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smile의 등록된 링크

 yessmi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06건입니다.

'fffim 2019' 최고상 수상으로 이끈, 플로리스트 교육! [내부링크]

국내에서 개최되는 플로리스트 관련 대회중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되는 대회중 하나로 꼽히는 "국제 플라워 패셜 페스티벌 fffim"대회! 'fffim'은 Flower Fashion Festival Imagination의 약자로 화예와 문화 에술..

계원예술대학교 화훼디자인과, 2020학년도 수시등급은? [내부링크]

9월부터 진행되는 수시모집이 어느덧 2달가량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수많은 대학에, 수많은 학과들 등 선택의 폭은 넓지만, 선택은 매우어렵고, 가장 힘든 시기가 바로 고3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

파티플래너학과, 이제 어떻게 변화하는가?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통해서 처음으로 파티플래너 교육이 시작됐는데요. 이제는 다양한 대학에서도 공간연출학과, 이벤트연출과, 이벤트학과 등 파티·이벤트와 관련된 파티플래너학과를..

파티플래너학과, 커스텀웨딩 현장실습을 다녀와서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파티플래너학과 정 교육 역사를 지닌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학기중에 쉴새 없이 현장실습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웨딩분야인 커스텀웨딩의 현장실습을 다녀오게..

호텔조리학과, 중식조리실습과 잡지요리촬영 실습을 받고 난 후 [내부링크]

일반적인 호텔조리학과의 조리기술에 디자인적 요소를 결합하여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코디네이터를 양성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푸드코디네이터과정에서 조리실습과 잡지요리촬영실습 수업이 진행..

파티플래너라는 큰꿈을 가지고 도전해봤어요. [내부링크]

해외 영화나 해외드라마에서 볼법한 파티장면들. 그런 파티를 기획해주고 스타일링하고 운영하는 전문가가 있는데요. 바로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이죠. 국내에서도 다양한 파티문화가 유입됨은 물론이고 각종 산업..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20학년도 모집안내! [내부링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20학년도 모집안내! 생활문화예술분야의 특성화 교육으로 4차 산업 시대의 라이프스타일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하며 2019 브랜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LOY 웨딩플래너과 정 국내최고 VVIP 웨딩·파티기업 "료한앤장" 산학협약! [내부링크]

웨딩기획 + 웨딩스타일링 + 웨딩공간연출 + 웨딩컨설팅 의 종합교육을 통해 단순한 웨딩플래너를 넘어서 웨딩의 모든 과정을 총괄하는 웨딩PD를 양성하는 LOY 웨딩프로듀서과정에서 국내 최고의 파티, 웨딩 디렉..

수성대학교 2019학년도 수시모집 준비해볼까? [내부링크]

대구에 위치한 사립 전문대학인 수성대학교! 수성대학교는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된 곳이랍니다. 여기에 교육기부 우수대학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전문대학 교육부 기관인증평가 대..

김포대학교 2019학년도 수시모집 준비하자! [내부링크]

2019학년도 수시모집이 약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길게 12년에 가까운 학생시절 노력과 수고의 결실을 맺을때 입니다. 고3 뿐만 아니라 2019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의 소식이 함..

디저트제과제빵과, 특성화 교육 어디서 찾아볼수 있을까? [내부링크]

제과제빵산업에서 가장 핫하디핫한 디저트! 그러면 디저트 특성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없을까요? 국내에서 가장 먼저! 가장 발빠르게 디저트 특성화 커리큘럼을 개발해 교육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생활..

수원여대 2019학년도 수시모집은? [내부링크]

수시모집이 이제 한달도채 안남았는데요! 국내 수많은 대학 중에 내가 갈 수 있는 대학은 어디일까요? 수시모집을 앞두고 오늘은 수원여대 수시모집에 대해 알아볼께요! # 수원여대 수시모집 일정 1차 2차로..

한국영상대학교 수시모집 알아보자! [내부링크]

곧 다가올 9월부터는 수시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9학년도 입시가 시작이 됩니다. 국내에 수많은 대학들, 그리고 학과들이 존재하는 만큼 오늘은 한국영상대학교의 2019학년도 수시모집에 대해 알아볼께요!..

호텔제과제빵학과, 디저트 특성화교육하는 곳은 어디? [내부링크]

- 백화점 내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하는 1층에 입성! - 백화점 내 전용 존 탄생! - 해외 업체들 국내 입점을 위한 경쟁! - 타 산업과의 융복합으로 시장경쟁력 더욱 확대! - 최근 수년간 경제난 속에서도 지속적..

호텔조리학과의 남다른 경쟁력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의, 식, 주는 사람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3요소인 만큼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그 중 하나인 식!! 바로 음식, 요리 인데요! 이 분야에 대한 전문직종인 셰프는 그만큼 절대 사라지지 않을 직업 중..

수원여대 수시모집 2019학년도 준비하자! [내부링크]

약 1달가량 남은 2019학년도 수시모집! 성공적인 수시모집을 위해 오늘은 수원여대 수시모집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사립 전문대학인데요! 수원여대는 특히 간호쪽으로 특화가..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6. 명사 초청특강 [내부링크]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6 명사 초청특강 편 현재 푸드디자인 산업의 형태를 고스란히 받아들여 교육에 그대로 녹여내며 푸드산업의 종합교육과정으로 우뚝 솟은 LOY 푸드코디네..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5. 해외연수 프로그램 [내부링크]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5 해외연수 프로그램 다섯 번째로 살펴볼 LOY 푸드코디네이터과정의 경쟁력은 바로 해외연수 프로그램 편입니다. 스펙업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 중 하..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4. 도쿄 테이블웨어 국제대회 수상 편 [내부링크]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4 '도쿄 테이블웨어 국제대회' - 11년 연속 수상- 이번에 살펴볼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의 경쟁력은 바로 ! 국제대회 '도쿄테이블..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3. 현장실습·인턴십 -명품브랜드 케이터링 편- [내부링크]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3 현장실습·인턴십 -명품브랜드 케이터링 편- 이번에 살펴볼 LOY 푸드코디네이터과정 만의 특별한 경쟁력 세번째 이야기는 "명품 브랜드 케이터링 편"..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2. 현장실습·인턴십 -CF·매거진 촬영스타일링 편- [내부링크]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2 현장실습·인턴십 -CF·매거진 촬영스타일링 편- 지난 특별한 경쟁력 첫번째, "방송 푸드스타일링"에 이은 두번째 경쟁력!은 "CF·매거진 촬영스타일링..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1. 현장실습·인턴십 -푸드스타일링편- [내부링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경쟁력 1 현장실습·인턴십 - 방송푸드스타일링 편 - 14년이 넘는 푸드디자인 교육을 이어가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4년제 학사학..

경복대학교 수시모집 2019 어떻게 준비하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경기 포천시, 그리고 남양주시 이렇게 두지역에 2원화되어 있는 사립전문대학인 경복대학교 수시모집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먼저 포천에 위치한 포천캠퍼스는 간호, 치위생, 작업치료, 임상..

경민대학교 수시모집 2019 준비하자! [내부링크]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2,3년제 사립전문대학인 경민대학교 수시모집을 위한 입시정보를 함께 알아볼께요^^ 먼저 경민대학교는 인문사회계열, 자연과학계열, 공학계열, 예·체능계열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안..

경동대학교 수시모집 2019 준비하자!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경동대학교는 총 3개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양주, 원주문막, 강원도 고성에 각각의 캠퍼스를 두고 있는데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캠퍼스는 교육쪽으로 유아, 중등특수, 한국어교..

강릉원주대학교 수시등급보고 2019입시 준비!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대학은 강원도 강릉시와 원주시에 위치한 4년제 국립대학인 강릉원주대학교입니다! 캠퍼스가 강릉시, 원주시 총 2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캠은 강릉에 위치한 강릉캠퍼스고, 이원화캠퍼스로 원주에..

가톨릭관동대학교 수시등급으로 2019 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가톨릭관동대학교는 4년제 사립 대학교 중 하나로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가톨릭관동대는 의과·의료융합·사범 교육쪽으로 잘알려져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 가톨릭관동대학교 수시등급은 얼마..

가야대학교 수시모집 2019 총정리! [내부링크]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4년제 사랍대학교인 가야대학교로 진학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가야대학교 수시정보를 함께 나눠보고자 합니다^^ # 먼저 가야대학교 2019 수시모집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9월 10..

경인여자대학교 수시모집 2019 총정리! [내부링크]

경인여자대학교 수시모집 2019 총정리! 2019학년도 수시모집도 이제 한걸음 더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 곧 다가오는 하계방학을 마치면 수시모집이 바로 진행되는데요! 수시모집을 대비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 경쟁력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14년 전통의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 경쟁력 한눈에 보기! 조리실무 영역인 요리기술에 실용학문인 디자인 요소를 융합해 새로 탄생한 新직업인 "푸드스타일리스트" 이 신직업의 교육을 14년 동안 이어가며 푸드디..

푸드코디네이터과 정, 아시아 국제마스터셰프 준우승!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과 정 제 3회 아시아 국제마스터 셰프 대회 준우승!! 중국 장춘에서 열린 제 3회 아시아 국제마스터 셰프 대회!! 이 대회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코디네이터과정 학생들이 참가해 준우승..

혜전대학교 수시등급 파헤치기! [내부링크]

혜전대학교 수시등급 파헤치기!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한 사랍전문대학인 혜전대학교! 오늘은 2019학년도 입시를 앞두고 혜전대학교 수시등급에 대해 함께 살펴볼께요! 먼저 2019학년도 혜전대학교 입시에 대..

웨딩플래너과 대학, 2019학년도 입시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대학, 2019학년도 입시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2019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면서 웨딩플래너과 대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해당학과를 찾아보기란 여간 쉽지가 않습니다. 과거에는 웨딩플래너라는 직업..

웨딩플래너과, (주)마리진 산학협약체결!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주) 마리진 산학협약체결! 국내에서 '더 베일리하우스'에서 하우스웨딩을 처음으로 선보인 (주)마리진은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을 갖춘 고품격 하우스 웨딩 '빌라드 베일리'까지 운영하면서..

호텔조리학과,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 현장!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현장!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관광공사, 한식재단 등이 후원하고 농촌진흥청, 농수산물 유통공사에서 협찬하는 전국 대규모 조리경연..

파티플래너과 대학, 2019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대학, 2019 입시 총정리! 1. 파티플래너과 교육커리큘럼 - 파티플래너 전망 - 파티플래너 취업 - 파티플래너 교육 2. 파티플래너과 대학은? 1. 파티플래너과 교육커리큘럼 - 파티플래너 전망 우리..

호텔제과제빵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전 세계 전문직종의 종류는 수없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식품, 외식과 관련된 전문직종으로는 셰프, 파티쉐, 바리스타, 소믈리에 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

미래유망직종 특수 전문직 파헤쳐봅시다! [내부링크]

미래유망직종 -특수 전문직- 파헤치기! 미래유망직종에 대한 관심은 언제나 높은데요!! 특히 요즘처럼 취업난이 지속되고 경제가 어려운 이때에 미래유망직종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때보다도 높습니다. 실제로 미..

플로리스트 전망과 취업 파헤치기 [내부링크]

1. 플로리스트 전망은? 2. 플로리스트 취업 방향은? 3. 플로리스트 교육기관! 1. 플로리스트 전망은? 플로리스트에 대한 조사결과, 이 직업에 종사하는 인력이 '증가' 할 것 이라는 응답이 53%로 가장 높았으며,..

호텔조리학과, 6차산업 고부가가치 교육커리큘럼 운영!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6차산업 고부가가치 교육커리큘럼 운영! 외식산업의 1차산업인 식재료 재배부터 2차산업인 메뉴개발, 식품가공, 3차산업인 제품판매, 서비스 까지 내가 직접 가꾸고, 요리하고, 판매하는 입체요..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8년 M.T. 다녀오다! [내부링크]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8년 1학기 M.T. 현장! 2018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파티비즈니스, 푸드비즈니스, 호텔관광비즈니스 각 계열별로 M.T(멤버십트레이닝)을 다녀왔습니다. 개..

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 · 호텔외식조리 해외연수 설명회 개최! [내부링크]

LOY 외식비즈니스계열 호텔외식조리·푸드스타일리스트 해외연수 설명회 개최! 이탈리아 'I.F.S.E.' 일본 '부도노키' 해마다 이탈리아·인도네시아·일본·태국 등을 비롯한 전 세계 곳곳의 유수 명문 기관으로..

웨딩플래너과, Light the Day 현장실습 엿보기!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Light the Day 현장실습 엿보기! 국내에서 실용학문 교육을 위해 힘쓰고 있는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는 호텔웨딩프로듀서과정이 있습니다. 특히 일반 대학의 웨딩플래너과와는 다르게 발빠른..

호텔제과제빵학과, 해외연수는 어디로 갈까?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 해외연수는 어디로 갈까? 유럽에서 시작된 제과제빵! 일본을 거처 국내에 들어오곤 하는데요! 그만큼 호텔제과제빵학과 학생들이라면 한번쯤 해외연수를 꿈꾸곤 합니다. 대학 호텔제과제빵학..

호텔조리과, 6차산업 관광상품 현장체험!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6차산업 관광상품 현장체험! 국내 수많은 대학에서 호텔조리과를 찾아볼 수 있는 만큼 교육커리큘럼, 교육목표에는 각기 다른 차이점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드릴 곳은 바로 전 세계..

정지수 파티플래너 "파티플래너, 직무인터뷰" -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하다! [내부링크]

정지수 파티플래너 "파티플래너, 직무인터뷰" -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하다 - 듣기만 해도 즐거움과 행복함이 느껴지는 '파티플래너' 특히 파티플래너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순간을 가장 아름답게 장식해주..

국비지원무료교육으로 호텔취업 해보자! [내부링크]

국비지원무료교육으로 호텔취업 해보자! 국비지원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는 훈련과정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은 호텔분야로의 취업이 가능한 훈련과정을 소개드릴께요! 먼저 호텔취업이 가능한 국비지원무..

호텔조리과, 교육 경쟁력이란?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교육 경쟁력이란? 일반 대학의 많은 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게 된 호텔조리과! 그렇다면 이처럼 수많은 호텔조리과 중에서 한곳을 선택해야 할때 어떤 곳을 택해야 할까요? 오늘은 호텔조리과의 교육..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 호텔연회실무자 양성 [내부링크]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 호텔연회실무자 양성! 먼저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이란 인력부족을 겪고 있는 직종에 대한 인력 지원을 위해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하는 훈련입니다. 따라서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 대상자는 실..

바리스타전문학교, 이렇게 화려한 수상이력이?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이렇게 화려한 수상이력이? 해마다 지속적으로 시장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식음료분야! 그만큼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의 필요가 증가했고, 이에 따라 수많은 바리스타교육을 만나볼..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떠나는 해외연수!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떠나는 해외연수! 호텔조리전문학교라면 일반 대학의 호텔조리학과와의 차이는 교육커리큘럼에도 있지만, 그외의 제공되는 교육환경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령 자격증 특강, 재학중..

커피바리스타학과, 식음료 전반에 걸친 교육 진행!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식음료 전반에 걸친 교육 진행! 경제 난이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해마다 시장이 성장하는 산업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디저트시장과 식음료산업이였는데요. 시장이 성장하는 만큼..

호텔조리학과, 그 특별함을 소개할께!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그 특별함을 소개할께! 일반대학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호텔조리학과! 하지만, 오늘은 그런 흔한 호텔조리학과가 아닌 외식산업에서 원하는 인재상의 셰프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모집안내! [내부링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모집안내! 생활문화예술분야의 실용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벌써 2019학년도 모집이 시작되어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LOY문화..

호텔제과제빵학과와는 다른 디저트특성화교육 현장!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와는 다른 디저트특성화교육 현장! 국내에서 최초로, 그리고 유일하게 일반 호텔제과제빵학과와는 다르게 디저트 특성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LOY 디저트제과제빵과정!!!! 하지만, 이곳 LOY 디..

커피바리스타과, 웨스틴조선호텔 지배인 바텐더 특강진행!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웨스틴조선호텔 김대욱 지배인 바텐더 특강진행 국내에서 커피부터 와인, 티, 칵테일, 전통주, 꽃차 등 커피음료 기본실무, 실습수업, 현장수업은 물론 디저트 특성화교육까지 교양으로 진행해..

호텔조리학과, 어디로 지원하실껀가요?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어디로 지원하실껀가요? 요 몇일 비가오더니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고 있네요!! 그만큼 화창한 날이 진행됨에 따라 외식을 하러가는 분들도 늘어나겠죠? 치킨집, 고깃집 등 외식산업에도 조금더 활..

호텔리어되려면 뭐부터 배우지? [내부링크]

호텔리어되려면 뭐부터 배우지?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그동안의 지친 피로를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설 명절이 찾아 오는데요!! 명절을 맞이해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호텔관광학과 실무 중심 교육으로 알차게! [내부링크]

호텔관광학과 실무 중심 교육으로 알차게! 국내에서의 청년 실업률이 나날이 심각해질 것으로 전망 됩니다. 그로 인해 학생들은 아예 취업율이 좋은 전공 과정을 선택하거나 혹은 해외 취업이 가능한 과정에 진학..

호텔관광전문학교 진학! 필요한 것은? [내부링크]

호텔관광전문학교 진학! 필요한 것은? 잘 다려진 유니폼에 단정한 모습, 호텔의 전반적인 업무에 참여하여 고객의 편의를 돕는 모습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호텔리어의 전형적인 모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

파티이벤트학과 미래전망은 어떨까요~? [내부링크]

파티이벤트학과 미래전망은 어떨까요~? 파티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걸까요~? 저는 위대한개츠비 같은 영화 안의 고급스러운 파티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사실 파티문화는 이미 우리 생활에 깊..

사장님을 꿈꾸며 창업외식조리과정 찾아봤어요~ [내부링크]

사장님을 꿈꾸며 창업외식조리과정 찾아봤어요~ 요즘 문득 그런 생각이 들어요~ 내가 좋아하는 분야의 내 가게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요~ 경인인이 되어 좋아하는 것을 하며 돈까지 벌면 참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파티플래너전문교육 한번 알아봐요~ [내부링크]

파티플래너전문교육 한번 알아봐요~ 가끔 고전영화? 옛날영화를 찾아보고 싶은 때가 있어요~ 그런데 장면만 기억이 나고 제목이 떠오르지 않을 때가.... ㅎㅎ 파티가 열리고 사람들 무리에서 예쁜 얼굴로서 있던..

웨딩자격증은 어떻게 따야할까요~? [내부링크]

웨딩자격증은 어떻게 따야할까요~? 하루에 한 번, 오늘 뜬 기사를 찾아보고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사람이 되려 노력하는 중이예요~ 매일을 봐도 정치는 너무 복잡하고 연예계 이야기는 신기하고 재밌어요.ㅎㅎ..

플로리스트과정 이것만은 꼭 챙겨요~!! [내부링크]

플로리스트과정 이것만은 꼭 챙겨요~!! 요즘 제 주변만 하더라도 꽃꽃이에 관심을 가지거나 취미로 배우고 있는 분들이 심심찮게 보이는 것 같아요! 꽃꽃이라는게 팍팍한 일상 속에 한 템포 쉬어가는 여유를 주는..

인테리어디자인학과의 모든것! 이건 몰랐지? [내부링크]

인테리어디자인학과의 모든것! 이건 몰랐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집은 단순한 휴식의 공간을 넘어 안식을 주는 공간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평수 보다는 인테리어를 더 중요하게..

호텔리어연봉 고소득 가능할까? [내부링크]

호텔리어연봉 고소득 가능할까? 최저 임금 인상안이 꾸준히 화두에 오르고 있지만 아직까지 현실적인 실현에는 어려움이 많아 보이죠. 그래서 처음부터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직장을 선호하는 것이 일반적인 모..

호텔리어취업 잘 하는 특급비밀! [내부링크]

호텔리어취업 잘 하는 특급비밀! 오늘 포스팅은 관광학과진로를 희망하지만 성적이 생각했던 것 만큼 나오지 않아 걱정인 분들을 위해 준비 했는데요! 그 외 좀 더 호텔리어취업과 가까운 학사 과정 찾고 계셨던..

호텔리어되려면 이것부터 기억해요! [내부링크]

호텔리어되려면 이것부터 기억해요! 호텔은 단순한 숙박업체가 아닌 여유와 파티를 즐기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점차 거듭나고 있는 것 같아요! 때문에 기업에서 선발하는 호텔리어의 수도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호텔조리전문학교 창업까지 가즈아~!!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창업까지 가즈아~!! 요즘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인 미디어 활동을 시작하는게 유행 아닌 유행이라고 하죠?! 전문 방송인이 아닌 개인이 진행하는 방송이다 보니까 말 그대로 어마어마하게 다양..

커피바리스타자격증보다 중요한건 뭐?!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자격증보다 중요한건 뭐?! 가끔 카페 옆을 지나가다 보면, 커피 볶는 고소한 냄새가 날 때가 있죠! 또 집에서 간혹 드립 커피를 내려 먹을때면 향긋하게 올라오는 커피향에 마시기도 전에 기분이 좋..

호텔조리학과 선택, 이제는 6차산업 까지 생각해요~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선택, 이제는 6차산업 까지 생각해요~ 요리를 잘하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면 요리실력 자체도 뛰어나지만 식재료에 대한 이해를 제대로 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 있는 수 많은..

호텔제과제빵학과와 차별화된 디저트 전문교육!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와 차별화된 디저트 전문교육! SNS를 보다보면 먹는 것도 좋지만 만들어 내는 과정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아요. 예쁘고 맛나 보이는 디저트를 찾아보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도 모르는 때..

전문대호텔경영학과 입학하기 힘들지? [내부링크]

전문대호텔경영학과 입학하기 힘들지?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방학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개학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원한 대학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받은 학생들도 있을테고 아직까지 소식이..

국비훈련 파티푸드·플라워전문가 교육과정 안내!! [내부링크]

국비훈련 파티푸드·플라워전문가 교육과정 안내 국비훈련 무료교육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취업하고자 하는 청년과 경력단절 여성, 이직을 희망하는 재직자분들이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나라에서 지원받아 교육..

인천국비지원 지원금 최대 95% 대폭확대기관! [내부링크]

인천국비지원 지원금 최대 95% 대폭확대기관! 일반실업자훈련과정으로 취성패1, 취성패2, 일반으로 파티식공간연출, 푸드스타일리스트, 화훼연출실무자 양성교육훈련을 진행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인천국비무료 국비지원금 대폭확대 교육처!! [내부링크]

인천국비무료 국비지원금 대폭확대 교육처!! 생활문화예술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취업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있죠! 이러한 취업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있죠! 이러한 취업우..

호텔조리과 어떤점이 특별해?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어떤점이 특별해? 취업난이 심해질수록 사무직 보다 기능직을 선호하는 움직임이 활발해 지고 있습니다! 실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취업 준비중인 청년 10명 중 7명이 기능직을 선호할 만큼 높은 수요..

호텔경영학과 취업 전망 진짜 좋을까? [내부링크]

호텔경영학과 취업 전망 진짜 좋을까? 경영학과 공부는 우선 배워두면 전공을 살려 취업하는 일이 쉬운데다 활용 범위도 넓어서 예전부터 지금까지 선호하는 학생들이 참 많은 전공이죠. 게다가 요즘은 관광 문화..

커피바리스타학과 아직도 고민해?!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아직도 고민해?! 하루 중 몇 번이나 습관처럼 찾게되는 커피! 꼭 커피 전문점의 커피가 아니더라도 스틱 커피나 캡슐 커피, 혹은 캔 커피 등 우리가 접할 수 있는 커피의 종류도 다양하게 마련..

빵의 역사를 만드는 제과제빵전문학교! [내부링크]

빵의 역사를 만드는 제과제빵전문학교! 아주 재미있는 책을 발견했어요. 빵을 좋아해서이기도 하지만 은근히 내용에 대한 칭찬이 많아 눈여겨 보게 됐는데요. 이제 막 읽기 시작했지만 '빵의 역사'라는 책 안에서..

2년제 호텔조리학과 알아본다면 여긴 어때? [내부링크]

2년제 호텔조리학과 알아본다면 여긴 어때? 맛있는 음식은 유난히 힘든 날, 위안이 되어 주기도 하고 또 기분이 좋은 날엔 기쁨을 배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하죠! 이처럼 음식은 단순히 인간의 기본 욕구..

취업까지 생각하는 호텔서비스교육은? [내부링크]

취업까지 생각하는 호텔서비스교육은? 국제화, 세계화의 변화 속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호텔, 외식관광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죠~ 그에 따라서 호텔, 관광산업에서 필요한 고급인력 또한 수요가..

플로리스트 전망 궁금한가요?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전망 궁금한가요? 꽃을 싫어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좋은일이 있을 때, 슬픈일이 있을 때 빠지지 않는 꽃. 꽃으로 선물을 만드는 사람이 바로 플로리스트이지요~ 최근들어 꽃이 우리 생활속에..

이런 플로리스트 학교 알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이런 플로리스트 학교 알고 계셨나요? 플로리스트라는 직업, 참으로 매력적인 것 같아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러종류의 꽃들을 조화롭게 배치하면서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창의적인 직업이라 더욱 매력적..

파티플래닝 교육이 이뤄지는 곳을 찾았어요~ [내부링크]

파티플래닝 교육이 이뤄지는 곳을 찾았어요~ 기왕이면 파티플래닝이 잘 되어 있는 신나는 곳에서 파티에 참여하고 싶은데... 실력 있는 파티플래너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건지 지금부터 물색을 해봐야겠어요~ 저..

유명한 바리스타학과로 다양한 바리스타자격증 취득해보자! [내부링크]

유명한 바리스타학과로 다양한 바리스타자격증 취득해보자! 누구나 쉽게 즐기는 음료인 커피가 색다른 모습으로 탄생하고 있어요. 특이한 메뉴로 특별한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창작커피들이 생겨나..

파티플래너 되는법으로 가장 확실한 것은? [내부링크]

파티플래너 되는법으로 가장 확실한 것은? 우리나라에도 파티산업이 발전하고 있다고 하지요! 그래서인지 파티플래너 되는법을 궁금해하는 학생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파티플래너 되는법! 궁금하셨던 분들 지금..

외식조리학교는 시설이 중요하죠~ [내부링크]

외식조리학교는 시설이 중요하죠~ 세상에는 정말 수 많은 음식이 있죠. 음식의 수 만큼 많은 요리법도 있고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들이 모두 대단한 역사와 수준을 자랑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최고는 한식이..

와인소믈리에학과에 대한 궁금증, 여기서 해결! [내부링크]

와인소믈리에학과에 대한 궁금증, 여기서 해결! 이제 곧 수험생이 되는 사촌 동생이 진로를 와인소믈리에학과로 결정 했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사실 한번도 생각해 보지 못한 분야인지라 조금 당황 스러웠지만,..

이벤트연출학과 미래가치 뿜뿜! [내부링크]

이벤트연출학과 미래가치 뿜뿜! 개인의 삶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점차 막연해짐에 따라 주변에서 크고 작은 이벤트를 개최하는 일 역시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또 스몰웨딩이 정착하면서 웨딩 또한 하나의 큰..

실전으로 배우는 바리스타과대학은? [내부링크]

실전으로 배우는 바리스타과대학은? 세계 인구 3분의 1이 커피를 마신다고 해요. 커피는 더이상 기호식품이라고 표현하기에 그 의미가 많이 넓어진 것 같죠. 이제는 생활식품으로의 커피가 되면서 다양하고 고급..

경복대 호텔경영과 경쟁률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경복대 호텔경영과 경쟁률 궁금하시죠? 오늘은 2018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경복대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그 중에서도 특히 경복대 호텔경영과에 대해 살펴볼텐데요...

경인여대 경영과 경쟁률~~~!! 많이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경인여대 경영과 경쟁률~~~!! 많이 궁금하시죠?? 이번에는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경인여자대학교!! 경인여대 경영과와 호텔&카지노과의 경쟁률에 대해서 알아보자구요!! 경인여대는 사립전문대학으로 2/3/4년제..

국제대 호텔카지노학과 경쟁률! 궁금하다 궁금하다!! [내부링크]

국제대 호텔카지노학과 경쟁률! 궁금하다 궁금하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국제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국제대의 많은 전공들 중에서도 호텔카지노학과의 경쟁률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국제대..

동양미래대 관광컨벤션학과, 2018 경쟁률은? [내부링크]

동양미래대 관광컨벤션학과, 2018 경쟁률은? 저희가 오늘은 동양미래대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관광관련학과들인 동양미래대 관광컨벤션학과와 경영정보학과, 경영학과의 경쟁률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요즘 정..

부천대 경영과 경쟁률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부천대 경영과 경쟁률은 얼마나 될까? 부천하면 만화의 중심, 문화의 중심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곳에 위치한 대학중 하나인 부천대!!! 오늘은 부천대 경영과를 비롯한 호텔관광관련 과에 대한 입시경쟁률에 대..

숭의여대 호텔경영과 경쟁률이 궁금하다고!? [내부링크]

숭의여대 호텔경영과 경쟁률이 궁금하다고!? 호텔리어를 꿈꾸는 고3여러분!! 감기가 유행이라는데 다들 건강관리잘하고 계신가요? 호텔리어와 같은 서비스직은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직업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

수원과학대학교 관광서비스과의 경쟁률은? [내부링크]

수원과학대학교 관광서비스과의 경쟁률은? 관광계열로 관심이 많으신 고3여러분!! 정시모집이 종료된만큼 지원현황 즉, 경쟁률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수원과학대학교 관광서비스과의..

대림대 호텔관광과 경쟁률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림대 호텔관광과 경쟁률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요즘 최신 유행이 하나 돌고 있습니다!! 바로 감기인데요.... 모두가 감기를 조심하셔야하지만, 특히 입시를 준비하는 고3수험생들은 특히나 조심하세요~~ 오..

오산대 호텔관광과 경쟁률 알고싶으신가요? [내부링크]

오산대 호텔관광과 경쟁률 알고싶으신가요? 여러분들은 여행좋아하시나요? 요즘 부쩍주위에서 제주도로 여행을 많이 가더라구요. 유커들이 많이 빠져 제주도의 관광수익이 줄어들줄 알았는데 오히려 내국인들이..

연성대 호텔관광전공 경쟁률 알고 싶어? [내부링크]

연성대 호텔관광전공 경쟁률 알고 싶어? 여러분들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연성대!! 그 중에서도 연성대 호텔관광전공과 마케팅경영전공, 호텔외식조리전공에 한해 경쟁률을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

동서울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정시 경쟁률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동서울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정시 경쟁률 알려주세요! 마음을 크으으으으으으게 먹어야 하루 숙박이 가능한 특급호텔! 그런 특급호텔에서 매일 근무하는 호텔리어가 된다면 얼마나 멋진 일 일까요? 아니면 자유로..

인하공전 관광경영과와 호텔경영과 경쟁률이 궁금해? [내부링크]

인하공전 관광경영과와 호텔경영과 경쟁률이 궁금해? 안녕하세요! 감기가 유행인 요즘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 한참 정시 지원을 끝내고 결과를 기다리며 마음 조리고 있을 고3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

장안대학교 호텔경영과 경쟁률이 궁금하다구??? [내부링크]

장안대학교 호텔경영과 경쟁률이 궁금하다구??? 안녕하세요! 호텔리어를 꿈꾸는 전국의 고3 학생 여러분! 정시지원이 이제 막을 내렸지만 관광계열 경쟁률을 궁금해하는 친구들이 매우 많아서 오늘은 장안대학교..

강원관광대학교 정시등급으로 합격여부를? [내부링크]

강원관광대학교 정시등급으로 합격여부를?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강원관광대학교!! 오늘은 이 강원관광대학교 정시등급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먼저 강원관광대학교란 어떤 곳인가요?..

2018 전문대 정시, 입시총정리!!! [내부링크]

2018 전문대 정시, 입시총정리!!! 2018 전문대 정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월 6일부터 16일까지는 원서접수 기간이며, 4년제 대학과는 다르게 '가,나,다'군이 아닌 지원횟수 관계없이 전문대라면 어디든, 얼..

2018 정시모집, 총정리 해보자! [내부링크]

2018 정시모집, 총정리 해보자! 2018 정시모집이 1월 6일부로 시작이 되었죠! 이 중 4년제 대학은 6~9일까지 원서접수가 진행됐으며, '가','나','다'군 지원한 군에 따라 전형기간이 나뉩니다. 2018 정시모집 전..

이벤트과대학 졸업 후 진출 방향은? [내부링크]

이벤트과대학 졸업 후 진출 방향은? 이제 몇일 뒤면 다가 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거리에는 크고 작은 이벤트가 끊이지 않고 진행되는 것 같아요~ 소소하게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곳 부터 거리 버스킹, 연주회,..

외식관련직업 어떤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외식관련직업 어떤것이 있을까?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연령별 직업 선호도를 조사하면 연예인이나 의사, 법조인 등의 고위 전문직이 선호되는 것이 일반적인 모습 이었습니다! 하지만 취업난이 차츰 심해지다..

소믈리에학교 과정이 중요해요! [내부링크]

소믈리에학교 과정이 중요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회사 동료 생일이라 와인 한 병과 케이크를 선물로 줬는데요! 제가 와인에 대해선 잘 모르는 편이라 소믈리에분께 추천 받은 와인을 선물 해 주었답..

바리스타전문학교 찾고 있나요?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찾고 있나요? 커피가 우리나라에 처음 들어온건 언제일까요? 1896년 고종황제가 러시아에 머물 때 우리나라 최초로 커피를 맛보고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서양식 건물인 정관헌을 지어 커피를 즐..

웨딩플래너자격증 취득 조건은?! [내부링크]

웨딩플래너자격증 취득 조건은?! 결혼은 인륜지대사란 말이 있죠! 요즘은 과거에 비해 그 의미가 점차 퇴색되어 가고 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는 우리 삶에 있어 커다란 이벤트 중 하나라는 사실을 완전히 부정할..

수능 4등급 대학, 너도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수능 4등급 대학, 너도 할 수 있다!! 수능 4등급 대학에는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수능 4등급 대학의 경우에는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4등급이 지원가능 한 대학인 만큼 다양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18 대학정시경쟁률은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2018 대학정시경쟁률은 얼마나 될까요? 2018학년도 정시모집이 1월 6일부터 시작됩니다. 이에 따라 대학정시경쟁률에 대한 관심도 UP!Up! 그렇다면 대학정시경쟁률은 얼마나 될까요? 2018 대학정시경쟁률을 확인..

서울시립대 환경원예학과, 정시모집 준비하자! [내부링크]

서울시립대 환경원예학과, 정시모집 준비하자!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대에는 플라워관련된 학과인 환경원예학과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오늘 이곳 서울시립대 환경원예학과에 대해서 정시모집과 관련된..

서울여대 원예생명조경학과, 2018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여대 원예생명조경학과, 2018 입시 총정리!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여대!! 그 중에서도 오늘은 서울여대 원예생명조경학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서울여대 원예생명조경..

계원예술대학교 화훼디자인학과,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계원예술대학교 화훼디자인학과, 입시 총정리! 계원예술대학교 화훼디자인학과로 2018 입시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아래의 내용을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래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계원예술대학교! 이 곳에..

특별한 날, 이벤트기획은 어떻게~? [내부링크]

특별한 날, 이벤트기획은 어떻게~? 요즘 인스타그램 많이들 하시죠? 저도 즐겨보는데요~ ㅋㅋ 무언가를 만들고 손장하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요즘 유독 DIY나 테이블스타일링 등 이벤트소품과 관련한 컨텐츠들이 눈..

세기의 결혼식? 웨딩기획은 누가 하나요~ [내부링크]

세기의 결혼식? 웨딩기획은 누가 하나요~ 최근 결혼 소식 중에 거의 세기의 결혼식이라고 할만한 송중기-송혜교의 이제는 부부인 두 사람의 결혼식이 있었죠. 아.. 송중기 정말 좋아했는데 넘나 아쉬운 것.. ㅎㅎ..

외식창업관련학과 고민하니 [내부링크]

외식창업관련학과 고민하니 외식창업관련학과로의 진학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나요? 외식경영마케팅까지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외식창업관련학과를 찾는 학생이라면 지금부터 제 글에 집중, 또 집중하세요! 외식..

바리스타자격증을 꿈꾸던 친구를 봤어요~ [내부링크]

바리스타자격증을 꿈꾸던 친구를 봤어요~ 어제 저녁, 약속도 없고 조금의 여유가 생겨서 책 한권 들고 카페에 들어가 앉았어요~ 오랜만에 커피 한잔과 함께 책 한 권 읽고 들어오려 했는데 거리가 시끌벅적 하더..

