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stal-cho의 등록된 링크

 krystal-ch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캠핑장 2도 화상 발생! 응급처치 방법과 주말 화상전문 응급실 찾는 방법-119전화 [내부링크]

캠핑장은 집에 비해 화상으로 다칠 상황과 위험의 확률이 아주 높은 장소입니다.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불조심하고 장비 조심해야겠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특히,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떠나는 캠핑에 아이들이 다치거나 화상을 입는다면 즐겁게 떠난 여행이 자책감으로 평생 잊지 못할 하루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머리로만 인지하고 행동으로 아무리 조심해야지 하더라도 사고는 단 한순간이며, 화상이 직접적으로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는지 미리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골든타임을 놓쳐 상처가 더 깊고 심해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주말에 캠핑장에서 화상을 입게 된다면 골든 타임을 놓치시지 말라고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것만 기억하세요. 당장! 119에 전화하라. 무슨 당연한 소..

올리브영 3월 올영세일 마지막 날 70%할인, 달바 선크림 1+1 추천 [내부링크]

올영세일을 아시나요? 3월 2일~3월 8일 카톡 메시지에 올영세일이라고 알림이 왔어요, 마침 집에서 사용하던 비오템선크림이 다 떨어져서 안 그래도 선크림 사야 하는데 하고 있었는데 어떤 제품이 있나 궁금해서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3월 8일 마지막 선착순 특가 세일 오늘은 3월 8일 올영세일 마지막날로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본딩 앰플/트리트먼트 50ml 2종 키트와 유시몰 화이트닝 칫솔 1입(화이트/핑크 랜덤) APP에서 시간대별 (10시/18시) 구매 가능하네요. 선착순 100원 저는 공지를 늦게 봐서 APP 선착순 쿠폰은 소진완료이고, 매장 선착순 쿠폰은 받을 수 있네요. 구글 PLAY에서 올리브영 앱을 깔아봅니다. 온라인몰 첫구매 혜택도 주네요. 인기상품 990원 올리브영 신규 가입 시 4000원..

바 매니저, 술 디스펜서 : 바 매니저 사용방법, 설치방법, 정량 추출시연 [내부링크]

술 좋아하시나요? 몇가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1. 좋은 음식을 먹으면 술 생각이 나나요? 2. 월요일에도 술을 마실 수 있나요? 3. 술을 마시면 기분이 좋나요? 제 취향껏 질문을 해보았습니다. 당연히 세 질문 모두 저는 yes 입니다. 대학교 입학식에 환영회에서 소주를 처음 먹었던 날, 참이슬에 쓰디 쓴 맛과 진한 알코올 향이 콧잔등을 스치며 목구멍을 타고 넘어가 위로 전달이 되는 순간 그 짜릿함을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그날을 시작으로 아직도 술을 마시고 즐기고 좋아합니다. 연애도 술을 좋아하는 사람과 했고, 결혼도 술을 좋아하는 남편을 만나 맛있는 음식 먹으며 반주를 하는게 인생 최고의 재미라면 재미입니다. 주종도 가리지 않아요. 소주, 맥주, 막걸리, 와인, 위스키 다 좋아합니다. 엄마는 평..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옐로우, 실리콘 냄비받침 화재, 인덕션 청소방법 [내부링크]

인덕션에서 불이 난 경험 있으신가요? 저희 집에 얼마 전 인덕션 화재가 있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인덕션 위에 놓고 사용하는 실리콘 냄비받침이 가열된 불이 난 화재입니다. 가스레인지에서나 화재가 난다고 생각했지 인덕션에서 불이 날 거라곤 1도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당연히 인덕션 위에선 가스레인지처럼 불 꽃도 없을뿐더러 열에 의해 냄비가 달궈지고 음식이 조리되기 때문입니다. 인덕션 원리 집에서 가끔 아이가 계란말이 요리를 하고 싶다고 하면 혼자 할 수 있게 조리법을 알려주고 만들어 먹게 합니다. 어려서도 요리를 접해보고 만들어 볼 줄 알아야 독립성이 커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항상 방심하면 터지기 마련입니다. 당연히 인덕션 기기를 사용 할 줄 안다고 생각하니 물도 끓일 수 있겠다 싶었습..

