 오래된 ‘봉고 3’,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일 잘하는 봉고 3 4륜 구동을 소개합니다. 너무 오래돼서 매매가 힘들 것 같다는 이유로, 폐차장으로 보내기에는 정말 아까운 차량입니다.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노후 경유차 봉고 3의 처분처 모색해봅니다. 노후 트럭은 거의 모든 경우에 해외로 중고 수출이 가능하고 가격도 잘 나옵니..

선악과! 뱀의 질투와 복수극 [내부링크]

선악과! 뱀의 질투와 복수극 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사람이 혼자 사는 것이 좋지 아니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를 지으시고 아담이 무엇이라고 부르나 보시려고 그것들을 그에게로 이끌어 가시니 아담이 각 생물을 부르는 것이 곧 그 이름이 되었더라 아담이 모든 가축과 공중의 새와 들의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창세기 2: 18~20 뱀의 질투와 복수극 하나님은 아담의 배필이 될 후보군으로 흙으로 들짐승과 새를 지으셨고, 창세기 2장 20절에 아담은 가축과 새와 들짐승에 이름을 붙이며 살폈지만, 그중에서는 돕는 마땅한 짝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흙으로써가 아니라 아담의 갈비뼈로 여자를..

오래된 스포티지 폐차는 너무 아까워요! (중고 수출 인천시) [내부링크]

오래된 스포티지 폐차는 너무 아까워요! (중고 수출 인천시) 오래된 기아 스포티지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타는데 이상이 없는 인천시 스포티지를 소개합니다. 10년이 훨씬 넘어서 이제 슬슬 잔고장도 생기기 시작합니다.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맞습니다.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만일 노후 스포티지가 수출용 차량에 들어간다면 수출 조건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노후 경유차가 수출이 되면 차 가격도 더 받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더욱더 사랑을 받는 자동차로..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과 신 중에 누구일까? 요한복음 10:34 [내부링크]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과 신 중에 누구일까? 요한복음 10:34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일까요? 아니면 신(하나님)일까요? 안타깝게도 이런 의문이 드시는 분들은 성경을 잘못 알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아마도 여러분들에게 이런 의문을 가지게한 자들이 여러분의 이런 의문에 복잡한 말로 답을 할 겁니다. 여러분 속지 마세요. 그들은 모르기 때문에 그런 의심을 여러분 머리에 심어놓고, 몰라서 어려운 말로 답할 뿐입니다. 오늘도 가볍게 어린 아이의 마음으로 한 번 같이 알아볼게요. 성경에 사람을 신이라고 한 부분이 몇 군데 있습니다. 하나님은 무슨 뜻으로 그렇게 부르셨는지, 우선 주님이 요한복음 10장에서 시편 82편을 인용하신 의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 1. 주된..

현대 엑센트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평택시 [내부링크]

현대 엑센트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오래된 ‘현대 엑센트’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평택시 엑센트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만일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오늘도 돈되는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엑센트처럼 수출 시장에서 좋은 가격을..

bmw 320d도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엔진체크등 [내부링크]

bmw 320d도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엔진체크 등 인사말 오래된 ‘bmw’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경남 마산시 bmw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 없이 매매를 생각하다가 형편없는 매입 가격에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네요. 경남 마산시 bmw 320d 왜 이런 이야기를 하냐면.... 경남 마산시 bmw 320d를 예시로 말씀드릴게요. 이 차량의 매매에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래된 시보레 크루즈, 폐차시키면 호갱님/ 중고 수출 인천시 [내부링크]

오래된 시보레 크루즈, 폐차시키면 호갱님/ 중고 수출 인천시 오래된 시보레 ‘크루즈’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인천시 시보레 크루즈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 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라는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가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만일 수출이 되면 차 가격도 좀 더 받고,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

창세기 천지창조 속에 나타난 예수 그리스도 [내부링크]

창세기 천지창조 속에 나타난 예수 그리스도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은 성경 창세기 천지창조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천지창조의 비밀에 대해서 우리는 아는 것이 너무도 적습니다. 우리에게는 너무 오래된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개념만 잘 붙들고 넘어지지 않으면 그다지 어렵지 않게 창세기 성경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선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서 아래의 시간 개념을 잡고 가시길 바랍니다. 성경의 시제, 시간 개념에 대해서 성경의 시제, 시간 개념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성경은 시제 tense가 정확하게 구분해서 쓰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시간 개념도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왜 성경은 신문 기사나 역사책 ssambbang1.tisto..

오래된 수입차 닷지 캘리버, 폐차보다 높은 가격/ 중고 수출 광명시 [내부링크]

오래된 수입차 닷지 캘리버, 폐차보다 높은 가격/ 중고 수출 광명시 오늘은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중고차 매매단지에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의뢰 차량은 수입차 닷지 캘리버입니다.미국 수입차량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 실용적인 모델로서 인기가 있었던 모델입니다. 2007년식 캘리버는 운행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이지만, 요즘 들어서 수리비가 자꾸 나오니까 차주님이 그만 타시려고 매매상사에 판매위탁을 하신 상태 었습니다.하지만 노후 수입차다 보니까, 매매를 원하는 사람도 없고 해서 광명 매매단지에서 수출이 가능한지 본사에 문의가 오게 되었습니다.위탁을 받기는 했지만, 계속 팔리지 않으면 결국 폐차장으로 보내야 하기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었죠. 수입차들 중에도 중고차 수출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포기하시고 폐차 보내지 ..

아반떼 HD, MD 이럴 땐 매매보다 높은 가격/ 중고 수출 전주시 [내부링크]

아반떼 HD, MD 이럴 땐 매매보다 높은 가격/ 중고 수출 전주시 전주시 아반떼 입고 오늘은 국내에서 정말 흔한 차 아반떼의 중고 수출을 알아봅니다.마침 전주시에서 매입한 아반떼 hd와 md가 본사로 입고되었네요.hd는 2009년식이고, md는 2013년식입니다. 중고차 수출에 딱 맞는 차량은 국내 중고 매매 가격보다 금액이 잘 나옵니다. 예를 들면, km가 연식에 비해 많은 차량 사고가 있는 차량 엔진을 수리해야 하는 차량 등등 국내 매매를 하기에는 약점이 있어서 감가가 크게 되는 경우입니다. '내 차' 아반떼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들어온 전주시 아반떼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아반떼는 어디로..

30만 km 투싼, 폐차하면 호갱님/ 중고 수출 인천시 [내부링크]

30만 km 투싼, 폐차하면 호갱님/ 중고 수출 인천시 오래된 ‘현대 투싼’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아직까지는 잘 움직이는 현대 투싼을 소개합니다. km가 30만이라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단 돈을 버실 가능성이 높아진 것입니다. 투싼이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 가격이 좋습니다.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

창세기의 안식일은 아직 오지 않았다. [내부링크]

창세기의 안식일은 아직 오지 않았다. 주된 성구 요한복음 5장 17절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 하시매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여러분 '안식일'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안식일은 유대인들이 쉬는 날이며, 예배와 경건의 날입니다. 신약 성경에서 보면 이 날에 유대인들이 회당에 모여서 강연을 듣는 모습이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일주일 중에 어느 한 날에 모이는 것은 오늘날 개신교회의 주일과 비슷해 보이는데요. 오늘은 안식일의 숨겨진 의미를 같이 한 번 알아볼게요. I. 안식일의 출발과 변천 1. 출애굽 후의 안식일 금요일 일몰 시간부터 토요일 저녁까지가 안식일이며, 모든 사람들은 일하는 것을 쉬었습니다. 출애굽기 20장 8절부터 11절까지 십계명에..

오래된 대우 라보, 폐차하면 바로 후회 막심/중고 수출 인천시 [내부링크]

오래된 대우 라보, 폐차하면 바로 후회 막심/중고 수출 인천시 오래된 대우 라보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인천시 라보를 소개합니다. 쓸만큼 쓴 차라서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왜냐면 폐차보다는 수출 가격이 항상 높기 때문입니다. 대우 라보의 중고차 해외 수출을 모색해봅..

하나님의 아들이란 무슨 뜻인지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아들이란 무슨 뜻인지 아는 사람만 안다.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은 헷갈리기 쉬운 '하나님의 아들'의 뜻을 같이 알아봅니다. 이 말은 사실 오해하기 딱 좋고, 실제로 안 좋은 의도로 사용되기 쉬운 개념입니다. 여러분 항상 제가 강조하는데요. 영어 찾고, 히브리어 원어 들이대고, 유명한 신학자들 이론을 들먹이면서 여러분의 머리를 복잡하게 만드는 설교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행동은 설교자가 그 내용을 모를 때 나옵니다. 아는 사람이 말하고 아는 사람이 들을 때는 그렇게 난해한 이론 따위는 필요 없습니다. 본론 1. 관련 성구 마태복음 16장 16절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요한복음 11장 27절 이르되 주여 그..

고장난 중고차 아반떼hd, 아반떼md, 아반떼ad, k3, 포르테, 엑센트, 프라이드 수출 매매 폐차 비교 인천시 [내부링크]

오래된 아반떼도 이럴 땐 폐차나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중고 폐차 인천시 오래된 ‘아반떼’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무사히 잘 보내고 계신지요? 고장 없고 무시고 중고차는 매매 시장에서 가격이 좋고 폐차나 수출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고장난 중고차 아반떼hd, 아반떼md, 아반떼ad, k3, 포르테, 엑센트, 프라이드는 수출 매매 폐차 비교해 봐야 합니다. 고장 난 상태라도 고치지 않고 중고차 수출길이 열려있으니, 폐차 전에 먼저 문의하시면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멋지고 잘 굴러가는 아끼는 인천시 아반떼를 소개합..

오래된 그랜저 hg, tg 폐차시키면 바보됩니다.(중고 수출 인천시) [내부링크]

오래된 ‘그랜저’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인천시 그랜저를 소개합니다. 킬로수가 많다고, 사고가 있다고 매매상이 외면하는 그랜저... 하지만 매매가 안 좋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물론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다행히도 그랜저는 수출 인기 차종이니까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노후 차량이 수출이 되면 차 가격도 더 받고, 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더욱더 사랑을 받는 자동차로 거듭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

i30 km 많을 때, 매매상보다 더 좋은 가격/중고 수출 인천시 [내부링크]

i30 km 많을 때, 매매상보다 더 좋은 가격/중고 수출 인천시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오래된 현대 i30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정확한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차는 좋지만, 사고가 있거나,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현대 i30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그럼 '내차'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들어온 i30을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장거리 탄 차량은 왜 수출이 유리할까? i 30 차량을 받아보니, "킬로 수는 많지만 정말 엔진 미션 관..

오래됐어도 1톤 포터 트럭은 폐차 하면 손해/인천 중고 수출 업체 [내부링크]

오래됐어도 1톤 포터 트럭은 폐차하면 손해/인천 중고 수출 업체 오래된 1톤 트럭 ‘포터’ 의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인천시]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인천시 1톤 트럭 포터 3대를 소개합니다. 모두 10년이 넘은 노후 경유차이기는 하지만 수출 시세가 요즘 많이 좋아졌습니다. 코로나19 이후로 사람들이 여러 면 모여서 탑승을 해야 하는 승합차는 인기가 떨어져서 오더가 거의 없는 반면에, 생계형 화물차는 여전히 수요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암 생각 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고 생각하시는 ..