소믈리에 되는길? 소믈리에관련학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믈리에 되는길? 소믈리에관련학과 알아보자!! 저는 왜 마트에 가면 그렇게 신이 나는걸까요? ㅋㅋㅋ 여행을 가더라도 꼭 그 곳의 전통시장이나 마트에 항상 들르는데요~ 요즘에는 코스트코에 가는 길이 그렇게..

호텔리어가 하는일?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호텔리어가 하는일? 무엇이 있을까? 길을 다니다 보면 특이한 건물들을 간혹 볼 수 있는데 특이하다 싶으면 대부분이 호텔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 산 중턱에 쌩뚱맞게 거대한 건물이 있다거나 도시 한복판에도 그..

파티플래너하는일 미래는?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하는일 미래는? 안녕하세요!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학생여러분, 오늘은 제가 파티플래너가 하는일이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 몇글자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파티플래너하는일은 생각보다 다양하..

요즘 뜨고있데요~ 외식창업학과! [내부링크]

요즘 뜨고있데요~ 외식창업학과! 잇님들은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의, 식, 주 중에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나요~? 저는 식! 무조건 식이요!! ㅋㅋㅋㅋㅋㅋㅋ 집도 옷도 좋은 곳에서 좋은 옷을 입으면..

외식창업관련대학 알려줄게 [내부링크]

외식창업관련대학 알려줄게 여러분, 진로는 결정하셨나요? 요즘 외식창업관련대학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외식창업관련대학은 예전부터 핫한 학교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학교이기도 한데요~..

나의 적성을 찾아서, 호텔제과제빵학과 [내부링크]

나의 적성을 찾아서, 호텔제과제빵학과 겨울은 겨울인가봐요. 조금만 바람이 불어도 덜덜 떨리는 추위가 온 것 보면요. 이런 추운날, 12월에 가장 많은 감정과 고민들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은 아마도 얼마..

파티스타일리스트학과 괜찮을까 [내부링크]

파티스타일리스트학과 괜찮을까 지난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다녀올 일이 있어서 구경이나 하고 오자 하고 파티를 처음 다녀왔는데요! 정말 멋있는 파티를 구경하고 왔어요! 요즘은 이런 파티를 기획하는 전..

무한한 도전, 제과제빵과정을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무한한 도전, 제과제빵과정을 알아봤어요~ 배우는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그런지 끊임 없이 무언가를 해야만 마음이 안정되나봐요~ 어제는 네일아트 시험을 보고 왔어요~ 결과는 기대를 못하겠어요.... ㅋㅋㅋㅋ..

이벤트전문학교, 어디까지 알아봤니~? [내부링크]

이벤트전문학교, 어디까지 알아봤니~? 크리스마스는 얼마 안남았고 거리에는 캐롤이 울려퍼지네요~ 눈이오면 좋지만 그 뒤에 지저분해지고 길이 미끄러워지는게 싫기도 했어요. 그런데 유별나게 올해는 눈내리는..

호텔조리창업학과 가볼까 [내부링크]

호텔조리창업학과 가볼까 얼마전에 호텔에 가서 저녁을 먹을 기회가 있어서 간만에 분위기좀 내고 호텔식사를 했는데요! 와 역시 호텔음식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ㅎㅎ 이런 음식을 만드는 사람은 정말 멋있는 사..

호텔조리창업과 진학하는 방법 [내부링크]

호텔조리창업과 진학하는 방법 요즘 핫하다는 그 과! 호텔조리창업과 한번 쯤 들어보셨지요? 외식관련직업이 유망직업으로 떠오르며 호텔조리창업과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호텔조리창업과에서는 외식조..

바리스타되는 법을 찾아 바리스타대학 진학하자! [내부링크]

바리스타되는 법을 찾아 바리스타대학 진학하자! 얼마 전 코엑스에서 진행됐던 카페쇼에 다녀왔었어요~ 커피를 포함한 식음료와 디저트, 브런치 같은 외식문화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처음 보는 신기한 디저트..

새로운 유망직업, 믹솔로지스트 교육에 대해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새로운 유망직업, 믹솔로지스트 교육에 대해 알아봤어요 잇님들, 믹솔로지스트 교육에 대해 알고 있나요? 저는 주종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술을 좋아해요. 취할 때 까지 과하게 먹는건 좋아하지 않고요. ㅎㅎ 여..

문화예술기획자 앞으로의 미래 [내부링크]

문화예술기획자 앞으로의 미래 우리나라의 문화산업이 발전하며 문화예술기획자라는 직업이 각광받고 있다는 사실! 진로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잘 알고 계실거에요~ 문화예술기획자 중 하나의 직업인 파티..

글로벌외식창업과와 외식경영과는 뭘까? [내부링크]

글로벌외식창업과와 외식경영과는 뭘까? 어제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다녀왔어요! 요즘은 프랜차이즈 식당들이 많이 생겨났더라구요~ 맛이 없을 것 같아서 잘 안가다가 어제 동생이 가고 싶다고 한 고깃집이..

호텔관광경영학과 시작해보자! [내부링크]

호텔관광경영학과 시작해보자! 우리나라에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이 급증하며 호텔, 관광산업에서도 고급화된 서비스 제공을 시작하고 그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호텔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학교에..

플로리스트대학이 있나요? [내부링크]

플로리스트대학이 있나요? 원예산업이 발전하며 최근들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플로리스트, 플로리스트라는 직업이 유망직종으로 주목받으면서 요즘엔 성별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플로리스트대학에 관심을..

호텔조리학과를 통해 요리사를 꿈꾸고 있다면?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를 통해 요리사를 꿈꾸고 있다면? 잇님들~ TV보는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능프로그램을 잘 안보는데 여행프로그램과 나혼자산다는 참 재밌게 봐요~ 엄청 오랜만에 나혼자산다를 방영하길래 챙겨봤는..

항공정비사위탁, 승무원위탁교육을 지금 지원가능해요? [내부링크]

항공정비사위탁, 승무원위탁교육을 지금 지원가능해요? 위탁교육중에서도 항상 큰 인기를 받고 있는 항공정비사위탁교육 그리고 승무원위탁교육!! 이 위탁교육을 위협할 정도로 무서운 새로운 위탁교육과정이 탄..

요리위탁, 제과제빵위탁, 조리위탁, 바리스타위탁교육이 최고일까? [내부링크]

요리위탁, 제과제빵위탁, 조리위탁, 바리스타위탁교육이 최고일까? 1학기 개강과 함께 시작되는 위탁교육 예비모집! 이제 진학을 앞두고서 슬슬 지원했던 위탁교육의 결과가 하나둘씩 나올때 인데요!! 위탁교육..

위탁교육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내부링크]

위탁교육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일반고 학생 중 학업이 맞지않아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3학년 1년동안 전문기술을 배워 사회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는 위탁교육!! 이러..

인천고교위탁, 지금 신청가능할까? [내부링크]

인천고교위탁, 지금 신청가능할까? 2018년 고교위탁모집은 올 초부터 진행된만큼 대부분이 모집이 마감되었는데요. 그렇다보니 뒤늦게 위탁교육을 생각한다면, 지원가능한 곳을 찾기가 쉽지가 않답니다! 그러나..

고3위탁교육 신청 지금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고3위탁교육 신청 지금도 가능할까? 실업계, 마이스터고 등이 아닌 일반 인문계고교를 선택한 후 학업이 맞지 않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3학년때 학업대신 전문기술을..

일반고위탁교육, 입시설명회 진행예정! [내부링크]

일반고위탁교육, 입시설명회 진행예정! 학업을 벗어나 하나의 전문기술교육을 배움으로 적성, 진로, 직업에 대한 분명한 설정이 가능케 하는 일반고위탁교육!!!! 이러한 일반고위탁교육에 대한 입시설명회가 예..

고교위탁교육, 국내유일 플라워과정을 소개할께! [내부링크]

고교위탁교육, 국내유일 플라워과정을 소개할께! 고3 학생들에게는 대학입시가 있다면, 고2 학생들에게는 고교위탁교육을 위한 입시가 있답니다. 전문적인 기술을 배움으로써 진로, 적성, 직업에 대한 분명한 설..

고등학교 위탁교육, 최고의 실습시설에서 받아보자! [내부링크]

고등학교 위탁교육, 최고의 실습시설에서 받아보자! 일반고 3학년 친구들이 대상으로 직업적으로 전문적인 교육,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과정이 바로 고등학교 위탁교육인데요! 고등학교 위탁교육의 경우에는 전문..

호텔리어 실무교육을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호텔리어 실무교육을 알아봤어요~ 파리에 일주일간 휴가를 다녀온 친구가 사다준 선물에 신이났어요~ 여행은 항상 즐겁고 남이 다녀온 여행이야기도 저는 항상 설레이더라고요~ 파리는 어땠는지, 프랑스는 어떤..

호텔관련학과 추천해드릴게요~ [내부링크]

호텔관련학과 추천해드릴게요~ 얼마 전, 넘나 예뻐하는 친척동생이 중국으로 날아갔어요.... 중국어를 잘하는 동생은 통역과 호텔관련 일을 하기 위해 중국에서 열심히 맡은 바 일을 하고 있는데요~ 매 번 동생의..

플라워디자인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플라워디자인에 대한 정보! 얼마전에 TV를 보는데 플로리스트의 직업탐구라는 프로그램이 나오더라구요~ 예전에는 플로리스트라는 인식보다는 꽃집, 꽃파는 사람 이렇게 생각을 했었는데 보다 전문성이 필요한 직..

푸드코디네이터가 되기위한 발걸음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가 되기위한 발걸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드는 능력을 가진 푸드코디네이터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요리 뿐 아니라 푸드스타일링 기술도 필요한 푸드코디네이터가..

푸드스타일링 배우고 싶어요~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링 배우고 싶어요~ 알수록 매력적인 일, 푸드스타일링! 음식을 더 맛있게 보일 수 있게, 상황에 따라 우아하고 멋있게 보일 수 있게 만드는 푸드스타일링! 음식을 플레이팅하는 것 욍도 어울리는 그릇..

푸드스타일리스트 요즘 뜬다며?푸드스타일리스트 요즘 뜬다며?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 요즘 뜬다며? 어딜가나 예쁜 것, 멋있는 풍경, 맛있어보이는 음식 등을 보게되면 카메라를 먼저 꺼내게 되지요~? 이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진을 찍는 건 맛있게, 예쁘게 플레이팅 된..

관광경영학과진로 전망은? [내부링크]

관광경영학과진로 전망은? 관광산업의 전망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관광경영학과진로도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관광경영학과진로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오늘 한 번 알아볼..

호텔조리학과, 일단 알면 도움이 될만한 [내부링크]

저도 한번 만들어 먹어 볼까 하는데 친구중에 호텔조리학과를 다니는 친구는 워낙에 요리를 잘 하다보니깐 뚝딱뚝딱 만들더라구요! 호텔조리학과를 꿈꾸는 많은 친구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줄려고 해요! 바로 LO..

수능 6등급 대학 [내부링크]

어느덧 올해 입시에서도 수능시험이 치뤄졌고, 수시 합격발표, 수능 성적발표, 정시, 추가모집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수능만 끝나면 많이 글이 올라오는 것중 하나가 바로 수능 6등급 대학 갈 수 있는데가..

앞으로 전망있는 직업에는 어떤 직업들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본인만의 직업을 못 정하신분들을 위해 앞으로 전망있는 직업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마 복지나 서비스업종인 호텔쪽이 전망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전기,건성,조선쪽이 전망이 있었는데 이제 건..

수능 8등급 대학 어디까지 가능하지? [내부링크]

오늘은 수능 8등급 대학으로 진학이 가능한 곳을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요! 이미 수능시험은 치뤄졌고, 통지서는 아직 받지 않았지만, 가채점을 통해 자신의 성적이 어느정도 인지는 대략적으로 알고..

아현산업정보학교 합격자 발표!! [내부링크]

아현산업정보학교는 일반계 고교 2학년과정을 마치고, 3학년이 될 때 1년간 위탁교육을 받을 수 있는 직업과정의 고등학교, 다른말로 표현하면 예고입니다. 아현산업정보학교에는 크게 4개의 계열로 산업계열,..

호텔제과제빵학과 전문가가 되는 길 [내부링크]

몇일 전 가족들과 함께 호텔에서 식사할 일이 생겨서 외식겸 가족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역시 호텔음식은 맛있더라구요~ 요리도 맛이 있었는데 제일 기억에 남는 건 호텔에서 맛본 빵이었어요! 사실 제가 빵을..

호텔제과제빵과 나도 배울래! [내부링크]

늘 인기가 많은 호텔제과제빵과! 취업율이 높은 학과여서 그런지 호텔제과제빵과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 핫한 학과일 것 같아요~ 인기가 높은만큼 호텔제과제빵과로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경쟁률도..

호텔전문학교 어디가 좋아? [내부링크]

호텔관광산업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는 호텔전문학교! 호텔전문학교순위에 대해 알아볼까요? 호텔전문학교라고 불릴만큼 탄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글로벌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힘쓰는 LOY문화예술실용전..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얼마전에 친한 친구가 프랜차이즈 식당을 개업해서 축하 겸 식사도 할겸 다녀왔는데요~ 프랜차이즈 식당이다보니 하나부터 열까지 체계적으로 운영을 하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는 이러한 전문가 양성을..

실습이 중요한 제과제빵과 [내부링크]

제과제빵과로 진학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여러분~ 오늘은 제가 제과제빵과의 교육을 받고 싶어하는 친구들을 위해 잠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사실 제과제빵과는 예전부터 인기가 많은 학과였죠~ 아마 그 이유..

대한민국의 뜨는 한국이색직업들! [내부링크]

시대가 많이 변하면서 없어지는 직업들과 새로 생기는 직업들! 그 중에서도 한국이색직업이라고 하는 새로 생기는 직업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트렌드라 할수있는 한국이색직업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그..

인생의 이벤트를 선사하는 꽃 플로리스트 [내부링크]

우리의 일상에서 꽃은 참 여러 방향으로 쓰이고 있죠! 인테리어 또는 영화의 장면에서 쓰이기도 하고 이벤트현장에서도 참 다양하고 아름답게 또는 분위이게 걸맞춰서 쓰이곤 한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전문가가..

추억과 감성을 만들어내는 파티플래너 [내부링크]

요즘 뜨고있는 직업들은 정말 많이있지만 그 중 가장 핫하고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은건 파티플래너이지 않을까 싶어요.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이 생기면서 또 파티이벤트학과가 많이 뜨고있어서 오늘은 파티이벤트..

오늘날의 현명하고 명쾌한 직업선택! [내부링크]

현 사회에서 가장 크게 이슈가 되고있는 토픽은 당연히도 취업률과 실업률이겠지요? 그만큼 직업 선택에 있어서 중요하고 직업 선택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개인의 행복도 많이 달라진답니다. 그렇다면 이제 취..

취업 잘 하는 전문학교 취업 잘 시키는 전문학교 [내부링크]

대학교로 진학하는 수많은 학생들은 가장 큰 목표는 좋은 곳에 취업을 하는 것이겠죠? 근데 요즘들어 대학교 나와도 취업률은 점점 낮아지고 대학교또한 축소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학생들은 어느 학교..

남다른 요리직업전문학교 어디서 찾지? [내부링크]

남다른 요리직업전문학교 어디서 찾지? 수요 미식회, 맛있는 녀석들과 같은 음식 프로그램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외식 수요가 늘어나고 있죠. 이로인해 셰프에 대한 꿈을 키우는 분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외식조리창업과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외식조리창업과가 궁금하다면? 요리 하기를 좋아하거나 외식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내 이름을 건 가게를 가지고 싶다는 꿈, 한번쯤은 꿔 보셨을 것 같은데요~ LOY의 외식조리창업과정과 함께라면 성공적인..

바리스타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내부링크]

바리스타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원두감별부터 라떼아트까지, 전문적인 바리스타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합니다. 국내에 이미 많은 학교에서 바리스타를 양성하기 위해 관련..

호텔조리학과로 갈까 호텔조리전문학교로 갈까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로 갈까 호텔조리전문학교 갈까 혹시 호텔조리를 2년만에 현장에 뛰어들어도 무색할 만큼 호텔조리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호텔조리학과가 존재하는 학교가 있을까요? 이러한 호텔조리학과가..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새롭게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새롭게 시작합니다. 올해로 창립 33주년을 맞이하는 로이교육재단! 이 로이교육재단내에 속해 있는 교육기관 중 하나인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3월 8일부로 LOY(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

LOY 파티비즈니스계열, 어떤 과정들이 있는가요? [내부링크]

LOY 파티비즈니스계열, 어떤 과정들이 있는가요? 생활문화예술분야의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는 총 3개의 계열, 13개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파티비즈니스계열을..

전문대학 수시2차모집 이제 시작이다! [내부링크]

전문대학 수시2차모집 이제 시작이다! 오는 11월 7일부터 전문대학 수시2차모집을 위한 원서접수가 시작됩니다. 이번 전문대학 수시2차모집은 7일부터 시작해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실시되며, 전문대학 수시인..

2018년 전문대 수시, 합격 필승전략법은? [내부링크]

2018년 전문대 수시, 합격 필승전략법은? 2018년 전문대 수시 모집이 7일부터 시작이 되었죠! 7일부터 시작되어 2018년 전문대 수시모집은 2차로 9월에 진행됐던 수시모집 1차에 이은 두번째 모집입니다. 2018년..

커피바리스타학과, 선택의 중요성!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선택의 중요성! 커피바리스타에 관해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리고자 하는 커피바리스타학과가 있습니다. 오늘소개드릴 곳은 바로 인천지역에 위치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

호텔제과제빵학과, 교육커리큘럼을 살펴봤어요?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 교육커리큘럼을 살펴봤어요? 요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면서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호텔이나 디저트업체에서 쉽게 접할수 있고 카페에서는 더더욱 높아지고..

2018학년도 수시모집, 그 두번째! [내부링크]

2018학년도 수시모집, 그 두번째! 2018학년도 수시모집이 지난 9월에 시작되었는데요! 9월에 진행됐던 수시모집은 2,3,4년제 모든 대학에서 진행했었지만, 이번 11월 7일부터 시작되는 2018학년도 수시모집은 4년..

전문대학 수시2차기간, 확실히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전문대학 수시2차기간, 확실히 알고 계신가요? 전문대학 수시2차기간 일정이 곧 시작됩니다. 오는 11월 7일부터 시작해 21일까지 약 14일간 진행되는 전문대학 수시2차기간! 말그대로 전문대학 수시2차기간에는..

웨딩플래너과, 교육을 찾고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교육을 찾고 있으신가요? 결혼준비할때에는 준비과정도 힘들고 알아야할것도 많을테고 낯설텐데 웨딩플래너가 웨딩기획뿐만 아니라 신랑신부가 해야할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를 기획해주는게 웨딩플..

호텔조리학과, 선택에 도움이 되는 정보!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선택에 도움이 되는 정보! 요리가 하고싶은분들은 여길주목~! 다소생소 호텔조리학과! 요리는 글로 배우는것이 아니죠! 셰프가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경험과 노하우가 바탕이되어야겠죠? 그래서..

전문대학교 수시2차, 제대로 준비하고 있어? [내부링크]

전문대학교 수시2차, 제대로 준비하고 있어? 전문대학교 수시2차를 위한 원서접수 시작까지 약 10일 정도밖에 안남았는데요!! 이미 수시1차에 합격한 학생들도 있지만, 아직 그렇지 못하거나 수시1차 합격 후 수..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뭘 준비해야하지? [내부링크]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뭘 준비해야하지?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가 오는 7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수시1차모집 대부분이 합격자 발표가 난 상태며, 수시2차모집을 비롯해 정시모집, 추가모집만을 남겨두고 있..

수시2차 전문대전형, 총정리! [내부링크]

수시2차 전문대전형, 총정리! 수시2차 전문대전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수시2차 전문대전형을 살펴보기에 앞서 간략한 일정 등을 먼저 확인해볼께요! 수시2차 전문대전형을 살펴보기에 앞서 원서접수기간은..

전문학교 수시2차가 정말가능해? [내부링크]

전문학교 수시2차가 정말가능해? 취업을 목적으로 직업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전문학교! 과연 오는 11월 7일부터 시작되는 수시모집!! 전문학교 수시2차가 가능할까요? 전문학교 수시2차라는 표현은 잘못됐어요!..

2년제수시원서접수, 어떻게 하면될까요? [내부링크]

2년제수시원서접수, 어떻게 하면될까요? 어느덧 수시1차모집이 끝이나고 2년제수시원서접수 기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이제 2주도 채 남지 않은 원서접수기간! 2년제수시원서접수까지 2주간 남은 기간 동안 무엇..

수시2차전형일정은 어떻게 되는거죠? [내부링크]

수시2차전형일정은 어떻게 되는거죠? 오늘은 곧 시작될 수시2차전형일정인 원서접수일, 전형일, 합격자발표일 등에 대해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수시2차전형일정 중 가장 먼저 실시되는 원서접수일은..

수시2차원서접수대학은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내부링크]

수시2차원서접수대학은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오는 11월 7일부터 시작되는 수시2차모집! 그렇다면 수시2차원서접수대학에는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수시2차원서접수대학은 4년제를 제외한 2,3년제 대..

수시2차모집대학, 전 지원안되요? [내부링크]

수시2차모집대학, 전 지원안되요? 수시2차모집대학을 알아보고 준비하고 계신가요? 어느곳에 지원이 가능하고,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수시2차모집대학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수시2차모집대학의 모집일정..

수시2차 대학에는 어떤 곳들이? [내부링크]

수시2차 대학에는 어떤 곳들이? 수시2차 대학을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수시2차 대학과 관련되어 참고할 만한 정보들을 함께 살펴보도록해요! 먼저 수시2차 대학은 4년제를 제외한 2,3년제 전문대만 응시..

수시2차 접수기간, 어떻게 준비해야하지? [내부링크]

수시2차 접수기간, 어떻게 준비해야하지? 2018학년도 수시2차 접수기간이 오는 11월 7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수시2차 접수기간내에 응시가능한 대학은 수시1차와는 다르게 4년제는 모집대상이 아니며, 2,3년제 대..

전문대 수시기간, 2차모집을 준비하자!! [내부링크]

전문대 수시기간, 2차모집을 준비하자!! 지난 9월 4년제, 전문대 수시기간을 가졌었는데요! 오는 11월 7일부터는 전문대 수시기간 2차모집이 진행됩니다!! 2차모집 전문대 수시기간에는 4년제, 전문대 수시모집에..

전문대 수시2차 언제부터인가요? [내부링크]

전문대 수시2차 언제부터인가요? 수시1차모집이 끝나고 어느덧 합격자발표까지 났는데요! 불합격, 혹은 더 좋은 곳에 지원해보기 위한 기회가 아직 남았습니다. 11월 7일부터 시작되는 전문대 수시2차모집에 대해..

호텔리어과,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교육! [내부링크]

호텔리어과,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교육! 요새 뜨고 있는 직업인 호텔리어에 관해 아시나요? 호텔리어는 호텔에서 일을하면서 고객에게 불편한을 느끼게 하지 못하도록 안보이는 곳까지 곁에서 최고의 미소로 도와..

와인소믈리에과, 진정한 와인을 교육하다 [내부링크]

와인소믈리에과, 진정한 와인을 교육하다 와인만에 독특한 풍미가 있는게 그런 매력이 있는 와인전문가를 바로 와인소믈리에라고 하죠! 그리고 와인 관련된 전공으로 와인소믈리에과가 있습니다. 와인소믈리에과..

커피바리스타과, 21세기를 앞서는 교육이란 이런거다!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21세기를 앞서는 교육이란 이런거다! 워낙 카페들이 많아서 바리스타가 부쩍늘은 요즘 커피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커피바리스타과 또한 많이 생겨나고 있답니다! 커피를 하는 사람은 바리..

호텔조리과 나오면 황실요리셰프가 가능하다?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나오면 황실요리셰프가 가능하다? 태국요리는 누구나 가능하지만 태국황실요리는 기관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사람만이 할 수 있다고해요. 실제로 호텔조리과에서는 황실요리를 배우기란 쉽지가 않..

웨딩프로듀서과, 국내에서는 오직여기에서만 [내부링크]

웨딩프로듀서과, 국내에서는 오직여기에서만 요즘 주변에 결혼하는 예쁜 커플들이 많은데요~ 웨딩스타일도 다양해지면서 웨딩기획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도 늘면서 웨딩플래너를 생각하는 친구들도 많답니다~ 그래..

4년제 호텔조리과, 이런 교육은 처음봤지?? [내부링크]

4년제 호텔조리과, 이런 교육은 처음봤지?? 요리프로그램이 활성화 되면서 스타셰프에 대한 관심과 함께 요리에 관심을 가지는 친구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국내 외식교육기관 중 4년제 호텔조리과와는 차별화된..

커피바리스타학과, 이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이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 여러분 같은 원두라도 원두의 양과 바리스타에 따라 맛과 향이 매우달라지는거 아십니까?? 21세기는 커피에 열광한 세기라고도 할수있을 만큼 오늘같이 무더운 날이..

바리스타전문학교, 국가대표를 배출하다!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국가대표를 배출하다! '세계1등'의 커피강의는 다르다! 라떼아트 세계챔피언이 강의를 해준다고? 어떤 바리스타전문학교인데? 우리나라는 인구 1인당 스타벅스 매장 수가 세계에서 4번째로 많..

바리스타교육, 커피 전문가양성 교육의 시초! [내부링크]

바리스타교육, 커피 전문가양성 교육의 시초! 카페에서 일하는 바리스타 분들인 바리스타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단순한 아르바이트가 아닌 전문적인 바리스타가 되기위한 바리스타교육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지..

호텔전문학교, 어서와 이런교육은 처음이지? [내부링크]

호텔전문학교, 어서와 이런교육은 처음이지? 최근 호텔관련 전문교육을 위한 호텔전문학교까지 생겨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에서 가장 잘 알아주는 호텔전문학교로는 어디가 있을까요? 함께 알아봐요! LOY문..

마케팅학과, 이젠 전문 교육이 필요해! [내부링크]

마케팅학과, 이젠 전문 교육이 필요해! 여러분들 모두 마케팅이라는 단어는 들어보셨고 의미도 알고계실꺼라 생각해요! 어느 분야에서도 마케팅은 꼭 필요한 분야중 하나인데요. 그만큼 마케팅학과 역시 해마다..

파티플래너전문학교, 미래의 파티산업을 이끌어간다! [내부링크]

파티플래너전문학교, 미래의 파티산업을 이끌어간다! 각종 페스티벌과 영화제! 각종파티를 총괄하는 직업이 무엇인지아세요? 바로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입니다! 파티플래너는 21세기 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

조경직업전문학교, 이런 교육은 처음이지? [내부링크]

조경직업전문학교, 이런 교육은 처음이지? 플로리스트는 고소득 전문직종으로 유망직종에 꼽히고 있죠! 플로리스트는 여성뿐만아니라 남성까지 남녀불문하는 직업중 하나가 되면서 조경직업전문학교를 알아보는..

유망 자격증, 조리에도 있다고?? [내부링크]

유망 자격증, 조리에도 있다고?? 요리쪽으로 꿈을 가지고 있는 고등학생들이 많은거로 알고 있어요! 그런데 조리 자격증이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외에도 많이 있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다시말해 요리 유망..

미래 이색직업 알면 미래가 보인다! [내부링크]

미래 이색직업 알면 미래가 보인다! 미래 이색직업으로 최근 많이 알려지기 시작한만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직업을 소개 하려고해요~ 미래 이색직업 중 '파티플래너'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청소년..

광고홍보학과, 제대로 된 교육이 진행되는곳? [내부링크]

광고홍보학과, 제대로 된 교육이 진행되는곳? 시각적인 요소가 21세기를 지배한다?? 바로 광고홍보학과! 등급맞춘다고 괜히 엉뚱한 학교 가지마세요! 광고홍보과랑 파티이벤트? 다소 엉뚱할수 있죠!그치만 통합..

전문학교 편입,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전문학교 편입,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전문학교 졸업하고 바로 대학원에 갈수있다고?? 전문학교 졸업하고 바로 대학원에 갈수 있어요! 전문학교 편입으로 유명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편입절차를 통해 확인..

요리직업전문학교, 이런 교육을 찾고 있었나요? [내부링크]

요리직업전문학교, 이런 교육을 찾고 있었나요? 호텔취업을 원하는 학생입니다! 제가 요리에 대해 빠지고 꿈을 가지게 된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 많은것을 알지 못하고 베워본적도 없어서 이제 정식으로 배우고 바..

여성유망직종, 좋은 선택지를 줄께! [내부링크]

여성유망직종, 좋은 선택지를 줄께! 요새 드라마들을 보시면 여성들이 회사에 입사할 때 임신을 한다는 불안감과 육아휴직서를 못내는 상황들이 연출이 되기도 하고 실제로도 같은 상황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되는 방법, 가장 확실한 방법은? [내부링크]

바리스타되는 방법,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안녕하세요~저도 바리스타를 꿈꿨던 적이 있었기에 바리스타되는 방법, 바리스타가 되기위해 준비해야 되는것 등등 함께 살펴볼려고 해요^^ 미래가 창창한 젊은 여러분..

푸드코디네이터과, 현재 이런 교육은 유일하다!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과, 현재 이런 교육은 유일하다! 집에앉아서 드라마를 재방송이 나오더라구욧! KBS 구르미그린달빛이 재방하고있었죠. 박보검이 너무 잘생긴거 있죠><ㅎㅎ 박보검 방에서 김유정이 박보검의 식사를..

이벤트 , 일상을 추억으로 편집하는 파티이벤트 [내부링크]

이벤트 , 일상을 추억으로 편집하는 파티이벤트 최근 가장 핫한 토픽이 4차산업 혁명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직업은 사라지고 또 어떤직업은 새로 생기고 파생되기도 하지요. 그중에 4차 산업혁명에서..

2년제 호텔조리학과, 여기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교육! [내부링크]

2년제 호텔조리학과, 여기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교육! 요즘 제가 음식을 만드는 것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누군가 저에게 물어조더라구요 요리사가 꿈인거냐고! 하지만 저는 셰프가 꿈입니다. 요새 티..

호텔외식조리학과, TOP of TOP의 교육은?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 TOP of TOP의 교육은? 오늘은 요리젬병인 제가! 스테이크를 한번 구워봤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것처럼 약간 핏기가 돌게 구우려 했는데 안이 아예 안익었어요;;; 호텔외식조리학과 친..

플라워디자인학과 [내부링크]

플라워디자인학과, 무엇이 특별한 교육인가?! 플로리스트, 플라워디자이너를 꿈꾸는 친구들 ! 플로리스트랑 플라워디자이너랑 뭐가 다른거야? 라고 생각하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플라워디자인학과에 대해 알..

제과전문학교, 급이 다른 곳이있다?!! [내부링크]

제과전문학교, 급이 다른 곳이있다?!! 제가 아는 지인분이 디저트카페를 창업하셔서 방문을 했는데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디저트들이 먹기 아까울정도로 예쁘고 맛도 좋더라구요. 원래 집에서 베..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왜 선택하는 지 그 이유를 알려줄께!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왜 선택하는 지 그 이유를 알려줄께! 요즘 요리에 관련된 학과들이 정말 많이 생겨나고 있는것같아요! 호텔외식조리,제과제빵,디저트등 아마 셰프 분들이 TV에 출연하셔서 인기가 있는 직종..

커피바리스타학과, 특별한 교육이 진행되는 곳은 없을까?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특별한 교육이 진행되는 곳은 없을까? 요새 가을임에도 불구하고 더워졋다 쌀쌀해졋다 하네요! 더위를 많이 타는지라 항상 아이스커피를 달고 사는데 한결 낫네요. 항상커피를 달고사니까 커피..

제과제빵전문학교, 다른 곳과 특별함으로 교육이 진행되는곳? [내부링크]

제과제빵전문학교, 다른 곳과 특별함으로 교육이 진행되는곳? 안녕하세요~ 요즘은 정말 40대,50대가 되어서도 꾸준히 쭉 할 수 있는 직업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분야가 있..

수시모집, 아직 기회가 남았어!! [내부링크]

수시모집, 아직 기회가 남았어!! 지금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게 수시모집이 진행되고 있는데, 고3분들이 수시모집 진행중에 본인 최저에 맞춰서 쓰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내신 최저에 맞춰서 쓰다보니 원하는 학..

관광경영학과 [내부링크]

관광경영학과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호텔을 보고 '나도 여기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죠? 저는 항상 드라마를 볼때마다 예쁜 호텔리어 분들을 보면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학생들 사..

웨딩플래너학과, 남들과 비교하지마!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남들과 비교하지마! 요즘 더위가 서서히 풀리면서 날이 시원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여기저기서 결혼 소식이 많이 들리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결혼식이 진행되기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세계적인 파티플래너 영송마틴과 함께 한 셀럽 파티! [내부링크]

세계적인 파티플래너 영송마틴과 함께 한 셀럽 파티! 세계적인 파티플래너 중 하나인 영송마틴과 영송마틴이 이끌고 있는 'Wild Flower Linen'! 해마다 영송마틴의 특강과 함께 방학 중 '와일드플라워린넨'으로..

유명한 파티플래너 양성을 위한 4년제 학사학위 교육! [내부링크]

유명한 파티플래너 양성을 위한 4년제 학사학위 교육! 이젠 너무나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지역축제, 기업이벤트, 국제회의, 국가이벤트, 스포츠이벤트 등 파티, 파티이벤트 분야가 점차 성정과 확대가 되고 있는데..

플로리스트들의 꿈의 기업, 와일드플라워린넨 해외연수 [내부링크]

플로리스트들의 꿈의 기업, 와일드플라워린넨 해외연수 플로리스트를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와일드플라워 린넨' 와일드플라워 린넨의 대표인 영송마틴은 영화 '트와일라잇'의 환상적인 숲..

국내 최초 정지수 파티플래너의 파티 교육! [내부링크]

국내 최초 정지수 파티플래너의 파티 교육! 국내 1호 파티박사로 알려진 정지수 파티플래너!! 현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학장으로 계시며 국내 최초의 파티플래너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정지수 파티플래너..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열이면 열 모두 선택하는곳! [내부링크]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열이면 열 모두 선택하는곳! 셰프라는 꿈을 가지고 있다면, 한번쯤은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를 찾아보게됩니다. 이제는 국내 많은 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그렇다..

호텔관광학과, 하나를 보면 열을 알지! [내부링크]

호텔관광학과, 하나를 보면 열을 알지! 오늘 제가 호텔관광학과에 관해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저도 이쪽 계통으로 학교를 재학중 입니다. 저는 어릴적에 부모님따라 호텔에서 머문 적이 있는데 그때 호텔에서..

커피바리스타과, 이런 교육이 필요하지!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이런 교육이 필요하지! 요즘 커피시장이 확대되면서 커피바리스타과가 있는 대학교로 진학을 희망하는 친구들 많죠?? 커피바리스타과가 있는 대학교는 많지 않은데요~ 일반대나 전문대에 커피바..

호텔외식조리과, 하나부터 열까지!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과, 하나부터 열까지! 호텔외식조리과를 고민하고 있다면!! 일반 전문대 호텔외식조리과보다 높은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곳이 있답니다. 국내 외식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창의적인 감각과..

호텔경영학과 호텔리어를 양성 하는 학교! [내부링크]

호텔경영학과 호텔리어를 양성 하는 학교! 멋들어진 정장과 셰련된 서비스, 우리 모두가 학창시절에 상상은 해봤을 만한 호텔경영학과에 대해서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모두들 호텔경영학과에 대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실무의 현장으로~!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실무의 현장으로~! 요리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이제는 요리에 이어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광고나 영화, 잡지 등에 나오는 음식을 다루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학교 추천! 전문학교는 다 같다? 뎃츠노!!! [내부링크]

전문학교 추천! 전문학교는 다 같다? 뎃츠노!!! 드디어 내가 고3이긴 하구나 하고 느끼는 수시기간이 다가와ㅆ...흑흑... 물론 예전부터 대학을 알아보고 고민한 친구들도 많지만 꿈을 늦게 찾거나, 성적에 맞춰..

호텔제과제빵과, 3가지만 살펴봐!!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과, 3가지만 살펴봐!!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나는 고소한 냄새를 따라가다 보면 이미 빵집안에서 카드를 꺼내 결제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본 적이 있나요?? 저는 항상 정신 차리면 이미 카드로 결제..

호텔관광학과, 호텔리어가 되고 싶은 사람들! [내부링크]

호텔관광학과, 호텔리어가 되고 싶은 사람들! 호텔관광학과에 지원을 희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호텔리어라는 꿈을 가지고 있을겁니다. 그런데 혹시 여러분들은 호텔관광학과에 지원을 한 후에 취업을 한다면..

호텔경영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과 [내부링크]

호텔경영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과 호텔경영과 대해서 진학을 생각하고 호텔리어 라는 직업을 희망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호텔리어가 되기 위한 지름길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호텔이라는 곳은 호텔안에도 수..

