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ptalit의 등록된 링크

 hosptal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9건입니다.

담배 끊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년도는 담배 끊는 방법을 배워서 꼭 끊어야겠다는 다짐도 벌써 몇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늘 새해목표로 금연하기를 세웠던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금연계획하셨던분들은 담배를 끊으셨을까요? 계획하였다면..

귀에서삐소리가나는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이유에 대해서 적어보려고합니다. 가끔 가만히 있거나 일상생활을 하고 있는데 도중에 다른사람은 안들리고 나만 들리는 귀에서삐소리를 들어보신적 있나요? 저만 그런것이 아니라 다..

콜레스테롤이란 [내부링크]

병원에 검사를 받으면 콜레스테롤이 높다란 소리를 한번씩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콜레스테롤은 지방성분의 일종입니다. 콜레스테롤하면 동맥경화를 일으키는 물질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저있지만 콜레스테롤이 꼭..

경동맥 협착증? [내부링크]

경동맥협착증에 대해서 알려면 경동맥이 우선 어디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경동맥은 목을 지나서 안면과 두개골 안으로 들어가는 동맥을 경동맥이라고 합니다. 경동맥은 크게 2가지 종류로 외동맥과 내경동맥이 있습..

거북목 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거북목 증후군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이 책상에서 모니터를 보는시간이 많아지면서 목과 어꺠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매우 많아젔다고 합니다. 오랜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있거나 모니터를 오..

새집증후군 제거 [내부링크]

우리는 환경속에서 끊임없이 환경과 상호작용을 한답니다. 또한 의식주에 포함되어있듯이 집은 인간 생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적어볼려고 하는것은 새집증후군에 대해서 적어보려..

안좋은습관 4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몸건강을 지키기위해 평소에 많이하는 행동들로 안좋은습관4를 뽑아봤습니다. 평소에 우리가 많이하지만 엄청나게 안좋은습관들이 많답니다. 설명을듣기전에는 안좋은 습관인지 몰랐지만 설명을듣다보..

파킨슨병 증상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계속 젊고 싶어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신체의 노화는 어쩔수가 없어집니다. 사람이 노화가 되는것도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질환에 걸리게 됩니다. 슬픈일이지만 자연스러운 일이며 여기서..

치질 증상 [내부링크]

정말 고통스럽지만 흔하지 않게 다가오는 병인 치질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현대인이 많이 걸린다는 치질증상을 적어볼건데 치질말고도 치루,치열,치핵증상과 어떤 병인지 적어보도록 하겠습..

중고 오토바이 사이트 [내부링크]

오토바이를 꼭 타고 싶거나 처음 입문할때는 처음부터 비싼 오토바이를 구매하는것보다 중고 오토바이를 구매하시는것이 좋은 선택일것입니다. 중고 오토바이를 거래할때는 자동차와 비슷하게 경험이 없거나 잘 모..

cma 통장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cma 통장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금보다는 cma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일반적금보다 cma 통장이 단순히 이자율이 많기 때문인데요. 왜 이자율이 일반적..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은 꾸준함?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 병원을 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수익을 벌려고 시작하신분들도 있고 본인의 일기처럼 정보를 남들에게 공유하시는분들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모든병의 근원은 스트레스 라고합니다. 개인마다 어떤 스트레스를 받는지 모두 다르지만 스트레스 해소법에는 모두가 똑같은 방법으로 없앨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요세는 일을 줄이면서 스트레스 해소법들을..

임파선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림프종,림프암이라고도 불리는 인체의 대표적인 면역기관에 발생하는 암이 임파선암입니다. 인체중 임파선이 있는 목,겨드랑이,사타구니 부위에 자주 발생하며 주요 증상은 임파선이 붓거나 비대해지는것입니다...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이케아 목격담 [내부링크]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이케아 목격담 여러분 하트시그널3 잘 보고계신가요? 어제는 정말 고구마를 한 500개 먹은 듯 한 답답함에 사로잡혔는데요 채널A 제작진들도 엠넷 제작진들 닮아가는지 계속 예고편에서 혼선..

디지털 뉴딜 행보 [내부링크]

디지털 뉴딜 행보 문재인 대통령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국가 프로젝트 중 하나로 추진중인 한구판 뉴딜, 디지털 뉴딜에 대한 현장 행보에 시동을 걸었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이 한국판 뉴딜과..

전자출입명부 이유 [내부링크]

현재 계속 메시지로 오는 내용이 앞으로 코로나 때문에 전자출입 명부를 사용한다는내용입니다. 또한 네이버도 qr코드 전자출입명부에 협력한다고 합니다. 정부가 지정한 고위험시설 및 자발적 적용을 신청한 시설..

크론병 증상 원인 [내부링크]

크론병 증상 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20~30대가 가장 많이 앓는다는 대장 질병인 크론병의 증상과 원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론병은 얇보면 안되는 아주 무서운 질환이라고 하는데요..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일상에서 아주 자주 접할 수 있는 일반적인 질병인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을지 선택해야하거나 긴장되는..

피부노화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피부노화 원인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부노화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는 말 그대로 우리 몸을 구성하는..

무지외반증 원인 [내부링크]

무지외반증 원인 안녕하세요 오늘 다뤄볼 질병은 바로 무지외반증 입니다. 저도 처음에 들었을때 그게 무슨 질병이지? 하고 고개를 갸웃 했었는데요 저희 어머니가 이 수술을 여러번 하셔서 이제는 어떤 질병인지..

감초 효능 [내부링크]

감초 효능 여러분은 드라마나 TV 영화 예능을 찍는 연예인들을 보면서 '감초같은 배우' 라는 수식어를 많으 들어봤을겁니다. 또 약방의 감초라는 말이 있죠 여기서 감초가 의미하는것은 어디에나 다 들어가는 것..

스피루리나 효능 [내부링크]

스피루리나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늘 챙겨먹는 영양제를 먹다가 얼마전 챙겨먹게 되었던 클로렐라를 먹다가보니 클로렐라와 비슷하게 생긴 그런데 각종 효능도 굉장히 많았던 스피루리나 효능에 대한 생각이..

여주 효능 [내부링크]

여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쌉싸름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고 당뇨병 환자들에게 아주 좋다고 알려진 여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주란 무엇일까요? 여주는 버터멜론이라는 이름으로 불리..

탈장 증상 [내부링크]

탈장 증상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터넷 병원입니다. 오늘은 탈장의 증상과 탈장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탈장은 복강 내에 있어야 할 장이 복벽 근육의 터진 틈을 복강 밖으로 탈출하는 상..

목디스크 베개 추천 [내부링크]

목디스크 베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디스크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목디스크 베개 추천 상품을 모아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목디스크가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저도 저한테 알맞..

무릎 연골 손상 증상 확인법 [내부링크]

무릎 연골 손상 증상 확인법 나이를 점점 먹어갈수록 무릎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새삼 깨닳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무릎 연골은 어른들이 기름칠을 해줘야한다고 말하기도 할 정도로 오랜기간 관리없이 무리하게 사..

송진가루 날리는시기 [내부링크]

시기가 이맘때가되면 새차를 하나마나한 송진가루를 날리는 시기가 돌아옵니다. 장거리를 뛰거나 고속도를 달려도 차색깔이 갈색으로 변하게 된답니다. 또한 마트에 잠깐 장보러고 차를 세워나도 차에 다묻고 심할..

