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동 맛집 2탄, 통영 해물 뚝배기 (내돈 내먹, 두번째 방문하고 쓰는 후기)


김포 장기동 맛집 2탄, 통영 해물 뚝배기 (내돈 내먹, 두번째 방문하고 쓰는 후기)

김포로 이사온 후로 우리 가족 최애 식당은 '짬뽕 마스터'였다. 지금도 하나만 고르라면 이곳이다. 캐나다에서도 생각나던 김포 맛집 짬뽕마스터 원래 맛집을 일부러 찾아다니는 편은 아니었는데 캐나다 있는 동안 워낙 먹을만한 것이 없다보니 (캐나다 ... blog.naver.com 그런데 짬뽕마스터의 지위를 넘보는 강력한 존재가 등장했다. 아니, 발견됐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너무나 직설적인 이름 '통영 해물뚝배기'. 심지어 위치도 무척 가깝다. 김포한강4로를 따라 맛집들이 많은데,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새로운 장이 펼쳐진다. 통영해물뚝배기 장기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212번길 29 짬뽕마스터 김포장기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4로212번길 6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늘 가득 차 있다. 그러나 몇미터 더 가서 코너를 돌면 바로 보이는 교회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기본 메뉴이자 시그니처 메뉴는 역시 직설적인 이름 '해물 뚝배기' 12000원이다. 그밖에 메뉴는 메뉴판 참조....


#김포 #맛집 #장기동 #통영 #한강신도시 #해물뚝배기

원문링크 : 김포 장기동 맛집 2탄, 통영 해물 뚝배기 (내돈 내먹, 두번째 방문하고 쓰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