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A 8.0 with s pen, 현 시점 가장 가성비 좋은 필기용 태블릿 (아이패드와 비교하면)


갤럭시탭 A 8.0 with s pen, 현 시점 가장 가성비 좋은 필기용 태블릿 (아이패드와 비교하면)

한동안 불만 없이 잘 쓰던 아이패드 프로 10.5 (2세대)에 화이트 스팟이 생겼다. 사실 이제 생겼다기 보다는 그동안 신경 쓰이지 않던 것이 자꾸 눈에 밟히기 시작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화이트 스팟은 아이패드 프로 10.5 (2세대)의 고유한 특성이라고 봐야 할 정도로 대부분 제품에서 발생하는데 사진에서 보듯이 평소에는 잘 눈에 띄지 않고, 다크 테마로 사용하면 더 안 보이지만, 한번 신경 쓰이기 시작하면 하얀 화면에서 자꾸 보여서 은근히 거슬린다. 마치 OLED 패널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잔상 같은 느낌이랄까. 보통 이런 것이 거슬리기 시작하면 지름병이 도진 것이다. 갈아탈 때가 된 것이다. 그래서 검색을 하다가 눈에 든 것이 바로 갤럭시 탭 A 8.0 with s pen 이라는 긴 이름을 가진 제품이었다. (정식 명칭은 갤럭시 탭 A with s pen인데 다른 제품과 구별하기 위해 보통 8.0까지 넣는다) 모델명은 SM-P200, 2019년 출시됐다. 객관적인 성능에서 보면...


#s펜 #가성비 #갤럭시탭 #태블릿 #필기용

원문링크 : 갤럭시탭 A 8.0 with s pen, 현 시점 가장 가성비 좋은 필기용 태블릿 (아이패드와 비교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