불의한 재판관과 과부 이야기, 속 뜻은? [내부링크]

불의한 재판관과 과부 이야기, 속 뜻은? intro 평안하신지요? annaga입니다. 오늘은 누가복음 18절의 불의한 재판관과 과부 이야기의 속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비유는 예수님의 다른 비유보다는 그다지 난이도가 있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개념 위주 살펴봅니다. 1. 성경구절 누가복음 18장 1절~8절 예수께서 그들에게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할 것을 비유로 말씀하여 이르시되 어떤 도시에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람을 무시하는 한 재판장이 있는데 그 도시에 한 과부가 있어 자주 그에게 가서 내 원수에 대한 나의 원한을 풀어 주소서 하되 그가 얼마 동안 듣지 아니하다가 후에 속으로 생각하되 내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람을 무시하나 이 과부가 나를 번거롭게 하니 내가 ..

내가 다닐, 교회를 고르는 9 가지 기준 [내부링크]

내가 다닐, 교회를 고르는 9 가지 기준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어느 교회를 나가야 좋을까요? 교회를 결정하는 것은, 이사가야 할 집을 고르는 것보다 그리스도인들에게는 더 고민이 되는 문제일 것입니다. 제가 아는 어떤 교인은 멀리 이사를 가서도, 안전하게 옛날부터 다니던 본교회로 계속다니는 분도 있습니다. 그만큼 교회를 어디를 정하는지는 신중해야 한다는 반증이겠죠? 오늘은 내가 다닐 교회를 고르는 기준을 같이 알아볼까요? 본론 I. 가기 전에 미리 교회를 고르는 방법 1. 집에서 가까운 교회가 좋다. 교회를 출석한 후에 신앙 생활을 시작하면, 당연히 주일날 이동 거리가 가까운 교회가 좋다는 것을 확 느끼십니다. 좋은 교회가 집근처에 있다면 금상첨화죠. 집을 정할 때 아에 그 교회에서 ..

오래된 싼타페 더 스타일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안산시 [내부링크]

오래된 싼타페 더 스타일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안산시 오래된 싼타페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안산시 싼타페 더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차는 좋지만 km 가 많다고, 우울해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가 많다고 매매가 안 좋으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노후차 싼타페를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는지 모색해봅니다. 싼..

도요타 캠리,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대구시) [내부링크]

도요타 캠리,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폐차 대구시) 오래된 도요타 캠리,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대구시]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 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대구시 캠리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없이 매매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를 매매만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매매밖에 안 되면 매매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어떤 경우에는 수출이 좋습니다. 오늘은 도요타 중고차 해외 수출은 어떤 때가 좋은지 알아봅니다. 이 글 하단 통화하기..

아브리함의 믿음과 모세의 율법/ 갈라디아서 3장 [내부링크]

아브리함의 믿음과 모세의 율법/ 갈라디아서 3장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율법과 믿음.... 말 만 들어도 복잡할 것 같고, 머리가 아픈 주제입니다. 하지만 두 개념은 갈라디아교회에서 벌어진 사소한 갈등을 해결하려고 사도 바울이 끌어다가 사용했습니다.하지만 후에 철학자들이나 신학자들이 이를 관념적인 것으로 보고 논하면서 문제를 키웠습니다. 율법과 믿음의 갈등은 지금도교회 내에서 벌어지는 일상적인 문제일 뿐입니다. 이게 무슨 말인지 갈라디아서 3장을 중심으로 한 번 같이 알아보시죠? 1. 관련 성구 갈라디아서 3장 10절~14절 무릇 율법 행위에 속한 자들은 저주 아래에 있나니 기록된 바 누구든지 율법 책에 기록된 대로 모든 일을 항상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

그랜저 hg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중고 수출 대전시/자동주차기능 [내부링크]

그랜저 hg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가격. (중고 수출 대전시) 오래된 ‘그랜저 hg’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독자님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그랜저는 영원한 베스트셀러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대전시 그랜저를 소개합니다. 신차를 구입하셔서 중고 매매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km가 많은 차량을 국내 매매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내수 매매 밖에 안 되면 매매가 답이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오늘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노후차..

서울 강서구 30만 km 쏘렌토 R 중고, 수출 매입 . #핸들복원#폐차비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에서 쏘렌토 R 중고, 수출 매입 시세. #핸들복원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쏘렌토 R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시원한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내 차'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주로 매매상에서는 30만 km가 넘은 차량들은 감가폭이 큽니다.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킬로수가 많으면 수리비가 계속 들어갈 때 처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선입견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판단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 km 가 많다는 것은 많이 사용했다는 뜻이고, 통계적으로는 기계는 많이 사용하면 고장도 나고 하는 것이 맞..

1톤 포터 냉동 탑차, km 많으면 수출 가격이 더 좋다.(중고 폐차 매매) [내부링크]

1톤 포터 냉동 탑차, km 많으면 수출 가격이 더 좋다.(중고 폐차 매매) 오래된 ‘1톤 포터’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주행거리가 60만 km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포터 냉동 탑차를 소개합니다. 지금은 흰넘버로 들어왔지만, 바로 어제까지 노란 영업 넘버를 달고 하루 종일 차주님의 발이 되어 주었던 포터 탑차입니다. 차주님이 차를 바꿀 때가 되어서, 암 생각없이 매매를 알아보시다가 매매상 가격이 기대 이하가 나와서 실망을 하셨다는데요. 그러면 폐차 가격을 알아봐야 하는 상황?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

다메섹에서 바울은 왜 회심을 했는가? [내부링크]

다메섹에서 바울은 왜 회심을 했는가?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도 정말 유명한 성경을 들고 왔습니다. 사울이 바울이 된 사건, 바로 다메섹 회심입니다. 예수 믿는 자를 핍박하던 사울이 이 사건으로 단 번에 사도 바울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어떤 일이 있었고, 그 일이 성경적으로 어떤 의미이고, 왜 바울은 회심했는지 알아봅니다. 1. 사도행전의 바울의 간증 바울이 아그립바 왕 앞에서 다메섹 도상에서의 회심을 간증함 (사도행전 26 장 13~15절) 13) 왕이시여, 정오쯤이 되어 내가 길을 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하늘로부터 해보다 더 밝은 빛이 나와 내 일행을 둘러싸며 비추었나이다. 14) 우리가 모두 땅에 엎드러졌는데, 그때에 하늘로부터 나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으니 히브리 말로 이르시..

바리새인과 서기관에 대한 황당한 오해 [내부링크]

바리새인과 서기관에 대한 황당한 오해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은 교회 다니는 분들이 의심 없이 가지고 있는 오해 중 하나를 살펴봅니다. 바로 많은 신자들이 타산지석으로 삼으시는 바리새인과 서기관에 대한 오해입니다. 여러분! 아무리 당연한 것처럼 누가 가르쳐도, 베뢰아 성도들처럼 따져보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맹신은 신앙이 아닙니다. 1. 교회에서는 이렇게 주로 가르칩니다. "바리새인과 서기관은 모세 오경에 능통했다."고 말입니다. 하지만 이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들의 실체 그들은 모세나 여호수아처럼 이스라엘 민족과 하나님 사이를 중재하고 이끄는 영적 지도자들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의 실체는 선지자들과는 거리가 먼 이교도들입니다.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은 모세오경에 그들의 종교교리의 기..

고장난 중고차 아반떼, k3, 엑센트, 프라이드 폐차보다 수출 매매 울산시 [내부링크]

고장난 중고차 아반떼, k3, 엑센트, 프라이드 폐차보다 수출 매매 울산시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여러분! 한국 차 중에 오래된 아반떼 hd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10년이 다 넘었네요. 기아 쎄라토랑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고장난 중고차 아반떼, k3, 엑센트, 프라이드는 폐차보다 수출 매매가 좋습니다. 오늘 울산시에서 올라온 아반떼도 다소 고장은 있지만, 소액만 감가하고 중고차 수출이 가능합니다. 아반떼 hd를 중고로 처분할 때, 매매상 가격이 기대 이하인 경우가 있습니다. 내수 가격이 안 좋게 나오는 것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감가 요인으로는 사고, km, 수리비가 있습니다. 즉 사고도 있고, km도 많이 탔고, 수..

오래된 그랜저, 폐차보다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중고 수출 안산시) [내부링크]

오래된 그랜저, 폐차보다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중고 수출 안산시) 오래된 ‘그랜저’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안산시 그랜저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계실 수 있습니다.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노후차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수출이 되면 차 가격도 더 받고, 국..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그 뜻은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그 뜻은 어떤 의미인가?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의인은 그의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는 하박국 2장 4절, 로마서 1장 17절에 나오는 유명한 성경 구절입니다. 물론 두 곳 말고도 히브리서 10장 38절, 갈라디아서 3장 11절에도 등장을 하지만 오늘은 하박국과 로마서만 연관 지어서 알아보겠습니다. I. 로마서 1장 17절 해설 1. 복음은 반전 드라마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 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 로마서 1장 17절 처음 신자들이 고난을 받을 때는 "왜 하나님은 신자들을 버리시는 가? 왜 악인들이 이렇게 잘 살고 득세를 하는가?" 하는 하나님의 경륜에 대한 의구심과..

봉고 3 1.2톤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시세!(중고 수출 업체) [내부링크]

봉고 3 1.2톤 이럴 땐 매매상보다 좋은 시세!(중고 수출 업체)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봉고 3 1.2톤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시원한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고 수리비가 많이 나온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봉고 1.2톤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내 차 봉고 3 돈 더 받고 팔기를 알아볼게요. '내 차' 봉고 3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들어온 봉고 3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차주가 보내주신 봉고 3 ..

구형 포터를 폐차하면 안 되는 이유.(중고차 수출 수원시) [내부링크]

구형 포터를 폐차하면 안 되는 이유.(중고차 수출 수원시) 오래된 ‘포터’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포터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만일 수출이 가능하면, 차 가격도 더 받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더욱더 사랑을 받는 자동차로 거듭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오래된 포터 더블캡 폐차장 보내기 아깝다면? (중고 수출 울산시) [내부링크]

오래된 포터 더블캡 폐차장 보내기 아깝다면? (중고 수출 울산시) 오늘의 주제는 오래된 포터 더블캡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사고 없고 차는 좋지만, 연식이 너무 오래되고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합니다. 따라서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2007년 포터 더블캡은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들어온 울산시 포터 2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울산 포터 외관 전체적으로 느낌이 깨끗해 보이시죠? 일단 하체 쪽으로 부식이 없어 보여서 좋습니다. 2007년 CRDI 123마력 포터..

40만 km 포르테도 폐차하면 바보다. (중고 수출 평택시) [내부링크]

40만 km 포르테도 폐차하면 바보다. (중고 수출 평택시) 오래된 ‘내 차’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평택 포르테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근데 왜 굴러가는 차를 폐차장으로 보낼 생각을 했을까요? 우선 주행거리가 거의 택시 킬로 수입니다. 장장 40만 km!~~~ 그리고 추돌 사고로 수리한 적이 있는 사고차!~~ 그리고 완전 기본 옵션의 포르테!~..

목사 이중직 금지는 틀렸다. 목사들도 일을 해야 한다. [내부링크]

목사 이중직 금지는 틀렸다. 목사들도 일을 해야 한다.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요즘 '목사들이 다른 직업을 가질 수 있는가?'라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논란이 생긴 근본적인 이유는 대부분 개신교 교단에서 목사가 이중직을 갖는 것을 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교단은 왜 이중직을 금하고 있고, 목사가 다른 직업을 갖는 것이 옳은 것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I. 이중직 금지에 대한 교단과 목사들의 생각 교단이 이중직을 금지하는 이유 이중직 금지를 풀어달라고 하는 목사들도 있다. 교회가 목사의 생계를 책임져야 한다는 근거로 드는 성경구절 II. 반론 사도들과 예수님은 직업이 따로 있었다. 바울 사도도 사역을 하는 중에도 아르바이트를 했다. 이중직을 갖지 ..

