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pick]의정부 상가투자 매력있는 송산역!(7호선호재 탑석역 의정부 상가투자)


[돈돈pick]의정부 상가투자 매력있는 송산역!(7호선호재 탑석역 의정부 상가투자)

*본인은 물건과 관련 없으며 *개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기호의 차이일 뿐, *좋고 나쁜 부동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돈돈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를 벗어나 #의정부 를 살펴보았습니다. #7호선연장 호재가 있는 #탑석역 주변 매물을 둘러보았는데, 비교에 의미가 있을 법한 두개를 가져왔습니다. 장단점이 각기 다르지만 저는 어떻게 바라봤을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7 입 지 돈돈's 우뇌 물건분석에 앞서 입지를 우선 살펴보겠습니다. 탑석역은 #의정부경전철 의 종점이며 #7호선 이 예정된 곳입니다. 탑석역 위로 #송산역 이 있습니다. 주택을 살피시는 분들은 7호선이 개통되는 탑석역이 참 좋은 곳이겠으나, 상가를 사랑하는 저는 송산역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이유는 두가지 정도 생각됩니다. 1. 상업지역 특이하게도 상업지역은 송산역 좌측에 소규모로 위치해 희소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해당지역은 다수의 오피스텔이 신축되었으며 앞으로도 예정되어 인구밀집도가 상당히 높아질 것으로 예상...


#7호선 #7호선연장 #강원도 #송산역 #의정부 #의정부경전철 #탑석역

원문링크 : [돈돈pick]의정부 상가투자 매력있는 송산역!(7호선호재 탑석역 의정부 상가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