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tok의 등록된 링크

 kimt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상호신뢰] 긍적적인 만남을 위한 첫인상의 영향은? [내부링크]

신뢰의 정의 -타인의 미래 행동이 자신에게 호의적이거나 또는 최소한 악의적이지는 않을 가능성에 대한 기대와 믿음 서비스 접점에서 신뢰의 중요성 -신뢰는 고객과의 건강한 관계의 시작을 위한 필수 요소 -관계..

[서비스 지향성] Service 제공자에게 필요한 심리적 자본 [내부링크]

서비스 지향성이란? -고객만족이 고객 접점 직원들의 심리적 태도와 서비스 행동에 의해 결정된다는 원리에서 출발하였음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나타나는 서비스 제공자의 태도와 행동을 의미함 고객 중심적 서비..

[셀프 리더십] 서비스제공자의 역할에 따른 특성과 가치 [내부링크]

가치(Value)란? -개인이 대상에 부여한 의미와 가중치를 말함 1. 기업의 핵심 가치 -기업경영에 있어 의사결정이나 행동에 대한 지침이 되는 일반적인 가치들 중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모든 가치들의 중심에 있..

[서비스프로세스] 고객지향적 마인드와 Service블루프린트 효과 [내부링크]

고객지향적이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가 고객의 욕구를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여 고객의 욕구에 부합되는 방향으로 충족시키려는 경향 -기업의 내부고객의 외부고객에 대한 접근 자세와 경향 최고..

[고객만족] '서비스 기대'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서비스 기대의 개념 1. 서비스 기대란 고객이 어떤 서비스 성과(Service Performance)에 대해 가지고 있는 사전적 신념(Pertrial Belief)을 의미함 희망서비스(Desired Service) -제공받을서비스에 대한 희망 수준..

[고객만족경영] 기본은 서비스이다, 의미와 중요성 [내부링크]

고객 만족 경영의 의미와 중요성 1. 고객 만족 경영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는 경영으로 기존 매출이나 이익 증대 같은 목표를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여긴 것과 달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는 것에서 기업의 존..

[카레클린트] 뷰티인사이드 & 국내 수제작 원목가구 [내부링크]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나오는 일부 배경 중에 하나로 나오는 국내 수제작 원목가구 브랜드! '카레클린트'입니다. 이 브랜드는 '사이즈'와 '가격대' 등 세부조건을 요청하면 그에 해당하는 견적을 맞춰서 수제..

[금테크] 대세는 안전자산 금 투자 7가지 방법은? [내부링크]

재테크를 알아보다가 안정적이게 투자를 하는 방법 중에서 '金' 재테크에 대한 내용이 많이 나오곤 합니다. 그렇다면 왜 금을 투자하면 안전하게 자산을 불릴 수 있을까요? 마냥 '언젠가는 오를 거야~'라고 생각을..

[재테크] 소액으로 부동산 투자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부동산을 투자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당연히 '자본'이 뒷받침이 되어야 합니다. 돈을 이용하여 돈을 버는 시대이니만큼 어느 정도의 자본이 있어야 재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본을 모은 뒤 차근차근..

[증여세] 가족끼리 부동산 거래 시 상속세 부과되는 경우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 시 국세, 지방세 등 각종 세금이 발생됩니다. 통상적으로 매수자는 매도자에게 매물 가격에 맞는 대가를 지불하면서 거래를 시키고 부동산 거래를 한 당사자는 거래에 따른 이익에 대한 세금(취득세,..

[특별공급] 청약 가산점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내부링크]

새 아파트를 분양받기 전에는 '청약'에 당첨이 되어야 하는데, 높은 경쟁률로 인해서 결코 쉬운 게 아닙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별공급'을 통해서 당첨확률을 높히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특별공급은 무..

[생애최초] 청약제도 특별공급 자격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앞두고 들어 본 내용 중에서 혹시 '생애최초'라는 단어를 들어보셨습니까? 아파트 특별공급내용에서 '생애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진 청약제도가 있습니다. 혹시, 이 내용을 모르셨던 분들이 있다면 오..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및 신청방법 (수도권기준)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 가장 첫 번째로 알고 있어야 하고 살펴봐야 하는 것은 주택청약 1순위 조건입니다. 주택청약저축을 넣어놓으셨다면 이젠 1순위 조건에 부합되도록 한 뒤 청약신청을 해야 합니다. 과연..