오래된 3.5톤, 2.5톤 트럭 폐차하면 후회막심.(중고 수출 대전시) [내부링크]

오래된 3.5톤, 2.5톤 트럭 폐차 보내면 후회막심입니다.(중고 수출 대전시) 오늘의 주제는 오래된 트럭들을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노후 경유차 단속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어서 검사를 받을 때마다 무척 신경이 쓰이시죠?트럭은 중고로 해외 수출이 언제나 가능합니다.아직 쓸 만한 트럭을 폐차장을 보내지 마시길..... 마이티나 파맥스 같은 중고 트럭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2003년식 마이티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대전시에서 들어온 2.5톤 두 대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오늘 대전 유성에서 200..

예수 이름의 뜻과 가치 [내부링크]

예수라는 이름의 뜻과 그 어마 무시한 가치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이전 말씀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에서 '그리스도'에 초점을 두고 그 의미를 한 번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예수'라는 이름에 촛점을 두고 뜻과 그것이 가지는 실질적인 가치를 알아볼까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메시아의 뜻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 메시아의 뜻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intro 안 목사입니다. 평안하시죠? 오늘은 '예수 그리스도'가 무슨 뜻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무엇인지 그 의미를 안다면 ssambbang1.tistory.com 본문 목차 예수 이름의 뜻 그리스도인이 구약의 위인들보다 뛰어난 점 예수 이름의 실질적 가치 허락된 하나님의 이름 1. 예수 이름의 뜻 잘 아시다시피 예수라는 단어..

오래된 투싼 폐차하면 땅을 치고 후회합니다.(중고 수출 평택시) [내부링크]

오래된 투싼 폐차하면 땅을 치고 후회합니다.(중고 수출 평택시) 오늘의 문의는 오래된 현대 투싼을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시원한 답변은 차는 좋지만, 연식이 오래되고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입니다. 따라서 투싼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한편 투싼은 연식과 관계없이 모두 수출이 되고 있어요.2005년 초창기 모델부터 지금 나오는 투싼까지 모두 인기가 좋습니다.오늘은 2007년식 vgt 모델이 평택에서 입고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투싼 디젤 모델은 2006년 이전까지는 5등급 차량으로 분류가 되어서 조기폐차로 진행을 해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매연저감장치를 미리 장착하신 분들은 조기폐..

성경의 믿음이란 무엇인가? 히브리서 11장 해석 [내부링크]

성경의 믿음이란 무엇을 믿는 겁니까? 히브리서 11장 해석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교회 다니는 분들은 '믿음'이란 말을 참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생각과는 다르게, 일반 사람들이 사용하는 믿음이라는 말과 성경에서 믿음이라고 하는 것은 전혀 다른 말입니다. 성경의 믿음이 무슨 뜻인지 한 번 설명해드려봅니다. 1. 먼저 학자적인 마인드를 버리십시오. 우리는 믿음이라고 하면 히브리어에서의 믿음이라는 단어의 어원을 살펴보는 등 어쭙잖은 학자적인 태세를 취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신자이지 신학자가 아닙니다. 성경은 신자들을 위한 것이지 학자들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은 똑똑하고, 어려운 말을 하기 좋아하는 학자나 교사들을 다 넘어지게 하실 것입니다. 2. 무엇을 믿는 것이 믿음인..

예수 그리스도, 메시아의 뜻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 메시아의 뜻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오늘은 '예수 그리스도'가 무슨 뜻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무엇인지 그 의미를 안다면, 사실 성경을 다 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무엇인지 안다면 복음을 확실히 이해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믿는 우리에게 항상 입에 붙어있는 말 '예수 그리스도'에는 엄청난 보화가 숨어있습니다. 본문 목차 그리스도, 메시아의 문자적 의미 그 그리스도 하늘과 인간의 중보, 대제사장 인류의 희생양 예수가 바로 그 그리스도이다. 1. 그리스도, 메시아란? 메시아(Messiah)라는 말은 ‘기름 부음 받은 자’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이 말은 히브리어 Meshiah에서 유래했으며, 이 히브리어에 상응하는..

고소작업차, 스카이차, 크레인 중고 수출 매입, 신차보조금 50% [내부링크]

고소작업차, 스카이차, 크레인 중고 수출 매입, 신차보조금 50%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이번에 전남 강진에서 마이티 스카이 차를 매입했습니다.차량도 제 값 받고 처분하고, 신차보조금도 챙기시고...차주님 좋은 선택을 하셨네요. 참 다행인 것은 스카이 차나 크레인이 아직도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노후 경유차이지만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시면 이동식 고소작업차, 크레인, 리프트에 대한 정부 보조금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정부의 신차보조금 지원사업 광주시 스카이차의 수출 조건 광주에서 매입하게 된 마이티 크레인은 2003년식이라서 노후 차 조건에 딱 맞네요...

선악과! 그 감춰진 이유와 의미 [내부링크]

선악과! 그 감춰진 이유와 의미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성경책을 읽어 보시면 처음에 아름답고 신성한 천지창조가 나오고, 그 다음에 우리네 인간의 역사가 아담과 하와로 시작이 됩니다. 여기까지는 별 문제가 없이 하나님의 계획대로 착착 일이 진행이 되는 것 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창세기 3절에서 의외의 사건이 발생하고 만물의 평화가 깨지고 맙니다. 바로 선악과죠. 저는 이 사건을 '선악과 쿠데타'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왜 이런 불상사가 생겼는지 그 이유와, 지금의 우리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한 번 같이 알아보실까요? 본문 목차 역사는 반복된다. 선악과와 유사한 사건들 사건들의 이유와 원인 다른 존재의 말을 듣기 시작하다. 우상숭배 음행과 약탈의 열매 가증스러운 것들 선악과는 종교의 태동..

자동차 기름 뽑기, 연료 빼기/ 아반떼 편 [내부링크]

자동차에서 기름 뽑기, 연료 빼기 방법을 알아봅니다. 안녕하세요. 자동차 기름을 뽑은 법은 자동차 종류마다 틀립니다. 오늘은 아반떼에서 남은 연료를 빼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1. 자동차 보닛을 연다. 2.준비물은 점프 호스, 클립, 드라이버 그리고 연료통 3. 보드에 연료펌프 부분 휴즈를 제거한다. 4.뒷 시트를 들어올리고, 연료 뚜껑을 연다. 5. 준비란 커넥터 호스를 연결한다./ 전원을 on 으로 6. 연료펌프 부분에 클립을 점프시킨다. 7. 기름이 나온다. 자동차 기름 뽑는 법 end......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의 참 뜻 [내부링크]

좁은 문으로 들러가라는 것은 누구에게 무슨 뜻으로 하신 말씀일까요?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교회 다니시는 분들은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는 말씀 다 아실 것입니다. 하지만 이 말씀은 누구에게 해당하는 말씀인지 잘못 읽히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좁은 문이라는 것이 어떤 문을 말하는 것인지도 오해가 되고 있습니다. 주님이 이 말씀을 하신 참 뜻을 같이 알아보시죠? 목차 성경 구절 좁은문이란 어떤 문인가? 누구에게 하신 말인가? 성도들에게는 어떤 교훈이 될까? 1. 해당 성구 아래의 구절을 한 번 정독하시고 말씀을 나누시죠? 누가복음 (눅13:22-28) “예수께서 각 성 각 마을로 다니사 가르치시며 예루살렘으로 여행하시더니 (23)(23) 어떤 사람이 여짜오되 주여 구원을 받는 자가 적으니..

삼위일체에 달라붙는 이단 사이비들 [내부링크]

삼위일체는 이단 사이비들의 온상이 되었다.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여러분 삼위일체라고 들어보셨죠? "성부, 성자, 성령이 있는데 이 분들은 셋이지만 하나다." 뭐 이런 알쏭달쏭한 이론입니다. 결과적으로는 하나라고 하니까 다행이긴 하지만, 셋이라는 부분은 참 어색합니다. 유일신을 믿는 사람들한테는 2, 3, 4 이런 숫자는 하지 말아야 할 말이죠. 삼위일체에 대해서 이론적으로 설명하고자 한다면, 매우 복잡하고 의미없는 논쟁이 들어가야 합니다. 그것은 차지하고, 삼위일체가 필요성과 사이비들이 어떻게 악용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삼위일체는 필요한가? 주님은 어린아이들이 알아들을 수 있는 복음을 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똑똑한 사람들은 오히려 복음을 깨닫지 못할 거라고 예언을 하셨죠. ..

달란트 비유, 므나 비유의 악한 종 [내부링크]

달란트 비유, 므나 비유는 무슨 뜻인가?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마태복음 25장 달란트 비유와 누가복음 19장 므나 비유를 한 번 알아볼까요? 예수님 비유는 아는 사람을 알아듣고, 모르는 사람은 아무리 들어도 모른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느 쪽에 속할까요? I. 종들의 믿음을 테스트하다. 비유는 종들에게 믿음이 있는지 없는지 가 관건입니다. 즉 종들이 주인의 말을 믿고 시킨대로 하는지, 아니면 주인의 말을 믿지 않고 거역하는지 보는 것입니다. II. 간단한 줄거리 달란트 비유는 종들에게 재산을 맡기고 떠났다가, 왕권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는 주인의 이야기입니다. 그가 갈 때는 꼭 다시 돌아온다고 말하고 떠났다.(하나의 성경이 계시된 것이다.) 그리고 주인은 약속대로 재림했다.(하나님은 ..

성경의 시제, 시간 개념에 대해서 [내부링크]

성경의 시제, 시간 개념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성경은 시제 tense가 정확하게 구분해서 쓰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시간 개념도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왜 성경은 신문 기사나 역사책처럼, 시제나 시간이 딱딱 맞지 않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성경은 계시다. 성경은 선지자들이 받은 계시를 적어놓은 것입니다. 계시 즉 꿈을 기술하다가 보면 시제와 시간 개념이 맞지 않는 것이 다반사입니다. 왜냐면 꿈 속에서는 시제도 없고 시간 개념도 없기 때문입니다. 꿈 안에서는 과거와 미래가 혼동하고 장소의 제약도 없습니다. 성경 기자들은 자신의 꿈과 환상을 생생하게 그려내는 데에 집중할 뿐입니다. 모든 성경은 그리스도의 계시이다. 모든 성경은 그리스도의 계시이다. intro 안 목사입니다. 계..

가인과 아벨, 히브리서 믿음장 해석 [내부링크]

가인과 아벨, 히브리서 믿음장 해석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벨의 제사는 받으시고 가인의 제사는 받지 않으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교회에서 목사님들은 아벨은 믿음으로 예배를 드렸고 가인은 종교의식과 형식으로 예배드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아벨은 어째서 믿음이고 가인은 어째서 종교의식일까요? 그들이 그런 제사를 드리게 된 이유를 알아야겠습니다. 그게 핵심이니까요. 1. 아벨은 계시를 받고, 가인은 계시를 받지 못했다. 정답은 그리 어렵지가 않습니다. 아벨은 그렇게 제물을 올리라는 계시를 받았고, 가인은 계시를 받은 적이 없었던 것입니다. 한편 아벨이 받은 계시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표징이 나타나 있는 것이 확실합니다. 즉 어린양과 피의 표식이며, 이는 모든 선지자의 꿈에 공통으로..

