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남친과 연애시절, 포르투갈 여행 (1) 신트라 페나 국립 왕궁 (페나성)


구 남친과 연애시절, 포르투갈 여행 (1) 신트라 페나 국립 왕궁 (페나성)

구 남친, 현 남편과 연애시절 함께한 포르투갈 여행 저와 남편은 각자 말레이시아에서 나홀로 여행 중에 페낭 공항에서 우연히 마주쳤는데요. (한국인인줄 알았는데 일본인이라서 당황ㅋㅋ) 연애 시작하고 처음으로 다녀온 해외 여행지가 포르투갈이네요. 사귀고 처음 같이 여행한 곳은 오사카이긴 한데, 남편이 일본 사람이라 일본을 해외 여행이라고 하기 애매하니... 저희는 그냥 포르투갈을 함께한 첫 해외여행지였던 것으로 치고 있습니다. 저는 커플이 같이 해외 여행 가보는 것, 강력 추천합니다. 여행을 가면 예상치 못한 변수들이 굉장히 많죠? 특히 해외에서는 비행기를 놓칠 뻔 한다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일들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이런 위기 사항에서 같이 대처하다보면 어떤 사람인지 파악이 됩니다. 저는 구 남친과 같이 여행가보고 여러 번 대 위기를 겪어본 뒤에, 남편의 인격과 인성이 제대로 보였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아, 이 놈과 그냥 결혼을 해야겠다." 결심했습니다. (T...


#포르투갈여행 #한일부부

원문링크 : 구 남친과 연애시절, 포르투갈 여행 (1) 신트라 페나 국립 왕궁 (페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