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신고용 학생 및 보호자 확인서 작성 자문을 변호사 사무실에 의뢰하다.


학폭 신고용 학생 및 보호자 확인서 작성 자문을 변호사 사무실에 의뢰하다.

책상에 앉아서 노트북 속 화면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지난 한 시간 동안 학폭 신고용 보호자 확인서를 작성했지만 이렇게 하면 안 될 것 같았다.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고 결국 다시 인터넷을 검색했다. 누군가 작성한 예시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누가 이런 예시를 인터넷에 올리겠는가? *포스팅의 사례는 실제 이야기를 각색한 내용입니다. 다시 한 시간이 흘렀다. 맘 카페에 들어가서 지인의 이야기입니다라며 조언을 구하는 글을 남길까 생각했지만 이내 포기했다. ‘지인의 이야기'라는 뻔한 전개로 혹시라도 동네 이웃 엄마들이 사실을 알게 될까봐 두려웠다. 다시 카페, 지식인 및 블로그 등 여기저기 검색해 보았지만 내가 필요한 내용은 얻을 수 없었다. 오히려 정보 과다로 이제 혼란스럽기도 하다. 처음 작성했던 내용을 저장해 둘걸.. 지운 내 자신이 너무 한심했다. 학폭 신고용 학생 및 보호자 확인서 아들이 학폭 가해자로 신고당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너무 충격이었다. 뭔가 오해가 있겠지. 아들은 내...


#김다희변호사 #학폭확인서자문 #학폭신고자문 #학폭신고용확인서 #학폭신고단계 #학폭신고 #학생확인서 #장권수변호사 #보호자확인서 #법무법인지온 #확인서자문

원문링크 : 학폭 신고용 학생 및 보호자 확인서 작성 자문을 변호사 사무실에 의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