모든 성경은 그리스도의 계시이다. [내부링크]

모든 성경은 그리스도의 계시이다.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계시란 무엇입니까? 많은 목사님들은 너무 어렵게만 설명하십니다. 일반 계시, 특별 계시, 직통 계시? 이렇게 나누면서 하나님께로부터 직접 받는 '직통 계시'를 주의하라고 강조합니다. 그러나 정작 ‘계시’가 무엇인지 알기 쉽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1. 계시는 꿈이다. 성경은 다음과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선지자들이 꾸었던 ‘그 꿈’, '그 환상'이 주축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선지자가 꿈을 꾸었던 역사적 배경이 앞뒤로 나옵니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선지자들이 꿈을 꾼 상황과 그 꿈대로 이루어진 역사를 서술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받았고, 계시대로 모두 이루어졌다. 그리고 이루어질 것..

욥의 고난과 욥의 회복의 진짜 이유, 욥 목사 이야기 [내부링크]

욥은 왜 고난 받았고, 왜 회복되었는가? intro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여러분은 욥기를 읽으실 때 이해가 잘 되시는지요? 교회에서는 욥의 인내를 배우라는 설교를 많이 합니다. 신앙생활이 어려워도 욥처럼 참고 하나님을 원망하지 않으면 끝에 하나님이 복을 주신다는 내용으로 말입니다. 뭐 모든 설교가 그렇듯이 좋은 교훈입니다. 그러나 이런 교훈이 과연 욥기의 메시지일까요? 욥은 왜 고난을 받고, 욥은 왜 회복이 되었으며, 욥이 이런 시련으로 얻은 것은 무엇이고, 우리가 얻을 것은 무엇일까요? 목차 욥은 어떤 사람이었나? 착한 욥 목사 욥의 친구들은 어떤 사람들인가? 교리로는 알 수 없는 고난 고난을 받은 이유는? 욥과 세 친구의 다른 점 회복의 이유는? 우리에게 주시는 메시지 1. 욥은 어떤 사람..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 구원의 확신,구원의 취소 [내부링크]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입니까? I.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많은 교회에서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맞다.'라고 가르칩니다. 이 말이 성경에 비춰서 맞는 말일까요? 한마디로 이 말은 맞지만, 틀린 말입니다. 또한, 이 말은 원래 하나님을 찬양하는 좋은 말이지만, 어떤 불순한 의도로 악용되는 말이기도 합니다. 한 번 같이 알아봅시다. 목차 맞는 말이다. 틀린 말이다. 구원의 취소 구원의 확신 모든 구원론은 잘못 되었다. II. 본론 1. 맞다. 하나님이 단번에 구원하신 것은, 다시 구원할 필요가 없는 완벽한 것이며, 그 효과는 영원하다. 는 것이 성경이다. 이런 의미에서는 맞습니다. 완벽한 구원이기 때문에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히실 필요가 없습니다. 씨 뿌리는 비유를 한 ..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마태복음 7장 뜻 [내부링크]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1.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성경에서 난제가 아닌데, 오역을 많이 하다가 보니 난제처럼 되어버린 구절들이 꽤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마태복음 7장 말씀인데요. 오늘 한 번 같이 알아보실까요? 2. 마태복음 구절입니다. 마태복음 7:21~22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3. 주여 주여 하는 자는 누구? 외식하는 자들 성경대로라면, 주여 주여하는 자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무엇으로부터? [내부링크]

진리를 받아들인 너희는, 무엇으로부터 자유롭게 되었는가? 1.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매번 읽어도 감사하고 흥분되는 구절입니다. 진리는 신자를 자유롭게 합니다. 결코 결박하지 않습니다. 만일 예수 믿는다는 여러분들이 자유롭고, 신나고, 시원하지 않고, 무엇인가에 묶여있고, 침울하고, 종 된 기분이고... 이렇다면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직감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빨리 벗어나셔야 합니다. 그런 암울한 곳은 그리스도인이 있을 곳이 아닙니다. 2. 종교 조직의 실체 종교인의 되어 버린 히브리인들 요한 복음 8장에서 감람산에 계시던 예수님이 성전으로 내려오셔서 유대인들 앞에서 강연을 하셨다, 그런데 굳이 주님이 성전의 헌금함 앞에서 가르치신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유대인 중에 독실한..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1.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를 살펴볼게요. 이 비유는 개인적으로 예수님 비유 중에서 가장 난해한 비유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율법사의 우문이 이어지고 예수님이 키높이로 답을 하시는 과정에서 독자들이 자칫 포인트를 놓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영생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얻는 것이다.'라는 것을 꼭 붙잡고 읽으시면 실족을 안 하십니다. 2. 어떤 물음에 대한 어떤 답인가? 눅 10: 25 어떤 율법사가 일어나 예수를 시험하여 가로되 선생님 내가 무엇을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이까 눅 10:37 가로되 자비를 베푼 자니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 하시니라 즉 율법사는 영생을 얻는 방법을 물었고..

씨 뿌리는 자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씨 뿌리는 자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1. 인트로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예수님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압니다. 모르는 사람은 모릅니다. 아는 사람에게는 예수님이 죽도록 고마운 분이지만, 모르는 사람에게는 예수님이 죽이고 싶도록 미운 분입니다. 이렇게 예수님의 비유는 신자와 불신자를 명백히 갈라놓는 일을 합니다. 아는 사람들이 아는 이유는 그렇게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알 것을 아는 것이 당연하니까 압니다. 예수님 비유에서 중요한 것은 모르는 사람이 모르는 이유입니다. 2. 본론 : 마가복음 4:1-20 해설 [1] 예수께서 다시 바닷가에서 가르치시니 큰 무리가 모여들거늘 예수께서 바다에 떠 있는 배에 올라앉으시고 온 무리는 바닷가 육지에 있더라 [2] 이에 예수께서 여러 가지를..

구약 사람들은 어떻게 구원을 받았는지 궁금합니다. 질의 응답 [내부링크]

구약 시대에는 사람들이 어떻게 구원을 받았는지 궁금합니다.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I. 질문 저는, 오직 예수님을 통해서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배웠고 믿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직 그리스도가 오시지 않았던 구약 시대에는 어떻게 구원을 받았는지 궁금합니다. 어떤 목사님은 그리스도의 모형인 제사를 통해서 구원을 받았다고 말씀하시고, 어떤 목사님은 오실 예수님을 소망하면서 구원을 받은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두 가지 대답은 모두 명쾌한 답이 아닌 것 같습니다. 안 목사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요? II. 답하다. 1. ‘그리스도의 모형인 제사를 통해서 구원을 받았다.’는 것은 잘못된 말입니다. 만일 제사가 그리스도의 모형이라면 그들이 받았다는 구원도 모형일 것입니다. 모형은 준비하고 기..

누가복음 16장 불의한 청지기의 비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누가복음 16장 불의한 청지기의 비유와 벤츠 목사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누가복음 16장 불의한 청지기를 해설해드릴게요. 불의한 청지기 이야기를 오늘날에 대입해서 벤츠 목사 이야기로 각색을 해봤습니다. 1. 서론 예수님의 비유들에는 일을 맡기고 나중에 결산을 보는 주인이 자주 등장을 하는데 그 주인은 주님입니다. 그리고 일을 맡은 자들은 '종', '처녀', '청지기' 등으로 표현이 되는데, 이들은 종교인들 즉, 교회 조직과 담당 목사를 말하는 것입니다. 목사님들은 "교회가 복음을 맡았다."는 말을 자주 하지만, 그 교회가 혹은 그 목사가 주님 오실 때 제일 먼저 결산의 대상이 된다는 것을 주제로 설교를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주님이 양들을 맡기고 떠나셨다가 다시 오실 때 철저하게 회계하시는 ..

‘그리스도 안에서'의 뜻은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그리스도 안에서’는 무슨 뜻일까?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여러분 교회 다니시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게 무슨 말인지 잘 모르고 그냥 사용하고 받아들이는 경우가 참 많아요. 제가 장담하건데 이 문구를 정확히 안다면 그 사람은 확실히 그리스도인이 맞습니다. 제가 감히 제 주제에 무슨 감별사나 된 것처럼 으스대려고 드리는 도발이 아닙니다. 이 말씀 속에는 아는 사람만 아는 성경의 암호가 심어져 있으니까요. 같이 한 번 알아보실까요? 목차 하나님의 계시를 선포하다 예수그리스도 안에서라고 쓰인 성경 구절들의 공통점( 존 파이퍼 목사의 글) 정답 구약의 '주께서 가라사대'와 '신약의 그리스도 안에서' 실존하는 하나님의 세계 대신 넣어서 읽어보기 사도가 환상 ..

예수님의 비유와 선지자의 비유, 목사님의 비유의 차이점 [내부링크]

예수님의 비유와 선지자의 비유, 목사님의 비유의 차이점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예수님이 사용하신 비유 때문에 걸려 넘어지는 사람이 참 많습니다. 저마다 머리 좋은 사람들이 모두 상상의 나래를 펼쳐서 각각의 소설을 쓰는데 행복해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예수님도 비유를 쓰시고, 선지자도 비유를 쓰고, 요즘 목사님들도 설교하실 때 비유를 사용하십니다. 이글에서는 왜 이렇게 비유들을 사용하는지 그 목적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예수님이 비유 선지자의 비유 목사님들의 비유 1. 예수님이 비유로 말하신 이유 예수님은 정말 사람들을 쉽게 이해시키기 위해 비유로 말씀하셨을까?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 즉 아는 사람은 기뻐서 고개를 끄덕이고, 모르는 사람은 진리를 비웃고 넘어지고 만다. 오히려 예수님은 비유로 말..

부자 목사들이 예수님 비유를 못 푸는 이유 [내부링크]

부자 목사들이 예수님 비유를 못 푸는 이유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어린아이도 알 수 있다는 예수님의 비유를 돈 많고 똑똑한 사람들은 모른다고 되어있으니 참 신기하고, 대단합니다. 원래 머리가 좋으면 문제를 잘 풀어야 하는데 왜 더 못 풀고 마는 걸까요? 하지만 여러분 남 일이 아닙니다. '소경이 소경을 인도한다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는 경고를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복음으로 눈이 떠지고 거짓 교사들의 헛된 교리로 다시 눈이 어두워졌습니다. 뱀은 말했습니다.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하지만 뱀의 말대로 눈이 밝아지지 않고 어두워졌습니다. 만일 이때 눈이 밝아졌다면 예수님이 그들을 소경이라고 하시지 않았을 겁..

