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2월 6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2월 6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N2qv6 토트넘 홋스퍼 스마트워치2 AOZ-SW411 블랙 골드 COUPANG link.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경매시간이 다 되어가는 밤9시 정도 시간의 가락시장은 한산합니다. 일요일저녁에는 운송차량이 산지에서 일찍 출발하여 밤8시 정도면 대부분 지역 농산물이 경매장에 하차, 선별 완료되어 있습니다. 특히, 남부지역이 주산지인 과채류(오이,호박,가지)와 고추 물량이 일찍부터 경매장을 차지했습니다. 부추의 경우에도 평소보다 일찌감치 도착하여 상당히 선별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2월 6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 치고는 반입량이 많지 않았습니다! 전일보다 1톤이 증가한 57톤이 반입되었습니다. 낮기온이 오르고, 밭자리가 바뀐 품질...


#가락시장 #포항부추 #진주부추 #울산부추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고성부추 #경주부추 #경매사 #하동부추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2월 6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