30분 걷고 계단 오르기 운동, 마켓컬리 유기농 루이보스 차로 하루 마무리하기 [내부링크]

여러분! 운동하시나요? 저는 밥을 좋아하고, 술은 좋아하는데 운동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공으로 하는 운동은 정말 싫어하며 헬스도 요가도 필라테스도 꾸준히 제대로 해 본 게 없습니다. 다만, 지금까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힘은 어렸을 때부터 산으로 들로 계곡을 다니면서 새까매질 때까지 신나게 놀았던 기초 체력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여름 내내 선크림도 없이 햇볕에 나가 놀기가 일 쑤, 겨울엔 눈 밭에서 뒹굴며 비료포대 눈썰매까지, 매일 해 가 뉘엿 뉘엇 지고도 깜깜해지는 밤이 되어서야 집으로 돌아와 잠이 들곤 했었죠. 게다가, 나름 살 안 찌는 체질 유전을 물려받아 탄수화물이며, 알코올이며 먹고 마셔도 크게 체중이 변한 적이 없고 심지어 아이를 임신하고 10개월이 다 된 만삭때도 정말 아..

반찬해결사 후기, 내 돈 내산 정기 배송으로 한 달 식비 해결 [내부링크]

신개념 식단제 반찬배송 브랜드 반찬해결사는 누적판매량 100만 돌파 사이트로 매일 식단표가 달라지며 브랜드 제목답게 가정집 반찬을 해결해 주는 해결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2022년 통계청의 자료에 따르면 1인 가구 생활비 평균은 132만원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식비는 절반 정도를 차지한다고 밝혔는데 평균적으로 한 달 평균 식비는 66만 원입니다. 한 달 평균 식비를 무색하게 저희 집은 3인 가구로 생활비 중 식비로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단, 어렸을 적부터 집밥을 먹고 자란 저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집에서 음식 해서 가족들과 함께 먹는 걸 좋아하고, 일 끝나고 저녁 식사를 먹을 때면 신랑과 함께 항상 반주로 술이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신혼 때는 오후 2시가 되면 저..

쿠첸 IH전기밥솥 6인용 교체, 이사혼수 삼성가전 사은품 사용리뷰 [내부링크]

기존에 사용하던 밥솥이 여러 해 사용하면서 안에 있던 고무패킹이 느슨해지고 잘 닫히지가 않아 새로운 쿠첸 6인용 밥솥을 꺼내게 되었다. 이 밥솥으로 말할것 같으면 새로 구입한 게 아니라, 제 작년 이사하며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삼성 가전제품을 공동구매하며 받은 사은품이다. 다른 가전제품들은 이사하면서 모두 바꿨는데 밥솥은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쓴 후 언젠간 교체하겠지 했는데 바로 그날이 돌아온 것이다. 당시 LG가전과 삼성가전을 비교하며 발품도 많이 팔고 검색도 많이했지만 구매 전 오브제 컬렉션에 반해 무조건 LG가전을 사겠다고 마음을 먹었다. 하지만, 티비,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노트북,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후라이기, 식기세척기, 노트북 등 웬만한 ..

캠핑 불멍 화로대, 800도씨 vs 볼케이노 화로대 찐 사용 후기! 추천!! [내부링크]

당신은 캠핑의 어느 순간이 젤 즐겁나요? 주변 캠퍼들에게 캠핑을 갔을 때 제일 즐거운 시간이 언제냐고 물어보면 열명이면 열명 모두 100% 불멍 타임이라고 대답한다. 맞다. 캠핑의 꽃은 불멍이라 할 수 있다. 먹는 즐거움도 크지만 장비 세팅 후 해가 어느덧 뉘엿뉘엿 저물고 어둑 컴컴해지는 저녁 시간이 되면 여기저기 사이트에서 누가 먼저라고 할 것도 없이 불을 피우기 시작한다. 그러길 30분 정도가 지나면 여기저기서 삼겹살 굽는 냄새와 아이들 웃고 떠드는 소리, 어른들의 못 나눈 담소가 더 커지면서 반주를 곁들인 식사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불멍 타임이 시작된다. 모든 이치가 그러하겠지만 특히 캠핑 장비는 비싼 게 좋다. 그중에서 텐트 다음으로 자본주의 매운맛을 보게 한건 불멍할 때 쓰이는 장비인 바로 화로대..