불 가운데 얻은 구원은 아는 사람만 안다. [내부링크]

'불 가운데 얻은 구원'의 참 뜻은 무엇인가? 알쏭달쏭한 성경의 난제 중의 하나죠?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교회 다니시면서 '불 가운데 얻은 구원'이라는 말 많이 들으셨죠? 이 말을 들으면 어떤 느낌이 드십니까? 왠지 "성도가 구원을 얻을 수 있는 자격이 안 되는데, 겨우 꽁지로 구원을 얻는다."는 말로 들리시지 않나요? 하지만 사실은 그런 뜻이 전혀 아닙니다. 구원은 흔쾌히 주시고 당당하게 얻는 것이지 겨우 얻고 그런 것은 없습니다. 그럼 왜 이런 해석상의 오류가 생겼고, 고린도전서 3장이 주는 참 교훈은 무엇인지 한 번 같이 알아볼까요? 해당 성경 고린도 전서 3: 12~15 만일 누구든지 금이나 은이나 보석이나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이 터 위에 세우면 각 사람의 공적이 나타날 터인데 그날이..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더라는 아는 사람만 아는 말 [내부링크]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더라. 창 4장 26, 창 13장 4의 참 의미는? 평안하시죠? annaga입니다.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다"라는 말은 "여호와"라고 불렀다는 말일까요? 아니면 여호와 하나님이 가지고 있는 어떤 이름으로 불렀다는 말일까요? 보통 여호와라고 불렀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답은 2번에 가깝습니다. 그 이유를 한 번 알아볼게요. 목차 1. 출애굽기 3장 14절 모세에게 ‘나는 스스로 있는 자니라.’하신 의미 2. 창세기 4장 26절 어떤 이름을 불렀다는 것인가? 3. 창세기 13장 4절 아브람이 처음 제단을 만든 곳으로 가서 거기서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다는 것의 의미는? 1. 하나님은 원래 이름이 없다. 하나님은 이름이 원래 없습니다. 이름은 그를 낳아 준 부모가 있어야 지어..

쏘렌토 R 사고 차도 매입 가격이 나올까?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쏘렌토 R 사고 차도 매입 가격이 나올까? (중고 수출 폐차)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여러분! 한국 차 중에 대표적인 suv 쏘렌토 R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13년이 다 되어가네요. 이랑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쏘렌토가 본의 아니게 사고가 난 적이 있다면, 나중에 중고로 처분할 때, 매매상에서 감가가 심하다면 참 속상합니다.타인이 운전 미숙으로 내 차가 망가진 것도 화가 나는데,당시에 수리를 깔끔하게 다 마쳤다고 하더라도, 그 후에 매매를 할 때는 사고 난 만큼 무지막지하게 감가가 되니까 말입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쏘렌토 R이 아직도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매매상이 내는 견적에 실망..

고장난 중고차 아반떼, 포르테, k3, 엑센트, 프라이드는 폐차보다 수출 [내부링크]

고장난 중고차 아반떼, 포르테, k3, 엑센트, 프라이드는 폐차보다 수출 오래된 ‘내 차’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되고 고장도 났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반떼, 포르테, k3, 엑센트, 프라이드는 폐차보다 수출 좋은 가격을 받고 처분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차주님도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중고차 해외 수출이 가능한지 문의를 주셨네요. 참 대행인 것이 우리나라에서 알아주는 베스트셀러인 기아 아반떼, 포르테, k3, 엑센트, 프라이드는 멀리 아프리카나 중동에서도 ..

서울시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 수출 매매 폐차 가격 비교 [내부링크]

서울시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 수출 매매 폐차 가격 비교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YF 쏘나타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 수출 매매 가격은 모두 동일한 조건으로 유리 불리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내 차' 쏘나타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폐차비로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보따리맨은 전국구 매입을 진행합니다. 최근 서울은 강서구, 양천구, 금천구, 관악구, 구로구, 영등포구, 동작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지역을 우선적으로 중고차 수출용 매..

이거 알면 일본차 하이브리드 구매 안 합니다. [내부링크]

이거 알면 일본차 하이브리드 구매 안 합니다. 서론 오늘은 중고차 수출 현장에서 느낀 점 중에서 일본차 하이브리드의 단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일본에 대한 국민감정을 떠나서, 수입차 특히 일본 차 하이브리드를 사면 손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최근에는 반도체 대란으로 국산차 신차 출고가 늦어져서, 더욱더 일본 차 중에서 도요타 (렉서스) 하이브리드 신차 구입이 올해 들어서 급증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하이브리즈 자동차의 종류 그럼 우선 이해를 돕기 위해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종류를 말씀드리자면, 내연기관에서 멀어지는 순서대로 내연기관-> 마일드 하이브리드 'MHEV'->풀(일반) 하이브리드 '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EV' ->'전기차' 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혼다 레전드 중고, 폐차하면 난 호갱이 된다. [내부링크]

혼다 레전드 중고, 폐차하면 난 호갱이 된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지금은 정보가 돈이 되는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돈 되는 정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노후 수입차 처분할 때 어려움 이런 오래된 수입차를 누구한테 가볍게 운전 연습용으로 타라고 주기도 뭐하죠. 세월은 흘러서 차 가격은 국산 아반떼 만도 못하지만, 수리비는 한 번 손 데면 신차나 중고차나 똑 같이 부담스럽거든요. 결국은 시세 대비 보유 비용이 초과되니까, 아쉽지만 빨리 처분을 해야겠다는 손익분기점에 다다르게 됩니다. 수입차 오너 분들은 이리저리 알아보시다가 마땅한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할 수없이 '폐차' 쪽으로 결정을 하십니다. 하지만 혼다 차량들이 대부분 해외로 수출이 된다는 것을 아신다면, 헐값으로 폐차장으로 보내지..

그랜드 스타렉스 침수차 확인 방법 [내부링크]

그랜드 스타렉스 침수차 확인 방법

35만 km 1톤 포터 더블캡은 중고 시세 있을까요? (수출 폐차 진주시) [내부링크]

35만 km 1톤 포터 더블캡은 중고 시세 있을까요? (수출 폐차 진주시)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체험이나 정보로 부디 시행착오 없으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래된 포터를 중고 수출을 보내게 된 이유는? 자자... 오늘은 진주시에서 보내주신 구형 포터 더블캡 차량이네요. 참 전설의 개구리 포터가 있으니까, 완전 구형이라고 하기는 뭐하네요. 그래도 명색이 '포터 2' 이니까요. 이 포터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렇게 오래된 차를 찾는다는 것이 말이죠..ㅎ 연식도 연식이지만, 킬로수가 40만 km가 다 된 차를 국내 매매상에서 소화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거의 중고 시세가 없다."는 대답이 돌아올 뿐이죠? 1톤 포터 차주님도 폐차 밖에..

30만 km 수입차 혼다 어코드 중고, 수출 가격 좋은 것은 아는 사람만 알아요. [내부링크]

30만 km 수입차 혼다 어코드 중고, 수출 가격 좋은 것은 아는 사람만 알아요. 오래된 ‘내 차’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혼다 어코드 중고는 역수출이 가능할까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어코드를 소개합니다. 장장 30만km를 탄 수입 차이라서 어디 누구 줄 사람도 없고, 매매도 힘들 것 같아서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차주님은 보따리맨을 통해서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차 가격도 더 받고..

포르테 중고 수출 가격 급등세, 매매상보다 높은 가격? [내부링크]

포르테 중고 수출 가격 급등세, 매매상보다 높은 가격?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포르테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시원한 답변은 포르테는 무조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입니다. 따라서 '내 차' 포르테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기아 포르테는 대표적인 이집트 수출 차량으로서 가격이 의외로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내 차'포르테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매입한 포르테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점심시간쯤 올만에 출장매입을 하게 되었어요. 멀리서 보이는 포르테! 포스가 있네요. 가까이 가서 봐야겠습니다...

수입차 벤츠 중고 수출 가격 좋은 것은 아는 사람만 알아요. 렉서스, 혼다, BMW, 도요타 [내부링크]

수입차 벤츠 중고 수출 가격 좋은 것은 아는 사람만 알아요. 렉서스, 혼다, BMW, 도요타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체험이나 정보로 부디 시행착오 없으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자... 오늘은 파주시에서 보내주신 수입차 벤츠 차량이네요. 이 벤츠가 외국으로 역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 말이죠..ㅎ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오래된 벤츠 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답변은 벤츠뿐만 아니라 렉서스, 혼다, BMW, 도요타 등 수입차는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사고 없고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내 차' 벤츠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k3 중고 수출 가격 좋은 것은 아는 사람만 알아요. [내부링크]

k3 중고 수출 가격 좋은 것은 아는 사람만 알아요. 정든 ‘내 차’ 기아 k3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km는 좀 탔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k3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 없이 매매상에 물어보려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수출 가격을 알아봅니다. k3 차 가격도 더 받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더욱더 사랑을 받는 자동차로 거듭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

자동차 상속 방법/서류, 확실하게 정리해 봅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상속 방법 및 서류, 확실하게 정리해 봅니다.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정보로 자동차를 상속하실 일이 생기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상속은 반드시 해야 합니다. 법에 따르면 명의자 사망 후 6개월 이내에는 상속인 앞으로 이전을 해야 합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범칙금이 나옵니다. 상속 방법: 한 명에게 몰아서 상속하는 것이 상례 명의자의 상속인이 보통 여러 명인 데요.. 배우자, 자녀, 존속, 형제 등등.... 이 중에서 한 명에게 상속을 하게 하고 나머지는 상속 포기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여러 명의 공동명의로 하면 권리관계가 복잡해지기 때문입니다. 구비할 자동차 상속 서류는 해당 구청의 차량등록과에 물어보면 가르쳐줍니다. 자동차 상속 시에 필요서류 ..

경매장에서 차량을 낙찰받은 경우에, 필요 서류/매입 절차 [내부링크]

경매장에서 차량을 낙찰받은 경우에, 필요 서류/매입 절차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드리는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중고차 매매상사나 수출회사 즉, 경매장 회원이 경매장에 나온 차량을 낙찰을 받은 경우에 어떠한 서류들이 필요한 지와 매입 절차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매장 경매량 증가 추세 자동차 경매장에 나온 물건이 경매대행업체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아주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매매상사나 수출업체가 자기가 원하는 물건을 초이스 해서 입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요즘 대형 경매장을 이용하는 상사나 수출업체가 늘어나는 중입니다. 참고: 경매법 상의 회원자격 우선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것이, 우리나라 경매장 법에 의해서 일반인은 경매장의 낙찰자가 될 수 없도록 되어있다는 것에 유의해야 합니다...

영업용 넘버 지입 차량 매입 서류/세금계산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업용 넘버 지입 차량 매입 서류/세금계산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드리는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영업용 넘버 지입 차량 매입 서류와 세금계산서를 누구한테 받는 지 알아보기로 해요. 운전하시다 보면 영업 넘버를 단 대형 화물차를 종종 보시게 됩니다. 개인 사업자를 내고 자기 명의로 운수 사업을 하시는 개별화물 차도 있지만요. 이런 차들 중에는 명의는 운수회사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지입한 차주가 지입계약을 맺고 운행하는 지입 차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는 등록증 상의 명의자가 운행자인 경우가 많지만, 지입차는 등록증 상의 명의자가 운수회사이고, 운행을 하는 실질적인 차주가 따로 있어요. 즉 지입 차주는 운수회사의 영업 넘버를 임대해서 쓰는 것이죠. 따라서 따라서 이 둘은 지..

오래된 봉고 3 트럭 가격 좋다는 것, 아는 사람만 압니다.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오래된 봉고3 트럭 가격 좋다는 것, 아는 사람만 압니다. [중고 수출 폐차] 오래된 ‘내 차’ 봉고3,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기아 봉고 3를 소개합니다. 연식이 오래되어서 마땅히 처분할 곳도 없고......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보따리맨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만일 수출이 된다면, 차 가격도 더 받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

트럭 차대번호 위치는 어디? [내부링크]

트럭 차대번호 위치를 같이 찾아볼게요. 차대번호는 트럭의 몇 군데 적혀있나? 트럭을 검사를 받고, 외국으로 수출을 하려면 차대번호가 필요합니다. 차대번호는 자동차 등록증에 기재됨 엔진룸 안에 타각됨 차대 라밸에 기재되어 부착됨 프레임에 타각 됨 이렇게 트럭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그리고, 등록증에 기재되어있는 차대번호와 차량의 새시에 타각 되어있는 번호가 모두 일치하여야 검사도 되고 수출에도 지장이 없습니다. 오늘은 프레임의 어디에 차대번호가 타각이 되어있는지를 중심으로 알아봅니다. 차대번호 라밸의 위치 톤 수와 상관없이, 차대번호가 적힌 스티커는 트럭의 운전석 문을 열면 타이어 후리 위나 B필라에 붙어있습니다. 엣날 트럭들은 운전석 문의 하단에 금속으로 부착되어 있기고 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에 사고..