반신욕의 효능 [내부링크]

지금같은 날씨에 반신욕은 정말 좋답니다. 점점 날씨는 무더운 날씨에 밤에는 선선하니 일교차가 매우 심하답니다. 우리는 목욕을 할때 씻거나 냄새를 제거한다고 생각하지만 목욕이나 반신욕으로도 충분히 건강에..

독소배출방법 [내부링크]

몸속에 쌓인 독소 배출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고 실천할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코로나 때문에 계속 외출활동이 제한이 되기 때문에 체내독소가 쌓이기 쉬운 요즘에는 독소배출방법을 꼭 알..

에어컨설치비용 아끼는방법 [내부링크]

에어컨설치비용 아끼는방법 더운 여름이 들이닥치기전에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생각을 가지신분들 많을텐데요 오늘은 에어컨설치비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에어컨을 사야하는 사람 중..

배민공식사과 사건정리 [내부링크]

배민공식사과를 하였습니다. "자영업자 세심히 배려못해 요금제 개선책 마련하겠다" 라고 공식사과를 하였습니다. 음식주문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 형제들이 '6일 논란이 되고 있는 요금 체계변경과 관..

마카다미아 효능 [내부링크]

마카다미아 효능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은 고소한 마카다미아가 콕콕 박혀있는 초콜릿 인데요 그냥 초콜릿보다 고소하고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라 제가 좋아하는 종류입니다. 마카다미아로 만든 쿠키나..

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장에 좋은 음식 페스트푸드나 배달음식으로 매 끼니를 떼우고 있는 현대 사회인들 장 건강은 안녕하신지요? 오늘은 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은 무척 예민한 장기 이기 때..

2020년 공휴일 총정리,대체공휴일포함 [내부링크]

2020년 공휴일과 대체공휴일을 포함한 휴일을 알아보려고 포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다른년도와 다르게 특별한점이 있다면 총선이 껴있다는것입니다. 그리고 2019년에 비해 공휴일이 전체적으로 토요일..

파파야 효능 [내부링크]

파파야 효능 파파야는 멕시코 남부와 중앙 아메리카가 원산지인데요 현재는 하와이를 포함한 대부분의 열대 지역에서 재배되는 열대과일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파파야는 유럽 탐험가들에 의해 유럽으로 전해져 지..

코로나 감염징후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19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아주 문제가 많은데요. 그래서 코로나 19 감염징후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있답니다. 현재 해외 매체에 따르면 :후각기능을 갑자기 잃은 어른이라면 다른 증상이 없더라도 ( 코..

전복 효능 [내부링크]

전복 효능 바다의 이것 하면 떠오르는 해산물이 저는 한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 그리고 하나는 바다의 명품이라 불리는 전복 입니다. 오늘은 전복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

우슬 뿌리 효능 [내부링크]

우슬 뿌리 효능 우슬 이라는 약재의 이름은 저로써는 처음 접해보는 이름인데요 우슬은 비름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풀 중 하나의 종류로써 우슬은 줄기 줄기의 마디마디가 소의 무뤂과 비슷하다고 해서 우슬이라..

면역력을높이는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19 때문에 면역력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고 있답니다. 면역력은 우리의 몸을 보호하는 방어시스템이라고 불리웁니다. 코로나같은 바이러스 또..

오이 효능 [내부링크]

오이 효능 우리가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도 맛있는 천연이뇨제라 불리는 채소는 바로 오이 입니다. 오늘은 천연 이뇨제라 불리는 오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이..

파김치 효능 [내부링크]

파김치 효능 짜파게티의 영원한 친구가 되어버린 파김치 독립하고 자취생활을 하다보니 파김치를 구경못해본지가 꽤나 오래 됐는데요 설날이나 추석 등 큰엄마나 엄마가 요리를 하는 집밥을 맛보기 전까지는 맛볼..

방풍나물 효능 [내부링크]

방풀나물 효능 시골된장과 잘 어울리는 방풍나물 효능과 요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방풍은 원래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자생하는 약용식물인데요 줄기는 1m정도 자라며 뿌리는 방추형으로..

팥 효능 [내부링크]

팥 효능 치명적인 버건디 빛깔을 뽐내는 팥 옛부터 팥은 잡귀가 인간의 곁으로 오는것을 막아주는 신성한 역할을 하기도 했고 팥죽을 쒀서 먹는 먹거리로도 유용하게 사용되었는데요 오늘날에는 팥죽 뿐 아니라 팥..

차전자피 효능 [내부링크]

차전자피 효능 다이어트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괴력의 차전자피 아마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차전자피 라는 단어를 한번쯤은 다 들어보셨을겁니다. 요즘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고 tv프로그램, 셀..

인진쑥 효능 [내부링크]

인진쑥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용으로 먹는것 보다는 코스메틱으로 사용되어서 더 화제가 되고 많은이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인진쑥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진쑥이라 들어본적도 있..

어성초 효능 [내부링크]

어성초 효능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이나 피부질환에 효과가 좋다고 유명한 어성초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성초를 먹는다는 생각은 안하게 됐던게 비누나 화장품등에 어..

코로나19 예방수칙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최근 며칠사이에 확진자가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심지어 사망자가 처음 생기더니 벌써 10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하였답니다. 정부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

단마토 효능 [내부링크]

최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비결로 단마토를 꼽았습니다. 한혜연은 단마토로 무려 12.5kg를 감량하였다고 밝혔으며 살이점점 더 빠지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다이어트 비결로 단마토를 언급하였으며 그..

유자 효능 [내부링크]

유자 효능 안녕하세요 올 겨울은 지구온난화 현상때문인지 엄청난 강 추위는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그래도 면역력이 중요한 한해가 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신종코로나, 독감 등 여러가지 무서운 질병들이..

엄나무 효능 [내부링크]

엄나무 효능 여러분은 엄나무에 대해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엄나무는 해동목 자추목이라고도 불리우는 나무로 나무줄기에는 날카롭게 생긴 가시들이 여기저기 나있는 나무를 말합니다. 엄나무는 높이가 20m이..

레몬밤 효능 [내부링크]

레몬밤 효능 레몬밤은 오늘날 다이어트 소재로 떠오르기도 하고 수 많은 효능들로 인해 각광받고 있다.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2천년 이상 재배되어 온 꿀푸과의 다년초 식물인 레몬밤은 진한 레몬향을 가진것이 특..

연근 효능 [내부링크]

연근 효능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연근 드디어 포스팅 하게 됐습니다. 오늘 포스팅 해드릴 내용은 바로 연근 효능 인데요 반찬으로 만들어 먹기도 좋고 어른이들 간식으로 연근을 얇게 슬라이스 해 에어프라이어..

체리 효능 [내부링크]

체리 효능 과일 중에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과일 중 하나, 저는 체리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비싼 가격, 그리고 맛있는 맛, 최고의 영양성분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그야말로 먹고싶어도 비싸서 못..

요가복 추천 가성비 짱 [내부링크]

요가복 추천 가성비 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을 할때 가장 기본적인 필수품이 되는 운동복 중에서도 여자분들이 일반적으로 많이 하시는 요가복에 대해서 추천을 해드릴까 해요 저도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하..