[내집마련] 디딤돌 생애최초 신혼부부 주택도시기금 정부지원 [내부링크]

정부지원으로 3대 서민 구입자금을 하나로 통합한 저금리 구입자금 '내 집 마련 디딤돌'이 있습니다. 대상자: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이하 (생애최초 주택구입자, 2자녀 이상 가구 혹은 신혼가구는 연소득 7천만..

[주택청약통장] 만들면 좋은점은? 아파트 분양가상한제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주택청약통장을 가입하셨나요? 혹시, 주택청약에 대하여 아직 모르고 있다면 반성하셔야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택청약통장을 2만 원씩만 넣어도 되는가? 나중에 몰아서 납입을 해도 되는가? 왜..

[대기업순위] 2020년 64개 공정거래위원회 기준 자산규모 확인가능 [내부링크]

공정거래위원회 (이하 공정위)는 매년 5월 초 계열사의 자산 규모를 기준으로 대기업집단을 지정하여 발표합니다. 이번 2020년 5월 대기업집단 34개, 준대기업 집단 30개으로 총 64개 기업집단을 '공시대상 기업집..

[리빙파워센터 오픈] 다녀온 후기 쇼핑시 꿀팁 혜택정리 [내부링크]

없는 게 없다, 는 국내 최초 대형 리빙 쇼핑몰 '리빙파워센터'가 오픈을 하였습니다. 리빙파워센터 쇼핑몰에 다녀온 후기와 쇼핑할 시 꿀팁과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 쇼핑몰은 아이들과..

[헷세드] 김희철소파 스크래치에 강한 친환경 이지클린 가구 [내부링크]

헷세드란? HASSED는 세계 최초 개발 / 세계 최대 규모 / 세계 최고의 원천기술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글로벌 가구 기업입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아담과 이브 이후 가구의 혁신적인 소재를 사용해 기존 소재의..

[근로기준법] 법정공휴일 개정안 핵심 정리 [내부링크]

2020년 이후로 근로기준법이 개정되었습니다. 근로자라면 누구나 본인의 휴무일과 급여에 대해서 관심이 많을 겁니다. 혹시, 본인이 속한 회사가 이번에 개정된 근로기준법을 지키고 있는지 한번 짚어볼 수 있는..

[주택보급률] 아파트는 늘어나는데 왜 집값은 계속 오르는걸까? [내부링크]

2020년 대한민국 인구는 5,178만 579명 ( 통계청, 장래인구추계 )입니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인구는 늘어났으며 인구성장률은 0.14%이며 향후 1~2년 후에 (-%)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출산과 고령..

[근로 자녀장려금] 8월 지급결정, 자격기준과 신청기간은? [내부링크]

국세청에서 저소득 가구의 어려움을 감안하여 근로 자녀 장려금을 한 달 앞당겨서 8월에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대상 가구는 '5월'에 전화나 홈택스 또는 팩스,우편으로 비대면으로 신청하면 '8월'에 받을 수 있..

[카카오뱅크] 신용카드 출시, 혜택과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신한, 국민, 삼성카드는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 뱅크'와 제휴를 맺고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주 이용고객은 20대와 30대로써 스마트폰과 친숙한 세대들의 소비와 생활패턴에 맞는 서..

[유기 제품] 한국 전통의 멋을 지닌 놋쇠 사용 방법 [내부링크]

오랜 옛날부터 동아시아의 다른 나라들과는 달리 한국은 놋쇠를 이용한 유기그릇 유기수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본과 중국, 베트남등 나무를 이용한 젓가락을 사용하는 데에 반해 한국은 철을 이용한 그릇과 수..

[어버이날] 부모님께서 원하는 베스트&워스트 선물 리스트 [내부링크]

5월 가정의 달이 왔습니다. 여러분들의 부모님께 어떠한 선물을 드려야 할지 망설이시는 분들께 간단하게 언급하겠습니다. 어버이날에 부모님께서 선물로 받기에 가장 베스트와 워스트에 대해서 빅데이터를 기반으..