중고차 수출 서류 알아보기 #개인 #법인 #외국인 #교회 #미성년자 #세금계산서 [내부링크]

중고차 수출 서류 알아보기~#개인 #법인 #외국인 #교회 #미성년자 #세금계산서 포함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체험이나 정보로 부디 시행착오 없으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알쏭달쏭한 '중고차를 수출할 때 필요한 서류'를 알아봅니다. 명의자가 개인인 경우 자동차 등록증 신분증 사진 이때 자동차 등록증은 사본이라도 무방합니다. 신분증은 앞면을 선명하게 사진 찍으셔서 문자나 카톡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법인인 경우는 서류가 달라집니다. 사업자 사본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 인감증명서 자동차 등록증 원본 세금계산서는? 명의자가 개인인 경우에도 그 개인이 개인사업자가 있으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면세사업자, 간이사업자인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명의자가 법인인 경..

하이브리드 자동차 연비, 단점, 수리비는 아는 사람만 알아요.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연비, 단점, 수리비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은 하이브리드 수입차나 국산차를 실제 매입하고 수출해보면서 느낀 점을 토대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와 단점 그리고 수리비까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여기 있는 체험이나 정보로 부디 시행착오 없으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하이브리드 연비 정말 ‘갑’일까? 최근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연비가 최대 20.1/L이라고 한다. 이제 무한 연비의 시대로 가는 것 같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차량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하고 이에 맞게 운전을 해야 기대치의 연비가 나오는 것이다. 실제로 운행을 해보면, 가솔린차보다 연료 효율이 20~30% 높다고 느끼는 정도다. 제원대로라면 가솔린 차량이 보통 10 /L~ 1..

기아 k5 중고, 요즘 수출 가격 급등 #글로비스 낙찰 차량 [내부링크]

기아 k5 중고, 요즘 수출 가격 급등 #글로비스 낙찰 차량 오래된 ‘내 차’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요즘 신형 k5가 핫합니다. 그런 여파로 중고차 가격도 현대 쏘나타에 비해 좋은 편입니다. 오늘은 2018년 k5를 현대 글로비스에서 낙찰을 받아서 중고차 수출 진행 중입니다. 중고 수출은 주로 연식이 아주 오래된 차량을 취급하지만, 차종에 따라서는 고연식도 문제없이 수출 진행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큰 사고가 있어서 대판 수리를 한 기아 k5를 소개합니다. 보험료를 받고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너무 아까워서 수리를 1년 전에 진행을 한 것 같은데, 이번에 글로비스에 출품..

36만 km 쏘렌토, 더 받고 파는 방법은? (중고 수출 폐차 진주시) [내부링크]

36만 km 쏘렌토, 더 받고 파는 방법은? (중고 수출 폐차 진주시) 오늘의 문의는 만일 '내 차'가 30만 km 넘게 탄 쏘렌토 R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시원한 답변은 잘굴러 가지만, 킬로수만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입니다. 따라서 '내 차' 쏘렌토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방금 들어온 쏘렌토와 가지고 계신 '내 차'를 비교해보세요!~~~ 마침 오늘 들어온 진주시 쏘렌토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오늘 쏘렌토는 주행에 비해서 상태가 좋은 편입니다. 사..

뉴 스포티지R 이럴 때는 매매상보다 가격이 더 나오네요.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뉴 스포티지R 이럴 때는 매매상보다 가격이 더 나오네요. (중고 수출 폐차) 오래된 ‘내 차’ 스포티지 R,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이 길어지고 있네요.+_+ 여러분 슬기롭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스포티지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없이 매매상에 물어보니, 25만 km라 킬로수가 많아서 매매 가격이 예상외로 안 나오네요.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봅니다. 중고 수출은 주행거리를 많이 안 따진다고 하니까요. 만약이 수출이 가능하다면, 차 가격도 더 받고, 국..

폐차하기 아까운 다마스 중고, 좋은 가격에 매입 (수출 폐차 진주시) [내부링크]

폐차하기 아까운 다마스 중고, 좋은 가격에 매입 (수출 폐차 진주시) 폐차하기 아까운 다마스 중고, 좋은 가격에 매입 (수출 폐차 진주시)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불경기에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지긋지긋한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깜직이 다마스를 소개합니다.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행히도, 다마스는 중고 수출 인기 차종이라서, 항상 폐차비보다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구나 폐차하기 아까운 다마스 중고라면, 더 좋은..

100만 km 주행한 2.5톤 냉동도 매매가 될까? / 마이티 중고 수출 폐차 평택 [내부링크]

100만 km 주행한 2.5톤 냉동도 매매가 될까? / 마이티 중고 수출 폐차 평택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매일 중고차 찐 정보 업데이트!~~~~ 여러분! 한국 차 중에 오래된 마이티 트럭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20년이 다 되어가네요. 기아 파맥스랑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영업용 넘버 달고 장거리를 타다가 보니 이제는 100만 km를 넘게 타고 다시 1만 km 주행 중~~ 헐 아~~ 이제는 정말 쓸 만큼 썼고 '폐차'밖에 답이 없는 걸까요? 아직도 시동도 일발에 걸리고 냉동도 시원하게 돌아가는데 말이죠. 폐차는 아깝고, 고민 고민~~~~~ 이럴 때 참 다행인 것은 오래된 마이티 2.5톤이 아직도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

로체 중고, 폐차해야 할지 고민일 때, 수출로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로체 중고, 폐차해야 할지 고민일 때, 수출로 해결해보자.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오래된 기아 로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중고 시장에 판매하려니 자신이 없고, 이제는 폐차밖에는 답이 없는 걸까요? 시원한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큰 사고 없고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내 차'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예시를 참고하세요! 마침 오늘 들어온 로체 3대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아래의 사진에 ..

대우 토스카 수출 폐차 가격이 좋네요. [내부링크]

대우 토스카 수출 폐차 가격이 좋네요.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보따리맨입니다. 여러분! 한국 차 중에 오래된 토스카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15년이 다 되어가네요. 처음 출시될 때 세련된 디자인 때문에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2000cc이지만 6기 통 엔진에 대우 차답게 힘이 정말 좋았죠. 하지만 지금은 너무 오래된 모델로 중고 시장에서 인기가 없네요. 대우 차... 노후되면 기름 많이 먹고, 고장 나면 수리비가 어마 무시하죠? 이번 구미시에서 매입한 토스카는 살살 미션에 이상이 생기기 시작하는 단계라고 합니다. 아직 바로 미션을 교체해야 할 만큼 고장이 난 상태는 아니지만, 예민한 차주님은 자꾸 신경이 쓰인다고 하셔서 카센터를 방문을 하셨는..

요즘 중고 그랜저xg, 그랜저tg 수출 폐차 가격이 좋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오래된 그랜저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시원한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사고 없고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내 차' 그랜저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폐차를 제안해봅니다. ------------------------------- 마침 오늘 매입한 그랜저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개포동 그랜저는 아드님이 제 블로그를 보고 연락을 주셔서, 오늘 출장을 나가 차주님을 만나 뵙게 되었어요. 아직 재건축을 가다리고 있는 아파트를 두고 먼저 떠나는 그..

하나님이 코로나를 허락하신 이유: 교회에 나가지마! [내부링크]

제자 하나님이 왜 이 많은 사람들을 죽음과 고통으로 몰아넣고 있는 코로나 19를 허락하셨나요? 하나님은 사람을 사랑하신다고 하시지 않았나요? K 물론 사랑하시지... 제자야! 코로나로 가장 문제가 되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교회가 아니냐? 하나님은 교회나가는 자들이 잠시라도 그 오래된 습관을 멈추기 바라신다. 그들은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것보다 그들끼리 모이는 관습에 취해있다. 제자 하지만 성경에는 히브리서 10:25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사도행전 2:46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이렇게 되어있잖아요. 성도들이 모이는 것을 권장하는 것이 하나님 뜻..

50만km 스포티지도 폐차는 아직요. (중고 수출) [내부링크]

50만km 스포티지도 폐차는 아직요. (중고 수출)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50만 km 탄 기아 스포티지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바로 답변을 드리면,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내 차' 스포티지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오늘 포스팅한 예시와 비교해보세요! 만일 같은 스포티지를 아직 타고다니신다면, 마침 오늘 들어온 스포티지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한국 SUV, 해외 수..

오래된 1톤차 ‘포터’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오래된 ‘포터’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40만km를 탔어도 4만 km 탄 차처럼 간지 나는 포터!!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포터를 소개합니다. 장거리 탄차를 중고로 구입해서 잘 관리하고 사용했네요. 사용처는 길가에서 양말 판매를 하는 '노상 상점'이었습니다. 너무 킬로 수를 많이 탔다고 중고매매상은 손서래를 치고 돌아가고....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보따리맨을 보고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애마 포터를 차 가격도 더 받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

오래된 ‘내 차’렉서스 ES 350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오래된 ‘내 차’렉서스 ES 350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렉서스 ES 350 차주님은 심경~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렉서스 ES 350을 소개합니다. 얼마전까지 특별히 손본 곳도 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쇼바 수리하고, 내비게이션 잘 안돼서 센터에 갔더니, 이것저것 해서 예상 소모품 교체비용이 400만 원 정도 든다고 하는군요. 과연 이 돈을 더 투자해서 오래오래 탈 것인가? 새 차일 때는 좋았지만, 오래된 수입차는 수리비 때문에 중고매매에서도 찬 밥 신세라는데..

40만km 탄 ‘그랜저’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40만km 탄 ‘그랜저’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그랜저 tg를 소개합니다. 비록 40만km 택시나 타는 장거리를 주행했지만, 때마다 카센터가 하라는데로 온갖 수리를 다 마쳐서인지, 10만km탄 그랜저 못지 않은 엔진 미션 성능!!! 하지만 중고매매상에서는 "매입 불가"판정 ...ㅎ 그리고 한 가지 말씀 안 드린 것은 뒤쪽에 큰 사고가 있었다는 것... 물론 상대편이 추돌은 한 것이지만 어찌됐든 사고는 사고... 이래저래 살 사람이 없어보여서..

오래된 ‘프라이드’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내부링크]

오래된 ‘프라이드’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프라이드를 소개합니다. 파주에서 연락이 온 2011년 프라이드... 새 차로 사실 때는 옵션을 다 넣으셔서 '골드'로 뽑으셨는데... 큰 사고는 없었지만, 여기저기 긁힌데도 많고, 수리를 하자니 그냥 폐차하는 게 어떻겠냐?는 카센터 사장님 조언에 수리를 안 하기로 하고......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이럴때 좋은 방법이 없을까? 이번 프라이드는 ..