호텔외식조리학과를 선정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를 선정하는 방법은? 푸드스타일, 호텔외식조리, 스타셰프 등 요리의 다양한 분야가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요리를 꿈꾸는 학생들은 증가하고 이를 따라 호텔외식조리학과도 굉장히 많이 출현하고..

플로리스트학과! 많지 않기에 더 신중히!!! [내부링크]

플로리스트학과! 많지 않기에 더 신중히!!!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 제 책상에는 예쁜 꽃이 놓여져 있는데요! 존재 자체만으로도 사람을 설레이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플로리스트학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

웨딩플래너과, 왜 LOY문화예술로 가는걸까?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왜 LOY문화예술로 가는걸까? 무더운 여름이 가고 이제 제법 선선해지고 있죠?? 너무 더워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바람이 부니까 기분이 좋네요! 그래서 그런지 유독 가을에 결혼식을 하려는 사람이..

호텔조리과 맛있는 음식 보기좋은 음식 완벽한 요리 호텔조리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맛있는 음식 보기좋은 음식 완벽한 요리 호텔조리 요즘 대세의 적업은 멋진 요리사 복장을 하고 음식 날렵하고 현란한 움직임으로 음식을 준비해네는 셰프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기에 호텔조리과에..

호텔제과제빵학과가 전도 유망한 이유!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가 전도 유망한 이유! 무지개 케이크, 마카롱, 과일 샌드위치 등 SNS를 통해서 예쁜 디저트들을 누구나 한 번씩은 보셨을 것 같아요! 보통 사람들이 호텔제과제빵학과라고 하면 파리바게트 등만..

호텔관광과 꿈의 호텔리어를 현실의 호텔리어로 [내부링크]

호텔관광과 꿈의 호텔리어를 현실의 호텔리어로 호텔관광과라는 말은 이제 들어서 생소하지도 않은, 많은 학생들이 호텔관광과에 진학을 희망하고 또 호텔리어 라는 직업을 희망하고 있는데요. 호텔관광과는 전..

커피바리스타과 전문지식, 전문가를 원한다면?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전문지식, 전문가를 원한다면? 요즘 커피를 즐겨먹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 바리스타라는 직업! 커피바리스타과를 찾는 학생들에게 커피바리스타에..

취업잘되는학과를 고를 때의 꿀팁! [내부링크]

취업잘되는학과를 고를 때의 꿀팁! 진로를 결정하는 친구들이 가장 크게 우려하는 요소가 바로 취업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불과 몇년 전에 수시를 알아보았기 때문에 친구들의 고민이 더욱 맘에 와닿는데..

2018 수시모집기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2018 수시모집기간을 알아보자! 나도 대학을 가긴 가는 것인가... 진짜 수시모집이라는 거를 할 때가 다가왔다...뚜둔 오늘은 2018 수시모집기간에 대해서 함께 살펴볼께요! 그나저나 수시쓸때라는 건 알겠는데..

2년제호텔조리학과, 여기서 모든걸 다해? [내부링크]

2년제호텔조리학과, 여기서 모든걸 다해? 많은 사람들이 작은 곳에서부터 행복을 얻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큰 행복은 바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 아닐까요?? 특히 요즘 셰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외식조리학과, 특별한 교육의 셰프양성과정! [내부링크]

외식조리학과, 특별한 교육의 셰프양성과정! 안녕하세요~ 호텔취업을 꿈꾸는 친구들!! 그중에서도 외식조리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친구들을위해 오늘은 외식조리학과에 대해 알아보도록할게요^^ 외식조리학과는..

호텔조리전문학교로 왜 다시 입학하는걸까?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로 왜 다시 입학하는걸까? 여름휴가 어디로 다녀오셨나요? 저는 여름밤바다를 찾아서 부산을 갔다왔는데요! 부산하면 먹거리들도 많구요~ 그런데 저는 평소에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제가 1일 요..

푸드코디네이터학과로 특별한 셰프가 되보자!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로 특별한 셰프가 되보자!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 중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알아보고 있는 친구가 있을까요? 셰프가 되려면 셰프의 하는일을 먼저 봐야겠죠? 셰프란 음식의 주문, 장소의 관리,..

커피바리스타학과, 큰맘 먹고 도전해보자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큰맘 먹고 도전해보자 이제는 국내 많은 대학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커피바리스타학과!! 많은 학교의 커피바리스타학과들 중에서 가장 제 눈에 띈 학교가 있습니다.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제과전문학교,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내부링크]

제과전문학교,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제과전문학교에 진학하고 싶으시고 제빵사로서의 꿈을 가지고 싶거나 호텔로 취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합격발표 뜨는 그날까지~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합격발표 뜨는 그날까지~ 본격적인 입시의 시작을 알리는 수시모집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지원하자고 하는 대학들은 알아보셨나요? 수많은 학과들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은..

호텔외식조리학과, 고민을 해결해드리죠!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 고민을 해결해드리죠! 호텔외식산업은 앞으로도 전망이 좋은 산업중 하나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호텔외식산업에 관심있는 학생은 호텔외식조리학과에 관심을 두어야 합니다! 특히 호텔외식조..

호텔외식조리학과, 고민을 해결해드리죠!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 고민을 해결해드리죠! 호텔외식산업은 앞으로도 전망이 좋은 산업중 하나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호텔외식산업에 관심있는 학생은 호텔외식조리학과에 관심을 두어야 합니다! 특히 호텔외식조..

제과제빵전문학교, 엄지척하면? [내부링크]

제과제빵전문학교, 엄지척하면? 9월 11일부터 시작되는 2018학년도 수시모집을 대비하여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제과제빵전문학교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눠보고자 합니다. 국내 여러곳에서 제과제빵전..

호텔요리전문학교, 모두가 이곳을 외치는데~ [내부링크]

호텔요리전문학교, 모두가 이곳을 외치는데~ 안녕하세요~~!! 제가 어머니에게서 어깨너머로 요리를 배워서 계속 요리라는 한우물만 계속 팟는데 고등학교 졸업하고 이게 제 적성인가하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

취업전문학교, 굳이 왜 여기를 꼽을까? [내부링크]

취업전문학교, 굳이 왜 여기를 꼽을까? 안녕하세요~~ 요새 취업이 잘안되서 많은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취업이 잘되는 학교를 찾는 분들도 많아지더라구요! 저는 취업전문학교를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취업잘되는학과가 모여있는 곳이 있다고? [내부링크]

취업잘되는학과가 모여있는 곳이 있다고? 청년들의 취업문제는 이젠 대학을 선택하는 수험생들에게도 고려해야할 사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성적에 맞춘 대학, 학과 선택으로 취업의 어려움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수시모집 총정리!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수시모집 총정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2018학년도 수시모집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중요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서는 기존의 푸드, 조리기술에 디자인..

4년제호텔조리학과라고 다 좋은걸까? [내부링크]

4년제호텔조리학과라고 다 좋은걸까? 4년제호텔조리학과와 2년제와의 차이점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4년제호텔조리학과는 2년제보다 2년의 시간동안 더 많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만큼 조금 더 전문..

호텔조리전문학교, 꼭 한곳을 선택하라면!!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꼭 한곳을 선택하라면!! 실무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셰프를 양성하는 호텔조리전문학교! 그만큼 셰프라는 꿈을 가진 수험생들이라면 호텔조리전문학교는 한번쯤 찾아보게 되는데요!!! 수많은..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로 입시준비한다면?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로 입시준비한다면? 2018학년도 입시가 다음주 시작되는 수시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는데요!!! 어언 12년간을 달려온 만큼 마지막 6개월이 더욱 중요하답니다!!!!! 수많은 꿈..

전문학교 추천, 왜 이곳인가? [내부링크]

전문학교 추천, 왜 이곳인가? 대학과는 다르게 성적순이 아닌 면접을 통해 지원한 과정에 대한 적성과 재능, 인성 등을 면접으로 평가해 선발하는 전문학교!!!!! 최근 이러한 전문학교 추천에 대한 질문들이 많은..

호텔조리학과 대학, 입시 총정리 해볼까?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대학, 입시 총정리 해볼까? 오늘 수시모집이 시작되는 달인 9월의 첫날로써 호텔조리학과 대학 수시모집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시간을 가져봅시다! 호텔조리학과 대학의 수시모집기간을 살펴보면,..

2년제 호텔조리학과,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2년제 호텔조리학과, 어떤 선택을 해야할까? 2년제 호텔조리학과는 국내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 학과중 하나로써 많은 전문대 개설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수도권 지역부터 지방권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어디 찾고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어디 찾고 있으신가요? 국내 최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정의 교육하면 떠오르는 곳은 바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푸드 + 디자인의 학문을 교육으로 승화시..

호텔외식조리과, 요걸로 입시 총정리 끝!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과, 요걸로 입시 총정리 끝! 9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수시모집을 대비하기 위한 입시에 대한 정보는 너무나도 중요한데요!! 그만큼 각 과마다 각 대학마다 정보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호텔조리학과, 18학년도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18학년도 입시 총정리 2018학년도 수시모집을 위한 원서접수가 9월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수시모집 지원과 관련해서 호텔조리학과 입시에 대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눠볼께요! 먼저..

전문대 호텔제과제빵과, 수시모집 대비 총정리 [내부링크]

전문대 호텔제과제빵과, 수시모집 대비 총정리 2018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 중 전문대 호텔제과제빵과를 두고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 관련된 수시모집내용을 함께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대 호텔..

전문대 조리과 어떤 곳으로 지원할까? [내부링크]

전문대 조리과 어떤 곳으로 지원할까? 수시원서접수 기간이 다가오면서 지원가능한 대학에 대한 윤곽을 어느정도 잡아가는 시기가 왔죠! 수많은 직업들이 존재하는 만큼 수많은 학과들을 대학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대 호텔외식조리과, 수시 어떻게 준비할까? [내부링크]

전문대 호텔외식조리과, 수시 어떻게 준비할까? 2주도 채 남지 않은 2018학년도 수시모집!! 이제는 수시지원가능한 대학을 어느 정도는 결정해야하는 시기인데요!!!! 수많은 학과 중에서도 오늘은 전문대 호텔외..

호텔외식조리과 수시, 어떻게 준비하지?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과 수시, 어떻게 준비하지? 오늘은 호텔외식조리과 수시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펴볼 내용으로는 수시일정, 전형, 대학 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마 살피어 2018 수시모집을 준비해보..

전문대호텔조리과, 18학년도 입시 어떻게 준비하지? [내부링크]

전문대호텔조리과, 18학년도 입시 어떻게 준비하지? 18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면서 전문대호텔조리과를 찾고 계시다면, 오늘 이 글에 집중해보세요!!! 한때 쿡방을 통해 스타셰프 붐으로 많은 이들이 요리에 관심이..

전문대관광경영과 어디까지 지원가능할까? [내부링크]

전문대관광경영과 어디까지 지원가능할까? 2018학년도 수시모집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원서접수 시작이 3주를 채 남지 않았는데요!! 그만큼 지원가능한 대학에 대한 정보는 필수랍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전문대경영학과 정보로 수시모집 총정리! [내부링크]

전문대경영학과 정보로 수시모집 총정리! 9월 11일 부터 시작되는 18학년도 수시모집!! 한달약 2~3주 가량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수많은 학과 중에서도 오늘은 전문대경영학과 정보로 수시모집을 준비하는 시간..

전주기전대학교 수시전형 확인해 볼까요? [내부링크]

전주기전대학교 수시전형 확인해 볼까요? 2018학년도 입시대비를 위해서 오늘 전주기전대학교 수시전형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주기전대학교는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사립전문대학으로 힐빙..

전북과학대 수시전형 알아보고 입시 성공해보자! [내부링크]

전북과학대 수시전형 알아보고 입시 성공해보자! 전라북도 정읍시에 위치한 사립전문대학 중 하나인 전북과학대학교! 수시 모집이 9월 11일부터 시작인 만큼 대학 정보는 중요해져가기 때문에 오늘 전북과학대 수..

관광과 수시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관광과 수시 정보 총정리!! 이제 2018학년도 수시모집 시작이 한달도 채 남지 않은 만큼 수시에 대한 많은 정보는 성공적인 입시의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수많은 학과 중에서도 오늘은 관광과 수시에대해서 함..

바리스타학과 취업에 대한 총정리! [내부링크]

바리스타학과 취업에 대한 총정리! 국내 대학, 전문학교 등 바리스타관련 교육을 하는 곳은 많지만, 실제로 졸업 후에는 다른 분야로 전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리스타학과 취업에 대해서 자세..

문경대학교 수시등급, [내부링크]

문경대학교 수시등급, 오늘은 문경대학교 수시등급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문경대학교는 경상북도 문경시에 위치한 사립전문대학으로 유아교육과, 사회복지과, 부사관과, 보건행정과, 간호학과, 호텔..

안산대학교 수시등급으로 입시준비하자! [내부링크]

안산대학교 수시등급으로 입시준비하자!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사립전문대학인 안산대학교!! 오늘은 수시모집을 대비하여 안산대학교 수시등급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안산대학교에 개설된 과정을..

우송대 수시등급, [내부링크]

우송대 수시등급, 9월 11일부터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8학년도 입시 시즌을 알리게 됩니다. 이제 채 1달도 안남은 많큼 지원가능한 대학에 대한 정보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부분이죠! 그래서..

영남이공대 수시등급 총정리!! [내부링크]

영남이공대 수시등급 총정리!!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사립전문대학인 영남이공대! 오늘은 이 영남이공대 수시등급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영남이공대 수시등급을 보기전에 개설된 학과부터 알아봅시다!..

LOY 졸업생성공은 흔하디 흔하다? [내부링크]

LOY 졸업생성공은 흔하디 흔하다? 해마다 96%이상의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이곳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단순한 수치상의 취업률을 넘어서 LOY 졸업생성공 취업의 결과를 달성하..

LOY 대통령훈장 수상으로 본 교육환경! [내부링크]

LOY 대통령훈장 수상으로 본 교육환경! 지난해 '16년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가 대통령훈장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LOY 대통령훈장 수상 배경을 살펴보겠습니다. LOY 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해마다 아시아 각..

최초개설 파티푸드 교육을 시작한 LOY는 [내부링크]

최초개설 파티푸드 교육을 시작한 LOY는 국내에서 최초개설 파티푸드 교육을 시작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그만큼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파티푸드교육은 독보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LOY 최초개설..

유원대 수시등급으로 본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유원대 수시등급으로 본 입시 총정리!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한달도 채 안남은 만큼 대학에 대한 정보는 절대적으로 필요해지고 있죠! 수많은 국내 대학중에서도 오늘은 유원대 수시등급을 통해 2018학년도 입시를..

영산대 수시등급에 대한 총정리! [내부링크]

영산대 수시등급에 대한 총정리! 이제 18학년도 수시모집이 한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입시 준비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입시정보!!! 그 중에서도 오늘은 영산대 수시등급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영산대 수시등..

커피바리스타학과 수시 총정리!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수시 총정리! 이제 수시모집이 열흘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그만큼 이제 수시모집과 관련된 정보를 하나하나 살펴볼텐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커피바리스타학과 수시에 대해 알아볼께요! 커..

호텔외식조리과 취업으로 알아보는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과 취업으로 알아보는 입시 총정리! 대학을 진학하는 것 역시 결국 취업을 위해서죠! 그래서 오늘은 취업으로 입시를 한번 정리해볼까 합니다. 대학에 수많은 과들 중에서도 호텔외식조리과 취업에..

LOY 대학원진학 정말 가능할까? [내부링크]

LOY 대학원진학 정말 가능할까? 국내 유일의 파티이벤트, 푸드코디네이터 4년제 과정과 함께 관광비즈니스 4년제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대학원진학은 어디로 하고 있는 함께 살펴보..

LOY 면접경쟁률,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LOY 면접경쟁률, 얼마나 될까? 파티, 푸드, 웨딩, 조리, 디저트, 바리스타, 호텔리어, 호텔딜러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면접경쟁률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LOY 해외연수 파헤쳐보기! [내부링크]

LOY 해외연수 파헤쳐보기! 요리, 디저트, 커피, 와인, 파티, 웨딩, 플라워 등 생활문화예술 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다양한 특 장점 중 오늘은 LOY 해외연수를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

계원예술대학교 수시등급으로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계원예술대학교 수시등급으로 입시 총정리! 오늘은 계원예술대학교 수시등급에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계원예술대학교 수시등급처럼 수시모집기간이 1달 정도로 얼마 남지 않아 수시등급에대해 찾아보는 학생들..

계명문화대학교 수시등급, [내부링크]

계명문화대학교 수시등급, 오늘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사립 전문대학인 계명문화대학교 수시등급을 살펴볼께요! 계명문화대학교 수시등급을 살펴보기에 앞서서 이곳에는 경영과, 식품영양조리학부, 건축..

전문대 수시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전문대 수시 정보 총정리! 전문대 수시 모집이 9월 11일부터 시작되죠! 이제 거짓 한달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전문대 수시 정보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전문대 수시..

전문대 인기학과에 대한 총정리!! [내부링크]

전문대 인기학과에 대한 총정리!! 취업이 어려워지면서 단순히 대학을 졸업한다는 목적만으로는 살아가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대학선택 역시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전문대 인기학과에..

인하공전 수시등급 이거 하나로 총정리하자! [내부링크]

인하공전 수시등급 이거 하나로 총정리하자! 관광경영과에 대해 학교를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을 위해서 오늘 관광경영과가 개설된 인하공전 수시등급을 살펴보겠습니다. 인하공전 수시등급을 살펴보기에 앞서서..

수시 6등급 대학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수시 6등급 대학 정보 총정리!! 바람 한 점 없고 햇빛이 뜨거운걸 넘어 따가운 여름이네요 ㅎㅎ 고3 친구들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아마 다가오는 방학을 맞이해서 여행을 준비하는 친구도 있을테고 학원..

광주대 수시등급으로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광주대 수시등급으로 입시 총정리! 광주광역시 남구 진월동에 있는 사립 종합대학인 광주대 수시등급에 알아보려고 해요! 수시 접수기간이 얼마남지 않아 광주대 수시등급을 알아보는 학생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계명대 수시등급 총정리!! [내부링크]

계명대 수시등급 총정리!! 오늘은 수시모집을 대비하여 계명대 수시등급을 살펴볼텐데, 수시등급을 살펴보기에 앞서 계명대는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있는 4년제 사립 종합대학입니다. 이제 계명대 수시 접수기간..

연암대학교 수시등급 및 입시 총정리!! [내부링크]

연암대학교 수시등급 및 입시 총정리!! 오늘은 국내 수많은 대학 중에서도 연암대학교 수시등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연암대학교 수시등급을 알기 전, 먼저 연암대학교를 살펴보면 이곳은 LG그룹에서 충청..

검정고시 전문대 입시정보 총집합!! [내부링크]

검정고시 전문대 입시정보 총집합!! 오는 8월9일에 검정고시가 진행되는데요!! 해마다 대학 입시를 목적으로 검정고시 응시자가 증가함에 따라 9월에 있을 수시모집을 위해 검정고시 전문대를 준비하는 학생들도..

검정고시 대학교 정보 총집합!! [내부링크]

검정고시 대학교 정보 총집합!! 고등학교 졸업 학력 취득을 위한 고졸 검정고시!!! 최근에는 고졸 검정고시 응시 목적이 대학진학인 경우가 늘어나면서 일각에서는 검정고시 대학교로도 불리고 있죠! 그래서 오..

검정고시 수시전형에 대한 총정리! [내부링크]

검정고시 수시전형에 대한 총정리! 8월 9일에 진행되는 2017 검정고시 2회 시험!! 이와 함께 9월부터는 입시전형 중 하나인 수시가 시작되요! 즉, 이번 검정고시 시험에 합격하신 학생들은 대입 일정전형에 응시..

연성대 수시등급, 바로알고 확인하자! [내부링크]

연성대 수시등급, 바로알고 확인하자! 연성대 수시등급에 궁금한친구들을 위해 연성대 수시등급에대해 같이 알아보려고합니다. 연성대 수시등급을 알아보기전에 연성대학교가 어디있는지 부터 알아야겠죠? 연성..

인덕대 수시등급, 바로알고 입시성공하자! [내부링크]

인덕대 수시등급, 바로알고 입시성공하자! 오늘은 인덕대 수시등급에 대해 이야기해 드릴려구 합니다 ^^ 인덕대학교는 전신은 1972년 3월 개교한 인덕예술공과전문학교입니다. 1979년 1월 인덕공업전문대학을 거..

장안대 수시등급보고 2018학년도 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장안대 수시등급보고 2018학년도 입시 준비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텔조리과와 관광경영학과과 개설되어 있는 학교 중 하나인 장안대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년도 장안대 수시등급도 함께..

인천재능대 수시등급, 꼭 한번 봐야할 부분이 있다고? [내부링크]

인천재능대 수시등급, 꼭 한번 봐야할 부분이 있다고? 안녕하세요! 2018학년도 수시모집을 준비하는 학생분들을 위해 오늘은 인천재능대 수시등급에 대해서 함께살펴볼께요! 인천재능대 수시등급을 알기 이전에..

전남과학대 수시등급,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전남과학대 수시등급,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살펴볼 대학은 바로 전남과학대 수시등급입니다!! 이제 정말로 수시모집이 한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이럴 떄 일수록 전남과학대 수시등급과 같이 전년도..

구미대학교 수시등급, 이건 꼭 확인하고 가자! [내부링크]

구미대학교 수시등급, 이건 꼭 확인하고 가자! 오늘알아볼 곳은 바로 구미대학교 수시등급입니다.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사립 전문대학 구미대학교는 산업경영계열, 식품·조리계열, 글로벌관광복지계열 등..

김포대 수시등급, 꼼꼼하게 살펴봐야한다고?!! [내부링크]

김포대 수시등급, 꼼꼼하게 살펴봐야한다고?!!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사립 전문대학 김포대학교! 이곳은 스마트IT학부, 경영관광학부, 교육복지학부, 한류문화학부 등 4개 학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수..

고졸검정고시 합격발표 어디서 확인할수있나요? [내부링크]

고졸검정고시 합격발표 어디서 확인할수있나요? 더운날에도 좋은날에도 자신을위해 공부를 하고있는 분들을 위해 고졸검정고시 합격발표를 살펴볼꼐요! 고졸검정고시 합격발표 일을 알아보기전에!! 검정고시는..

검정고시 점수조회는 어디서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검정고시 점수조회는 어디서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8월달이 다가오고 한창 물놀이 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그와 반대로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예요! 바로 8월 9일 고졸검정고시인데 2회차..

검정고시 수시지원은 미리 준해야한다? [내부링크]

검정고시 수시지원은 미리 준해야한다? 요즘 날씨가 정말정말 더운데요! 이런날씨에도 불구하고 공부하고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검정고시 수시지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검정고시 수시지원에 대해서..

검정고시발표, 언제인가요? [내부링크]

검정고시발표, 언제인가요? 여러분 안녕하세여 오늘은 검정고시에 관련해서 검정고시발표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용! 검정고시발표를 보기전에 검정고시날짜부터 봐야겠죠? 검정고시는 매년 2회 4월과 8월에 진행되..

검정고시 대학진학, 정말로 가능한건가요??? [내부링크]

검정고시 대학진학, 정말로 가능한건가요??? 안녕하세염ㅎㅎ 오늘 검정고시 대학진학에 대해서 살펴 볼려고 합니다. 검정고시를 치루는 학생들이 예전처럼 무작정 취업을 생각하기보다 대학진락을 아아보는 학생..

대입검정고시 일정은 어떻게 되는걸까? [내부링크]

대입검정고시 일정은 어떻게 되는걸까? 이번 대입검정고시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릴려고 해요! 2017년도 대입검정고시 일정은 1년에 2번 나뉘어 시험이 진행되는데 1회차는 4월달에 진행되었고 마지막 2회..

고졸검정고시 난이도,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고졸검정고시 난이도, 얼마나될까? 안녕하세요~ 이번 2회차 8월 9일에 치루는 검정고시생분들을 위해 고졸검정고시 난이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고졸검정고시 난이도를 과목별로 살펴볼게요! 수학은 확률과 통..

여주대 수시등급 확인하구 입시 성공하자!! [내부링크]

여주대 수시등급 확인하구 입시 성공하자!! 여주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여주대 수시등급을 사진과 함께알아볼게요~~! 여주대 수시등급을 알아보기전!!! 여주대가 어디있는지 부터 알아야겠죠? 여주대..

고등검정고시 일정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내부링크]

고등검정고시 일정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여러분 방가워용! 오늘 날씨가 많이 뜨거워서 창문을 만졌더니 살이 익을뻔했어요! 허허 에어컨이 빵빵! 내볼살도 빵빵!! 이렇게 더운데 꿈을 이루고자 검정고시를 공부..

고등학교 검정고시문제는 어떻게 출제되나요? [내부링크]

고등학교 검정고시문제는 어떻게 출제되나요? 오늘은 자신의 꿈에대해 공부하구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고등학교 검정고시문제에 대해 알아볼게용! 고등학교 검정고시문제는 고등학교 1학년 수준의 난..

검정고시준비기간, 얼마나 준비해야할까? [내부링크]

검정고시준비기간, 얼마나 준비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사람이 무언갈 시도하기 이전에는 준비기간이 필요한데요! 오는 8월 9일에 진행되는 검정고시의 경우 얼마나 준비기간이 필요할까요? 검정고시준비기간에 대..

2017년 대입검정고시, 시험이후 무엇을 준비하지? [내부링크]

2017년 대입검정고시, 시험이후 무엇을 준비하지? 2017년 대입검정고시가 어느새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7년 대입검정고시는 8월9일로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마 2017년 대입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은 여름..

2017년 고졸 검정고시에 대해서 살펴볼꼐요! [내부링크]

2017년 고졸 검정고시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곧 다가올 2017년 고졸 검정고시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2017년 고졸 검정고시는 8월9일날 2017년 고졸 검정고시 2회가 실시되고 원서접수는 6월달에 마감되었..

검정고시준비물로 무엇을 챙겨갈까? [내부링크]

검정고시준비물로 무엇을 챙겨갈까? 이제 8월 9일 2017년 마지막 고졸검정고시가 치뤄진다는거 아시나요? 검정고시생분들에게는 수능만큼 중요한 시험인데요. 이번에 검정고시를 치루시는 분들을 위해 검정고시준..

검정고시 대학진학, 진짜로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검정고시 대학진학, 진짜로 가능한가요? 오늘은 검정고시 대학진학에 대해 이야기 해볼 껀데요! 고졸검정고시를 합격을 한 뒤 기쁨을 만끽 하기도 이전에 진확과 취업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검정고시 대..

검정고시 대입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검정고시 대입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제 검정고시 대입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거 알고 계신가요?? 검정고시 대입 시험은 1년에 두번 기회가 주어지는데 1회차는 이미 끝낫고 이번년도 마지막인 2회차가 8월9..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 어디어디 있나요? [내부링크]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 어디어디 있나요? 검정고시로 갈수 있는 대학은 어디어디있을까요? 2017년도 2회차 검정고시가 이제 1주일 정도 밖에 안남았는데요! 해마다 고졸검정고시 응시자 중 대학진학을 목표..

중부대 수시등급, 확실하게 알고 입시 준비해보자! [내부링크]

중부대 수시등급, 확실하게 알고 입시 준비해보자! 오늘은 중부대 수시등급에 대해 이야기 해볼껀데요! 중부대 수시등급에 대해 이야기 해보기 전에 중부대는 어떤 대학인지 알고 가야겠죠?? 중부대 수시등급을..

고졸검정고시 대학 진학 아무데나 가능할까? [내부링크]

고졸검정고시 대학 진학 아무데나 가능할까? 이렇게 더운날에 자신을 위해서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고졸검정고시 대학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일단 검정고시는 매년 2회 4월과 8월달에 진행되고 학교입학자격을..

고졸검정고시 합격점수, 어디까지 가능할까? [내부링크]

고졸검정고시 합격점수, 어디까지 가능할까? 이렇게 더운데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고졸검정고시와 고졸검정고시 합격점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고졸검정고시 합격점수에 대해 알아보기전..

2017년 검정고시 일정, 어떻게 되는건가? [내부링크]

2017년 검정고시 일정, 어떻게 되는건가? 8월 9일에 2017년 검정고시 일정 두번째 시험이 치뤄지는 날인만큼 시험보시는 분들을 위해 2017년 검정고시 일정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2017년 검정고시 일정은 1년..

극동대 수시등급, 얼마나 되야 지원가능할까? [내부링크]

극동대 수시등급, 얼마나 되야 지원가능할까? 이제 학생분들은 여름방학해서 물놀이도 가시고 좋으신데 얼마 안남은 수시1차모집기간 때문에 고3 친구들은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극동대 수시등급..

군장대학교 수시등급, 요것부터 확인하죠!! [내부링크]

군장대학교 수시등급, 요것부터 확인하죠!! 안녕하세요~ 이제 1차 수시모집이 얼마안남앗네요! 수시등급도 많이 신경쓰셧을 테고 이래저래 고민이 많으실텐데 오늘은 군장대학교 수시등급 등 입시결과를 살펴보도..

국제대 수시등급, 이건 확실하게 알고준비하자! [내부링크]

국제대 수시등급, 이건 확실하게 알고준비하자! 대학을 알아보기에 중요한 시기인 여름방학!! 국내 수많은 대학 중에서도 오늘은 국제대 수시등급에 대해서 함꼐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국제대 수시등..

검정고시 시험일정은 어떻게 되는가요? [내부링크]

검정고시 시험일정은 어떻게 되는가요? 오늘은 검정고시 시험일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릴려구 하는데 일단 검정고시란 학교의 입학자격 또는 특정한 자격에 필요한 지식·학력·기술의 유무를 검정하기 위하여 실..

검정고시시험날짜 언제인가요? [내부링크]

검정고시시험날짜 언제인가요? 오늘은 검정고시 시험날짜에 대해서 이야기 알려드릴려구 하는데 일단 검정고시란 학교의 입학자격 또는 특정한 자격에 필요한 지식·학력·기술의 유무를 검정하기 위하여 실시하..

전남도립대 수시등급은 이렇답니다. [내부링크]

전남도립대 수시등급은 이렇답니다. 안녕하세요~ 여름방학을 맞이하면서 많은 고3친구들은 이제 곧 대학진학 관련해서 고민이 많이 질텐데요! 많은 대학중에 전남도립대 수시등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남..

신안산대학교 수시등급, 찾고 계시다면!! [내부링크]

신안산대학교 수시등급, 찾고 계시다면!!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이 굉장히 덥죠!! 너무 덥다구해서 에어컴바람 너무 쐬다보면 냉방병걸릴수있으니 조심하세요~ㅎㅎ 신안산대학교 수시등급 찾는분들이 계실거에요..

검정고시응시자격,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검정고시응시자격,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검정고시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구 하는데 일단 검정고시란 학교의 입학자격 또는 특정한 자격에 필요한 지식·학력·기술의 유무를 검정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시험으..

대입검정고시, 합격하고 난 후에는? [내부링크]

대입검정고시, 합격하고 난 후에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피서를 갔다오면서 갑자기 옛날 생각이 나더라구요~! 저는 작년에 이맘때에 대입검정고시를 준비하냐고 여름내내 학원이랑 독서실을 왔다..

고졸검정고시, 그 이후에는 어떤 걸 준비해야하죠? [내부링크]

고졸검정고시, 그 이후에는 어떤 걸 준비해야하죠? 안녕하세요~ 고졸검정고시를 준비하는 동생을 둔 언니로서 다른 고졸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친구들에게 알려드릴 것이 있습니다! 일단 고졸검정고시를 모두들 알..

신성대 수시등급,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신성대 수시등급,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날씨 굉장히 덥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삐질삐질; 꼭 물많이 마셔야해요 아님 탈수올수있는 날씨에요 이건 살인날씨같아요;; 오늘은 신성대학교에 관심..

경인여대 수시등급, 어디까지 지원가능할까? [내부링크]

경인여대 수시등급, 어디까지 지원가능할까? 오늘은 인천시에 위치한 경인여대 수시등급을 통해 어느 등급까지 지원이 가능한지를 함께 살펴볼께요! 경인여대 수시등급에 대해서 살펴보기전에 경인여대를 먼저..

검정고시전문학교라는게 과연 정말로 있나요? [내부링크]

검정고시전문학교라는게 과연 정말로 있나요? 저는 사정이 생겨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에 합격해서 고등학교 학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렇게 공부를 많이 잘하지도 않고 그냥 커피를 좋아해..

검정고시 수시, 정말 갈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검정고시 수시, 정말 갈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홈스쿨링을 진행하는 학생입니다. 중학교 검정고시는 합격하고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제 나이는 18살이고 고졸학위가 필요한 이유는 보다..

2017 대입검정고시, 어떻게 진행되나요? [내부링크]

2017 대입검정고시, 어떻게 진행되나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2017 대입검정고시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용~! 2017 대입검정고시는 바뀐점이 있다고 합니다! 2017 대입검정고시에 바뀐점은 2..

경운대 수시등급, 바로알고 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경운대 수시등급, 바로알고 입시 준비하자!! 오늘은 경운대 수시등급을 통해서 2018학년도 입시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경운대 수시등급을 살펴보기 전 먼저 이 대학에 대해서 살펴보면, 경산북도..

경성대 수시등급,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경성대 수시등급, 얼마나 될까요? 수시모집이 9월에 시작하는 만큼 지원가능한 대학에 대한 정보가 가장 절실한때가 바로 여름방학입니다. 수많은 대학중에서도 오늘은 경성대 수시등급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2017년 검정고시 2차접수 한번더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17년 검정고시 2차접수 한번더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년 검정고시에 대해 알아볼게요~~ 2017년 검정고시 2차접수와 2차 시험일정이 공개되면서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마음이 바빠지고 있답니다!..

2017년 검정고시, 그 이후에는? [내부링크]

2017년 검정고시, 그 이후에는? 안녕하세요~ 검정고시라고 들어보셨나요? 학교의 입학자격 또는 특정한 자격에 필요한 지식·학력·기술의 유무를 검정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시험으로 고등학교 졸업학력을 취득하..

경북대 수시모집, 바로알고 준비하자! [내부링크]

경북대 수시모집, 바로알고 준비하자! 수시도 얼마 안남은 지금 경북대 수시모집 등 입시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대구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국립대학교인 경북대학교! 이 곳에서는 2015년 기준으로 14개 대..

플로리스트전문학교, LOY를 통해 시작된다! [내부링크]

플로리스트전문학교, LOY를 통해 시작된다! 플로리스트란 꽃을 여러 가지 목적에 따라 보기 좋게 꾸미는 일을 하는 사람을 말하는데요! 최근에는 전문가양성을 위한 플로리스트전문학교도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경복대 수시등급, 대학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경복대 수시등급, 대학갈 수 있을까?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경복대 수시등급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경복대 수시등급은 항공, 물리, 치위생을 제외하고는 3~5등급정도의 수시등급을 보여주고 있..

경민대 수시등급, 발등에 불이 떨어졌어!! [내부링크]

경민대 수시등급, 발등에 불이 떨어졌어!!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2,3년제 사립 전문대학인 경민대는 인문사회 13개, 자연과학 2개, 공학 3개, 예체능 3개로 총 4개 계열내에 21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동대 수시등급, 내 등급으로 가능할까? [내부링크]

경동대 수시등급, 내 등급으로 가능할까? 이번 시간에는 경동대 수시등급에 대해서 확인해볼께요!! 경동대 수시등급을 살펴보기에 앞서 경동대학교는 어떤곳인지 간략하게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경동대학교는 강..

경남정보대 수시등급알고 수시준비하자! [내부링크]

경남정보대 수시등급알고 수시준비하자! 오늘 대학소개는 바로 경남정보대 수시등급입니다!! 전년도 수시등급은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경남정보대 수시등급에 대해서 살펴보기전, 경..

청소년진로체험, 이제 직업 경험해보고 결정하자!! [내부링크]

청소년진로체험, 이제 직업 경험해보고 결정하자!! 요즘 학생들이 진로에 대해서 많이 걱정이 많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그런 학생들을 위한 청소년진로체험을 소개드릴께요! 청소년진로체험 중에서도 고3 수험생..

호텔외식조리과, 왜 나만 몰랐을까?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과, 왜 나만 몰랐을까? 요즘 셰프가 대세죠?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과 정에서는 한식,양식,중식,일식은 물론 창작요리와 퓨전요리 그리고 동남아요리까지 가능한 초대형 최첨단 실..

충남대 원예학과, 최고의 인재를 양성한다! [내부링크]

충남대 원예학과, 최고의 인재를 양성한다! 이제 슬슬 수시모집이 두달안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원가능한 대학을 알아보는것이 필요해진 시기가 왔네요! 수많은 국내의 대학중에서도 오늘은 충남대 원..

