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우회전 후 횡단보도,,,가려한 날 막아서네 난 갈 길이 먼데(feat 신호등)


교차로 우회전 후 횡단보도,,,가려한 날 막아서네 난 갈 길이 먼데(feat 신호등)

교차로 우회전 후 횡단보도, 허걱! 교차로에서 우회전을 한 후 만나는 횡단보도를 어떻게 지나가야 하는가? 7월 12일(다음주 화요일)부터는 우회전을 하고 나서 나타나는 횡단보도는 일단정지를 한 후, 그러고 나서 서서히 지나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범칙금(승용차 6만원, 승합차와 화물차 7만원)을 내야하고, 벌점 10점을 받아야 한다. 위반 횟수에 따라 보험료도 최대 10%까지 할증이 붙을 수 있다. 계도기간을 3주 정도 두겠지만 지금부터 준수하는게 여러모로 이롭다. 이제야 목적지를 정했지만 가려한 날 막아서네 난 갈 길이 먼데 새빨간 얼굴로 화를 냈던 친구가 생각나네 -이무진, ‘신호등’에서 갈 길은 멀고, 배는 고프고, 폭우는 쏟아지고, 날은 저물어가더라도, 또 빨간불이 막아서고, 횡단보다가 막아서더라도 도로교통법은 꼭 지켜야 한다. 운전 초짜이든 사회 초년생이든...... 경찰청 조선일보 연합뉴스 12일부터 시행되는 도로교통법 개정안은, 교차로에서 우회전 때 횡단보도에 보행자가...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교차로 우회전 후 횡단보도,,,가려한 날 막아서네 난 갈 길이 먼데(feat 신호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