밤 효능 [내부링크]

밤 효능 제가 정말 좋아하는게 바로 밤인데요 저는 고구마도 밤 고구마를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군밤 단밤 찐밤 모두 모두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달짝지근하면서도 담백하고 고소한 밤 특유의 그맛이 너무 맛있..

죽염 효능 [내부링크]

죽염 효능 옛날 과거에는 소금으로 양치를 했다는 소리를 우리는 줄곧 들어왔는데요 어렸을적 어른들이 옛날에는 치약같은게 없어서 전부 다 소금으로 양치를 했었다고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어르신들..

배 효능 [내부링크]

배 효능 저는 아이스크림 중에서 배 맛 이 나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탱크보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특히나 술먹었을때 탱크보이를 딱 해장으로 먹어주면 시원하고 상쾌하고 청량한 맛에 정신이 확 드는걸 느낄 수 있..

타우린 효능 [내부링크]

타우린 효능 피로함에 지치고 힘든 우리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것은 나를 아끼는 첫걸음 '박카스' 라는 광고를 tv에서 많이 접해봤을겁니다. 그만큼 타우린 효능은 우리 몸에 좋은 역할을 하는데요 피로회복과 무지..

오줌에 피가나오는이유 [내부링크]

간혹, 아주 가끔 소변을 보다가 오줌에 피가 섞여서 나온적이 있나요? 또는 소변을 보고나서 변기를 봤는데 변기가 매우 붉게 물들었던적이 있나요? 이런 경우가 있다면 매우 당황 스럽고 가장 무서운건 심각한 병..

어깨통증 원인 [내부링크]

어깨통증 원인 요즘 잠을 잘 못잔듯 뻐근한 어깨통증이 자주 느껴지고 담이 걸린것 같은 통증이 자주 지속되는데요 도대체 이 원인이 뭔지 몰라 병원을 가야하나 마사지를 받아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제가..

남성갱년기증상 [내부링크]

여성분들에게만 다가오는 증상이 아닌 이제는 중년 이후에 누구에게나 찾아올수 있는 갱년기 오랜기간 여성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이 아닌 이제는 남성갱년기도 예외는 아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것은 남성갱년기..

탈모치료 [내부링크]

탈모치료 안녕하세요 날씨가 건조해지고 추워지는 탈모인들이 두려워하는 두피가 시려워지는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이 되면 부쩍 심해졌다가 정전기가 끝판왕에 이르르는 겨울이 오면 고민이 깊어지는데요 이..

코골이 원인 해결법 [내부링크]

코골이 원인 해결법 언제부턴가 몸이 피곤해지니 저는 모르는데 주변사람들이 저보고 코를 곤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전혀 못느꼈는데 그런데 이게 정말 미치겠는점은 저는 자느라 모르는데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

중국 폐렴 [내부링크]

중국 폐렴 지금 전세계가 원인불명의 중국 폐렴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감기나 독감이 걸리기 쉬운 겨울철 폐렴은 일반 사람들이 감기로 오인할 수 있어 그냥 자나치기 쉬운 질병이기 때문에 더욱 위험한 질병입니..

결막염(눈병) 증상 [내부링크]

결막염(눈병) 증상 유행성 결막염(눈병)은 전염성이 강해 무시무시한 질병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무더운 여름철, 물놀이를 갔다가 감염된걸 모르는 사람이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그 물을 또 다른 사람이 뒤짚어..

독감 증상 [내부링크]

독감 증상 요즘 독감 의심 환자가 급증하면서 독감 증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일반감기와는 확연히 다른 성질은 띄는 보다 더 괴로운 증상을 가지고 있는 독감 증상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금연후 몸의변화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해서 올해의 목표를 정한다면 흡연하시는분들은 거의 백의 70프로는 금연일것입니다. 담배는 기호식품이며 또한 중독성이 매우 심하다 보니 금연을 결심했다가 실패하시는분들도 매우 많으실것입니다...

수족냉증 치료법 [내부링크]

남들은 추위를 못느낄 온도이지만 유독 나만 손이나 발에 지나칠 정도로 냉기를 느끼는 사람이 있답니다. 그러한 상태를 바로 수족냉증이라고 부른답니다. 겨울만되면 손발이 차서 일상생활이 어렵고 손난로를 달..

사랑니발치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며칠전에 사랑니발치를 했답니다. 예쁘게 사랑니가 났으면 좋을려만 이쁘게 나지않고 옆쪽에 있는 어금니에 영향을 주게된다 그래서 결국은 발치해야 했답니다. 어른이 되어서도 여전히 무서운 치과는 이번에 사랑..

노로바이러스 [내부링크]

식중독이 잘 발생하기 쉬운 계절은 모두가 생각하기엔 여름이라고 생각할것입니다. 이유는 고온 다습한 환경탓에 음식이 쉽게 부패하며 그것을 먹었을때는 식중독을 발생하기 쉽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반대로 겨울..

장염증상 [내부링크]

연말이나 연초에는 잦은회식과 많은 술자리를 가지면서 과식을 하게 된답니다. 또는 쉬는날을 맞이해서 해외여행을 많이 가게되는데 기분이 좋다면 이때 기름진음식에 술까지 마시면서 물같은 설사를 피할수없게..

전립선암 [내부링크]

전립선암은 전립선의 외선에 악성종양이 생겨서 빈뇨,잔뇨감,야간뇨,급성요폐등을 나타내는 질환입니다. 심각하게는 요관 폐쇄에 의한 수신증 및 신부전증, 골전이에 의한 뼈의 통증,요통을 발생시키기도 한답니다..

임신주수계산법 [내부링크]

임신테스트기로 확인을 해봤으며 산부인과를 갔는데 예상했던것보다 오랜 임신주수를 듣고 당황하신적 있으시겠죠? 아마도 많으신분들이 임신이 시작되는 날짜를 잘못알고 게셨을 가능성이 크답니다. 그래서 많은..

유방암초기증상 [내부링크]

유방암은 초기에 발견해서 치료하면 완치율이 높은 암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다른 암들과 마찬가지로 초기에는 큰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가 진단을 통해 체크하고 의심되는 증상이 있다면 바로 유방..

임산부에게좋은음식 [내부링크]

임산부에게 좋은음식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아기를 품은 시기에 어떤것을 먹으면 좋을지 과연 안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지 궁금하시겠죠? 좋은 음식이라는 기준이 다양할수 있으며 어쩌면 왠만한 몸에 좋..

겨울철피부관리 [내부링크]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옷이 점점 두꺼워지고 바람이 우리의 피부를 때리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아늑하게 느껴지는 실내가 좋기는 하지만 실내에 계속있다간 매우 건조해지기 마련입니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자연..

하지정맥류증상 [내부링크]

하지정맥류증상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하지정맥류는 혈액흐름의 이상으로 피부 표면으로 붉게 또는 푸르게 핏줄이 보이는 증상을 말한답니다. 여성의 경우 미용척 측면으로 치료를 받는 경우가 많아 환자 분..

