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고기리] 이우철 한방누룽지삼계탕(1),,,그건 사람이 자기 입을 속여 먹는 방법입니다(feat.정약용)


[용인 수지 고기리] 이우철 한방누룽지삼계탕(1),,,그건 사람이 자기 입을 속여 먹는 방법입니다(feat.정약용)

이우철 한방누룽지삼계탕 수지점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수지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16지도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마지막 주문 20:2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합니다) 031-272-0025 https://naver.me/xoLvHwru 네이버 지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naver.me 철마다 돌아오는 복날 삼형제! 초복(7월16일) 지나 정확히 10일째 되는 오늘 중복(7월26일)이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고기리 식당가 초입에 있는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수지점’이다. 대통령이 사랑한 경복궁역 ‘토속촌 삼계탕’이나, 내가 즐기는 성남 수정구의 ‘황제삼계탕’이나, 그리고 이곳 ‘이우철한방삼계탕’이나 모두가 삼계탕 이름 하나로 승부를 걸고 있는 집들이다. 삼계탕(蔘鷄湯) [명사] 어린 햇닭의 내장을 빼고 인삼, 대추, 찹쌀 따위를 넣어서 고아 만드는 보양 음식. 삼복에 보신이 되고 원기를 돕는다. 내 어리석은 생각은 이렇다. 삼계탕은 그 속에 들어가는 재료를 뭘 쓰...


#삼복 #유배지에서보낸편지 #정약용 #주간일기챌린지 #중복 #초복

원문링크 : [용인 수지 고기리] 이우철 한방누룽지삼계탕(1),,,그건 사람이 자기 입을 속여 먹는 방법입니다(feat.정약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