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베이스 칵테일] 챈들러 김렛(Chandler Gimlet) : 진짜는 이것.


[진 베이스 칵테일] 챈들러 김렛(Chandler Gimlet) : 진짜는 이것.

챈들러 김렛 Chandler Gimlet 이전 포스팅에서 김렛을 다뤘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하는 김렛은 "이것이 원조다."라고 하는 챈들러 김렛입니다. 진짜 김렛은 진과 로즈社의 라임주스를 반씩, 그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는다. 챈들러 김렛은 레이먼드 챈들러(Raymond Chandler)의 소설 [기나긴 이별(The Long Goodbye)]에서 이러한 대사가 나오면서 유명해졌는데 작가인 레이먼드 챈들러의 이름을 따서 챈들러 김렛이라 명명되었습니다. 항해 중에 괴혈병 방지를 위해 탄생했다고 하지만 긴 항해 동안 신선한 라임을 보관할 수는 없었을 테니 라임 코디얼을 사용했을 테지요. 로즈사의 라임 코디얼을 구매했습니다. ingredients 1part 진 1part 로즈 라임 코디얼 이것이 로즈 라임 코디얼. 레시피 사진에서는 보존을 위해 소분하여 냉장보관하였다. 정말 간단한 레시피입니다. 빌드로 만들기 때문에 간편하기도 하고 온더락 스타일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얼음이 녹아 희...


#chandlergimlet #홈텐더 #홈칵테일 #홈바 #칵테일 #챈들러김렛 #능금바 #김렛 #김능금 #hometending #hometender #homecocktail #homebar #gimlet #cocktail #홈텐딩

원문링크 : [진 베이스 칵테일] 챈들러 김렛(Chandler Gimlet) : 진짜는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