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마음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는 감정이 터지는 순간(번아웃, 울음, 공황장애)


나의 마음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는 감정이 터지는 순간(번아웃, 울음, 공황장애)

에버랜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저는 어제 에버랜드를 갔습니다. 그동안에 공허하고 외롭고 삶의 낙이 없던 요즘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보고자 갔습니다. 재밌게 놀다가 친구랑 중간에 싸웠습니다. 워터펀이라는 물놀이 시간에 신나는 음악과 함께 놀고 있는데 친구의 핸드폰 용량이 모자라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몇 달 전부터 용량을 정리하던가 드라이브를 사던가 조치를 하라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제일 중요한 타이밍에 사진 용량이 모자라서 찍어주지도 못하고 방금 찍은 사진을 다시 찍어줘야 한다니 너무 짜증이 났습니다. 하지만 친구는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끝까지 우겼습니다. 내가 알아서 한다며 내가 정리할 건데 무슨 상관이냐고 말이죠. 정말 화가 났습니다. 에버랜드까지 가서 싸우고 싶지 않아서 아침부터 툭툭대는 걸 꾹 참고 왔는데 여기서 참다가 터졌습니다. 그래서 울었습니다. 친구와 싸운 것보다 속상한 건 내 힘들고 외로운 삶을 회복하려고 기대를 가지고 온 마지막 피난처...


#공황장애 #번아웃 #스트레스 #슬픈순간 #울음

원문링크 : 나의 마음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는 감정이 터지는 순간(번아웃, 울음, 공황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