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가족식사.희정식당 부대찌개맛집 여의도맛집.여의도부대찌개맛집.서울부대찌개맛집.여의나루역맛집.수요미식회 부대찌개 희정식당주차 부대찌개.마호가니카페 여의도.마호가니 당근케이크.


주말가족식사.희정식당 부대찌개맛집 여의도맛집.여의도부대찌개맛집.서울부대찌개맛집.여의나루역맛집.수요미식회 부대찌개 희정식당주차 부대찌개.마호가니카페  여의도.마호가니 당근케이크.

주말에 한번씩의 가족식사다. 오늘은 남편과 아들. 그렇게 3명. 밖은 영하 10도를 오르내리는데 딸아인 나풀거리는 가을 체크원피스 한 벌을 달랑 착장하셨다. 더군다나 패딩도 아닌 얇디 얇은 모직코트 (허리끈을 잘록히 맨 모직코트)를 입고 외출을 한다. 오 ~ 이것이 데이트의 힘인가... ㅠㅠ 당장 잡아다가 여우목도리를 목에 둘둘 감아주고, 내복이라도 입혀주고 싶다만... 순간, 나... 저 아이때... 내가 나갈때마다 문앞에서 그렇게도 목도리타령을 하셨던 목도리매니아 친할머니 생각이 났다. " 할머니~ 지~ 인~ 짜~ 안추워요.~~" "아유... 얘... 사람이 목이 따뜻해야지... 그렇게 긴 목을 생짜로 다 내놓고 다닌다니??" 어쩌나...지금... 내맘이 그 맘이다. 그때의 내딸은 나였고, 지금의 할머니도 나다. 순간, 포기하고 단념하고 잔소리를 덮었다. 잡아 들고있다가 딸아이 목으로 직진하려던 목도리는 조용히 가방안에 넣어 주기만 한다. ( 가방문을 순순히 열어주는게 어디랴? ...


#노포식당 #여의도해장 #여의도찌개맛집 #여의도점심 #여의도수요미식회 #여의도밥집 #여의도맛집 #여의도노포식당 #여의도공원카페 #여의도공원주변카페 #여의도가볼봇 #여의나루역부대찌개 #여의나루역맛집 #수요미식회맛집 #수요미식회 #부대찌개맛집 #마호가니카페여의도 #라떼맛집 #희정식당

원문링크 : 주말가족식사.희정식당 부대찌개맛집 여의도맛집.여의도부대찌개맛집.서울부대찌개맛집.여의나루역맛집.수요미식회 부대찌개 희정식당주차 부대찌개.마호가니카페 여의도.마호가니 당근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