[어린이날] 나이대별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 리스트 [내부링크]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자녀들에게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예전과는 다릅니다. 이전에 우리가 좋아하던 장난감이나 인형에서 이제는 장난감도 첨단화되었고 정말 색다른 것들이..

[홈카페] 내 집을 CAFE 처럼 꾸밀 때 필수 체크사항 [내부링크]

예전의 트렌드를 따라서 집을 꾸미던 시절이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본인의 취향과 개성이 뚜렷하게 되면서 인테리어 시장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나타났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집에서도 카페같은 분..

[엘지 벨벳] LG 물방울카메라 폰 공개 및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폰 SE2가 5월 6일에 국내 출시가 유력한 가운데, LG 벨벳 일명 '물방울 카메라 폰'이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 SE(2세대)가 생각보다 빠른 시기에 출시되면서 엘지의 스마트폰 시장..

[모바일시장] 갤럭시노트20 아이폰12 조기 출시설 모락모락 [내부링크]

모바일 시장의 투톱인 삼성전자, 애플 두 글로벌 기업이 올해 2020년 하반기 스마트폰 신제품을 출시 일정을 현재 전 세계에 코로나 19 확산의 영향으로 일정이 많이 미뤄질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왔었습니다. 하지..

[지역화폐] 대기업 브랜드에도 사용가능한 재난기본소득 [내부링크]

일단, 해당 내용은 경기도민 위주로 적었습니다.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지급을 해주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지원금 사용 시에는 사용이 가능한 곳이 따로 있습니다. 헬스앤뷰티(H&B), 치킨집, 편의점, 카페 브..

[아이폰 SE2] 애플 2세대 2020년 5월에 드디어 나온다 가격은? [내부링크]

아이폰 SE의 두 번째 버전이 드디어 나온다. 애플은 아이폰SE(2세대)를 발표했습니다. 출시 전에는 아이폰 SE2 or 아이폰 9로 불렸습니다만, 정식 명칭은 아이폰 SE(2세대)입니다. 일각에서 예상했던 대로 아이폰..

남자보다 여자가 더 좋아하는 음식 Top 5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적인 음식인 치킨, 피자, 햄버거, 족발, 파스타 등이 있는데 이상하게 남자보다 여자가 더 좋아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이상하게 이건 불변의 법칙 같은 느낌..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출시일 가격은? [내부링크]

얼마 전에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인터넷에 공개되었습니다. G70모델은 이번에 출시한 G80 모델과 비슷한 디자인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제네시스 G80 모델은 정숙..

[아반떼CN7] 풀체인지 색상 기능 실내 가격 모두완벽 [내부링크]

이번 2020년에 '현대자동차'가 또 일을 냈습니다. 국내 준중형차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아반떼' 모델이 풀체인지하여 출고까지 시작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아반떼 CN7' 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폴라 화이트..

[IKEA] 집순이를 위한 이케아 온라인몰 쇼핑 꿀팁 [내부링크]

IKEA Korea는 2014년 국내 공식 진출하였으며 현재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이케아 온라인몰) 이커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모토는 '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

[친환경] ECO 디자인 주거공간 홈데코 방법 [내부링크]

살면서 이제 '의식주' 중에서 '주'에 해당하는 리빙에 큰 관심이 생겼습니다. 기업의 워라밸이 중요시 되면서 외부 활동(회사생활)이 줄게 되고 개인 시간이 늘어나면서 주거공간의 친환경성 또한 중요하게 여겨지..

[카트라이더VR] 넥슨 & SKT 전략적 제휴 체결 실감형 게임 개발 [내부링크]

20년 4월 13일 넥슨은 &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공동 마케팅 및 사업 추진 협력' 체결이 되었습니다. 두 회사는 콘텐츠와 상품 서비스, 신작 게임 등 공동 마케팅을 펼쳐서 넥슨의 지적재산(ip)을 활용한..

[프리츠한센] 세계적인 클래식 디자인 브랜드 [내부링크]

혹시 '프리츠한센' 이라는 가구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어찌보면 생소하게 들리는 '프리츠한센' 브랜드는 해당 브랜드명은 몰라도 프리츠한센이 만든 가구는 다들 한번쯤은 보았을 겁니다. 그만큼 세계적으로 널리..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10%할인판매 4월 20일부터~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에서 발행되는 온누리상품권은 길을 걷다가 보면 사용이 가능하다는 가맹점을 곳곳에 볼 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혹시 실물로는 본 적이 없는 분들도 계..

