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 인증샷 찍기 좋은 곳 (feat. 캐나다 퀘벡 La Boutique de Noël)


크리스마스 시즌, 인증샷 찍기 좋은 곳 (feat. 캐나다 퀘벡 La Boutique de Noël)

(국내에서 인증샷 찍기 좋은 곳은 아래에서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임박했을 때 오타와에 여행을 갔었는데, 지역 라디오 방송국이 건물 전체를 조명으로 꾸미고 있어서 '역시 캐나다는 명절에 진심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건국기념일, 추수감사절, 핼러윈, 크리스마스.. 캐나다는 무슨 날만 가까워지면 전국이 들썩들썩 하고 온갖 장식들이 동네를 수놓았다. '워낙 놀게 없어서 그러나' 생각하기도 했지만, 지나고나니 하나 하나가 다 그리운 기억으로 남는다. 캐나다 킹스턴에서 할로윈, 할러윈, 핼러윈, halloween (사진, 영상) 45살이 되도록 내가 영어 잘 하는 줄 알고 살다가 캐나다에 가서야 내 발음이 구리다는 것을 깨달았다. 참 ... blog.naver.com 그밖에도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어디든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다. 이렇게 명절에 늘 진심이다보니, 특히 크리스마스가 가장 큰 명절 중 하나다 보니 1년 내내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을 파는 '크리스마스 상점'들이 곳곳에 자리잡고 ...


#밴프 #상점 #인증샷 #캐나다 #퀘벡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트리

원문링크 : 크리스마스 시즌, 인증샷 찍기 좋은 곳 (feat. 캐나다 퀘벡 La Boutique de Noë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