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 시켰는데 선홍색 육회가…” 고객 항의에 업주 “‘바싹’ 체크 안 해서”


“돈가스 시켰는데 선홍색 육회가…” 고객 항의에 업주 “‘바싹’ 체크 안 해서”

“돈가스 시켰는데 선홍색 육회가…” 고객 항의에 업주 “‘바싹’ 체크 안 해서” “이거 육회 아니냐” 누리꾼 반응 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최근 한 누리꾼이 돈가스 배달을 시켰다가 고기가 거의 익지 않은 ‘생고기’를 받았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고객 항의에 업주는 “특수부위라서 그랬다”, “‘바싹’(익혀달라는) 요청이 없어서”라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4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돈가스 배달시켰는데 이거 안 익은 건가요?

>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 A씨는 “특수부위라서 그렇다는데 맞냐”면서 “이 정도면 그냥 생고기인 것 같다.

가격은 1만5000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점주는) 사진 다 보고도 정상 제품이라고 했다”면서 “‘바싹’이라고 체크 안 하고 주문해서 그렇다.

‘바싹’에 체크했으면 그렇게 해드렸을 것”라고 전했다. nataliaraylenegusakova, 출처 Unsplash A씨는 “사장님 말씀대로라면 다른 조각도 상태가 이래야 하는데, 같이 온 다른 ...



원문링크 : “돈가스 시켰는데 선홍색 육회가…” 고객 항의에 업주 “‘바싹’ 체크 안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