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방선거] 이색 선거운동 눈길 (에어아바타, 홀로그램, 비뚤어진 현수막)


[6.1지방선거] 이색 선거운동 눈길 (에어아바타, 홀로그램, 비뚤어진 현수막)

이색 선거운동 눈길 - 에어 아바타, 홀로그램, 비뚤어진 현수막으로 주민 관심 이끌어 - 5인 선거구, 진보정당 진출여부 관심 6.1 지방선거에서 유권자들의 관심을 유발하는 이색선거 운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성북구 구의원 선거에 출마한 진보당 전택기 후보(이하 전택기 후보)는 에어 아바타와 홀로그램, 비뚤어진 현수막 등을 이용한 색다른 선거운동으로 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어 아바타는 공기주입 후보자 인형을 선거 운동원들이 짊어지고 다니는 방식으로 특히 어린이들의 호응이 높아 주민들에게도 덩달아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홀로그램은 후보자 영상과 선거운동 메시지를 LED 입체영상으로 구현하는 기술로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전택기 후보는 그 동안 보수양당 후보들로만 채워진 구의회를 바로세우겠다는 의미에서 비뚤어진 현수막을 걸기도 했다. 성북 나선거구는 거대 정당의 독식을 방지하기 위해 정치개혁 차원에서 시범 실시되는 5인 선거구이다. 그러나 5인 선거구의 취지와 ...


#성북구 #현수막 #진보당 #지방선거 #전택기 #이색선거운동 #에어아바타 #성북구의원 #성북구나선거구 #홀로그램

원문링크 : [6.1지방선거] 이색 선거운동 눈길 (에어아바타, 홀로그램, 비뚤어진 현수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