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도 전세사기에 안전하지가 않다. 아니 모든 지역이 안전하지가 않다.


은평구도 전세사기에 안전하지가 않다. 아니 모든 지역이 안전하지가 않다.

무자본 갭투자의 폐해입니다. 이런 방식의 전세사기가 한두군데가 아닐겁니다. 몇년전부터 부동산방에서 자칭 전문가라는 사기꾼들이 무자본 갭투기를 투자라고 호도하고, 각종 책들이 나왔던거 같습니다. 그 피해가 이제 시작될거 같습니다. [YTN] 서울 은평구도 '빌라 100채' 전세사기..."최소 200억 피해" 경찰, 임대업자 조사 나서…’무자본 갭투자’ 의심 경찰, 임대업자 B 씨 소유 빌라만 100채 추산 피해 신고 세입자 20여 명…피해액 2백억 원대 상업용 빌라 세입자는 채권 최후순위로 밀려 https://youtu.be/HxiuFkj1WRo [앵커] 인천 미추홀과 경기 동탄, 구리 등에 이어 서울 은평구에서도 전세사기를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100채 가까운 빌라를 가진 임대인이 보증금을 돌려줄 수 없다고 하는 건데요. 피해액은 최소 200억 원대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권준수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기자] 서울 은평구 불광동의 한 빌라에서 5년 ...


#대책마련 #보증금 #빌라 #은평구 #전세사기

원문링크 : 은평구도 전세사기에 안전하지가 않다. 아니 모든 지역이 안전하지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