10대 유망직종, 그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내부링크]

10대 유망직종, 그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안녕하세요~!! 10대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는 직업을 알아보았는데요! 각각 조금씩 10대 유망직종에 대한 의견에는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인 공통직업들로는 건축이나 딜..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 이런 교육이 국내에도 있었네 [내부링크]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 이런 교육이 국내에도 있었네 제가 얼마전 파티에 초대되어 다녀왓는데요! 파티를 하면서 가장 눈에띈점이 이 이벤트를 기획하신 분들입니다. 컨셉에 맞게 꾸미고 맞는 음식을 셋팅하고..

전문학교 학위, 4년제 2년제 졸업이랑 똑같아!!! [내부링크]

전문학교 학위, 4년제 2년제 졸업이랑 똑같아!!! 취업난으로 인해 취업에 유리하도록 실무위주의 교육과 현장실습, 인턴십 등의 기회를 제공해 우수한 취업연계로 이어주고 있는 전문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비교해본다면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비교해본다면 안녕하세요 오늘 푸드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를 추천해 보고자 해요! 푸드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이 많은 전문학교를 알아..

2020년 유망직종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2020년 유망직종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2020년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는 직업이 무엇이 있을까요? 해마다 많은 직업들이 사라지고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2020년 유망직종들로 점쳐지는 직업들도 있답니다. 그..

파티이벤트과, 두말하면 잔소리지! [내부링크]

파티이벤트과, 두말하면 잔소리지! 파티, 이벤트 하면 뭔가 즐기고, 놀고 하는 것으로 많이 인식되어 있죠! 하지만, 파티 이벤트의 큰 장점중 하나가 바로 소통입니다!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

커피바리스타과, 바로 앞에 있는데!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바로 앞에 있는데! 서비스 전문직종 중 하나인 커피바리스타! 오늘은 이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는 커피바리스타과는 대학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커피바리스타..

경북과학대학교 수시등급 알아보고 대학가자! [내부링크]

경북과학대학교 수시등급 알아보고 대학가자!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방학이 끝나는 9월달쯤이면 수시1차 지원기간 입니다. 따라서 방학기간에 지원가능한 대학을 알아보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요. 오늘은 경북과..

경남도립남해대학 수시등급 알아보자!! [내부링크]

경남도립남해대학 수시등급 알아보자!! 오늘은 수시모집이 두달도 채 남지 않은 만큼 대학의 수시등급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그 중에서도 오늘 살펴볼 곳은 바로 경남도립남해대학 수시등급입니..

인천재능대 호텔관광과, 어떤 특별한 점이 있을까? [내부링크]

인천재능대 호텔관광과, 어떤 특별한 점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요새 호텔에 관련된 직업이 떠오르는 직종인 것 같네요! 제 지인들도 호텔쪽에 종사하고 있으신 분들도 많고 취준생들 이야기 들어보면 호텔로 가..

신구대학교 원예디자인과 입시 어떻게 준비할까? [내부링크]

신구대학교 원예디자인과 입시 어떻게 준비할까? 안녕하세요~~ 벛꽃이 활짝 폇던 봄이 지나가고 벌써 너무더워진 여름이네요! 여름은 봄과 함께 꽃이 피고, 활개를 펼치는 계절인데요. 최근 이러한 꽃을 활용해..

수능 5등급 대학, 가장 중요한 것은 결과! [내부링크]

수능 5등급 대학, 가장 중요한 것은 결과! 안녕하세요~~ 스트레스 받는 고3여러분 많이 힘드시죠 ㅠㅠㅠ 지금 진로와 성적때문에 고민이 많은친구들이 분명 많을거에요 ㅠㅠ 지금쯤 하고싶은게 없어 성적맞춰서..

2년제 호텔조리과, 대학과 전문학교의 차이는? [내부링크]

2년제 호텔조리과, 대학과 전문학교의 차이는? 요즘 맛집데이트 부터 먹방,맛집투어,이색요리,등등 요리열풍이 한창이랍니다. 여러분들은 맛있는 음식 많이 먹으셧나요? 오늘은 닭고기의 수요가 가장 많은 날중에..

경남정보대학교 수시등급으로 18학년도 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경남정보대학교 수시등급으로 18학년도 입시 준비하자! 이제 여름방학을 앞두고 있는 만큼, 지원가능한 대학에 대한 정보가 가장 필요한 때가 아닐까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국내 대학 중에서도 경남정보대학..

강원대 수시등급과 함께 18학년도 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강원대 수시등급과 함께 18학년도 입시 준비하자! 고3학생들이라면 7/12에 모의고사를 진행했을텐데 제 경험상 아마 수능성적과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따라서 지금부터 미리 자신이 모의고사 등급을 통해 가고싶..

강원도립대 수시등급 알아보고 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강원도립대 수시등급 알아보고 입시 준비하자! 강원도립대의 관광과, 식품가공 제과제빵학과에 지원하고 싶은 친구들은 주목! 전년도 강원도립대 수시등급을 보고 올해 지원 가능 여부에 대해서 함께 살펴볼께요!..

부천대 호텔관광경영과 알아보고 입시준비하자! [내부링크]

부천대 호텔관광경영과 알아보고 입시준비하자! 18학년도 입시 중 수시모집도 이젠 2달이 채 남지 않았는데요. 수많은 대학 중에서도 오늘은 수도권에 위치한 부천대 호텔관광경영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 , 18학년도 입시 준비!! [내부링크]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 , 18학년도 입시 준비!! 오늘은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 입시준비를 위한 간략한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곧 여름방학 시작과 함께 수시모집을 위한 만큼 지원하고자 하는..

웨딩플래너과, 얼마나 유망한 직업이 길래~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얼마나 유망한 직업이 길래~ 안녕하세요~ 다들 한번쯤은 결혼식을 가본적이 있으시죠? 요즘엔 스몰웨딩이 트렌드던데 제가 꿈꾸던 웨딩과 비슷하더라구요! 여자라면 인생에서 제일 예쁜 주인공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동아리도 특별해!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동아리도 특별해! 오늘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이 모여 하나의 동아리로 푸드디자인관련 웹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는 곳을 소개드릴께요! 먼저 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소개에 앞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새로운 식문화를 이끌다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새로운 식문화를 이끌다 푸드스타일리스트를 들어보셨나요?! 다소 생소할 수 있는직업이죠! 쉽게말해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음식과 시각을 접목한다고 보시면 되요~ 사실, 푸드 + 디자인이라는..

7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 그 이후에는? [내부링크]

7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 그 이후에는? 오늘 7월 12일은 초복과 함께 7월 모의고사가 진행되는 날입니다!!! 가채점을 통해 7월 모의고사 등급컷도 당일 확인이 가능하죠!!! 그렇다면 7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확..

2017 7월 모의고사, 왜 중요한가! [내부링크]

2017 7월 모의고사, 왜 중요한가! 오늘 2017 7월 모의고사가 실시됐죠!!! 고3 수험생들에게는 이제 수능시험까지 2개의 모의고사만 앞두게 되었답니다 ㅠㅠ 2017 7월 모의고사는 수능시험일이 다가옴 뿐만 아니..

커피바리스타과, 꿈만 있음돼!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꿈만 있음돼! 무더운 여름 다들 손에 마실 거 들고다니실것 같아요! 저도 매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찾고는 합니다. 매번 카페에 갈때마다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보고 싶단 생각이 자주드는데 막상..

파티플래너대학교, 국내 최초의 파티교육을 찾아가보자! [내부링크]

파티플래너대학교, 국내 최초의 파티교육을 찾아가보자! 안녕하세요~!!!파티플래너가 되고싶은 꿈이 있는데 어디서 교육을 받아야 훌륭한 파티플래너가 될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파티플래너대학교를 찾고 계신분..

바리스타전문학교, 여러분에게 주어진 특별한 기회!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여러분에게 주어진 특별한 기회! 지난해 커피판매의 시장규모가 무려 6조??! 이런 무더운 날씨에는 카페에 발디딜틈이 없을정도로 커피에 대한 인식이 훨씬더 많아졌습니다. 커피를 제조하는..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선진 교육으로 취업에 성공하자!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선진 교육으로 취업에 성공하자! 안녕하세요~ 최근에 집근처에 타르트 점이 생기면서 달콤한 디저트에 빠졌는데요~ 여자분들 이시라면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다는말이 어떤 말인지 다들 공..

호텔제과제빵과, 입학이 중요한게 아니다!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과, 입학이 중요한게 아니다! 안녕하세요~! 요새 너무 더워서 그런지 빵에다가 커피하나가 너무 땡기네요! 빵하니까 제과제빵이 생각나게 되는데 제 친구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제 친구도 고3때 직..

바리스타전문학교, 뭣이 중한디!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뭣이 중한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앞에 새로차린 이쁜 카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모닝 커피는 이집으로 결정했답니다! 아기자기하고 도배가 잘되있구 커피잔도 이쁘고 뭐니뭐니해..

웨딩플래너과, 특별한 경험으로 무장한 교육!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특별한 경험으로 무장한 교육! 안녕하세요~ 이제 한두달만 있으면 수시모집이 시작될 텐데요~ 학생여러분 너무 걱정하지말구 떨지말구 화이팅!!!! 특히나 지속적인 실업난으로 인해서 대학진로 결..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연예인을 볼 수 있는 조리과가 있다고??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연예인을 볼 수 있는 조리과가 있다고?? 여러분들이 아마 제목을 보면서 무슨소리지 하면서 들어오셨을텐데 제가 오늘 여러분들게 소개해드리려고하는 조리과는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과로..

요리전문학교, 우수한 교육으로 최고의 결과를~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 우수한 교육으로 최고의 결과를~ 안녕하세요~! 옛날 한창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덕분에 셰프의 꿈을 가지신분들이 많아졌죠 물론 저도 셰프의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투브로 동영상..

파티플래너학과, 진실을 담아서!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진실을 담아서!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무척 더운 날씨가 연속입니다ㅎㅎ 저는 파티플래너라는 꿈을 꾸고있는 파티플래너학과 학생입니다! 다들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을 아시나요? 아직까지도 이..

호텔제과제빵학과로 호텔취업해보자!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로 호텔취업해보자! 요즘 호텔취업을 꿈꾸는 친구들이 많아졌는데요~ 호텔에도 다양한 부서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과제빵에 관심있는 친구들을위해 호텔제과제빵학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호텔외식조리학과, 국내에 이런교육이 있었어?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 국내에 이런교육이 있었어? 부모님과 떨어져서 산지 벌써 3년차에 들어서고 있는 저에게 요즘 한가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똑같은 제료로 똑같은 레시피로 만들어도 집에서 먹던 맛이 않나는거..

플로리스트과, 분명한 취업을 제시해준다! [내부링크]

플로리스트과, 분명한 취업을 제시해준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봄에 자주 가던 꽃놀이를 덥다고 다들 안가게 됬죠? 그런데 여러분 여름에도 꽃축제가 있는 것 아시나요? 제가 여러분들께 친구와 가기 좋은..

커피바리스타학과,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다!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다! 커피바리스타학과가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여름이 다가옵니다ㅠㅠ 저는 여름이 되면 아지트가 생겨요ㅋㅋ 바로 카페인데요! 제가 알바하는..

파티플래너학과, 늦기전에 서둘러야 한다네요!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늦기전에 서둘러야 한다네요! 현대사회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파티플래너학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다소 생소할수있지만 다들 파티플래너가 무슨 일을 하시는지 알고계시나요?? 불과 몇년전에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선택과 집중이 중요한 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선택과 집중이 중요한 때! 안녕하세요~!!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되기위해 푸드스타일리스트과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릴만한 학교가 있습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푸드비즈니스 계열입..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라떼아트 세계챔피언이 강의를 해준다고? [내부링크]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라떼아트 세계챔피언이 강의를 해준다고?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라떼아트 세계챔피언이 강의를 해준다고? 어떤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인데? 우리나라는 인구 1인..

직업체험활동, 진로를 결정하지 못한친구들 모이세요! [내부링크]

직업체험활동, 진로를 결정하지 못한친구들 모이세요! 아직 진로를 결정하지 못한 친구들!! 그런친구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무엇을요? 직업체험활동을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아십니까? 이곳..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디저트가 좋다면! [내부링크]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디저트가 좋다면!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를 찾다보면 생각보다 다양한 제과제빵 교육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선택지에 뭐가 좋은지 모르겠고 스트레스를 받고있는 당신 혹시 단게..

호텔조리과, 특별한 교육으로 새롭게!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특별한 교육으로 새롭게! 오늘은 호텔조리과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요즘 요리에 재미들린 사람입니다 ㅎ.ㅎ 손재주는 없는데 요리는 나쁘지않게 만들어서 관심이 가기 시작했답..

호텔조리전문학교, 취업 잘되는 이유가 있었네!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취업 잘되는 이유가 있었네! 요섹남 요섹녀가 되고 싶으신 분은 주목해주세용~~ 셰프의 꿈을 갖고 있는 수험생들! 제가 오늘은 타대학과는 좀 다른 호텔조리전문학교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미래의 유망한 직업,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미래의 유망한 직업,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몇개의 직업이 살아남을까? 뉴스를 보고있다보면 이제 시대는 점점 기계화 시대로 변하게되서 많은 직업들이 사라진다고 하네요! 그렇다 보니 미..

커피바리스타과, 이젠 선택부터가 중요하다!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이젠 선택부터가 중요하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다음주부터는 장마가 온다고 하는데요~ 이럴때 시원한 커피가 떠오르지 않나요?? 저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글쓰는 중..

바리스타전문학교, 꼼꼼하게 살펴봐야한다면!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꼼꼼하게 살펴봐야한다면! 안녕하세요~!!!혹시 글로벌 커피바리스타를 꿈꾸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물론 저도 포함해서 제 꿈도 해외로 진출하는 커피바리스타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지금도..

2년제호텔조리학과, 이런 교육은 아무데서나 못받지! [내부링크]

2년제호텔조리학과, 이런 교육은 아무데서나 못받지! 안녕하세요~ 2년제호텔조리학과에 관심이있던 학생들이 6월모의고사가 끝난 후 더욱 신경쓰게 되셨죠? 자신의 성적에 맞는 호텔조리과를 찾기에 중요한 시기..

4년제 호텔조리학과, 좀 특별한 곳 없을까요? [내부링크]

4년제 호텔조리학과, 좀 특별한 곳 없을까요? 오늘 특별한 4년제 호텔조리학과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여러분 혹시 라따뚜이라는 애니메이션 영화 보신적 있나요?? 저는 5번이나 봤던 영화인데요, 오랜만에 다시..

푸드코디네이터과를 찾아 헤매고 있다면!!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과를 찾아 헤매고 있다면!! 안녕하세요~푸드코디네이터과를 알아보고있는분들!! 어디를 선택해야 이론과 실기를 잘 배워 취업을 잘할수 있을까 고민이시죠?? 오늘은 그 고민은 해결해드리기위해 L..

웨딩플래너학과,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요즘 다양한 웨딩사업이 늘어나면서 웨딩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이 있죠~ 웨딩플래너를 꿈꾸시나요??? 웨딩플래너과가 있는지 궁금하시다구요?? 제가 갼락하게 웨딩플래너학과와 관련된 학..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인식은 어때요?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인식은 어때요? 평소에 요리TV프로그램들을 찾아 즐기곤 하는데요. 그러고 보니 티비에 나오는 이쁜 음식들은 어떻게 저렇게 이쁠수가 있는가 참 신기햇거든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푸드스..

파티플래너과가 블루오션인 이유!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가 블루오션인 이유! 안녕하세요~ 다들 한번쯤 누군가를 위해서 파티나 이벤트를 해준적이 있지 않나요? 저는 평소에 파티나 이벤트를 굉장히 좋아해서 친구들 생일 파티나 스승의날 이벤트에 적극적..

호텔조리전문학교, 선택이 미래를 좌우한다.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선택이 미래를 좌우한다. 요즘 티비를 봐도 요리프로그램이 많이 나오고 있죠??? 그만큼 사람들의 요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요리를 사랑하고 호텔취업을 꿈꾸는 친구들이 있을텐..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에 대해 알아보고계신가요?? [내부링크]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에 대해 알아보고계신가요?? 이제 수시모집이 9월로 2달이 채 안남은 만큼 틈틈히 대학과 학과들에 대해서 함께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

바리스타전문학교, 더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더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요즘 커피시장이 커지면서 우리나라 커피소비량이 증가하고있는데요~ 커피바리스타를 꿈꾸고 있는 여러분,커피바리스타과에 진학을 희망하는 친구들을 위해 오늘은..

강릉영동대학교 웨딩산업과, 성공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강릉영동대학교 웨딩산업과, 성공입시 준비하자! 지금처럼 무더운 날이 아닌 산뜻했던 지난 초여름에 강릉영동대학교 웨딩산업과에서 모의예식을 했다고 합니다! 5월의 신부랑 딱 맞아떨어지네요~ 강릉영동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과, 거침없는 결정이 필요한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거침없는 결정이 필요한때! 21세기에는 미의 기준이 참 남다르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조리와 디자인기술을 접목해 새로움을 이끌어가는 직업인 푸드스타일리스트도 탄생했죠. 게다가..

수능 4등급 대학으로 수도권 도전?? [내부링크]

수능 4등급 대학으로 수도권 도전?? 아직 수능을 치르지는 않았지만, 6월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수능 등급이 얼마나 될지는 가늠할 수 있죠! 그렇다보니 여름방학을 앞두고 수능 등급에 지원가능한 대학을 알아..

커피바리스타학과, 선택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선택이 중요한 이유!! 요즘 커피열풍이 불면서 커피바리스타학과에 관심있는 친구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아직도 사람들의 인식속에는 커피배워봤자 카페에서 알바하는거 아니에요?? 하는 친구..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내부링크]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여러분!!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하면 떠오르는 곳 바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가 아닐까 합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국내 유일의 디저트..

제과제빵전문학교, 꼼꼼히 살펴봤어요? [내부링크]

제과제빵전문학교, 꼼꼼히 살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카페를 봐도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는 여성분들이 꽤 많이 보이시죠?? 그래서 제과제빵전문학교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도 높아지고있는데요~ 일단..

전문학교 취업, 대학보다 높다는게 사실? [내부링크]

전문학교 취업, 대학보다 높다는게 사실? 타대학을 졸업하고나서 취업이되지않아 전문학교 취업 결과를 보고 재입학하는 수도 점차 늘어나는거 아시나요? 그렇다면 전문학교의 취업 결과가 얼마나 좋길래 재입학..

강원관광대 관광서비스과, 18학년도 입시 뭘 준비할까? [내부링크]

강원관광대 관광서비스과, 18학년도 입시 뭘 준비할까? 다들 올 여름 여행 계획이 있으신지요? 요즘 여가시간의 증가와 소득수준의 향상으로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주목받아온 관광산업이 국가 신성장 동력산업 지..

호텔식음료학과, 어디서 찾아볼 수 있을까? [내부링크]

호텔식음료학과, 어디서 찾아볼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호텔취업을 꿈꾸는 친구들! 호텔식음료학과에 대해 알아보고계신가요??? 오늘은 과연 어떤 곳에서 호텔식음료학과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보편적으로 서울..

수능 5등급 대학, 지금 도전해봐!! [내부링크]

수능 5등급 대학, 지금 도전해봐!! 6월 모의고사가 끝이나고, 어느정도 자신의 내신 등급, 수능 성적을 어느정도 가늠하게 되면서 자신의 등급에 갈 수 있는 대학을 알아보는 가장 중요한 시기가 왔습니다. 1~9..

식품조리학과, 어떤 경쟁력이? [내부링크]

식품조리학과, 어떤 경쟁력이? 7월이 다가오는 6월! 덥다는 말을 입에 달고 지내시죠? 이런 더운날에도 음식을 만드는 조리사분들이 있답니다! 이런 조리사, 셰프의 꿈을 가지고있는 학생들이 많을 것같아요! 그..

호텔조리전문학교,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오늘은 호텔조리전문학교에 대해 얘기를 나눠볼까해요! 요즘 학생들이 티비에서 셰프에 대한 얘기를 많이 보면서 대학진학이나, 전문학교 진학을 호텔조리과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많다는데요...

4년제호텔조리학과, 조리기술교육을 넘어서~ [내부링크]

4년제호텔조리학과, 조리기술교육을 넘어서~ 호텔조리학과는 꼭 4년제호텔조리학과 여야만 할까요? 물론 아닙니다! 혹시 호텔조리를 2년만에 마스터할 수있답니다. 그래서 2년 동안 배운 조리기술에 디자인적 요..

플로리스트학과, 수준 높은 교육이 진행된다. [내부링크]

플로리스트학과, 수준 높은 교육이 진행된다. 21세기는 시각의 미가 뛰어난 시대라고 생각하는데요. 푸드스타일링, 식공간연출, 인테리어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만 보더라도 알 수 있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청소년 직업체험으로 진로를 경험해보자! [내부링크]

청소년 직업체험으로 진로를 경험해보자! '진로를 결정하지 못했다'하는 분들을 위해 하나의 해결책으로 청소년 직업체험을 소개드릴께요!!!! 특히나 진로결정을 바로 코앞에 두고 있는 고3 수험생들에게는 무료..

2년제호텔조리학과, 하나만 고르라면? [내부링크]

2년제호텔조리학과, 하나만 고르라면? 오늘은 요리사의 꿈을 갖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2년제호텔조리학과를 전달해드릴 겁니다! 2년제호텔조리학과와 동일한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재학생 만족도로 100%에 가까..

바리스타가 되려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할까? [내부링크]

바리스타가 되려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할까? 안녕하세요~바리스타라는 직업에 대해 관심이 많은 친구들을위해 바리스타가 되려면 어떠한 것들이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보도록할게요^^ 바리스타가 되려면 일단..

내신 5등급 대학, 얼마나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내신 5등급 대학, 얼마나 알아봤어요? 어느덧 2017년을 맞이한지 절반이 흘렀네요~ 시간 참 빠르죠? 지난 6월 모의고사가 치뤄진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고3 학생들이 어느 대학에 갈지 취업을 할지 고민에 빠질..

제빵직업전문학교를 가야만 한다면~? [내부링크]

제빵직업전문학교를 가야만 한다면~? 제빵직업전문학교를 알아보고 계시군요~ 전문학교들은 거의 면접 100%로 보고 있어서 진학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 같은데요~ 어디 학교가 좋을지 고민이시라구요?? 제빵..

와인소믈리에학과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나요? [내부링크]

와인소믈리에학과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와인소믈리에학과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와인소믈리에 학과는 현재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많은 학생들이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바리스타대학, 어디까지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바리스타대학, 어디까지 알아봤어요? 바리스타가 되고싶어 바리스타대학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바리스타대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교육을 목적으로 설립된 대학만큼 바리스타대학 중에서 우수..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 어때요?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 어때요? 커피가 대중화 되고,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단순 일반적인 커피바리스타가 아닌 커피 전문가를 양상하는 커피바리스타과 대학, 전문학교를 찾는..

제빵전문학교, 그래서 여길 간다고? [내부링크]

제빵전문학교, 그래서 여길 간다고? 제빵전문학교를 입학하기에 앞서 성적때문에 걱정이시거나 어디학교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 알려드릴게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디저트제과..

인천직업체험, 어떤 교육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인천직업체험, 어떤 교육들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에 대해 직업에 대해 고민이 많은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고 끄적이는 하루가 될꺼같아요~ 인천직업체험 프로그램에 관한 얘기인데요..

내신 6등급 대학, 포기하기 이르지! [내부링크]

내신 6등급 대학, 포기하기 이르지! 안녕하세요^^ 내신 6등급 대학 찾고 계신 수험생분들 인서울은 무리고 지방대나 전문대를 찾고계시죠?? 아무리 좋은 대학에가도 지방대나 전문대를 나와도 취업이 어렵다는건..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 입시 어떻게 준비하지? [내부링크]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 입시 어떻게 준비하지?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간단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에서는 기획,연출,운영과 함께 이벤트실무,파티플랜..

코디네이터학과, 이런 교육 받아볼래요?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이런 교육 받아볼래요? 오늘은 푸드스타일링,푸드코디,식공간연출 등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푸드코디네이터학과 같은 경우는 개인의 능력을..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대학 선택의 기준은?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대학 선택의 기준은? 요즘 요리프로그램이 열풍하면서 요리에 관심 가지는 친구들이 많아지고있죠??? 요리쪽으로 진학을 준비하는 친구들을 위해 그중에서도 오늘은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 대..

직업체험교육, 진짜직업을 체험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직업체험교육, 진짜직업을 체험하고 싶다면! 수능을 앞두고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고등학생여러분~ 어느 직업이 있는지 어떤 것이 내 적성에 맞는지 궁금하시죠?? 요즘은 그런 친구들을 위해 직업체험교육을 해주..

전문학교 취업, 정말 확실한가? [내부링크]

전문학교 취업, 정말 확실한가? 취업률을 보장하고 있는 전문학교 취업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아무래도 일반 대학보다는 실습위주의 수업때문에 취업률이 높은데요~ 그중에서도 매년 취업률 96%를 자랑하고 있는..

대경대 와인커피바리스타과는 어떤곳인가요? [내부링크]

대경대 와인커피바리스타과는 어떤곳인가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우리가 먹는 음식중에서 빠질 수 없는것이 음료인데요~ 우리나라 음료시장이 확대되면서 소믈리에나 커피바리스타에 관심을 가지는 친구들..

수능 5등급 대학, 미리알아봐야 한다고? [내부링크]

수능 5등급 대학, 미리알아봐야 한다고? 정시로 고민하는 친구들 중에 수능 5등급 대학을 찾는 친구들 수능 5등급 대학으로 어디로 갈지 고민이 많으시죠?? 특히 6월 모의고사 성적 발표 이후 자신의 예상 등급이..

커피바리스타학과, 난 왜 여기를 선택했을까?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난 왜 여기를 선택했을까?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커피바리스타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커피바리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정보 드리고자 이렇게 만나뵙게 됐네요. 요즘 국내 커피..

호텔조리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대학과 어떤 차이점이?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대학과 어떤 차이점이? 셰프가 되고 싶으세요? 요리가하고 싶나요?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많은 학생들이 찾는 호텔조리전문학교! 오늘은 이 호텔조리전문학교가 호텔조리학과 대학..

진로체험지원센터, 너의 꿈을 미리 만나봐~ [내부링크]

진로체험지원센터, 너의 꿈을 미리 만나봐~ 20대 혹은 평생의 진로를 결정해줄 대학입시를 앞둔 수험생들!! 대학입시를 코앞에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진로를 결정못해 고민이시라면 진로체험지원센터를 소..

바리스타전문학교, 하나를 보면 열을 알지!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하나를 보면 열을 알지!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기호식품은 바로 무엇일까요? 아마 커피이지 않을까요? 지난해에는 커피판매의 시장규모가 6조이상으로 다달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하나..

호텔조리학과 추천, 꼭 살펴봐야하는 것들은?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추천, 꼭 살펴봐야하는 것들은? 호텔에 취업하고 싶은 친구들!! 요리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 !! 대학 진학을 앞두고 어떤 호텔조리학과를 가야할지 고민이라구요??? 그런 친구들을위한 호텔조리학과..

파티플래너과, 급이 다른 교육커리큘럼!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급이 다른 교육커리큘럼!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친구들 계신가요??? 요즘 고등학생분들도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그중에서도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친구들을 위해 파티플래너과에 대해 알..

진로직업체험, 전문직 체험가능한 곳은? [내부링크]

진로직업체험, 전문직 체험가능한 곳은? 고등학생 여러분 진로를 앞두고 어떤 학과를 가야할지 어떤 직업이 나와 맞는지 고민많으시죠?? 그 고민을 단번에 해결 해드릴 학교를 소개드릴게요^^ 지금 매월 1회씩 고..

호텔제과제빵학과, 구별된 교육커리큘럼은?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 구별된 교육커리큘럼은? 저도 수능 끝나고 담임선생님과 상담 할 때 너가 좋아하는 일,흥미있는일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고등학생 때부터 빵에 관심이 많아서 제과제빵 동아리에 들어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사학위 취득과정?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학사학위 취득과정? 요즘 티비를 보면 다양한 요리프로그램이 있지 않나요?? 요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친구들도 늘고 있다고 하네여~ 그래서 오늘은 푸드스타일리..

영동대학교 식음료서비스학과, 어떤 교육이 진행될까? [내부링크]

영동대학교 식음료서비스학과, 어떤 교육이 진행될까? 커피,와인,칵테일 등 음료시장이 확대되면서 식음료 관련학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일반대학교 중에는 영동대학교 식음료서비스학과가 있어요~..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주목받고 있는 교육은? [내부링크]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주목받고 있는 교육은? 안녕하세요~요즘 더운 날씨에 시원한 커피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요즘 청년실업 문제가 장기화 되면서 대학진학을 더 신중히 하고 계실텐데요~ 명문대를 나오더라..

청소년직업체험센터, 월 1회 무료 체험? [내부링크]

청소년직업체험센터, 월 1회 무료 체험? 꿈이 많은 청소년들분들!!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으시죠?? 어떤 진로를 선택해야 할지 어떤 것들이 내 적성에 맞는지 알고싶으시다구요?? 그래서 요즘 청소년직업체험센터..

커피바리스타학과, 여기가 최고인 이유!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여기가 최고인 이유! 여러분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카페가 딱이죠! 저도 지금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글쓰는 중이에요~ 커피바리스타를 꿈꾸는 친구들이 늘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어떤 교육이 올바를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어떤 교육이 올바를까?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무슨일을 하시는지 아시나요?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음식점의 메뉴개발과 운영 및 세부영역으로 나뉘고 있는데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21세..

대경대 와인커피바리스타과, 입시준비해볼까요? [내부링크]

대경대 와인커피바리스타과, 입시준비해볼까요? 요즘 커피와 와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대경대 와인커피바리스타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대경대 와인커피바리스타과..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한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한번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 오늘 지인과 호텔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ㅎ.ㅎ 가격도 가격인지라 엄청 맛있었는데요. 주방에서 음식이 나오는것이 아닌 즉석에서 조리하..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어떤걸 배우는 곳인가?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어떤걸 배우는 곳인가? 평소에 저는 음식을 먹는것을 좋아해요. 이건 모든 분들이 매한가지 똑같겠지만! ㅋ.ㅋ 음식을 만드는것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진학을 호텔조리과로 생각도..

웨딩플래너학과, 제대로 된 교육을 원한다면?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제대로 된 교육을 원한다면? 오늘은 여러분들이 언젠가는 하게될 결혼에대해서 조금 알려드릴까해요~ 결혼식은 남녀들이 하는 성스러운 행사이자 인생에서 딱 1번밖에 못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화..

수능 4등급 대학, 지원가능한 곳으로는? [내부링크]

수능 4등급 대학, 지원가능한 곳으로는? 6월모의고사가 진행된 이쯔음에 다들 자신의 수능등급과 맞는 대학을 찾고 계실 준비를 하고계실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수능 4등급 대학을 찾는분들을 위한 정보를 함께..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 수시준비하자! [내부링크]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 수시준비하자! 백제예술대 파티디자인과의 수시1차 반영 비율에대해 알아볼게요. 우선 '학생부 성적'이 무려 50%반영되고 면접이 50%라고하네요 반반의 비율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고..

플로리스트학과, 미래산업의 교육을 이끄는~ [내부링크]

플로리스트학과, 미래산업의 교육을 이끄는~ 플로리스트가 하는 일은 고도의 전문성을 가지고 화훼류를 주소재로 실내외 공간의 기능성과 미적 효과가 높은 장식물의 계획, 디자인, 제작, 유지 및 관리하는 기술..

내신 5등급 대학 [내부링크]

내신 5등급 대학 걷다보니 학원을 마치고 무거운가방든 학생들이 축쳐져서 집으로 귀가하는걸 봤어요 얼마나 안쓰럽던지.. 생각해보니 슬슬 고3들이 대학을 알아보고있을 시기라 오늘은 내신 5등급 대학에 관한..

직업체험활동을 찾아? 고3 무료직업체험! [내부링크]

직업체험활동을 찾아? 고3 무료직업체험! 아직 자신이 뭘해야될지 모르겠거나 무엇이 하고싶은지 정하지 못한 학생들이있다면 고3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직업체험활동이 가능한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는 어때요? [내부링크]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는 어때요? 늦게나마 이벤트연출이라는것에 눈이가서 대학을 알아보던 도중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를 찾았다면!? 오늘은 한국영상대 이벤트연출과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볼께요! 한국..

커피바리스타과, 아무데나 가면안된다!!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아무데나 가면안된다!! 요즘 날씨가 많이덥죠? 저도 데이트중 가장 많이하는것이 커피숍에 들리는건데요~ 날씨가 더워지고 불쾌지수가 올라가면서 현대인들의 커피증가량이 늘어나고 있다고합니..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다같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다같이 알아봅시다! 봄이 지나고 여름이 오면서 요즘 날씨가 많이덥죠? 가장 많이 찾는 곳이 카페 아닌가 싶어요~ 날씨가 더워지고 불쾌지수가 올라가면서 현대인들의 커피증가량이 늘어나..

내신6등급 대학이 수도권에도 있다고?? [내부링크]

내신6등급 대학이 수도권에도 있다고?? 내신 6등급 대학으로 진학 가능한 곳들은 모두 지방권일 것인데요 그치만 6등급이여도 입학할수있는 학교가 있는거 다들 아시나요? 바로 내신 6등급 대학을 찾는 수험생들..

웨딩플래너과, 왜 뜨는 직업이 됐나?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왜 뜨는 직업이 됐나? 요즘 뜨고 있는 유망직업 웨딩플래너!!! 그에 따라 웨딩플래너과 역시 큰 인기몰이중!! 오늘은 웨딩플래너과가 왜 뜨는 직업이 됐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플래너과..

내신 4등급 대학 수도권 도오전 해볼까? [내부링크]

내신 4등급 대학 수도권 도오전 해볼까? 수험생 여러분~!애매한 내신등급 때문에 어떤 대학을 가야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특히나 내신 4등급 대학!!!! 어떤 대학을 가야할지 잘 모르실텐데요! 내신등급별 대학을..

체험학교, 21세기 유망직업 무료로 체험해보자! [내부링크]

체험학교, 21세기 유망직업 무료로 체험해보자! 진로직업체험학교 중 최우수 교육기관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곳에서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매월 1회씩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티플래너가 왜 유망직종? 파티종류를 봐봐라~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가 왜 유망직종? 파티종류를 봐봐라~ 파티플래너가 21세기 유망직종으로 꼽히는데요. 도대체 왜?? 일까요? 로봇, 인공지능의 발달로 많은 직업들을 대체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창의성 기반의 직업들이..

직업체험 프로그램, [내부링크]

직업체험 프로그램, 미래유망직종 관련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받아 볼 수 있는 곳은 없을까요? 직업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곳 중에서 전 세계 고부가가치 3대 산업 관련 직업인 파티플래너, 웨딩플래너, 관광(..

진로 직업 체험, 고3들 무료로 체험가능! [내부링크]

진로 직업 체험, 고3들 무료로 체험가능! 파티플래너, 웨딩플래너, 푸드코디네이터, 바리스타, 셰프, 파티쉐, 플로리스트, 호텔딜러 등 미래유망직종 관련 진로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또한 이..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굳이 왜 이곳을? [내부링크]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굳이 왜 이곳을? 과거,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는 성적이 안되서 대학진학을 하지 못한 학생들이 가는 곳으로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의 차별화된 교육 (실습수업위주,..

직업체험프로그램, 너의 꿈을 미리체험해봐!! [내부링크]

직업체험프로그램, 너의 꿈을 미리체험해봐!! 오늘 소개드릴 직업체험프로그램은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로써 최우수교육기관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곳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진로직업체험입니다. LOY문화예술..

수능 5등급 대학으로 수도권 가볼까? [내부링크]

수능 5등급 대학으로 수도권 가볼까? 6월 모의고사가 끝이나면서 내 수능 예상점수가 어느정도의 등급인지 확인했을 텐데요. 1~9등급 중에서도 5등급에 해당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능 5등급 대학에 대해서 살펴보..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선택하기 전이라면!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선택하기 전이라면! 조리 + 디자인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식공간문화를 이끌어가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이러한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전문교육을 위해 푸드스타일리스트과가 생겨났으며, 어느덧..

전문학교취업 어디까지 가능할까? [내부링크]

전문학교취업 어디까지 가능할까? 보다 취업률이 높은 전문학교!!! 심지어 대학졸업 후 취업을 위해 전문학교로 재 입학하는 수도 해마다 증가하고 있죠! 그렇다면 전문학교취업은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국내 전..

호텔조리전문학교, 찾고 있나요?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찾고 있나요? 6월 모의고사가 끝나고 자신의 성적이 어느정도 확인이 된 만큼 자신의 성적으로 지원가능한 대학을 알아보는 중요한 시기 입니다. 그 중에서도 셰프라는 꿈을 가지고 대학을 찾..

