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션사인(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


이터널션사인(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

※필자는 전문 영화 평론가가 아니며, 이 리뷰는 매우 주관적인 리뷰임을 알린다. 리뷰에 결말이 포함되어있다. 이터널션사인 장르: 로맨스, SF, 드라마 국가: 미국 상영시간: 107분 감독: 미셀 공드리 / 찰리 카우프만 각본: 스티브 골린 / 안소니 브렉맨 배우: 짐 캐리 / 케이트 윈슬렛 나에게 로맨스는 너무나도 먼 안드로메다 은하의 이야기이다. 그런 내가 본 몇 안되는 로맨스 영화 중 하나인 이터널 션사인은 단순히 로맨스가 아닌 심리적 세계를 엮은 sf물이다. 로맨스와 sf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굉장히 잘어울렸다. 물론 이 영화가 sf이기는 하지만, 미래세계를 표현 한것은 아니다. 다만 인간의 기억이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를 구체적으로 표현했다고 해서 sf 영화로 분류 된듯하다.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너무도 다른 두 사람이 만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끊임없이 싸우고 다투고 화해하기를 매일 반복되다가 그 사람은 나와 다르다는 것을 깨닳고 헤어지는 것 그렇게 ...


#Eternalsunshine #케이트윈슬렛 #짐캐리 #이너털션샤인 #영화추천 #영화에세이 #영화리뷰결말포함 #영화리뷰 #영화 #알렉산드토드 #미셀공드리 #로맨스 #SF영화 #판타지

원문링크 : 이터널션사인(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