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10회, VIP 백현무 서영준, 케이맨펀드 대표가 된 차민철, JQ그룹 대산그룹 비자금 세탁.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VIP 백현무 서영준, 케이맨펀드 대표가 된 차민철, JQ그룹 대산그룹 비자금 세탁.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VIP 백현무 서영준, 케이맨펀드 대표가 된 차민철, JQ그룹 대산그룹 비자금 세탁.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천지훈을 주시하는 자. 차민철은 대놓고 천지훈의 변호사 사무실을 찾는다. 그가 과거에 들린 적이 있던 곳이다. 천지훈은 무언가 이상함을 눈치채고 신분증을 요구한다. 그렇지만 그 자리에서 차민철을 잡지는 못한다. 천원짜리 변호사 차민철은 이후,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데. 자신을 전혀 못 알아본다고 말한다. 차민철이 전화한 사람은 이주영을 죽게 한 사람인 것 같다. 그자가 천지훈을 주시하고 있다. 그자는 누구일까? 지금까지 유력한 후보로는 JQ그룹 사장이었던 최기태, 법무법인 백의 서영준, 이렇게 두 명이 있다고 생각된다!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케이맨펀드 대표가 된 차민철, JQ그룹 대산그룹 비자금 세탁. 차민철은 어떤 남자를 찾아가 인사를 올린다. 그는 차민철에게 대놓고 개는 개처럼 굴라고 말하며, 차민철에게 케이맨펀드를 주기까지 하는 권력자이다....



원문링크 :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VIP 백현무 서영준, 케이맨펀드 대표가 된 차민철, JQ그룹 대산그룹 비자금 세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