마그네슘 효능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마그네슘 효능 제대로 알자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추워지고 잦은 야근으로 몸이 많이 피로해지면서 근육경련이 많이 일어남을 느꼈습니다. 끼니를 떼우는것도 대충대충 떼우고 균형잡힌 식습관으로 식사를 하지..

미주신경성 실신? [내부링크]

최근 유명가수 현아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제 이야기를 해볼까한다며 괜찮다고 넘겨오다가 처음 2016년 병원을 가보고 나서야 알게되었다고 밝혔다. 나도 마음이 아픈 상태였단걸. 몸이 아프면 약을 먹..

복분자 효능 [내부링크]

복분자 효능 남자한테 참 좋다고 하는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하던 남자들에게 좋은 열매로 알려져온 복분자 의외로 보해 복준자라는 복분자주는 남자뿐만아니라 달큼한 맛으로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좋고 고가의..

맥문동 효능 [내부링크]

맥문동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선들의 약초라고 불리우는 맥문동 효능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먼저 맥문동 효능을 알기 위해서는 맥문동에 대해 알아야겠죠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가도록 해보겠습니다...

흑사병 페스트 발생? [내부링크]

흑사병 페스트 발생?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중국에서 흑사병 페스트가 발생해 다시한번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데요 흑사병과 페스트는 무엇인지 어떻게 해서 전염되게 되는 전염병인지 그리고 과거 어..

강원도여행 갈만한곳 [내부링크]

오늘은 강원도여행 갈만한곳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원래는 해외 위주로 써볼려고 했지만 돈이 많이 없어서 국내여행부터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강원도 여행에 대해서 쓰는것은 주관적인 평가이며 제가 가고싶..

비염치료방법,예방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비염치료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비염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비염의 진짜 원인을 바로 알아야합니다. 비염의 진짜 원인은 바로 하비갑개(코점막)의 기능 상실때문입니다. 여름에..

치아교정 비용 평균은? [내부링크]

치아교정 비용 평균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지런한 이와 치아건강을 위해서 요즘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있는 치아교정 비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어떤때 치아교정 비용을 알아..

발기부전 개선방법 [내부링크]

발기부전에는 다양한 원인과 치료법이 있답니다. 우선 발기부전에 다양한 원인들이 있는데 신체적,심리적,환경적 등 복합적 원인으로 발생을 한답니다. 각증상의 원인과 정도에 따라서 생활개선,약물,주사,보형물..

핸드크림 추천 가성비 기능성 짱 [내부링크]

핸드크림 추천 가성비 기능성 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금껏 써왔던 핸드크림 중 가성비와 기능성을 고루 갖춘 잇템이 있어서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몇가지 제품을 추천 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포에버21 철수 원인은? [내부링크]

글로벌 한인 의류업체 '포에버21'이 파산보호신청을 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미국cnn등에 따르면 포에버21은 지난9월 델라웨어주 연방법원에 파산보호 신청서를 제출한것으로 전해젔다. 이에따라서 포에버21은..

송가인 합류,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송가인을 대스타로 만들어준 '미스트롯'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2가 열린다고 합니다. 대장정을 새롭게 시작할 '미스트롯'전국투어 콘서트에선 개성 가득한 트롯걸들의 신곡 무대가 그려진다고 합니다. 특히 단독콘..

윤석열 국감 출석 [내부링크]

윤석열 국감 출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윤석열 검찰 총장이 국정감사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바로 증인 출석을 받아들인건데요 윤석열 총장이 증인으로 나서면서 오늘 국감으로 조국 사태는 마무리가 될 것으..

미란다커 득남 출산후 관리는? [내부링크]

한국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배우 미란다커가 득남소식을 전하였다.호주 출신의 톱모델 미란다커(35)가 두아이의 엄마가 됬다고 합니다. 9일 미국 연예주간지 피플(people)은 마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 부부(28)이..

꽃송이 버섯 구매팁 [내부링크]

꽃송이 버섯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려고 합니다. 각종 뉴스와 방송프로그램으로도 건강에 좋다고 극찬한 최고의 음식이라고 뽑히는 음식인데요. 하늘에서 내려준 신비의 버섯이라고도 불리는 산상만큼이난..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안녕하세요 이번 연말에 근로장려금 신청대란이 예상됩니다. 그래서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미리 이 내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도대체 근로장려금이란 무엇..

일본태풍 [내부링크]

일본태풍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태풍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본에 불어닥칠 태풍 하기비스의 영향은 정말 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는데요 일본 역대 최대 태풍 참사를 만들어 냈던 아이다 와 맞먹는..

모유 유산균 효능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은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고 반복되는 폭식 및 잦은 야식 섭취,무리한 다이어트 강행등의 이유로 위장의 상태가 안좋아지기도 한다.그래서 추천드릴 모유 유산균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한다. 고령자..

지하철 파업 출퇴근길은?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파업소식을 들으셨나요? 이번에는 파업이 아닌 준법 투쟁이라고 합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열차 운행횟수는 그대로 운행을 하지만 일부 열차는 지연될거란 소식이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파업 1호선에..

한포진? [내부링크]

한포진? 안녕하세요 이제 쌀쌀한 계절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전기장판을 틀고 자야 춥지 않은 온도로 이제 잠에 깰 수 있는데요 저는 요즘 추워서가 아니라 간지러워서 잠못들고 있습니다. 바로 한포진 때문입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내부링크]

바로 10월9일 달빛조각사 게임이 나왔습니다. 유명 판타지 소설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달빛 조각사 방대한 스토리와 지역들은 원작의 소설에서 만날수 있던곳을 구현하면서 500만명의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았..

알릴레오? [내부링크]

알릴레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8일 한글날 공휴일이죠 한차례 비가 쏟아지고 나서 이제 제법 차가운 바람이 불어닥치는 계절이 왔습니다. 그런 와중에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는 '알릴레오' 라는 키워드가 올라왔습니..

검찰개혁~ [내부링크]

검찰개혁~ 드디어 조국 법무부 장관이 취임 후 첫 검찰개혁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과연 국민들이 원하는 검찰개혁의 내용을 담았을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국 법무부 장관이 발표한 검찰개혁 그 내용..

태풍 하기비스 경로~ [내부링크]

태풍 하기비스 경로~ '제 19호 태풍 '하기비스' 이동경로...한반도 영향은 아직 불확실' 2019년 19호 태풍 하기비스 이동경로가 화제입니다. 이미 6일 괌 동쪽에서 발생이 시작됐죠 이 태풍 하기비스는 세력을 점..

정다은 한서희 열애설? [내부링크]

정다은 한서희 열애설? 안녕하세요 오늘은 꽤 충격적인 내용의 글을 쓰게 됐는데요 바로 페미니스트로 이름을 알린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 씨가 케이블 채널 예능 얼짱시대로 이름을 알린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

온라인탑골공원 무엇? [내부링크]

온라인탑골공원 무엇?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참 인기를 끌고 있는 X세대 으르신들의 놀이터가 되고있는 한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온라인탑골공원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작명센스에 헛웃..

황의조 리그 2호골? [내부링크]

황의조 리그 2호골?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황의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의조는 러시아 올림픽 이후 축구선수 스타덤 대열에 이름을 올린 국가대표 축구선수인데요 우리 국가대표중에서 유일하게 지..