벚꽃 캠핑, 예약하기 어렵다면 [내부링크]

사계절 캠핑이 다채롭고 아름답지만 특히 긴긴 시리도록 춥고 눈이 많이 온 겨울을 지나고 나면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는걸 지나 꽃놀이 캠핑이 기대되고 설레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아무리 장박을 좋아하고 1박 2일, 2박 3일 캠핑을 좋아하는 우리지만 매번 텐트를 치고 접는 것도 지겨워질 때가 있다. 딱, 그럴 시기였다. 작년 두 번째 장박이 끝나고 4월쯤 신랑이 간편하게 갈 수 있는 글램핑을 가자고 제안했다. 보통 글램핑 예약비용이 4인기준 1박에 8만 원+@인데 글램핑도 지역에 따라 경치, 시설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어차피 캠핑 장비야 차에 항상 싣고 다니고, 매번 치고 접는 텐트 설치를 빼고 가볍게 다녀오자는 것이었다. 캠핑장 앞에 바로 바다도 있고 관광지도 있어 볼거리도 많을 것 같아 겸사겸사 ..

책 읽는 할머니 [내부링크]

누군가 인생의 목표 or 꿈이 "책 읽는 할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얘기에 단순히 나도 책 읽는 할머니가 되고 싶다는 꿈이 생겨버렸다. 난 사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돌이켜보면 어렸을 적 전래동화, 세계동화 외 읽은 책이 많지 않고, 문학작품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다. 대신, 책읽는것 보다 교보문고나 영풍문고처럼 대형서점에 가는 걸 좋아했다. 어렸을 적 경험인지 모르겠으나 시골에서 자란 나는 종로에 있는 두 서점을 번갈아가며 어마어마한 규모에 책에 압도되고 책 표지랑 목차만 보더라도 마치 내가 그 책을 다 읽은 것 같은 착각을 하곤 했다. 분야별로 정리된 책들을 보며 구석구석 돌아다닐 땐 그 책을 써낸 작가들이 대단하고 위대해 보였다. 그렇게 책을 한참 구경하고 책 한권을 산 후 패스트푸드 점에..

차 키 케이스 선물_제네시스 GV80 with 보도니 [내부링크]

재작년 차를 제네시스 GV80 바꾸고 나서 제네시스에서 옵션으로 따라온 차 키 케이스는 내가 달고, 신랑은 인터넷에서 주문한 케이스를 하고 다녔다. 문제는 신랑 케이스가 덜렁덜렁 하니 이쁘지가 않았는데 인터넷으로 가죽 제품을 찾아보다 맘에 드는 업체가 있어서 깜짝 선물로 주려고 주문했다. 보도니 (naver.com) 보도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정성이 담긴 가죽 수공예 제품을 판매합니다. (주문제작.단체주문.커스텀오더) smartstore.naver.com 보도니 : 가죽 수공예 제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검색을 해보니 차량별 키 케이스가 가죽 색상도 다양하고 종류별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내서 괜찮겠다 싶었다. 다양한 카테고리 중 GV80 케이스만 나와있는 페이지가 따로 있었고 무엇보다 키링을 각인으로..

4개월의 겨울 캠핑 장박, 그리고 한달 더 콜?! [내부링크]

5개월의 장박은 이제 익숙한 생활로 접어들었다. 캠핑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남편과 그 밥상을 차려주면 받아먹기만 하는 나는 통상 남편의 뜻을 따라간다. 이번 겨울 캠핑도 한 달 더 연장하는 것에 동의했고 우린 22년 11월에 캠핑을 시작해서 23년 4월까지 동계 겨울캠핑을 하기로 했다. 사실 나를 설득한 이유는 간단하다. 펠릿과 장작이 남아있다는 것. 펠릿과 장작이 아직 남아있으니 겨울 아니 봄 캠핑을 연장해야 한다는 것이다. 사실 이번 캠핑은 지난 시즌에 비해 또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매번 캠핑 때마다 장비도 바뀌고 텐트도 바뀌지만 젤 크게 변화된 건 바닥에 인조잔디를 깐 것이다. 안 그래도 인조잔디도 추가되어 짐이 늘어났는데 펠릿과 장작을 보관할 데가 없어 소진해야 한다는 것이다. 문제는 캠핑을 진심으..