[노르딕네스트] 스칸디나비아 스웨덴 토종 브랜드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집이라는 공간은 끊임없이 가꾸고 바꾸면서 그 속 안에서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다양한 디자인을 원하고 새롭고 신선한 분위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아름다운 인..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의 대항마 Disney+ 출시 [내부링크]

디즈니가 또 일을 냈습니다. 현재 북미에서는 넷플릭스의 대항마로 '디즈니 플러스'가 뜨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로 출시되었는데 이름이 '디즈니 플러스(Disney+)'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합리적인] 세라믹 강화유리 MDF 등 가공소재 가구 자재 가이드 [내부링크]

집을 인테리어 하면서 원목이나 대리석으로 꾸미고 싶은데 천연소재의 경우는 변형이 생기는 문제가 있어서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해서 천연소재의 단점을 보완한 가공소재들이 있는지 정확하게 짚어드리겠습니다...

[자연스러운] 원목 대리석 천연가죽 라탄 소재와 자재 가이드 [내부링크]

집을 꾸밀 때 어떤 분위기의 집을 꾸밀지 정하였다면 이제는 인테리어에 필요한 소재와 자재에 알아야 합니다. 콘셉트가 확실한 집을 꾸미기 위해서는 어떠한 소재와 자재를 이용해서 꾸미는가에 따라서 분위기가..

[이재명] 배민 수수료변경 횡포 공공배달앱 개발 계획 [내부링크]

19년 12월 배달의 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 형제들'을 독일 '딜리버리 히어로'가 우리나라 돈 4.75조 원에 인수합병했다. 이는 영업이익+브랜드 기업가치를 인정받아서 높은 수준으로 매각이 된 건데 소비자 측..

[8COLORS] 북유럽 가구 솔루션, 에잇컬러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편집샵은 다른 여러 편집샵을 둘러보면서 느꼈었던 분위기와 사뭇 달랐다. 집 같은 푸근한 느낌이랄까? 다세대주택을 쇼룸으로 탈바꿈시켜서 진짜 집같은 분위기로 쇼룸을 구경할 수 있다. 방..

[에이치픽스] HPIX 해외 오더 디자인 셀렉션 [내부링크]

여러 디자인 편집매장을 둘러보았지만 이곳은 뭔가 달랐다. 10년이 넘도록 여러 디자인 셀렉샵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해주는 에이치픽스(HPIX)는 나를 설레게 한다. 21세기로 넘어오면서 라이프스타일은 이전과..

[모바일신분증] 삼성 갤럭시 상용화 초읽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음식점, 술집, 피시방, 노래방에서까지 신분증을 검사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어랏? 검사 못받아보신건 아니시겠죠? ) 신분증을 검사하는데 차에 두고 왔거나 집에 두고와서 헛걸음을 하거나 이러..

[콜렉션비] cllectionB 라이프스타일 편집 셀렉트컴퍼니 [내부링크]

콜렉션비(COLLECTION B)는 전 세계의 독창적이고 완성도가 높은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한곳에 모아서 판매하는 편집 셀렉트컴퍼니 입니다. 셀렉트컴퍼니란? (select)셀렉 뜻 : 선택하다 혹은 선발하다 전 세계에..

[온라인개학] 교육부 초중고 비대면수업 강의 준비물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상황이 상황인지라 대한민국은 최초로 '비대면 수업' 온라인으로 강의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온라인 개학이 일주일 뒤에 진행이 되는데, 전국의 모든 학교가 대상이 됩니다. 그리고, 이후..

[웨스트엘름west elm] 홈스타일 뉴욕 브루클린 디자인 [내부링크]

2002년. 뉴욕의 브루클린 지역에서 시작된 이 브랜드는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추구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에도 힘을 쓰고있죠. 설명해드리는 west elm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지도를 가지고..

[슬기로운 현실생활] 알면 좋은 깨알 꿀팁 27가지 [내부링크]

현실 생활을 하면서 일상생활을 하면서 알고 있으면 좋은 깨알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변기에있는악취 제거하기 양치를 하고나서 양칫물을 변기통에 뱉은 후 10분 후에 물을 내리면 악취가 사라집니..