북미실무회담 결렬 이유? [내부링크]

북미실무회담 결렬? 북미실무회담이 결렬됐습니다. 북한 김명길 대사는 성명서 "미국 태도에 불쾌하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북한은 5일 스웨덴에서 진행된 이날 북미 비핵화 실무협상의 결렬을 선언하면서 미국..

김성태 이재정 버릇없다 논란? [내부링크]

김성태 이재정 버릇없다 논란?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키워드는 바로 어제 있엇던 경찰청 국정감사의 현장에서 상대의원에게 '어디서 버릇없이'라는 꼰대 발언을 한 김성태 의원과 이에 뿔난 이재정 의원의 이..

임은정 검사? [내부링크]

임은정 검사?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 임은정 검사가 또 다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바로 부장검찰 중에서는 최초로 경찰청 국정감사에 출석하게 됐기 때문인데요 현재 임은정 부장검사는 울산지검..

조민 인터뷰 내용? [내부링크]

조민 인터뷰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조 장관의 따님 조민 씨가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최초 방송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서 해명과 심경을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후폭풍에..

광화문 집회 규모? [내부링크]

광화문 집회 규모?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핫이슈 키워드는 바로 광화문 집회 입니다. 9월 마지막주 주말에 서울 서초구에서는 검찰개혁을 요구하는 촛불문화제가 열렸는데요 이번엔 자한당에서 추진해서 조국..

화상벌레 증상? [내부링크]

화상벌레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로만 들어도 끔찍한 화상벌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정말 벌레를 이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데요 종류를 막론하고 벌레는 너무 무섭습니다.. 싫..

분양가 상한제 유예?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 유예? 안녕하세요 오늘 4시 기준 실시간 검색어에 분양가 상한제가 유예됐다는 내용의 키워드가 떴는데요 분양가 상한제가 도대체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꾸준히 저축을해서 돈을..

미탁 경로? [내부링크]

미탁 경로? 제18호 태풍 미탁이 10월 2일 쯤 남해안에 상륙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제주도와 남부지방에 피해를 준 17호 태풍 타파보다 강력한 비바람을 몰고 올것으로 예상되어 철저한 대비를 요하고 있습니다...

홍정욱? [내부링크]

홍정욱?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정욱 헤럴드 전 회장이 딸 마약 밀반입에 관련된 심경을 밝힌 내용과 그의 프로필 그의 가족에 대한 전체적인 프로필과 배경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국종 선처? [내부링크]

이국종 선처?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한 선처를 호소하는 탄원서를 쓴 이국종 아주대 의과대학 교수가 자신을 규탄하는 집회를 연 보수단체 회원들에게 "차라리 징계를 요구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이국종 교수라..

나경원 AFP 기사? [내부링크]

나경원 AFP 기사? '나경원 AFP 기사가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프랑스 최대통신사인 AFP가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아들인 김모씨에 대한 교육 특혜 의혹을 보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나경..

이춘재 범인? [내부링크]

이춘재 범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경기권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영화 살인의 추억의 실제 사건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유력용의자 이춘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최악의 장기미제 사건..

라치몬트 산후조리원 실체? [내부링크]

라치몬트 산후조리원 실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실시간검색어에 오른 라치몬트 산후조리원 실체에 대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경원 의원 아들 원정출산에 대한 의혹이 불거지면서 실시간 검색어..

김문수 삭발? [내부링크]

김문수 삭발? 안녕하세요 하루도 빠짐없이 삭발소식입니다. 이번에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삭발을 감행하고 나섰는데요 삭발해도 하나도 의지로워 보이지 않는다는 국민의 말은 자유한국당의원들에게는 들리지..

실업급여 인상? [내부링크]

실업급여 인상? 여러분 드디어 실업급여가 인상됩니다. 좋은 소식 가지고 포스팅 할 수 있게되니 글 쓰는 제 입장도 신이나네요 오늘은 실업급여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업급여란 무엇..

최성해 자한당 내통? [내부링크]

최성해 자한당 내통? 조국 법무부장관 딸의 표창장이 위조됐다고 주장한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자한당 의원들과 의논해 관련입장을 결정했다는 의혹이 제기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게 도대체 어떻..

김비오 욕설? [내부링크]

김비오 욕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있는 골프선수 김비오 욕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갑자기 김비오라는 골프선수 이름이 실검에 떡상하게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뒤를 잇..

담석증 원인? [내부링크]

담석증 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석증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자주 피로하고 두통이 심하게 오고 소화도 잘 안되는 듯 하다고 느껴서 아는 지인에게 말했더니 대..

수면장애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수면장애 증상 치료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면장애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저도 스트레스 때문인지 수면장애가 오는것 같아요 늦게까지 잠을 자지 않다보니 늦은 시간까지 잠이 안오..

아이폰11 모든것 [내부링크]

아이폰11이 공개가 되었다. 팀쿡 애플 ceo 최고영자가 10일 미 캘리포니아 애플 본사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최신형 스마트폰 아이폰 11시리즈를 처음으로 공개하였다. 아이폰 11시리즈는 6.1인치 화면의 아이폰11..

추석 인사말 [내부링크]

추석 인사말 2019년도도 끝을 향해 가고있습니다. 1월 새해를 맞이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이 다가왔네요 멀어보이기만 했던 추석연휴가 이번주면 시작된다니 직장인들이 환호하는 소리가 들리고 며느리..

건강식품 추천 [내부링크]

요세 날씨가 계속 일교차가 심해진만큼 몸관리도 필수적으로 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맘때쯤 가장 많이 찾는것이 바로 건강식품입니다.보통 식품보다 건강의 유지와 증진에 효과가 있거나 그렇게 기대되는 가공식품..

추석선물세트 추천 [내부링크]

추석을 맞이해서 추석 선물 세트를 무엇을 줘야할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갑자기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추석 연휴가 얼마남지 않은 만큼 사랑하는 가족이 나 지지인,친구의..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내부링크]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영양섭취 음식은 바로바로 달맞이꽃종자유 입니다. 만병통치약으로 불리기도하는데요 달맞이꽃종자유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철민 폐암 증상은? [내부링크]

개그맨 이자 가수 김철민 (52 김철순)이 폐암 말기로 투병중이라고 밝혀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였다. 지난 7일 김철민은 자신의 sns 를 통해서 오늘 아침 9시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으며 이별을 해야하기에 슬픔..

노니 효능 [내부링크]

노니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니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노니는 뜨거운감자였습니다. 노니환이나 노니분말 등에서 납 성분이 검출되면서 소비자들을 경악에 빠뜨렸는데요 아..

서산 메르스 의심 환자 발생 [내부링크]

서산 메르스 의심 환자 발생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무거운 내용을 포스팅 하게 됐습니다. 바로 충남 서산에서 메르스 의심환자가 발생했다는 건데요 두바이를 다녀온 50대 남성이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 의심..

레몬밤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레몬밤 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 여름 건강한 다이어트를 책임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레몬밤 효능에 대한 총정리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이 아주 많이 중요해진 만큼 건강..

크로스핏 장점,단점 [내부링크]

남녀노소 요세 여름을 맞이해서 운동을 열심히하는 계절이 왔습니다. 여름에 가장 많이 찾는것은 수영이 가장 크겠죠? 그밖에도 크로스핏 같은 이쁜 몸을 만들수있는 운동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크로스핏..

