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둘레길] 대모산-수서역코스,,,그때 그 순간 그대로, 사랑했고 사랑할 거니까(feat.그그그)


[서울둘레길] 대모산-수서역코스,,,그때 그 순간 그대로, 사랑했고 사랑할 거니까(feat.그그그)

서울둘레길 서울둘레길은 서울의 외곽 156.5km를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생태를 배우고, 느끼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자연 생태탐방로입니다. 전체 구간 8개 코스. 4코스 : 대모-우면산 코스(수서역~사당역갈림길) 총 18.3km(8시간 10분) 중, 대모산-수서역 구간 https://naver.me/FRDUgjYF 서울둘레길4코스 : 네이버 블로그리뷰 162 naver.me 대모산 정상 가는 길 초입에 서니 실로 감개가 무량하다. 20여 년 전부터 여름방학이 되면 대모산 정상을 한번 밟고 내려오는게 하루 일과의 시작이었다. 이상하게도 방학 때는 아침 일찍 눈이 뜨였다. 마음먹고 늦잠을 좀 자고 싶어도 모두가 도와주질 않는다. 이리 뒤척 저리 뒤척, 결국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다. 그러곤 주섬주섬 옷을 입고선 대모산으로 내빼는게 방학중 나의 루틴이었다. 이사를 간 후 한동안 대모산을 찾지 못하다가 오늘 다시 여길 왔다. 산천은 의구하되 인걸은 간 데 없다고 하던 옛시조...


#WSG워너비 #궁마을 #그그그 #므흣 #서울둘레길 #연리지

원문링크 : [서울둘레길] 대모산-수서역코스,,,그때 그 순간 그대로, 사랑했고 사랑할 거니까(feat.그그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