호텔조리학과, 내게 맞는 곳은?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내게 맞는 곳은? 호텔조리학과에 진학하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바로 내신, 수능 성적입니다. 이처럼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 성적 평가는 가장 기본적으로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경험과 경..

진로직업체험, 매월 고3 무료로 진행하는 곳?! [내부링크]

진로직업체험, 매월 고3 무료로 진행하는 곳?! 해마다 수많은 직업들이 사라지고, 생겨나는데 나는 어떤 진로를 선택해야 할지 아직도 고민이시라면, 지금 매월 1회씩 고3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로직업체험을 진행..

파티플래너, 인적수요에 비해 부족한 전문가들~ [내부링크]

파티플래너, 인적수요에 비해 부족한 전문가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은 취업난으로 인해 많은 취준생 친구들이 힘들어 하더라구요...ㅠㅠ 모두모두가 하루빨리 꿈의 직장으로 취직하길...!!! 오늘의 직업소..

수능 4등급 대학, 미리 준비하자! [내부링크]

수능 4등급 대학, 미리 준비하자! 얼마전 6월 모의평가가 진행됐었는데요. 이미 가채점을 통해 자신의 등급은 대략 확인을 하셨을 겁니다. 수능시험도 약 5개월가량 남은 만큼 보통 6월 모의고사는 9월 모의고사..

제빵전문학교, 어떤점이 다르지? [내부링크]

제빵전문학교, 어떤점이 다르지?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현장에서 강한 인재를 양성하는 제빵전문학교. 그런데 이러한 제빵전문학교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제빵..

호텔조리전문학교, 세간의 주목을 한몸에!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세간의 주목을 한몸에! 호텔조리전문학교는 대학의 호텔조리과와 동일한 학위 취득이 가능하지만, 교육커리큘럼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교육이 목적인 대학은 이론수업이 대다수를 차지하지..

2017 6월 모의고사 성적표, 그 이후엔 뭘해야하지? [내부링크]

2017 6월 모의고사 성적표, 그 이후엔 뭘해야하지? 오늘 6월 1일 2017 6월 모의고사가 진행중에 있는데요. 2017 6월 모의고사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있어 중요한 시험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2017 6..

파티플래너, 조금 더 특별한 직업! [내부링크]

파티플래너, 조금 더 특별한 직업! 유망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 "파티플래너" 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선 조금 생소한 직업이지만 떠오르는 직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고..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아무데나 가지마라!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전문학교, 아무데나 가지마라! 한국 성인 1인당 하루 평균 한 잔 이상의 커피를 마신다고 해요! 또 어느 회사 워크샵에서는 카페부스가 없어서 여성 직원들의 항의가 컸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와..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 가면 어디로 취업을 하는 거지??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 가면 어디로 취업을 하는 거지?? 푸드스타일리스트과와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이 아직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직업이 아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더라구요..

2017 6월 모의고사 시간표가 중요한사실!! [내부링크]

2017 6월 모의고사 시간표가 중요한사실!! 2017 6월 모의고사가 이제 하루앞으로 다가왔는데요. 6월 모의고사를 대비해 2017 6월 모의고사 시간표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특히 2017 6월 모의고사 시간표 뿐만..

2017 6월 모의고사 시험범위는 어디까지일까? [내부링크]

2017 6월 모의고사 시험범위는 어디까지일까? 2017 6월 모의고사가 이제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확실한 대비를 위해서 2017 6월 모의고사 시험범위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

웨딩플래너과 졸업하면 어디로 취업가능?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졸업하면 어디로 취업가능? 아직 결혼이란 정말 먼 얘기여서 그런지 웨딩플래너라는 직업을 잘 모르는 친구들이 더욱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잘못된 상식이 바로 "웨딩플래너과를 졸업하면 결..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같은 음식이라도 더욱 맛있어 보이게, 음식을 더 좋은 음식으로 보이게 하는 기적!! 최근 푸드스타일링, 테이블코디네이트, 식공간연출을 통한 오감 만족의 식문화로 변화함에 따라 전문가..

파티플래너학과, 취업걱정이 왜 덜할까?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취업걱정이 왜 덜할까? 고3 수험생에서 졸업후 바로 취업이 아닌 이상 아직 취업 체감은 크게 와 닿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취업난에 대한 얘기를 많이 들어서 불안해 하며 유망학과, 취업잘되는..

2017 6월 모의고사 대비, 확실한방법은? [내부링크]

2017 6월 모의고사 대비, 확실한방법은? 2일 앞으로 다가온 2017 6월 모의고사!!! 2017 6월 모의고사 대비는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오늘은 2017 6월 모의고사 대비를 위해서 전년도 등급컷과 시험범위에 대해서..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후회없는 선택을 위해!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후회없는 선택을 위해! 푸드 + 디자인 교육의 최고위 과정인 학사 과정을 찾고 있다면, 국내에서 유일하게 학사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정이 있습니다. 일반 4년제 호텔조리학과와는 차별..

웨딩플래너과 선택시 따져봐야할 것은?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선택시 따져봐야할 것은?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운요즘, 이제 진짜 여름인것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입시공부로 머리 쌓매고 있을 수험생들께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소식과 함께 해볼께요! 21..

전문학교 취업, 과연 진실일까? [내부링크]

전문학교 취업, 과연 진실일까? 과장인턴, 死년제, 휴지인턴 등은 현재 국내 청년실업의 현 주소를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대학을 졸업해도 취업이 어려워지면서 다양한방안을 모색해도 큰 방법을 찾지 못해..

호텔조리전문학교,차별화된 셰프로 거듭나자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차별화된 셰프로 거듭나자 안녕하세요 호텔조리전문학교를 진학하려는 학생 여러분들. 호텔조리학과는 매년 관심이 끊이지 않는 학과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많은 학생들이 호텔조리학과..

2017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가능할까? [내부링크]

2017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가능할까? 2017 6월 모의고사가 이제 열흘도 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6월 모의고사는 수시, 정시 지원에 대한 자신의 위치를 가늠할 수 있는 만큼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2017 6월 모의고사 범위 어디까지일까? [내부링크]

2017 6월 모의고사 범위 어디까지일까? 이제 곧 2017 6월 모의고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고3 학생들에게는 2017 6월 모의고사는 여름방학과 수시모집을 앞두고 중요한 지표가 되죠! 그래서 무엇보다도 중..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나도 갈래!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나도 갈래!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목표로 한다면 전국 교육기관을 통틀어 살펴봐도 찾아보기란 여간 쉽지가 않다고 합니다. 아니, 다시 얘기하면, 푸드+디자인 교육의 최고위 과정인 학사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망 Good!!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망 Good!!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요즘 방송프로그램이나 SNS를 보면, 쉽게 볼수있는 예쁘게 장식된 음식들처럼 푸드를 스타일링하는 걸 배우는데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뭐하는..

호텔조리학과, 아무데나 갈수는 없지!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아무데나 갈수는 없지! 예전에는 요리사하면 고된 직업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요즘은 선망의 대상, 존경받는 대상인 셰프로 인식이 바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더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졸업 후 확실한 진로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졸업 후 확실한 진로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가기위해 마음을 먹었다면 졸업 후 확실한 진로 보장을 위해 실습과 인턴십으로 스펙을 쌓아주는 푸드코디네이너학과를 찾아봐야한답니다. 실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눈으로 먹는 요리를 하는 시대!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눈으로 먹는 요리를 하는 시대! 오늘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에 대해 살펴보기 전 먼저 같이 나눠볼 이야기가 있습니..

파티플래너과,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 학교에서 공부만 하고 있을 친구들! 사실은 학교에서 딴짓하고 멍때리는 시간이 더 많은 거 다 알아요ㅎㅎ 세상에 재밌는 일은 엄청나게 많은데 학교에 야자에 막상 신나..

웨딩플래너학과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Would you marry me? 영화에 한장면 같이 사랑하는 남자의 프로포즈 허락을 안해줄수가 없겠죠?^^ 하지만 행복한 프로포즈도 잠시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이 보통 어려운게 아니라는건 다들 아실거..

행사기획자 현장속으로 '2017 서울모터쇼' 정말 핫했던 현장!!! [내부링크]

행사기획자 현장속으로 '2017 서울모터쇼' 정말 핫했던 현장!!! 안녕하쎄요!!!! 다양항 행사들을 기획하는 행사기획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볼까 합니다. 특히 최근 열렸던 행사 중 핫했던 '2017 서울모터쇼 현장..

미래유망직종, 이색직업 파티플래너! [내부링크]

미래유망직종, 이색직업 파티플래너!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직업이 있는데요. 가지수만 10,000여가지나 된다고 해요! 이 중에서 미래유망직종도 이색직업도 참 많답니다. 꿈이 없어요, 하고 싶은 게 없어요! 이런..

파티플래너의 현실? 파티플래너가 알려줄께! [내부링크]

파티플래너의 현실? 파티플래너가 알려줄께! 쿵쿵 심장이 바운스 되는 음악소리와 뿌쉬뿌쉬 화려함을 더하는 조명 맛있는 음식 등이 어우러진 화려한 파티현장! 그 현장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너무나 멋있는 직업..

웨딩플래너학과, 일생에 한 번을 책임지는 전문 플래너교육!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일생에 한 번을 책임지는 전문 플래너교육! 여러분 안녕하세요!! 따뜻한 5월은? 결혼의 달!! (내 맘대로^^) 바로 제가 태어난 달입니다^^ 심지어 다음주 목요일은 제 생일인데요ㅎㅎ!! 저희 부모..

호텔전문학교~ 가 뭐지??? [내부링크]

호텔전문학교~ 가 뭐지??? 출산율이 점점 낮아지면서 학생들보다 대학 정원이 더 많아졌어요 그래서 해마다 입시를 준비하는 입시생수가 줄어든답니다. 그래서 이제는 더이상 대학을 가는것 자체가 힘든일은 아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이제는 단순히 한 분야의 산업만으로는 더이상의 성장 가능성을 찾아보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다양한 산업과의 융합, 복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창출로 성장 가능성을 만들어내..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시간이 얼마 안남았다면? [내부링크]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시간이 얼마 안남았다면? 최근 수년간 경제난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며, 해외 유명 업체들까지 국내 입점을 위해 앞다투고 있는 산업! 바로 디저트 산업인데요. 이러한 산업의..

비전있는직업, 전망 있는 직업 파티플래너 [내부링크]

비전있는직업, 전망 있는 직업 파티플래너 어려운 경기 어려운 취업 고령화에 정년퇴직까지.. 앞으로 살아가면서 나이가 들어서까지 할 수 있고 고소득의 직업인 비전있는직업을 알아보시죠? 이번 포스팅에는 비..

대경대학교 18학년도 입시 준비안해? [내부링크]

대경대학교 18학년도 입시 준비안해? 18학년도 입시와 관련해 오늘은 대경대학교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사립 전문대인 대경대학교! 이곳에는 총 9개의학부에..

미래유망직업 파티플래너!반드시 성공한다! [내부링크]

미래유망직업 파티플래너!반드시 성공한다! 최근 해외의 문화로만 여겨지던 파티문화가 대중화되면서 파티시장의 전망이 좋아 전문 파티플래너가 늘어날 것이라 예측하고 있습니다! 특히 파티플래너는 미래유망직..

서라벌대학교 18학년도 입시 어떻게 준비할까요? [내부링크]

「 서라벌대학교 18학년도 입시 어떻게 준비할까요? 」 17학년도 입시가 끝난지도 벌써 3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이와 함께 18학년도 입시가 시작되었고, 이제 수시모집까지 3~4개월가량 남았는데요. 이젠 슬슬..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디저트 교육을 찾는다면, [내부링크]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디저트 교육을 찾는다면」 호텔제과제빵학원, 제과제빵대학,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까지 제과제빵 관련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정말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전문학교 취업, 과연 잘될까? [내부링크]

전문학교 취업, 과연 잘될까? 대학을 졸업해도 취업이 어려운데, 대학원으로 진학하는 것이 아닌 U턴해 전문학교로 입학하는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데, 과연 전문학교 취업은 잘 될까요? 전문학교 취업은..

호텔조리전문학교, 지원전 살펴볼 사항!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지원전 살펴볼 사항! 호텔조리전문학교로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면, 그전에 꼭 살펴봐야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요리는 글로 배우는 것보다 실무, 실습 교육이 매우 중요한 만큼 얼마나 많은 실..

제빵전문학교, 최고의 교육시설과 환경! [내부링크]

제빵전문학교, 최고의 교육시설과 환경! 실무교육이 진행되는 제빵전문학교이기 때문에 교육 실습실 환경은 중요한 체크 사항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국내 수많은 제빵전문학교 중에서 우수한 교육 실습실을 갖..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갖출것 다 갖췄다! [내부링크]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갖출것 다 갖췄다! 실습비중, 실습시설, 실습환경! 이 세가지는 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를 선택하는데 있어 꼭 살펴봐야하는 부분입니다! 셰프라는 직업을 양성하는 호텔조리직업전문학..

강원관광대학교 모집요강으로 18년도 입시 준비하자! [내부링크]

강원관광대학교 모집요강으로 18년도 입시 준비하자! 강원관광대학교는 강원도 태백에 있는 사립 전문대학으로 관광과 보건 교육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따라서 개설된 학과들 역시 관광산업, 보건산업..

경인여대 모집요강으로 입시성공하자! [내부링크]

경인여대 모집요강으로 입시성공하자! 18학년도 입시도 3~4개월뒤면 수시1차가 시작되는 만큼! 수시모집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대학에 대한 입시 정보도 슬슬 알아봐야하죠! 그래서 오늘은 많은 대학 중 경인..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디저트시장에서 원하는 교육은?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디저트시장에서 원하는 교육은?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진학을 고민하는 가장 큰이유는 뭘까요? 정말로 취업이 잘될까?, 주변 인식이 좋지 않아서?, 대학이 아닌 전문학교이기 때문에? 청..

호텔전문학교, 이젠 교육이 정말 중요해진다. [내부링크]

호텔전문학교, 이젠 교육이 정말 중요해진다. 호텔리어부터 호텔셰프, 파티쉐, 바리스타, 소믈리에, 호텔딜러 등 호텔관광산업관련 다양한 직업들이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전문가들을 양성하는 호텔전문학교를 선..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시간이 얼마 안남았다면? [내부링크]

제과제빵직업전문학교, 시간이 얼마 안남았다면? 최근 수년간 경제난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며, 해외 유명 업체들까지 국내 입점을 위해 앞다투고 있는 산업! 바로 디저트 산업인데요. 이러한 산업의..

호텔전문학교, 선택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호텔전문학교, 선택이 중요하다! 미래에 고평가를 받고 있는 산업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평가받는 산업 중 하나가 바로 호텔관광산업입니다. 이러한 호텔관광산업내에는 호텔리어,..

제빵전문학교, 꼭 한번 봐볼만한. [내부링크]

제빵전문학교, 꼭 한번 봐볼만한 국내에 제빵전문 교육은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학원, 대학 그리고 제빵전문학교까지! 그런데 이처럼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빵교육 중 국내에서 특별한 교..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교육 방향이 왜 중요할까?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교육 방향이 왜 중요할까? 파티쉐, 제과제빵 교육을 받는데 있어서 커리큘럼의 방향은 얼마나 중요할까요? 교육방향의 중요성을 살펴보기 전 국내에서 제과제빵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호텔..

요리전문학교 추천, 꼭 살펴봐야할 부분!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 추천, 꼭 살펴봐야할 부분! 요리전문학교 추천 & 선택함에 있어서, 꼭 살펴봐야할 점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스타셰프의 특강? 분자요리 등과 같은 조리기술? 국내에서는 방송매체를 통해 스타셰..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면접, 어떻게 준비하지? [내부링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면접, 어떻게 준비하지?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는 총 3개의 계열내에 12개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티비즈니스계열내에 2년제 과정의 파티플래너, 웨딩플래너,..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아무데나 갈순없지!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아무데나 갈순없지! 제과제빵 교육을 받고 싶은데, 국내 수많은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 중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까 고민이 되신다면! 오늘 일반적인 호텔제과제빵전문학교가 아닌 차별화된..

요리전문학교 추천, 정말 원한다면!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 추천, 정말 원한다면! #요리전문학교#요리전문학교추천 요리전문학교의 장점을 하나 꼽으라면 높은 비중의 실습수업이 진행되다는 점이 있죠. 그러나 요리전문학교를 실습수업의 비중만으로 평가하..

조리전문학교, 교육 현실은 어떠한가? [내부링크]

조리전문학교, 교육 현실은 어떠한가? 시대가 흐르면서 더 이상 성장할 수 없는 한계치에 다 다르며 더 높은 성장과 효과를 위해 관련 산업과의 융합, 복합을 이루는 형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 중..

제과제빵전문학교, 더이상 고민 필요없어! [내부링크]

제과제빵전문학교, 더이상 고민 필요없어! 디저트 산업의 미래가치가 점차 높아지고 있죠! 식습관 역시 과거와는 달리 서양화되어 부담 없이 빵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제과제빵전문학교에 관심도 높아지고 있답..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특성화된 식음료교육! [내부링크]

바리스타직업전문학교, 특성화된 식음료교육! 최근 몇 년사이 우리나라에는 카페가 많이 보이고 있죠!!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으로 쓰일 뿐 아니라 다양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애용하면서 커피와 식음료는 인기..

직업전문학교, 도대체 뭐가 다른데? [내부링크]

직업전문학교, 도대체 뭐가 다른데? 취업에 목적으로 두고 설립된 직업전문학교! 하지만 대학과는 동일한 학위를 취득하죠! 그렇다면 대학과 직업전문학교에는 어떤 차이가 있는걸까요? 2015년 전 세계 대학, 직..

호텔경영학과전문학교, 국내 최고 현장실습 인프라 보유 [내부링크]

호텔경영학과전문학교, 국내 최고 현장실습 인프라 보유 「교육정보」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 중 하나인 호텔관광산업! 이 산업을 경영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호텔경영학과전문학교 중에서..

호텔조리과전문학교, 초대형 실습실 보유!! [내부링크]

호텔조리과전문학교, 초대형 실습실 보유!!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동남아 요리 등 전세계에는 다양한 요리들이 존재하는데요. 국내 한 호텔조리과전문학교에서는 이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초대형 실습실을..

전문학교입학, 망설여진다면... [내부링크]

전문학교입학, 망설여진다면... 대학을 졸업해도 취업이 어렵다고 하지만, 전문학교는 취업이 잘된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학교입학이 망설여지기는 하죠! 하지만, 전문학교입학을 망설일 필요가 없습..

제과제빵학과전문학교, '디저트 카페' 융합교육! [내부링크]

제과제빵학과전문학교, '디저트 카페' 융합교육! 2013년부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디저트 시장! 최근에는 '디저트 + 카페' 트렌드로 변화하기까지 했는데요. 국내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기 전부터 디저트시장..

전문학교 전문대 어떤 차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전문학교 전문대 어떤 차이가 있을까?」 전문학교 전문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오늘은 전문학교와 전문대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전문학교 전문대는 설립 목적에서 부터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전문대는 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전문학교!! [내부링크]

「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전문학교!! 」 음식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전문학교는 무엇보다 현장경험력이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그만큼 푸..

취업전문학교 하나만 꼽자면!! [내부링크]

취업전문학교 하나만 꼽자면!! #취업전문학교 전문학교는 흔히 취업이 잘되는 곳으로 잘알려져있죠. 그렇다보니 취업전문학교라고도 불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교육을 목적에 두고 있는 일반 대학과 다르게 전문..

전문학교인식 얼마나 달라졌을까? [내부링크]

전문학교인식 얼마나 달라졌을까? #전문학교인식 과거 전문학교인식은 사실 전문학교의 존재조차 모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수년간 청년실업, 취업난속에서도 꾸준히 90%이상의 취업률을 보여주면..

전문학교등록금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전문학교등록금 얼마나 될까? #전문학교 등록금 요즘 처럼 취업이 어려운때에 취업이 보장되는 전문학교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때보다도 높죠! 그렇다면 전문학교등록금은 얼마나 될까요? 「 오늘은 전문학교등..

전문학교편입 간다고 다 해결될까? [내부링크]

전문학교편입 간다고 다 해결될까? 수년간 청년실업의 문제가 지속되면서 대학교를 졸업후 전문학교, 전문대로 재입학, 유턴하는 청년들이 많이 지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점차 전문학교편입이 가능해지는 곳도..

전문학교취업, 이게 말이돼? [내부링크]

전문학교취업 이게 말이돼? #전문학교취업 대학교 졸업후 취업이 어려워 전문기술을 배우기 위해 전문학교, 전문대로 유턴하는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데요. 그렇다면 실제로 전문학교취업 현황은 어떨까요?..

전문학교순위 순차적으로 살펴보자! [내부링크]

전문학교순위 순차적으로 살펴보자! 최근 취업난으로 인해서 대학교 졸업후 전문기술을 배우기 위해 전문학교, 전문대로 재 입학하는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죠. 그만큼 전문학교순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커피바리스타학과 국가대표 배출하다!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국가대표 배출하다! 요즘 주변을 보면 너무나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카페! 심지어 브랜드 카페 뿐만 아니라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커피는 우리에게 없어서..

파티플래너학과, 국내 최고의 교육을 찾는다면?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국내 최고의 교육을 찾는다면? - # 파티플래너학과 - 21세기에 들어서 가장 눈에 띄는 성장세와 그 활동영역을 넓힌 직업군이 있다면, 바로 파티플래너가 아닐까 합니다. 개인 프라이빗파티를..

호텔조리과전문학교 왜 이 곳에 몰리는 걸까? [내부링크]

호텔조리과전문학교 왜 이 곳에 몰리는 걸까? #호텔조리과전문학교 수많은 학과 중에서도 오늘은 셰프를 양성하는 호텔조리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셰프라는 직업 특성상 조리기술을 배우기 위해 실습위주의..

직업전문학교를 왜 선택하는 걸까? [내부링크]

직업전문학교를 왜 선택하는 걸까? #직업전문학교 취업난과 청년실업으로 인해 4년제 대학교를 졸업 후 전문기술을 배우기 위해 직업전문학교, 전문대학으로 재 입학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문대..

제과제빵학과전문학교 우수교육기관을 소개해요! [내부링크]

제과제빵학과전문학교 우수교육기관을 소개해요! #제과제빵학과 #전문학교 디저트 시장은 최근 몇년 간 5배가 증가하며, '달콤한 작은사치', '달콤살벌한 전쟁' 등으로 표현되곤 할 정도로 전도유망한 분야로 평..

호텔리어 전문학교 취업과 전망 모두 잡아보자! [내부링크]

호텔리어 전문학교, 취업과 전망 모두 잡아보자! #호텔리어 오늘은 호텔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을 위해 호텔리어전문학교에 대하여 알아볼까 해요! 호텔에서 근무하면서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를 제공하..

요리전문학교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요리전문학교 최근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실무중심의 수업으로 기술이 뛰어난 셰프를 양성하는 요리전문학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

바리스타전문학교 왜 지원하는거지?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왜 지원하는거지? 여러분들은 커피 좋아하시나요? 현대인들의 필수 기호식품으로 자리잡혀진 커피!!! 그만큼 바리스타라는 전문적인 직종도 탄생했죠. 이처럼 커피의 수요량이 늘어남에 따라 바..

호텔전문학교, 왜 여기만 찾는걸까? [내부링크]

호텔전문학교 왜 여기만 찾는걸까? #호텔전문학교 호텔리어를 비롯해 셰프, 파티쉐, 소믈리에, 호텔딜러 등 다양하게 존재하는 호텔관련 직업들! 이렇게 다양한 호텔관련 직업의 전문성과 전문기술을 교육하고 있..

플로리스트되려면, 요렇게 해보자! [내부링크]

플로리스트되려면, 요렇게 해보자! - L O Y - 고소득 전문직 중 가장 잘 알려진 플로리스트! 그런데 고소득 전문직인만큼 플로리스트되는길은 멀고 험하죠! 그래서 오늘 플로리스트되려면, 어떤것을 준비해야 하..

제과전문학교, 교육은 어디가 최고지? [내부링크]

# T I T L E # 제과전문학교, 교육은 어디가 최고지? -Design your Life- 국내 개설된 제과제빵과는 호텔식 제과제빵의 교육을 통해 호텔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디저트시장이 핫트렌드로..

요리전문학교, 고민걱정 왜해? [내부링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리전문학교, 고민걱정 왜해? -Design your Lif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셰프가 될 수 있는 방법 중..

바리스타전문학교, 중심에 서다! [내부링크]

----------------------------------------------------------------------------- 바리스타전문학교, 중심에 서다! -Design your Life- ----------------------------------------------------------------------..

호텔제과제빵학과, 남들과 다른 전망!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 남들과 다른 전망! - Design your Life - '달콤한 작은사치'라 불리는 디저트! 경제난으로 인해 전체 소비를 아끼지만, 만족을 위해 디저트를 즐기는 젊은이들이 늘어나며, 디저트시장은 최근..

제과제빵과, 취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내부링크]

제과제빵과, 취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Design your Life- 디저트 매장에 들어서면 디저트 외에 커피, 음료 등의 식음료를 함께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 커피숍, 디저트 매장이 하나가된 바로 ‘디저트..

외식조리학과 순위를 찾고 있나요? [내부링크]

외식조리학과 순위를 찾고 있나요? - Design your Life - 외식조리학과는 최근 몇 년간 원서접수가 증가했을 정도로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외식조리학과인..

외식조리학과, 어디가 최고지? [내부링크]

외식조리학과, 어디가 최고지? 외식조리학과 하면 어느학교가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오늘은 실습수업, 현장인턴십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외식조리학과를 소개할까 합니다. 일반대학, 전문대 보다 폭넓은..

푸드스타일과, 학벌이 중요한가? [내부링크]

푸드스타일과, 학벌이 중요한가? 요리하는걸로 성공하고 싶은데... 학벌이 중요할까요?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면 요리분야에서 성공할수 있을까요? 이런 꿈을 가지며, 푸드스타일과를 찾고 있다면, 그 정답을 바..

실내디자인과, 특별함을 더하다~ [내부링크]

실내디자인과, 특별함을 더하다~ 실내디자인과를 진학하려는 많은 친구들! 제가 오늘은 실내디자인과에 특별함을 더한 디자인학과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실내디자인과 교육과정을 접목시켜 더 특별한 공간플라워..

실용전문학교, 어떻게 이럴수가? [내부링크]

실용전문학교, 어떻게 이럴수가? 직업전문학교, 실용전문학교... 들어본적은 있지만, 아직 뭐하는 곳인지 정확하게 모르는 분들~!! 오늘은 실용전문학교, 직업전문학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과거에는 직..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새롭게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새롭게 시작합니다! 재단 창립 33주년을 맞이하는 로이교육재단의 교육기관인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LOY(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로 새롭게 도약합니다. 새로운 교명인 LOY문..

2년제호텔조리학과 추천, 왜 이곳인가? [내부링크]

2년제호텔조리학과 추천, 왜 이곳인가? 봄이 왔지만, 꽃샘추위로 인해 아직은 밤낮 기온차가 매우 크네요! 모두들 몸 조심하시구, 오늘은 요리사의 꿈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을 위한 2년제호텔조리학과 추천의 시..

직업전문학교 왜 선택하는가? [내부링크]

직업전문학교 왜 선택하는가? 취업으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친구들! 이런 고민은 이젠 대학선택을 앞둔 수험생들에게까지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취업교육에 특화된 직업전문학교에 대한 관심도 매우..

요리전문학교 다 똑같다고? 뎃츠 노!노!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 다 똑같다고?? 이론위주의 수업보다 실습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는 학교로 진학하는 것이 좋을 텐데요!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요리전문학교로 진학을 선택하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바리스타 교육 그 현장으로~! [내부링크]

바리스타 교육 그 현장으로~! 흐음~ 향긋한 커피냄새가 방안을 가득채우니 너무너무 좋네요~~ 여러분은 커피 좋아하시나요? 하루에 한잔씩은 마시는 커피! 그만큼 커피사랑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답니다! 그래서인..

웨딩플래너과 추천, 여기여기 붙어라~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추천, 여기여기 붙어라~ 웨딩플래너과 추천 하면 떠오르는 곳! 국내 최초로 웨딩과정이 개설된 학교를 알고 있나요? 바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인데요! 대학과 동등한 학위 취득이 가능한 웨딩..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추천, 재밌게! 즐겁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추천, 재밌게! 즐겁게! 오늘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추천에 대해 살펴볼까 하는데요. 이와 함께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서는 어떤걸 배우는지도 살펴볼께요! 먼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추천을 위..

웨딩플래너학과 추천, 어디보자!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추천, 어디보자! 많은 여학생들은 직업선택에 있어서 이런저런 고민이 많을 텐데요. 나중에 결혼도 하고, 육아에.... 등등 이러한 고민을 할 수 있을 텐데요. 이러한 걱정없이 미래유망직종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대기업으로~!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대기업으로~! 박보검 도미노피자 신메뉴 CF보셨나요? ICA 인천문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정(가정학사) 학생들이 직접가서 푸드스타일링한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처럼 푸드디자인분..

웨딩플래너학과, 이런 교육어디없지!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이런 교육어디없지! 웨딩홀에서만 진행되던 기존의 웨딩을 벗어나 다양한컨셉, 형태로 변화함에 따라 체계적인 웨딩교육을 받은 전문가의 컨설팅의 필요성이 높아 짐에 따라 웨딩플래너학과 역시..

요리전문학교, 너의 꿈을 이뤄줄~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 너의 꿈을 이뤄줄~ 멋진 요리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요리전문학교를 알아보고 있는 친구들! 제가 그 꿈을 현실로 바꿔줄 유일한 학교! 바로 ICA 요리전문학교를 소개드리겠습니다. 국내를 대표하..

직업전문학교에 대한 오해? [내부링크]

직업전문학교에 대한 오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직업전문학교에 대해 소개하려고하는데요~ 흔히들 직업전문학교라고 하면 졸업장 안나오는 거 아닌가요? 학원아닌가요? 라고 생각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호텔조리과 대학, 기초부터 차근차근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대학, 기초부터 차근차근 호텔조리과 대학을 가려는 많은 학생들은 대학을 진학하기 전부터 요리학원을 다니고 자격증을 취득하여 실력을 쌓는데 집중하죠! 그러데 좋은 호텔조리과 대학에 가려면 실..

관광경영학과, 나도 할 수 있다. [내부링크]

관광경영학과, 나도 할 수 있다.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호텔과 관광산업이 자연스럽게 발전하면서 관광경영학과에 대한 관심은 더 뜨거워지고 있죠. 전문성을 갖춘 직업이 유망직업으로 자리잡으면..

직업전문학교, 미래유망직종 관심있다면~? [내부링크]

직업전문학교, 미래유망직종 관심있다면~? 직업전문학교 들어보셨나요? 직업전문학교에 대한 관심도는 높아지고 있어요. 유망직종으로 꼽히는 많은 직업들은 앞으로도 기계가 아닌 사람의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

실내디자인과, 색다른 진로를 선택하자!! [내부링크]

실내디자인과, 색다른 진로를 선택하자!! 실내디자인과는 디자인학과들 중 학생들의 관심이 매년 꾸준하답니다. 수많은 대학교에서 실내디자인과를 운영중이고 물론 그 수많은 대학교들 중 유명한 학교가 있겠지..

호텔전문학교, 뭘 고민하나요? [내부링크]

호텔전문학교, 뭘 고민하나요? 2월이 되면, 졸업을 하는 시즌이 되는데요. 다들 졸업식은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이말인 즉슨 이제 곧 2017학년도 입시의 끝이 다가오고 있다는 뜻이죠!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호텔조리과, 방학에도 쉬지않는~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방학에도 쉬지않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요즘 점심은 어떻게 먹구 있나요? 요즘 집에서 도시락 싸서 다니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 처음에는 버벅거리고 어려웠지만, 자꾸 하다보니 실력도 늘고..

호텔조리전문학교, 진짜 교육이 이뤄지는~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진짜 교육이 이뤄지는~ 조리사의 꿈을 가지고 호텔조리전문학교를 알아보고 있는 친구들~ 아직 어떤 학교가 좋은 지 모르겠다구요? 호텔조리전문학교는 당연히 실습실 상태와 실습수업, 그리고..

관광경영과, 알고보면~* [내부링크]

관광경영과, 알고보면~* 대학입시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원하는 결과는 얻으셨나요? 수많은 학과 중에서도 관광경영과에 지원해 좋지 못한 결과로 낙심하고 계시다면, 관광경영과로 진학을 희망하지만..

호텔식음료학과, 궁금한가요? [내부링크]

호텔식음료학과, 궁금한가요? 커피공화국이라는 별칭도 붙은 국내 커피시장의 호화는 이제는 식음료 전반적인 산업의 성장과 함께 호텔식음료학과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커피나 식음료..

호텔조리학과 추천, 글로벌 셰프 양성!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추천, 글로벌 셰프 양성! 국내 많은 대학에서 호텔조리학과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셰프를 꿈꾸고 계시다면, 호텔조리학과 추천에 눈이 쏠릴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호텔조리학과..

여성유망직종 갈팡질팡하나요? [내부링크]

여성유망직종 갈팡질팡하나요? 시대마다, 해마다 수많은 직업들이 생겨났다 사라지는 만큼 미래유망직종, 여성유망직종은 항상 관심의 대상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눈에띄게 높아짐에 따라서..

파티플래너 되는 법, 꼭 대학에 진학해야 하나? [내부링크]

파티플래너 되는 법, 꼭 대학에 진학해야 하나? 매 순간 순간은 일생에 한번의 시간으로 밖에 존재하지 않는데요. 이러한 시간을 가치있게,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파티플래너 되는 법을 찾고 계시다면, 오늘 이 내..

웨딩플래너과, 구별된 인턴십 프로그램은?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구별된 인턴십 프로그램은? 이제는 대학에서도 찾아볼수 있는 웨딩플래너과! 그만큼 웨딩산업의 성장은 물론 다양해진 웨딩문화를 절실하게 느낄수 있습니다. 하지만, 창의성이 기반이 되는 웨딩..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가고자 한다면, 요렇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가고자 한다면, 요렇게! 푸드스타일리스트가되고 싶은데,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어디로 가야할까요? 일반 대학에서도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는 찾아보기가 어려운데요. 찾기 어려운 푸드..

플라워디자인학과, 지금 도전 가능!! [내부링크]

플라워디자인학과, 지금도전 가능! 전문 플로리스트 교육이 진행되는 플라워디자인학과! 플라워디자인학과는 특히나 여성들에게 고소득 전문직으로 유망있는 분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플로..

호텔관광과, 산업 맞춤 프로젝트! [내부링크]

호텔관광과, 산업 맞춤 프로젝트! 대학을 졸업해도 취업이 어려운 현실에 따라서 이제는 유망직종관련 학과를 찾는 수험생들! 그 중 하나가 바로 호텔관광과입니다. 호텔관광과는 미래가 촉망받는 산업인 관광산..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경험을 쌓아라!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경험을 쌓아라! 미각, 후각으로만 평가를 받던 식문화가 이제는 오감을 만족시키며 보기에도 좋은 음식을 선호하면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까지 생겨났..

호텔조리학과, 가치이상의 의미!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가치이상의 의미! 2017학년도 정시 합격자발표가 다 났으며, 이제는 추가모집만을 남겨 두고 있는데요. 수많은 학과들 중에서도 오늘은 호텔조리학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대학에..

경인여자대학교 웨딩플래너학과 알고싶다~ [내부링크]

경인여자대학교 웨딩플래너학과 알고싶다~ 2017학년도 입시모집도 거의 막바지에 다다른 만큼 정시합격자 발표가 많이 나고 있는데요. 오는 2월 3일에는 경인여자대학교 웨딩플래너학과 발표가 있답니다. 경인여..

경인여대 웨딩플래너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경인여대 웨딩플래너과 알아볼까요? 경인여대 웨딩플래너과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경인여대 웨딩플래너과의 정식 명칭은 KWPPA 웨딩플래너과며, (사)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협약에 맺..

경인여대 정시발표 바로 코앞이네... [내부링크]

경인여대 정시발표 바로 코앞이네...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사립 전문대학인 경인여대! 경인여대 정시발표가 2월 3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2월 3일에 있을 경인여대 정시발표에서 합격을 받으신 분들은 최종적으로..

경인여대 정시등급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경인여대 정시등급 확인해봐요~ 경인여대 합격자 발표가 오는 2월 3일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경인여대 정시등급을 통해서 정확한 합격여부는 아니더라도, 가능성 여부정도를 확인 해볼까 합니다. 경인여대..

파티플래너과 흔들리지말고!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흔들리지말고! 파티플래너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시간! 파티플래너가 되기 위해서 꼭 파티플래너과에 진학을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파티플래너란..

호텔조리학과, 국제대회 수상이어가~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국제대회 수상이어가~ 호텔조리학과 지원률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호텔조리학과가 생겨나면서 이제는 차별화된 경쟁력이 중요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호텔조리학과..