필라테스 효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세는 남녀노소 모두 필라테스를 하면서 몸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 운동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필라테스 효과를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라테스는 자세를 곧게 만들고 몸을 유연..

깔라만시 효능은? [내부링크]

요세 여름을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이 매우 늘고있습니다. 그래서 관심을 많이 갖게된 식품이 깔라만시입니다. 깔라만시 효능 요즘 이과일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리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게 되..

양배추 효능 3가지 [내부링크]

위장이나 대장에 특히 효과적이라는 양배추에는 펩신,다아스타아제,비타민u,k등의 영양소가 다량으로 함유되어있어 위염,위궤양 등 각종 위장 질환은 물론이고 항암 ,다이어트,변비,콜레스테롤 강하등에도 상당한..

에볼라 증상과 예방 [내부링크]

일본에 현재 에볼라 의심 환자가 나타나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에볼라바이러스는 필로바이러스과의 에볼라 바이러스속 내에서 한종에 속하는 바이러스의 총칭입니다. 에볼라라고 불리는 경우에는 에볼라 바이러..

a형간염 증상 예방접종 [내부링크]

최근들어 a형 간염환자가 서울 ,경기서 확산되면서 전국 확진자의 45%를 차지하였다고 뉴스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a형간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a형간염이 어떠한 병이며 a형간..

간경화 초기증상 [내부링크]

오늘은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간경화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간은 우리몸에서 작지만 가장큰 장기중에 하나입니다. 무게가 무려 1.5kg이나 나가며 ,인체의 아코올,아가,독성물질을 분해하고,흡수한 영양분..

냉방병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는만큼 일할때나 집에서 휴식할때 에어컨을 많이 키면서 하루를 보내는데요.점점 날씨는 더워지고 한낯 기온이 30도를 넘어서는 뜨거운 가마솥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태풍과 비가오는날이..

고혈압에 좋은 영양소들 [내부링크]

최근들어 서양화된 우리 식습관과 육고기로 집중된 반찬드르과 음식때문에 점점 고혈압 환자들이 많이 늘고있습니다. 특히 어렸을적부터 햄버거를 계속 먹어서 요세는 성인병들이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이 고혈압으..

임신 초기증상 5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음신테스트기를 사용하기전이 아닌 사용할수 없는 단계인 임신 초기증상 5가지를 알아볼려고 하빈다. 1주부터 5주째부터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생리 예정일보다 조금전 미량의 출혈을 할수 있는것을 알..

심장에 좋은 음식들은? [내부링크]

심장은 흉부 중격아랫부분 양쪽 폐사이에 있는 ,심자아의 약 2/3은 왼쪽에 나머지 1/3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심장 위쪽에 있는 2개의 공간을 우심방과 좌심방, 아래쪽에 있는 2개의 공간을 우심실과 좌심실이 라고..

더위 먹었을때 증상 [내부링크]

점점 날씨가 덥다라고 느껴지기보다는 낮에는 햇빛이 따가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뜨거운 햇빛과 높은 기온 때문에 이와 관련된 질병이 많이 발생하는 계절입니다. 더위 먹었을때 증..

불안장애 증상에 대하여 [내부링크]

불안장애는 정신질환의 흔한형태주우 하나로 ,간혹 심각한 고통이나 손상을 유발하거나 삶의질을 저하시킵니다. 불안감은 스트레스타나 걱정,위협등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이나, 이것이 매우 심각하거나 오랫동안..

대상포진 초기증상 3가지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3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시무시한 통증을 유발하고 수포가 생기는 대상포진 초기증상 3가지 단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 질병에 관심을 가지계된 이유는 바로 제가 걸렸기때문입..

미역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미역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 만큼이나 영양도 아주 좋은 미역 효능 7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미역을 아주 다양하게 조리해서 먹는 민족이죠 다른나라에서는 미역을 먹..

돼지감자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돼지감자 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는 인슐린이라고 불리는 돼지감자 효능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국화과의 식물로 개화하면 해바라기와 비슷한 꽃이 피는 경관식물입니다. 노랗고..

견과류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견과류 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면서 밖에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견과류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견과류를 종류별로 사다놓고 입이 심심할때마다 소량씩 먹어주고 있..

당뇨병 초기증상에 대하여 [내부링크]

현대인중에 나이에 상관없이 요즘에는 초등학생들도 걸린다는 당뇨병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심각성을 많이 모르시지만 사실 당뇨병은 매우 심각한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당뇨병 초기증상은 대부분 서서히..

자궁근종 증상 [내부링크]

자궁근종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들이 스트레스나 피로에 노출이 되면 생긴다는 자궁근종 증상에 대해서 한번 얘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이 자궁근종때문에 3번인가 산부인과에 간적이 있었는데요 정..

차가버섯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버섯의 왕이라고 불리고 기능적으로 완벽한 차가버섯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차가버섯은 북반구 추운 지방의 자작나무에 기생하면서 자라나는 버섯입니다. 여기서 기생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매실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매실에 대한 효능 7가지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매실은 매화나무의 열매이며, 오래전부터 한방에서는 건강식품으로 사용이 되어왔다고 합니다. 열매는 둥글며 , 색이 익게 되면 녹색으로 변하게 되는것이 매..

새싹보리분말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분말 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싹보리분말 효능에 대해 포스팅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홈쇼핑에서 새싹보리분말이 거의 완판 매진 이라는걸 자주 보게 되는데요 이번 어버이..

피파20 달라진점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게임이라고 불리우는 피파20 달라진점에 대해서 써볼려고합니다. 바로 며칠전 EA에서 대망의 피파20의 정보를 처음으로 오피셜을 통해 풀었습니다. 그 행사에서 많은 양의 정보가 나왔는데요. 거기 오..

치매예방 습관 [내부링크]

요세 자주 깜빡깜밖 하시는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본인도 느끼고 있으며 치매가 오는건 아닌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특히 나이가 많아질수록 "내가 뭐하고있었지?"란 생각을 가질때가 많아지고 있으며..

치매초기증상8가지 [내부링크]

치매는 후천적으로 기억력, 시공간 능력,언어 능력,집중력,실행 능력등의 인지기능이 떨어지고 이로 인해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치매는 흔히 증상이 서서히 나타난다는 인식이 있는데 ,원인에 따..

폐암 초기증상 8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폐암 초기증상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은근히 폐암으로 안타까운 소식이 많이 전해지고 있어요. 폐암은 담배와도 연관이 깊지만 미세먼지같은 악영향을 끼치는 것들돋 폐암의 원인이 될수..

자궁경부암 증상 7가지 [내부링크]

자궁 경부암은 대한민국에서 여성들에게 두번째로 흔히 발생하는 암입니다. 하지만 자궁경부암 증상만 알고 조기에 발견한다면 쉽게 치료가 가능하므로 자궁경부암의 증상을 알고 스미어 테스트를 하는것이 매우..

옥수수 효능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옥수수 효능 제대로 알자 옥수수는 이제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식재품으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그이유는 옥수수가 쓰이고있는것이 굉장히 광범위 하게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옥수수는..

