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력도 미모도 물오른 '태쁘' 김태희 근황, 40대에도 꺾이지 않는 청순미..."울 남편 얼굴을 죄송"


연기력도 미모도 물오른 '태쁘' 김태희 근황, 40대에도 꺾이지 않는 청순미..."울 남편 얼굴을 죄송"

하이~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희가 청순미를 뽐냈다. 배우 김태희. 출처 | 김태희 채널 다정한 얼굴의 남편으로부터 끝없이 가스라이팅을 당하며 스스로도 믿지 못하게 된 아름답고도 우울한 여자 문주란으로 인생캐릭터를 경신 중인 김태희가 소감을 전했다. 김태희는 4일 자신의 개인채널에 지니TV ENA 월화극 ‘마당이 있는 집’(이하 ‘마당집’)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찍은 사진과 최근 사진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총 8부작의 중반부를 넘어서며 ‘마당집’은 수상한 냄새를 피웠던 마당의 비밀과 미스터리한 살인사건의 진범을 한꺼번에 공개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올리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주인공 문주란으로 분해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태희에게도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지금껏 연기한 배역 중 가장 대사가 적어 힘들었다”고 말한 김태희는 걱정과 달리 고요한 가운데 가슴 속에 폭풍이 몰아치는 문주란의 복잡다단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배...


#가스라이팅 #김태희 #마당이있는집 #마당집 #청순미

원문링크 : 연기력도 미모도 물오른 '태쁘' 김태희 근황, 40대에도 꺾이지 않는 청순미..."울 남편 얼굴을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