[작은언니네가구점] 수입 오가닉 리빙 브랜드 [내부링크]

가구회사 이름이 '작은언니네가구점' 맞습니다. 어쩌면 생소하게 들려오는 이 브랜드는 대한민국에서 대표적인 수입가구 편집샵으로 유명합니다. 영화 기생충에서 '극중 부유층-이선균' 집에 나오는 '원목가구'를..

[스위스모빌리아] 자유자재 모듈형 독일가구 [내부링크]

모듈형가구란? 레고나 블럭처럼 규격화되어있는 부품으로 TV장, 선반장, 수납장, 테이블 등을 일정한 크기로 변형하면서 만들 수 있는 가구, 시대가 지나면서 가구 트렌드도 변하고 있습니다. 개인만의 특별한 공..

[비아인키노] 모던스타일 끝판왕 가구 구경하기 [내부링크]

직업 특성상 인테리어 전시회는 물론이거니와 가구 브랜드 쇼룸을 찾아다니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단순하게 책자나 잡지을 통해서 디자인을 훑어보았다가 직접 눈을 보고 내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그런 감각적..

[긴급재난지원금] 소득하위 70% 지원금 신청 방법 (수정본)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수정본) 2020년 5월 11일(월) 오전 7시~ 5월 31일 (일) *5월 11일(월)~15일(금) 동안은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5부제로 신청 월 화 수 목 금 1, 6 2, 7 3, 8 4, 9 5, 0 5월 16일(토)부터..

[어린이보호구역] 스쿨존 처벌 수위 증가 민식이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3월 25일 이후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강화대책 일명 '민식이법'이 시행됩니다. 1. 스쿨존 안에서 30km 이하서행 2. 횡단보도 앞에서 일단정지 3. 스쿨존 내 주정차금지 4. 차량사이로 뛰어나오는 어린이..

[청년마이스터통장] 지원자격 신청 방법 한 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한 눈에 알아보는 방법 1. 2020년 청년 마이스터 통장 만들기. 2. 청년복지포인트 등록하기. 3. 자격요건 확인하기.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은 '경기도'에서 일을 하고있는 청년 노동자가 직접..

[리빙파워센터] 용인 기흥 입점 된 브랜드 안내, 4월 오픈 [내부링크]

없는 게 없다,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곳에 볼 수 있는 쇼핑몰이 탄생된다!! 국내 최초 + 최대 + 최고의 리빙 메카 Living & Lifestyle 대형 쇼핑몰 체험형 + 체류형 쇼핑공간 (놀고 + 먹고 + 쇼핑하고 +..

[반려동물] 우리집 개냥이 펫테리어 가꾸기 [내부링크]

19장. 혹시 집에 반려동물 키우시나요? 저는 먹을 거만 보면 달려드는 '시츄'를 키우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하면서 반려동물의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서 인테리어 공간을 포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타입 진단하기 [내부링크]

퍼스널 컬러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신체의 컬러와 조화를 이루어 생기가 있어 보이고 좀 더 돋보이게 하는 개개인 고유의 컬러를 말합니다. 사람마다 본인은 어떤 타입인지 어떤 성격인지를 제대로 알고 있지 않..

[드레스룸] 옷장 속에 디자인 입히기 [내부링크]

보기가 좋은 디자인을 옷장 안까지 끌고가 보는 건 어떨까? 옷장 속안에 어떤 옷이 있는지 알고 있다면, 무슨 옷을 어떻게 입을지 정할 때 훨씬 편하다. 우선, 옷장 안에서 입지 않는 옷들이 있다면 분류하여 정리..

[사운드클라우드] 저작권 없는 무료음악 다운 받는 곳. [내부링크]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께 배경음, 효과음 흔히들 브금이라고 불리는 건 굉장히 중요합니다. 수익과도 연관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작권이 걸려있어서 자칫 광고정지까지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

[욕실] 청결하고 단정한 베쓰룸 꾸미기 [내부링크]

욕실은 사람이 씻는 공간이기에 청결한 공간으로 보이는 게 중요합니다. 집안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깔끔한 공간으로 꾸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세면대 공간 만들기. 욕실은 수납을 할..

