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꾸만 가게 되는 수원 인계동 커피 맛집, 딥 블루 레이크 카페(Deep Blue Lake)


#7 자꾸만 가게 되는 수원 인계동 커피 맛집, 딥 블루 레이크 카페(Deep Blue Lake)

딥블루레이크카페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78 또 왔다..! 파란 호수 오늘도 블루 레이크에 왔다. 시간대가 점심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너무 많았다. 요기 상가에 한국교직원공제회라고 있어서 상가 직원분들과 주변에서 일하시는 분들까지 몰려서 오신거 같다. 나 같아도 이렇게 커피 맛있게 하고 디저트 맛있는 집 있었으면 점심 때 마다 올 거 같긴 하다ㅎㅎ 드립백부터 컵, 티셔츠, 원두까지 다양하게 취급한다. 평일 점심을 피해서 가자. 웃기게도 1시 반 이후가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손님이 다 빠진다. 다음 사진처럼 다루고 있는 단일산지에서 재배된 원두들을 많이 취급한다. 거의 주마다 라인업도 바뀌어서 필터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올때 마다 새로운 원두를 마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커피인에게는 참으로 벅찬 일이다ㅎㅎ Previous image Next image 저번에 엘리다 게이샤를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마셔봤는데 정말 신세계였다. 정말 선명하게 느껴지는 밝은 색 ...


#딥블루레이크 #싱글오리진커피 #인계동카페 #자주가는카페 #필터커피맛집

원문링크 : #7 자꾸만 가게 되는 수원 인계동 커피 맛집, 딥 블루 레이크 카페(Deep Blue L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