호텔경영과, 취업문이 열렸네~ [내부링크]

호텔경영과, 취업문이 열렸네~ 급부상하는 호텔관광산업의 인재를 양성하는 호텔경영과! 이와 관련된 전공도 수없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드릴 호텔경영과는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건설중에 있는 복합리조트와 동..

호텔조리학과, 특급교수진이 한곳에??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특급교수진이 한곳에?? 전 세계 외식시장의 규모는 300조원을 넘듯이 셰프라는 직업을 가진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으뜸, 특급 등의 수식어가 붙는 유명한 셰프들이 있는데요. 이 분..

웨딩플래너과, 성공취업의 길을 열다!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성공취업의 길을 열다! 국내 최초로 웨딩플래너과 정(관광전문학사)을 개설해 운영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성공취업의 길을 열며 7년 연속 취업률 100%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ICA 웨딩..

웨딩플래너과, 특급 교수 만나보자!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특급 교수 만나보자! 국내 대학의 웨딩플래너과를 비롯해 웨딩교육을 실시하는 교육기관 중 가장 먼저 학위과정의 웨딩교육을 시작한 곳인 ICA 인천문예 웨딩플래너과.정(관광전문학사 관광경영)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TV드라마 현장실습 현장~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TV드라마 현장실습 현장~ 조리기술에 디자인적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이러한 푸드스타일리스트 양성을 위한 교육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통해 이..

파티플래너학과, 감동으로 만드는 파티교육은?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감동으로 만드는 파티교육은? 파티문화가 개인들의 즐거움을 위한 파티를 넘어 각종 기업! 국가! 지역! 등 활용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파티산업은 큰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전문적인..

호텔카지노딜러과 교육으로 승부를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과 교육으로 승부를! 관광산업의 꾳으로 뷸리는 분아가 있습니댜. 그리고 그 인쟤들을 양셩하는 호텔카지노딜러과! 과연 호텔카지노딜러과 교육은 어뗜것들이 이쓸꺄요? 국냬에서도 이졔는 쉽게 졉..

호텔경영과로 유망진로 잡아보자! [내부링크]

호텔경영과로 유망진로 잡아보자! 호텔경영과의 진로분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는 호텔리어가 있을수 있으며, 이 외에도 레스토랑, 연회, 식음료, 제과제빵 등 다양한 분야가 존재합니..

호텔조리전문학교, 세계적인 주목을 ~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세계적인 주목을 ~ 연간 300조원에 달하는 대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외식산업! 이처럼 거대한 외식산업 관련 인재를 양성하는 호텔조리전문학교를 비롯해 전 세계 교육기관 중 우수한 곳..

호텔관광학과의 통합교육시스템! [내부링크]

호텔관광학과의 통합교육시스템!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쇼핑센터, 컨벤션 등 관광산업의 모든 분야가 융합된 복합리조트형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복합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호텔관련 종사자를 양성..

카지노과, 꽃길을 찾아~ [내부링크]

뜨는 관광산업중에서도 꽃이라 불리는 호텔딜러과! 오늘은 '관광산업의 꽃'인 호텔딜러과의 취업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호텔딜러는 호텔 카.지.노.에서 이뤄지는 게임을 진행하는 직업입니다. 국내 대표적인 딜..

파티플래너, 교육을 찾나요? [내부링크]

파티플래너, 교육을 찾나요? 연말, 연초에 이런저런 행사들이 참 많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시작하는 시점인 만큼 다양한 파티, 행사,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데요. 이러한 일들을 기획하고 진행해주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어떡하지요?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 어떡하지요? 날씨가 더 추워지는 것 같네요.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은 푸드스타일리스트 라는 직업에 대해서 함께 살펴볼께요. 삶의 질이 좋아지고 경제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식이라..

카지노과, 여기어떤가요? [내부링크]

서비스 계열의 직업군 중에서도 외화벌이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있는 호텔관련 분야! 하지만, 이러한 관광분야 역시 다양한 변화를 통해 호텔리어를 비롯해, 호텔딜러, 백오피스, 프론트 오피스, F&B, 기획부 등..

카지노학과, 교육은 어디서? [내부링크]

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시 걱정 때문에 잠못이루는 친구들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수시합격자는 물론 정시합격자도 중.복.지.원. ! 학.위.취.득. ! 이 가능한 카지노학과를 소개드릴께요! ICA 인천문예에..

파티플래너 「일본 도쿄테이블웨어」 11년 연속 수상! [내부링크]

파티플래너 「일본 도쿄테이블웨어」 11년 연속 수상! 각 분야마다 분야를 대표하는 대회들이 하나씩 있습니다. 파티플래너에게 있어서 식공간연출 국제규모의 대회중 최고라고 꼽히는 대회로 '일본 도쿄테이블웨..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교육은 어디가 쵝오?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교육은 어디가 쵝오?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교육은 어떤식으로 진헁될까요? 관광산업의 갸치 상승과 함꺼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 대힌 높아진 관시므로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교육 역시 중요햬지..

호텔조리전문학교 현장실습으로 가득찬~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현장실습으로 가득찬~ 외식산업에 관심을 갖고,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선택의 길이 많습니다. 호텔조리학과, 호텔조리전문학교 등 외식산업관련 교육을 하는 곳이 많기 때문이죠! 특히..

웨딩플래너과 한곳을 선택하라면?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한곳을 선택하라면? 요즘들어 결혼식이 각양각색으로 다양한 컨셉과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예식장부터 꽃 하나하나,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까지 일생에 단 한번뿐인 날인 만큼 무척이나 아름답게..

플로리스트과 취업은 어디로~# [내부링크]

플로리스트과 취업은 어디로~# 꽃, 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연인, 결혼, 사랑 등 떠오르는데요.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잘 느끼지 못했지만, 아름다움과 함께 하는 꽃에 대한 관심은 언제나..

호텔관광학과 아직도 고민중인가요?# [내부링크]

호텔관광학과 아직도 고민중인가요?# 서비스직종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리어! 호텔리어를 꿈꾸며 호텔관광학과로 진학을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오늘은 호텔관광학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

파티플래너 연봉 살펴봐요 [내부링크]

파티플래너 연봉 살펴봐요 파티플래너를 알아보고 파티산업에 관심이 있다면, 오늘 정보에 집중해주세요!! 파티플래너는 기본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개인, 가족 파티를 비롯해 기업파티, 프로모션파티, 런..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마음만 먹그면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마음만 먹그면 뜨는 관광산업!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죠. 실제로 정부, 민간 모두에서 투자가 이뤄질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호텔딜려를 양성하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는..

VMD 전문적인 교육은 어디서? [내부링크]

VMD 전문적인 교육은 어디서? 비주얼 머천다이징, VMD! 브랜드 컨셉에 맞춰서 제품을 전시하거나 매장 전체의 공간을 디자인하고 제품 판매에 극대한 효과를 불러오는 배치 등의 전문가! 이 VMD는 높은 연봉으로..

마케팅학과, 선택 어떻게 하지?# [내부링크]

마케팅학과, 선택 어떻게 하지?# 학과 선택에 있어서 하고 싶은 것이 정말 많거나 혹은 반대로 하고 싶은걸 못찾은 학생들! 오늘은 그런 친구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를 갖추고 있는 마케팅학과에 대해서 소개해드..

카지노과 너랑나랑윤# [내부링크]

카지노과 너랑나랑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지노과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께요. 미래 고부가가치 산업의 한 분야인 관광산업! 그중에서도 꽃이라 불리는 카지노딜러를 양성하는 카지노과! 이러한 카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너랑나랑은?#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너랑나랑은? # 음식은 시각, 후각, 미각 등 오감을 자극해 행복감을 주죠. 배고플때는 집에 퍼지는 라면냄새, TV에서 나오는 음식들 등 식욕을 자극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요리 + 디자인의..

관광이벤트과, 도대체 뭘까? [내부링크]

관광이벤트과, 도대체 뭘까? 21세기 주목받고 있는 산업 중 하나로 꼽히는 관광산업! 그만큼 관광산업은 큰 성장으로 전문화와 세분화를 거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인 관광이벤트 역시 대학에 관광이벤트과를..

이벤트연출과, 국제대회 11년 연속 수상행진! [내부링크]

이벤트연출과, 국제대회 11년 연속 수상행진! 낯설기만 했던, 해외영화에서나 볼법한 파티문화가 국내에서도 정착하면서 이벤트연출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벤트연출과가 생겨나기도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국내..

수능 5등급 대학 확실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수능 5등급 대학 확실하게 알아보자# 정시로 고민하는 친구들 중에 수능 5등급 대학을 찾는 친구들... 수능 5등급 대학으로 어디로 갈지 고민되시죠? 수능도 끝났겠다 친구들처럼 신나게 놀고 싶은데 아직 대학..

정시 6등급 대학 같이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정시 6등급 대학 같이 살펴봅시다# 성적이 정시 6등급 대학을 찾는 친구들은 수도권에서 한자리라도 내자리가 있을까하며, 매일매일 학교를 알아보고 있죠. 요즘 저에게도 정시 6등급 대학을 찾는 친구들이 고..

바리스타되는길 이런건 어때? [내부링크]

바리스타되는길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바리스타되는길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오늘은 특별한 교육커리큘럼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바리스타되는길을 제시하는 곳을 소개드릴께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카지노운영관리사'자격시험 실시! [내부링크]

ICA 인천문예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정 '카지노 운영관리사' 자격시험 실시! ICA 인천문예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정에서 캬지뇨 운영관리사 자격시험이 실시됐습니다. 지난해 호텔카지노딜러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시지원방법 확실하게 알고 가자! [내부링크]

정시지원방법 확실하게 알고 가자! 2017학년도 정시모집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사실 정시모집은 이미 수능 성적표가 나왔을때부터 시작이라는 말도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정시지원방법에 대해서 확실하게..

정시 5등급 유망학과에는 어떤것들이? [내부링크]

정시 5등급 유망학과에는 어떤 것들이?? 정시 5등급! 문과대학을 가기에도, 이과대학을 가기에도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들죠? 그렇다면 정시 5등급 유망학과는 존재하지 않는 걸까요? 오늘은 정시 5등급 유망학과..

관광경영학과를 놓고 고민한다고? [내부링크]

관광경영학과를 놓고 고민한다고? 오늘은 관광경영학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광산업은 미래의 고부가가치 성장산업으로 국가적 전략 산업입니다. 그로인해 관광산업의 발전으로 산업의 규모..

푸드코디네이터, 「ZAKLADY 영상촬영」 현장실습# [내부링크]

국내 최초의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을 시작한 ICA 인천문예! 이어서 최고위 과정인 푸드코디네이터 교육도 시작했는데요. 올해로 벌써 푸드디자인 교육 13년째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ICA 인천문예..

정시 4등급 대학, 진짜 고민되죠? [내부링크]

정시 4등급 대학에 대해서 오늘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1~9등급 중 정시 4등급 대학은 가장 애매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죠. 조금만 더 높은 점수로 3등급만 됐어도 수도권에 무난하게 지원할텐데라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멘토특강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멘토특강 호텔카지노딜러학과를 통ㅎㅐ 카지노딜러를 꿈꾸는 학생들! 국ㄴㅐ 최초의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정의 교육을 ㅅl작한 ICA 카ㅈl노딜러전공은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정규직으로 취업에..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10주년 이금기요리경연대회 결승전이 펼쳐진다! [내부링크]

ICA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올해 개최되는 10주년 이금기요리경연대회의 결승전이 펼쳐진다. 전 세계 외식교육계 중 세계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는 교육기관 다섯 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 해외우수교육기관 ICA 호..

우송대 수시모집 합격자발표 어떻게 확인하나? [내부링크]

우송대 수시모집 합격자발표가 오는 11월 11일 금요일에 있습니다. 우송대 합격자발표는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송대 합격자발표는 '우송대학교 > 입학처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2016 전국대학생칵테일대회' 전원 수상! [내부링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2016 전국대학생 칵테일 경연대회 전원 수상! 전국 대학생 칵테일 경연대회 칵테일의 기능향상 신상품 개발 목적으로 식음료 관련 전공 전국 대학생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는 대회. 이번 2016..

파티플래너 연봉과 전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수많은 직업들 중에서도 파티플래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파티플래너 연봉과 파티플래너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티플래너 연봉과 파티플래너 전망을 살펴보기 앞서..

중부대 합격자발표는 어떻게? [내부링크]

충남 금산군과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4년제 사립 종합대학교인 중부대는 오는 11월 9일 중부대 합격자발표가 최종적으로 납니다. 이미 지난 10월 14일에 단계전형 중부대 합격자발표가 난뒤 면접고사, 실기고사..

수시2차전형 확실히 준비하자! [내부링크]

수시2차모집이 오는 11월 9일부터 시작되는데요. 정말 많은 대학에서 다양한 학과들이 신입생을 모집하는 만큼 수시2차전형도 각기 다르게 진행됩니다. 물론 크게 살펴보면서 몇가지 안되는 수시2차전형이지만,..

신한대학교 호텔조리전공으로 신한대가자! [내부링크]

9월부터 시작된 수시1차모집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9일부터 시작되는 수시2차까지 2017 대학을 위한 수시모집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수시모집을 실시하는 수많은 대학 중에서도 오늘은 신한대학교에 대해서..

4년제호텔조리학과로 진로고민중? [내부링크]

요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아진 요즘! 4년제호텔조리학과도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해 등급컷만 보더라도 정말 높은데는 2등급 초반을 보여줄 정도로 4년제호텔조리학과의 위상이 매우..

외식산업의 변화가 가져온 분자요리와 6차산업! [내부링크]

단순히 조리기술만 갖춘 요리사라는 국내 외식산업의 트렌드에서 스타셰프들의 활약에 힘입어 요리사에서 셰프라는 직업의 인식 변화와 함께 외식산업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분자..

4년제 수시2차 지원 가능한 곳! [내부링크]

수시모집이 바뀌면서 4년제 수시2차 모집은 진행하지 않죠. 따라서 이러한 내용에 대한 인지 없이 4년제 수시2차를 생각하고 수시1차에서 계획없이 상향지원만했다면,,, 수시모집에서의 선택지는 2,3년제만 남게..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제 10회 이금기요리대회" 결승전(본선) 장소로 최종 선정! [내부링크]

중화소스를 대표하는 국제적인 브랜드인 '이금기(李錦記)'사에서 주최하는 "제 10회 이금기 요리경연대회" 결승전(본선) 장소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최종선정 이금기 사는? 굴소스 발명, 중화요리에 지대한 영..

전문대수시2차모집 확실하게 준비하자! [내부링크]

전문대수시2차모집이 오는 11월 9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전문대수시2차모집은 약 2주간 진행되며, 4년제 대학은 제외, 2,3년제 대학만 실시됩니다. 수시 1차 4년제 지원시 6회로 제한되어 있는 것과 다르게 전문..

요리학과로 세계적인 셰프를 꿈꾸자! [내부링크]

국내 수많은 요리학과가 있지만, 그만큼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은 수많은 요리학과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할 지 많은 고민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요리학과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선택사항 보다는 성적에 맞춰 진학..

연암대 수시1차 합격자발표 뜨아악! [내부링크]

9월에 진행됐던 연암대 수시1차 모집이 어느덧 합격자발표까지 하루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암대 수시1차 합격자발표 조회방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연암대 수시1차 합격자발표 조회..

한국관광대 수시1차 합격자발표 [내부링크]

지난 9월에 진행됐던 한국관광대 수시1차의 합격자발표가 바로 내일인 28일에 납니다. 한국관광대 수시1차 합격자발표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한국관광대 홈페이지 > 입시사이트 > 조회..

오산대학교 수시1차 합격자발표 어떻게 확인하나요? [내부링크]

지난 9월 8일부터 29일까지 원서접수가 진행됐던 오산대학교 수시1차 합격자발표는 오는 금요일인 10월 28일에 진행됩니다. 오산대학교 수시1차 합격자발표는 학교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오산대학..

카페디저트학과의 독보적인 교육! [내부링크]

카페디저트학과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커피바리스타, 호텔제과제빵은 익숙하지만, 카페디저트학과는 생소하죠. 하지만, 최근 카페 + 디저트가 합쳐진 매장을 많이 볼 수 있을 정도로 시장의 형태가 변화하..

4년제호텔조리학과의 호텔조리사를 위한 교육! [내부링크]

호텔조리사를 꿈꾸는 4년제호텔조리학과를 비롯해 국내 외식교육기관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2016 Korea World Food Chanpionships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한 교육기관이 나왔죠. ICA 호텔외식조리전공은 4년제 호..

요리대학교를 찾고 있다면, [내부링크]

요리대학교를 찾고 있다면, 지난해 전 세계 외식교육기관 중 단 다섯 곳만 선정된 해외우수교육기관 한 곳을 소개드리도록 할께요! 요리대학교를 포함해 전 세계 외식교육기관 중 우수한 교육커리큘럼, 교육시설..

호텔조리학과 추천 받고싶으면,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인정받고 있는 국내의 호텔조리전공을 소개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할께요! 호텔조리학과추천을 하는데에는 교육커리큘럼, 교육환경, 교육시설 등을..

호텔요리사를 도전하고자 한다면! [내부링크]

요즘 중고등학생들을 보면 호텔요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TV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스타셰프들과 다양한 외식산업으로의 변화를 통해 호텔요리사의 꿈을 키워가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죠. 그..

호텔조리학과 면접, 이렇게 준비해보자!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과연 '어떤 질문을 받게 되며, 어떻게 대답을 준비해야 할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하게 되죠. 그렇다면 호텔조리학과 면접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사실 호텔..

4년제호텔조리학과 세계적인 학교! [내부링크]

4년제호텔조리학과가 개설된 국내 대학들이 많이 있죠. 하지만 그중에서 유명한 곳을 꼽으라면 몇 곳 정도 될까요? 사실 국내 4년제호텔조리학과 중 유명한 곳을 꼽으라면 등급컷이 높은 곳정도로 꼽히고 있죠...

요리대학교와 전문학교는 어떤 차이가? [내부링크]

요리대학교와 전문학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우선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은 실습수업의 비중이 아닐까 합니다. 요리라는 학문을 교육하는 요리대학교, 요리 실무를 교육하는 전문학교! 그렇다보니 전문학..

식품조리학과 여기봐봐라! [내부링크]

국내 여럿 대학에 개설되어 있는 식품조리학과! 수시 2차 모집일정이 한달도 채 남지않은 지금 이 점에서 식품조리학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수시모집을 앞두고 식품조리학과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

외식경영학과 선진교육의 힘! [내부링크]

수시2차 모집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수만은 학과 중 오늘은 외식경영학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외식경영학과는 레스토랑, 식당 등 수많은 종류의 외식산업을 경영할 수..

플로리스트교육 오직 한곳에서만& [내부링크]

세계적인 웨딩, 파티 연출 기업인 '와일드플라워린넨' 대표인 영송마틴의 플로리스트교육을 국내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는데요. ICA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은 와일드플라워린넨과 MOU체결 대표 영송마틴 특임교수..

카지노딜러교육 왜 중요한가? [내부링크]

카지노딜러교육 왜 중요한가? - 카지노딜러교육의 중요성이 높아진다 - 호텔관광산업의 한 분야인 카지노산업! 최근에는 카지노딜러학과의 카지노딜러교육을 통해 전문 딜러를 양성할 정도로 전문성을 띄기 시작..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전공을 소개# [내부링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전공소개 #호텔외식조리 #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전공은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수상한 대통령훈장 2016 대통령 훈장 수상 2015 해외 우수교육기관 선정 강..

웨딩플래너과 "와이즈웨딩" 손혜경 대표 특강 [내부링크]

ICA 웨딩플래너과 정에서 "와이즈웨딩"의 손혜경 대표님의 특강이 진행됐다고 합니다. ICA 웨딩플래너과 정에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는 웨딩플래너의 컨설팅 업무 스몰웨딩 셀프웨딩 웨딩디자인 최근 웨딩트렌..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2017 WCCK 국가대표 선발# [내부링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카페비즈니스전공 원선본학생 2017 WCCK 월드 커피 챔피언십 코리아 라떼아트 부문 국가대표 선발!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의 커피바리스타, 4년제 학사학위과정의 카페비즈니스를 운영하고..

파티플래너학과 학샐들이 펼치는 로맨틱 웨딩현장! [내부링크]

국내 처음으로 파티플래너 교육을 시작한 ICA 파티플래너학과 정에서 가을의 야외 웨딩 스타일링 현장실습을 다녀왔습니다. 파티플래너학과 정 학생 3명이 수원 역사박물관에서 열린 야외웨딩에서 웨딩 준비부터..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자체브랜드 "로이커피" 런칭# [내부링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자체 브랜드 "로이커피" 2호점이 런칭됐습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자체브랜드 "로이커피" 2호점) 총 3단계 입체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ICA 전문학교의 제 3캠퍼스에 있는 "..

바리스타과대학, 한국직업방송을 통해 신직업 믹솔로지스트 소개 [내부링크]

바리스타과대학 교수를 통해 알아보는 新 직업 "믹솔로지스트" 사람들의 입맛이 점차 개성화되고 고급화되면서 음식, 패션을 넘어 술에도 다양한 재료나 맛을 섞는 애주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애주..

호텔조리전문학교 이금기요리경연대회 열리다! [내부링크]

ICA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열린 「제 10회 이금기요리경연대회」 외식교육계 해외 우수교육기관 5곳 중 한곳으로 선정된 ICA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지난9월 말 이금기요리경연대회가 "찾아라 ! 몸과 마음을 다스..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쿠켄'매거진 촬영 현장실습 !!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쿠켄' 매거진 촬영 현장실습다녀오다! ICA 푸드코디네이터전공에서 이번에 '쿠켄'매거진 촬영을 위한 푸드스타일링 현장실습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진행된 전원생활, '쿠켄' 잡지 촬영 현장..

파티플래너 그들만의 졸업작품전시회 [내부링크]

파티플래너를 꿈꾸며, 2~4년간의 노력을 결실로 맺어 보여주는 졸업작품전시회를 함께 살펴보도록할께요! 살펴볼 졸업작품전시회는 바로 국내 처음으로 파티플래너 교육을 시작한 ICA 파티플래너전공입니다.! 이..

호텔관광경영학과 대학과 면접 이렇게 준비하면 돼!! [내부링크]

호텔관광경영학과 면접 준비하시는 예비대학생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면접 오늘 부셔버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대학을 준비중이시라면 꼭 필독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수시모..

호텔경영학과순위가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지난 8일 전문대 수시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입시가 시작됨에 따라 지원하고자 하는 학과의 순위에 대한관심이 높죠. 호텔경영학과순위 역시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내가 지원하고자 하는 호텔경영학과..

수도권전문대 중 7등급대학 가능성있다! [내부링크]

이제 2017입시가 진짜 코앞인 8일날 시작이 됩니다! 수시가 코앞인 만큼 내신성적에 따른 지원가능한 대학에 대해 이미 조사와 계획을 세우셨을 텐데요. 1등급~9등급 중 7등급 이하 대학을 수도권전문대에서 찾아..

전문대수시모집 시작하기 전에 ! [내부링크]

9월 8일부터 시작되는 전문대수시모집을 시작하죠. 이제 본격적인 입시 기간이 다가오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본격적인 수시가 시작되기 전 함께 일정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합시다. 우선 전문대수시모집..

2017수시 대학별수시모집 어떻게 진행될까나? [내부링크]

2017수시 모집기간이 이제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대학별수시모집이 어떤 일정으로 진행되는지 살펴볼께요! 2017 수시 대학별수시모집 중 2,3년제를 살펴보면, 1차와 2차모집으로 나뉩니다!..

2017수시로 경기도에있는대학교 가보자!! [내부링크]

2017수시 모집이 전문대를 기점으로 일주일가량 남았습니다!! 길게보면 12년간의 노력의 결과를 얻기 위한 일정이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요! 남은 기간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경기..

내신 6등급 대학과 수시기간으로 대학가자! [내부링크]

고교등급이 1등급 부터 9등급까지 총 9단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이 중에서 1등급과 9등급은 4%로 가장낮으며, 5등급이 20%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그 다음으로 4등급과 6등급이 17%씩의 비중을 차지하고..

실내디자인학과로 비주얼 머천다이저가 되볼까 ? [내부링크]

실내디자인학과로 비주얼 머천다이저가 되볼까? 안녕하세요! 몇 개월전 알파고의 여파로 인해 미래에 로봇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적이 있죠. 실제로 인공지능의 위대함을 느끼면서, 21세기 미래유망직종에서..

플로리스트 연봉과 취업 전망은? [내부링크]

꽃으로 공간을, 사람의 마음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플로리스트!! 창의성과 예술성이 가미된 만큼 희소성있는 미래 유망직종으로 항상 꼽히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도심생활속에서 아름다움과 새로운 가치를 추..

플로리스트수업으로 플라워샵창업 도전?!! [내부링크]

도심 생활로 인해 친환경 생활 공간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요즘, 기능성·예술성이 가미된 인테리어 소품, 디자인, 장식 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고소득 전문직종으로 알려진 플로리스트, 인..

플로리스트과 교육으로 삶을 바꿔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Flower(꽃)과 Artist(아티스트)의 합성어인 플로리스트의 전문 교육을 진행하는 플로리스트과의 교육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플로리스트는 꽃을 이용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내신 4등급 대학 수도권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해 65%가량의 인원을 충원했던 수시모집에 이어 올해는 더 높은 70%이상의 인원을 충원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수시모집에서 가장 중요한 내신등급이 큰 영향을 미칠 텐데요. 1등급부터 9등급까지..

제과제빵전문학교 누릴수 있는 특별함 [내부링크]

'달콤한 작은 사치', '달콤살벌한 전쟁' 등은 디저트시장을 나타내는 말들입니다. 디저트 시장은 2013년 3000억원에서 3년 사이에 5배 증가한 1조 5000억원의 시장을 형성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분야입니다..

검정고시대학진학 이렇게 준비하자! [내부링크]

일년에 단 두번 진행되는 검정고시! 매년 4월과 8월에 진행되며, 2017 검정고시 1회에 이어 지난 3일에 2회차 검정고시시험이 치뤄졌죠. 특히 고졸시험은 상당수가 검정고시대학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는 분들이..

2017 수시지원전략으로 입시성공하자! [내부링크]

이제 수시모집이 한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최근 수시모집을 통해 모집정원의 절반이상을 선발하는 만큼 확실한 2017 수시지원전략을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죠. 수시모집에서 좋은 결과, 즉 합격을 하..

조경학과로 대학에 가고 싶다면 ! [내부링크]

조경학과로 대학에 진학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최근 조경, 플라워를 확장해 라이프스타일까지 디자인하는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을 새롭게 선보인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 이 공간디자인플라워전공은 조경학과와..

원예학과로 특별한 플로리스트되보자! [내부링크]

고소득 전문직의 대표적인 직업 중 하나인 플로리스트! 여성유망직종으로만 손꼽히던 이 직업은 이젠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최근 플라워를 이용한 인테리어디자인, 파티..

제과제빵전문학교에서 드라마촬영이? [내부링크]

국내 유일의 디저트 특성화 교육을 하고 있는 ICA 제과제빵전문학교는 지난해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신축캠퍼스로 이전했습니다. 이전하면서 최첨단 실습실과 실습장비, 기물들까지 보유하면서, 디저트·제과제..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인턴십으로 스펙업~!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인턴십으로 스펙업~!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시작한 관광산업 + 카ㅈl노인 카ㅈl노복합리조트산업은 미국 서부경제를 떠받치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이후 싱가폴을 거쳐 아시아로 전해지면서 10..

제과제빵전문학교 디저트특성화 전문인을 위한~~ [내부링크]

AT 유통연구소에 따르면 최근 몇 년간 디저트 시장은 3,000억원에서 5배인 1조 5,000억원까지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달콤한 작은사치', '달콤살벌한 전쟁' 등 디저트 시장을 향한 다양한 수식어들이..

호텔조리전문학교 어디가 쵝오? [내부링크]

국내 최고의 호텔조리전문학교를 꼽으라면 어디가 있을까요? 어떤 한 식당을 가서 음식을 먹었을 때 누구의 입맛에는 맛있고, 누구의 입맛에는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각의 식성과 입맛이 다르기 때문인..

호텔카지노딜러과 화략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과 화략 먜년 여룸휴갸를 얖듀고 국졔관광젼이 열리져~ 이번 관광젼에 호텔카지노딜러과 갸 차며하묜서 쿤 효웅을 어뎠답니댜! 호텔카지노딜러과예셔는 불뢕짹, 뱌카랴 등 캬이지노 계임쳬험과 수..

푸드코디네이터 진화하는 교육커리큘럼!! [내부링크]

국내 처음으로 요리기술에 불과하던 외식교육에 디자인이라는 실용학문을 융합한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을 시도한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바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죠. 올해로 13년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을..

파티플래너 명품교육 받아볼텨? [내부링크]

사람과 공간과 음식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커뮤니케이션과 관계를 발전시켜나갈 수 있는 파티문화는 웨딩파티, 돌파티, 브라이덜샤워파티, 키즈파티 등 프라이빗파티에서 고객과 기업간에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

호텔외식조리학과, 글로벌 셰프 만들기~! [내부링크]

TV속에 출연하는 스타셰프들의 인기로 인해 최근 몇년간 셰프라는 꿈을 가지는 학생들의 수가 증가하면서 호텔외식조리학과에 지원자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빠랴뺨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빠랴뺨 인쳔디역 국졔 카지노딜러 인쟤앙셩 젼문교욱기관 ICA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마늬 초고의 캬지뇨띨러 먄뜰기 쳬게져긴 교육켜리쿨러므로 무쟝현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댱시늬 꾸물 호텔카..

호텔외식조리학과 특강 이정돈 돼야쥐~ [내부링크]

국내·외 유명 셰프들의 특강을 듣고 싶다면? 바로 ICA 호텔외식조리학과 정을 찾으셔야죠! 이 곳에서는 떠오르는 스타셰프분들과 해외석학, 컬럼니스트 등 외식산업관련 최고의 전문가들의 특강이 진행되고 있..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인턴십§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인턴십§ 하겨l방햑을 먖이햬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 인텬십프료그럠이 진헁뒸다고 햡니닮. 쉴무 켱험이 즁요한 호텔카지노딜러학과인 먄쿰 좋은 경혐콰 시캰틀이 돠l기르 바럅눼다. 뎌욱..

푸드코디네이터 디자인을 더해~ [내부링크]

국내 처음으로 요리기술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하나의 실용학문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육성하고 있던 ICA 인천문예에서는 더 나아가 전략적인 메뉴개발, F&B 등 더욱 폭넓은 푸드디자인 산업의 인재를 양성..

호텔외식조리학과 특강들~ [내부링크]

국내 처음으로 조리기술에 디자인적 요소를 결합해 푸드디자인 교육커리큘럼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정은 매 학기마다 떠오르고 있는 스타셰프와 해외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 하계방학자격증 특강 실시 [내부링크]

매년 방학이 시작되면, 대학생들은 학기 중 일때보다도 더 바쁜 하루하루를 보낸다고 합니다. 다음학기 등록금과 스펙쌓기를 위해 아르바이트부터 해서 자격증, 봉사활동, 인턴십 등 다양한 활동을 시작하기 때..

4년제호텔조리학과, 푸드종합교육과정! [내부링크]

최근 몇년간 4년제호텔조리학과를 비롯해 외식산업 관련 전공에 대한 지원률이 증가하고 있다죠! 이처럼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지속되고 있는데요. 국내 최초로 요리기술에 불과하던 조리기술에..

ICA 바리스타전문학교만의 외국어 교육 [내부링크]

커피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는 교육 과정으로 커피부터 와인, 티(Tea), 칵테일, 전통주, 꽃차 등 폭넓은 커피음료 기본교육과 다양한 디저트 교육을 융합한 커피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ICA 바리스타전문..

호텔관광학과? ICA 전문학교를 찾아봐! [내부링크]

올해 초에만 아오란 그룹에서 6천여명, 동북아시아 최대 크루즈 '오베이션오브더시즈'호에서 4,200여명 등 인천을 방문하면서 500억에 이르는 경제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이처럼 관관산업은 굴뚝없는 황금산업으..

호텔관광과 하계인턴십 실시! [내부링크]

인천지역 유일의 관광전문 캬지노딜러를 양성하는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하계방학을 맞아 '강원랜드 캬지노'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총 4명의 학생이 이번 인턴십에 참가했으며, 카지노..

호텔카지노딜러과 인텬쉽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과 인텬쉽 인쳔디역 유일으 캬지뇨 젼문 인쟤르 양셩하는 ICA 호텔카지노딜러과에서 하걔방햑을 맞야 '강원럔드' 인텬십프로그럠예 참가햿댭니댜. 이번 인텬쉽에 참예햔 호텔카지노딜러과 학섕드..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최고를 만든댜!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최고를 만든댜! 국졔젹인 경쟹럭을 걎츈 관걍캬디노 전문 인졔양성 호톌 캬지노 업쳬와 실질젹 샨학협력과 인텬십 프료그럠으로 츼업 경쟹력 확뵤!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고퓸격 효톌셔비스 인쟤..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요거쥐G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요거쥐G 햔국 미례 겅졔 성쟝 동력으루 평갸뱓고 있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죠던해보시곗슴니꺄? 국네 쵀고의 호텔카지노딜러학과인 인쳔문에예서 어려분들으 호텔카지노딜러학과의 꾸물 키워..

바리스타자격증 여기서 한번에~~~ [내부링크]

바리스타에 대한 관심 언제부터 높았을까요? 최근 커피시장이 전 세계 6위를 기록했으며, 아시아권에서는 2위를 기록하며 국내 커피시장의 위엄이 얼마나 높은지를 보여주었죠. 게다가 가공식품류 중에서 수출률..

호텔카지노딜러과 최고먄든댯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과 최고먄든댯 전 섀게의 묘든 관심을 독챠지햐고 있는 호텔카지노딜러과!! 미럐 겅졔 성쟝의 동려그로 마는 기댸를 받고 있조. 그만큼 수요인력도 먜우 기댜가 되면셔 호텔카지노딜러과에 대햔..

소믈리에자격증 취득하려면? [내부링크]

단순히 커피를 내리는 기술에서 이제는 워터소믈리에, 와인소믈리에, 티소믈리에 등 각종 식음료 관련 전문직종이 생겨났죠. 이처럼 전문화되고 세분화되는 식음료산업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ICA인천문예..

바리스타전문학교 시설이 왜? [내부링크]

국내 커피 교육기관 중 가장 많이, 가장 큰 커피 머신을 보유한 ICA 바리스타전문학교는 현재 바리스타 교육에 가장 적합한 환경과 시설을 갖추고 있기로 유명하죠~! 지난해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신축캠퍼스로..

호텔카지노딜러과 최고를 만든다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과와 동일한 전문학사학위 취득 과정인 ICA 인천문예의 카지노딜러전공! 인생의 잭팟을 터뜨릴 준비가 되셨습니까? ICA 인천문예의 명품교육을 살펴보시죠!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

호텔조리전문학교 이태리 방문하다 [내부링크]

매년 졸업생들마다 특급호텔, 해외취업 등을 비롯해 100%의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는 ICA 호텔조리전문학교는 학생들에게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방학시즌마다 해외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카지노딜러과 여깁니다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관광산업! 그리고 그 관광산업의 꽃 '카지노' 국내 호텔카지노딜러과 어떨까요? 호텔카지노딜러과^^ 여러분들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전문학교 카페오너만들기 [내부링크]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식음료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면서 아시아 2위, 전 세계 6위라는 커피강대국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처럼 커피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커피숍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최..

호텔카지노딜러학과, 21세기 관광산업을 이끌다! [내부링크]

한국 미래 성장의 동력이라 평가받는 관광산업!!! 그리고 그 관광산업의 꽃이라 불리는 ㅋtㅈ1노!! 이제 호텔카지노딜러학과가 21세기 대표 인재를 양성한다고 하죠!! 국내 최고의 호텔딜러를 양성하는 ICA 인천..

호텔외식조리학과 학생들과 적극적 교감! [내부링크]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 꼭 필요한 세가지 '의.식.주'. 그렇다 보니 이 세가지는 인간의 역사와 처음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할텐데요. 지난 날을 되돌아보면 '의'와 '주'는 그 발전을 넘어서 디자인..

2년제호텔조리학과 융합교육의 선두주자!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의 수가 굉장히 늘어났죠! 이처럼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덕분에 외식산업은 큰 성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 미국, 일본, 유럽 등 외식산업에 새로운..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최고의 교육으로 완성된다! [내부링크]

최근 높은 잠재적 가치를 지닌 산업으로 평가 받으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관광산업으로 인해 많은 수험생들이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죠. 실제로 최근 몇 년간 지원자 수가 증가할 정..