오래된 도요타 프리우스, 해외 수출을 제안합니다 ! [중고 폐차] [내부링크]

오래된 도요타 프리우스, 해외 수출을 제안합니다 ! [중고 폐차] 오래된 ‘내 차’ 도요타 프리우스, 해외 수출을 알아볼까요?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프리우스를 소개합니다. 프리우스가 몇 군데 고장이 나서 수리비가 엄청나게 나와서 부담스럽다면,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차 가격도 더 받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저렴한 수공비로 수리를 해서 더욱더 사랑을..

오래된 ‘내 차’ 현대 i30 , 수출 가격 좋네요! [중고 폐차 용인] [내부링크]

오래된 ‘내 차’ 현대 i30 , 수출 가격 좋네요! [중고 폐차 용인]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는 늘어나고, 날씨는 끈끈하고 +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용인시에서 운행 중인 ‘내 차’ i30을 소개합니다. 킬로수가 20만 km가 넘으니 주위의 누가 입양하겠다는 사람도 없고, 넘겨주었다가 탈이나면 원망들을 걱정도 들고,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i30 중고차 해외 수출이 된다고 하니, 용기 내서 연락 주신 차 주님들이 많아요. 이분들은 운좋은 분들이죠. 새 차도 아니고 고장 날 때가 다 된 중고를 외국..

오래된 ‘내 차’ 봉고 3 4륜, 해외 수출을 제안합니다! [중고 폐차] [내부링크]

오래된 ‘내 차’ 봉고 3 4륜, 해외 수출을 제안합니다! [중고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지긋지긋 무더위까지+_+ 여러분 슬기롭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오래됐지만 여전히 잘 굴러가는 아끼는 ‘내 차’ 봉고3를 소개합니다. 충남 홍성의 산속에서 늘 열일을 하며, 내 발이 되어준 4륜 구동 트럭입니다. 너무 오래되고 이것저것 수리할 곳도 튀어나오고.... 암 생각없이 폐차를 생각하다가 문득 다른 길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중고차 해외 수출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봅니다. 봉고3 차 가격도 더 받고,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더욱더 사랑을 받는 트럭으로 ..

평택 프라이드 중고, 폐차 보내면 난 호갱님! [내부링크]

평택 프라이드 중고, 폐차 보내면 난 호갱님!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여러분! 한국 차 중에 오래된 기아 프라이드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20년이 다 되어가네요. 현대 엑센트랑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오래됐지만, 아직 쓸만하고 잘 탄 '내차' 프라이드~~~! 하지만, 이제는 폐차밖에 답이 없는 걸까요? 참 다행인 것은 구형 프라이드가 아직도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내 차 프라이드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자자~ 프라이드의 중고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되는데요. 이번에 들어온 평택시 프라이드를..

오래된 2.5톤, 3.5톤 마이티 트럭 , 폐차 보내면 호갱님( 중고 수출 포천시) [내부링크]

오래된 2.5톤, 3.5톤 마이티 트럭 , 폐차 보내면 호갱님( 중고 수출 포천시) 안녕하세요. 블로그 보따리맨입니다. 오랜만에 마이티 정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기다리셨던 분들 손!!!) 지금 노후 경유차 규제가 전국적으로 심해져서, 1톤 트럭뿐만 아니라, 2.5톤, 3.5톤 트럭들도 아직 쓸만한데 폐차장으로 보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무리 없이 운행이 가능한 트럭을 가지고 계신다면, 아무 생각 없이 "쓸 만큼 썼으니까 이제는 폐차밖에 답이 없잖아."라고 속단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노후 차량이라도 일단 트럭은 다 수출이 가능하다. " " 수출서류가 폐차시키는 것과 동일하게 간단하다." " 폐차보다 항상 더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 " 그래서 이번에 주신 의견을 듣고 쿨..

아반떼XD 중고, 폐차보내면 내가 바보다! (수출 전주시) [내부링크]

아반떼XD 중고, 폐차 보내면 내가 바보다! (수출 전주시)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만일 '구형 아반떼'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폐차하는 것만이 답인가?입니다. 빠른 답변은 폐차하기 아까운 상태라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따라서 '내 차' 아반떼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마침 이번 토요일에 저녁에 전주시에서 들어온 뉴아반떼 XD를 보시고 가지고 계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 잠깐만요~! 본인 차가 아니더라도 주변에서 아반떼가 오래됐다고 폐차를 생각하고 계신 ..

투싼ix, 스포티지R, 중고 수출 가격이 좋을 때는? [내부링크]

투싼ix, 스포티지R, 중고 수출 가격이 좋을 때는?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매일 중고차 찐 정보 업데이트!~~~~ 여러분! 기아 스포티지R, 투싼 ix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10년이 다 되어가네요. 두 차는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스포티지 R이나 투싼 ix를 중고로 처분할 때, 까다로운 매매밖에 답이 없는 걸까요? 참 다행인 것은 스포티지나 투싼이 언제나 외국으로 중고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매매보다 가격이 더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자자~ 스포티지 R이나 투싼 ix의 중고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폐차 예정 싼타페cm 중고, 수출 가격이 짱짱! [내부링크]

폐차 예정 싼타페cm 중고, 수출 가격이 짱짱!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오래된 싼타페cm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혹시 연식에 비해 킬로수가 많거나, 사고가 있었나요? 그렇다면, 국내 중고 매입 시세가 형편없을 것입니다. 내 차 싼타페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해결책으로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마침 오늘 들어온 #대전시싼타페cm을 보세요. 중고지만, 늘 관리해온 덕택에 이렇게 해외 사장용으로 매입이 되는군요.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 잠깐만요~!..

30만km 혼다 어코드 중고, 폐차하면 나는 호갱님! [내부링크]

30만km 혼다 어코드 중고, 폐차하면 나는 호갱님! 오늘의 문의는 '내 차'가 오래된 '혼다 어코드'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시원한 답변은 1. 킬로수가 짧다면 내수 매매가 유리하다. 2. 아직 차는 좋지만, 킬로수가 많다면 중고 수출이 유리하다! 입니다. 3. 엔진이 멈췄다면, 그냥 미련 없이 폐차 보낸다. 따라서 '내 차' 혼다 어코드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엄중히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마침 오늘 들어온 30만 km 탄 어코드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

lf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고, 이런 경우는 매매상보다 수출 가격이 낫네요. [내부링크]

lf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고, 이런 경우는 매매상보다 수출 가격이 낫네요.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연비 좋고 튼튼한 현대 LF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지고 계신 분들 손!!! 솔직히 말해서 비싼 수입차 하이브리드보다 못한 게 없는 국산 하이브리드를 신차 사실 때 저는 정말 강추드립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차량들이 다 그렇듯 어느 정도 킬로수가 넘어가면 중고 시세가 형편이 없어요. 중요한 이유는 바로 '하이브리드 배터리 수명'에 대한 걱정 때문입니다. 그래서 무상 AS가 되는 연식이나 킬로수가 넘어가면 차주들이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해진다고 하는데요. '내 차'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매매에만 전념하시지 말고, 해결책으로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 매매상보다 쎈 수출 가격 실화죠? [내부링크]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 매매상보다 쎈 수출 가격 실화죠?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혹시 연식에 비해 킬로수가 많이 탔나요? 그렇다면, 국내 중고 매입 시세가 형편없을 것입니다. 특히 하이브리드는 10만km가 넘으면 판매가 더디고, 중고 가격이 확 떨어지는 경향이 심한데요.국산차나 수입차 모두 하이브리드 배터리 수명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기우 때문일 겁니다. 이런 이유로 장거리 주행한 기아 니로는 천대받기 딱 좋은 상황에 놓이고,멀쩡한 내 차는 기대이하의 매매 가격 밖에 안 나오는 현실...ㅜㅡㅜ 이런 경우의 해결책으로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을 제안해봅니다. ------------------------------- 마..

폐차장 갈 스포티지, 중고 수출 가격이 더 좋다? [내부링크]

폐차장 갈 스포티지, 중고 수출 가격이 더 좋다?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매일 중고차 찐 정보 업데이트!~~~~ 여러분! 한국 차 중에 오래된 뉴 스포티지 아시죠? 이 차 나온 지가 벌써 20년이 다 되어가네요. 현대 투싼이랑 같이 정말 많이 팔린 차인데요. 스포티지를 중고로 처분할 때, 이제는 폐차밖에 답이 없는 걸까요? 참 다행인 것은 스포티지가 아직도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내 차 스포티지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자자~ 스포티지 중고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프레임 부식 외관 엔진 미션 옵션 이렇게 보시면 되는데요. 이번에 들어온 스포티지를 예시로 ..

폐차보내기는 아까운 기아 포르테, 중고 수출 가격 깜놀주의! [내부링크]

폐차보내기는 아까운 포르테, 중고 수출 가격 깜놀주의!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포르테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혹시 연식에 비해 킬로수가 많거나, 사고가 있었나요? 그렇다면, 국내 중고 매입 시세가 형편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폐차보내기엔 너무 아깝고, 아직 멀쩡해보이는데....... 만일 내 차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해결책으로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마침 오늘 들어온 진주시 포르테를 보시고 내 포르테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 잠깐만요~! 본인 차가 아니..

폐차하기 아까운 기아 모닝 중고, 수출 가격 시세는? [내부링크]

폐차하기 아까운 기아 모닝 중고, 수출 가격 시세는? 오늘의 주제는 내 차가 오래된 기아 모닝이라면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내 차가 혹시 연식에 비해 킬로수가 많거나, 사고가 있었나요? 그렇다면, 국내 중고 매입 시세가 형편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 차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해결책으로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마침 오늘 대전시에서 들어온 기아 모닝을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이번 대전시 모닝도 고객님은 잘 모르셨지만, 알고보니 예전에 뒤 쪽에 사고가 있었네요. 보험처리도 200만원가까..

폐차하기엔 아까운 그랜저xg 수출? 매매? [내부링크]

폐차하기엔 아까운 그랜저 xg 수출? 매매? 오늘의 숙제는 아주 오래된 그랜져XG를 처분할 때는 어떻게 하는 게 유리할까?입니다. 혹시 국내 판매를 생각해 보시고 계시나요? 내 차가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지만, 연식도 오래되고 주행거리도 너무 많다면, 꼭 아래로 통화로 수출 가격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의뢰하실 때에 자료 사진이 매우 중요해요~. 폐차하기엔 아까운 그랜저xg.... 고객님도 고민 끝에 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시고, 사진 자료를 보내주셨네요. 물론 사진을 보내주시기 전에 보통 카톡이나 통화로 고객님과 차량 엔진 미션이나 사고 등 특이사항은 간단하게 대화를 나눕니다. 사진을 보내실 때 주의점 차량의 전후, 좌우 그리고 부식 부위, 고장 난 부분 등을,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견적을 ..

오래된 렉서스 RX330 매입 (수출 폐차 평택시)#대시보드 균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체험이나 정보로 부디 시행착오 없으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자... 오늘은 평택시에서 보내주신 렉서스 RX330 차량이네요. 이 렉서스 RX330이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 말이죠..ㅎ 렉서스 RX330 외관 및 사고유무 렉서스 RX330과 같이 아프리카로 수출이 되는 차량들은 사고유무를 그렇게 까다롭게 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큰 사고가 있었다면, 감가가 되기는 합니다. 물론 내수 시장에서처럼 매입이 안되고 하는 정도는 아니고요. 렉서스 RX330 고질병= 대시보드 균열 한편 렉서스 RX330은 다른 렉서스 기종인 ES 330과 마찬가지로 간혹 가다가 대시보드가 갈라진 차들이 종종 있습니..