가지 효능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가지 효능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야채인 가지의 효능에 대해 아주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어렸을땐 별로 가지를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희안하게 그리도 싫..

조현병 완치한 사례들 [내부링크]

국내 조현병 환자는 2017년 기준으로 대략 11만명으로 집계되었다. 물론 병원을 직접 찾아서 진단을 받은 경우를 말하고 실제로는 이보다 훨씬 많은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전세계 통계를 보면 조현병은 인구의 1%..

참외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은 놀라운 효능이 있는 참외에 대해서 써볼려고 합니다. 여름철을 맞이해서 참외를 드시는분들이 매우 많으실거라고 생각하고 적어볼려고 합니다. 참외 효능에대해서 어떻게 어디에 좋은지 그리고 여러분이 가..

맥도날드 특별한 메뉴 20가지 [내부링크]

맥도날드는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1초에 빅맥이 몇십개씩 팔린다고 하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체인점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맥도날드의 인기는 엄청난 노력끝에 그런 인기를 가..

오트밀 효능 꼭 먹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슈퍼푸드로 소문난 오트밀 효능에 대해서 설명할려고 합니다. 오트밀이라는 곡물 들어보셨죠? 아니면 귀리라고 곡물많이 들어보셨죠? 오트밀은 귀리를 볶은후 먹기 편하게 부수거나 납작하게 눌러서 만든 식품입니..

초미세먼지가 해로운 이유 [내부링크]

이제는 한국에서 너무 흔하게 되어버린 초미세먼지에 대해서 적어볼려고 합니다. 이제는 너무 흔해서 그냥 초미세먼지를 마시는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초미세먼지는 몸에 정말 해로운 사실 아십니까? 점점 초미세..

노무현에 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고 노무현 대통령 서거 10주년 추도식을 맞이해서 노무현 대통령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써볼려고 합니다. 사실 젊은사람들은 노무현이 어떤사람이고 어떤 대통령을 했고 어떻게 대통령에 당선됬는지에 대해..

초콜릿 먹고 살빼는 방법 [내부링크]

초콜릿 먹고 살빼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콜릿을 먹으면서도 살이 찌지않고 오히려 몸에도 좋고 살이 빠지는 초콜릿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20kg를 감량했을때 간식으로 즐겨먹었던 초콜릿으..

안인득 진주방화살인 그 후 [내부링크]

안인득 진주방화살인범 얼굴 신상공개 그 후 자신이 살고있던 아파트에 불을지르고 불을 피해 주차장밖으로 나온 주민들에게 무차별적 흉기를 휘둘러 5명을 살해하고 15명을 다치게한 혐의를 받고 있는 진주방화..

임블리 임지현 기자회견 정리 [내부링크]

임블리 임지현 상무 사퇴 기자회견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간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임블리 임지현 기자회견 까지 정리를 담았습니다. 이번에 논란에 그치지 않았던 사건의 전말 임블리 호박즙 곰팡이 사건이..

오메가3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오메가3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3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 가져와봤습니다. 저도 현재 아이허브에서 오메가3를 시켜서 먹고 있는데 효과를 참 많이봐서 잘 챙겨먹고있는 건강식품..

현미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현미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미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의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다이어트가 인류의 끝나지 않는 숙제가 된만큼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하면 짤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큰 관..

권아솔 만수르 경기일정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이목이끌리고있는 로드fc 경기입니다. 굽네몰 roadfe 053 로로드fc권아솔 만수르 100불 경기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하게되었답니다. 예전부터 슬슬 도발을 해온 권아솔 선수였는데 만수르..

망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과일의 왕자라고 불리는 망고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포스팅했습니다. 망고는 과일의 왕자라고 불릴만큼 매우 맛있고 달달한게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망고 음료수는 싫어하는사람이 있어도 망고 과일을 싫어..

이팝나무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람들이 많이 모르지만 한국에서는 아름다운 5월에 하얀꽃으로 자주 자라는 이팝나무입니다. 그래서 5월을 맞이해서 이팝나무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이팝나무에서 자라는 열매에 대한 효과와 이팝나무는..

위암 초기증상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위암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위암은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걸리는 병으로 특히 현대인이라면 우리의 목슴을 위협하는 질병으로 알려저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위암에 대한..

췌장암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한국인들중에 한번쯤은 들어봤던 질환중에 하나입니다. 바로 췌장암에 대해 모든것을 파고들려고 합니다. 우선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췌장암 초기증상과 췌장암은 어떤 음식이 좋고 어떤것을 먹어야 방지할수 있고..

대장암 초기증상 빨리 알아야 좋다. [내부링크]

이제 조만간 암시리즈로 대장암뿐만 아니라 모든암들의 초기증상 들을 정리해보도록 할려고합니다. 그중 첫번째는 대장암 초기증상을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우선 대장암이 뭔지? 어떻게 걸리는지 알아보도록 해..

간에 좋은 음식10 챙겨먹자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간은 가로막 부분에 상복부에 위치해있답니다. 여러대사기능을 거치는데 그중에 해독작용,탄수화물,아미노산,다백진,지방,살균작용,비타민,무기질 대사 호르몬 등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기간중에 하..

다이어트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요세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계속 먹을거리로 고민을하다가 제가 볼려고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포스팅 내용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신의 체형과 체중관리에 나..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현대인이라면 모두가 걸려서 고생한다는 역류성 식도염 증상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우선 저도 최근에 역류성 식도염으로 매우 고생했답니다. 정말 역류성 식도염 증상을 보면 심장병과도 증상이 같고..

a형간염 증상 [내부링크]

요즘들어 가장 유행하는 질환인 a형간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최근들어 병원이나 내과에 가면 가장 예방접종도 많이하는 질병인 a형간염입니다. 저도 최근들어 몸이 안좋아서 내과에 자주 방문하는데..

변비에 특효인 식품 [내부링크]

현대인은 한번씩 변비라는 병에 걸립니다. 당연히 변비에 좋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바나나가 도움되는건 여러분도 아실테구요. 사실 변비는 어느정도 음식만 잘골라 먹어도 해결할수가 있답니다. 변비에 특효..

허리 무릎 건강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환절기가 다가올수록 허리와 무릎쪽 관절이 매우 안좋아진다. 그래서 다시 대비를해서 허리와 무릎 건강에 좋은 음식 3가지를 추천할려고 한다. 우선 현대인의 고질병인 비만이 문제이다. 운동을 나가서 살을 빼는..

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가장 큰 불편함을 느끼는 병은 위장 장애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제일 많이 걸리는것도 위 장애죠. 위장애가 생기면 의식주에서 식 이 문제가 생기죠. 그리고 매우 불편한것이 사실입니다. 위는 우리..

고혈압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최근 병원에 다니면서 느낀것이 고혈압인 환자분들이 너무 많다는것이다. 아마 짠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것같다. 대표적으로 김치가 주로 그렇다. 김치는 정말 고혈압에 안좋은걸까? 많은 말들이 있기 때문에 이..

양배추 효능 [내부링크]

최근에 위쪽에 문제가 생겨서 어떤 음식이 좋을까 보던도중 양배추를 알게되었습니다. 양배추 효능이 이렇게 좋은지는 처음알았습니다. 진짜 살면서 안먹어본 음식중에 하나인데 양배추 효능을 알고나서는 즙으로..