[현관입구] 깔끔하도록 유지 방법 [내부링크]

16장. 사람들을 집에 초대했다. 자신 집에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은 어디인가? 바로 '현관입구'다. 깨끗한 현관은 인테리어에 있어서 가장 필수 요소이다. 문을 열었을 때 지저분한 광경을 보고 싶은 사람은 없다...

[재난기본소득] 경기도 도민에 1인당 10만원 지급 방법 [내부링크]

재난기본소득이란, 재난 상황에서 위축된 경기를 극복하기 위하여, 국민 혹은 도민들에게 어떠한 조건이 없이 일정한 금액의 돈을 나눠주는 것입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전국민들이 외출이 급격..

[생활패턴] 습관으로 디자인 창조하는 방법 [내부링크]

15장. 몸에 베인 작은 습관 하나하나가 인테리어의 디자인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몇분 걸리지 않지만 놓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조금만 바꿔보세요. 시간은 얼마 안들이지만 귀찮게 생각되는 습..

[플라스틱] 대체 디자인 품목 고르기 [내부링크]

플라스틱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물품입니다. 하지만, 환경에도 안좋은영향을 미치면서 사용 시 인체에 해롭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 단, 요즘에는 플라스틱이지만 무공해 제품도 있..

[11번가 셀러오피스] 오픈마켓 무료 판매교육지원 셀러존 소개 [내부링크]

11번가 셀러오피스 셀러존은 대한민국 no.1 오픈마켓입니다. 11번가에서 운영하는 판매자 교육 및 지원센터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이유는 '양질의 교육시스템을 말 그..

[SIMTOS] 코로나19 영향 심토스 전시회 개최연기 안내 [내부링크]

심토스 2020 대한민국 최대 생산 제조기술 전시회가 세계 보건기구(WHO) 및 질병관리본부의 권고사항을 준수하고, 참가업체 및 참관객, 그리고 협력업체의 안전을 최우선하여 3월 31일~4월 4일 정상 개최를 하기로..

[프리터족] 증가 한국도 이제, 제로금리시대 [내부링크]

2020년 3월 중국 '우한시'에서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국내와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었다. 세계경제가 붕괴되고 있으며, 코스피 코스닥 지수도 엄청난 하락세를 보이면서 제2의 IMF가 오는 것이 아닌가 라는 우..

[좁은 주방] 부엌 넓게 보이는 아일랜드인테리어 방법 [내부링크]

시대가 변하면서 부엌이라는 단어보다는 이제 주방이라는 단어를 많이 쓰고 있다. 흔히들 '같은 말'이라고 생각하시던 분들이 많이 있는데 오늘 정확하게 알고 가실 수 있습니다. 부엌은 옛날 말, 주방은 요즘 말..

[리빙룸] 콘셉트가 확실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리빙룸이란, 가족 구성원이 한데 모여서 일상생활을 하는 곳이며 개인 공간이 아닌 공동생활 공간으로 가족 공동체 외에 손님 접대장소로 쓰이는 공간이다. 요즘에는 거실과 주방의 경계가 없는 집으로 '다이닝 리..

[다이닝룸] 테이블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이닝룸이란, 가족들이 함께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며 식사를 하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그런 곳이다. 일반적으로 다이닝룸은 테이블을 중심으로 조명과 러그, 벽지가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베드룸] 깔끔한 침실 홈스타일링 방법 [내부링크]

우선, 내용을 읽기 전에 Q&A를 하겠습니다. * '침대'의 '헤드보드'는 어디에 있나요? * 벽지 '컬러'와 '패턴'은 무엇인가요? * '바닥재 텍스쳐'는 어떤걸 사용했나요? * '창가'에 위치한 물건은 어떤 게 있나요?..

[정용진 부회장] 신세계 9000억 지원, 이게 다가 아니라고? [내부링크]

얼마 전, 신세계그룹이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지원으로 9000억 규모를 결정했습니다. 약 5000여개의 중소 협력회사의 자금 운용을 도와주기 위해서 신세계에서 9000억원 규모로 상품 결제대금을 조..

[가구 배치] 침대 소파 장식장 위치선정 방법 [내부링크]

막상 '가구'를 구매하러 갔는데 집 사이즈를 몰라서 헤매거나, 사이즈는 아는데 다른 가구가 있어서 그 옆에 둘 공간 사이즈를 몰라서 헛걸음 하는 사람을 여럿 본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적재적소..