기아 프라이드 사고차, 폐차보내면 내가 바보다! (중고차 수출 용인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체험이나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경기도 용인시에서 보내주신 프라이드 차량이네요. 이 오래된 프라이드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 말이죠...ㅎ 사고차는 중고차 수출이 가능할까? 우리나라에서는 중고차를 사고팔 때 '성능 보증서'를 발급받아서 서로 확인하게끔 되어있습니다. 특히 중고차 매매상사에서 구입하는 경우에는 자동차 관리법상의 의무로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엄격하게 성능 보증서를 작성하면 각종 교환 부위, 오일 누유 등등 디테일한 자료가 적시가 되고 또한 이를 보증기간 동안 보증수리를 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중고차 수출의 기준은 그렇게 엄격하지도 않고, 보증기간 ..

봉고3 1.4톤 폐차시키면, 내가 바보다. (중고차 수출 광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체험이나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멀리 전남 광주시에서 보내주신 봉고 3 1.4톤 차량이네요. 이렇게 오래된 노후 경유차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요...ㅎ 봉고3 1.4톤을 찾는 나라들은 어디 어디? 우선 오늘 찾아온 아프리카 가나 몽골 남미 등 참 여러 군데로 수출이 가능한 인기 모델입니다. 어찌 보면 봉고 3 1톤보다 인기나 가격이 좋습니다. 그리고 봉고3 1.4톤은 2004년부터 2008년 초까지만 출시된 모델이라서 희소성이 있습니다. 참고로 2008년 이후로는 1.2톤으로 출시가 됩니다. 봉고 3 1.4톤의 수출 가격을 결정하는 요소는? 아무래도 화물 차니까..

외국인명의 자동차 명의이전 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체험이나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A. 한국사람이 외국인 명의의 자동차를 매입할 때 필요한 서류 a, 외국인과 직접 만나서 차량등록사업소에서 이전을 할 경우 매입자 명의로 먼저 자동차보험을 들고, 외국인 등록증만 가지고 가서 현장에서 서류 작성하고 이전받으면 됩니다. b. 외국인이 직접 나오지 못할 경우 필요한 서류 매입자 명의로 먼저 자동차보험을 들고, 외국인등록증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직거래 계약서 외국인 영문 도장 위임장 A. 외국인이 한국사람 명의의 자동차를 매입할 때 필요한 서류 a. 외국인과 직접 만나서 차량등록사업소에서 이전을 할 경우 매입자 명의로 먼저 자동차보험을 들고, 보험 들고, 외국인 등록증과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킬로수 많은 1톤 차 매입해서 새차 만들어보기 (중고차수출 폐차 진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진주시에서 보내주신 1톤 포터 차량이네요. 이 1톤 차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요...ㅎ 연식은 2009년식인데, 벌써 10년도 넘었죠? 차주님이 진주시에서 돌아 뎅기시면서 이런저런 장사를 하셨다고 하시는데.. 이번 포터 킬로수가 장장 50만 km... 이거 실화냐 싶은데요. 화물차의 경우에 이렇게 관리 소소하게 하시면서 장거리 탄 차들 중에 멀쩡한 거 꽤 있어요. ㅎ 처음에 진주시에서 폐차 문의를 주셨을 때는 차주님이 "1톤 포터인데 50만 km 탔고, 아직을 쓸만해요" 하시는데 음.... 솔직히 "부품 차로 보내야 하나?" 하는 생각으로..

95년 기아 라이노 5톤 ..폐차보내면, 내가 바보다! (중고차 수출 대전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충남 대전시에서 보내주신 기아 라이노 차량이네요. 이 차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노후 차를 찾는다는 것이요...ㅎ 아프리카 가나에서 매입 오더가 와서 매입해봅니다. 기아 라이노는 5톤 차량이고, 맞상대로는 현대 5톤이 있죠. 바이어들 말로는 90년대 모델들은 기아 라이노가 현대 5톤보다 차가 더 좋다고들 합니다. 엔진과 새시가 더 우수하다고....... 95년 초창기 라이노는 정말 군용 트럭 같아요. 더군다나 이번 대전시 차량은 중장비 운반용으로 사용한 터라..ㅋ 에어브레이크? 97년 넘어야 에어브레이크가 달리기 때문에 에어가 없는 95년식은 사지 않는 바이..

스포티지 가솔린 폐차시키면, 내가 바보다! (중고차 수출 전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경험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이번 전주시에서 보내주신 스포티지 가솔린 차량이네요. 이 스포티지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요...ㅎ 가솔린 스포티지는 주로 리비아로 수출이 됩니다. 스포티지라는 차량의 컨셉을 아주 좋아하는 나라이지만, 우리니라에는 스포티지, 투싼 등의 SUV차량은 대부분 디젤 차량이잖아요. 그러니까, 산유국인 리비아에서는 SUV는 필요하고 그렇다고 디젤 차량은 필요가 없고.... 이런 딜레마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차량이 바로!~~ 스포티지나 투싼 가솔린 모델이죠! 한편 저희가 간혹 스포티지 가솔린을 받아보면, 특징이 다음과 같아..

오래된 sm3 폐차장으로 보내면, 내가 바보다! (중고차 수출 용인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경험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용인시에서 보내주신 sm3차량이네요. 이 차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요...ㅎ 보통 바이어들은 토종 우리나라 제작 차량인 현대 기아 차를 주로 선호합니다. 하지만 간혹 외국 합자 차량도 찾는데요. 이럴 때는 보통 일본 차량 베이스의 차량을 구합니다. sm3도 따지고 보면 '닛산 블루버드'차량이 베이스인 모델이죠. 주의해야 할 점은 나중에 2010년 이후 양산된 뉴sm3는 수입을 꺼려합니다. 이 차량은 일본 합작 차량이 아니고 프랑스 르노 차량이 베이스라서 그런가 봐요. ㅎ sm3 수출 차 외관 상태 확인하는 법 중고차 수출에 있어서 외..

30만km 올뉴 쏘렌토 폐차시키면, 내가 바보다! (중고차 수출 평택시) [내부링크]

보따리맨입니다. '올뉴 쏘렌토'라고하면 아직은 노후차로 보이지는 않는 모델이지만 가끔 중고차 수출시장에 들어오고 있어요. 주로 내수 시장에서 가격이 좋지 않은 장거리 주행차량이나, 사고차량이 수출 문의 대상입니다. 수출 차 외관 상태 확인하는 법 중고차 수출에 있어서 외관은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요구하는 높은 수준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즉, 가벼운 생활 흠집이나 파손은 대충 넘어가는 수도 많습니다. 한편 차량이 사고 등의 이유로 변색이나 탈색으로 인해서 차량의 부위별로 서로 색깔이 맞지 않는 점은 문제가 됩니다. 예를 들어 앞문과 뒷문의 색상이 차이가 확연한 경우인데요. 중고차가 외관 사고 수리 후에 새로 칠한 부분과 이전 부분이 서로 색 차이가 나는 경우도 이색에 해당합니다. 실내 상태와 옵션에 따..

(중고차 수출 진주시) 모닝 수동.. 이걸 폐차시키면, 난 바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폐차보다 수출' 꼭 잊지마시고요. 오늘은 진주시에서 올라온 빨간색 모닝 수동 차량 수출 정보입니다. 이제는 수동 미션은 찾아보기 힘들게 되었는데요. 여성 오너이면서 수동 모닝을 운전하셨네요. 모닝의 폐차비, 고철값은 몇십만 원에 불과하지만, 수출 가격은 오토 미션과 동일하게 좋습니다. 매입 전 자료 사진 이런저런 고민 끝에 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진주시 모닝 고객님이 사진 자료를 보내주셨네요. 물론 사진을 보내주시기 전에 보통 카톡이나 통화로 고객님과 차량 엔진 미션이나 사고 등 특이사항은 간단하게 대화를 나눕니다. 사진을 보내실 때 주의점 차량의 전후, 좌우 그리고 부식 부위, 고장 난 부분 등을,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견적을 내는데 아주 유용합니다. 모닝의 ..

고장난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 수출 매매 폐차 가격 비교,전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지금 공유하는 조그만 정보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장난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는 수출 가격이 좋게 나오는 인기 매물입니다. 따라서 Nf쏘나타, yf쏘나타, lf쏘나타, 로체, k5는 설혹 고장이 있더라도 폐차를 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중고차가 수출용으로 선정이 되면 항상 수출 가격이 폐차비보다는 좋기 때문입니다. 쏘나타와 k5는 가솔린 모델이 가장 원활하게 수출이 되고, 2017년 이상 쏘나타나 k5는 디젤 차량도 사우디로 선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엔진경고등이 들어와서 불안해하시고 카센터를 방문하시면 높은 수리비가 나와서 차량을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엔진체크등이 뜨더라도 운행하는데 별로 지장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가지..

(수출 폐차 대전시) 30만km 쏘렌토 R 중고시세 의외로 높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기아 쏘렌토R도 이제는 나온 지가 10년이 다되어가네요. 지금 공유하는 정보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거리 주행 차량의 비애 왜 경유차들 보면 레저용으로 혹은 장거리 출퇴근용으로 사용한 것들은 킬로 수가 장난 아니게 많은 경우가 많아요. 이렇게 주행거리가 많으면 나중에 중고시세가 거의 없어요. 아무리 차가 관리가 잘되었다고 하더라도 20만 km, 30만 km 넘은 중고차는 잘 안 팔리거든요. 우리나라가 땅이 좁아서 그런지 일본과 마찬가지로 장거리 차량은 아주 싫어합니다. 그렇다고 폐차장으로 직행하기는 아까운 쏘렌토... 노후 차라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직 제법 쓸만한 쏘렌토R 이네요. 하지만 폐차장 고철값은 요즘 꺼나 옛날 꺼나 그게그거니까요... 폐..

대우 라보 중고차 폐차보다 수출 가격이 의외로 짱짱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지금 공유하는 정보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우에서 나온 귀염둥이 경차(화물차?) '라보'라고 있어요. 신차가격이 끽해야 1천만도 안 되는 비교적 저렴한 자동차이지만, 라보는 작지만 용달 넘버를 달고 짐을 나르기도 합니다. 이번 라보는 냉동탑차로 사용하던 차량이네요. ㅎ 라보도 중고차 수출이 되나요? 라보는 국내에서 매매가 되기도 하지만, 이렇게 연식이 오래된 차량은 사용기간이 끝나면 폐차장으로 보내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쓸모없어보이는 노후 차라도 중고차 수출 시장에서는 귀한 손님으로 대접을 받을 수있습니다. 라보를 수입하는 나라들로는 예멘, 타지키스탄, 가나 등이 있습니다. 키르기스스탄이나 우즈베키스탄도 라보를 수입하지만, 이런 나라들은 연식이 높은 라보를..

(수출 폐차 광주시) 노후 차 마이티. 폐차보내면, 내가 바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경험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멀리 광주시에서 보내주신 차량이네요. 이 차가 폐차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요...ㅎ 인천에 도착한 마이티 둘러보기 #폐차 보다 수출! #보따리맨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現 #중고차무역업체, 카트라 대표 現 자동차마케팅 20년 차 前 한국자동차경매장 영업부 근무 #보따리맨은 자동차를 처분할 때 꼭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중고차수출이 이런 거였어?" 많은 분들의 반응입니다. #사고차도 수출이 안 돼! 좋은 차만 돼!"라는!" #수출업체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와 거래하신 분들에게 이 말은 금기어입니다. 실제 후기로 확인하시죠! 거래 중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