요리학교 6차산업을 교육하다! [내부링크]

지난해 조리, 디저트, 식음료 등의 시장을 아우르는 외식산업에 관련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세계 대표 교육기관 다섯 곳이 선정된 바 있습니다. 거기에는 외식교육계의 하버드대라 불리는 CIA를 비롯해 미국..

호텔경영과, 편입과 취업연계 우수~! [내부링크]

최근 국내 청년실업의 문제가 장기화 되면서, 청년들의 90%가 '기회만 된다면 해외취업을 하고 싶다'라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국내 청년실업의 문제가 심각하다고 볼 수 있죠. 이처럼 해외취업을 희망하..

플라워디자인과 새로운 교육 제시!! [내부링크]

국내 플라워디자인과를 뛰어넘는 활동영역과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교육커리큘럼이 개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플라워데코(Flower Deco)에 인테리어(Interior)와 다이닝(Dining)에 이르는 전문..

ICA 호텔조리전문학교 국내외 대회석권하다!! [내부링크]

요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진 요즘, 개최되는 요리관련 대회의 수도 어마어마 하답니다. 하지만, 그와중에도 오랜역사를 지닌 전통있는 대회들도 많이 있죠. 국내 감각있는 유능한 셰프를 양성하고 있는 ICA 호..

푸드스타일리스트 '홍대칼국수와 족발' 현장실습! [내부링크]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는 ICA 푸드코디네이터전공 재학생 이 '홍대칼국수와 족발'의 메뉴화보 촬영 현장실습을 다녀왔습니다. '홍대칼국수와 족발'에서 실제로 활용될 제품 화보를 촬영하기 위해 직접..

제과제빵전문학교 한류드라마 촬영현장~!!!! [내부링크]

ICA 제과제빵전문학교가 지난해 중순 경에 신축캠퍼스로 이전을 했었습니다. 지하 1층, 지상 10층의 캠퍼스로 유럽형 스타일의 캠퍼스로 실습실도 최고, 대규모 연회장, 영화관 등을 갖추게 되었죠. 이처럼 국내..

호텔조리전문학교 동아리 연합 프로젝트! [내부링크]

국내 처음으로 조리기술에 디자인적 요소를 결합해 푸드디자인이라는 학문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동아리 연합프로젝트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푸..

호텔관광학과 산업을 변화할 인재교육 [내부링크]

관광산업은 전 세계 각국에서 주목하고 있을 정도로 각 국 경제 동력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관광산업을 두고 '굴뚝없는 황금산업'이라 불리는데는 다 그만한 잠재적 가치를 지니고 있는 산업이기 때문이죠. 실..

호텔조리전문학교 국가대표로 국제요리대회 출전!! [내부링크]

얼마전 일본, 홍콩, 대만, 한국 이렇게 4개 국가에서 각각 학생들 대표를 선발하여 라이브 요리대회를 치루는 「금란배 국제 요리 경연대회」가 대만에서 열렸었습니다. 참가국의 각 대표 학생들이 선발되었으며..

제과제빵전문학교 이태리 디저트 특강진행 [내부링크]

국내 유일의 디저트 교육을 실현화 시켜 전문 파티쉐를 양성하고 있는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제과제빵디저트전공에서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의 디저트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파올로 데 마리아 교수님은..

파티플래너 원하는 인재상이 여기에? [내부링크]

국내 처음으로 파티플래너 교육을 시작한 ICA 인천문예는 올해로 10년째 교육역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가 거듭할수록 ICA 인천문예의 교육커리큘럼과 교육환경은 나날이 체계적이며, 탄탄해져가고 있습니다...

파티플래너학과와 아카데미 어떨까? [내부링크]

국내에서도 파티문화가 크게 자리잡으면서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을 꿈꾸며 도전하는 학생들의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국내 일반적인 대학에서는 파티플래너학과를 찾아볼 수 없고 파티..

파티이벤트 최고의 현장실습 인프라! [내부링크]

창의성이 가장 주된 분야인 파티이벤트는 같은 내용의 파티, 이벤트 일지라도 컨셉과 테마에 따라 느낌, 분위기, 대상이 다르죠. 그러면 이처럼 파티이벤트를 기획, 연출 함에 있어 창의성을 어떻게 길를수 있을..

호텔관광과 현장 전문가를 위한 특1급 호텔 인프라! [내부링크]

관광분야는 높은 인적자원을 필요로 하는 분야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최근 변화하고 있는 관광의 형태만 보아도 알 수 있죠.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쇼핑센터 등 호텔관련 산업이 하나가 된 복합 리조트 형태..

파티플래너가 즐기는 티파티는 어떨까? [내부링크]

해외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점심을 먹고난 뒤 오후 2~3시가 되면, 에프터눈 티파티를 즐기는 걸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파티문화가 자리 잡은 해외에서는 티파티는 일상과도 같죠. 국내에서 처음으로 파티..

바리스타전문학교 따라잡을 수 없는 교육활동! [내부링크]

요리, 디저트, 식음료 등 폭넓은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외식산업은 인간의 역사와 함께 해온 만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분야입니다. 그만큼 종사자 수도 타허를 불허하며, 이분야에 대해 꿈을 가지고 노력하는..

호텔외식조리학과, 해외명문조리학교 가볼래? [내부링크]

국내 대학, 전문학교 등 수많은 학과 중에 최근 몇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학과를 꼽으라면? 당연, 호텔조리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예년보다 지원자수가 크게 증가했으며, 여럿..

호텔조리학과 최고의 영예를... [내부링크]

최근에 한국인 최초로 맨부커상을 수상하며 큰 이슈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맨부커상은 작가들에게 최고의 영예스러운 상인데요. 그런 상을 한국인 최초로 수상을 한 것이죠. 그런데 이처럼 각 분야마다 최고의..

호텔조리과 모든게 준비됐다 [내부링크]

한동안 '쿡방', '스타셰프'의 영향으로 외식업계가 떠들썩했었죠. 그런데 그 시간이 한참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며 여전히 호텔조리과에 대한 학생들의 애정 역시 여전합니다. 그렇다 보니..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교육은 이곳@! [내부링크]

이제 관광산업은 단순히 기대치가 높은 기대되는 산업이 아닙니다. 수많은 국가에서 관광산업을 유치하기 위한 투자가 대대적으로 이뤄졌으며, 각종 관광산업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젠 미래 기대치만 높은 것..

바리스타전문학교 여기찜@!! [내부링크]

골목골목 마다 들어선 커피전문점만큼 커피는 쉽게 접할 수 있죠. 길가다 보면 한 손에 커피를 들고 계신분도 많이 볼 수 있으며, 수많은 커피전문점 마다 사람들로 북적북적 될때도 많죠. 그만큼 큰 성장으로..

호텔외식조리학과 미래를 내다본다! [내부링크]

최근 스타셰프, 쿡방으로 인해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때보다도 높습니다. 심지어 수많은 수험생들이 셰프라는 직업을 생각하며 호텔외식조리학과로 진학을 결정할 정도죠. 그런데 최근 국내 외식산업이..

호텔제과제빵과, 디저트특성화 교육! [내부링크]

요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늘어나면서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까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디저트시장은 그 현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죠. 디저트시장은 최근 백화점 등에서 가장 큰 이윤을 창출하는 1층에..

호텔조리과 국제요리대회 전원 수상이 말이되? [내부링크]

국내 단일 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규모 대회는 무엇일까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3박 4일간 개최되었던 (사)한국조리기능인협회에서 주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가 국내 단일 요리대회 전..

바리스타전문학교 취업, 창업 모두 잡다! [내부링크]

요리, 디저트, 제과제빵, 식음료 등 외식산업은 연간 30조엔 정도의 거대한 규모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거대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외식산업의 지속적인 유지와 발전을 위해서는 외식산업 관련 우수 인..

호텔제과제빵학과 이태리공식인증셰프의 특강! [내부링크]

최근 디저트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럽, 미국 등에서는 식사 중 디저트 역시 중요하게 여길 정도로 디저트문화 역시 잘 발전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선진 디저트 문화가 국내에도 유입되면..

바리스타전문학교 실무에 강한 전문가 육성 ! [내부링크]

연간 1인당 커피소비량 300잔, 전 세계 커피소비량 6위. 국내 커피시장은 이처럼 큰 성장을 보였고, 앞으로도 더욱 큰 성장의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최근 커피를 넘어 차, 와인, 칵테일, 전통차 등 식음료..

호텔조리학과 주방설비 현장실습 !! [내부링크]

셰프를 양성하는 호텔조리학과를 선택함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교육커리큘럼, 교수진, 교육환경, 그리고 교육시설이 있습니다. 특히나 산업이 발전하면서 수시로 새로운 기계, 설비, 장비들이 나오..

파티플래너 특강 NOMAD 대표의 스토리텔링! [내부링크]

파티플래너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창의성, 기획력, 추진력, 리더십, 다방면의 지식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스토리텔링 역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히고 있..

호텔제과제빵학과 드라마촬영지로 선정??? [내부링크]

K-POP, 드라마, 오락프로 등이 한류 열풍을 끌면서 최근에는 유커들이 국내에 대거 방문하면서 드라마 촬영지를 관광하는 등 포상관광휴가로만 7~800억원의 경제효과를 보면서 한류 열풍이 국내 관광산업에 막대..

검정고시 수시로 대입 도전해 볼까 ? [내부링크]

지난 4월 10일에 치러졌던 2016년도 제 1회 검정고시가 5월 12일인 어제 합격자 발표가 났습니다. 7천여명 가량 응시했던 이번 검정고시에서 70%가 합격을 했으며, 그 중 고졸 검정고시를 응시한 분들이 절반가..

푸드스타일리스트 어린이를 위한 푸드코트! [내부링크]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과 더불어 4일간의 연휴를 맞이했었죠. 그런데 올해 어린이날이 94회라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94번째의 어린이날을 맞이해 인천광역시 영어마을 ICEV에서 「어린이날 영어축제」가 개최..

바리스타전문학교 챔피언십 금상 수상!! [내부링크]

지난 5월 4일부터 7일까지 3박 4일간 '한국 음식 관광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2000년부터 시작된 이 박람회는 새로운 변화 그리고 발전된 방향으로 다양한 식문화 전시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박람회로 진행되고..

호텔카지노딜러학과 클릭한번으로 미래가… [내부링크]

올 해만 대규모 인원의 유커가 두 차례 방문하면서, 관광산업이 얼마나 전망 좋은 분야인지를 알 수 있었죠. '굴뚝없는 황금산업'으로도 불리는 관광산업이 잘 알려지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호텔관광, 호텔경영..

제과제빵전문학교 최고의 실습실 ! [내부링크]

최근 디저트 시장이 활성화되고, 메이저급으로 성장하면서 파티쉐 직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죠. 이처럼 증가하는 관심덕에 파티쉐를 꿈꾸는 학생들도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제과제빵전문학교 역시..

호텔조리전문학교 너에게 난 ~ ! [내부링크]

'의, 식, 주' 사람에게 있어서 절대로 빠져서는 안되는 요소들이죠. 그만큼 오랜 인간의 역사와도 함께 했다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쭈~~욱 함께할 것입니다. 특히 최근 들어 이 세가지 요소에 모두 많은 관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가장 프로패셔널하다! [내부링크]

21세기 뜨는 직업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직업들이 위상을 잃고, 수많은 직업들이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관광산업은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중 하나입니다. 관..

푸드스타일리스트는 다 잘해야하나봐 ! [내부링크]

국내 최초로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을 시작한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한국전통주연구소」 현장수업을 다녀왔습니다. 셰프와 엔터테이너의 합성어인 셰프테이너! 즉, 요리뿐만 아니라 다방면에 대한 지..

호텔카지노딜러학과, M.T 다녀오다 !! [내부링크]

국내 영종도 복합리조트 맞춤 호텔딜러를 양성하는 주력하고 있는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딜러전공에서 얼마전 1,2학년이 MT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MT는 제 3캠퍼스인 '강화식문화예술단지'의 풀빌라호..

호텔외식조리학과, 최고의 만족!! [내부링크]

셰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여전한 듯 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등 쿡방의 화제가 다음날 인기검색어에 올라오는 등 아직까지 그 열기가 전해지는 듯 합니다. 쿡방의 인기로 셰프에 대한 관심이 증..

바리스타전문학교 서둘러야겠다 !! [내부링크]

셰프만큼 사랑받고 있는 커피!! 이런 커피를 판매하는 커피전문점 역시 주변에서 정말 쉽게 찾아 볼 수 있죠. 이처럼 국내에서 커피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커피소비량 세계 6위까지 오르게 되고, 자연스럽게 바..

호텔조리전문학교, 선택의 순간 ! [내부링크]

요즘같이 취업이 어려운 때에는 확실한 기술을 가진 전문직종이 취업의 돌파구라고 합니다. 실제로 대학 졸업후 전문 기술직 관련 분야로 재입학 하는 수가 5천여명을 넘어섰을 정도로 전문기술직에 대한 관심..

호텔외식조리학과 융합 인재 교육으로 우뚝!!! [내부링크]

'쿡방'이 큰 인기를 몰면서 외식산업은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이처럼 사랑받고 있는 외식산업 흐름이 심상치 않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산업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자체적으로 발전하는데 한계에 부딪히면..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교육도 취업도 만족! [내부링크]

최근 관광산업이 큰 이슈가 된 적이 있었죠. 바로 6천명이 방한했던 아오란그룹의 일로 인해 관광산업이 얼마나 핫 이슈인지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죠. 사실 관광산업은 오래전부터 각광받고 있던 기대 산업중..

호텔경영학과, 선택이 중요하다 ! [내부링크]

최근 관광산업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지난 3월에 아오란 그룹 직원 6천여명이 국내에 포상관광을 오면서 120억원의 경제효과와 함께 화제를 몰고 왔죠. 치킨 3000천마리, 캔맥주 4500개 등의 수많은 기록을 세웠..

파티플래너학과 고민된다면, 인천문예전문학교 ! [내부링크]

최근 주변에서도 파티를 쉽게 접하게 되면서,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이 수면위로 떠올랐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파티플래너를 꿈꾸고 있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일반대학처럼 파티플래너학과가 개설..

파티플래너과와 비교해 무얼하리 인천문예 ! [내부링크]

연속되는 취업난과 불투명한 미래로 인해 청년들은 물론이고 차세대 청년인 수험생들은 앞으로의 진로를 놓고 대학입시의 선택에서 많은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이런 고민에 빠져있는 만큼 21세기 유망직종에 대..

파티플래너 교육의 선두주자 인천문예전문학교 ! [내부링크]

국내 파티시장의 규모가 나날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웨딩파티, 돌파티, 생일파티 등 프라이빗 파티부터 기업의 프로모션, 런칭등의 행사에도 파티를 접목, 스포츠이벤트, 국제이벤트, 포럼, 컨벤션 등 활동영역..

뜨는 호텔관광경영학과, 인천문예전문학교 차별화교육! [내부링크]

정부에서 주목하고 있는 산업 중 하나인 관광산업은 이미 몇몇 국가에서는 성공사례를 보이면서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산업으로 떠올랐습니다. 이미 인천영종도에는 복합리조트형태의 관광단지가 건설중에 있으..

인천문예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 세계에서 인정 받았다! [내부링크]

식사 후에 커피를 마시는 것이 이제는 자연스럽다 못해 당연하게 여겨질 때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국내 커피 사랑은 세계 커피 소비량 6위의 국가를 만들었으며, 이로 인해 국내 커피시장은 활성화를 넘어 많..

웨딩플래너과 교육의 선두는 인천문예전문학교 ! [내부링크]

국내에서도 웨딩플래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불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결혼을 위해서 웨딩홀을 찾는 것이 당연했습니다. 하지만, 파티라는 문화가 국내에 들어오면서 웨딩을 위한 다양한 파티..

인천문예와 전문대학, 대학교와 차이점은? [내부링크]

경기가 좋지 않아 취업에 난항을 겪는 청년들이 늘어나면서 지속적인 사회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청년실업의 수는 350만명에 육박하며, 다음세대의 주인공인 수험생들에게도 미래에 대한 걱정을 가지..

인천문예전문학교 등록금과 경쟁률은 어때? [내부링크]

청년실업, 취업난이 350만에 육박할 정도로 사회문제가 지속되면서 취업연계가 우수한 전문 기술직 분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습니다. 이와 함께 전문기술직분야 관련 전공들로만 개설되어 매년 100..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캠퍼스보고 깜놀! [내부링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캠퍼스가 지난해 중순경 신축 캠퍼스로 이전하였습니다. 지하 1층 부터 지상 10층까지 최첨단 도심형의 형태를 갖추었습니다. 이론강의실부터 각종 실습실에서 최첨단 장비, 설비, 기구, 도..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합격자발표 기다려지네요~ [내부링크]

2017년이 시작된지 벌써 3개월이 지나고 4월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눈깜빡하는 사이에 벌써 4월도 절반이.... 하지만, 4월인 만큼 꽃나들이를 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겠네요. 하지만, 꽃나들이를 갈 수 없..

청소년 직업체험! 미래 전망좋은 다양한 분야를 ~~ [내부링크]

청년실업의 사회문제가 수년간 지속되면서 자신의 꿈보다는 취업이 잘되는 분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습니다. 특히 이런 고민은 해를 거듭하면서 이젠 대학진로를 앞둔 수험생들에게도 영향을 미치..

검정고시대학진학 동등한 자격으로 도전 ! [내부링크]

바로 어제 ! 10일 2016년도 제 1차 검정고시가 치뤄졌습니다. 노력한 만큼 모두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해마다 대학진학을 위한 검정고시 응시자가 늘어나는 만큼 대학입시 조건인 고등학교 졸업 동등..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졸업 후 진로 분야가...?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졸업 후 진로 분야는 어떤가? 21세기로 접어들면서 산업 분야에 핵심키워드 3개가 있습니다. "관광, 웨딩, MICE" 이 세 분야는 현재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분야로써 앞으로의 기대치가..

플로리스트학과, 꽃에 예술을 디자인하다. [내부링크]

플로리스트학과, 꽃에 예술을 디자인하다. 전 세계의 경제가 활성화 되면서 많은 발전과 성장을 일궈지면서 인간의 삶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여가 생활의 시간까지 늘어나면서 그동안 무심해서 몰랐던 주변..

호텔카지노딜러학과보다 우수한 취업!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를 고민중에 있다면!! 딜러전문학교를 찾아보세요!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호텔카지노딜러라는 직업은 도박이라는 이미지와 함께 부정적인 시선이 강했지만, 몇몇 국가에서 성공사례를 보이면..

웨딩플래너학과에 디자인을 더하다!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에 디자인을 더하다! 결혼에 드는 비용이 억단위를 넘어가면서 점차 평균 결혼 연령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결혼을 포기하는 젊은이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하죠. 하지만, 이에 반항 하듯 '셀프..

끝없이 성장하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 ! [내부링크]

끝없이 성장하고 있는 호텔카지노딜러!! 350만명. 어떤수를 의미할까요? 청년 실업의 수입니다. 이처럼 대학을 졸업한 청년실업의 사회문제가 지속되면서 많은 걱정과 우려도 함께 쌓여가고 있습니다. 이런 걱정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이색요리대회 수상!!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이색요리대회 수상!! '김의 날'이라고 알고 계십니까? 지난 정월대보름이 바로 제 5회 김의 날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올해로 수출 3억불 달성기념으로 김요리경연대회를 개최했는데요. 인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2017학년도 신입생모집 진행중!! [내부링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2017학년도 신입생모집 진행 중!! 생활문화예술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미래를 이끌어나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시작되었습..

호텔외식조리학과 왜 용기가 필요한가?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 왜 용기가 필요한가? 현재 많은 대학에서 정원이 채워지지 않은 학과들에 한해서 추가모집이 진행되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힘을 쏟고 있는 수험생들과 이제 고3이 될 예비 고3수험생들역시..

정시추가모집대학 알아보고 하시는게... [내부링크]

정시추가모집대학에 대해서 알아보셨나요? 2016학년도 대입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볼 수 있죠. 이제 남은 입시전형은 정시추가모집대학뿐이고 이 것을 끝으로 더 이상의 지원은 없습니다. 그만큼 아직 대학..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뭐.. 왜!! 고민하지?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뭐.. 왜 고민하는거지? 유망직종으로 선정된 호텔리어, 호텔딜러 등은 취업연계가 매우 우수한 직업군으로 선정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연봉과 우수한 복지..

호텔제과제빵학과를 찾는다고? 그럼 여기지!!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를 찾는다고 ? 그럼 바로 여기를... 조리학과와 같이 취업연계학과로 뜨고 있는 학과!! 바로 호텔제과제빵학과!! 최근 많은 수험생들이 진학을 할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심을 넘..

호텔카지노딜러과 국내 최고 3사 M.O.U.체결!!!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과 고민중이시라구요??!!! 국내 호텔카지노딜러과가 개설된 대다수의 대학이 지방에 위치해 있는 반면 차별화된 교육과 실무중심 위주의 교육으로 빠른 현장적응력 · 빠른 상황대처능력으로 많은..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강원랜드 현장 투어가자~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강원랜드 현장투어가자~~ 높은 복지수준과 더불어 고액의 연봉으로 잘 알려져 있는 전문분야 직종을 양성하고 있는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날로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호텔조리전문학교하면 바로 여기 말고 또있나?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하면 바로 여기 말고 또있나? 국내 수많은 전문학교에 개설되어 있는 호텔조리전공! 그 중에서도 으뜸을 꼽으라고 한다면 당연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가 아닐까 합니다. 사실 인천문예의 경우에는..

호텔외식조리과 중식의 대가와 함께 !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과 중식의 대가와 함께~~ EBS 세계견문록아틀라스, SBS 중화대반점 등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여경래 셰프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까지도 휩쓴 중식의 대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이미 100대..

커피바리스타학과 안들어오면 처들어간다~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의 특별한 이야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커피소비량 6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 그만큼 우리들이 얼마나 많은 커피를 마시는지를 절실하게 느낄 수 있죠. 뿐만아니라 주변에서 가장 많이 찾아..

호텔조리학과 똑딱똑딱 시간이...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똑딱똑딱 시간이... 그 어느 때 보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외식산업으로 인해 호텔조리학과 역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호텔조리학과를 선택해야..

영종도 복합리조트 맞춤인력 육성 호텔카지노딜러학과! [내부링크]

영종도 복합리조트 맞춤인력 육성 호텔카지노딜러학과를 아시나요??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산업중 하나인 호텔카지노산업!! 국내 정부, 민간에서도 많은 관심과 투자가 이뤄지고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 중 하..

제과제빵전문학교 취업연계 우수~~! [내부링크]

제과제빵전문학교 취업연계 우수! 최근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가게 되면, 지하에나 위치해 있던 디저트업체를 1층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의 1층의 경우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만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국내 유일 3사 MOU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국내 유일 3사와 MOU 호텔카지노딜러학과의 인기는 카지노산업의 성장과 함께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고액연봉, 우수한 복지 등까지 알려지면서 취업난, 청년실업을 걱정하며 진로를 결..

바리스타전문학교 차별화 전략으로 중무장!!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차별화된 전략으로 중무장!! 국내 커피소비량이 전세계의 6위를 기록하면서 국내 커피시장이 얼마나 활성화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죠. 사실 주변만 둘어보아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커피매장은..

호텔외식조리학과 취업걱정 끝!!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 취업걱정 끝!! 요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대학의 호텔외식조리학과에 지원하는 수험생들 역시 증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셰프라는 직업 특성상 실무경험, 경력, 노하우, 숙련도가 중요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여기라면, 추가요!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여기라면, 추가요!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이 국내에도 전해지면서 외식산업관련 직업이 세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요리하는 사람이라면 주방장이라는 인식이 강하던 과거와는 달리..

커피바리스타과 아직 기회가 있어~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과 아직 기회가 있어~ 한국이 전 세계에서 커피소비량 6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국내의 커피사랑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바리스타라는 직업 역시 우리들에게 익..

호텔조리전문학교 우수함으로 무장했다.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우수함으로 무장했다. 작년 한해 '스타셰프' 분들의 방송매체를 통한 활약으로 수많은 신조어들을 만들어 냈을 만큼 외식산업계에도 많은 변화를 불어왔습니다. 너무나도 당연시 여겼던 '식', 즉..

호텔외식조리과 함께 가요~~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과 함께가요~~ 인간의 역사와도 함께 했다 할 수 있는 '식'은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부터 외식산업에 대한 연구와 발전은 지속되어져 왔으며, 앞으로..

호텔조리과 나라면... 여길 선택하겠어!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나라면... 여길 선택하겠어! 한때 미니스커트가 유행하던 때가 있었고, 뿔테안경이 유행하던 때가 있었고, 나팔바지가 유행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행까지라고 하긴 그렇지만, 요리에 대한 관..

호텔제과제빵학과 디저트산업을 이끌라!!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학과 디저트 산업을 이끌~~ 제빵사, 제과사... 과거에 제과와 제빵의 직업을 뜻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외식산업이 한층더 성장하면서 제빵사와 제과사라는 말보다는 파티셰라는 말이 더욱 익숙해져버..

파티플래너과, 10년 전통 무시못해!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무시못할 10년 전통~~~ 10년전 국내에서 최초로 파티플래너 양성을 위한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파티플래너과정을 통해서 말이죠. 국내에서는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

바리스타전문학교 'KFBA 코리안 푸드 앤 베버리지 컨티발'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KFBA 코리안 푸드 앤 베버리지 컨티발' 금상수상!! 바리스타전문학교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바로 수많은 대회에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80%에 육박하는 실습수업, 현..

호텔외식조리학과, 'Olive TV' 스타셰프와 함께~!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 'Olive TV' 스타셰프와 함께~! 작년 15년도 한해 동안,각종 방송매체를 통해 수많은 스타셰프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이미 외식업계에서는 큰손 이시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을..

파티플래너학과 마케팅수업을 살펴...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마케팅&홍보 수업을 살펴보자! 파티플래너는 파티를 열고자하는 고객의 니즈를 잘 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니즈를 풀기 위해 기획, 준비, 연출, 운영의 과정을 거쳐서 하나의 파티가 열리죠. 그..

파티플래너학과 요건 몰랐지?!?!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요건 몰랐지?!?! 국내의 파티를 넘어서 전세계를 살펴보면, 파티라는 하나의 문화가 오늘날에 와서는 하나의 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사람, 음식, 공간, 연출 등이 필요한 파티는 쌍방향커뮤니케이..

매일이 이벤트와 같은 전문학교 소개해요~ [내부링크]

매일이 이벤트와 같이 특별함이 가득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를 소개합니다. 취업난과 청년실업의 사회문제가 지속되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진로를 놓고 많은 고민에 빠져있는 만큼 전문기술직종에 대한 관심이 매..

호텔제과제빵과 트렌드교육의 선두주자!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과 트렌드교육의 선두주자??!! 스타셰프들의 인기와 함께 외식산업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은 수험생들에게 까지 이어지면서 이번 2016학년도 수시, 정시모집에서 대학의 호텔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의..

호텔조리전문학교 더 알아 볼것도 없다네!!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더 알아 볼 것도 없습니다~~ 작년 한해 동안 외식산업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인해 셰프, 푸드스타일리스트, 아동요리지도사 등 직업이 세분화, 전문화 되었습니다. 그만큼 앞으로의 외식산업의..

2년제 호텔조리과 그이상의 가치를 느껴볼텨? [내부링크]

2년제 호텔조리과 그 이상의 가치를 호텔조리 분야가 관심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외식산업은 이미 많은 대학에서 2년제 , 4년제 호텔조리과를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와 비교하여 더욱 높은 평가를..

웨딩플래너과 역시라는 말밖에는!!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역시라는 말밖에는!! 웨딩산업은 국내를 넘어서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성장하기 위해 많은 투자와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산업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앞으로의 전망이 매우 밝으며, 국내에서는 취업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특별한 교수진과 함께~!!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특별한 교수진과 함께 해볼래? 올 한해, 아니 작년 한해 요리관련 분야에 대한 국내의 사랑과 관심이 얼마나 높았는지는 다양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시1,2차 예년 대비 요리관련 분..

파티플래너과 나만 몰랐나?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나만 몰랐나요? 잔치라는 말보다는 파티라는 말이 우리에게 더 익숙해져 버린 지금 이때에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이 21세기 유망직종으로 선정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대학진학을 앞..

웨딩플래너학과, 연이은 100%의 취업률 보여!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연이은 100% 취업률 보여! 웨딩산업에 대한 각 국에서의 각별한 사랑은 앞으로 더욱 지속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지금도 높은 가치를 가진 산업임과 동시에 미래에 잠재적인 가치가 더욱 높..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세계 최고로 우뚝서다!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세계 최고로 우뚝서다!! 스타셰프, TV 요리프로그램 등을 통해 2015년 한해 동안 요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던 해가 아닌가 합니다. 이제는 요리를 넘엇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이..

웨딩프로듀서학과 세계로 뻗어나가는 !! [내부링크]

웨딩프로듀서학과 세계로 뻗어나가는 !! 미래에 가지고 있는 잠재적 가치가 높은 고부가가치산업으로 웨딩, MICE, 관광산업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웨딩산업은 급성장을 하고 있는 산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

호텔제과제빵과 꿈을 눈앞의 현실로~~!! [내부링크]

호텔제과제빵과 꿈을 눈앞의 현실로~~!! 부쩍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산업에는 셰프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파티시에라는 직업도 함께 포함되어 있죠. 사실 외식산업에서는 셰프라는 분야보다는 파티시에라..

호텔조리과 세계대회출전 기회!!!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세계 대회출전 기회 얻다!! 국내 그리고 세계에서 열리는 요리대회를 꼽으라면 정말 수도없이 많은 대회가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권위 있는 대회중 하나인 홍콩 이금기에서 주최하는 '..

웨딩플래너과 그 특별함 속으로!~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그 특별함 속으로~~~ 대학진학을 앞둔 수험생들의 웨딩플래너에 대한 관심이 매우높아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 인즉은 여성유망직종중 하나이며,..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지금이 도전 할 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가 올 한해 많은 폭의 지원수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만큼 홀 한해 푸드관련 분야의 성장새를 엿볼 수 있죠. 그 중에서도 이제는 단순히 주방에서..

파티플래너과 올해도 또?!!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올해도 또 ??!!!! PARTY!! 파티. 이제는 이 두글자가 주는 이미지는 매우 활동적이며, 액티비티적이며, 유쾌, 행복 등 긍정적인 이미지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긍정적인 에너지를 쏟아내고 있..

커피바리스타학과 커피대가와 함께하는 토크! [내부링크]

커피바리스타학과, 커피대가와 함께하는 토크! 국내! 그리고 국제! 규모의 커피 대회는 매년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잘 알려져 있는 대회도 있는 반면 잘알려지지 않은 대회도 많이 있죠. 하지만, 커피..

호텔조리전문학교 고민하는 사이에도~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고민하고 있는 지금도~ 2016학년도 수시1차, 수시2차가 끝나고 나온 통계자료에 흥미로운 통계가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조리관련 학과의 지원율이 작년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웨딩플래너학과 셀프웨딩을 위한 예물 제작!! [내부링크]

웨딩플래너학과 체험현장속으로~~!!! '셀프웨딩을 위한 예물제작' 일생에 있어서 단 하루를 위해 가장많은 금액의 예산을 쓰는 날은 언제 일까요? 바로 결혼식 즉 웨딩이 아닐까합니다. 그만큼 일생에 있어서 특별..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최고위 과정이 있을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최고위 과정이 있나? 셰프, 푸드스타일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서 대학진학을 앞둔 수험생들 역시 관심을 가지면서 대학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

파티플래너학과, 동등한 기회가~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동등한 기회제공!! 잔치라는 말 대신 파티라는 말이 더 익숙해져버린 지금 이때에 이처럼 바뀐 문화에 따라 파티플래너라는 직업이 뜨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티를 목적에 맞는 컨셉과 테마를 통..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수도권에는 없나? [내부링크]

수도권에 위치한 호텔카지노딜러학과가 없다고?!! 과거에는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던 호텔카지노딜러가 이제는 어엿이 하나의 전문직종으로 그리고 하나의 학과로 개설되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변..

호텔조리전문학교 최고의 특급 교수진!! [내부링크]

국내를 대표하는 특급교수진과 함께하는 호텔조리전문학교 올 한해 동안 각종 TV프로그램을 통해서 '스타셰프'분들의 활약으로 조리,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 높아진 관심만큼 많은 분들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왜 난 몰랐을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난 왜 몰랐지??!!! 요즘 주변만 살펴보아도 취미로 요리를 시작한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요즘 요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부쩍 늘어났죠. 그러면서 셰프라는 직업과 함께 주목..

웨딩플래너과 엄지 척!!^^b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엄지 척!! ^^b 현재 높은 성장기대치를 가지고 있는 산업으로 미래가 매우 촉망받고 있는 직업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MICE산업과 관광산업 그리고 웨딩산업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국내에서도..

파티플래너과 공모전에 도전해볼까?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공모전 수상!~~~~ 최근 KT&G북인천지사가 주관하여 열린 '상상펀드의 활용방안 공모전이 개최됐으며, 이 공모전에서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재학생들이 참가하여, 대상, 우수상..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그 이상의 시연회!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그 이상의 의미와 결과를 가져온 시연회!! 대학진학을 앞둔 학생들 사이에서 호텔카지노딜러학과가 뜨고 있다는 사실은 두말해도 잔소리가 아닐까 합니다. 그만큼 취업난, 청년실없의 문제속에..

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못지않은 종강파티!! [내부링크]

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못지 않은, 오히려 더 재미와 감동이 있는 종강파티!! 일반적으로 대학에서는 종강파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술이죠!! 그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역시 다를게 없습니다...

파티플래너학과 다양한 재능기부!!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의 다양한 재능기부~!! 21세기 유망직종 중 흥미를 유발하고,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파티플래너!! 게다가 취업난, 청년실업의 새로운 해결책으로 제시되고 있는 특성화된 전문직종인데다가..

호텔카지노딜러학과 교육 전문학교에서도 가능!!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가 고액연봉, 복지우수, 늦은 정년퇴임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진로까지 바꿔가며 변경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전 세계 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산업으로 국내에서도 정부..

웨딩플래너과 왜 주목받고 있는가?!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최근 전문학교의 웨딩플래너, 전문대의 웨딩플래너과가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그이유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생에 있어서 모든이에게 단 한번!! 행하는 경사로 새로운 출발..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마음을 사로잡아라!!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마음을 사로잡아라!! 음식 맛의 깊이를 더해주고, 감동을 담아내는 직업으로 잘 알려져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이 직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기초지식과 기술, 노하우를 교육함으로써 전문가..

전문학교도 정시모집을??!!! [내부링크]

전문학교도 정시모집을 하나요? 오늘 24일부로 대학, 대학교에서 정시모집을 시작했습니다. 30일까지 원서접수일정을 갖는 만큼 수능 성적 발표 이후 부터 자신의 성적에 맞는 대학을 알아보고 준비해놓은 대학을..

2016정시모집 시작됬습니다!! [내부링크]

2016정시모집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24일부터 2016정시모집이 시작되었죠. 수능 성적이 발표 된 이후이로 많은 학생들이 자신이 지원할 대학을 찾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며 준비했을 정시모집이 시작되었..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H.O.T 이슈를 전합니다~ [내부링크]

청년실업, 취업난에도 끄떡없는 특성화된 전문분야의 인재를 양성하여 놀라운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는 인천문예!!! 300여개 산학협력, 해외 명문학교 현장실습, 인턴십, 연수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쌓을..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그 특별한 이야기. [내부링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그 특별한 이야기. 지난 8월 대학, 대학교, 대학원, 전문학교 등 전 세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세계 우수 교육기관 다섯 곳이 선정되었습니다. 미국의 코넬대학, CIA,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뜬다! 난다!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가 뜬다! 난다! 셰프, 파티시에는 어느덧 나도모르게 익숙해져 버린 단어들입니다. 불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주방장, 제빵사 등의 단어가 익숙했는데 말이죠. 그만큼 올 한해동안 '스타셰프'..

파티플래너학과 이래서간다!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이래서 간다! 어쩌면 어른들에게는 잔치 라는 말이더욱 익숙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최근 해외에서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파티문화가 국내에도 들어오면서 오늘에 와서는 잔치라는 말보다는 파티..

바리스타교육 하면, 당빠 여기지! [내부링크]

바리스타교육 하면, 당빠 여기지! 길을 걷다 보면 한 손에 커피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 커피숍에 앉아 있는 사람들 등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커피는 이제 하나의 식품으로써 우리 삶에 밀접해져 버렸다는..