[소품] 실용적인 홈데코 구입 방법 [내부링크]

" 1가지 물건으로 두가지 효과를 내면 얼마나 좋을까? " " 가구회사에 방문했는데 인테리어소품 가격이 만만치 않아.. " " 나는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 실용적인 인테리어소품을 원해 " " 비용이 들지 않거나,..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관련 잘못된 소문 제대로 알아보기 공식발표 내용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블로그 검색에 대한 여러 가지 소문들이 있습니다. 흔히 말해서 '저품질' 포스팅에 관련하여 네이버 블로그 공식발표 내용 '잘못된 소문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

[정리정돈] 깔끔한 수납 디자인 방법 [내부링크]

" 왜 시험공부를 하기 전에 유독 청소를 하고 싶은 걸까? " 시험뿐만이 아니다. 회사에서 급히 끝내야 할 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주변 정리를 해야 할 거리들이 계속 눈에 밟힌다. 마음의 압박이 있거나, 불편할..

[스타벅스] 디자이너 베라왕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내부링크]

3월 10일 오늘 세계적인 여성 디자이너 베라왕 과 스타벅스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과 카드 를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오늘 일부 매장에서만 디스플레이한다는 내용을 알고 기가 막히게 찾아다녀왔습니다. 패션쇼를..

[현관]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방법 [내부링크]

" 똑똑 " 오랜만에 만나게 된 사촌이다. 이번에 집을 이사해서 집들이가 있는 날이라 온 가족사람들이 오게되었다. 집안에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이게 되니, 현관문 앞에 신발이 한가득이었다. 집주인은 신발을 하..

[좁은거실] 가구 배치 방법 [내부링크]

" 규칙이 있어도 우리 집은 너무 좁아서 배치를 할 수 조차 없어요, 가구 놓은 공간이 없는데 어떡하죠? " " 이쁘게 꾸미고 싶어도 공간이 나오지 않으니 가구 배치를 바꾸려고 해도 각이 나오지 않는데 어쩌죠? "..

인테리어 바꾸기 시작, Prologue [내부링크]

Prologue 어느 날, SNS를 보면서 " 와아~ 이 방 이쁘다. "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 나도 저런 집처럼 한번 꾸며보고 싶다. " 라고 생각해보신 적 있으세요?? 그런데, 막상 바꾸려고 생각하니 돈..

[코로나19] 약국 마스크 1인 2매 5부제 한정판매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 생각입니다. 2020년 3월 9일부터 약국 에서는 '마스크 5부제' 일주일에 1인 2매로 공적 마스크를 한정 판매 진행 예정입니다. 우선, 공적 마스크..

[기념일] 여자친구 선물 금액대별 꿀팁 정리 [내부링크]

어떤선물을 줘야할지 고민중인 분들께 오늘 금액대별 리스트를 정리하겠습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지 정말 정말 고민을 하고 계시는 모든 남성분들께 오늘 금액대별 리스트..

[인스타그램] 관련 필요 필수 추천 어플 8개 !! [내부링크]

혹시 인스타그램을 하시나요? 인스타그램과 관련된 어플은 정말 엄청 엄청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블로그를 보다가 인스타그램 편집용, 팔로우 늘리기, 사진 보정용 어플 추천은 많은 글이 나오는데 정작 인스타그..

[신입사원] 생존을 위한 필수 준비물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여러 사람들은 회사에 첫 발걸음 하는 것이 정말 설렐 거예요. 면접보고 심사 거치고 합격통보를 받고 출근 일자 전달받기까지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는 학생이 아닌 사회인으로서 조금 더 의젓해지고 성..

[해외여행] 필수템 사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생각 입니다.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너무너무 두근거리고 설레잖아요?! 그런데!! 짐을 챙기다 보면 꼭 무언가 빠뜨린 느낌이 들 때가 있을 거예..

[기숙사] 대학교 개강시즌 속성!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앞서서 자취생 필수 아이템 에 이어서 기숙사 준비물은 어떤 걸 준비해야 할까요? 개강시즌 기숙사 준비물을 리뷰하는 내용이지만 자취를 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됩니다. 1. 생필품 / 의류 옷은 넉넉히 챙겨가..