가격이 저렴한 홍삼 포,스틱 먹어도 되는 것일까? [내부링크]

설날에 되면 나오는 홍삼 30포세트!! 홍삼은 엄청 비싼데 왜 이런 포로 들어있는건 가격이 저렴할까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비싼것과는 뭔차이가 있을까?? 다 먹어봤지만 어떤차이가 있는지 후기를 적으면서 포스팅..

이명 치료방법,원인을 알면 간단하게 해결 가능하다 [내부링크]

저는 요세 귀에서 삐이이이 소리가 자주납니다. 외부에서는 아무런 소리도 안나지만 제자신한테 삐이이 소리가 나는 증상입니다. 이명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잠깐 삐이이 소리가 들렸다가 없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

다래끼 빨리 낫는법 초기대응에 달렸다. [내부링크]

저는 어렷을적부터 지금 나이 먹기까지 눈다래끼가 수도 없이 난것 같아요. 진짜 누다래끼가 생기면 이만저만 불편한게아닙니다. 우선 눈알이 너무 아퍼서 짜증나고.. 눈이 부어서 보기에도 흉하고,, 자꾸 만지게..

명치가 뜨겁고 온몸이 아프고 몸이 급격하게 안좋아젔다면 심장마비일까?? [내부링크]

제가 요즘 이런형상을 느끼고 있어욬ㅋ 분명 저같은 사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저의 증상은 명치가 매우 뜨겁고 가끔식 명치를 누가 쥐어짜는 뜻한 느낌이 들고 온몸이 땡깁니다. 어깨도 땡기고 턱도 땡..

잔기침 원인과 잔기침을 하는 이유와 예방 [내부링크]

요세갑자기 추워 지고 저녁에는 추워지고 정말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되었습니다. 오늘 길을 건너는데 어떤 여성분은 원피스를 입고 어떤 남성분은 패딩을 입더군요 ㅋㅋ 정말 알다가도 모를 날씨가 되었습니다...

손목터널 증후군 자가진단 방법과 증상 [내부링크]

현대인들중 사무직에서 가장 많이 걸리지만 많이 신경안쓰는 증후군중 하나인 손목터널증후군이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손목과 손가락을 움직이는 신경이 있는데 그손목 주위의 인대가 붓거나 주위 관절의 골절등..

불면증에 극복할수 있는 음식들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현대인의 가장 큰 고질병으로 다가오는 불면증, 불면증은 밤에 잠을 자지 못하는 증상을 말한다. 불면증은 신경증, 우울증 등의 경우에 나타나며, 그 이외에도 면역력이 떨어젔을때나 흥분하였을때에 생기고 있다...

수전증 증상과 원인을 알고 치료하자 [내부링크]

수전증이라는 내의지와 상관없이 손이 떨리는 증상을 말합니다. 단순히 교감신경계를 자극하는것이 원인이지만 크게 활동 떨림과 가만히있을때 떨림으로 나뉩니다. 일반적은 수전증은 평상시에는 손떨림을 못느끼..

구내염에 특효인 알보칠 사용법과 원리 [내부링크]

다시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낮과 밤에 일교차가 심한 계절이니 좀 덥더라도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이번에 인터넷 병원에서 알려드릴정보는 구내염에 특효직빵인 알보칠 사용법과 원리에대해서 알..

일본뇌염 경보!! 증상과 예방 방법 알아 두자 [내부링크]

최근 일본뇌염이 부산에서부터 발생하여 전국적으로 일본뇌염을 조심하라는 경보를 내렸습니다. 일본뇌염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작고 뒷꽁무니가 빨간 빨간집 모기가 사람을 무는 과정에서 감염이 된다고합니다. 인..

사타구니 멍울 생긴 원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평소에 목욕을 하다가 우연히 사타구니에 멍울이 생겼다면 내몸은 어떤 이유때문에 이런게 생기는 걸까? 의구심이 들수도 있습니다. 사타구니 라는곳이 민감한 부위기도 하고 갑자기 생긴 사타구니 멍울 때문에 혹..

탈모에 좋은 음식 먹어서 탈모예방 가즈아! [내부링크]

오늘은 음식으로 영양분을 섭취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봤습니다. 그 첫번째 주제는 탈모입니다!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매우 주변에 많습니다. 탈모가 늘어나는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각종 스트레스와..

심폐소생술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어야하는 자격증이 있는데 그중에는 심폐소생술 자격증도 있습니다. 정식으로 다른 사람에게 교육을 하기위해서는 심폐소생술 자격증이 필요한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심폐소생술 자격증을 취..

남자 헤르페스 증상과 원인알아보도록하자 [내부링크]

첫번째는 여자 헤르페스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였으며 이번에는 남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려고합니다. 먼저 본인이 여성이시라면 2018/06/28 - [증상및 원인] - 여자 헤르페스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고 자가진..

여자 헤르페스 증상과 치료법 알아보고 자가진단하자. [내부링크]

오늘의 병은 바로 헤르페스 입니다. 남녀끼리 사랑할때 키스도 하게되고 관계도하게되지만 그런 과정에서 걸릴수있는 헤르페스 입니다. 물론 아시고있는분도 있겠지만 단순포진으로만 알고있는 헤르페스 바이러스..

수족구 원인 증상과 전염기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수족구 증상에 대해 아시나요? 수족구 증상은 주로 5 세 이하의 어린아이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병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성인들 한테도 수죽구 증상이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성인의 수족구 증상같은경우에는..

주기적으로 받아야하는 남자 성병검사, 검사 방법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남자 성병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우선 성병이라고 처음에 딱 들으면 본인 일보다는 남이 걸리는 병이라고 생각하시는분이 많으실겁니다. 다양한 이유도 있겠지만 본인이 성관계를 못해.... 여기 까..

안녕하세요 인터넷 병원입니다. [내부링크]

이 블로그는 인터넷으로 간단히 전조증상과 어떤병이 걸렸을때 증세는 어떠한가 궁금하신분들이 많아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증상뿐만아니라 그병이 걸리는 원인과 어떠한 음식으로 어떻게 영양분을 채울수 있는지..

숨쉬기 곤란하고 명치가 아프다면 역류성 식도염을 의심해보자! [내부링크]

어느날 숨쉬기가 곤란하고 되게 답답하고 명치에 통증이 매우 심해지고 잠을 자기가 힘들어지고 수면 무호흡 증상과 아침에 눈을 뜨면 신물이 넘어와서 곤란하고 자고 일어날때마다 목이 칼칼하고 목이 자주 쉬었..

고혈압을 예방하는 음식과 혈압을 낮추는 음식! [내부링크]

최근에는 고혈압에 대한 노출이 매우 많은것 같습니다. 이 이유는 서부화된 우리의 식습관과 기름기,염분이 높은 음식을 많이 섭취해서 콜레스테롤이 쌓여 고혈압에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중 한가지입니다. 먹어서..

우리의 위 건강을 위협하는 나쁜 습관 [내부링크]

건강은 평소에 관리 해야하며 습관에 따라 건강이 결정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일상 습관 에서 위건강을 해치는 습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습관들은 여러분이 모두 알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