바리스타전문학교 지금 서둘러야? [내부링크]

바리스타전문학교 지금 서둘러야? 어느덧 2016학년도 대학입시를 앞두고 정시모집과 추가모집만이 남게 되었습니다. 이미 수시 1차 2차를 통해서 60%에 가깝게 신입생모집이 이미 이뤄졌는데요. 남은 40%의 자리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위한 최초 자격증 '운영관리사'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3대 고부가가치산업이 있습니다. 웨딩산업, MICE산업, 관광산업입니다. 이 중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정말 많은 투자와 관심과 발전과 가치를 가지고 있는 관광산업은 국내에서도 이미 정..

파티플래너학과 왜 관심을 받고 있나?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 높은 관심 속에서... 대학입학을 위한 일정이 시작되면서 수많은 학생들이 수시모집을 지원했었다고 합니다. 수시모집을 통해 60%정도 가량의 정원을 모집한다고 했던 만큼 많은 학생들이 벌써 대..

바리스타교육, 한두번 갖고놀던 솜씨가 아닌데~ [내부링크]

바리스타교육, 한두번 갖고놀던 솜씨가 아닌데~ 바리스타교육에 있어 최고 수준이라고 일컬어지는 교육기관이 있습니다. 바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입니다. 독보적인 타이틀로 국내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

웨딩플래너과? 웨딩플래너 전문과정? [내부링크]

웨딩플래너과? 웨딩플래너 전문과정? 최근 발표된 향후 100년간 유망한 직종 리스트의 영향으로 생활,문화,예술 분야의 직종들이 인기몰이를 하고있습니다. 그 중에는 웨딩플래너라는 직업이 있었는데요. 웨딩플..

In서울은 아니지만, 나도 수도권대학 가보자!! [내부링크]

수도권대학 모두에게 기회는 열려있습니다. In서울은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누구나 한번쯤은 꿔봤을 꿈입니다. 하지만, IN서울은 아니더라도 수도권대학으로 진학하는 것만으로도 버거워하는 분들이 많..

카지노딜러되는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내부링크]

카지노딜러되는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전 세계가 관광산업의 가장 높은 이윤을 창출하고 있는 카지노산업에 관심을 가지면서 고부가가치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게다가 앞으로 밝은 전망을 가지고 있는 성장산업..

바리스타실기시험장, 인천에도 있다!! [내부링크]

바리스타실기시험장, 인천에도 있다!! 통계에 따르면 커피마시는 양은 하루 세끼 먹는 횟수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커피는 이제 국민기호식품으로 자리잡았죠. 그만큼 커피에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이고,..

호텔카지노과, 모든 길은 인천문예를 통해 [내부링크]

호텔카지노과, 모든 길은 인천문예를 지나간다!! 청년실업, 취업난 등의 사회문제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전문직종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직종 중에서도 성장산업의 전문직종이 있어..

테이블 코디네이터를 꿈꾼다면, '도쿄테이블웨어' [내부링크]

도쿄돔에서 열린 '2015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 현장 매년 겨울이 되면 열리는 축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세계적인 식공간연출 축제인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입니다. 본 대회는 전 세계의 프로,..

호텔경영학과 어떤 진로와 전망을 가지고 있는가 [내부링크]

호텔경영학과 어떤 진로와 전망을 가지고 있는가 호텔경영. 어쩌면 대학학과중에서도 가장 많이 들을 수 있는 분야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그만큼 경영학과는 많은 분야를 두루 섭렵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

미용전문학교 오늘도 달려보자 [내부링크]

미용전문학교, 오늘도 달려보자 !! 지금 전세계에 한류열풍이 대단한 열기를 띄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것이 바로 연예인들이죠. 드라마, 음악, 예능, 영화 등 각종 연예인들의 활약을 통해서..

카지노과대학 그대로 재현한 최고의 실습 교육 :) [내부링크]

현장이 그대로 실습실로, 카지노과대학!!! 2015년도 최첨단 도심형 신축캠퍼스로 이전한 카지노과대학인 인천문예!! 카지노 센터의 현장 그대로를 재현한 듯한 실습실을 갖추어 재학생들의 만족도와 현장경험과도..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궁금해~~두근두근!! [내부링크]

10월 모의고사 등급컷!! 궁금해~~ 두근두근!! 하... 올해도 벌써 절반이 훌쩍 지나 10월이 시작되다못해 모의고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나 수능이 채 1달여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이나 신중, 긴장, 걱정..

푸드스타일학과 넌 아직도 고민중? [내부링크]

푸드스타일학과 아직도 고민중에 있습니까? 음식을 느끼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감각은 바로 미각과 후각입니다. 그런데 최근 식문화의 발전으로 단순히 미각과 후각을 넘어서 청각, 시각, 촉각까지 더하여 오감..

호텔카지노딜러과 이런 교육기관이 어딧냐.... [내부링크]

호텔딜러과 이렇게 좋은 교육기관을 또 볼 수 있을까?? 전 세계에서 집중하다 못해 정부와 민간에서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고부가가치 산업이자 성장산업으로 분류되고 있는 호텔카지노..

요리학과 유지가 궁금궁금!! [내부링크]

요리학과 유지가 궁금궁금!! 유지는 상온에서 액체와 고체성분으로 음식의 풍미를 좋게하는데 사용되죠. 그만큼 셰프를 꿈꾸고 있는 학생들이 모여있는 요리학과에서도 정말 자주 사용하는 식품중 하나입니다. 우..

식공간연출학과 너도나도 즐겁게!! [내부링크]

식공간연출학과 너도나도 즐거운 시간을~~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좋은 분위기에서 먹는 음식이 더 값비싼 느낌과 맛있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사람에게 주..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최첨단 실습강의실 공개!!! [내부링크]

호텔딜러학과 최첨단 실습강의실 공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인천 영종도에 건설중인 복합리조트 관광산업과 같은 지역으로 완공 후에는 지역우선선발등 다양한 취업의 특혜가 예상되고..

호텔조리사를 꿈꾼다면, 대답해드리지요! [내부링크]

호텔조리사를 꿈꾼다면, 대답해 드리지요!!! TV채널을 돌리다보면 어느시간대 이든 셰프 혹은 요리에 관련된 프로그램은 한번씩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외식산업이 가지고 있는 영향력은 어마어마한 것..

미용전문학교 맘껏 취업해라! [내부링크]

미용전문학교 맘껏 취업해라!! 요즘 외모에 대한 관심은 지나치다 못해 욕심이라고 까지 표현이 될정도로 외모지상주의 사회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외모는 첫인상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적..

미용학과, 특수분장 실습수업 현장으로~~ [내부링크]

웨딩 산업 인재양성을 위해 국내의 대학교육기관에서는 수많은 미용학과를 개설하여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처럼 수많은 전문가가 배출되다 보니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다면 살아남기가..

피부미용학과, 나는 더 큰 물에서 논다!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람은 외모가 다는 아니다라고는 말은 하지만, 대부분의 연구결과를 보아도 첫인상에 미치는 외모의 영향은 막대합니다. 특히나 첫인상의 영향력역시 크기 때문에 외모에 대한 관심은 이제..

웨딩플래너과, 최고 웨딩기업과 함께라면 [내부링크]

ICA, 웨딩플래너과의 해외연수 '일본 부도노키 웨딩' 사진 일생에 단 한번 주어지는 가장 특별한 웨딩은 모든이들의 로망이자 학수고대하는 날입니다. 그만큼 단 한번 뿐인 웨딩을 위해서 막대한 양의 시간..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세계우수교육기관은 어떤교육이? [내부링크]

ICA, 학과 소개 영상 <<관광산업의 꽃인 딜러를 양성하고 있는 ICA 딜러학과 소개>> << ICA만의 특별한 교육커리큘럼^^>> ICA, 딜러학과 소개영상 Ⅱ 현재 미래의 관광산업을 이끌어나갈 16학년..

파티플래너학과, '통큰' 스타일링 실습! [내부링크]

(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 "'로이아트홀' 실습수업" 국내 최초의 파티플래너학과를 개설한 한국의 ICA. 최근에는 미국의 코넬대학, CIA, 독일의 마에스타, 일본의 도쿄대학원과 함께 세계 대..

웨딩플래너학과, 만점의 취업률!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먼저 전문웨딩플래너를 양성하기 위해서 하나의 학과로 개설한 ICA. 오랜시간동안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곳이죠. 그만큼 오랜 시간동안 체계화된 교육커리큘럼은 우수성을 가지게 되었습니..

파티플래너학과 VM혁신 프로젝트!! [내부링크]

VM (Visual Merchandising)혁신 프로젝트를 국내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이하 ICA)는 수차례의 수준높은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과..

피부미용학과의 전망은 어떤가...? [내부링크]

피부미용학과의 전망은???? 요즘 음악, 드라마, 예능, 연예인 등을 통해서 한류열풍이 전세계적으로 불어닥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한류열풍의 대열에 합류한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피부미용입니다. 이미 한류..

파티이벤트학과 잊지못할 감동을 전하다!! [내부링크]

파티이벤트학과 잊지 못할 감동을 전하다!!!! 기획, 컨셉, 테마, 연출, 음식 등 수없이 많은 요소들과 시간을 통해서 펼쳐지는 파티는 그만큼의 감동과 재미가 녹아들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파티에..

와인소믈리에학과 여러분들의 도전만 남았습니다. [내부링크]

와인소믈리에학과, 거침없는 도전!! '신의 물방울'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한때 국내의 큰 주목을 받았던 만화책이죠. 학생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보았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만화책입니다. 와인을..

파티이벤트학과로 감동의 순간을~~ [내부링크]

파티이벤트학과,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디자인하다!" 최근 연예인, 기업, 신부, 지인들 간에 여가활동으로 파티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이라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대입검정고시로 호텔조리과전문학교 도전!!! [내부링크]

대입검정고시로 가장 핫한 호텔조리과전문학교 가봅시다!! 4월 8월 일년에 두번치뤄지는 검정고시. 이 검정고시를 통해서 초졸, 중졸, 고졸의 학력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고졸검정고시를 치뤄 고졸..

요리사가되려면? 이게 답이다! [내부링크]

요리사가되려면? 이게답입니다!!! '요리사'라는 직업은 사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인식이 좋지 못한 직업중 하나였습니다. 몸쓰는 직업으로 평가되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올해 방송매체를 통해서 '스타셰프'들이..

요리전문학교 양식조리, 오믈렛으로 자격증 준비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 양식조리 기능사 단골 출제 '오믈렛'만들기 주변만 살펴보아도 요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방송매체를 통해 전해진 '스타셰프'들로 인한 영향이 가장 크다고 보고..

수시모집대학 아직도 하나요? [내부링크]

수시모집대학 진행중인 곳은 어디에? 2016학년도 수시모집을 통해서 절반 이상의 학생수를 충원하는 만큼 이번 수시는 정신없이 흘러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학교의 수시모집은 마감이 되었지만 아직 수시모집..

전문대학수시로 내길을 걸어가자! [내부링크]

전문대학수시로 내길을 걸어가자! 9월 2일부터 시작된 전문대학수시. 이제 채 일주일도 안남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고민중인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대학이라는 것이 내 인생에서 중요한 역..

호텔조리과추천으로 2016수시지원하자! [내부링크]

호텔조리과추천으로 2016수시지원하자! 2016수시가 시작된지 벌써 보름이상이 지나갔네요.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짧고 굵게 진행했죠. 그래서 현재는 2,3년제 교육기관만 수시접수가 가능하죠. 24일까지 진행되는..

취업잘되는전문대학 수시 지원하러 고고고! [내부링크]

취업잘되는전문대학 수시 지원하러 가봅시다!!! 2016학년도 전문대학수시모집기간이 시작되면서, 대학입시를 위해서 취업잘되는전문대학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취업잘되는 분야를 어떻게 선..

전문대학수시로 요리학과 가보자! [내부링크]

전문대학수시로 요리학과 가보자!! 셰프라는 직업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뀐 한해가 아닌가 합니다. 그만큼 셰프라는 직업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역시 많아졌는데요. 가을의 계절 9월이 시작되면서 대학입시를 위한..

파티플래너학과대학 수시모집기간은? [내부링크]

파티플래너학과대학의 수시모집기간은 언제 인가? 국내에도 파티열풍이 불어오고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단계까지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것은 파티라는 두 단어..

수시1차면접으로 대학갑시다!!! [내부링크]

수시1차면접 100% 전형으로 대학갈 수 있다!! 없다?? 9월이 시작됨과 동시에 2,3,4년제 대학에서 수시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시모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신등급인데요. 1등급부터 2,3,4,5,6,7,8,9등..

대학교수시1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내부링크]

대학교수시1차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9월 2일부터 2,3년제 전문대 수시1차기간이 시작되었죠!! 그와 함께 내일모래인 9월 9일부터는 4년제 대학교수시1차기간이 시작 됩니다. 사실 정확히 따지고 보면,..

2016수시전형에 이런것도 있었네??!! [내부링크]

2016수시전형, 입학사정관제전형!! 2016수시모집이 9월 2일부터 2,3년제 전문대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한창 원서쓰느라 대학알아보랴 바쁜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시겠군요. 모처럼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전문대 수시모집 등급 컷은 어떻게 되나요? [내부링크]

전문대 수시 모집 등급 컷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2년제 전문대, 4년제 대학교, 전문학교 등 대학교육기관에 개설된 학과들을 합치면 100개 이상의 학과들이 존재합니다. 그만큼 수없이 다양한 분야가..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실무 'Stacking' [내부링크]

호텔딜러학과 실무 'Stacking'기초 고부가가치산업으로 평가받고 있는 웨딩산업, MICE산업, 카지노산업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심 속에서 성장하고 있는 분야들 입니다. 국내에서도 마찬가지이며, 그로 인해 앞으..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추천으로 수시합격해보자!!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추천으로 수시합격해보자!! 단순히 일하기 위해, 활동하기 위해 배를 채워야하는 목적으로 음식을 먹었다면, 이제는 맛있는 음식을 찾는 '식문화'로서 변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앞으..

수시전형 지원하면 수시1차합격은 프리패스 [내부링크]

수시전형 지원하면 수시1차합격은 프리패스 오늘은 수시전형과 수시1차합격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다들 무슨소린가 하시겠죠? 수시전형이 얼마나 까다로운데 수시1차합격이 프리패스냐구요? 다~ 가능하..

전문대수시모집 일정 및 기간은??? [내부링크]

전문대수시모집 일정 및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기 위한 2,3,4년제의 대학교육기관에서 각각 일정에 따른 모집전형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자인 9월2일기준으로 2,3..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본 전문학교 추천 [내부링크]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본 전문학교 추천해봅니다. 2016수시 원서접수기간이 오늘인 9월 2일부터 2,3년제 대상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9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전형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이미 이전부터 조..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 가능한 호텔전문학교 추천!! [내부링크]

대입검정고시수시지원이 가능한 호텔전문학교 추천드립니다.!! 대입검정고시 합격자 발표가 발표난지 이제 6일정도 지났네요. 결과에 따라서 각자 앞으로의 계획이 달라졌겠지만, 계속해서 대입준비를 하는 분들도..

전문대학수시모집하는 호텔조리학과추천 꽝!! [내부링크]

전문대학수시모집하는 호텔조리학과추천 도장 꽝!! 9월 2일부로 전문대학수시모집 기간이 시작됨으로써 이어서 대학교 수시모집, 전문대 수시2차, 수능, 정시, 대학교 추가모집 등의 빠듯한 전형일정을 가지게 됩..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가봅시다. [내부링크]

2016수시원서접수기간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지원해봅시다! 2016학년도 수시원서접수기간이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레부터 이제 본격적으로 대입을 위한 일정이 빠듯하게 세워져 있습니다. 9..

수시1차모집기간으로 알아보는 전문대수시원서접수 [내부링크]

전문대 수시1차모집기간과 수시원서접수에 대해 살펴봅시다! 태풍 '고니' 지나간뒤로 하루 일교차가 조금씩 나는 것같다라는 기분이 들정도로 선선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도 막바지에 이..

2016수시모집으로 호텔조리과전문학교 댕겨볼까~? [내부링크]

2016수시모집으로 호텔조리과전문학교 댕겨볼까~? 2016학년도 수시모집이 이제는 6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9월 2일부터 2,3년제 전문대의 2016수시모집 1차전형이 시작이 됩니다. 이후로 9월 9일부터는 4년제 대..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제품스타일링 과정!!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 제품스타일링 과정 살펴볼까요? TV광고, 전단지, 책자 등에서 멋음직스럽게 나온 음식 사진들은 자주 볼수 있죠. 이런 사진들은 전문가를 통해서 촬영이 된 하나의 작품입니다. 바로 푸드스타..

꿀팁 수능미반영 대학수시접수 해보자! [내부링크]

꿀팁입니다. 수능미반영대학에 수시접수 정보입니다. 이제 수시1차 접수가 열흘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최소 12년이상의 학업을 통한 결과를 보여줄 때가 다가오고 있는 것이지요. 특히나 고3이 아닌 재수생 분들..

수시모집대학 관련 호텔조리학과 추천 [내부링크]

수시모집대학을 위한 호텔조리학과 추천드립니다. 9월 2일부터 전문대 수시모집을 시작으로 9월 9일 대학교 수시모집, 정시, 수시2차, 추가모집의 전형이 줄이어 시작이 됩니다. 고3수험생, 재수생, 검정고시합격..

수시1차모집대학 기간 및 전형 총정리!! [내부링크]

수시1차 모집 대학의 기간 및 전형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이제 전반기가 끝이나고 하반기부터 수시1차를 시작으로 대입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시작되는 수시1차모집대학의 기간과 수시..

요리학과 예비스쿨에 찾아오신 박준우 셰프! [내부링크]

요리학과의 예비스쿨에 찾아와주신 박준우 교수님!! 지난 13일에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16학년도 예비신입생을 초청하여 진행된 예비스쿨을 진행하였습니다. 인천문예의 요리학과 예비신입생들도 당연히 참석..

호텔조리과추천은 타인이 해야지!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추천은 타인이 해야 신빙성이 있지!!! 국내의 요리에 대한 관심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 일지도 모릅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식'은 빠질 수 없는 부분이죠. 그래서 국내를 넘어서 세계적으로 연간 외..

검정고시대학 지금 지원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검정고시대학 진학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보세요! 지난 8월 5일날 진행되었던 검정고시 시험이 치뤄진지 벌써 보름이 지났네요. 그와 함께 합격자 발표일이 5일이 남았네요. 응시하셨던 모든 분..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매거진에 소개된 교수진들!!!! [내부링크]

매거진에 소개된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 최고의 교수진들!!! '우먼센스'라는 매거진을 국내에서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지 않나 싶습니다. 미용실, 은행 등 잡지가 진열되어 있는 곳에 빠지지 않는 매거진 중 하나이..

수도권대학좀 추천해주세요! [내부링크]

수도권대학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여름의 막바지라고 하네요. 서서히 기온이 내려가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오늘은 비까지 온다고 하니, 비가 오고 나면 온도가 내려간게 체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 양식조리수업 '스프&스튜'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 양식조리수업 '클램차우더 조개스프 & 비프 스튜' 양식, 중식, 일식 이제는 우리에게 낯설지가 않습니다. 이제 길을 걷다가도 한식외에도 다양한 음식점들을 볼 수가 있죠. 통계에..

푸드코디네이터학과 박준우교수의 '가지가지한다'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의 박준우교수님의 '가지가지한다' 예비스쿨 특강!! 세계의 대표적인 외식산업 인력 양성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 지난 13일에 푸드코디네이터학과를 비롯해 12개의 학..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아이스크림도 만들어!?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아이스크림도 만들어!? 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의 최고 권위, 인천문예전문학교! 인천문예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하계방학은 조금 바쁜데요. 어떻게 바쁜지 알아볼까요? 인천문예..

제과학교 이제는 아트도 필요해!! [내부링크]

디저트 인재 양성을 위한 제과학교에서 아트교육! 최근에 외식산업을 위한 인재 양성하는 세계적인 대표 교육기관에 선정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디저트제과제빵학과에서는 과연 어떤 수업이 진행되고 있길래..

푸드코디네이터, 여기말고 갈데 있나?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 여기말고 갈데가 있나 몰라...? 푸드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오감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식문화'를 이끌어나가는 푸드코디네이터라는 직업에 요리와 함께 많은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같은 음식..

푸드스타일리스트진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곳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 진로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기관 푸드스타일리스트 진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바로 방송분야 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진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함께 음식의 새로운 가치를~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를 통해 음식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봐요~! 옛날 옛적의 딱 틀에 박힌 사회가 아닌 각자만의 개성을 존중해주는 개성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길을 가다가도 다양한 헤어스타일, 패션 스..

요리전문학교에서 말하는 튀김의 기본적인 지식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와 함께 살펴보는 튀김 온도 구별법 & 튀김 기본 지식 튀김요리하면 일본이 떠오르지 않나요? 일본은 튀김요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갖가지 재료들에 튀김옷을 입혀 튀길 정도로 튀김음식을 좋아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전문학교의 세계대표 교육기관 아십니까? [내부링크]

세계대표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국내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 맛있는 푸드에서 예술을 발견하고, 푸드 산업의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있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가 있습니다. 이번 8월에는 일본에..

푸드스타일리스트과와 함께하는 유럽의 식문화~!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서 교육한 내용으로 살펴보는 유럽의 식문화 알아봅시다!! 인간의 역사와 거의 함께 해온 것들이 있습니다. '의, 식, 주'의 역사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식'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세계적인 요리전문학교 국내에 있다는데 [내부링크]

세계적인 푸드관련 인재양성하는 요리전문학교에 국내 교육기관 선정 외식관련 산업은 국내뿐만아니라 세계의 각국 모든 곳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계속 성장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외식뿐만 아니라, 옷, 집 이..

취업잘되는학과 궁금하면 트렌트흐름을 알아야 [내부링크]

취업잘되는학과를 찾고 계시다면, 앞으로의 트렌트 흐름을 파악해야 몇년간 지속적으로 취업난, 청년실업 등의 문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거는 국내뿐아니라 해외의 많은 나라들도 이와 같은 현상을 겪..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와 함께 배우는 글라스웨어기초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수업을 통해 살펴보는 글라스웨어 기초!! 어제 올해 2번째 검정고시 시험이 치뤄졌었는데요.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수업을 통해 글라스웨어에..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여기가 최고라고 말하고 있네요.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알려진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소개합니다. 이제 올해도 벌써 절반이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그렇다고 빨리흘러간 시간을 탓하기 보다는 남은시간을 어떻게 알차고 의미있게 보내겠는가에 대해서 고민해..

대입검정고시로갈수있는대학으로 캠퍼스 거닐어보자 [내부링크]

대입검정고시로갈수있는대학으로 캠퍼스 잔디위를 거닐어 보는 것은 어떠세요? 일년에 두번 학력을 한단계 높여주는 시험이 치뤄지고 있습니다. 바로 검정고시로써 초졸, 중졸, 고졸 검정고시가 있습니다. 1회 검..

요리전문학교 살보는 두류관련 식품 [내부링크]

요리전문학교에서 살펴본 두류관련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자! 단백질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콩! 그리고 그 콩으로 만든 식품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은근히 주변에서 콩을 싫어하는 분들을 많이 봣습니다...

파티쉐가 되고싶다면 제과제빵학과를 추천해보께요 [내부링크]

파티쉐가 되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제과제빵학과를 추천합니다. 요즘 Tv의 요리프로그램을 통해서 요리뿐만아니라 외식산업자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파티쉐는 외식산업의 메이저로 자리 잡..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서 말하는 직업을 갖기 위한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이제 보름에서 이십일정도만 버티면 가을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다들 힘내서 여름을 이겨 나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수험생이기에 휴가도 못가고 하는 학생들도 수능이..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와 함께하는 특별한 분들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와 함께하는 특별한 교수진~! 음식의 가치와 예술을 이끌어내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전문학교는 식공간의 이해를 통해 가장 적합하면서도 아름다운 식문화를 이끌어내는 인재를 양성..

호텔카지노딜러학과 여기말고 어딜가려고~! [내부링크]

뜨거운 열정에 올인하실 준비가 되셨습니까?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카지노딜러학과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천문예의 특징 첫번째는 ㅋI-지노 국제 마커I터 부터 버I터I랑 딜ㄹ-I 교수진까지 최고의..

푸드스타일리스트과 공간디자인의 4요소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서 살펴보는 식공간연출의 기본 4요소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단순히 배를 채우기 위함의 식문화는 이제 옛날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좀더 아름답고,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찾게 되죠...

고졸검정고시 수시, 수능으로 대학가보자~! [내부링크]

고졸검정고시 수시, 수능으로 대학가봅시다~!! 올해 두번의 검정고시중 한번은 이미 4월달에 치뤄졌고, 이제 남은 한번의 검정고시가 한주도 안남았습니다. 게다가 대입 전형중 수시1차가 이제 1달 보다 조금 더..

호텔조리학과추천 요리학과라면 이정도는 되야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추천하는 요리학과라면 이정도의 환경과 시설정도는 갖춰져야 요리에 대한 국내의 높은 관심은 모두가 다 알고 있습니다. TV프로그램을 통해서 알려진 셰프들의 모습을 통해서 호텔요리학과를 목표로..

호텔카지노딜러과 현장실습과 같은 수업 [내부링크]

호텔딜러과 현장실습과 같은 수업 강원랜드와 세븐럭에 이어서 대규모 복합리조트가 건설중에 있는 인천 영종도, 전문적인 인재 양성중에 있는 호텔카지노딜러과 현재의 고부가가치 산업을 주름잡고 있고, 미래..

검정고시보고 수시2차로대학갑시다~!!! [내부링크]

검정고시수시2차? 검정고시로대학 가봅시다~!!!! 일년에 총 두번의 시험이 치뤄지고 있는 검정고시는 매년 4월과 8월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올해 4월에 1차 검정고시 시험이 치뤄졌었죠. 이제는 올해 두번..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하시죠~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서 이정도면 최고의 교수진이라 할수 있지~!! 각자의 개성이 인정되는 시대가 됨에 따라서 식문화에도 자신이 원하는 식공간에서의 식사시간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그러면서 각광받은 직업이..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에서 살펴본 고대시대의 식탁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대학에서 말하는 고대식탁! 시간은 계속흐르기 때문에 흘러간 시간만큼 역사를 가지게 됩니다. 식문화도 역시를 지니고 있죠. 세다가 '식'은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3요소중 하나인 만큼..

대입검정고시로 수시, 수능지원 대학가보자! [내부링크]

대입검정고시로 수시지원가능한 대학가봅시다~!! 대입검정고시, 정확한 명칭은 고졸검정고시지만 그 목적이 대입에 있기 때문에 대입검정고시라고 명칭하기도 합니다. 대학입시를 위해서 가장 기본적인 응시조건이..

코르크마개 오프너없이 딸수 있더군요. [내부링크]

크로크마개를 오프너 없이 땄습니다~~!! 얼마전에 와인한병을 선물로 받았었는데요. 따서 마실려고하는데 오프너가 없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중에 떠오른 '지렛대 원리'로 인해서 망..

검정고시수시지원가능대학 추천해 봅니다. [내부링크]

검정고시수시지원가능대학 추천해 봅니다. 벌써 올해의 두번째 검정고시가 1주일 남았습니다. 이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곳을 찾아다니지도 못하면서 묵묵히 자리에 앉아 공부하고 있을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인해..

호텔카지노딜러과만의 색다름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과에 깃든 특별함을 소개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산업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그 투자가치가 높다하여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분류되며, 컨벤션 산업, 웨딩산업 그리고 카지노 산업이 있..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조리과학 교육의 목적은?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 조리과학 교육의 목표는? '의. 식. 주' 초등학교 때였나요? 사람이 살아감에 있어서 필요한 세가지에 대해서 배운적이 있습니다. 어릴적에는 자야하니깐 주가 있어야하고, 춥거나 더우니깐 의..

인천문예의 호텔외식조리학과를 선택하는 이유 [내부링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호텔외식조리학과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오늘 아침에 네이버의 인기검색어에 보니깐 역시나 냉장고를 부탁해와 관련된 키워드가 올라와 있더군요. 국내에서 요리에 대한 관심이 얼..

푸드코디네이터와 함께하는 박준우 '스타셰프'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박준우 셰프님의 특강~! 최근 TV속의 요리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스타셰프'분들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스타셰프'와 함께 '요섹남'이라는 단어들이 탄생했을 정도로 요..

푸드스타일리스트과 특별한 두 동아리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그들만의 특별한 동아리! 국내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이 진행되는 학과를 최초로 개설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그들만의 특별한 동아..

제과제빵전문학교 추천받고 싶다면 클릭~! [내부링크]

제과제빵전문학교 추천받고 싶다면 클릭~! 작년한해동안 외식업계에서 많은 이슈를 불러온 디저트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2015년 부터 시작해서 디저트가 외식업계에서 많은 강점을 가지고 올것이라는 전문가들..

고3을 위한 이벤트 및 직업체험! [내부링크]

고3을 위한 이벤트 및 직업체험! <고3 응원이벤트> <고3 진로체험> <신입생모집>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고3 이벤트를 통해서 응원하고 격려하고 있습니다. <고3 응원이벤트> 재단 창립 31주년을 맞이하여..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 서류? 종이말고 식품!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 서류!! 우리나라 주식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쌀입니다. 하지만 각나라마다 주식이 조금씩 다르죠. 그러나 전세계적으로 주식은 경작이 쉽고, 담백한맛과 질리지 않는 식픔으로..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두마리 토끼 잡아보자!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에서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봅시다! 어흥~ 국내에서 불고있는 많은 이슈들 중에서 '셰프'라는 직업을 빼먹을 수는 없겠죠? 언제나 그렇듯 사회의 이슈가 되면, 관련분야도 함께 이슈가 되죠. 현..

푸드코디네이터 함께가요. 이태리요리전문학교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 함께가요~~ 이태리요리전문학교 연수! '식공간'과 '식문화'를 제공하고 연출하는 직업인 푸드코디네이터에 대해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어떤 일을 하는 지에 대해서는알아가고 있는 듯합니다. 사실..

호텔조리과 추천 '혀 끝에서 몰아치는 감동!'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추천 '혀 끝에서 몰아치는 폭풍감동!' TV를 틀고 채널을 돌리다보면, 정말 많은 요리프로그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의.식.주'라고 말하듯 식은 우리 인간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만큼 TV 요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베스트만 모아서~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최고임을 알려주는 베스트들 TV방송을 통해서 셰프라는 직업의 이미지가 바뀌면서 또다른 관심사의 직업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수년 전부터 활동을 하고 있기는..

호텔외식조리학과 글로벌 인재로 거듭나자!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를 통해서 글로벌한 인재가 되어 떠나는 해외취업! 중국의 외식분야 프랜차이즈로 성공을 알리고 있는 '브래든'이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미 SBS의 'SBS 스페셜'로도 방영되었던 '..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그 두번째이야기 I.F.S.E.해외연수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의 해외연수 'I.F.S.E.'의 두번째 이야기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은 감각적인 푸드스타일링과 요리, 디저트 등으로 잘 알려진 이태리의 I..

푸드코디네이터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 도전? 아직 늦지 않았다. 각각의 컨셉에 맞는 그리고 목적에 맞는 '식공간'을 제안하고 연출하는 직업인 푸드코디네이터를 꿈꾸고 있는 학생들, 혹은 그 분야로의 진로를 바꾸고자 하는 분들이 늘..

호텔외식조리학과 뚜루뚜뚜루뚜뚜두류!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에서 살펴보는 두류로 된 식품의 종류 인간이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 중에는 단백질이 있습니다. 이 단백질 중에서도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콩, 즉 두류입니다. 콩, 팥, 녹두, 강..

푸드스타일리스트과 연회 종류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과의 외식관련 진로 분야 업무를 위해 연회종류를 알아보자! 푸드스타일링, 테이블데코레이션, 공간연출 등의 업무를 주로 다루는 인재를 양성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과에 대해서 많은 분들의 관..

호텔외식조리학과 젤라틴응고 조건!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에서 살펴보는 젤라틴 응고 조건! 조리할 때에 사용되는 식재료의 종류는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식품과 혼합하여 질감을 좋게 해주는 젤라틴이 있습니다. 젤라틴 외에도 전분, 펙틴..

푸드코디네이터와 함께하는 '스타셰프'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학과와 함께하고 계시는 '스타셰프' 이젠 우리에게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코디네이터'라는 직업은 이젠 익숙해졌습니다. 그만큼 분야가 확실해져 가고 있고, 그 분야가 확장됨에 따라 잘 알려..

요리학과 뭘 망설이는 거지? [내부링크]

요리학과 망설일 필요가 있는 곳인가? 최근들어서 요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기여를 한것은 바로 TV의 요리관련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하계인턴십 시작하다! [내부링크]

호텔카지노딜러학과 하계인턴십 프로그램 스타트! 15년도도 어느새 한학기가 훌쩍 지나 하계방학을 맞이하였습니다. 현재 호텔딜러학과를 운영하고 있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에서는 방학을 맞이하여 하계 인턴십..

호텔조리학과 추천, 그 첫번째!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 추천, 첫번째 이유! 셰프라는 꿈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준비하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남에게 음식을 대접하고, 판매하는 직업인 '셰프'라는 직업은 예전에는 안좋은 직업..

푸드코디네이터 I.F.S.E.해외연수와 함께 [내부링크]

푸드코디네이터에서 떠난 해외연수 I.F.S.E. 국내에서의 '식문화'에도 많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일하기 위해서 살기위해서 하루 세끼를 먹었다면, 경제발전과 여가시간의 중요성, 여가시간의..

요리학과에서 말하는 당류성질은? [내부링크]

요리학과에서는 당류의 성질에 대해서 어떻게 설명하고 있을까? '슈가보이' 최근 방영중에 있는 마리텔속의 백종원 요리연구가를 지칭하는 별명중 하나입니다. 조리할때 슈가, 즉 설탕을 많이 사용해서 붙여진 별..

호텔조리과 추천의 이유 해외연수 [내부링크]

호텔조리과 추천의 이유 해외연수 'I.F.S.E.' 네이버 검색어 순위를 가만히 보다보면 요즘들어 셰프나 요리관련된 키워드들이 한개 이상씩을 자주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방송매체의 힘을 느끼게 되네요. TV..

파티플래너과 그린플러그드에 출현하다!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그린플러그드 현장실습 참여!! 매년 마다 5월에서 6월 사이에 진행되는 음악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여름 최고의 축제라고도 불리는 '그린플러그드' 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축제는 진행되었었으..

호텔조리전문학교와 홍신애 교수님! [내부링크]

호텔조리전문학교와 홍신애 교수님! 최근 TV를 통해서 '스타셰프'가 소개되곤 합니다. 그런데 그 이전부터 꾸준히 묵묵히 셰프로서 잘 알려져 오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 중에 한분이 바로 호텔조리전문학교 교..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군침 꼴깍~!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군침 꼴깔~!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식 데코, 푸드스타일링만 하는 직업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스타일링도 푸드에만 접목되는 것이 아니라..

경기도에있는 대학교 나도좀 알려줘~! [내부링크]

경기도에 있는 대학교 나도좀 알려주오~! 이제 슬슬 입시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언제 한해를 보내나 하고 하던 연초도 잠시 어느덧 절반의 시간이 흘렀네요. 그와 함께 서서히 수시1차 모집의 기간이 다가 오..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 양식실습 스프&새튀 [내부링크]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 양식실습으로 배운 '휘시 차우더 스프' & '새우튀김' 호텔조리학과전문학교에서는 20%의 이론수업과 80%의 실습수업으로 학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교육커리큘럼을 특히나 실습, 노하..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 나이스? 나이프!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전문학교에서 살펴본 조리도구 칼!! 오랜 경력의 요리를 하신분들을 만나서 보면 손이나 팔에 상처들이 한두개씩은 있습니다. 크건 작건간에. 그만큼 요리를 하는 셰프라는 직업은 위험한 도구들..

호텔외식조리학과 식품의 성분은? [내부링크]

호텔외식조리학과에서 설명하는 식품의 성분에는 무엇무엇이? 사람에게 있어서 필수 영양소, 하루 권장 섭취량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식품 하나에 영양소 하나씩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고루고루의 영양성분이 들..

호텔딜러학과 어떤 교육과정을 가지고 있나? [내부링크]

호텔딜러학과 어떤 교육과정을 가지고 있나? 해외와는 다르게 국내에서는 호텔딜러라는 직업에 대해서 안좋은 인식이 많이 있습니다. 도박이라는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세계적으로 호텔딜러라는 분야..

취업잘되는학과 삼대장이 있다? [내부링크]

취업잘되는학과 삼대장이 있다? 취업난으로 많은 어려움과 고민에 빠져있는 청소년,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중학교부터 고등학생, 대학생까지의 시간을 거치며 죽어라 공부했는데 눈앞의 현실은 청년실업,..

파티플래너과 LA프리미어 마지막 이야기 [내부링크]

파티플래너과 LA프리미어 마지막 이야기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의 파티플래너과에서 다녀온 LA프리미어 해외연수의 제 1탄, 2탄에 이어 마지막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두번째 이야기에서는 파티플래너로써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