[대학생 필수템] 곧!! 다가오는 개강시즌, 꼭! 필요한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 생각입니다. 대학생활을 하면서 필요로 하는 물건을 알아보기 전에 대학 입학하신 신입생 여러분들 축하인사 전해드립니다. "정말 고생많으셨고..

[콘서트] 방문 시 없으면 눈물나는 필수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 생각입니다. 우선, 포스팅하기 전에 좋은 소식 하나 쓰고 갈게요. 2020년 3월 3일 기준으로 이번에 우리나라 가수 BTS (방탄소년단) 가 빌보드..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및 최소한 비상물품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 생각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국내 확진자 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재난사태를 대비해 최소한의 비상물품을 쓰게 된 이유는..

[갤럭시 스토어] 삼성 핸드폰 전용 어플 추천 ( 편리한 기능 포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생각 입니다. 이번에 삼성이 'Galaxy20' 시리즈를 출시하였어요. 삼성 갤럭시스토어 만이 가지고 있는 편리한 기능과 어플이 있는데요. 해당내용..

[남자패션] 패션 입문자 필수 아이템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 필요한 내용을 리뷰하는 Daily Necessity 다 네생각 입니다. 여러분, 살면서 한 번쯤은 이런 생각해보셨을 거예요. "나는 왜 이렇게 옷을 남들처럼 못 입지?" "저 친구는 옷을 어쩜 저렇게 깔끔..

[자취생] 꼭 챙겨가야 할 생활용품 리스트 [내부링크]

곧 있으면 2월이 지나가고 3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개강시즌을 맞이하게 되겠죠? 곧! 다가오는 개강시즌을 앞둔 분들께 꼭! 필요한 필수품(Necessity)을 정리해드립니다. 혹시, 자취를 앞두면서..

[인스타그램] PC버전, 모바일 처럼 사진 올리기 /DM 보내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 시 모바일과 동일하게 사진 올리기/DM 보내기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건 1 : PC가 WINDOW 10 버전이어야 합니다. 조건 2 : 'Chrome' 브라우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을..

알고있으면 좋은 실패없는 디자인 컬러조합 [내부링크]

이사를 하거나 혹은 독립을 하거나 결혼을 해서 새롭게 집을 장만하면서 인테리어에 대해서 생각해보셨나요? 혹은, 지금 살고있는 집의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생각이 있으셨나요? 알고 있으면 좋은 실패없는 디..

자기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ily Necessity (생활필수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 리뷰하는 'DaNe다 네 생각'입니다. 원래 예전에 네이 X 블로그를 꽤 오래동안 했었습니다. 일상적인 회사생활을 하던 중에 직장동료들과..

[집꾸미기] 잘 정돈된 공간 만들기 수납전략, 14장 [내부링크]

14장. 집을 꾸미기에 앞서 정리와 수납을 했을 경우에 안정감을 주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그렇다면, 잘 정돈된 공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수납 전략에 대하여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꼭..

[방정리 노하우] 좁은 집 넓게 쓰는 가구배치 기술, 8장 [내부링크]

8장. 인테리어의 요소는 하나씩 개별적으로 보면 모든 물건은 매력적이고 이쁘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한 공간에 합쳤을 때 조화롭지 않다면 조화롭지 않다면, 나만의 스타일이 없다는 것이다. " 집을 꾸밀 때..

[스타일정하기] 컬러 디자인 정하는 방법, 4장 [내부링크]

4장. 인테리어 관련 일을 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이 있다. " 어떤 게 이뻐요? " " 뭐가 잘 나가요? " " 요즘은 트렌드가 뭐예요? " " 인테리어 팁은 무엇이 있나요? " 그럼 자본주의 미소를 띄우며 이렇게 말..

[인테리어배우기] 개성만점 꾸미는 노하우, 1장 [내부링크]

1장. 어느 한 명이 집을 계약하고 가구점에 왔다. 그리고 대화를 이어갔다. " 집은 하얗게 꾸며야 깔끔해 보이고 이쁘겠지? " " 아니야, 하얗게 꾸미면 떼 묻어서 관리하기 어려워 " " 그러면 내추럴한 우드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